437-6955의 등록된 링크

 437-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0건입니다.

1상,여주아울렛,펭수,먹기 [내부링크]

처음의 첫번째 달에 매주 1회씩 둔산동에 마사지에 지나가는 있다. 고북목지만...(사기), 그 수동의 추천으로 상사가 되었지만 꾸준히 첫 0회 다니고 보면 나쁘지 않거나 갓당밍규도 등록하고, 세번은 함께 다녔..

자율주행 시대를 여는 제3회 판교 자율주행모터쇼 시승회 현장. 경기도의 꿈은 현실이 된다! [내부링크]

> > 소견만으로도 꿈같은 일 판교 자율주행모터쇼를 다녀오다 보니 꿈이 아닌 현전에 다가가고 있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이 하나하나 달 한개월부터 3일까지 판교 테크노 밸리에서 ' 새로운 경기, 자율 주행을 꿈..

분당 주짓수 복싱 킥복싱 레슬링 격투기 김대환 복싱&MMA 심건오 코치 로드 FC 34 출전합니다! [내부링크]

분당 쥬지츠스, 복싱, 킥 복싱, 레슬링, 격투기, 김대환 복싱&MMA오늘 차이나 스자좡에서 개최되는 로드 FC 34대회에 내 김대환 복싱&MMA의 심곤오코ー치이 출전하는 거예요. > 분당 주 권투, 킥복싱, 레슬링, 격..

과학의 날 가볼 만한 곳 / 천체와 우주를 만자신는 숲속 천문대! 증평 좌구산 천문대 [내부링크]

> 4월은 '과학의 달'라고 합니다! 접근 4월 2하나구 나운 과학의 날에 과학 기술의 중요성을 새로운 인식하고 국민 센 하루의 과학화를 추진하는 것입니다는 목적으로 제정한 한국의 기념 하나입니다.과학의..

펭수 상표권 EBS측 무상양도 의사 전달 [내부링크]

펜스 상표권에 대한 이 스토리에 대한 뉴스 등 보셨을 것입니다.다른 사람이 이미 상표권을 출원했고, 그것이 문제가 되어, EBS는 법적 절차가 명확해진다 발표를 했는데 뉴스스토리에 따르면 상표권을 가지고 계..

28191204 <다시, 피아노> [내부링크]

명예 퇴직 선물로 책을 받았다. 남이 정성껏 골라준 책은 친절한 목 sound로 미처 알지 못했던 세계로 나를 안내한다. <다시 한 번 더.피아노>-아마추어, 쇼팽에 도전한다. 영국이 주간지 가디언의 전설적인 편집..

[내부링크]

> > 윤수에요. 주이 얘기 잘 보내고 있어요? 이번 주의 이야기는 PM2.5뭐 본인도 없는 매우 쾌적한 날씨라 저희도 본인이 다녀왔습니다. 오가의 매일매일은 갱년기 영양제로 사랑받고 있는 감마리놀렌산이 들어있..

넷플릭스 영화 로마 후기 / 해설을 들어도 크게 다가오지 않는 영화가 있다 / 재미 지루 흑백 알폰소쿠아론 그래비티 칠드런오브맨 / 이야~~ [내부링크]

> 해설을 들어도 크게 다가오지 않은 영화가 있는<로마>, 별표 6/하나 0 .오랜만에 영화 후기 리뷰를 업로드하게 되었다.세계 영화업계의 문재작이자 화제작인 알폰소 쿠아론 감독의 <로마>. > 이 12월..

[요약정리] (*5/3갱신) 삼성 갤럭시 폴드 결함인가 단순불량인가 폴더블폰의 단점인가? 볼께요 [내부링크]

(4/22정리)***이하의 이에키웅, 필자의 주관적 견해이며, 이용자를 데표하고 본인 공식적인 삼성의 입장이 없습니다. 기사에 보고된 5건 중 1~2건 정도가 결함을 의심하고 볼 만한 동네로 2~3건은 결함이라기보다..

[네이버TV영상][BTS 오피셜] Airplane pt.2 / IDOL... 2018 MAMA in HONG KONG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BTS#방탄 소년단#20일 8MAMA#20일 8엄마#MAMA#엄마#Mnet#엠넷#MnetAsianMusicAwards 네이버 TV영상 ↓ BTS(방탄 소년단)_Airplane pt.2 20하나 8 MAMA in HONG KONGhttps://tv.naver.com/v/4783950 > [..

영화 미드소마 진짜로결국과 해석 좋은정보 [내부링크]

> 벌써부터 감독판이 기다려지는 영화 미드소마를 주말에 봤어요.공포영화는 마치 밤에만 이뤄진다는 상식을 깨고 나쁘지 않은 영화인데 굉장히 오컬트적이면서도 독특한 체험을 한 것 같아요.호불호가 많이 갈리..

sound주운전 처벌기준(2019개정 도로교통법상)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1.sound 주운 전의 처벌 개정된 도로교통법에 따라 소음주 운전의 처벌이 강화되었습니다. 이전에 정리한 스토리가 크게 바뀌었기 때문에 아래의 스토리로 수정합니다. 소음주 운전은 자신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에..

넷플릭스가 다시 한달간 공짜?! 좋은정보 [내부링크]

> 올해 2월 28개의 결제, 다음의 가장 최근까지 넷플릭스를 잠시 쉬었습니다. 넷플릭스를 보면 이미 구독중인 유튜브 채널에 재미있는 영상이 많이 차있어서 넷플릭스 구독을 잠시 취소하게 되었습니다. 6월 7개에..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사랑받는 가수 강남 가수 섭외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YM의 쵸은스타요~당 1제가 소개하고 싶은 가수는 뮤직 면·뮤직, 연예 같으면 연예의 다양한 장르로 최근에는 트로트 장르에 도전하고 있는 가수의 강남 을 소개하고 드릴게요~ > 강남은 하나 987년..

도로 위의 혁신 자율주행자동차, 드디어 영화 밖으로 나쁘지않아온다?! ~~ [내부링크]

현재와 멀지 않은 가까운 미래, 도시 외곽에서 교통 문재가 일어납니다. 주인공이 탄 차는 여러 차와 충돌한 뒤 강물에 빠지는데, 바로 로봇이 나쁘지 않아 나쁘지 않고 주인공인 경찰을 돕습니다. 이 이에키웅..

영국, 자율주행 차량을 겨냥한 해킹 방지 지침서 제안 이야~~ [내부링크]

최근 영국정부는 커넥티드카와 자율주행차에 적용되는 지침을 발표하고 있으며, 이 지침은 세계적인 협력이 요구된다-최근 영국정부는 커넥티드카와 자율주행차에 적용되는 사이버보안 지침을 발표-저런 지침은 차..

미드 지정생존자 주말정주행 강추한다. 봅시다 [내부링크]

미드 지정 생존자는 주인공을 봐도 분명히 시작해야 하는 미드입니다. 우리의 잭 바우어 오빠가 24태 테러 동안 미국의 이익 때문에 전 세계를 누빈 모습이 착한 사람이라면 당연히 시작할 수밖에 없죠.넷플릭스에..

::송가인:: - 내 감정의 사진 (사랑의 불시착 OST Part.6) 듣기/가사/음악!! 확인 [내부링크]

> 송 카인의 "내 말 sound의 사진(사랑의 불시착 OST Part.6)" 너와 마주보고 키스하면서 불렀던 노래를 기억할거야.지그시 감은 내 눈 속에 당신의 모습을 전부 sound로 봅니다.함께 걸었던 이곳에, 홀로 군의..

요가&필라테스 매거진 8월호, 핫한 가수 민서의 화보와 인터뷰를 만나쁘지않아보자! 짱이네 [내부링크]

> 슈퍼스타K 출신, 미스틱의 대형 신인가수, "나쁘지 않다"의 주인공, 민서! "요가&필라테스 매거진 8월 공주"의 커버를 장식하고, 다채로운 그라비아를 공개했다.신비로운 고민과 발랄한 고민이 공존하는 가수 민..

서초법무법인 소리주운전단속 법률상담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봐봐요 [내부링크]

서초법무법인 sound의 음주운전 단속 법률상 모두 sound의 도움이 필요하다면? > 안녕하세요, 생활 속의 어려운 법률 문제를 해결하는 서초 법무법인의 운율입니다. 대한민국의 교통 문제의 사망률은 OECD회원국..

자율주행시스템반도체관련주, 2020년(올해) 유더욱 봐야 되는 이유 짱이네 [내부링크]

자율주행시스템 반도체 관련주 자율주행 관련주에서 올해가 원년이 되는 해인 것 같습니다. 실질 매출과 실적이 자신 있는 원년이라는 거죠. 여러 차례 모아주기도 했지만 관련 리폿이 자신 오는 것은 아내 soun..

강화된 음주운전처벌기준, 윤창호법 알고 계시나요? 짱이네 [내부링크]

주예기가 되면 친구와 함께 술 한잔은 사는 재미 아닐까요. 하지만 회식을 마치고 집에 갈 때 그래도 운전해서 가겠다고 우기던 친구가 생각납니다. 요즘은 많이 변해서 sound 주은정은 생각도 하지 않고 대리로..

하수도CCTV조사 분야에서의 자율주행 기술 접목 및 동향 대박이네 [내부링크]

1하수도 CCTV연구의 업무진행 절차 고찰-하수도 CCTV연구는 하나의 하수관로를 연구합니다라는 가정 하에 향후 순서로 진행된다. a)맨홀 위치 탐색 b)맨홀 개폐 c)관로 속성 (기록 d)연구 장비 투입 e)연구 장비..

문성길 - 넷플릭스하다 좋은정보 [내부링크]

> DVD대여 업자에 불과했다 넷플릭스가 설립된 지 불과 1년에 미국에서 코드 컷(유료 방송 가입 해지)을 유발했습니다. 설립 2년이 지 나쁘지 않고는 전 세계 언론 산업을 바꾸어 혁신의 오린 아이콘이 됐다. 성공..

더 이상 sound주운전으로 인한 앞가슴 아픈 희생이 없길 바랍니다. 정보 [내부링크]

> 최근 3년('16~'18년)소음 주운 전 교통 사고 현황을 분석한 결과 하루 평균 53.6건이 발생하고 하루 평균 1. 두 사람이 사망하자 본 인터넷했습니다. > 최근 3년 음주 운전 사망자는 연평균 한개 5.2포셍토..

<토이이야기 4> 리뷰 & 명대사 봅시다 [내부링크]

기쁩니다 스마 1리입니다 :) 지금 이 내용으로 추운 날씨가 다가오고 있는 것을 피부로 느끼는 것 같습니다.당일 아침은 꽤 선선했습니다. 앞으로 점점 일교차가 커진다고 하니 여러분 모두 옷차림에 신경써서 건..

자율주행차 관련주 알아봐요 [내부링크]

현대차 자동차용 반도체 글로벌 경쟁 불붙은 르노삼성차, 자율주행 임시운행 허용 완성차 업체의 신동력 사업으로 초집중 자율주행차&시스템&반도체 자율주행이 첫 번째 성공하였고, 이로 인해 경쟁사의 집중도가..

[방탄소년단 BTS] 2002하나4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업데이트 대박이네 [내부링크]

CONNECT BTS c > 앗!! 어깨에 다녀온 서울커넥트 사진을 바로 올리다니! 센스쟁이도 모델도 좋고, 사진도 멋지다사인 한 곳도 자세히 보고 싶다.잠깐 석진이가 입었던 옷들 난생처음 지민이가 선물해준 후드..

[live 오디오 생중계] 하나804하나9 BTS 제펜 Fanmeeting Vol 4 Day2.........................방탄소년단 좋네요 [내부링크]

> > 오우거의 매일은 화이트 시스루 오디오 묻는 사람들은 이고쯔로~↓ live 생중계(4기 머스트 일본 팬미팅 D2)http://mixlr.com/heekyume/ > > >

어딘가 대등한 <미드소마>와 <밀양> 해석, 줄거리, 결국 좋은정보 [내부링크]

> 감독. 이창동 출연. 전도연 송강호 남편을 잃은 신애기는 아들 준과 함께 남편인 고양 밀양으로 내려와 산다. 밀양에서 싱・에기는 피아노 학원을 운영하고 있고 아들과 함께 둘이 살고 있지만...어느 날 아들이..

유령을 잡아라 일0회 문근영 옷 패션 셔츠는? 코벳블랑 스트라이프 셔츠 ! 이야~~ [내부링크]

유령을 잡아라 10회, 문근영의 패션 옷 셔츠는? 코벳브랑의 줄무늬 셔츠! 드라마 '유령 잡아라'를 통해 완벽하게 노숙인 극장 복귀에 성공한 배우 문근영! 드라마 볼 때마다 느끼는 건데~ 풋내기 경찰, 유령 역..

어서 와, 애매모호한 축제에 초대할게 미드소마 좋구만 [내부링크]

> > 원래 생각지도 못한 영화 미드소마. 이번 주는 볼 만한 영화가 없어 뭘 봐야 할지 생각해보다 알게 된 영화인데 <유전> 감독 작품이고 장르가 호러, 미스터리, 드라마인데 공포는 왜 넣었는지. 전혀 긴장감이..

BTS "9.일9-20 #방탄소년단 Twitter 볼까요 [내부링크]

> (현지 때에)20하나 8.09. 하나 8#RM" 괜찮은 이빨이야 갈게." > (현지 때에)20일 8.09. 것 9#JHOPE"안녕하세요" > > > #V"나이아가라~""2018.09.19-20.BTS"CANADA Niagara Falls의 무단 사용. 상업적 이용 금지@..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 (베스트셀러/책리뷰) 봐봐요 [내부링크]

> 제가 오노 씨가 이 스토리를 하는 책은 구글 어린이를 위한 센스로 돈을 버는 것입니다. 이 책은 몇 달 전에 우연히 보게 되었는데 유튜브는 이미 시작해서 수익 본인은 상태이고 티스토리 블로그는 만들어 놓..

[방탄소년단 지민] 수빈이 손에 쏙 다 가려지는 지민이의 쟈근 아기손 볼께요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지민] 수빈이 손에 숨는 지민이 > 박지민이 귀여워.부여, 아기 손은. 아기 손은 어떠냐고요.ㅠㅠㅠㅠ의 수빈이 손에 모두 밝혀지고 있는 작은 손 ㅠㅠㅠ 토우파토우에서 손 제1 큰, 왕손인 수빈과 방..

넷플릭스 <위쳐> 세계관 및 캐릭터 타임라인 소개. 볼까요 [내부링크]

> 오랫동안 기다리던 대서사시 판타지 블록버스터 넷플릭스 <위처> 시즌 하나가 공개되었습니다. 앙지에이사후코후스키ー의 원작 소설<우이쵸>을 각색해서 제작한 작품으로 소설과 달리 3명의 주인공, 리비아 게롤..

영화 전망좋은집3, 한수민, 서원 기대이상! 정보 [내부링크]

여러분, 매번 새로 나오는 신작 영화 소식에 반가운 홍보왕이다.오항시도 여러분들께 뜨거운 신작 소식을 전하겠습니다.영화 제목을 보면 가장 먼저 곽현화가 떠오르는 작품이 아닌가 싶어요.그럼 바로 시작해보겠..

[Netflix 넷플릭스] 디스커버리 (the discovery, 2017) ?? [내부링크]

> 디스커버리 후기(스포리 있음)-개인적인 기준의 감상-넷플릭스는 '옥자' 때문에 관심을 갖게 되었고 신기한 영화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이 영화도 특이하게 관람-소재도 소재로 로버트 레드포드가 과인다니..

논쟁의 펭수 정체, 추대엽(카피추)씨 1까요?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펜스가 펭귄이 아니라는 논란을 잠재우기 위한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펜스는 사람이고 그 정체는 추대엽씨라는 논란이 있습니다. 너무 아름답지 않아도 아쉬워서 펜스가 추대엽 씨가 아닌..

영화 전망좋은집3 - 유지원, 한수민 처소음 들어본 이름이네양 !! [내부링크]

오항상 그랬듯이, 날도 역시 나쁘지 않아 성인 영화를 소개할께량이 미국에서 모두 나쁘지 않아서 온 소매치기 상주에서 영화 전망 좋은 집 3네 님 1,2이 이미 큰 사랑을 받은 소매치기 성주, 로이 중에는 어떤 영..

C코드 찬양 CCM 추천 - 주 품에 (악보) 알아봐요 [내부링크]

> 이번 칭찬 CCM 추천곡은 C코드 찬송주품이다.어떤시험과환난이오더라도주님의능력과권능으로그품에안겨조용히주님과함께전진하는시간이되길바라면서칭찬을받습니다. > C코드 1. 주의 가슴에 안아 주세요 능력의..

펭수 상표권 EBS에게 : 펭수 상표권 출원 대리인 상표출원 모두 취하 이야~~ [내부링크]

펜스라는 이름이 펜스의 소속사인 한국교육방송공사(EBS)에 남는다고 하네요.펜스는 최근에 상표권 분쟁이 있었어요. 많은 캐릭터 펜스의 이름에 대해서 EBS보다 먼저 상표 출원한 제3자의 대리인이 있었지만 오..

유전 결얘기과 영화해석(2018), 분석 11개! 정신질 봐봐요 [내부링크]

> 본 검토는 주관적 판단에 물적 증거 만든 리뷰에서 점성술은 5개 만점을 기준으로 정한다. 다른 점의 판단물적 증거는 개인적인 것이므로, 본 영화를 관람했던 다른 관람객들과는 다소 다를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Netflix), 짱이네 [내부링크]

1단계, 301무료 시청 이용하 > PC에서 넷플릭스를 당초 들어가면 표시되는 화면, 화면을 보게네쯔프 루가 301무료 시청을 제공하고 있다.언제든지 해약할 수 있고 한 달 무료 서비스만 이용해서 해지하셔..

다빈치로봇 좋네요 [내부링크]

홈 뉴스 in메디 로봇 수술의 함정, 다빈치 신형보다 구형인 수술비 더 높다는 사승잉 2015.02.24-Xi보유한 세브란스 병원 1,000만원이지만 S 든 충북대 병원 1,500만원 > 고대 안암병원의 로봇 수술 장면=최근형..

맥심 하나2월호 모델 20하나9 미스 맥심 우승자 !! [내부링크]

> 크리스마스 시즌의 맥심 12월호 표지 모델을 장식한 모델은 2019년 미스 맥심 콘테스트의 우승자 킴나쵸은아나웅사ー 것이다. > > 이번의 맥심 하나 2월호는 수위가 높아 잘 올리그래서 원본의 표지 그라비아를..

경산 자궁축농 알아봐요 [내부링크]

경남산 자궁 축농증 수술 후기에 8세의 야기티ー즈다리은 2일 간 식사를 안 먹고 구토 설사를 하는 증상으로 내원했습니다. > 기본적인 분변검사에서는 특별한 이상이 나타나지 않아 8세 중성화 수술을 하지 않은..

넷플릭스 하이틴 영화, 내가 널 사랑할 수 없는 10가지 이유 (10 ~처럼 [내부링크]

일일이 내가 본 영화도 쓰다 보니 시작!<내가 당신을 사랑할 수 없는 10가지 이유>한 2~3년 전체 부지라고 보지 않고 보지 않으면, 안 보고 있고 마침내 보게 된 > 넷플릭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만, 딱 있어..

초월홍삼 발효 홍삼 과립 분스토리 가루 6년근 컴파운드K 진세노사이드 좋은정보 [내부링크]

초월 홍삼 발효 홍삼 과립 불었다 이내용 가루 6년근 컴파운드 K 인 세노사이도 저분자 홍삼 농축액 홍삼 농축액 홍삼차, 서울과 특허 송가의 인삼, 1개, 60g > '1개, 홍삼 농축액 6년근 홍삼 차 60g 인 세노사이..

바리스타 자격증 종류, 국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이번에는 바리스타 자격증 종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한국 사람들이 특히 "커피"를 정말 사랑하는 것 같아요.저도 커피를 가지고 있지 않은 날은 없을 정도로 커피를 정말 좋아해요. >..

[Netflix 넷플릭스] 더 위쳐 좋은정보 [내부링크]

> 위치후기-오랜만의 넷플릭스 미드기대작-코엑스라서 행사장도 해놨어-그래서 나쁘지 않은 슈퍼맨도 나쁘지 않고-개인적으로 저런 시대물을 나쁘진 않지만-그래도 마법과 액션 그려서 몬스터까지 다 나쁘진 않으..

짝눈 약시 노안 녹내장 반맹 복합적 좋은정보 [내부링크]

한쪽 눈, 약시, 노안, 녹내장, 반맹의 복합적인 문제로 거의 매일 불편할 것입니다. > 교대성 내사에서 불편함을 느끼고 있던 따님의 시력 검사 모습을 보고 방문했습니다.딸의 불편함에 당시 아버지도 그렇다.아..

KBS 뉴스 9의 대박이네 [내부링크]

> 한정을 대표하는 KBS의 정통의 종합 뉴스(메인 뉴스)KBS뉴스 9(9시 뉴스) 9시 뉴스 시청자 여러분! 큰일 났습니다!놀라지만 KBS 9시 뉴스의 시기의 대가 크게 바뀐다는 소문이 있습니다.KBS의 적자에서 생..

신도림역이비인후과 급성, 만성 짱이네 [내부링크]

신드림역이 비인후과급성, 만성축농증의 효과적인 치료법은? > 코 막힘은 다양한 원인 질환에 의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단순한 코감기로 인해 발발할 수 있으며, 그 밖에도 알레르기성 비염, 비중격만곡증, 코의..

태양계 행성 생성과 와~~ [내부링크]

태양계의 행성 생성과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태양계의 행성들은 모두 미세한 먼지와 같은 물질이 모여 만들어진 것입니다. 그 먼지의 크기는 담배 연기 속에 들어 있는 먼지 입자 정도입니다. 은하는 성운이라..

[건강상식] 마항상이 짱이네 [내부링크]

<고혈압>으로 고생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혈압에 관해서는 가정력이나 의사 조언, 그리고 생활풍속을 바꿀 필요성을 깨닫는 것이 중요하다. 포화지방 섭취를 제한하고 매일 운동하는 것은 고혈압 치료에 있어서..

성경과 신학은 과학을 어떻게 해석해야하는 !! [내부링크]

기독교신학은 과학을 어떻게 해석해야 하나.(기독교진리수호조사협회 세미과인) 조덕영(창조신학조사소 소장평택대 과학과신학교수조직신학) I. 신기는 왜 귀요하고 귀요하는가? (Whoneeds theology?) - S. Grenz)..

레전드 희극인 최양락, '안어벙'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야시입니다.:) 금하나운 광대 최양락과 안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이미 서적의 최양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치에양락은 첫 962년 5월 20하나 충남 아산군 도고면 독암리에서 출생했습니다.첫 9..

황반변성 증상, 눈건강영양제! 루 확인 [내부링크]

반가워요^^ #규리한약초화목장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어제 #눈건강영양제 코어성분 #마리골드꽃잎속 듬뿍 #루테인지아잔틴을 공부하면서 제눈건강상태를 한번더 체크와 함께 제블로그를 쓰는것까지 ᄒᄒ 다시..

[넷플릭스 미드 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전에 레노버터블렛 리뷰를 해본적이 없나요?그 뒤 넷플릭스에서 그녀도 보고, 아이 씨도 보고 여러가지 봤는데, 그 가운데 첫 그녀였다 센스 8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참고 url을 쓰는 것이 귀..

고 좋네요 [내부링크]

> 혈압 = 심박출량 *이스토리 초혈관 저항수축기 혈압 ? 심장이 수축되어 혈액을 보낼 때 혈압 확장기 혈압? 심장이 확장되었을 때 혈압 (혈압조절기전) 로자율신경에 의해 세동맥인 말초혈관이 수축되면 혈압이..

c언어 쉽고 재밌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it교육원에 근무하면서 많은 학생들을 만과라고 하는데.. 다 아시죠?오거의 매일은 정말 신기한 학생을 만났습니다.그것은 바로 c언어에 기대를 하고 있는 학생이다..ᄏᄏᄏ > 대학 전공자입니..

담석증, '3D 복강 ?? [내부링크]

> "요즘 우리 행정부 국민의 식습관이 육류중심, 패스트푸드 등 서구화되면서 다소음석 환자가 점점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40대 중에서는 5퍼.세인트가 60대에서는 10퍼.센트나 그 다솔음 자리를 갖고 있을 정도로..

강남 논현역 이비인후과 알아봐요 [내부링크]

> 겨울, 목이 따끔따끔 붓는 증상이 나타나면, 단순한 감기로 생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급성 편도선염의 경우 제때 치료하지 않고 방치하면 만성질환이 될 수 있어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목감기라고..

구취 :: 잇솔질로도 사라 봅시다 [내부링크]

입냄새: 양치질도 사라지지 않는 입냄새의 원인. > 반가워요 행복한 치과의사 이재하나에요^^ 주위에서 입냄새로 감정하시는 분들이 가끔 발견됩니다. 입냄새가 심하면 옆에 같이 있는 사람에게 거부감을 주는데,..

[넷플릭스 도감] 프로듀스 첫0첫보다 좋은정보 [내부링크]

넷플릭스 도감[No.40 3Percent] 넷플릭스를 보려고 스마트 폰 거치대를 구입하고 녹내장과 시력 저하를 걱정하고 나이트 이동과 플래시를 절대 멈추지 않는 신경제 정책 루릿크스세미오탁(완전히 정체 수는 없음..

<과인경원의 토요데이트> 이야… [내부링크]

7월 하나 3개,<나경원의 토요일 데이트>하나 00회 특집 의정 보고회가 열렸습니다. > 예상보다 많은 분이 찾으셨고 계단에도 앉아 계셨고, 뒤에 서 계신 분들도 많으셨습니다.조금 큰 장소를 빌리면 더이상 일을..

시신경손상으로 시력장아이, 시력저하, 시력상실, 실명, 시야결손,시야흐림 ,녹내장, 시신 ~처럼 [내부링크]

> 변증~기혈양휴시신경으로 안압이 올라가는,혈액순환의 장애,혈액제공의 장애로 시신경이 손상되어 시력이 장애가 되고 시신경이 마르는 위축이 와서 시력장애 ,시력상실 시력저하치측~기혈양보처방~팔진탕가감약..

간수치 높은 이유는? 간수치가 봐봐요 [내부링크]

> > 간수치 혈액검사 및 초음파검사가 가능한 인천검진센터에서 세로개가 시작되는 건강시그널 휴내과입니다! 혈액검사는 건강검진의 가장 기본적인 검사인데요.건강검진이 아니더라도 간 이상이 의심될 때 가장..

넷플릭스 추천 짱이네 [내부링크]

코미디 > 우리과인라로 치자면 아무렇지도 않게 하이킥한 가정 시트콤이다,,매우 유명하지만 정말 본 것 중에 이만큼 웃긴 걸 본 적이 없어서 ᄏᄏᄏ 정잼 > 이 아이는 친구에게서 추천받아본 미드입니다.경찰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