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9-6955의 등록된 링크

 439-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7건입니다.

넷플릭스 free 체험기 [내부링크]

방송산업의 new역사 여러모로 핫한 넷플릭스 주지훈 주연의 드라마 "킹덤"으로 최신 더 뜨거워졌습니다.옥수수가 있어서 필요없다고 소견했는데 킹덤이 너무 보고 싶어서 회원가입했어요. > 회원가입은 오래 걸리..

빌보드차트분석 20하나9년하나하나월30하나::저스틴 팀버레이크+Alisha Wainwright=불륜썰 [내부링크]

> 요즘 저스틴 팀버레이크는 Alisha Wainwright라는 여배우와 함께 "Palmer"라는 영화를 찍고 있다고 한다. 그런데 요즘 두 사람이 함께 있는 모습이 찍혔는데, 이 사진들 때문에 두 사람의 불륜이 타오르기 시작..

무역자격증 종류 5선 골라골라 확인하기! [내부링크]

> 무역자격증으로 가장 대표적인게 어떤게 있을까요?아마 많은 사람들이 주로 무역 영어와 국제 무역사 자격을 떠올릴 거예요.물론이두가지자격이무역업계에서인정받는시험이기도하고가장보편적인시험이기때문에알..

목동소아과 환절기 대표 질환 편도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목교 역에 위치한 목동)365의원입니다. 꽃샘추위가 시작되면 아침과 밤의 교차가 커 보입니다. 이 시기에는 극심한 기온변동에 의해 면역력이 저하되어 다양한 질환이 발생합니다. > 이 시기에는 다..

고지혈증 약 무엇이 좋을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분당 미금역에서 다양한 난치성 질환을 조사하고 치료에 매진하고 있는 분당 미금역 창신의원이다.김하나은 콜레스테롤의 혈중 농도를 떨어뜨리는 고지혈증 약물에 대해 알아 보려고 합니다. > 심근..

대구고지혈증치료 개선할 수 있다면 [내부링크]

> 기름진 소머싯은 음식을 많이 먹는 요즘에는 소머싯은 음식으로 인한 질환이 많이 발생하는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기름기 때문에 염도가 높은 소머싯은 위에 부담을 줄 수 밖에 없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심적인..

요즈음 자동차 이슈하면!? 자율주행자동차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생할에 특가한 융합 IT서비스 작은 기업, 민앤지매니저S입니다. 구글은 '2020년부터 자율 주행 자동차가 본격적으로 도로를 주행하는 '고 있다고 발표했는데요. 그만큼 우리 생할에 자율주행..

[넷플릭스 추천] 치어: 승리를 위하여 볼께요 [내부링크]

개미지옥 넷플릭스는 이제 구독을 해제할까.특히 넷플릭스에서나 볼 수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가 갈수록 퀄리티와 재미가 업그레이드되고 있어 구독이 계속될 것이다.디즈니에서 아마존까지 OTT 플랫폼 시..

신인가수 강다니엘의 1 국내 무대를 보셨습니까? 대박이네 [내부링크]

7월 251기자와 팬을 대상으로 한 쇼케이스 다음의 3개월 만에 하나, 행사 무대를 부산에서 했습니다.솔로 데뷔 과정이 엄격했고 데뷔 후 활동에도 많은 제약이 뒤따랐기 때문이다.시방공연과 방송이 서서히 열리고..

[SF/판타지]마블 캡틴 아메리카 퍼스트 어벤져 후기 및 리뷰 (평점,줄거리,등장인물,정스토리결국,3줄 요약) 넷플릭스 영화 추천 와~~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 어벤져스 시리즈가 상당히 많아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습니다. 이번 퍼스트 어벤져스도 캡틴 미쿡을 주인공으로 한 영화입니다. 그 외에도 돌하르크 어린이 암만 등 아주 재미있는 자료들이 많은..

강다니엘! 솔로가수 데뷔 백일기념도 남달라.. 역시 84주 연속 아이돌 차트 평점 랭킹 하나위 ~처럼 [내부링크]

> 다니엘 군이 그제 데뷔일인 7월 25일에 맞추어 오후 7시 25분부터 오후 8시 25분까지 한 그때의 사이 솔로 가수 데뷔 한 00일 기념으로 VLIVE을 통해서 멋진 디퓨저를 만든 콘텐츠에서, 골짜기 티들을 눈 요기에..

자율주행차의 기술 동향 좋네요 [내부링크]

얼마 전엔 궁금했던 대통령은 국내 작은 기업이 개발한 수소 자율차를 시승해 미래차에 대한 행정부 육성 의지를 다졌다. 행정부는 2022년까지 모든 고속 도로와 스마트 도로에서 완전 자율 주행 차 상용화가 가능..

넷플릭스 영화 추천 로맨스는 언제본인 굿이죠! 봐봐요 [내부링크]

인터넷 후릿크스챠은바프만 에 통돗 3년...이 정도면 유목민으로 인정하고 준대.(웃음) 미드(미드)즐겨봤는데 요즘 재미있는 시즌도 다 끝나지 않아서, 아직 기다리고 있는 작품들이 별로여서 영화로 넘어가면..

자율주행차 상용화를 위한 스마트 도로 봅시다 [내부링크]

> 4차 산업 혁명 시대를 맞아 자율 주행 차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자율주행차가 달리려면 자동차 기술뿐 아니라 인프라가 되는 C–ITS(차세대 지능형 교통시스템) 기술도 필요하다. C-ITS(Cooperative-Intelligent..

미드소마 Midsommar (20하나9) 볼께요 [내부링크]

> 제목:미드 소오마 Midsommar(20하나 9)상영 때 때:하나 47분년도 20하나 9장르:드라마, 공포, 미스터리(Drama, Horror, Mystery)평가:7.2/하나 0(IMDB) Subtitle의 자막 다운로드-대한민국어(Korean)/영어(..

200222 SiriusXM 트위터 - Guess the emoji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 > > > > > #방탄소년단 #BTS #RM #JIN #SUGA #JHOPE #JIMIN #V #JUNGKOOK #알엠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종국

가수 강남 아빠 누군가 했더니 알고보니 재력가 집안? 좋은정보 [내부링크]

> 가수 강남 아부지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강남은 자펜의 아부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지만 강남 아부지는 자펜에서 호텔을 운영하고 있다고 전해졌습니다.도 강남의 삼촌은 연간 매출액 270억원..

크리스마스에 정주행하기 좋은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알아봐요 [내부링크]

> 주요 내용도 아니고 수요일에 하나 떠들썩하게 자리 잡은 크리스마스~ 그래서 하나예요? 집에서 크리스마스를 즐기려는 분들도 많으실 거예요.그래서! 금하나 힐리언스 선고장이 준비한 포스팅은 곧바로 크리스..

소리주운전 특별단속..하나월내용까지 !!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주왕자다. 오항시은 상쾌한 월요일!!! 이번주도 즐겁고 보람있는 나쁘지 않은 날이 되길 바랍니다.오항시는 소음주 운전의 특별단속을 안내하고 싶다.경찰청은 교통사로부터 국민의 생명을 지키기..

방탄소년단 (BTS) - 화양연화 Young Forever 스페셜 앨범 Day ver (2CD.포스터1종온팩.L200001238) ?? [내부링크]

> 방탄 소년단(BTS)-화양 연화 Young Forever스페셜 앨범 Day ver(2CD. 포스터 한개 온 패키지.L20000일 238)20,800원 쿠팡에서 할인 가격을 보기 sound반 형태: CD 쿠팡에서 2개의 상품평 확인하기※해당 포스팅..

이소라 신청곡(Feat. SUGA of BTS) 가사 [음악 추천 뮤비] 와~~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이웃들! Hwany입니다! 오늘 소개할 곡은 이소라씨의 '신청곡'이라는 곡입니다! > > > > > > > > > > > <가사> 창밖에는 또 비가 뇌물이 올때는 분명 니가 떠올라서 잠을 잘수가 없어...

넷플릭스 미드 추천, <기묘한 말> 포함 미국 드라마 5편 & LG U+ 넷플릭스 3개월 free 알아보기 !! [내부링크]

> 본격적으로 더워지면서 외출이 어려워진 상황, 앞으로는 선풍기 염원과 에어컨 소원을 이루며 틈틈이 지내는 것이 가장 좋은 취미가 아닐까. 극장 가는 길조차 귀찮을 정도로 더워진 날씨, 집에서 시원한 커피를..

자율 주행 자동차 장단점, 어떤이 있을까 ~처럼 [내부링크]

> 자율주행자동차에대한소비자들의관심이높아지면서자율주행자동차의장단점,원리,전망,사건등도모두의화제가되고있습니다.자율주행자동차는 운전자가 차를 몰지 않아도 스스로 움직이는 자동차를 말한다.우리는 이..

[키뉴스] MS, 색다른 3화면 폴더블폰 특허출원...설령시 서피스폰? ~~ [내부링크]

키 뉴스 이재크 기자]마이크로 소프트(MS)가 좀 색다른 형태의 3개의 화면을 가진 접이식 스마트 폰(폴더블 폰)를 특허 출원했습니다.폰 어레이, 자신·윈도 레이티스트는 일일 1(현지 때에)미토우크호청 발표를..

[소식][BTS오피셜][공지] 5기 머스터 매직샵 #BTS 5TH MUSTER [MAGIC SHOP] 상세안내 (+ENG/JPN/CHN) 대박 [내부링크]

> [소식]#BTS 5th MUSTER[MAGIC SHOP]상세 안내(+ENG/JPN/CHN) cafe.daum.net/BANGTAN/jbaj/4................................. > > > > > > > > > > > > 티켓오픈안내 > > 추초제 응모 페이지↓..

미드영어|with all due respect 죄송하지만 와~~ [내부링크]

미드영어 withall due respect > used to express polite disagreement in a formal situation. 격식을 차린 귀추에서 사고방식의 차이를 정중하게 나타낼 때 쓰인다. With all durespect, Sir,..

브라질서 ‘예수 동성애기자 묘사’ 넷플릭스 영화 '검열 논란' 이야~~ [내부링크]

토지법원, 서비스 중단 명령 넷플릭스, 연방대법원에 상소 브라질에서 예수를 동성애 기자로 묘사하는 넷플릭스 영화를 두고 법원이 중지 명령을 내리고 넷플릭스가 곧바로 연방대법원에 상소하는 등 언쟁이 치열..

소음주운전 이진아웃 한층더 처벌이 강화된 만큼 경각심을 가져야 합니다. 좋네요 [내부링크]

여러분,명절의후유증을극복하고계신가요? 나는 아직 몸이 너희들의 무겁고 만사가 귀찮습니다. 빨리 다시 회복해서 가벼운 생활해소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특히 초, 중, 고와 대학생들까지 방학이면 명절처럼 마..

자율주행차보다 '비행 자동차' 시대가 가장제일 먼저 온다? 인터비즈 정보 [내부링크]

요즘 자동차업계에서 가장 큰 화두는 자율주행차다. 미국 독일 일본 등 자동차 선진국에서는 먼저 정부, 자동차회사, IT기업들이 손을 잡고 자율주행차 개발에 사활을 걸고 있다. 이에 비해 팜하한 시을 본인은 자..

[방탄소년단 정국]Bulletproof Boy Scouts Jungkook, 'Roasting Machine' is full of passion-[SNS Cut] 이야~~ [내부링크]

> [News&Limited Edition Reporter] Jimin shared Jungkook's passion-filled sports scene. BTS member Jimin uploaded a video with the phrase"뚝"on his official Twitter on July 20. Jungkook is do..

인생다큐 마이웨이,이정희 '너생각' 알아봐요 [내부링크]

어젯밤'인생의 다큐멘터리 마이 웨이'에 80년대 가수의 이정희가 출연한 최고의 인기를 끌던 그가 갑자기 활동을 멈췄다.그 후에 미국에 갔었어.본인에게 부끄러운 것 하나 없이 살았다. 그러지 않고 사는 것은..

영화 미드웨이 후기 진주만보다 재밌다 와~~ [내부링크]

영화 미드웨이 개봉은 몰랐어요. > 사실 전쟁사에 별로 관심이 없었어요.미드웨이 공개 뉴스를 듣고 유튜브에서 다큐멘터리 일을 본 것이 시초였습니다.미드웨이 보기전 필치입니다.그래야 태평양전쟁의 시작과 끝..

[중국 여자배우] 90년대생 라이징 스타들 확인 [내부링크]

90년대 태생의 남성 배우에 이어이번의 포스팅은 90년대의 상쾌한 여배우를 살펴보자.류시씨, 양천, 탄온, 방빈, 조려영 등 촐랑거리는 언니들은 아직도 건강한가? 그다음 소음을 이어오는 상큼한 모습 누가 있나?..

보디빌딩대회 개그맨 진행! 알아봐요 [내부링크]

제8회 고양시장배 바디빌딩대회 개그맨 문어 진행! 고양시청 내 고양시 문예회관에서 성대하게 진행되었습니다. ^*^ > 한때 개그맨즈 헬스라는 책도 집필하고 몸짱 코미디언에게라는 수식어도 붙은 개그맨 문어 바..

5/29 데일리코디 40대 50대 중년여성의류 주주브 와~~ [내부링크]

5/29대전(성 코디 40대 50대 중년 여성 의류 쥬쥬 부산 안녕하세요. 잡임~^ 월요일부터 날씨도 공기도 좋은 날이 계속되고 있어요.너무 덥지도 않고 딱 이맘때쯤 적합한 날씨인 것 같아요. 감정은 1년 중 4,5..

피망포커 하이로우 족보 및 하는 법 소개, 요즈음 즐기는 카드게임! 이야~~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오랜 세월이 흘러도 보도로써요.에 대해서는 많은 분들이 즐기고 계십니다. 그 중 카드 게임인 포커는 꽤 많은 분들이 어릴 때부터 와인을 들어도 즐기는 편입니다. 금하나는 모바하나/PC와 연..

통밀바질페스토파스타 만들어 먹기. (+스마트티비 넷플릭스 ui-800-3 오류 해결) 좋은정보 [내부링크]

#매크로비오틱 #일상 #요리 #바질페스트파스타 #넷플릭스후아아아아 집에 셋톱박스 교체 후 하루종일 집에서 넷플릭스 봤어ᄏᄏᄏ(포스팅해서 다시보는안^)w) 아침: 약두두유, 현미 스콘(처음 현미) > 오늘 낮부터..

쿠션팩트 추천 짱이네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나, 늦었지만 넷플렉스에 빠져서 요즘 Med에서 잘 안 보는 게 없어요.ㅠ^ㅠ 원래 꽤 하나칙 자는 편인데 드라마 보는 것에 진짜 새벽 2시 지나서 자기 때문에 다크가 장 오프 소리 내가 하면서..

BT2일 MANG 갤럭시S9+ 카드 와~~ [내부링크]

> 짜잔~ > 금 1자리는 BT2개 MANG휴대 전화 카드 범퍼 폰 케이스와 갤럭시 버즈이다.이 두 가지다 > , 기존에 가진 사례도 홍대 라인 프렌즈에서 구입한 BT21 MANG카드 범퍼 폰 케이스였고요!그저께...

뉴질랜드 화산 폭발 화이트섬 분 확인 [내부링크]

뉴질랜드의 화산 폭발의 화이트 섬 폭발 한명 사망하고 관광객 수십명 부상 > 뉴질랜드 화이트 아하날란드 화산섬의 갑작스러운 폭발로 한 명이 숨진 것으로 확인된 가운데 당국은 사망자 수가 더 항상화될..

CCM 반주법] 선한 목자 되신 우 봅시다 [내부링크]

CCM반주법] 선량한 목자가 된 브라운워십 피아노&악보 안녕하세요, 여러분 얼마 전 글을 올릴 때는 더웠는데, 전날 아침저녁에는 시원한 염원이 불어오네요.내용을 적으신대로 가까운 시일내에 찾아뵈었습니다.영..

노안백내장 증상 대박이네 [내부링크]

>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미래가 어떻게 될지 모르고, 거기에 대비하려고 많은 노력을 합니다.우리가 잘 준비하는 노후 대책이 미래를 내다보고 준비하는 대표적인 예라고 할 수 있습니다.더불어 과인 중에 고생하..

강화된 sound주운전 처벌, '제 ~처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폴 인 러브 구독자 여러분. >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날이 계속되고 있었는데, 가을 장마까지 와서 아주 계절이 바뀌었네요. 확 바뀐 날씨만큼 변한 게 또 1 있슴니다.즉시 음주 운전 처벌 강화의..

[천문학자 박석재 이야… [내부링크]

> 20첫 9년 네이버에 열린 연단 제22강"교양 교육의 이념"에 정진수 충북대 물리학과 교수는 '문/이과'두분의 지병과 이공계 교양을 경시하는 풍조 때문에 대학의 교양 교육이 장애인이 되고 있다고 규탄했습니다...

벌레가기어다니는꿈 해몽 벌 !! [내부링크]

우리는 언제 본인의 꿈을 꿀 건데 본인이 꾼 꿈에 대한 해몽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아요.현실에서는 불가능한 꿈을 꾼다는 것 만으로 독특한 꿈을 꾸게 된다면 그 꿈에 대한 해몽이 더욱 알고 싶어집니다.김 1..

박동근이 "리스테린 소독한 X"이라는 욕설 A valgar idea that the "t 봅시다 [내부링크]

> 공개된 영상 속의 박동근은 채영에게 "하니는 좋겠다. 보니(이의웅)와 방송해라며 보니는 잘생겼어, 착해. 너는"이라고 이야기했습니다. 이에 채영이 "무슨 대답을 듣고 싶냐"고 묻자 박동근은 "너는 리스테린..

[원음악]미스트롯 '김소유+송가인' - 진정인가요 대박이네 [내부링크]

> https://youtu.be/BdcrW27GnVk 세션에 플룻이 보이네요... 플룻이 트로트 연주가 될줄은 상상도 못했어요. 웃음music 실력은 뭐... 얘기하면 입이 아프죠? 정말 트로트의 진수를 느낄 수 있어요.2번째 곡은 MBC..

대전갑상선 봅시다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대전 갑상선 질환에 대해 알아보기에 적합한 의료기관을 찾는 분은 도움이 되는 메인 생명 의원입니다.최근 젊은 연령층 사이에서도 빈번하게 일어나고 있는 갑상선 질환으로 걱정하시..

롤 시즌9 모데카이저 룬 템트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전부 모아입니다.오항 선은 롤 시즌 9모델 카이저 룬 템토우리카웅타ー에 대해서 공략하고 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데 카이저는 이 6월경 리메이크 후 그와은챠크에서 탈출하고 현재의 탑에서 한 티어..

[솔지/로제도르] JTBC 금 와~~ [내부링크]

EXID솔지 씨가 JTBC당 1의 운세 16회에서 착용한 반지는 브랜드 로제 달러 제품 야시! > > > > http://roseedor.co.kr/shop/goods/goods_view.php?goodsno=898&category=002001 http://roseedor.co.kr/shop/goo..

군 입영연기 사유 병 봐봐요 [내부링크]

> 군의 연기 전문 멘토에게 인사합니다.:)대한민국 남자라면 누군가의 군대에 가야 하고, 스스로 입대를 지원하지 않는다면 어느 날 갑자기 날아오는 병무청의 입영통지서 소식을 듣고 자신의 의지와 상관없이 입..

[홍콩] 미드레벨에스컬레이터 그리하여 봅시다 [내부링크]

우리는 다시 센트럴로 내려가서 소호거리를 구경하기 위해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를 타기로 했다! 내가 댁 좋은 영화인 중경삼림에 본인이 왔던 그 미드레이블 에스컬레이터... > 홍콩에 오고 나서 정말 거리 사진..

어린이 편도염 입원/퇴원 : 볼까요 [내부링크]

아기 편도염 입원기 당 1은 31회~51차(퇴원)이야기를 적어 볼까 합니다.이거 언제인데 이제 마무리를... =_= 이야기 편도염 우리 딸은 총 51을 입원하고 당 1은 31에서 51(퇴원)까지의 이야기와 그 뒤(?)의 스토..

쭝국어 자격증 종류 시험 스토리 공부법 직장인 확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예전에 영어, 일본어 자격증을 알아봐서 이번에 중국어자격증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준비했어요.누구나 스펙을 위해 외국어 공부를 합니다.그리고 그 실력을 입증하기 위해서 필요한 자격증이 있..

성남중원구안과 백내장 와~~ [내부링크]

> 성남 중원구 안과와 서울 삼성 안과의원이다.사람은 누군가 본인의 노화가 시작되면 시력이 저하되어 잘 안보이는데, 부모님이 만약 본인이 시력이 나빠져서 돋보기를 쓰면 노안일것 같은데, 예기해서 안과에 오..

갑상선암증상 보인다 이야~~ [내부링크]

> 목의 앞부분에 있는 자신비 모양의 갑상선, 바로 이 갑상선에 생기는 악성 결절을 갑상선암이라고 합니다. 갑상선암은 우리 자신라에서 가장 많이 발병하는 암 중 하자신이라고 합니다. 특히 이 갑상선암은 여성..

소아편도비대 어 ~처럼 [내부링크]

소아편도비대, 어떻게 치료할 것인가?- 하과인 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 - > 안녕하세요 하나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입니다 이어 전국 곳곳에 폭염경보나 폭염주의보가 내려지는 등 여름 무더위가 심각하다. 그래..

셀프세차장 사건 보 이야~~ [내부링크]

셀프 세차장에 나의 크고 작은 접촉사고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셀프세차장 업주분들이 대처만 잘한다면 보상도 받을 수 있고 청소기도 신규로 교체도 가능한 금시야 제대로 보상받으세요 사고로 인해 진공..

PLT 1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아무런 견해도 없다 하나의 문의 시작을 PLT로 했을 때가 있옷도우 렛죠(4월 하나의 참조) 몇달 후 그 사람들을 실제로 보게 된 오 마이 갓 김치 ㅠㅠㅠㅠㅠ 이런 죄인 빨리 그것도 한가지 콘서트를 > 뷰민..

대전급성축농증과 확인 [내부링크]

> 급성 축농증과 만성 축농증 > > 축농증은 부비동염으로 불리며, 여기서 부비동은 얼굴 뼈 속에서 공기로 가득 찬 공동을 예기하며, 위치에 따라 전두동, 사골동, 접형동, 상악동에서 과인을 누를..

넷플릭스 드라마 위쳐 하나 대박 [내부링크]

> 모두 위쳐는 재밌게 본 적 있나요?호불호가 굉장히 갈리는 작품같아요.저는 매우 만족하면서 보았습니다. 짧은 제작 기간(제작 발표하고 2년 만에 순식간에 방영까지 비쌌어요>)에도 불구하고 위 조 특유의 분위..

해운대건강검진 내시경 좋은정보 [내부링크]

해운대 건강진단 내시경 검사가 필요한 이유? > 안녕하세요, 해운대 건강진단 보민내과입니다. 에 통돗 대학 입시 수학 능력 시험 1를 앞두고 추운겨울의 열망에 걱정이 됩니다. 올해가 가기 전에 국민건강보험공..

[청량리탈장] 배꼽 주전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자원외과 입니다.최근, 스포츠 선수, 연예인의 마스크 모양 치료의 뉴스가 기사가 되어, 마스크 장에 대해 신경이 쓰이는 사람이 많다고 생각합니다만.신체 어디서나 최초로 나올 수 있는 마스크장..

왓챠플레이 가격 및 동시접속 확인 [내부링크]

저는 보통 한가한 시간에 영화 자기 TV 드라마, 예능 등을 보면서 쉬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게임니다를 즐겼지만 지금은 미디어를 감상하는 것이 편하고 재미있었습니다. 특히 미드에게 한번 파욘트 주예기 내내..

고려에 은혜 갚은 베트남 왕자, 좋네요 [내부링크]

화산 이씨는 베트남에서 유래한 한국 성입니다. 본관 화산은 황해도 옹진군에 있는 지명입니다(광복 당시 옹진군 북면 화산동리). 화산인 이씨는 비중국계 귀화성으로, 중시조는 이용상입니다. 시조는 베트남 리..

호주 시드니일상D+708 [미드소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엔 저입니다:D D+708(06/08/20하나 9) 이 날은 미드 소마 개봉 날 벽 기이 한국에서는 개봉한 사이코 불 호가 갈린다는 감상을 기록한 상태였지만...!!! 영화'유전'을 가르친 제시..

소아 편도아데노이드 편도 봐봐요 [내부링크]

오늘 김해,부산으로 출장산다썰매를 다녀오는데,부산에서 선다썰매 속에 날씨가 갑자기 어두워져서,어떻게 한...? 천둥번개가 치고 억수같은 비가 내립니다.울산에서 출발할 때도 매우 쾌청한 날씨였지만, 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