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8-6955의 등록된 링크

 438-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0건입니다.

전지적참견시점, 트로트 괴물 조명섭 [내부링크]

> 정참시에 트로트계 괴물 신인 조명섭이 역대급 애늙은이 캐릭터로 출연한다. 온 22일에 방송되는 MBC'전지적 간섭 시점'(이하 정 차 벌레)에서는 트로트 가수#조 묘은소프 이 등장한다. 공전 절후의 취향을 가..

인천기계제도학원 자격증"FLEX"하자!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밀론샘입니다. 단쪽은 제가 인천기계제도학원을 소개하고 싶어서 글을 쓰는 저신서입니다.최초의 사람", 전산 응용 기계 제도 기능사"자격증인데요, 기본적으로 2D프로그램을 시작으로 3D까지 이..

JTBC VOD 웨이브 종료, 티빙에서 볼 수 있어요 [내부링크]

> 이번 해의 이야기와 연초에는 특히 우울하게 보낸것 같습니다.한 나이 더 먹는다는 사실에 한번 2020년 2월 한 날에서 웨이브에서 JTBC VOD를 볼 수 없게 됐다는 소식이 올라왔을 때 다시 한번, 우울감이 뻗쳐서..

국내 자율주행차, 스타트업부터 지자체까지 들썩…“AI 학습 연구 필요” [내부링크]

한국의 자율 주행 차, 스타트 업에서 자치 단체까지 상승"AI학습 연구 필요"AI학습의 핵심은 "데이터"..."양질의 데이터 공유 가능한 협력 체계를 구축해야" 온 2020년 5월'자율 주행 자동차 법'시행을 앞두고..

[영어회화] 미드에 등장하는 유용한 표현 알아보기 [내부링크]

> [영어 옮김] Mide에 등장하는 유용한 표현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드라마 어휘! 시리즈로 왔습니다. 자칭 미드덕후인 제가 요즘은 어울리지 않게 바빠서 잘 보지 못하고 있습니다. 요즘은 재미있는 드라마가 있지..

흡연 가래 지독한 입매운냄새의 원인 편도결석에 강추하는 테라브레스 편도결석 치료키트! [내부링크]

미국 현지에서 철저한 검수 및 빠른 배송!! HOT한 아이템만을 소개하는 신뢰할 수 있는 체이스 초이스입니다. > 심한 입냄새의 원인 중 하체편도결석에 도움을 주는 테라블리스편도결석치료세트!![제품구성] >..

선글라스렌즈 교체. 백내장, 녹내장, 망막열공, 약시의 눈부심 방지 편광선글라스 ㅇㄱㅇㄱ [내부링크]

선글라스 렌즈 교체. 백내장 녹내장 망막 열공약 시 눈부심 방지 편광선글라스 > 현재 사용하고 있는 렌즈는, 변색 과다 초점 렌즈입니다.주변에서 편하게 맞춰준다고 해서 방배동에서 찾아왔다. 현재의 눈은 백..

자율주행 자동차 사건점 체크해봐요~ [내부링크]

> 처음뵙겠습니다~질주본색입니다.^^김 1개의 포스팅 주제는 미래 자동차 기술인 자율 주행 자동차의 문제점을 확인하고 싶지만 매우 편리한 기술에 어떤 문제점이 있는지 봅시다. > 자율주행 자동차는 이야기 모..

[미드웨이:Midway,20첫9] 실화를 바탕으로 한 압도적인 전쟁 스케첫의 영화. (스포없는 후기)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찌니입니다. 금하나운 영화 미드웨이를 추천하려고 합니다.20하나 9년의 마지막 날(3개 앞)에 공개하고 개봉 날 바로 보고 온 영화입니다. > 포스터에서 압도적인 스케 1의 전형적인 할리우드 블록 버..

수원소리주운전변호사 이전에도 전력이 있었다면 봅시다 [내부링크]

> 우리 자신의 유흥 문화에는 술이 빠질 수 없을 정도로 많은 분들이 함께 즐기고 있습니다. 즐겁게 즐기는 것은 좋지만 과도한 음주는 항상 문제와 직결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적당한 자제력과 주의가 필요..

넷플릭스(Netflix) tvq-pm-하나00(5.2.하나0하나) 에러 해결법 봅시다 [내부링크]

잉여처럼 집에서 #넷플릭스를 보는데 갑자기 #에러가 난다. > #현재 이 컨텐츠를 재생활 할 수 없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하거나 나쁘지 않은 다른 컨텐츠를 선택해 주세요.확인을 눌러서 다른 콘텐츠에 접속해..

방탄소년단 MAP OF THE SOUL : 7 Concept Photo Sketch #2 !! [내부링크]

#BTS#방탄 소년단 MAP OF THE SOUL:7 Concept Photo Sketch#2@(https://t.co/btNgDZ59og)https://t.co/f4lD5첫 doa0 > > > > > > > > > > > > > > > #방탄 소년단#방탄 소년단 사진#bts#알 엠#의#슈가#지에이호..

<미드웨이>, 잠 자는 사자의 콧털 같던 진주만 이강... 볼께요 [내부링크]

> 교은쟈뇨은 첫 토요일 1조조 영화는<미드웨이>, 2차 세계 대전이 시작되고 중립의 길을 고수하던 오메리카의 입장처럼 태평양 한복판의 작은 섬(midway)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전쟁 실화. 명량 대첩, 다음의 345..

[골든디스크 방탄 × 펭수] 지민이 귀여워ㅋㅋ 봅시다 [내부링크]

방탄×펜스 대거들의 만남 http://naver.me/5UjKIpm7 > > > > 펜스를 낯가리는 지민이도 > > > 펜스 잔해로 둔갑해 사라지는 지민도 휴우.. 댁 귀엽잖아요 ᄏᄏ > 요즘 수많은 펜스와 방탄들이 만나..

자동차가 스스로 지하주차장으로...자율 주차 시대 확인 [내부링크]

> 운전자 없이 자동차가 스스로 움직이는 자율 주행 자동차는 익숙하지 않는 존재였던 자율 주행 자동차를 움직이는 기술을 크게 2가지로 분류하면 운전자 대신 운전하는 기술인 자율 주행 기술과 운전자의 자리에..

소음주운전 처벌기준, 자세하게 알아봅시다! !! [내부링크]

> 안녕, 리츠야. 당 1포스팅은 sound 주운 전 처벌 기준에 대해서 설명을 해서 보낼까 생각합니다. 저는 제가 경험한 1, 혹은 주변에 있던 1에 대해서만 글을 작성합니다. 그래야 정확도가 높아진다는 견해를 합니..

소니 PSN에서 IP 차단을 당했음니다. (어느 이유로든 VPN이 켜져 있으면 반드시 차단) 짱이네 [내부링크]

> 언제 여유로운 저의 주된 내용인데 이번 주 내용은 진짜 악몽이었어요. 나는 비데오게ー습니다를 할 여유는 별로 없지만 그래도 복제 4일에 1회씩 구란쯔리 스모의 스포일러를 합니다. 내구 레이스 한 시간만 달..

‘자율운행 수상 보트’ 개발 한창 짱이네 [내부링크]

'자율 운행 총리 보트'개발 한창 3D프린터로 제작, 조립하고 활용 기사 원문은 인터넷 과학 신문'과학 공동 다즈'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bit.ly/2ISDwR3 > 자율주행과 무인주행의 바라다이지상에서..

4. 각 Player별 자율주행 동향: Uber와 Amazon 봐봐요 [내부링크]

> 이미 우리는 자동차회사(GM 포드 테슬라 등)와 IT회사(구글 아이플)가 어떻게 자율주행차 사업을 하는지 알아봤다.그런데 이 자율주행차 시장에 뛰어든 또 하나의 큰 기업이 있다.택시가 아닌 자가용을 기반으로..

[미드] 굿닥터 시즌하나 (현재 방영 중) 이야… [내부링크]

> 요즘 가장 즐거워하는 미도중 하나라도 나쁘지 않은 <굿 닥터>! 원래 우리 나쁘지 않아!로 방송하던 드라마<굿 닥터>를 리메이크한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부터 미도 제작을 기대하고 있었어!!김주원, 뭉치에용,..

일월 9일 ~ 일월 일0일 / 미드웨이 스타워즈 라이즈오브스카이워커 라이언일병구하기 짱이네 [내부링크]

> 하나 9/하나/9의 미드웨이 오늘 교은보도 즐거웠고 몰입하고 감동하고 본 영화, 흥선 대원군처럼 역사 공부에도 국퐁만 카토우큰 것으로 쇄국 공부를 심하게 한 나쁜 안 아욧눙덱하하하하~영화를 보고덱무..

세상은 천지개벽 중 광화문 → 강남역 5분이면 간다 : 현대차, 플라잉카 개발 (feat. 자율주행보다 비행 자동차 상용화 앞설 전망) 이야… [내부링크]

세상은 천지개벽중 정의선 현대차 부회장이 유출한 미래교통수단 PAV 비전 개발단계, 어디까지 왔나? *PAV : Private Air Vehicle > 하항상그렛도우쯔을 그와잉눙 개인용 플라잉 카 2020년 양산된다.이미..

딥 러닝 기반 컴퓨터 비전을 사용한 제조 품질 검사 ~처럼 [내부링크]

> [공지사항(Disclaimer)] 본 콘텐츠는 AI의 제조업 적용을 위한 이해와 스터디를 위해 제작, 공급된 것입니다. 만약 원본 이야기와 콘텐츠상에서 차이가 없고 불일치가 있으면 원본이 우선이다. 또 한글 번역문과..

넷플릭스 킹덤 U+TV 프리와 LG유플러스티비로 영화 감정껏 볼 수 있는 신규요금제 출시! ~처럼 [내부링크]

어른들은 넷플릭스로 영화 드라마를 그리며 요즘 아주 핫한 넷플릭스 킹덤을! 아이들은 넷플릭스 키즈로 문화 생할을 즐기는 우리 대가족의 라이프를 들여다보면 LG유플러스를 만나기 전에 vs 후가 확! 변했다..

구글 아이드센스 승인과 작은 팁(?) 짱이네 [내부링크]

"구글·아이드 센스가 승인된 지 2개월이 지났습니다.승인될 때까지 약 2개월 정도 걸리셨어요. > 모바일입니다만, 사진을 첨부해봅니다.두달 정도 됬는데 0.22달러에+이달 0.4달러 정도 들어갔네요.확실히 네이버..

20하나9 BBMA TOP DUO /GROUP ~ BTS 짱이네 [내부링크]

> > > > BTS가 빌보드 어워드에서 본상 받은 거 모르는 사람 없게 해주세요! 자랑스러운 아미AR아포반포

20하나7. 09. 하나9. 자율 주행 자동차의 딜레마 볼께요 [내부링크]

자율주행차를 산다면 네겐 두 개의 영토가 주어진다.보행자 모두 or 운전자 전부는 보행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함으로써, 만약 보행자가 갑자기 나타나면 핸들을 꺾음으로써 보행자를 보호하는 것이다.즉, 보행자..

넷플릭스 3개월 무료 이용권 유플러스 TV로 받고 등록하는 노하우! 와~~ [내부링크]

> 요즘 제 최아이의 취미생활은 넷플릭스를 통해 중국드라마를 보는것입니다.내가 준도를 보게될줄은 꿈에도 몰랐는데.. 넷플릭스에는 mid는 물론, Chard도 자막이 너무 심해서 좋았어요. ⇒ 세상의 행복...내가..

인생다큐 마이웨이 임자여 가수 이정희 스폰서 폭로 ! 과인이 이혼 친국 양하영 촛불켜는 밤 음악 동영상 ~~ [내부링크]

인생다큐! 그대여 가수 이정희 스폰서 폭로! 나이 이혼한 친국 양하영 촛불을 켜는 밤! 음악 동영상! > > > > > > > 인생 다큐멘터리!그대여 가수의 이정희 스폰서 폭로!내가 이혼한 양하용 촛불 켠 밤!음악 동영..

[넷플릭스 드라마] 위쳐(The Witcher, 2019) 시즌1편 후기 / 각 화별 요약 좋네요 [내부링크]

> 저의 하나 2월을 책입니다. 진 넷플릭스의 드라마, 위 차.게입니다. 위치는 직접 플레이하지 않았습니다만, 예기는 알고 있고 누구보다도 왕좌의 게입니다. 파이널 이후 볼 것이 없어서 우물쭈물하던 판타지 덕..

테슬라 FSD(완전자율주행) 완벽 정리 이야~~ [내부링크]

#테슬라 차를 구입하기 위해 아는 분들이 자주 sound를 접하는 단어가 있죠. 즉석 FSD(Fullself Driveing-완전히 스스로 주행), 더 자세히 설명하면 Full Self Driving Computer라는 명칭이 Fulna입니다. 다시말해..

방탄소년단 일80729 We Love BTS 멤버들이 스토리하는 RM 대박이네 [내부링크]

> > RM은 리더쉽이 굉장히 뛰어난 친구이기 때문에 되게 리스펙해서... > 사실 그 동료에게는 존경받을 만한 부분이 굉장히 많은 것 같아요. 언어적인 부분도 그렇고....그래서 사실 저도 마찬가지인데 그 팀을 이..

[Netflix] 넷플릭스 코미디 영화 추천 및 후기 : 배드 맘스(Bad Mom), 어 배드 맘스 크리스마스 ~~ [내부링크]

최근 옷걸이 시리즈를 차례로 재검토한 이후 줄곧 악몽에 시달렸다. 뭔가 암울한 느낌에 빠졌는지 느낌전환을 위해 유튜브에서 다른 영화 리뷰를 보면서 잊어버리는 중...숙면 제대로 하겠다는 이야기입니다 요즘..

우한 폐렴 코로나 바이러스 원인, 증상과 예노하우 확인 [내부링크]

중국 우한의 신종 코로본 바이러스 폐렴 공포, 요즘 중국 우한에서 시작된 호흡기 질환인 신종 코로본 바이러스 폐렴 때문에 전국이 아닌 전 세계가 공포에 떨고 있습니다.아무리 전국이 전염병으로 소란을 피웠을..

190401 방탄소년단 트위터 : korea 남바완 가수 SOPE (feat. 만우절) 와~~ [내부링크]

https://twitter.com/BTS_twt/status/1112672773908787200?s=09 #BTS #방탄소년단 #SOPE #민윤기 #정호석 > 대한민국 넘버원!!!! 가수 SOPE > 대한민국 넘버원 ᄏᄏᄏ 완전 조아~~조아 > 행사문 DM으로...

갑상선기능항진증, 대표증상 3가지 이건 꼭 알자! 이야… [내부링크]

> 병을 숨기는 자에게는 약이 없다. 에티오피아'라는 명언을 들어보셨나요?본인의 신체에 본인의 발현 이상 징후를 모른 채 방치하는 것은 더 위험한 단계로 치달을 수 있다는 뜻으로 해석되기도 한다.갑상선 호르..

** 구글 아이드센스로 돈 벌기 / 안동수 지음 / 아틀라스 북스 와~~ [내부링크]

> 46. 굳이 다움에서 제공하고 있는 티 스토리에 블로그를 집중하는 이유는 팀 블로거가 국내에서 제공하는 대표적인 "설치형 블로그"이기 때문입니다 설치형 블로그는 블로그의 형태를 비교적 자유롭게 바꿀 수..

주 은혜입니다을 CCM피아노 반주법 레슨 BY원주 동아방송실용sound악학원 (악보)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늘은 마커스주은혜입니다.울피아노 반주영상을 준비했습니다! 후렴구가 유명한 칭찬이군요 반주의 내용과는 관계 없네는 며칠 전에 2NE기 전 멤버 공민지 씨가 백석 대학교'진리 축전'에서 증언하..

사보 Sample #65 ccm 확인 [내부링크]

> 악보의 구입은 아래 링크의 스토리를 제1개 먼저 참고하세요.... 악보 구입 공지:https://blog.naver.com/kitoji/2206026개 4377

파워풀한 가창력과 뛰어난 무대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하나 979년 출생의 가수 금잔디는 , 강원 KBS어린이 합창단 출신으로 대학 재학 중 어려움 속의 엔카 가수가 되고 싶고, 클럽의 연예 부장을 찾았는데요. 당시 콰인트클럽 무대, 카바레가 너무 트렌..

킬링타이다 청불 넷플릭스 하이틴 이야… [내부링크]

청불 넷플릭스 하이틴 영화의 추천 키싱 부스는 베스 리클스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로 하이틴 로맨스 영화입니다. 하이틴 영화인데 욕설과 성적인 대사가 적지 않고 청소년 관람불가(청불) 등급이라 모순된 면..

유튜브로 수익 창출을 위해 필수인 구글 아이드센스를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거의 매일 열정 넘치는 스마트폰 강사, 유튜브 교육강사 유미경입니다. > 유튜브에서 발생하는 가장 기본적인 수익은 선전 수익입니다.영상 시작 전이나 재생 중에 나오는 선전에서 시청자가 해당 영상..

부천교통사고한의원 대인 대박이네 [내부링크]

> 날씨가 점점 추워져서, 특별한 초정 혹은 별로 밖에 자주 안과에 가게 되는 것 같습니다.외출하고 나서도 옷을 입고 몸을 단단히 무장하고 주위를 둘러보기보다는 차가운 소원을 막기 위해 바닥을 둘러보고 걸어..

꿀과계피효능 :: 최고 ?? [내부링크]

> 찰떡궁합인 꿀과 계피! 여러분은 꿀과 계피에 대한 효능을 아시나요? 저는 작년부터 급격히 몸 상태가 나빠진 것을 느끼고, 스스로 좋은 작은 요리를 찾아 먹고 있습니다.(웃음 특히 작은 음식과 궁합이 잘 맞는..

[소식] 로열 온타리오 박물관(Royal Ontario Museum) 트윗.. BTS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 Are you a@BTS_twt fan?Seeing the show tonight in Hamilton?Show your k-pop ticket and get20%off#DesignImpossibleor use promo code kpop online.BTS팬입니까?오오거 매일 밤 해밀턴에서 공연을 보시나..

갑상선암보험 여성암1위 봐봐요 [내부링크]

> 갑상선암 보험의 여성암 하나 위이니 미리 준비합시다! 많은 여성분들이 나이 스토리를 맞이하여 최근 갑상선암 보험을 준비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과거 암은 대나무 소리와 직결되는 불치병이기 때문에..

(할머님 수술을 앞두고) 녹내장(g 좋구만 [내부링크]

일 9년 4월:할머니, 녹내장 수술을 하고 > trabe culectomy. 위의 그림의 bleb의 위치가 오른쪽인 것 같은데, 이 눈으로 보면 위의 그림입니다. 수술 후 윗눈꺼풀을 담갔을 때 bleb가 보인다. 녹내장은 안압 상승..

손목터널증후군 조기 회 볼께요 [내부링크]

> 평소 손에 무리가 가는 컴퓨터나 스마트폰을 자주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한 번쯤 손목 통증을 느낀 적이 있을 것이다.이때 생길 수 있는 질환이 손목터널증후군이다. > 이 질환은 대표적인 과사용 질환으로 뼈와..

미스트롯 진 최종 1위 우승자는 누구? 송가 봐봐요 [내부링크]

실수 트로트~!!!최종 1위 우승자는 누구? 송가인홍자선곡미수에정미 어린이 김나희 정다경 도전!! > > > > > > > > > > 실수 트로트진!!최종 1위 우승자는 누구? 송가인홍자선곡실수로정미애기 김봉인희 정다..

Between vs Among "- 짱이네 [내부링크]

"Ethan과 Julie 중 Ethan이 키가 크다." "저 건물 중 은행은 녹색 건물이다." "Julie는 한국 배우 중에서 송중기가 가장 좋다." "BMW와 Porsche 중 어느 것을 사야 할까?"영어로 에, 에, 에, 에, 에, 에 등과 같은..

일교차 큰 날씨, 좋구만 [내부링크]

하나사거리 날씨 불청객 편도염 > 안녕하세요~ 종로 기대찬 의원입니다! 주이슬리 잘 보내셨나요? 장마때문에 모두 집에서 휴일을 보냈다고 생각합니다.요즘 SNS를 보면 장마 때문에 애견 키우는 주인이 매우 곤란..

간편심사보험 암진단비 감액기간 적용 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장마가 시작된지 얼마 안 된다고 생각한 것에 앞서고 내일만 장마의 막판 7월의 마지막 무렵에 인사를 하는 것이 박 팀장 이다니다. 늘 그랬듯이 간편심사 가입이 가능하고, 암 진단비의 경우 감액기..

동맥경화 예방 이야~~ [내부링크]

<참고논문> - 국제식품과학기술지 Food Science and Technology International-Medicinal Food로의 활용을 위한 홍삼박의 식품영양학적 접근-영양성분분석, 수용성 항산화물질 및 항산화활성-Evaluation of nan of..

대박핫딜! 11퍼센트할인 1CD_송가인-정규1집[佳 좋구만 [내부링크]

> 1CD_송가이다-정규 1집[가인](포토 북+포토 카드)/사은품 CD증정 23,500원=>11%할인 판매 가격 20,800원 #CD #LP #도서 #가요곡 #앨범 #DVD #댄스 상품의 상세 정보와 구매 후기를 확인하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

허리건강 스토리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같이 건강한 약발 최병인 원장입니다언제나 그랬듯이 서울에 대설특보가 내려질 정도로 서울에 폭설이 내렸습니다. 눈피해는 다들 어떻게 안왔는지 모르겠네요.나는 출근길에 눈을 좀 떴다. 오랫만에..

입냄새, 편도결석이 확인 [내부링크]

구취, 편도 결석이 원인일지도 모릅니다.안녕하세요, 목동하 본인이 비인후과 우덕터입니다."우리는 입냄새에 신경질적이다. 오전에 양치질을 가장 빨리 하는 것, 중요한 회의를 앞두고 양치질을 하는 것은 자연스..

강아지 울혈성심부전, 복수, 폐성고혈압 대박 [내부링크]

#심장전문동물병원 #울혈성심부전 #사고심장병 #우심부전 #복수천자 #동물심장전문병원 #심장초음파 > 안녕하세요 365일 반려 동물 건강 지킴이 위례 S동물 의료 센터입니다. 오늘은 소견 심장병 중 우심부전 환자..

[유플레이어스] U+5G를 위한 LG V50 ThinQ 봅시다 [내부링크]

[유풀레이오스]U+5G를 위한 LG V50 ThinQ개봉기 4월 유풀레이오스으로 LG U+5G체험단으로 선정되고 V50 ThinQ를 지원 받게 되었습니다.V50 ThinQ와 5G서비스의 출시 지연에 지급이 조금 늦고. 5월 101드디어..

[띠별 오항상그랬듯날의 운세]와 주간운세, 2020년 0 확인 [내부링크]

다들 명절이 외롭지 않았으면 좋겠다. 조금은 풍족한 사람들에게 명절은 이 이야기 댁에서 축제 같은 연휴가 되겠지만 갈수록 명절이 부담스러운 사람도 있을 것이다. 돈이 없으면 명절은 정말 쓸쓸한 시간이다...

공동경비구역 JSA (Joint S 와~~ [내부링크]

공동 경비 구역 JSA(Joint Security Area, 2000) > > > > > > > > > > > > > 영양 어린이 누나 본인 스페셜이 시작되지만 영화는 공동경비구역 JSA 그들은 정부와 신념을 뛰어넘은 같은 밤, 늘 같은 땅에 사는 형..

백내장에좋은soun 봅시다 [내부링크]

> 안과 질환 중에서 특히 잘하는 질환이 있으면 백내장이라고 할 수 있어요. 자신이 드신 분에게는 종종 자기 자신의 주요 증상인 백내장은 꽤 흔한 병이지만, 자세히 모르는 경우도 드물지 않습니다. 주위에서 발..

울산축농증 8체질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울산축농증 진료가 진행되고 있는 코비한의원입니다.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되면서 감기를 비롯한 다양한 코 질환의 증상을 호소하는 분들이 항상 계십니다. 연령대는 어린 아이부터 노인까지 다양한..

흉통의 원인, 협심증 ?? [내부링크]

앞 가슴 통증이 본인의 앞 가슴이 답답하고 두근거린 적이 있습니까?단순히 일시적으로 스트레스를 받아서 그럴 수도 있지만 우리 몸의 중요한 역할을 하는 심장의 기능에 사고가 나는 협심증을 의심하게..

제4차 굿볼지도사2급 좋은정보 [내부링크]

제4차 굿볼 지도자 2급 자격증 취득의 교육 과정이 개시되었습니다.1시:2018년 4월 28(토)29(1)/5월 12(토)13(1)장소:서울 서초 굿보 것이 힐링 센터 본점의 강사:이동신, 굿보 것이 전문 강사 한 챠은소프, 굿보..

추석 연휴, 삼성역 코엑스 여기저곳 구경하 ?? [내부링크]

어젯밤 내 핸드폰이 죽어서 과인이서 헌혈한 후 폭풍우 글을 쓰는 중이었다. 최근에는 소개팅 어플에서 만난 이런 이 러한 남자들(?)(웃음)과 즐겁게 대화하고 있을텐데 말이야. 호프... 아니면 어제 약속하고 당..

스크래치자격증 코딩자격증 알아보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크래치코딩 자격증을 주관하고 있는 대한민국 창의교육개발원입니다.스크래치코딩 자격증 코드 크리에이터(code creator) 시험에 대해 안내드립니다.왜 코드 크리에이터를 해야하는지는 아래 "CODE..

배우 유혜원 빅뱅 승리 여자벗 ?! 열아이설 확인 [내부링크]

YG 빅뱅의 승리.. 성실하기 전에 팬들이 많네요.그런 승리에게 여자친구냐!? 그것도 인형같은 외모를 가진~배우겸 모델 신인연예인~*도대체 뭘까요? 두두두두두두두~~!!! 바로 유혜인 ~배우 유혜원~빅뱅승리녀..

학점은행제 1반편입 학사편입 이야~~ [내부링크]

> 저도 이런 예기를 하다보니 주변에서 듣게 되었습니다.어떤 목적이 있다면,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구체적인 예정을 맨 앞에 세우고 그 순서에 맞게 준비해야 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서 예기하..

광주태전스카이라이프 목현동KT 회덕 ~처럼 [내부링크]

금일 뉴스에서 관심있는 기사를 봤는데, 악플을 자동적으로 골라주는 인공지능 로봇을 네이버로 작동시킨다고 합니다.사실 글을 읽을 때 目눈쌀を을 찡그리는 스토리를 저도 많이 봤는데 요새 기능을 발현시키다니..

가수 린 남편 이수 좋네요 [내부링크]

반가워요 또 한주가 시작되었네요오늘도 어김없이 폭염이 계속되고 있는데 밖에 나쁘지 않거나 돌아가야 하는 데이미로부터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니 걱정이 되는군요.아까는 긴급재난 메일로 도착했어요.여러분도..

가성비 노트북 추천은 LG 울 짱이네 [내부링크]

> 처음뵙겠습니다. 새로운 테크놀로지, 그리하여 우리의 생활을 윤택하게 빛나게 해줄 IT컨텐츠를 발굴하여 여러분께 소개하겠습니다. 저는 감성 IT 칼럼니스트인 뮤트라고 합니다. 최신 들어 컴퓨터 디바이스를..

[거북 꿈]거북 꿈해몽, 거북이를죽이는꿈, 이야… [내부링크]

> 거북의 꿈, 거북몽, 거북이를 죽이는 꿈, 거북이 목을 잡는 꿈, 거북이가 변하는 꿈, 대기만성몽, 거북은 대기만성, 장수, 부귀, 광명, 권력자, 협력자, 단체, 길운, 승리이니 큰 재물을 상징한다.

큰강아지가 똥을 안 싸요 / 큰강아지 가면장 증상 / 반려견 항문 주위 가면장 / 아이견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굿파파 수의사입니다당일은 드물지만, 가끔 가는 가장 케이스입니다.사실 가장 장인이 되어 온 게 아니거든요~ " 똥을 안 써~"라고 하셨다고 합니다. 반려견이 똥을 쌀 때 힘을 줘~아이 완견이 똥을 누..

넷플릭스 미드 추천 힐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고전으로 자리 잡은 셜리 잭슨의 고딕 호러 소설이 부활한다. 유령을 본 아이들, 그들의 시각에서 다시 시작하는 이 말. 서거의 매일마다 서글픈 공포가 엄습해 온다.국내에서도 손·더·게스트를 비롯해 러..

꽁트티비에서 공개하는 !! [내부링크]

> 매주 책을 읽는 공중파 개그 프로그램이 정말 많아요.그런데, 공중파에서는 본 적 없는 개그를 즉시 콘트티비라는 인터넷 방송에서 유출했습니다.즉시 웃챠쯔사코노히을 통해서 검증된 코미디언인 남 사진과 500..

ocn 드라마 플레이어 하나회 대박 [내부링크]

지난주 목요일에 night, CJ로부터 ocn의 드라마 시사회 초대를 받아 드라마 플레이어 에피소드를 미리 보게 되었습니다~! 송승헌, 크리스 가면 주연으로 솔직히 제일 먼저 본회 후기를 남길까 하는데요.개인적으로..

레이저백내장수술 선 봅시다 [내부링크]

나이가 많아짐에 따라 노화가 자연스럽게 나쁘지 않고 다른 질병의 위 험성이 높아지므로 건강검진을 꼭 받아보길 바란다. > 그러나 단순한 노안으로 의견을 하여 신경을 소홀히 하는 경우도 있지만, 손상된 시력..

후발성백내장 자세 이야~~ [내부링크]

후발성 백내장 자세한 설명 필요하면 > 50대 이상에서 자주 등장하는 눈 질환은 바로 백내장인데 눈 속에 있는 수정체가 뿌옇게 혼탁되는 질환으로 전 세계인에게 나타나는 대표적인 노화의 눈 질환입니다 당신이..

최악의 미세먼지의 짱이네 [내부링크]

https://earth.nullschool.net/#current/particulates/surface/level/overlay=pm2.5/orthographic=-232.92,37.44,3000 위의 링크를 클릭하면 실시각 미세먼지와 기류의 흐름을 알 수 있습니다.나쁘지 않은 숨쉬는..

유사역사, 천문학을 이용하다 [내부링크]

> 하나 980년대입니다 지원국의 '한 장단 옛 기록'이 출판 시장에서 큰 성공을 거두고 유사 역사학은 광범위한 대중적 영향력을 확보하게 됐다. 이와는 별도로 역사학계에서는 '환단고기' 종류의 책이 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