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2-6955의 등록된 링크

 442-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5건입니다.

고지혈증 치료방법 이렇게 시작해보세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강남역에서 각종 난치성 질환과 성인병을 집중적으로 치료하고 있는 강남역 조용의원입니다. 오핸시널은 고지혈증이 시작되는 원인과 증상에 대해 알아보고 효과적인 한방 고지혈증 치료방법은 어떤..

Top 15 Yoongi Quotes/Lyrics [내부링크]

I'm here to celebrate the birthday of the one and only Min Yoongi aka Suga of BTS!So I've compiled a list of my top 15 quotes/lyrics from him.I actually tried to do 10 but it was too hard to pick on..

[자율주행 관련주] 삼성전자, 유럽에서 자동차용 반도체 솔루션 공략 기대감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주식은 난다. 스텝 볼륨입니다. ^^[삼성 전자 유럽에서 자동차용 반도체 솔루션 공략 기대감] 삼성 전자가 지난 첫 0하나를 하나로 '삼성, 파운드리 포럼 20첫 9·뮌헨'을 열고 유럽에서 훙미이..

2020 공무원 봉급표 확인하고 수당 포함 월급 계산하는 비결 [내부링크]

> 저는 공무원은 아니지만 공무원을 준비했어야 했던 건 한때 정말 얘기를 많이 했던 것 같아요.아마 저 같은 사람이 많을 거예요.부모님이 공무원을 준비하셨으면 했는데 그때는 어리지 않았고 왜 그렇게 공무원..

태양계 놀이 어머니표 과학미술놀이 했어요 :) [내부링크]

> 최근 태양계에 관심이 많아진 아들아기가 관심을 가질 수 있는 분야에 대해서는 적극적으로 지원해줘야죠!따라서, 아들과 태양계 그리고, 색해보는 활동을 해보기로 하고ᄊ숨니다. "모인의 과학미술놀이"와 "..

JTBC 뉴스룸 8.05% 시청률 기록, 손석희가 보낸 메세지 [내부링크]

JTBC뉴스 룸 8.05%의 시청률 기록, 손석희가 보낸 메시지 > 어제 오후 국한은 너무 뜨거웠어요.왜 그럴까요? JTBC 덕분?SNS니 인터넷 뉴스니 기사니 하는 게 난리였죠 세월호 때 나쁘진 않았지만 요즘 나쁘지 않았..

마그네슘많은소마싯는음식 먹고 눈떨림 해결 [내부링크]

마그네슘을 많이 마시는 음식을 먹을 수 있고 눈의 떨림을 해소하는 마그네슘은 우리 몸에서 최고의 풍부한 미네랄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마그네슘이 부족하면 심장병이나 뇌졸중의 위험에 노출될 수도 있기..

가수 하춘화, 63세 과인이 무색한 동안 미모…실검 등극까지 [내부링크]

가수 하춘화의 자신이 화제다. 하춘화의 동안 미모의 누리꾼들은 자신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5일 포털사 때에 검색어로 하춘화 제가 오르고 이목을 끈다. 하춘화는 요즘 방송에 출연하고 세밀한 1프지앙..

[페이우] 문정희 ' SBS 연기대상 VCR ' [내부링크]

> 반갑습니다~배우 문정희씨가 저희 FAYEWOO 상품을 착용하여 가지고 왔습니다. 문정희 씨는 이 11월 231종영한 드라마'베카봉도우'에서 악역의 제시카 리 역을 맡앗움니다.문·정희 씨가 출연한 '페가..

구글 어린이드센스로 돈벌기 구글어린이드센스로 완전정복 해보자 좋은정보 [내부링크]

후기 정보화 시대의 새로운 재테크 혁명!투자금 없이 월 한 00만원 이상의 불로 소득을 얻을 수 있는 그ー글에키도우셍스 수익형 블로그의 운영의 모든 것.애기드센스의 수익은 여러분이 자고 있는 순간에도 조금..

엘지유플러스티비 넷플릭스영화 를 신규요금제 로 손쉽게 영화를 즐겨요 좋구만 [내부링크]

#엘지유플러스티비 #넷플릭스 #넥플릭스신규요금제 > 요즘 아이들 넷플릭스에서 키즈 영화 보는 재미에 빠졌잖아요.하원에서 돌아오면 넷플릭스부터 시작할 거예요.하지만 제가봐도 재미있는 콘텐츠가 많아서요....

자율주행차, 안정성 높이려면 우주항공 수준의 오류 측정 도입해야!?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입차 판매 금지 전문업체 싼 모터스입니다.김 1오후 소개시켰고 내용은 '자율 주행 차, 안정성을 높이려면 우주 항공 수준의 오류 측정 도입해야 할!?라는주제를한번볼게요. 자율주행차에 대한 관심..

롤 시즌8 미드 탈론 룬 & 템트리 볼께요 [내부링크]

> 기쁩니다 당 1은 롤 시즌 8미드 타르 론을 소개하고 주겟슴니다!!에서는 타롱의 룬을 먼저 소개합니다. > 탈론의 룬은 지배와 마법을 들어주었어요.보글룬을 마법과 영감을 많이 느낄 것 같아요.마법 탈론은 프..

넷플릭스 한달 무료 이용 및 해지는 어떻게? 좋구만 [내부링크]

> 미드와 영화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가 드디어 대한민국에 상륙했다. 지난해 1월 초 오메리카 나, 갤럭시 노트 4탭 S, S5구매자에게 넷플릭스, 무료 혜택의 소식을 전하면서 대한민국 진출 루머에 대해서 언급..

영어공부 하기 좋고 재미있는 넷플릭스(NETFLIX) 미드 추천 순위 ?? [내부링크]

여러분,영어공부를할때어떤콘텐츠를활용했나요?저의 경우는 학창시절..이라는 것도 상상입니다만, 어쨌든 심슨, 프렌즈등을 인터넷으로 다운로드해서 공부했던 기억이 있습니다.인터넷이 너무 빠르지도 않았고 공..

숏컷드라이/하객헤어메이크업/ 하객메이크업/ 강동메이크업 / 천호메이크업 / 용산메이크업/ 이촌메이크업 * 역시봄뷰티 *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역시 봄맞이 뷰티입니다.탄하나운 동상 결혼식 하객 스타를 가지고 왔습니다. > 쇼트커트로 웨이브보다 뿌리볼륨을 살려서 드라이로 스타 하나링했습니다. > 원피스와 스타 1이 어울리지 않을까 걱..

[기사] PopCrush 트윗... 빌보드 차트의 BTS 때때로을 연대순으로 기록했습니다. #BTSARMY, 읽어보세요.......... 방탄소년단 이야~~ [내부링크]

> We chronicled@BTS_twt's time on the Billboard charts.Read on,#BTSARMY. 빌보드 차트의 BTS시간을 연대순으로 기록하 슴니다. #BTSARMY 읽어보세요.여기는 연대순으로 정리해 줍니다.ㅎㄷㄷ 쇼크 그이츄이~....

2020년 다이어리로 최신 국민어린이돌 펭수다이어리 유행몰이중!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아스몰입니다.아이들의 우상이 뽀로론다면 최신의 젊은이의 우상은 ebs훈련생 펜스 하더군요!최신의 화제의 아이콘 펜스 텔레비전에서 2020년을 위한 일기를 제작하고 오항상 그랬던 것처럼 네이버..

김기욱 아내 개그맨 본인이 코빅실검 좋은정보 [내부링크]

김기욱 아내 개그맨 과인이 코빅 검색 > 개그맨 김기욱 본인은 83년생이고 나이는 본인은 37살이라고 합니다. 부인은 8살 연상이다 합니다.김기욱과 아내는 8살 연상 연하의 부부군요! 요즘에는 자기 차이가 많은..

[세일]네츄럴코어 2개월~전연령 오리고기 에코플러스4 유기농 6Free 가수분해 반려견 사료, 7 좋네요 [내부링크]

내츄럴 코어 2개월~전 연령, 오리 고기 에코 폴리스 4유기 농 6Free분해 애완 동물 사료 7제품이 보러 가기 49,500원 > 제품 레뷰 확인실 때에 상품 리뷰 20일 8.03.30성:5내츄럴 코어, 오리 고기의 가수 분해 사..

펭수 덕질 뒷북 기념 -펭수 영상 top6- 추천!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펜스에 늦게 빠진 우진입니다.이번의 포스팅은!펜스를 질, 벼락치기 기념으로 나의 개인적인 치에에키펭스 영상 top6을 소개하겠지? (소개라고 스토리하고) 그대로 내가 나중에 두고 보자 속셈) 거..

20하나6. 07. 하나2 방탄소년단 #떡밥정리 좋네요 [내부링크]

160712데일리 방탄(BTS)떡 밥 정리 회 01. 방탄 이루 봉중근에게 공식 트위터(사진):방탄 소년단,#YOUTH02. 정국 꽃놀이패 4차 티저(영상)03. 박석진 콤카(문)04. 테효은그츠잇타ー(사진)05.SBS공식 트위터(사진):..

[PC] 다잉 라이트 볼까요 [내부링크]

20최초 8년 쵸쯔쵸쯔우오루 첫 7일 PC다잉 라이트 싱글 플레이 완료 플레이 시간:첫 7시 우리 40분 후... 좀비 게임을 연달아 끝냈어요.얼마 전 갔던 데드아일랜드의 정신적 후속작이라는 다잉라이트를 벌써 끝냈..

구글 키워드 플래그대 활용을 위한 구글 어린아이드센스 가입 및 검색 노하우 좋은정보 [내부링크]

블로그를 운영하여 자신감에 있어서 상위노출 및 검색노출이 잘 되기 위해서 우리는 어떤 일을 해야 할까요?앞서고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게 아래 2가지 사항을 기반으로 포스팅을 하면 됩니다.양질의 컨텐츠를 작..

세일 마감)제이브랜드 인기 많은 셀레나 미드 라이즈 부츠컷 진 초핫딜!! 좋은정보 [내부링크]

대단해!! 제이브랜드 요즘 유행이야~ 셀레냅 없는 미드라이즈 부츠컷 진초핫딜!! 피트예술~ 착용가가 아주 편해~ 제이브랜드 청바지 핫딜이에요.매 결혼 40만원대입니다.최근 반정도 채취...안되는 대박으로 겟!..

연극 연애플레이리스트 진지한 배우 ~~ [내부링크]

#연극연극일람 #연극일람 #지한현승 #배우진지한 #대학로연극추천 #혜화 > > > > > > 오한상도 배우님 덕분에 행복 충전 완료!

뽕따러가세 붐 송가인 이진욱 괜춚아해...솔직히 질투났다 볼까요 [내부링크]

폰탈로가새 붐송 가인 이진욱 괜찮아... 솔직히 질투했어 > > > 붐이 송가인에게 호감을 보이고, 이진욱을 질투했습니다. 지난 하나8하나TV조선 신예능 프로그램 송가인이 간다-뽕 따러 가자가 하나 방송됐다. 이..

방탄소년단 지민 - MAMA Star Countown D-2 by BTS 볼께요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지민 #지민 #Jimin #방탄지민 #실트황제 #입덕요정 #지민약속 #세렌디피티 #WeLoveYouJimin > https://twitter.com/MnetMAMA/status/하나에 20개 425880876하나하나 80하나 8?s=하나 9

구글 어린이드센스 수표 수취 및 지급노하우 변경 ~~ [내부링크]

정말 거의 하나 0년간 사용하고 있는 블로그에 그 글오링이도우셍스을 설치하고 가끔 아주 가끔 구글에서 한장씩의 구글의 수표를 받고 있습니다.한때는 블로그가 운영이 능숙해진 적도 있었지만, N사의 모르는 블..

유행 미드 프렌즈 시즌1-1 영어 표현 What's with you? 하루 딱 한 문장 ?? [내부링크]

> What's with you? (직역) 뭐가 너랑 같이 있어? 왜 그래? (로스가 기분 좋아서 웃고 있으니까 모니카가 왜 웃느냐는 뜻으로 묻는 장면) #지난번 유행미드 #미국드라마 #프렌즈 #영어회화 #영어회화 #영어회화 #..

당뇨병성합병증 식이요법은 어떻게 할까요? 좋구만 [내부링크]

> 1. 당뇨병성 합병증이란? 당뇨병 관리가 장기적으로 잘 되지 않으면 자신이 타는 상태에서 미세혈관 합병증(눈, 신경, 신장 등)과 대혈관 합병증(심장, 뇌졸중 등)으로 자신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 ..

스카이캐슬 뒷북 Btv 로 정주행 중 봅시다 [내부링크]

> 집에 호박들이 너무 넘쳐서 자신감이예요.친정 어머니가 일 0개 이상도 주셨는데 우리 집에 먹을 수 있는 사람은 둘 뿐이에요.아무렇지도 않게 만두는 어디서 사먹었지 맛은 별로예요.솔직히 만두는 집에서 만드..

(39,900) 오아 와이더F3 자동 센서 차량용 고속 무선 충전 거치대 OA-CG035 알아봐요 [내부링크]

> 쿠팡에서 재공할 상품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 해당 게시물은 판매 완료 시 고객님께 좋은 구매로 이어졌으므로 소정의 수수료가 제공됩니다. ※상품마 및 구입조건은 시간의 경과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202..

IT기술직취업!! 정보처리기사까지 묻고 더블로 가즈아~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학습자 분들의 안내인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에듀디렉터 이룸 선생님이다. 최신고등학생분들은본인의꼴사나운꿈을위해서대학을선택해서희망하는학과를직접알아볼것입니다.~학과 선택에 있..

구글어린이드센스 수 !! [내부링크]

> 의 직장인들도 그렇고 주부도 그렇고 지금보다 한달에 30~50만원만 어디서 더 들어가면 되잖아?한번쯤은생각해보신적이있는데요. 나의 경우도 회사에서 1을 하면서 받는 월급을 보고.. 아 40만원 이상..

'타이탄' 프로젝트...아이 좋은정보 [내부링크]

> 프로젝트 이름은 타이탄(Projecct Titan) 테스트를 위해 대형 드라이빙룸을 지었어요 자율주행차 관련 스타트업을 맡았어요 자율주행 관련 직원을 대거 해고했어요 연구를 완전히 폐기한 것은 아니다 지난해 이..

평택 중국제 소형 타워크레 좋네요 [내부링크]

China제 소형 타워크레인 넘어져 사망 문재 발생.발생 시간:2020년 1월 20일 오후 2시 41분 효은쟈은묘은:평택 스마트 팩토리 지식 기반 센터 신축 공사(대양 종합 건설)주소:경기도 평택시 쵸은북우프오용리 226-..

해밀손해사정 '성장촉진 관련 비용을 실손보험에서 볼까요 [내부링크]

성장호르몬이 결핍되어 특발성 성장호르몬 결핍성 진단을 받을 경우 실손보험 청구가 가능한지 알아보겠습니다. > 먼저 보험약관에서 보상하지 않는 손해를 보면 영양제, 종합 비타민제, 호르몬 투여, 보신용 투약..

BTS no more 이야~~ [내부링크]

얌마니의 꿈은 뭐야 얌마니의 꿈은 뭐야 얌마니의 꿈은 그거 얌마니의 I wanna bighouse big carsn bigrings But 사실은 I dun have any big dreams 하하 난 정말 편하게 살고 꿈같은거 꾸지 않아도 아무도 아무말..

편도결석 빼는법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입안을 깨끗이 닦고, 마가의 매일이 이과인의 파와 함께 짠 냄새가 심하고 과민한 sound식을 먹지 않아도, 왠지 매운 느낌이 들 때가 있습니다. 정확하게 맡을 수는 없기 때문에, 불필요하게 짠 자신이 과잉인..

대학생 자격증 추천 와 봅시다 [내부링크]

> 반갑습니다 와인 비전이다.겨울방학이 다가오면서 스펙을 준비하는 대학생들이 다양한 자격증을 알아보고 있습니다.하지만 재미있고 유용한 그리고 국제인증자격의 대학생 과정을 추천하려고 한다.즉 WSET 소믈..

BTS WORLD OST 1, BTS &Char 봐봐요 [내부링크]

그동안 올리려 하고 여러 이유로 대기 중의 포스팅이 74개 ️ 갑자기 어울리지 않는 글이 올라올 수 있습니다. 아래는 이전에 앱스토어에 들어갔다가 발견한 것! 이미 많이 나왔는데 저는..

51만에 축농증을 치료 대박이네 [내부링크]

5개에서#축농증을 치료할 수 있는#자연 요법 > #축농증 제1한개 반적인 증상 중 하자 신가#머리 합격#코와#눈썹 위가 땅기다 증상이 있었다. 이런 불편을 완화하는 진통제는 자신 있지만 그다지 효과적이지 않다...

[구월동오십견치료/송도오십견치료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항 시은 오십견에 좋은 sound 음식과 스트레칭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에 떨렸다 날 갑자기 팔을 어렵게 된 경우, 중년 이상으로 많이 본 인터넷 날오십견이 생기는 증상 1수가 있습니다...

드론자격증취업, 전망 좋은정보 [내부링크]

올 하반기 저는 방과후 드론 지도자로 매우 바쁘게 뛰어다녔습니다.드론 자격증 취업에 대해 걱정이 많으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어서 제가 지도사로 활동하기까지의 과정을 소개해 드리려고 써봅니..

비행기에서 어떻게 좋네요 [내부링크]

김 1와이 파이는 너무나도 잘 사용하는 무선 네트워크 너무 너무 높다. 1반의 가정은 물론, 카페, 지하철 등 다양한 장소에서 와이 파이를 제공하고, 노트북 컴퓨터, 스마트 폰 등의 기기를 이용하여 인터넷에 접..

2020 배리어프리영화 홍보대사-장건 이야… [내부링크]

'2020배 리어 프리 영화 홍보 대사'장 곤의 감독, 배우 최유화 박성훈 위촉!제9회 서울 배리어 프리 영화제 개막식에 참석 및 위촉식의 진행 > 2020년에 배리어프 영화 홍보를 책입니다. 질 '2020배 리어 프리 영..

편도염에 좋은 소음식 볼까요 [내부링크]

우리 콩트남치는 겨울이면 콜로키임요로한 콩남자를 위한 요리 #편도염에 좋은 식품 #도라지 생강배도 좋고 도라지 도 좋다고 들어서 이거 이름이 배찜인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살쪘으니까 배찜!!! 배찜 재료-배,..

How CRISPR lets you edi 좋구만 [내부링크]

From the smallest single-celled organism to the largest creatures on earth, every living thing is defined by its genes- single-celled 단세포의- organism n. 유기체/(특히 극도로 작은) 생물 The DNA con..

손목터널증후군 !! [내부링크]

처음 뵙겠습니다. 그 사람입니다. > 이번 시간에는 손목 운동을 해보려고 해.모두 4종류를 준비하고 있어 간단한 도구를 이용하고 집이 나쁘지 않아 회사에서 틈날 때마다 해보세요. > 최신은 직장이 자기 집을 비..

[미드추천] 하우스 오브 카드 좋구만 [내부링크]

> 오한상의 미드 추천은 넷플릭스의 대표 드라마였던 House of Cards입니다.특별히 번역하지 않고, 국한에서도 자주 하우스 오브 카드라고 부릅니다.현재 NETFLIX의 성공에 크게 기여한 드라마로 평가받는 드라마..

편도염/인두염/후두염/구내염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취남문입니다:-) 요즘 급성 편도염으로 오한발열, 식은땀 등 고생했는데, 군침도 삼키기 어렵고, 깊은 잠도 못자고, 목구멍은 내용이라 물은 마셔야 되는데, 물을 마시면 집안이 아프고 따끔거리고!..

20하나9 드라마 시청률 좋구만 [내부링크]

> #드라마 추천. 역대 드라마 시청률 순위.2019드라마 시청률 순위.인생드라마 추천 안녕하세요 여러분! 달을 삼킨 소녀입니다. :)이미 2019가 마지막 둔가와 있다니 ㅠㅠㅠ 말도우앙도에! 그래서 한번 견해를..

낯선남자꿈 다른남자 만 볼께요 [내부링크]

> 꽃피는 봄이 왔군요~ 이럴때도 sound가 들떠있긴 했어요.역시 우울하기도 합니다.계절이 바뀌어서 그런지 담백한 느낌도 하고~ 아니면 죄예요?잘 내가 잘 때 꾼 꿈의 7~80%를 기억하지 못하는 것이 1반 적이지만..

[폐동맥높은 혈압/본초] 폐높은 혈압 모델에서 puerarin(갈근 볼께요 [내부링크]

> 폐동맥 고혈압(pulmonary arterial hypertension, PAH)은 폐 순환 계통에서 오전에는 압력 때문에 평균 폐 동멕아프의 25mmHg이상 상승으로 정의된다. PAH는 부분적으로 과도한 폐동맥 평활근 세포(pulmonary ar..

소음주운전벌금과 소음주운 봐봐요 [내부링크]

반가워요 여러분의 차에 생기를 불어넣는 모터플렉스라고 합니다.즐거운 금요일을 보냈나요?포스팅을 준비하는 동안 풍화가 되었네요.^^저희는 모터플렉스 가족들 오항시 날 회식했습니다.고기는 그리 맛있지 않았..

벨라코 효과 하이코 보다 만족도 정보 [내부링크]

> 사람의 얼굴에서 코는 첫인상을 형성하는 중요한 부위라고 할 수 있겠죠.훨씬 코의 생김새는 단편적으로 코가 높은 것보다 코의 높이와 비주의 비율과 비공의 크기이므로 코 길이와 같은 다양한 요소가 복합적으..

백내장 생기는 원인 u 좋은정보 [내부링크]

> 누구나 다시 태어나지 않고 살다보면 신체의 구조와 기능이 조금씩 저하되는 현상을 겪게 됩니다.온몸이 여기저기 아픈 아픔 나쁘지 않다→조금 움직이기만 해도 피곤함을 느끼는 등 다양한 [증]→[씨]가 나쁘지..

볼만한 넷플릭스 후회없는 영화,드 볼께요 [내부링크]

야츠씨, 처음뵙겠습니다-gnami다 즐거운 주말의 시작이네요. .정말 매 1이 토요일 1이욧소 소리 좋겠어요 어항씨 그런 이야기로 집에서 가끔 떠날때 딱! 볼만한 넷플릭스 리스트를 몇개 가져와본 오용 > 저같은 집..

Bls 자 좋구만 [내부링크]

> 20하나 9. 하나 2. 하나 4, 간호학, 취업에 가장 기본적인 Bls provider자격증을 마침내 차지했다!Bls:기본적인 심폐 소생술 자격증(basic life support)8시에 시작을 하고 하나 시는 안 될 때 끝나고 너 없었다..

[테솔자격증/부산테솔] 영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부산 테솔 1위 TESOL College이프니다니다. 2019년의 마지막을 충의게 달린 YL 19-6기, 11월 베이징의 수학 선생님들이 모두 테솔 대학을 떠나고 나쁘지 않고 있다 영어 교사를 한발을 냈어요! 깊..

우리부부의 넷 볼께요 [내부링크]

구글 집 마련으로 갑자기 iot스마트 홈에도 관심이 생겨서 보면 여러가지 관련된 정보를 찾다가 태국인 아내와 함께 드라마를 볼 수 있는 비결을 알았습니다. 대한민국에서 제공하는 스트리밍 서비스도 있지만 1을..

mos 자격증 독학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정보화 시대에 맞추어 하나부 전공 학부에서는 하나의 컴퓨터 활용 능력의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다고 합니다!그러므로 mos자격증 이본이다 OA관련 자격은 적어도 1개 이상을 취득할 것이 필수네요~!..

송파 동맥경화 증상과 볼께요 [내부링크]

> 처음뵙겠습니다, 위례중앙내과외과 공식 블로그입니다.봄날씨가 돌아온 것처럼 보였지만, 금새 꽃샘추위가 찾아왔습니다.날씨가 좋아도 오전 야간에는 쌀쌀해지니 감기 조심하세요.위례중앙내과외과 심장동맥..

[넷플릭스 영화 청불 추천] 볼까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청불영화를 추천하려고 합니다.영화 폴라(Polar)는 넷플릭스에서 첫 달에 오픈했어요.요즘 본인은 힘든 상태인데 이렇게 짜릿한 액션영화 한편 땡기기에는 너무 최고인 것 같아.참고로 잔혹하다총격 액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