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1-6955의 등록된 링크

 441-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9건입니다.

송가인과 노래 '단장의 미아리고개' [내부링크]

송가인이라는 가수를 알게 된 것이 여름의 문턱이었던 송가인이 인기 프로를 보지 않았기 때문이었다.어느 날 뒤뜰에서 풀을 뽑고 있었다.펜션을 경영하는 옆에 남성 손님이 와 있었다고 한다.옆뜰에서 거친 목소..

가수 이자연, ‘전국음악자랑’서 과인이 잊은 뜨거운 열창 [내부링크]

1월 191'전국 노래 자랑'에서는 대구 광역시 달성군을 찾았다. 김 1번 정정한 송해( 연 94세)씨는 큰 모 엉망 sound를 선 보이고 하나조노 LH의 홍보관 광장을 가득 메운 청중들이 환호했다. 성혜 씨는 최근 폐렴..

손목터널증후군 직업과 연관이 있을까? [내부링크]

> 일을 하면서 손목에 통증이 있고 보호대를 착용하면서 일을 하시는 분이 있습니다. 직업 중 사무직은 매일 컴퓨터 앞에 앉아 같은 자세를 취하고 손목을 반복해 사용하기 때문에 인대가 두꺼워집니다. 두꺼워진..

신촌역갑상선기능저하증 어떻게 치료할까? [내부링크]

> 신촌역 갑상선 기능 저하증 치료를 잘하는 신촌 연세병원입니다.최근 갑상샘 질환 환자가 눈에 띄게 늘 그랬던 것처럼 보이는 추세다.갑상샘질환을 앓는 환자가 계속 늘고 있는 만큼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검진..

9. 아두이노 자율주행자동차 최종편2 [내부링크]

> > > 둘째,작은검은컵과큰흰컵을구분해서두가지경기를했는데작은컵을밀어내고큰컵을피하는것과큰컵을밀어서작은컵을피하는것입니다.이 경기는 차가운 바닥에서 끙끙거리며 하나하나 보람이 있었다.간소해서 조금..

[과학 속 원리 쏙] 신통방통 통신 내용 (응용 과학 편) [내부링크]

국내도서>어린이>그림책, 만화>교양/학습 국제도서>어린이>교양/학습>기술과학>전기공학/통신공학 국제도서>어린이>교양학습그림책 > 통신은 어떻게 발달해 왔는가.통신수단의 변이 과정을 보여주는 과학지식..

2019_BTS_Grammy_2(방탄소년단 그래미 입성) [내부링크]

첫편에 이어~ http://swordni.blog.me/22첫 4649965첫 4 인제 다소 음주가 Grammy~ 하던 어느 날 2월 81금요일 1!BTS가 시상식에 참석하게 된다는 공식 보도가! ァ! 누에. 시상식 111(현지 시간은 101)잉도에.그..

전남대병원 지미선·기해진 조사교수, 대한고혈압학회 국제학술대회 최우수포스터상 [내부링크]

> 전남대병원 심혈관계 융합조사센터(정명호 순환기내과 교수) 지미선 조사교수와 기혜진 조사교수가 최근 대한고혈압학회 국제학술대회에서 최우수 포스터상을 수상했습니다.이 9개부터 이틀 간 서울에서 열린 제..

4월 22하나 :: 앰버 허드 Amber Heard 좋은정보 [내부링크]

> 하나 986년 4월 22일 Austin, Texas, USA출신 대표작<아쿠아 맨(2018)<마술 마이크 XXL(2015)<리브 어게인(2015)<대니시 것을>(2014)<스리 데이즈 투 킬(2014)<마시에티킬쥬(2013)<램 다이어리(2011)<드라이브..

모델 남보라 결혼에 배우 남보라도 소환… 근황 보니? 좋은정보 [내부링크]

> 모델 남보라와 프로듀서 프라이머리의 결혼 소식이 전해진 중심 남보라가 포털 사이트에서 가끔 검색어에 등장해 갈등이 하나였다. 동명이 이인배우 남보라로 오해한 것이다.남보라는 요즘 나쁘지 않은 나쁘지..

Arabian Nights 가사 해석, 한글 발sound - 알라딘 OST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음악과 춤추는 영어교실 예술학원에 예술선생님이다. > 오가의 매일매일은 디즈니 뮤지컬 영화인 알라딘(Aladdin)의 Arabian Nights 가사 해석 및 한글 발음을 해보려고 합니다. "Arabian아라비아의 Ni..

라이언 레이놀즈 내한, <데드풀 2>로 돌아온 '데드풀' 무대인사 (레드카펫) 직찍 맛보기 하나0장 봐봐요 [내부링크]

> 5월 하나쵸쯔, 영화<데드 수영장 2>에 우리 곁에 돌아온 배우'라이언 레이놀즈'이 국한을 방문했습니다. 그 방문한 다섯항 시인 5월 하나쵸쯔, 바로 라이언 레이놀즈와 팬들이 망봉잉눙렛도 카펫, 그 때문에 영..

무면허 소음주운전 벌금 정말 감당할 수 있나쁘지않아요? 이야… [내부링크]

나도 작년에 운전면허를 땄지만 아직 운전에는 자신이 없는 초보자다. 막상 운전대를 잡고 운전하다 보면 묶이는 운전자 안 좋은 분들도 많고, 교통운전 문재도 항상 많아져 운전대 잡기가 망설여지는 것 같아요...

삼성의 하나 번째 폴더블 폰 공개, SDC 20하나8 볼까요 [내부링크]

삼성의 첫 번째 폴더블폰 유출! > Samsung Developer Conference 2018의 현장 > Royole의 Flexpai (Techwise Youtube) 최근 China의 작은 기업 Royole에서 Flexpai라는 폴더블(Foldable접을 수 있는)폰을 처음 공..

세계최대 애처음단전시회 CES2020 주요 키워드, ‘AI’ ‘자율주행’ ‘8K’ 대박이네 [내부링크]

삼성 전자가 7개(현지 시간)부터 0하나까지 미국 라스 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의 처음 첨단 기술 전시회'CES 2020'에서 소비자들의 하나 씨를 변이 시킬 미래 생활 방식 하나 솔루션을 대량으로 유출한다...

자율주행차 시대 개막, 관련 주식, 자율주행차테마 ETF는? 좋은정보 [내부링크]

자율 주행 자동차의 시대 시작 1)구글이 드디어 자율 주행 자동차의 시대를 제대로 뜬?손님을 태우고 손수 운전하는 택시가 믹크으로 세계 최초로 상용 화구문, 모기업 알파벳의 자율 자동차 웨이 모(Waymo)5개(현..

소음주운전구제 소음주운전벌금 행정심판 형사처벌 경찰조서전 진정서 탄원서 반성문 합의서 처벌불원서 피해자진술서 등 대필 서식공유 카페 ~처럼 [내부링크]

소리주 운전 구제 소리주 운전 벌금 행정심판 형사처벌 경찰조서전 진정서 반성문 합의서 처벌불원서 피해자 진술서 등 대필서식 공유카페 https://m.cafe.naver.com/drunkendriving > > 선고받고 왔어요.이번에..

sound주운전 단속 면허취소구제 비결 행정심판 행정사 찾으세요 대박이네 [내부링크]

절대 해서는 안되었지만 기이한 일 중 하나입니다.소리 단속으로 운전 면허가 취소되면 인생이 통째로 바뀌는 경우가 많습니다.직장에서 해고되거나 나쁘지 않아 운전 관련 업무를 할 수 없기 때문에 오랜 시간 한..

“그래도 대박집인데…” 옷장도 없는 포방터 돈가스 부부 집 (포방터 돈까스 사장 부부 집 옷장 공간도 없는 단칸방 전세, 제주도 포방터 돈까스 이사 이유, 제주 연돈 돈까스 이전) 대박이네 [내부링크]

"에서도 대히트의 가게인데..."옷장도 없는 포 번트, 돈까스, 부부의 집(포 번트와 돈까스 사장 부부의 집 옷장 놓을 공간도 없이 2천, 단칸방의 보장, 제주도 포 번트와 돈까스 이사의 이유, 제주 영동 돈까스 이..

[방탄소년단×여자친구] 아니, 학생부 맞아? 0하나 확인 [내부링크]

방탄소년단/여자친구/BTS/여자친구/여자친구/김석진/민윤기/정호석/김남준/박지민/김태현/전정국/황은비/전예린 > [방탄소년단X여자친구] 아니, 학생부 맞아? 0첫 copyright 2020 PURPIE All rights reserve..

미드웨이 Midway (1976) 한글 신자막 짱이네 [내부링크]

> 조금은 불표은죠크을 앞둔 1976년작의 미드웨이의 한글 자막을 세로프게 만들어 봈 슴니다. 시네스트에 실려 있는 기존 한글 자막을 근간으로 하여 최근 입수한 클리어한 영문 자막을 대조해 보강했습니다. 싱크..

<이슈메이커스> 태국 배우 베스티 와~~ [내부링크]

이슈메이커 웹드를 하면서 박은혜, 한보름 배우, 동현배, 강대현, 이종원 배우, 베트남 세리나판 배우와 호흡을 맞추는 것은 즐거운 작업이었다.드라마의 프로듀서는 정말 즐거워1개 연 제작진과 출연진의 환상적..

"효리네 민박2" 박보검 윤아 JTBC시청률 신기록 와~~ [내부링크]

효리네 민박 2팍보고무의 유나는 JTBC의 시청률 신기록는 것~많이 파우오울 자랑하네요 출현한 윤아.효리산순님 모두 대박물관 결연~^ 소녀시대 윤아의 일처리~ 우와~ 당당한 모습, 나 윤아로 들어갑니다. 보라색..

BTS[방탄소년단 제이홉]- 호비앓이~ 와~~ [내부링크]

> 아빠...빠 너무 자랑스러운 그 이름 정제이홉 희망호 기호도기호도기~~ᅮ 울면서 울 수 있는 폴턴트 비지니스 할 때는 혼자 가는 것에 그렇게 걱정하고 긴장해서 외로워했었는데... 보란 듯이 대히트. 노코..

[대구 머신러닝학원] 머신러닝, V2X, 컴퓨터비전 활용 자율주행 자동차 SW개발 수강생 모집!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대구머신러닝학원 국한IT교육원이다. 최근 자율주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이를 도입한 각종 기술이 등장하게 됐다.법제도 개정은 물론 이를 미래의 먹거리로 여기는 작은 기업들도 속속 내 딴죽..

8월 2주차 / 8월 3주차 아과인운서 원고 :) 정보 [내부링크]

> 기쁩니다, 연아 나쁘지 않다, 뉴스 클래스다:) 뉴스 클래스에서는 지난 번 스터디 케어 원고를 게재하고 있습니다.뉴스와 장르를 같이 넣어두었으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연아, 나쁘지 않다. 언..

영화 미드웨이 후기 실화 바탕 영화 볼만했어~~ 이야… [내부링크]

포스터를 보지 않고... 줄거리를 보지 않았다면"미드웨이"라는 말은 정 지에은라 관계 안 했거든요.."미드웨이"중부 태평양 화란인 제도 북서쪽에 있는 곳으로 면적이 약 5 뻔했다구요 아시아와 America두 대..

신작 미드 굿닥터 하나화 후기 ~~ [내부링크]

> 대한민국의 배우 주원이가 주연한 굿 닥터가 미국에서 리메이크된다고 해서 여름 방영작일 줄 알았는데 가을 시즌에 나쁘지 않게 해 온 아주 따뜻한 미드들이 이미 인터넷에 공개돼 보게 됐어요. > 서번트 신드..

넷플릭스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 P.S. 여전히 널 사랑해 Comming Soon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델입니다.넷플릭스에서 봐야 할 콘텐츠는 몽땅 쓸어 본 뒤에....(폴리티션, 드라큘라,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 2) 보벌써 없어져서 바로 개봉 방안인 영화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슴니다.즉각 내가..

[국제행사/축하연/만찬]korea의집_서울드라마어워즈2019 영어MC김연진아자신운서 볼께요 [내부링크]

> 오프닝 댓글에서 시적 표현을 썼어요.실장의 아이디어는 영어로도 순차적으로 이뤄진 날이다. 아침저녁으로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최신 #김영진아과인 은서가 축하 자리에 #영어진행자 #영어mc로 초대되었습니..

자율주행 대장주에만 투자하면 무조건 망한다 봐봐요 [내부링크]

자율주행차는 운전자가 핸들이 나쁘지 않고 액셀, 브레이크 등 차를 직접 운전하지 않아도 자동 프로그램 시스템에 의해 스스로 주행하는 차량입니다. > 4차 산업 혁명 시대의 음식이라고 할 수 있는 자율 주행 자..

넷플릭스 즐겨본다면?일00인치 홈시네마LG시네빔 PF50KS 빔프로젝터 리뷰 좋네요 [내부링크]

당 1소개하는 제품은 LG시네 빔 PF50KS빔 프로젝터입니다.저는 캠핑카에 설치하는 것도 캠핑카에 사용할 목적으로 빔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캠프를 가기 전에 집에서 먼저 테스트를 해봤어요. > LG시네 빔 PF50KS..

소리주운전과 소리주측정 거부(불응), 소리주투아웃에 대해 알아봅시다. 알아봐요 [내부링크]

술에 취한 상태에서 운전을 하면 소음 주운 싸움이 되어 술에 취한 상태는 혈중 알코올 농도 0.03%이상을 우이우이합니다.도로교통법은 운전면허를 받은 사람이 소음주 운전을 하면 운전면허를 취소하거나 나쁘지..

문천식, ‘소중한 한표 행사’ 투표 인증샷 유 출…“좋은과인라 돼라” 봐봐요 [내부링크]

문천식이 투표 인증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13하나 문 춈시쿠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 좋은 봉잉랄 투표한 것이며, 지금 아이 데리고 동물원 고고~"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장을 게재했습니다. 유출된 사진 속에는..

아보카도 오일/코스트코 아보카도오일/혈관청소/고혈압/아보카도오일 효능/자연버터 대박 [내부링크]

오늘은! 폭우가 내리는 낮이네요. 거의 매일 몸에 좋은 아보카도 오일 구매 후기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 #코스트코에서 살 수 없는 오일 중 하나 [나쁘지 않아?] [왜 우리 나쁘지 않아]라는 수입이 안 되는 거야?..

아나쁘지않아운서 정보 [내부링크]

> 저의 꿈은 이곳저곳 소식을 성실하게 시달할 수 있는 아나운서가 되는 것입니다.꿈은 이루어진대요 : D 그 꿈을 실현하기 위해 정화 배우고 싶었던 곳투비앤아재신운서아카데미에 다니고 있어요. > > 수많은 아..

편도결석 애기허브 테라브레스 키트 사용 후 전천에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숙한 세노들입니다2년전쯤?우연이 없도록 목을 보았습니다.하얗고 당연히 구내염인 줄 알았어요.원래 구내염이 가끔 생겼어요.근데 편도에 구내염이 있어서... 몸 상태가 정말 안 좋은가? 생각했습니..

새 앨범 <Farewell>을 통해 수준급 짱이네 [내부링크]

반값습니다, YM의 예지 꿈입니다. 지난 하나 0월 하나 7개에 가수 노브를 'Farewell'이란 새 앨범을 발표하면서 가요계 컴백을 알린 것이에요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인 "모순"은 가수의 노브를 직접 작사 및 작곡..

캐과인다 워킹홀리데이 #9. 과인 HIRE 됐어! Part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20일 9.09.26~20일 9.09.27더 이상 놀고 먹을 수 없다. 금방 잡는게 겨우 안정된 생활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레쥬메를 돌리기 시작했어요. 레쥬메를 돌리면서 가장 후회한 점 하나는 레쥬메를 더 1작..

O형 남자와 B형 여자 볼까요 [내부링크]

다들 즐거운 연어 생활인가요~? 아니면 노는 중인가요?오한상은 O형 남자와 B형 여자의 궁합과 영아이는 어떻게 되는지 궁금했던 여러분에게 가장 진품에 가까운 이야기를 해볼까 했는데, 어떻게 해서 연아이의 책..

EBS 만점왕 펭수 의문 !! [내부링크]

> #EBS만점 왕은 교과서 내용이 수록되어 있고 복습도 되고 선행 학습도 되고#초등생 사고 집에서 방학 때 제멋대로 하지 말아 풀도록 선배, 고학년 학부모, 어머니가 추천했다. 초등 학교 사고 집, 내가 하고 갔..

공주시 이비인후과 목감 좋은정보 [내부링크]

공주시 이비인후과 감기와 같은 증상, 편도염! > 안녕하세요, 소리숨이비인후과다! 환절기 되면 면역력이 떨어지고 각종 질병에 노출됩니다. 환절기에 발생할 수 있는 대표적인 질환으로 편도염이 있습니다. 편도..

방탄소년단 진 | Jin Shows ARMYs the Greate 볼께요 [내부링크]

Seokjin posted pictures of hisselca and him doing full headstand, many ARMYs wondered what he's doing > "He's not randomly doing a headstand. Thisgesture is called a "grand bow" (grand jeol, in Kore..

대학생 겨울방학, 단기 ?? [내부링크]

> 우송대학교 온라인 홍보대사 소리입니다! 20하나 9년 한해도 순식간에 지봉잉 간 최근 모두 2020년 교은쟈뇨은에 실천하는 의도 세우쇼쯔 본인인가요?빨리"즈번 인간 1년"이라는 시간을 돌아보고 이번 겨울 방학..

[투자큰기업∙프로젝트] 인공 좋구만 [내부링크]

얼마 전 국한형 발사체인 누리호 시험발사체가 성공적으로 발사됐다. 발사체는 인공위성을 실어 지구 밖으로 내보내는 운송수단으로 종전에는 외국에서 만든 발사체를 이용해야 했지만 나쁘지 않았고, 이번 발사..

20하나907하나7 < 좋구만 [내부링크]

CGV가 예매권 한개+한가지 행사했던 것인데 하나 0하나로 구매하 당그레소 친구들과 5000원에 영화 보는 옷 단 청나라 프랑스 영화는 영화관에서 처음 보는데 실제로 민준 검사하고 약 간의 이상하고 왔다 > 영..

고지혈증에좋은음식 좋 대박 [내부링크]

고지혈증에 좋은 sound식이 좋은거 다 먹어봤는데 기뻐요 이웃분들, 모두 비오는 날을 좋아해요? 대부분 흐린 하늘보다는 맑은 햇살을 좋아하지만 비 오는 날만의 운치와 낭만이 있다며 마니아층이 더러 있었습니..

자격증취업 무료 수강으 대박이네 [내부링크]

요즘은 취업난이 너무 심각해서 자리를 지키는 것만으로도 감사하다고 생각해야 하는 귀추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 자리가 안정되지 않은 자리라면? 당연히전직을꿈꾸고그럴때생각하는것이자격증취업에도움이되..

평택정형외과 손목터널증후군 증 대박이네 [내부링크]

평택 정형외과 손목터널 증후군 증상, 손 저림 통증이 느껴진다면?안녕하세요, #평택성형외과추천 #서울제일병원입니다.오늘 알려드리는 #손목터널증후군은 손이 저리거나 아프지 않고 #손지느러미 증상이 나쁘지..

소리주운전 벌금과 확인 [내부링크]

> 단순 소음주 운전에 대한 벌금과 면허 취소 기간을 알아볼 겁니다.소음 음주운전 벌금 중 하나 처벌 규정을 보시겠습니다. 초범의 경우 벌금은 최소 범위에 가까울수록 최소 벌금 최대 범위에 가까울수록 최대..

[넷플릭스 추천] 넷플릭스 위쳐 좋네요 [내부링크]

여러분, 넷플릭스에서 드디어 위쳐가 자신이 생겼네요(물론 저는 정주행 고고였습니다.) 위 것은, 우리 신라에서는, 다른 것보다 게타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플레이스테이션 케이타 자신이 컴퓨터 게임이라고 할..

외국에서 한국 넷플릭스 보는 비 확인 [내부링크]

여행할때마다 불편한게 외국에 본인탈국한 영화, 드라마도 못보고 자막도 안되는게 많다는 거에요.볼 때마다 vpn 접속하기가 귀찮아서 넷플릭스에도 문의했다.답변은 어쩔 수 없다는 것. 본인이나본인의저작권이달..

국카스텐X송가인 mbc 짱이네 [내부링크]

2020년 새해가 밝았다!새해 하나 글을 쓴 국카스텡 공연 리뷰:) 2019년 크리스마스 이브에 국카스텡, 어쿠스틱 콘서트<판도>을 다녀왔지만 아직 그 공연 리뷰는 못 했다.이번 mbc 가요대축전 방청 후기가 새해..

[진주어르신행복학교]우울증을 극복하는 웃소음 확인 [내부링크]

#노인우울증을 극복하는 #웃sound힐건강목칼라피 #줌바골드 #자원봉사를 #진주노인행복학교에서 실시하였다. > 주택가에 위치한 신축 건물로 어르신들의 접근이 편리하고 깨끗한 마을 경로당 같은 분위기였다. >..

인공지능 운영체제와 사랑에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브로콜리 입니다.주스트리엔도 영화 한편은 봐야겠지만 이번 주 줄거리에는 영화 '그녀(Her)'를 봤어요.장르는 드라마, 멜로/로맨스에서 하나 26분의 청소년 관람 불가미국 영화다테오돌은 아내와 이..

2018 캐본인다 고혈압 가이드라인, 진단, Hypertensi 좋은정보 [내부링크]

> > > > 한 Non Diabetes(Out of office measurement)ABPM:Daytime mean≥ 하나 35/85 24 hour mean≥ 하나 30/80 Home BP series:mean≥ 하나 35/852.Diabetes(Office visit)AOBP or non-AOBP≥ 하나 30/80

고지혈증에 좋은 ~처럼 [내부링크]

시대가 지속적으로 현대인에게 위가 험한 병이 있습니다.고지혈증이라고 합니다 이것은 저희 엄마도 현재 중성지방이 많아서 발생하는 병이기 때문에 건강할 때 예방할 수 있는 방법을 알면 좋을 것 같습니다.보통..

백내장 수술 전, 후 안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당브랜드안과 리지안, 분당밝은안과 간호팀입니다.김 1은 백내장 수술 후 안약 사용하는 비결에 대해서 설명하냐는 것입니다 > 백내장 수술 전의 안약 사용의 비결 , 소염제 수술 4개..

[넷플릭스] 넷플릭스 영화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츄이화 아바타 인사합니다미션 중이어서 내가 주 말에는 진짜 게으르고 아침에 1작 1어 괜찮은 지도 못하면서 어떻게 아침에 1오나프지 없어서 스포츠를 방문한 뒤 이렇게 책상에 앉네요.어제 회사 앞..

율량2지구 갑상선 / 갑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율량 2지구/엔도 내과이다.오거의 매일은 율량 2지구 엔도 내과에서 갑상선 암 진단과 검사의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갑상섭암을 진단하기 위해 의사는 환자의 과거 병력이 본인인 대가족력 등..

태양계 짱이네 [내부링크]

첫째, 최근까지 하과인 하과인을 공부한 행성들의 중간정 검림 태양의 중력에 의해 돌고 있는 태양계의 행성들. > 우리가 어렸을 때부터 과학 시간부터 배워왔대요.수성, 금성, 땅, 화성, 목성, 토성, 천왕성, 해..

[ERoom] OCJP 자격 정보 [내부링크]

> OCJP (Oracle Certified Java Programmer)의 약자로 현재 오라클이 주관하고 있는 Java 프로그래밍 언어 활용 능력을 검증하는 자격입니다.원래는 Java 기술을 직접 개발한 선마이크로시스템즈에서 Java에..

티파니 영, 부친 빚투·우울증·강박 고백 " !! [내부링크]

> "소녀시대"로 활동했던 티파니 영이 우울증과 빚투 등을 고백했다. 하나 01방송된 MBC'휴먼 다큐멘터리 사람이 좋다'에서는 솔로 가수 티파니, 영국 미국 도전기가 공개되었습니다. "하나 0년 진실의 한번도..

목이 붓고 아픈 생 봅시다 [내부링크]

목이 붓고 아픈 마음, 편도염, 가만편도염의 증상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이지슴 이비인후과임요즘 점점 추워지는 날씨와 미세먼지의 습격으로 목이 바삭바삭한 느낌을 받으시는 분들이 많아졌습..

고 혈압 , 고지혈증 보험! 뇌혈 정보 [내부링크]

높은 혈압, 고지혈증 보험! 뇌혈관, 허혈성 심장질환 일천 가능!! > 반가워요~^^심난영 팀장입니다.. 20하나 9년도 한주 하나 여 남아 있네요~~년째를 돌아보기 전에 새해를 맞이하지 않으면 안 되는 모양이군..

9개월 아기 편도염 중이염 후두염 폐렴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리마미 입니다.이 동안 닫은 나는 육아 인생 9개월 만에 크게 맞은 암흑기였습니다 왜냐하면 유 루이가 모든 병치 예라는 병치식은 다했기 때문입니다. > 아픈날에는 몰랐어요 율보다 어린 아기들..

Nurse Practitioner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오핸시은 미국 전문 간호사 Nurse Practitioner(NP) 자격증 갱신에 대해 다시 알아보았습니다.시간 참 빠르네요3년을 오메리카 전문 간호사로 1라고 4년차에 들어서고 있습니다.막판에 당황하지 말고, 미리 면허..

[5과학] + [5미술] 태 알아봐요 [내부링크]

과학:2. 태양계와 다른 미술:2. 조형 요소와 조형 원리 5학년 과학 2단원'태양계와 별'의 마지막 차 시에 '태양계의 큐레이터'라는 차 등이 있습니다. 크기가 다른 스티롤볼을 꽃철사에 꽂아 나쁘지않은 막대기를..

한국의 디바 가수 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그날은 회사 행사가 있고 부산에 왔습니다!๑^ᴗ^๑의 첫날의 행사가 끝날 무렵에 있던 민경 경훈과 바다의 콘서트 SES때는 직접 보지 못 했지만 이번 행사에서 진짜 가수해의 팬이 되었습니다!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