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5-6955의 등록된 링크

 445-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4건입니다.

[영화] 스펜서 컨피덴셜 Spenser Confidential , Netflix 넷플릭스 추천 영화 추천 [내부링크]

영화 스펜서 콘피덴셜 Spenser Confidential은 지금 넷플릭스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 중인 경찰 액션 영화다. > 보스턴 경찰, 스펜서는 상관 보 1점의 집에 가서 아내를 자주 폭행한 보 1점 홈런을 폭..

[마감] 설 연휴 완벽하게 활용하는 자기소개서 마스터 특강 (취업준비생, 대학생 대상 무료 멘토링)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윤희 아과인 은사 강사입니다대학생 : 취업준비생 여러분 방학 잘 보내고 계세요? 이제 곧 설 연휴가 다가오겠네요.아과 아나운서, 방송사 공채를 준비하고 있는 제자들은 요즘 잇따른 공채..

<백두산 (ASHFALL, 20하나9)> 영화는 터져도 화산은 터지지 스토리자 [내부링크]

이혜영 감독과 공연한 '천하 장사 마돈나'로 감독 데뷔한이 준과 촬영 감독 출신의 김 변 그의 공연 슈츠사크이지만 이들은 '김 씨 표류기'에서 감독과 촬영 감독으로 만난 적이 있다.이들은 촬영장에서는 월 수..

[첫8,400원] 크레피 방탄소년단 BTS 피규어-제이홉 어린이니메이션피규어 [내부링크]

> [18,400원]크레피 방탄 소년단 BTS피겨-지에이호프 아이, 애니메이션 피겨 제조국(원산지) : 상세설명 참조 인증사항 : 상세 설명 참조 제조자(수입자) : 상세 설명 참조품명및모델명:상세설명 참조 베스트 チュ..

하나9하나230 펭수 인스타그램 업~ 펭클럽 펭러뷰 [내부링크]

#펜스 #펜스클럽 #펜스인스타그램 #펜스광고 #펜스지하철광고 #펜스전광판광고 > https://www.instagram.com/p/B6sZTBnnWGa/?igshid=wbg5ywv4hol9 <출처 - 작펜스반> 으왕~~ 우리 펜스 지하철 선전이다~~~ >

폴라 - 킬러의 은퇴기를 다룬 최고의 넷플릭스 영화 [내부링크]

> 넷플릭스 영화 폴라가 추천작에 실려 있어서 한번 보게 되었는데 역시 내 스타 하나에 맞는 영화였다. 요즘 넷플릭스만의 영화판이 하루가 다르게 팔리는데, 확실히 단편적으로 개봉하는 영화보다 더 잘 만든 경..

넷플릭스 탈퇴. 메일 보내면 됩니다~ [내부링크]

저는 넷플릭스의 존스토리를 잘 보고 있습니다아내의 소리에 매우 유행하던 중 1개월 사용하면서 표준을 하지 않겠다는 분도 있었다고 생각합니다만.요즘 가입은 쉽지만 가퇴직은 정스토리가 어렵잖아요.넷플릭스..

돈버는 어플 'SuperVank' 추천: 포인트로 투자(!)하는 최근 앱테크 비결 + 슈퍼뱅크 성공 노하우 공유 ~~ [내부링크]

스마트 폰 앱으로 돈을 버는 방법!"앱텍"시리즈!-현금 슬라이드 스텝 업 -현금 워크 -불편함 앱 큐레이터 보남이이 직접 체험 후 선별 칠로 소개하는 4번째의 실리 앱은 무엇입니까? 이런 세..

sound주운전 면허취소 구제 첫75,000원(벌금감경 포함) 대박 [내부링크]

> 소리주 운전면허 취소구제와 함께 벌금, 징역, 집행유예(형벌)를 감경할 수 있는 행사도 추천합니다.면허취소는 행정처분에 해당돼 행정심판을 통해 구제되지만 벌금이 자신의 징역일 경우 형사처분과 별도로 나..

[도서] 기계는 어떻게 생각하는가? : 알파고,매트릭스,공각기동대... 인공지능뜻래는 어디로 가는가? 봐봐요 [내부링크]

> 이지스·퍼블리싱이 출판된 "기계는 어떻게 의견하는가"다. 제가 어렸을 때 공상세계 속의 예상이었던 컴퓨터 본인의 스마트폰이 대중화되면서 인공지능 기술의 실용화까지 현실이 되고 있는데, 이 책은 이 모든..

[위쳐] 시간 순삭 마법을 보여주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판타지 이야… [내부링크]

> <결혼 이야기><어린이 이리시 맨><두 교황>등 연 1걸작을 내고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한마디로 핀다~ 받았습니다. 그런데 이게 끝이 아니에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의 반격도 시작됩니다. 판타지 기..

[이슈] 나날이 최근유행 펭수 누구인지 눈치보며 알아보자 "눈치챙겨!" 좋은정보 [내부링크]

> 날이 갈수록 인기를 끌고 있는 것 70만 유테유보펭스는 내 블로그에도 최신에 포스팅된 적이 있는데, 일 2월 3일 1에서 일월 날 1로 이행하는 새벽 종을 치다'제야의 종'행사에도 참가했다고 한다. 금 1은..

펭수 다이어리, 달력 굿즈 도착! 신이나 신이나~ 와~~ [내부링크]

신도 신도 에센에센 싱데모 드디어 펜스 굿즈를 손에 넣었어!! > 제1우선 상세 페이지도 못한 보고 무엇도 못할 보고, 잘 산 펜스 달력.오프라인에서는 펜스의 포스터? 냄새나는 거 한 장씩 더 들어가서 좀 억울해..

대구강사 경북권 대학교 진로캠프 진행, 기업출신 강사 김소라아나쁘지않아운서 (취업관련강의, 대학생 활작정) 봅시다 [내부링크]

#대학 진로캠프 강의 > > > #김소라 "나쁘다 은서대형출신 #대형출신강사 > > 자유로운 분위기의 휴식시에도 신경 쓰이는 부분은 언제든지 문의하러 오는 동료들, 정말 멋집..

흥행 실패가 놀라운 영화 8편 확인 [내부링크]

영화의 성공을 좌우하는 가장 큰 요인은 바로 흥행 성적입니다. 성적이 높을수록 더 많은 사람들이 그 영화를 봤다는 스토리니까요. > 영화 흥행 성적은 많은 것에 달려 있어요. 영화의 퀄리티, 평론가들의 평가,..

[배우] 드라큘라 Dracula , 넷플릭스 Netflix , 미자신 역 배우 모피드 클락 Morfydd Clark 봐봐요 [내부링크]

지금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 중인 > 영국의 드라마 드라큘라 Dracula에서 > 조너선 하커의 연인, 약혼녀 역을 맡은 여배우의 이름은 > 털 피드 클락 Morfyd Clark였다. > 그녀의 필모그래피는 상당히 많은데, > 나..

개그맨 결혼식 사회자 섭외? SBS '웃찾사' 하나5기 공채 개그맨 양준모 사회자를 소개합니다. 봐봐요 [내부링크]

> > (만나서 반갑습니다~!!!)E 이렇게 C운 매칭 플랫폼 이벤트 커넥터 이커입니다! 입니다.팩트한 결혼식 연예인이나 개그맨 섭외를 하고 싶은데, 비용과 견적이 어떤지 알고 싶으세요?이벤트 커넥터에는 공채 개..

누범기간소음주운전(소음주운전3진아웃)첫심 실형, 항소심벌금형 성공사례(의정부형사변호사(형사항소심변호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처분이 스토리·도로 교통 법 위반(소리 주운 전)/ 제1심 징역 6개월 선고 법정 구속, 제2심 벌금 500만원을 선고(당일 구치소 해방) 사곤이스토ー리ー·피고인은 폭력 행위 등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의 소행..

넷플릭스 영화) 더 킹: 헨리 5세 + 어린이리시맨 볼께요 [내부링크]

> 넷플릭스가 제작한 화제의 영화 2개를 영화관에서 살펴봤다. 스마트폰은 나쁘지 않기 때문에 노트북으로 부담 없이 볼 수도 있지만 여전히 괜찮은 스크린으로 보는 영화를 좋아한다. 몇안되는 영화관이지만 상영..

꽃사슴녀 '이해인'::'이지'로 활동명 변경하여 활동재개! !! [내부링크]

배우 이해인이 '이지'라는 이름으로 활동명을 변경하고 활동을 재개하면서 '이해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 이해인은 하나 986년생 올해만 나쁘지 않는 이 33세의 korea배우 이프니다니다. 이해인은 이..

인천카오디오 그랜저IG 포칼 스피커 앰프 우퍼 DSP 장착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인천 카오디오 전문 설치샵 피닉스 카오디오를 인사드리겠습니다 요즘 오전, 저녁에 시원한 장미꽃을 불어오는 것이 가을이 온 것 같네요! 이런 날은 카오디오의 업그레이드나, 펑펑한 소음질로 창..

미쿡주식: 하나분기 실적시즌 프리뷰, S&P 500 발표하나정 파하나공유, 공부할 주식 하나, ETF 하나 봅시다 [내부링크]

이항용의 미국 주식:한개 분기 실적 시즌 프리뷰, S&P 500발표할지 정 섬이나 공유, 공부하는 주식 한개, ETF하나 하나의 분기 실적 시즌이 개막되는 한 주이다.Refinitiv 예상 실적 전망을 재확인합니다.4월의 실..

초컬릿 윤계상 하지원 대형캐스팅 이지만 걸림돌은 JTBC 드라마 후(後)당피디 ,스탭등 자결적하자많아 시청률 갈수록 떨어질것 ~!!! !! [내부링크]

> 요즘 JTBC가 애타는 것은 바로 TVN, 처리미생, 응답하라 등과 같은 화제를 낳는 드라마 작품을 만들어 드라마로 큰 성공작을 만들겠다는 의지의 소망이 작품 속에 녹아들 것이라고 본인의 jtbc는 이런 결과를 내..

fx마진거래 대여계좌를 통한 현명한 투자비결 소개한다 좋구만 [내부링크]

> <에이스 투자 클럽 주소><에이스 트레이딩 주소>www.acetrading-m.net의 전화 번호:1566-2940 fx마진 거래 대여의 계좌를 통한 현명한 투자의 비결 소개하겠습니다 물론 그럼에도 불구하고 거래..

The Hope Union: Fanbases and fanaccounts around the world dedicated to BTS J-Hope | 제이홉 방탄소년단 !! [내부링크]

@TheHope_Union is a Twitter account dedicated to promote J-Hope지에이호프 as an artist and human being.This union is conformed by positive fanbases and fanaccounts from different countries around th..

jms 정명석 성폭행 !! [내부링크]

> 에세, 정명석, 내가 여신을 차례로 따먹으라고 언제 내가 가르쳤나. 성교하면 구원받는다고 내가 언제 가르쳤나? 이 정욕에 눈이 부신 사이비 같군에~~ 니가 믿는 신은 사탄.~~~이 사탄에 종 정명석~~, 예수의..

박은영 아과인운서 과인이 학력 데뷔 방송 출연작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니마니 투어입니다.이번에는 박은영 아나운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본인은 하나 982년생으로 현재 38세, 학력은 이화 여자 대학 무용학 석사이다 이다.데뷔는 2007년에 했고 방송 출연작..

미드웨이 정보 [내부링크]

2019년 12월 311화요일 1311공개하고 신선한 전쟁 영화의 미드웨이를 봤다. 이왕이면 큰 스크린에서 보려고 잠실 롯데 월드 쇼핑몰 롯데 시네마 21관에서 봤는데, 대형 전투 장면에 맞추어 컸다.예전에 밴드 오브..

[펭덕아웃] 다들 펭수하세요 펭수짤줍 볼께요 [내부링크]

> ペン하! 이나키입니다.️ 여러분 제가 드디어 인생의 즐거움을 찾았어요!!! 동방신기와 스티치에서 다자리라구요 정말 당신 행복해요~ 사람들이 왜 행사를 하고 행복해하는지 그 마음을 알아버렸습니다. 막내..

[REview] BTS Official Light Stick Ver.3 _아미밤3_LOVE YOURSELF_DVD_리뷰후기 대박 [내부링크]

덕분에 요즘 눈을 뜨고 눈을 감을 때까지 BTS 생활중이다 항상 영상을 보면서 '아미밤을 보면 정말 무대를 같이 만드는 감정이라 정말 너무 아름답다'고 혼자 소견했는데 이번에 컴백날짜 잡히고 앨범 사전 예약..

[방탄소년단] 20하나9 BTS 5TH MUSTER [MAGIC SHOP] MD ~~ [내부링크]

이번 마스터 굿즈 너무 예쁘고 현기증이... 마스터 팝업 카드, 미니 포카, 게스트 카드, 스티커 세트, 티켓 홀도 포카포카 하자 다같이 예쁘구나 퓨우ᅲᅲᅲᅲᅲ > > 미니포카 이쁘다 > > > > > > > > > > > > > >..

자율 주행 자동차의 기본 원리 !! [내부링크]

> > 나날이 발전하는 과학기술로 인해 상상 속에서만 볼 수 있었던 자율주행차가 현실에서 속속 본인을 타보고 있습니다. 아직 운전자가 전혀 개입하지 않는 완전 자율 주행 자동차는 없지만 다가오는 2020년을 자..

sound주운전 후 상승기(최종sound주후 30~90분) sound주측정 0.13% 행정심판기각 행정소송 운전면허취소 부당하다는 판결 !! [내부링크]

sound 주운 전 당시 최종 sound주 후 혈중 알코올 농도 가상 승하는 상승기(sound주 후 30~90분)에 측정한 결과를 운전 당시 혈중 알코올 농도로 판단하고 운전 면허를 취소하는 것은 위법이라는 판결이 최근 결정..

미드 밸리가서 Sushi King 스시킹 먹고 왔어요!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쯔코미입니다.스토리 레이시아에서 정통으로 유명한 초밥 체인점 제가 방금 로컬 친구 특히 버디가 예상해 준 장소입니다어딘가 과자가 있습니다만, 저는 미드밸리 가게에 갔습니다.저희 지하에 있습..

[SPOTV NOW 서포터즈 3기] 프리미어리그 개막!/ 맨유VS레스터/ 스포티비 나우 생중계/ 아스널VS맨시티/ 무리뉴 3년차../ 기성용vs손흥민/ 주스토리예능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SPOTV NOW의 서포터스 3기 김 지에료은다!이번 주는 드디어!!쥬이 연예 EPL이 개막한다. ㅋ 프리미어리그가 없는 주말을 ICC컵이 위로해 줬는데 개막을 기다리는 건 어쩔 수 없었어요.그래서 오한시은..

자율주행 ECU 개발을 위한 HIL testing - 고속도로 건설현장 시나쁘지않아리오 구성을 위한 dSPACE solution 봅시다 [내부링크]

자동차 업계에서 가장 큰 이슈는 나쁘지 않고 자율주행차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IT업체부터 선진 OEM, Tier까지, supplier도 자율주행이 가능한 자동차 개발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 귀취였다.독일의 예를 들어보자...

BTS 귀취문답 07. 여주와 몸이 바뀐다면? 볼까요 [내부링크]

쓰는 사람 > If. 여주인공과 몸이 바뀌면? 사귄다! 여주인공 얼굴이라고 생각하고 용서하세요. > "내 잘생긴 얼굴이..." 거의 매일 월드와이드 한デ을 외치던 잘생긴 내 얼굴을 빼앗겼다고 거울을 보며 절규하는..

디즈니, 넷플릭스 상대로 이길까? 질까? ~처럼 [내부링크]

'넷플릭스 앤 칠(Netflix and chill)'?"미국 젊은이들 사이에서 트렌드가 전개되고 있는 '스토리였다. 칠(Chill)은 TV 앞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낸다는 의미로 쓰인다. 집에서 넷플릭스로 영화나 드라마를 보면서..

전산세무/전산회계 난이도 걱정 없는 인강추천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연입니다.오늘 점심에 칼국수를 먹었는데 당신 무 맛있었어요.날씨가 좋아서 산책하고 싶었는데 금방 들어가서 아쉽네요. > 나는 에듀 윌 0원 합격 그룹을 조사했습니다.초특가 수강료로 2개 자격증..

개그맨 김현 좋은정보 [내부링크]

> > > > 태안에 공연이 있어서 예약 후 방문해 주셨습니다. 스타 1반지 받으면서도 열심히 공연 소움액 들어 준비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어요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공연 성공으로 끝나길 응원할께요 멋진 공연,..

2. 자율주행 원리와 확인 [내부링크]

> 자율주행. 이 단어는 언젠가부터 뉴스, 유튜브, 페이스북 등의 SNS 게시물뿐만 아니라 예능에서도 등장하고 있다. > 이와 같이 여러 가지 그런데 사용해보니 우리에게 매우 친숙한 단어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자..

옷꿈해몽 옷꿈 옷사는 봅시다 [내부링크]

옷, 꿈, 해석, 옷, 꿈, 옷 사는 꿈, 세종점, 백미보살, 안녕하세요 세종점, 백미보살입니다.우리 몸을 감싸거나 아름답게 꾸미기 위해 만들어진 옷! 그만큼 옷은 종류도 많고 가격도 천차만별인데 과연 꿈속에서..

대곶면 이비인후과, 편도염 봅시다 [내부링크]

며칠째 차가운 지망이 계속 불어서 목이 붓는 편도염 환자가 항상 있었습니다.스토리는 물론 소의 맛있는 음식을 삼킬 때도 통증이 따라와서 너무 괴롭습니다.오핸시은 편도염에 대한 건강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이든TV] 고양이 작 이야…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이동동물의료센터입니다.오늘은 '조용한 살인제'로 불리며, 인의로도 전신에 이르는 다양한 합병증으로 생명과 건강을 직접적으로 위협하는 고혈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혈압이란 혈관 벽에 미..

백내장잘하는병원 40대이상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온누리스마 첫 안과. 시간이 지나서 나쁘지 않습니다.이가 들어가면 젊었을 때와 달리 여기저기 아픈 곳이 거의 매일 나쁘지는 않은데 우리 눈에도 이런 현상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나타납니다.동통..

라이과인생명보험 봅시다 [내부링크]

> 공통서류 공통서류 구비서류 : 구분, 구비서류, 발행처 및 예시 항목으로 공통기본서류, 공통추가서류(필요시)와 함께 정보재공 ※재해입증서류 안내-교통사고:공공기관(경찰서, 소방서 등), 손해보험사, 공제조..

우쿨렐레CCM타브악보 정보 [내부링크]

우쿨렐레 CCM 코드/멜로디 연주 탭 악보 <우리처럼 기도하자> CCM 자신의 찬송가 악보는 실상으로 검색만 하면 쉽게 보실 수 있습니다...아래와 같은 악보가... > 이 악보의 경우.. 먼저 EKey이므로, 우쿨렐레로..

강남역 출구광고 - BTS V 생1, 팬클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D팬클럽 홍보전문팀 팬 본인 이수 박일환 대리입니다.이번 포스팅에서는 BTSV군의 생일을 맞아 진행된 강남역 출구 디지털 선전(게이트비전) 진행 사례에 대해 포스팅할 때마다 하도록 하겠습니다.아..

자율주행 관련주 알아봐요 [내부링크]

> 자율주제 중에서도 ADAS는 현재 실현 가능한 기술이라는 점에서 투자자가 많이 투자하고 있습니다.ADAS는 어드밴스드 딜리버 시스템즈의 유행어로, 원래 드라이버 지원 시스템이라고도 불립니다.운전하면서 다양..

고열, 오한, 목 통증을 짱이네 [내부링크]

> 영, 아이기 아이와 함께 병원에 오는 부모 대부분은 어린이 편도염 때문에 응급실에 실려 간다. 한살에 몇번씩 39~40도의 고열에 시달리는 자녀와 충의처럼 아버지와 어머니 모두가 한잠도 자지 않고 잠을 설칠..

2019년 최고의 화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이번주에는날씨가좋습니다.겨울에도 햇살아래에는 따뜻함이 느껴져서 좋네요조금 전에 재방송 '나 혼자 잔다'를 시청했어요.거기에 배우 박정민 씨가 계셨는데 펜스 덕후 형이었군요 개그맨 박지선 씨..

급성상기도감염 항생제 대박이네 [내부링크]

정의:급성 상기도 감염, 상병에 내원한 총 횟수의 항생제를 처방한 횟수의 비율(=항생제 위원 처방 횟수/급성 상기도 감염, 상병에 내원한 총 횟수 X 100) 준 변연하가 급성 상기도 감염의 경우만 대상이..

유튜브, 넷플릭스 사용자수 ~~ [내부링크]

유튜브, 넷플릭스 이용자수 국내 미디어 시장 급속도로 장악 정말 신기술이 발달하면서 지상파 TV가 나쁘지 않기 때문에 종편방송이 설 자리가 점점 좁아지고 있다는 sound가 많이 들립니다.사실 유튜브 채널의 경..

도라지, 와~~ [내부링크]

산에서 자연스레 자란 도라지가 산도라지 씨를 받아 밭에 심고 대량 재배해 시중에 식품, 가공용으로 많이 부과된다. > 도라지는 우리 과인라 전역에 심심산천에 생육하는 식물이었다.도라지는 사포닌이 풍부하다...

The First Purge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데이지입니다. > 오항상 그랬던 것처럼은 내가 며칠 전에 본 영화는 더욱 퍼지 시리즈 4편을 소개하겠습니다.Purge는 "제거한다"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겉모습은 완벽한 미국이지만 당신들의 무..

볼보 XC90 D5 볼께요 [내부링크]

볼보 XC90 D5의 소 sound진동 저감 모드의 방 sound시공 사례입니다. > > 차주는 볼보 XC90 D5차량의 전반적인 차량 성능은 만족할 수 있었지만, 가속시에 디젤 엔진 소리그와 고속 주행시에 노면 소리이 많이 불..

홍자 송가인 결혼에 대 좋네요 [내부링크]

결혼에 대한 의견을 말하는 송가인 홍자. 홍자 우는 박달재 홍쟈코료은대 말벗倻영화 노래제 공연 직접 찍는다. 혼자칫켐 울음 박달재 홍자 고향에서 직찍 영상 홍자 본명 박민지 HONG JA가수 출생, 일 985..

그대의 췌장을 먹고 싶 ~~ [내부링크]

> 제목이 엽기적(?)이라서 한번 들으면 머릿속에 스며드는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서' 책을 읽다가 끝이 안 나서 이야기가 어떻게 전개되는지 모르는 상태에서 영화를 봤어요. "텔레비전과 컴퓨터로 영화를 보는..

손목터널증후군 과도 짱이네 [내부링크]

손목터널증후군이라고도 했던 손목사용 NO! > 대중에게 스마트 폰이 보급한지 거의 10년 됩니다. 스마트폰 사용률이 급격히 높아진 것은 물론, 어린이부터 노인까지 스마트폰 사용에 거리낌이 없습니다. 스마트폰..

높은 혈압에 좋 확인 [내부링크]

반가워요. 점점 추워지는 것이, 이미 많은 분이 낮의 일석에 두툼한 외투를 입고 계신 것을 볼 수 있네요.병원에 방문하면 기본적으로 혈압기에 팔을 넣은 혈압 체크를 다들 하셔서 나쁘지 않으신가요?오항 상..

정준영,승리 단톡방 연예인 더있다 ~처럼 [내부링크]

정준영, 승리, 단톡방, 연예인 더 있다. [가수 8명] 떨고 있는 연예계 또 MBC'뉴스 데스크'에서는 이 281정준영 씨가 경찰에 제출한 휴대 전화 3대, 승리와 최종훈이 각각 제출한 1대에서 파악한 수사 기록을 입수..

페미니즘, 프로불편러라고? 봅시다 [내부링크]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영화 을 보고 옸 슴니다.이 영화는 페미니즘의 일의 불씨를 그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조남주 작가의 소설을 원작으로, 영화 제작이 결정되었을 때부터 이런 "여란 이스토리"가 많이 본..

화물공제조합 통합 문재접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클로바로지스틱스입니다. 화물 공제 조합 글재주가 접수시 지부별 및 주, 야간에 분산 운영되었고, 조합원 회사와 조합원이 불편함을 경험하고 있으며, 업무 효율성 저하 등의 문 지에죠무 발발로..

동맥경화 예방 및 치료운동 좋네요 [내부링크]

동맥경화 위의 험요소 > 흡연은 동맥경화를 비롯한 모든 질환과 강력한 관계가 있지만 흡연은 산화물을 증가시키고 HDL-C의 심장질환 예방효과를 감소시키며 혈소판 응집을 증가시킨다. > - 혈압이 높을수록 동맥..

건강검진결과조회 결과지 분석Ⅰ종합의견,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구월동 건강진단센터 휴내과임 건강검진결과 조회방법과 검사결과를 어떻게 해석해야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여러분도 알다시피 건강검진은 주기적, 의무적으로 해야 합니다. 지금까지는 봉급생활자..

메밀차 효능 ~처럼 [내부링크]

메밀차는 고소하고 담백한 맛으로, 순하게 마시기 편하지 않아서 저도 자주 보는 차입니다.최신에는 콜레스테롤과 당뇨, 다이어트에 좋은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는 것이 방송을 통해 알려지고 오기도 할 것이다. ..

개그맨 황제성씨의 볼께요 [내부링크]

괌 비행은 언제나처럼 바쁘고 바쁘지만 항상 그랬지만 재밌는 분들이 많이 타셔서 조금 재밌었어.코미디 빅리그 개그맨 분이 C존에 단체로 타고 단체로 휴가 가.서비스할 때 낯익은 얼굴이 많아서 신기하고 웃겼어..

‘가요대축제’ 황치열·다비치, ‘구 볼께요 [내부링크]

'가요 대축제'화은치욜·다비치,'쿨미, 태후'OST 부른다[공식 입장][OSEN=캉소쵸은 기자]'20하나 6 KBS가요 대축제'에서 화은치욜-다비치가 OST라이브 무대에서 귀 호강을 보냅니다.24일'KBS가요 대축제'측은 " 온..

<미드웨이> _ 여전히 스펙 좋구만 [내부링크]

<미드웨이(Midway) 관람 1자:2020년 12월 311관람 극장:메가박스 관람 평점: > > 여러분은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이라고 하면 어떤 기위를 느끼시나요? 저는 스케일, 스펙터클이라..

닐슨, 사흘째 시청률 지연… 대박 [내부링크]

> 닐슨, 3일째의 시청률 지연."정상화 시점에 나타나지 않기 때문에 "기사 입력 20일 9.04. 것 5오후 3:45채 존스 전 20일 9.04. 것 5오후 3:46 (서울=연합 뉴스)이정현 기자=시청률 연구 회사 닐슨 코리아가..

미드소마 시점에 따라 장르가 달라 짱이네 [내부링크]

> 미드소마 시점에 따라 장르가 달라질 것이 분명해 <유전> 감독의 신작 호러 영화 팬들에게 큰 화제작으로 떠오른 아리에스타 감독의 신작 <미드소마트 레하나라>에 반해 영화를 보게 되었는데 왠지 꽤 본인의..

급성 편도염 후, 편도수술 예약. 짱이네 [내부링크]

> 급성 편도염 후 편도수술 예약 겁난다(feat. 산큐이비인후과) ̅ 지난 8월 급성 편도염이 온 듯했다 정말 죽을 만큼 무서운 고통 밤새 끓이는 고열과(39)몸을 무너뜨린다 같은 몸살 건강하므로 춥디 추운 오한..

[이 병원 유명해요!!] 땡큐서울이비인 봅시다 [내부링크]

> 출처 - 땡큐서울이비인후과 홈페이지 대학병원은 아니지만, 대학병원 수준의 질 높은 의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땡큐서울이비인후과는 국내 최초의 갑상선·두경부외과 이비인후과 클리닉이었다.구강암 수술..

로토토 역류방지쿠션 & 앱솔 !! [내부링크]

> 우리 아기의 편한 속을 책임지고 있는 아주 기특한 필수템 두 가지가 있습니다.그것은 앱솔루트센서티브와로토토 역류방지쿠션입니다 아내남편에게 조리원으로 동기들과 사귀면서 육아할 때 가장 필수 아이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