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7-6955의 등록된 링크

 447-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3건입니다.

혈액순환에 좋은 운동부터 혈액에 좋은 음식까지 한번에 알아보자!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혈액관리본부입니다. 한순간도 쉬지 않고 우리 몸을 돌면서 산소와 영양분을 제공해 생명을 유지시키는 혈액! 건강의 기본이 되는 혈액은 수분이 충분하고 영양이 풍부하며 노폐물이 없는 깨끗한 상..

JTBC 뉴스룸 외면의 순간 feat. 서초동 촛불집회 [내부링크]

JTBC는 사람들에게 사랑받았다.하지만 언제부턴가 사람들에게 의심을 받았다.JTBC는 변하고 퇴보했으며 더 이상 언론 역할을 하지 않게 된 것은 아닌지.... 조국 사태 이후 확증이 심해졌다.그래서 견서초동 촛불..

퓨전국악그룹 퀸 - 동탄제1교회 입당 및 임니다직감사예배 특별공연 해금연주 / CCM 사명 , You raise me up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이웃여러분~퓨전국악그룹의퀸입니다!!퓨전국악퀸은중소기업의행사,영토축제뿐만아니라종교행사도다수진행하고있습니다. 이번 공연의 포스팅은 교회에서 유리씨가 공연한 포스팅합니다!! 제일먼저..

시흥소리주운전변호사 사고후미조치와구호조치의무사례별대응안 [내부링크]

소리주 운전으로 인한 처벌유형은 초범 등의 단속에 따른 약식기소에 따른 벌금형 외에 검찰의 기소에 따른 재판준비 대응이 필요한 경우에는 재범의 경우와 기타 중대한 사고유발도 사고 후 미조치와 구호조치 의..

이커머스에 대한 전문 지식, 그리고 온라인 쇼핑몰 운영 실무 전반에 대해 객관적으로 검증해봅시다! - 쇼핑몰 운영전문의 자격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NHN 고도브랜드 마케팅팀 인턴 피약이다! > 금 1은 NHN의 고도로 다니고 있는 직원들이라면 필수적으로 취득할 자격증!여러분은 좀 낯선 쇼핑몰 운영 마스터 자격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합니다. 쇼..

고지혈증약 부작용과 치료 [내부링크]

오늘은 고지혈증, 고지혈증 약의 부작용, 고지혈증 치료에 좋은 소의 맛있는 요리를 소개하겠습니다.고지혈증은 혈액 중에 필요 이상으로 지방성분이 혈관 벽에 쌓여 염증이 유발되는 질환입니다.이제 20대~40대의..

자바 자격증 OCJP는 어떻게 취득하본인요?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DIT전문교육컨설턴트 강 선생님입니다! 오늘은 자바를 배워서 취득할 자격인 OCJP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OCP를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자바가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 > 프로그래밍..

자율 주행 자동차가 내 소견을 알아챈다면? [내부링크]

> > 자율주행차는 이름입니다.자력으로 운전자의 조작을 하지 않고 자력으로 주행하는 자동차입니다. 지금 차 혼자서 주행하는 기술이 완벽하게 만들지 못하기 때문에 여러 자동차 업체는 할인 두고 계속되는 기술..

"오늘의운세 내하나 한주간 띠별 생년월하나 별자리 연예 사업 아이정" 12월넷째주 21하나 22하나 23하나 24하나 25하나 26하나 27하나 28하나 29하나 [내부링크]

다섯항상의 운세 다소움 날 일주일 동안 띠별 생년 월 1별자리의 연예 사업 아이의 길" 하나 2월 넷째주 2개 1 221 231 241 251 261 271 281 291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기사를 보실 수 있습니다. ^^* 키..

오항시의추천 병원에 가지 스토리아야 할 8하나가지 이유:암 고혈압 당뇨병 심장병에서 임플란트까지 [내부링크]

> 출판사 → 라노메 오항시 추천 병원을 찾지 말아야 할 8가지 이유: 암의 높은 혈압, 당뇨병, 심장병에서 임플란트까지 보시는 상품에 대해 소개합니다.이에키웅 1절 과장 없이 포스팅 그 당시 공급된 정보에 포..

[Review] PUMA X BTS / BTS TURIN ~~ [내부링크]

> 3개. mars 20하나 8PUMA X BTS TURIN arrived!!!!하나 Let's shout out together!BTS!BTS!!!!!! !!!!!!!!!!!!!!!!!!!!!!!! 하나 둘,!!!!I've heard that this product will be released in this summer or later..

폴더블 하드코팅 짱이네 [내부링크]

http://olednet.com/29th-finetech-japan-hard-coting-191205/ [29th FINETECH JAPAN]다수의 하드 코팅 업체 폴더블 폰용 커버 창 성능의 유출 20하나 9년 하나 2월 41/범주:Exhibition, 포커스 온/작성자:oledn..

현대차 자율주행 & 블랙베리 QNX 실때때로 운영체제 (RTOS / SVM / FPGA / 이더넷 / 인포테인먼트 / 시스코 / 삼성 하만 / LG전자 / 테슬라 / 현대오트론) ?? [내부링크]

> 1. 현대 오트론 및 현대 자동차 자율 주행 -현대 오트론의 기술 개발 사항을 보고 현대 차의 자율 주행의 현황을 유추하면 (1)SVM(서라운드 뷰 모니터)-QNX RTOS환경(아래에서 자세히 설명)..

[연어린이의 맛 시즌 3] 윤정수-정준-강두-박진우-이재황, ‘싱글남’ 가면출을 위한 조심스런 도전! 가식 하나도 없는 진심 그다sound긴 소감! 알아봐요 [내부링크]

TV CHOSUN, 김연아가 리얼리티 프로그램 , 김연아의 맛 시즌 3 > 윤정수-정준-강두-박진우-이재환 "솔직한 연코가 하고 싶어 용기를 낸 거예요!" 연어 린이의 맛 시즌 3에 연어 린이 출사 표 을 던진 다..

Q&A 형식으로 풀어보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아이니 유출 지연 의문 정보 [내부링크]

> Q:넷플릭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시리즈인<캐럴과 화요일><리틀 위치 대학><드래곤 파 1롯데><피아노의 숲><중신기, 판도라>를 비롯한 일본 쪽 오리지널 애니메이션과 1-이 특히 대한민국 넷플릭스 만큼 올라오..

(공식 소식)방탄소년단(BTS)과 팬덤army가..iHeartRadio에서 개최하는 애기하트노래어워즈'Best Boy Band''Best Fan Army'에..노미네이트,후보에 짱이네 [내부링크]

> > > > > 믹크 최대 라디오·TV방송국 iHeartRadio(아기 하트 라디오)에서 열린 iHeartAwards!에 방탄은 2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되었습니다.매년 시상식 라인업이 대단하다고 들었는데 여기에 후보에 올랐네요.팬..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 굿 플레이스 ?? [내부링크]

당일, 오랜만에 소개하려고 하는 넷플릭스 드라마는<굿 장소> 쉬는 사이에 넷플릭스 드라마를 하루에 1시즌 봤는데, 귀찮고 별로 포스팅 수 없었습니다. 반성중, 지금부터는 끈기있게 포스팅 해 보려고 한다. > 우..

약사가 유튜브 하는 이유, 괜찮아요 없어린이는 별스타그램그램 [콘텐츠러리 7월 4주] 볼께요 [내부링크]

> 1주일의 콘텐츠 이슈를 보는#콘텐트 랠리. 지난주에는 유튜브, 오디오 콘텐츠, 에스엔에스, 넷플릭스 등 다양한 이슈가 있었습니다. 다같이 만나봅시다. 의약정보에 매우 신중한 부분이 있지만 약사들의 유튜..

SRT, KTX 아이동반석 예매하는법, 아이티켓 가격, 24개월 아들과 부산여행준비 하기. 봐봐요 [내부링크]

SRT티켓 예매 사랑좌석 예매글/사진플로라 5월 어린이 날을 맞아(웃음)이라기보다는 시각과 타이밍이 맞아 자녀만 데리고 friend과 충의처럼 부산에 여행을 예정했습니다:D4개 정도의 휴가를 어떻게..

집행유스토리간중 sound주운전 실형을 친구어나쁘지않아기 위한 확인 [내부링크]

> 과인의 잘못으로 범법을 저질렀는데도 재범을 저지르고 같은 행위를 반복했다면 모두 이구동성으로 매우 죄질이 지나친 인간이라고 호되게 비난할 것이다. 남에게 피해를 줬으면 즉각 사과하고 용서를 구해야지..

'보니하니' 폭행 논란 최영수, 아동학대 혐의로 검찰에 고발 ~~ [내부링크]

> 검찰이 EBS 생방송 ト! 보니하니로 미성년자 폭행 논란에 휘말린 개그맨 최용수에 대해 수사에 본인을 세우다. 6일 검찰에 따르면 최 연수는 최근 아동 복지 법 위반 등 혐의로 고발되어 서울 중앙 지검 여성..

꽤 좋았던 영화 yesterday. 정보 [내부링크]

얼마 전 마동석이 악당으로, 자넬·싱오은 어떤 영화를 본 뒤 아내의 "sound"영화를 보러 가서 영화를 보는 것은 2개월 만에 같다. 비틀스는 내가 좋아하는 팝그룹 중에서도 하위권에 속하지만 싫지는 않다.그런데..

BTS·펭수도 겪은 상표분쟁, 단골 고객은 스타트업 정보 [내부링크]

[유니콘의 성공의 뒷얘기#35] >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EBS 캐릭터 펜스와 세계적인 남성 아이돌 그룹 BTS(방탄소년단) 같은 부분이 있습니다.요즘 '상표 사건'으로 고통을 겪었다는 점이다. BTS와 펜스가 경험한..

퀸덤 볼수록 매력적인 목요일예능 추천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 한결같아! 밤샘형 인간달콤한 양이다.근데 오거의 매일 포스팅 제목, 정말 타이밍이 신기하죠?토요일 새벽에 목요일 예능을 추천한다니...보통 이런 건 재앙? 수컷닭? 정도가 적당할 것 같은데..ᄏᄏ 제가..

[영화] 넷플릭스 6언더그라운드 일2월 일3일 유출완료 감독 마이클베이, 주연 라이언레이놀즈 액션영화 스포일러없소리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린이 큐어입니다.드디어 기다리던 그날이었습니다.# 넷플릭스에서 유출되는 방안이다 > #6, 언더 그라운드의 예고편도 많이(사무실로 되어 12월 21만 1유 츄루헹사에 가게 되었습니다. > 전 세계 흥..

빌보드차트분석 2020년1월18하나::카밀라 카베요=뻔뻔해!, 셀레나 고메즈=SNS 셀럽의 한계 좋네요 [내부링크]

> 이번 주의 카밀라 카베요 관련 뉴스를 시간 순서로 정리하면:1개. 빌보드의 하나 달 하나 2일 기사="Camila Cabello Is Feeling'Speechless and Nostalgic'on the Two-Year Anniversary of Her Debut Solo Album..

대구 빅데이터R기반 AI활용 응용 SW개발(PBL-머신비전 영상처리/V2X커넥티드카)과정 볼까요 [내부링크]

> 최근 지상의 산업계에서 수요가 증대되고 있는 빅 데이터/AI활용 응용 SW개발, 실전 코딩 가능 인력 수요에 맞추어 현장에서 실시되고 있는 PBL수준의 머신 비전 얼굴 인식, 자율 주행 자동차 차선 이탈 경고,..

[BTS방탄소년단 제이홉] EGO에고 드라이브 보컬ㅠㅠ 좋네요 [내부링크]

> > > > > 그래~I don't care~ 가사를 시작으로 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갑자기 분위기 보컬 매력으로 취하게 해주시는 최어린이 홉이 형 EGO로 드라이브 보컬홉 킬링 파트 c그 나쁘지 않다, 나는 최어린이 홉..

울산-세종 손잡고 자율주행차 시대 앞당긴다 ~~ [내부링크]

자동 운전 차의 조기 상용화를 위한 울산시와 세종시가 손을 잡았다. , 울산시와 세종시는 일 41울산시청으로 자율 주행 자동차의 개발이나 서비스의 실증을 위한 상호 협력 협약서(MOU)에 서명했다. 이 MOU에..

전체가 좋아할 돋보기목걸이 - 미스터홈 나무 돋보기목걸이 대박이네 [내부링크]

> > 미스터 홈 본인 무충안경 목걸이 > 관련도 높은 유튜브 동영상 관련 동영상 없음 sound > 돋보기 목걸이 관련 정보 1.' 바라는 다우이그와잉라'20주년 맞아 신규 캐릭터'마도사'추가 출처:www.aju, 새로 s.com..

[롤챔스] 김수현 아과인운서는 '롤챔스 여신'으로 등극했습니다! 이야… [내부링크]

> 하나 4개, 부산 연제구 사직 실내 스포츄그와은으로 20하나 8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 챔피언스)코리아 스프링 결승전이 열린 김수현, 나쁘지 않는 운서가 롤 챔피언스 결승전에 진행을 맡아 부산 팬..

자율 주행 시스템이 가져올 미래 자동차 디자인 ~~ [내부링크]

새해 들어 처음으로 글을 써봅니다.무엇보다도 자동차 하나라스트를 예술로 승화시키는 <코리>님의 응원덕분에 봅니다. 요즘 함께 핍박해지는 사회적 환경 속에서 누군가에게 보내는 응원의 한마디는 큰 힘이 되는..

넷플릭스 구독 취소했는데도 결제…계정이 해킹 당했습니다면? !! [내부링크]

> 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의 휴면 계정을 겨냥한 해킹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지난 달 28일 영국 BBC라디오는 계정이 해킹되고 부당하게 구독료를 지급한 피해자의 인터뷰를 방송했어요. 한 이용자..

G1 뉴스 원데이 클래스 / G1 아과인운서 유출채용 / 지정원고 포트폴리오 / !! [내부링크]

이번 여름휴가는 잠시 잊어야 할 것 같아요.채용 소식이 끊이지 않고 있는데요.강원 대표 방송 G1에서 아 괜찮은 운서를 공개 채용합니다. > 신입/경력 남성/여성 모두에게 기회를 주는 열린 채용으로 진행됩니다...

축제여왕, 요정가수 벤(BEN) 섭외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온캐스트입니다! 언제나 그랬듯이 축제의 여신이자 작은 몸에서 나오는 가창력까지 겸비한 요정가수 벤을 소개합니다.^^ > 벤은 최근 음반이 차트 1위를 휩쓸며 많은 사랑을 받은 실력파 가수이..

도로 위의 혁신 자율주행자동차, 드디어 영화 밖으로 자신온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현재와 멀지 않은 가까운 미래, 도시 외곽에서 교통 문제가 하나가 됩니다. 주인공이 탄 차는 여러 차와 충돌한 뒤 강물에 빠지는데, 바로 로봇이 과인타 주인공인 경찰을 구하게 합니다. 이 스토리웅 영화'아이..

BTS<방탄소년단> 멤버별 춤선 특징/남준과 제이홉 VLOG/ 방탄콘서트 티켓 오다! 좋은정보 [내부링크]

#bts#방탄 소년단 https://youtu.be/QGpgVID9KGU 이 영상은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습관 장면이 많아서 좋지만, 멤버별로 포커스를 맞춰 보여주기 때문에 평소 라이브 본인의 영상으로 보는 멤버들만 본다는 관점..

[어벤져스4 엔드게임] 예매율이란 어느인가 (vs 시청률 & 점유율) 봐봐요 [내부링크]

'어벤져스' 개봉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 응?어제 그아잉?!, 구글의 잘못 인양 , 네이버에서는 D-한개까지 표시하고 다소움 날 4/24와 정확히 명시된 것이다 소리 > 의 언론에선 어벤져스의 유헹룰 언..

신종코로본인바이러스 완치? 그 방법을 알아보자! 좋구만 [내부링크]

https://m. 새로운 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하나=하나 02&oid=00하나&aid=00하나하나 3866개 9 계속 신종 콜로그아인 바이러스로 떠들썩한 요즘! 따라서 이에 관한 뉴스에서 여쭈어 보려고 한다..

우스만 vs 마스비달은 7월 라스베가스에서 外 MMA 단신 (2020.02.0일) 봐봐요 [내부링크]

카말 우스만 vs호르헤 매스 비달이 7월 인사 토네 쇼 뇨루화이토우이ー크에 열릴 계획 데이나 화이트가 최근 슈퍼 볼 라디오 이벤트에 참가하고 우스만과 매스 비달 웰터급 타이틀 매치가 7월 인터내셔널..

국한, 미세먼지 발생 원인 NASA와 공동조사 추진한다 이야… [내부링크]

> By Yonhap South Korea is seeking to team up with the National Aeronautics and Space Administration to pindown the sources of Korea's high fine dust air pollution levels, agovernment agency said Su..

갑상선암 증상과 적절한 치료비결 봐봐요 [내부링크]

갑상선 암은 발병률이 높은 암으로 10년 사이에 2배 이상 증가한 강임니다니다.건강진단의 대중화와 영상검사 기술의 발달로 갑상선암을 조기 진단하는 사례가 많아졌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갑상선 암..

(CCM 핑거스타일) 왕이신 하본인님 높이다을 받으소서 / 기타타브악보 기타악보 ~처럼 [내부링크]

> (구독과 괜찮을까요? 항상 감사합니다~)안녕하세요, 다니엘 K입니다.탕하나운 '경배와 찬양 올네이션스의 왕 하자신'을 준비했습니다마커스 자신의 다른 찬송단도 리메이크한 곡이에요.곡 자체는 어렵지 않지만..

[에스더블유엠] 편하고 안전한 자 봐봐요 [내부링크]

> 2005년 설립 다음 전자 IT산업 분야에서 다년간 노하우를 습득한에스도불유엠은 2010년 자율 주행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으로 돌아섰습니다. 이후 자율주행차의 조속한 상용화를 위해 다수의 R&D사업에 참여..

토익자격증 짱이네 [내부링크]

> 취업준비생이라면 누구나 자신을 준비하는 것이 토익자격증입니다. 취업 후에도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주로 면접 전에 알아보고 잘 정리해 두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 열심히준비해서토익자격증..

넷플릭스 미드 추천 힐 볼까요 [내부링크]

> 고전이 된 셜리 잭슨의 고딕 호러 소설이 부활할 것이다. 유령을 본 아이들, 그들의 시점에서 다시 시작되는 내용. 구슬픈 공포가 엄습해요. 국내에서도 더 게스트를 비롯해 러블리 호러, 프리스트, 열혈 사..

연예인피부과 중 디에스클리닉에서 박정 ~~ [내부링크]

잠실에서 압구정 로데오역으로 확장 이전하는 모두의 디에스 클리닉은 인기 셀럽들이 다니는 연예인의 피부과로 유명했습니다.정부를 대표하는 중년 배우 박정수 씨도 저희 병원에서 관리를 받고 있습니다. 결과에..

편도선염 원인과 증상 대박 [내부링크]

편도선염이 일어나는 이유는 여러 가지 원인으로, 전신의 면역력이 저하된 경우, 편도 안에 세균이 침입하여 생긴 급성 감염 때문인 경우가 많은데요.구체적으로 편도선염의 증상을 유발하는 원인은 흔한 연쇄상구..

간편심사보험 고혈압,당뇨약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늘 그랬던 것처럼 솔직한 이야기로 정보를 전달하는 미소 플래그의 황창호 팀장입니다! 명절을 앞두고 모두 바쁘게 보내고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이런 때 1수록 더 건강 관리를 잘하고 연휴를 맞는..

무서운 돌치레, 구내염 열/돌발진/편 알아봐요 [내부링크]

제목 씨가 무서워톨치레. 구내염, 돌발 발질, 편도염, 장염!!!하봉잉카의 끝에 본인의 면 찾아 면역력이 약해진 상태로 무섭게 이어진다, 본인 갈께 ㅠㅠ 2016년 7월 10하나씩 필요한지 오후 집에 있는데 갑자기..

아산, 당진안과 백내장도 재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아산, 천안, 당진의 지상 주민들을 위한 밝은 신안과다. > 백내장으로 인해 저희 안과에 내원하시는 어르신들이 많이 계십니다.흐릿하게 보이지 않아 답답함을 호소하기도 합니다. > 저의 밝은 신안..

소아 탈장, 당황하지 봐봐요 [내부링크]

부모님이 가장 걱정하시는 순간은 아이가 아플 때에요. 특히 원인이나 정확한 병명을 모르는 질환은 아무리 침착한 부모라도 놀랄 수 밖에 없습니다만. 몸 상태를 정확히 알 수 없는 소아의 경우 더욱 세심한 주의..

[영화리뷰] 백두산재난영화, 백 대박 [내부링크]

이 리뷰에는 영화 약간의 스포일러가 존재함을 밝힙니다. 첫친구와 재미있게 놀다가 첫 카메라로 헤어지는 것 같아 모두 영화보러 무작정 영화관에 들어갔습니다. 그래서 핸드폰으로 현재 상영작품을 봤습니다. 그..

송가인_ 좋구만 [내부링크]

> 어머니가 계시면 계속 가사를 쓰고 함께 불렀을지도 모를 music 무명배우 미스트로트 초위를 하고 한몸에 사랑받는 송가인 콘서트에 다녀왔다.빵 sound를 한 송가인의 특기를 살린 신나는 장구, 찐, 아쟁 등 국..

스파르타쿠스 (Spart 봐봐요 [내부링크]

감독: 스탠리 큐브릭 원작: 스파르타쿠스/하워드 패스트 각본:달튼 트럼보소 music:알렉스 노스 촬영:러셀 메티 출연:-스팔탁스:커크 더글러스-클라우스:로렌스 올리비에-발리니아:진 시몬스-글럭스:찰스 로턴-바..

백내장수술후주의사 ~~ [내부링크]

> 2020년 새해가 시작한지 벌써 2주일이 끝나고요.근하 새해가 되면 각자의 심정 속에서 품었던 목표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지 매우 궁금합니다. 자신이 원하고 꿈꾸는 이상을 향해 달리려면 그를 지탱하..

[게이다] 와우(WoW) 첫5주년 소장판! 언박싱! 현장 볼까요 [내부링크]

> 이른 아침부터 잠에서 깼다. 평소 같으면 늦잠 자는 주요 줄거리지만 오늘은. 5월부터#블리자드가#클래식 와우 서비스를 준비하면서#와우 15주년을 위한 소쟈은팡을 발매합니다는 소식을 접한 sound에서 기다..

통풍에 좋은 sound식(알 ?? [내부링크]

> 바람만 불어도 아프다는 통풍은 그동안 중년 병이라는 인식이 강했어요. 그러나 최근 통계 자료를 보면 2030-통풍 환자가 4년간 35%증가하며 더 이상의 중년층의 전유물이 없게 되었습니다.이러한 현상을 보..

손저림원인 목디스크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분당 콕통증의학과입니다. > 손목터널증후군, 신경병증, 뇌졸중, 갱년기증후군, 영양부족, 혈액행장애 등 여러 원인이 있습니다. 당일치는 가장 흔한 손에 저리원 두 가지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넷플릭스 확인 [내부링크]

> THE RAIN > 레인도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로 유명할 것이다.덴마크 드라마에서 재난 장르이다.최근 시즌 2이 유출됐다. > #레인 레인의 공식 스토리는 치명적인 바이러스를 포함한 죽 소..

넷플릭스 코미디 영화 추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코미디 영화 추천 기린타입니다. 코미디 영화 요즘 넷플릭스에서 헤어나오지 못하는 분들 많죠? 텔레비전을 보이지 않아도 연예, 드라마, 영화를 볼 수 있어 넷플릭스 국산 작품들도 굉장히 재미 있는 것..

[산업일보] 이유 없는 피로와 체중 ?? [내부링크]

이유 없는 피로와 체중 변화시 갑상선 질환을 의심해 보세요. >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건강 보험 심사 평가원이 발표한 의료 기관의 진료 현황 분석 결과(20하나 8년 기준)에 따르면 여성이 주의해야 할 질환이..

삼성생명 건강생 활보험 변함없이 든 이야… [내부링크]

삼성생명, 건강생활보험 "변함없이 믿음직하게"(종합, 일당백) 이름에 "속지스토리" 하자. > "안녕하세요, \"아이의 아버지가 전하는 시로가치믿음과 믿음의 메시지 유진웅 팀장이래요.하루 빨리 태풍 피해를 입으..

넷플릭스 한달 무료 사용 대박이네 [내부링크]

> > 영화 인턴을 보고 있으면 넷플릭스가 나온다.인턴뿐만 아니라 미드나 영화를 보면 가끔 넷플릭스가 등장한다.얼마 전부터 핫한 넷플릭스.넷플릭스란 무엇인가, 1개월 무료로 사용하는 노하우, 전부의 콘텐츠를..

편도결석 제거 ~~ [내부링크]

편도결석제거가필요한이유가호흡을통해서편도결석제거가쉽습니다. > 안녕하세요 이 손가락이 비인후과다.구취를 유발하는 대표적인 질환인 편도 결석은 건강에 큰 해가 되지 않지만 자주 재발하고 불편한 증상이..

흉통 다양 좋네요 [내부링크]

> 흉통이라는 것이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흉부에 통증이 과인인과이기를 예기합니다.가슴 불쾌감과 가슴의 통증이 흔한 증세인 전체 진료 중 약하지만-2%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응급실에 입원하는 분들이 한 사람...

쉽게 피로가 느껴진다면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김완호 성형외과입니다. 한주일을 시작하는 월요일 1이 밝았습니다!학업 본인 업무 때 본인은 사람보다 피로를 느낀 듯, 갑상선에 문제가 생긴 것은 아닌가 생각하지 않았어요?"모두가 피로를 자..

'점점 눈이 뿌예지는데…' 백내장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아오후의 눈빛 안과동물병원 원장 안재상입니다 백내장은 개에서 가장 흔한 안과 질환 중 1프지앙아로ー, 많은 보호자 분들이 신경 쓰고 있는 질환 이프니다니다. 노견의 백내장 수술 여부에 대해 질..

도라지 볼까요 [내부링크]

> 도라지의 꽃도라지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땅이 얼기 전에 3년 된 슈퍼 도라지 수확합니다.모양도 크기도 제각각 슈퍼 도라지는 한개 한벌 도라지의 성분보다 6배가 많은 좋은 성분이 들어 있다고..

백내장 수술비용, 대박 [내부링크]

> 시야가 흐리고 어둡고 불편을 겪는 백내장은 어떤 종류의 과일이나 인터널의 대표적인 노인성 눈 질환입니다.이 백내장은 노안의 증상과 비슷하기 때문에 방치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 치료시기를 놓쳤을 경우,..

넷플릭스 시청중인 콘텐츠 좋은정보 [내부링크]

넷플릭스는 컨텐츠도 다양하고 드라마 자신의 영화도 재미있잖아요. > 누구보다도 친한 사람과 Sharing과 함께 쓸 수 있어서 저도 넷플릭스를 어린이용하고 있습니다. 자세히 이내용은 프리미엄으로 결..

리그오브레전드 - 솔로 랭크 확인 [내부링크]

롤토치에스만 하고 41?만에 설 렌을 돌려서 보았습니다. 우선 저의 티아는 풀 레 티 너무 4임니다니다. > 우리 팀은 탑 : 마오카이 , 정글 글래거스, 미드 : 알리 (와인), 원딜 미스포춘, 사폿 : 브랜드 상대팀은..

가면장전문병원 진단 ?? [내부링크]

> "최근 운동뉴스를 보면, 유명한 선수들이 잇따라 마스크장 수술을 받았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한동안 화제가 되었습니다. 만약 복부에 있어야 할 장이 제자리에 없고 곳곳에 뽀퉁뽀퉁 과인으로 보인다면 분명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