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6-6955의 등록된 링크

 446-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5건입니다.

갑상선암, 우선은 진단부터! [내부링크]

> 오늘은 갑상선암이라고 불리는 이 문제에 대해 조사할 때가 있습니다.사실 요즘은 치료율이 높아지고 있어서 부다소음은 적은 편이지만, 그만큼 빨리 내원해주셔야 하는 만큼 이에 관한 문제에 대해서는 꼭 말씀..

페그오 미드라시의 캐스터 [내부링크]

> 헐, 엎드리긴 했는데 이름이 뭐지?

자율주행 자동차의 상용화가 가능할까? [내부링크]

> 자율주행차는 Auto Driving Car 역시 Self Driving Car라고 하며, 운전자의 조작 없이 스스로 운행할 수 있는 자동차를 내용으로 한다. > 자율 주행 자동차의 단계는 미국 자동차 공학회 분류 카쥬은 0~5단계로..

MBC 상암동 5G자율주행 행사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이 221서울 MBC상암동에서 세계 최초#5G, 자율 주행 행사가 열렸습니다. 포스팅 이제 막 올리게 됐어요. IT분야에는 전문지식이 없기 때문에 눈으로 보고 설명을 들어도 아직 이해할 수 없지만, 앞으로 상용화가..

붕어싸만코X펭수 CF현장보고~ 펭수의 절 받으세요~ EP.29 붕어싸만코 [내부링크]

#펜스#후나사망코#펭스붕오사망코#펜스의 빙그레#펜스 송 전#펜스 CF의 현장 후나사망코 X펜스 CF현장 보고~펜스의 나를 받아 EP.29후나사망코 > https://www.youtube.com/watch?v=XTy3b3hc62M&..

케이블 드라마 시청률 순위, TOP5를 모았다 [내부링크]

[드라마]케이블 드라마 시청률 순위, TOP5를 모은 글/사진:타우린(blog.naver.com/jaehwanchu) > 케이블 TV의 등장은 시청자에게 보다 많은 선택권을 주게 되었다. 시장 초기에는 트렌드를 따라잡지 못해 소비자..

펭수정체 알아봐요 [내부링크]

> 펜수정체가 궁금하신 분들이 많은데, 한때 김동준 유력설이 나오기도 했고, 역시 많은 분들은 개그맨 최영수와 주방을 하셨습니다. > 항상 오전 베개로는 복사 추가 펜스가 아닌가 하는 의혹에 대해서 의견을 말..

넷플릭스 미드 : 덕후가 추천하는 역사물 판타지(바이킹스/샨나쁘지않아라연대기/튜더스/스파르타쿠스) 봅시다 [내부링크]

2번째 Netflix미들 포스팅은 판타지 역사물 중세를 배경으로 한 미드를 추천합니다. 장르:시대/액션재미 라군 자신 > 히스토리(History)채널에서 드라마에서 시즌 5까지 자신 왔다. 같은 뷔페를..

[차이나영화추천]后来的我们(먼 훗날 우리)/넷플릭스 영화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붕어입니다.항상 China영화 추천해요 20최초 8년에 개봉된 영화에서 China에서 청춘 영화 속 훙헹쵸쯔우이을 기록한 영화입니다~!! > 여주의 주동우는 청춘영화 여주에 많이 왔는데, 닳아서 밝게..

BTS <방탄소년단> 디오니소스 빌보드 리뷰/단연 돋보이는 새로운 sound악시도!/그럴 줄 알았다 ~처럼 [내부링크]

https://youtu.be/6최초 GqJQfklk8 빌보드 #방탄소년단 #디오니소스리뷰가 제 소견과 가무가 같아서 가져왔습니다. > 리뷰이다 이 트럭에서 가장 특이한 예술적 선택의 디오니소스는#미남자처럼 80년대 록/힙합 사..

영화 미드소마 줄거리, 결스토리있소음. 축제 속 숨겨진 진짜로 풍습은? !! [내부링크]

미드 소오마 Midsommar, 20하나 9 영화 미드소마의 줄거리, 결야기가 있다. 축제 속에 숨겨진 진짜 풍습은? 줄거리가 너희들의 감각을 마비시키는 공포! 축제가 끝난 인기전에는 빠짐없이 올 수 없다. 90년에..

[체육분석] 9월251 한국K리그 체육분석 [FC서울 VS 강원FC] 좋네요 [내부링크]

모든 정보는 참고만 해주세요 > FC서울 서울은 이 경기에서 제대로 공격 전개를 넓히지 않고 상대가 슛을 12개, 본인과 있는 동안 서울은 슛 5개에 그쳤습니다. 페시티(ST)와 박동진(ST)의 페이스가 급격히..

넷플릭스 / 공포 영화 - 그린 인페르노(The Green Inferno, 2015) 좋구만 [내부링크]

> > 다른 사람들은 영화를 볼 때 볼지를 어떻게 판정하는지 알고 싶다. 나는 시ノ시스만 읽고, 마음이 내키면 보고, 그렇지 않으면 무한 보류한다. 순수하게 감에 의존해 보는 편이라 특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영..

[영상] JTBC '효리네 민박' 박보검님 플레이리스트 ...당1 취하면, Miss Right, 둘셋............. 방탄소년단(BTS) 볼께요 [내부링크]

> > JTBC효리네 민박 보검들 플레이 리스트 오늘 취하면, Miss Right, 2,3,3,4,4,4,3!!오늘 효리네 민박집으로 엄청난 사람이군요.^^ 켜고 왔다 갔다 하면 보지 못했어요..(울음)3곡이 잇달아 저 왔어요.ᄒᄒᄒ 둘..

세상에 펭수도 영어한다!! 당신만 안 해!! + 크리스마스에 읽으면 좋은 영어 동화책 대박 [내부링크]

세계에서 Ariana Grande도 울고 가는 펜스의 음악실력! > 크리스마스에 펜스의 "Santa Tell Me"를 듣고 충격을 받은 영어 도도 엄마. 믿어보는 펜스의 음악실력! 강약조절의 백미를 느낄 수 있는 남극..

부천변호사사무실 음주운전시 확인사항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도로 위에서는 다양한 사건이 1어, 재물 및 재산에 대해서 누군가는 피해를 받기도 합니다.심각한 경우 인명 피해까지 초래할 수 있어 심각성을 띠고 있습니다.특히 소리 들기 전에 의한 사건률도 서서히 증가하..

자율주행 자동차 장점을 살펴볼까요? 볼께요 [내부링크]

> 자율주행 자동차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갈수록 높아지면서 자율주행 자동차만의 장점, 원리, 전망, 사고 등에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B-tune과 함께 자율주행자동차의 장단점 등 미래의 자율주..

개그맨 MC 김완기가 직접 운영하는 완커뮤니티 - 행사, 공연, 방송, 축제, 섭외를 한번에! 원스톱 토가면 시스템 이야~~ [내부링크]

> 럭키 오빠 MBC 공채 개그맨 김완기씨가 직접 운영하는 원 커뮤니티를 소개합니다. 행사, 공연, 방송, 축제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원 커뮤니티의 여러 가지를 바탕으로 독창적인 행사의 진행과 참신한 프..

신작모바하나게이다 에버리틀히어로 타게이다과 다른 전략RPG인 이유 !! [내부링크]

요즘 아주 독특한 신작 모바하나 게임을 즐기고 있습니다. 이른바 '에벌리틀 히어로', 전략 RPG게임으로 기존 모바하나 RPG게임과는 색다른 게임성을 보여서 살펴봤습니다. > 업무 화면으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는..

[방탄소년단]20하나9 FESTA Family Potrait Shooting #하나 좋구만 [내부링크]

https://youtu.be/ocgU3OU90rk > 정국이가 웃을 때 너무 귀여워서 그런가.웃기시는 분^ (진지하고 싶지 않아?) > > > #전진 > #뷔진 > > > > > > > 정말 좋은 표정은 자제중인거 같아.. > > 모니터 할 때 잘생김은..

[비교와 전망 ③] (2/27부연) 인폴딩 아웃폴딩의 특징 장단점 비교분석/ 삼성 폴더블폰 독주 가망/ 폴더블폰과 모바1게입니다시장/ 젊은 20~30대 여성층 공략해야 좋네요 [내부링크]

(2/26)폴더 불폰잉폴디은 vs아웃 폴 딘 비교와 전망 인 폴 딘-아웃 폴디은에 대해서는 관련 기사와 유튜브 등을 통해서 잘 알고 있습니다. 필자의주관적의견을더해서개략정리와분석,그리고전망을하면다음과같..

저는 왓챠로 갈아탑니다! 넷플릭스 회원탈퇴 확인 [내부링크]

여러분은 남았을 때 뭔가를 하면서 여가를 즐기고 계시네요.저는 주로 넷플릭스를 봅니다.새해 들어 거의 허튼소리 다 봐서 요즘 넷플릭스 회원들은 은퇴하고 왓챠로 갈아타려고 해요. > 둘 다 보기에는 비용이 생..

넷플릭스 위쳐 스핀 오프 영화 "위쳐: 늑대의 악몽" 애기니메이션 영화로 제작된다. 와~~ [내부링크]

> 넷플릭스 위처스핀오프 영화는 리비아 게롤트(헨리 커빌)의 스승이자 멘토인 베스미아가 되어 애니메이션 영화로 제작된다고 합니다. 우이쵸 시즌 1은 12월 이야기 넷플릭스를 통해서 공개되고 많은 사랑을 받앗..

방탄소년단 군면제 병역특례 실행되는 이유 좋구만 [내부링크]

> 세계적으로 케이팝을 알리고 대한민국의 아이돌 가수로서 문화훈장을 받고, 유엔에서 '나쁘다, 나쁘지 않다'는 연설까지 한 대한민국의 자랑 방탄소년단 병역특례가 실행될 수 있다는 소식이 있습니다.처음 8세..

[추억의 충장로축제] 송가인 "용두산엘레지" 대박 [내부링크]

#송가의#충장 축제#추억의 충장 축제 송가의#용두산 엘레지 송가의#추억의 충장 축제 20하나 9 MC쵸용크 킴소유도 인기 많군요.#김·소 유도 송가잉 음악 정말 잘합니다 감동 > 송가인양!..

삼성 폴더블폰 갤럭시 폴드 스펙 정리. 혁신의 삼성이 돌아왔다! 와~~ [내부링크]

> 대한민국의 시각으로 2월 21일 목요일 새벽 4시, 드디어 역사적인 순간이 유출되 옷슴니다. 당장 삼성 전자의 2019년 프랏그싶(?)시리즈를 유출한 것이지만 사실의 프랏그싶(?)시리즈보다 더 훙미울 모은 것은 5..

넷플릭스 미드 추천-너희의 모든 것 Netflix-YOU 봅시다 [내부링크]

#넷플릭스 #넷플릭스미드 #넷플릭스미드추천 #넷플릭스미드 #you > **당신의 전부, 시즌 1개에 대한 스포일러가 가득합니다!*인터넷 릭스 미드"당신의 모든 것"으로 돌아갔다.원래 제목은 YOU라는 한국의 제목은..

넷플릭스 파티원? KODI애드온,왓챠플레이 ??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이전에 Kodi의 아이 이드온을 추천해서 다양한 설치법을 리뷰했습니다.지금은 왓챠플레이어 본인의 넷플릭스가 의견보다 저렴해서 굳이 어렵게 로딩감을 아무나 볼 필요가 없어졌다는 의견입니..

네이버 사이트 검색등록 하기(워드프레스 사이트) 이야~~ [내부링크]

이전에는 사이트 검색 등록에 들어가 타이틀과 스토리만 넣으면 사이트 검색 등록이 완료되었지만, 최근에는 대세에 맞추어 웹 마스터 기능이 도입되었습니다.사이트가 등록된 분들도 검색에서 누락되는 1들이 발..

음주운전구제 음주운전벌금 감경 영업정지 과징금 자격정지 학교폭력 재심위 소견서 소견제출서 행정심판 진정서 탄원서 반성문 대리작성 대필 전문 행정사 대박이네 [내부링크]

국내 최저 수수료 한 75,000원 츄칵무 아니고(행정 심판, 재심 청구, 이의 신청, 의견서, 의견 지에츄루소, 진정서, 탄원서, 반성문, 합의서, 처벌 불우오은소, 피해자의 진술서, 피해자 탄원서, 최종 진술 그 외..

드라마 결국 내가 선택한다…양방향 미디어 전성시대 확인 [내부링크]

> 1980년대 초반~2000년대 초반 출생한 세대를 밀레 니얼 세대라고 합니다. 정보통신기술(ICT)에 정통한 세대에게 직접 미디어를 선도하고 싶은 냄새가 있습니다. 이들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자신이 원하..

소리주운전처벌기준과 운전면허취소 구제 현실성에 대하여 이야… [내부링크]

sound 메인 운전은 구제되지 않습니다.sound주식수치가 높고, sound주식전력이 있고, sound주식문제라고 해서 당연히 구제받지 못한다고 대답하는 것은 거짓이 아닙니다.실제로 각종 조건이 불리한 것 같지만 그래..

롤 시즌10 아칼리 룬 미드, 탑 템트리 ?? [내부링크]

> 시즌 한 0알칼리 룬이나 템토우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아카리는 갱 무효화 능력 아그로 핑퐁과 암살 능력을 가진 챔피언입니다.그럼 아카리는 어떤 룬을 들어야 할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제가..

[백내장/소리식] 지중해식 식단(Mediterranean diet)을 준누구면 백내장 수술률은 감소한다? 그렇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RCT, 7년 f/u) ?? [내부링크]

> > 백내장은 세계적으로 시력장 어린이의 주요 원인이자 유일하게 수술이 가능한 치료법이었다. 수정체의 불투명화를 시작하는 과정은 수정체 구성요소에 대한 산화스트레스에 따라 다르다. 백내장 발병 위험.....

위경련으로 인한 통증과 소화불량, 면역력저하 (만성후(後 ~처럼 [내부링크]

배재욱 한 의원의 모든 글은 직원이나 마케팅 대행사가 아닌 재욱 원장님이 나쁘지 않게 만들고 있습니다.안녕하세요 분당 정자동 재욱한의원 원장님입니다. 거의 매일이 수능날이고 이제 수능이 끝날 때입니다...

'미스트롯' 시애틀 공연, 할아버지·할머니 확인 [내부링크]

미스트로트 시애틀 공연, 할아버지 할머니의 특별초청, 고국의 향수를 느낄 수 있도록 스포츠 조선기사입니다. > 미스트로트 송가인과 정미애 홍자 정다경 숙행 김소유가 미국 콘서트 투어를 벌이고 있는 가운데 L..

갑상선암 진단, 갑상선암 짱이네 [내부링크]

갑상선암이라는 암은 갑상선에 암이 생기는 병입니다. 상대적으로 완치가 쉽고 발병 5년 이내의 생존률이 높은, 갑상선은 우리 나쁘지 않다고 사람들에게 가장 많이 발생하는 암이래요. 그렇기 때문에 우리가 나쁘..

[광주 오디션] 고실용예술아카데미에서 진행하는 볼께요 [내부링크]

> [GO실용예술아카데미 오디션 하나정] 꼴찌 플랩 내방 오디션!빌리 플랩 오디션이#GO실용 예술 아카데미 시내 가게에서 열립니다. -하나시 20하나 9년 하나 0월 3하나하나 목 하나 오후 7시 은 장소, 실용..

[예고영상] SBS 본격연예 한밤, BTS!!!SNL 컴백무대 월드클라스 방 봅시다 [내부링크]

> #본격적 예능밤 #E 새로운 sExclusive WE ARE BTS!!! 컴백 무대를 SNL로 했대요. 월드 쿠르 라스 방탄 소년단 이후의 이수 토리는?(관심) 김 1 Tue(화)밤 08:55PM본 방송...........................스... 못..

[KBL] KT 박철호, 소음주 좋은정보 [내부링크]

> [이데일리 스포츠 한정 최천서 기자]KT 포워드 박철호가 소리주 운전으로 적발됐다.부산 KT는 이일 새벽 썰매 성주 운전 사건을 낸 팍쵸루호에 2018-2019시즌 정규 리그 27경기 출전 정지와 벌금 1000만원에 처..

가수 리치 메이든 확인 [내부링크]

20최초 8년 쵸쯔쵸쯔우오루쵸쯔 0첫 미 요쵸쯔 뉴 힐탑 호텔 자피아치에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가수 리치 웨딩 사진을 유 산출했다 > 웨딩스튜디오:메이든스튜디오웨딩드레스:모니카블랑쉬메이크:미즈노블탁시도:아..

[PPL광고]같이펀딩PPL_같이펀 !! [내부링크]

[PPL 마캐팅] 함께 펀딩, PPL_함께 펀딩 협찬_MBC 주 이예예예, 함께 펀딩 머캐팅. > 함께 펀딩 PPL은 MBC프랜차이즈의 1밤 2부에서 망봉잉볼 수 쥬이에키 새로운 예능 함께 펀딩을 통해서 수행 가능한 간접 마케..

방이동 LP Bar 딱정벌레 콘서트, "2 볼께요 [내부링크]

> 2월에는 세상에도 아주 생생한 공연 소식을 전합니다.지난해 2017년 8월 제대한 가수의 팬·영주 군이 콘서트를 하기로 했습니다.군악대에서도 꾸준히 행사 때마다 music을 꾸준히 하고 있어서 제대하자마자 여..

극침20강) 방수와 녹내장 정보 [내부링크]

4방수 추신:방수 어렵게 들리겠지만 한번은 알아 두고.방수는 앞뒤 안방을 차지하는 수용성 액체로, 모양체의 돌기에서 혈액이 미세 여과에 의해 분비된 장액입니다.방수는 영양분을 포함하고, 이것을 각..

[0하나20하나9/드라마블로그] 봅시다 [내부링크]

> > > > > > > 이 드라마가 산드라오가 과인에 온다니 관심을 갖게 됐어요. 그레이스 아과인토미의 팬이라 산드라오가 과인에 온다고 하니 호기심이 생겨 역시 상을 많이 받았대요. 따라서 재미있구나.메일의 제..

마지노선 휴대용소음주측정기 술 볼까요 [내부링크]

> 소리 운전은 절대 금지다.술자리에서 재밌게 놀 수 있을 것 같아서 구입한 휴대용 소리주 측정기 > 고 단속 기준 0.005%~0.2%에서 0.003%~0. 것 3%로 변경 되었습니다, 면허 정지 기준 0.05~0. 한%에서 0.03%~..

편도염에 좋은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월드클리닝이다!편도염은거의세균이좋지않기때문에바이러스감염으로일어납니다!편도염에좋은소리소리소리를내면병회복에도움이됩니다.~ 당 1은 편도염에 좋은 소리식을 가르칩니다! > > 매실은 열..

레이저백내장 장비가 출 볼까요 [내부링크]

> 갑작스럽게 찾아온 백내장 증상으로 레이저 백내장 수술을 알아보시는 분은 수술 환경과 장비에 대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특히 레이저 백내장 수술은 팜토세컨즈 레이저를 이용하여 수술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가령 나쁘지않아도 고지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 #김완호성형외과다 여러분 콜레스테롤 들어보셨나요?콜레스테롤은 지방과 관계가 있는데, 하지만 콜레스테롤 증상에 관한 고지혈증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같이 알아보러 갈까요? 고지혈증은 어떤걸까요..

갑상선암증상 방치하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갑상선은 우리 몸 안에서 에덱지와 대사조절을 다소 받는 갑상선 호르몬을 생성하여 저장하는 장기로 목의 전방, 즉 턱 아래쪽에 갑상선 연골 아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갑상선 조직의 1부분이 크기 때문에 지..

여성에게 권할만한, 구 확인 [내부링크]

최근 통계를 보면 여성들의 불씨입니다. [난입니다.] 그게 늘 그랬던 것 같단다. 결혼이 늦어지는 사회적 현상이 큰 역할을 하고 있긴 하지만, 그보다 더 심각한 문제는 평소 건강관리에 소홀했던 원인이 매우 크..

인천대공원에서 다인용자전거 타고 보물찾기하 ~처럼 [내부링크]

부락운동가 양성교육을 받으면서 최근 더 깊이 소견하게 되는 것이 우리 부락!! 내가 사는 부락이다~!! 한 번도 깊이 소견해본 적 없고 그냥 막연하게 내가 사는 곳이라 소견하고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소견한 적이..

하영로그|[19.02.27] 대박 [내부링크]

여러분 하하 나는 어제 MBN Y 플럼에 다녀왔어.어서오세요 강연자분들의 라인업이 정글 좋아서 친국과 공짜 같이 갔어요ᄒ ᄒ ᄒ ᄒ [4:40 pm, 기상][5:35 pm은서네 아버지 차를 타고 한경 데][6:10 pm의 강..

미국유학/미국대학/대입전략 : 미국 대학원에 가려면 봅시다 [내부링크]

"학부 때보다 심화된 학문을 배우거나, 연구측에서 커리어를 쌓으려는 분들은 대학원에 진학하게 됩니다.그런데 미국에서 대학원 진학을 소견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유학이 엘리트/부자만의 것이라는 관념이 깨지..

자폐증.아스퍼거 증후군 아동 좋네요 [내부링크]

이 책은 자폐증아스페르거증후군 아동을 위한 사회성 향상 프로그램을 나중에는 책이었다.책의 초반에는 책의 지침 이과인 활용법 등이 과인되어 있었지만, 상당히 과인 장황한 설명이 되어 있어 읽기 어려웠습니..

HBO 미드 이야~~ [내부링크]

Hey REKEN > 요즘 유튜브에 대한 콘텐츠를 계속 준비하고 있어서 블로그에 좀 소홀했네요. 어항씨와 같이 제 블로그의 새로운 롭개 카테고리에서 보여드릴 미드를 가져왔습니다. HBO에서 방영된 미드 중에서 내가..

편도수술 PITA 정보 [내부링크]

편도수술 PITA 수술로 안전하게!- 하본인 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 - > 안녕하세요 하과인 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입니다 오항상은 만성 편도염을 치료하는 편도 수술에 관한 예기를 하고자 합니다. 편도염을 치..

YBM, COS, 스크래치 부산시험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츠앤코딩 입니다.이번에 우리 학원에 좋은 일이 생겼습니다. 토익과 MOS 자격증뿐만 아니라 여러 어학과 IT관련 자격증을 주관하고 있는 YBM에서 코딩 자격증인 COS를 우리 학원에서 부산지역시험센..

연말에는 제국의 수도에서 영어, Japan어를 전도하 와~~ [내부링크]

원래 대학 입시 과목 강사로 서울 강남에서 활동하던 그와잉눙 서울 연세대에서 1개 유학생이 한국어를 가르친 것을 시작으로 1본에서 한국어를 호주에서 영어와 1봉올루, 다시 한국에서 영어, 1연봉 오, 그래서..

진영 주연, 넷플릭스 '하나사랑은 처소음이라서' 좋구만 [내부링크]

> 지수와 정채영, 진영의 "하나사랑 설레임"이 시작된다. 온 4월 하나 8일 아내 sound개봉하는 '하나의 사랑은 아내 sound이라'는 하나의 삶이라서 어렵고, 하나 사랑이니까 서투른 인생 첫걸음 다섯 청춘들의..

공인중개사시험일정 접 좋구만 [내부링크]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에 접근하는 방법을 알아보자! 직장에 다니긴 했지만 안심할 수는 없었어요.나쁘지 않을 때 더 좋은 자리로 이직하려면 공부를 했어야 했는데요. 필요성을 못 느꼈을 때는 평범하게 일하는 것..

[넷플릭스]INSIDE BILL'S BR 좋은정보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 과인온빌게이츠 시리즈를 봤다. > 빌 게이츠는 마이크로소프트 창업자 모두가 안다. 우리가 매년 사용하는 엑셀, 워드, 인터넷 익스플로러, 윈도우 OS, Azure 서비스가 마이크로소프트 제품 전체다...

[개봉피아노] 나비-I Love You(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광명점 부매니저입니다) 나날이 추워지고 있어요.ᅮᅮ 꽃교차도 심하고 저녁은 특히 추워요!! 따뜻하게 입고 감기 조심하세요~ 당쵸쯔은 2008년도에 발매한 곡을 소개하려 하자!이 곡은 제..

태양계 행성에서 인간은 각각 얼마과인 버 와~~ [내부링크]

> <태양:내가 왕> 수성 , 금성 지구 화성 목성 , 토성 , 천왕성, 해왕성 , 명왕성...?(2006년 조건 미달로 행성 자격 박탈) > 이처럼, 태양계에는 총 8개의 행성 "아니!" (명왕성도 넣어..

요실금 생식기질환 제왕절개 백내장 대장용종 치핵 모든수술비 완벽보장 메 확인 [내부링크]

, 요실금의 생식기 질환, 제왕 절개의 백내장 대장 용종 치핵 모든 수술비 완벽 보장 메리츠 하나-5종의 수술비 64대 질병 32대 질병의 수술비 계획 잘 가입할 것!! > 반가워요~ 보험 슬기롭게 비교 분석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