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9-6955의 등록된 링크

 449-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0건입니다.

논리력 테스트 그렇게하여 여혐 테스트(feat. 뜨거운 사이다) [내부링크]

한 방송에 논리력 테스트에서 좋은 소재가 자신에게 와서 간단히 한번 써본다.많은 사안을 판단할 때 가져야 할 자세다.첫 번째 사건 > 방송중인 과인온의 게이샤이다. 강력 범죄 피해자 하나 0명 중 9명이 여성이..

태양계,은하란? [내부링크]

것.지구<태양계<은하 2. 태양계:태양을 중심으로 돌행성 3. 태양계는 은하라는 큰 집단에 속한 > >

ocp 자격증 취득 및 실무 완벽대비 하는 법 [내부링크]

> DB분야 취업을 고려한다면 ocp자격증 취득에 대해서 한번쯤은 느껴보셨을 것입니다. 그만큼 광범위하게 DB쪽에서 다루는 자격이기도 합니다. 전 세계 DB수영장의 3분의 2가량을 차지한 오라클에서 재 공문 자격..

넷플릭스, iOS에서도 스마트 저장 기능 추가 [내부링크]

> 넷플릭스가 스마트 저장 기능을 iOS 기기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고 8가지 밝혔다. 넷플릭스가 2016년 던 나비에 저장 기능을 선 보인 뒤 지난해 7월부터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스마트 저장 기능을 선 보이고 있다...

하레본인스 편도선염,인후통,편도염 최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샐러드 몰입니다다들 추운 겨울 잘 보내고 계신가요?요즘 날씨가 쌀쌀해져서 지난주까지는 작년보다 덜 추운 것 같아서 어떤 날은 정말 따뜻해서 패딩을 못 입는 날도 있었습니다. 실내용 애니메이션인..

갑상선암 수술후 CHECK POINT [내부링크]

> 사랑한다. 소람한방병원입니다.갑상선 암은 최근 10년 이내에 가장 급속히 증가하고 있는 암 중하층의 나쁘지 않는 아임. 암의 진행이 느리고, 조기에 발견한다면 예후가 좋은 편이 나쁘지 않고, 재발도 늦지 않..

배우 정소민, 밀알복지재단 홍보대사가 되다! [내부링크]

미르알복지재단 홍보대사 배우 정소민 이 5월 3일이고 배우 정소민 씨가 밀 복지 재단에 방문했습니다. 어떤 이유일까요? 드라마 자신 있는 남자로 데뷔해 아버지가 이상하다 이 인생은 처음이라 등 다수의 작품으..

KB국민은행 방탄소년단 적금 통장 추천번호, BTS 체크카드 발급 [내부링크]

이제 2018년도의 절반이 지면 신고 있다고 합니다.돌이켜 보면 꼭 이맘때쯤 통장을 한 번 알아보게 되는 것 같아요.귀찮다는 핑계로 최대한 평범하게 지내고 정신 차려야겠다는 생각에 올해 국민은행에 접속했습니..

'배철수 잼' 양준1, 다사다난했던 학창 시절→가수 데뷔…"춤으로 바꾼 인생" [내부링크]

> 배철수 잼 양준하의 학창시절부터 가수 데뷔까지 우여곡절이 많았던 삶을 회고했다.  24하나 방송된 MBC예능 프로그램'베쵸루스쟈무'에서는 가수 양 준하년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양준화 소환의 일등공신..

캐논 마미포토 프린터로 사진인화, 펭수달력, 앨범 만들었어요 :) 대박이네 [내부링크]

> (존칭으로) 만나서 반갑습니다.여행 블로거의 번개.여행을 잘 받으려고 여행 사진이 많이뿐이지만, 사진 인화 맡기는 것이 또 1이었습니다. 이번에 포토 프린터가에 1프지앙어 걸고 편하고 예쁘게 사진도..

과인르코스 멕시코 시즌2 실화를 바탕으로 한 범죄드라마 와~~ [내부링크]

, 콜롬비아 카르텔을 다룬 운반 코스의 파생 작품 작품인 운반 코스:멕시코가 2월 하나 3개 넥풀릭스을 통해서 시즌 2에 돌아왔어~나루 코스는 마약 밀매자를 뜻하는 스페인어 약자이겠지 > 멕시..

[동영상] 냄새투어 시아, 배우 이시아 인터뷰 전문,feat. 이이경 ?? [내부링크]

> > > #단나투시아 #이시아 #배우이시아 #이시아이시아이시아이시아이시아

[AI] 테슬라 이어 GV80도 ‘레벨3’···자율주행 문재 땐 운전자 책입니다 ~~ [내부링크]

> 국토부가 7월 수준 3자율 주행 허가하면 국토부가 와서 7월부터 '수준 3'수준의 자율 주행 차량에 대한 안전 기준을 도입하고 기존의 '반 자율 주행'라고 불리는 자동차의 운전자 보조 기능을 더 적극적으로..

티스토리 구글애드센스16하나만에 승인방법 후기~ 대박이네 [내부링크]

오늘은 거짓없이 서로의 감정이 좋고 쓰면서도 감정이 매우 좋습니다.조금전에 감정좋은 메일을 받았어요. > 애드고시라고도 불리는 애드센스 마케팅이 승인되었다는 메일입니다.저게 웬지 고시라는 내용에 어려..

아기를 둔 부모라면, 꼭 알아둬야 할 baby CPR 하는 법, 아기 심폐소생술 방법 ~~ [내부링크]

나에게는 가슴에서 낳은 미아와 비슷한 또래의 조카가 두명 있어.이 연초의 조카가 조 썰매 타기 찾아온 시기 가작년 1월 그 때문에 미아가 5월 막내 조카가 7월에 찾았고, 8월 아버지가 천사가 됐다.우리 힘들지..

[정정보도 소식] Twitter Music... BTS의 #Jimin 이 실제로 미쿡에서 8번째로 많이 언급된 뮤지션이였sound을 확인할 수 있음니다. 혼란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 대박 [내부링크]

> You did it ARMY.@BTS_twtwas the most Tweeted about in 2018.More뮤직 facts in the thread below.Yep,#ThisHappened > 아미 해냈어요. @BTS_twt는 2018년에 가장 많이 거론 되었습니다.아래의 스레드로부터..

영화[미드웨이]전쟁영화의 정석 ?? [내부링크]

첫째, 전쟁의 참담함이 과인전쟁 속에서 비춰지는 인간성에 대한 고찰이 아니라 오락영화로서의 전쟁영화를 원한다면 미드웨이가 제격이다. 2. 영화[미드웨이]는 약 20년 전에 상영됐지만 여전히 매력적인 영화[진..

넷플릭스 미드 추천 츠비가 뽑아본 미드 순위 TOP하나0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넷플릭스 미드 추천 내가 골랐다 TOP10을 소개 드리겠습니다제가 본 작품 속에서 거둔 TOP10과 여러분이 생각한 작품이 결여되어 있을지도 모르고, 성향에 안 맞 수도 있으므로 참고하세..

"운전자의 편의를 위한 자율 주행 시스템 접목" 2019 BMW 5시리즈 가격/연비/내부/성능 알아보기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자동차의 전부입니다. 오거의 매일은 20하나 9 BMW 5시리즈 차량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등급과 트림별 출시 가격은 6,330~하나 아 구 2,220만원입니다. 가장찾는등급으로소개해드리겠습니다. 5..

애기플·아마존, 올해 넷플릭스 인수 자신설까<조선비즈> + 코멘트 짱이네 [내부링크]

OTT, 즉 스트리밍 전쟁이 디즈니 플러스 대 넥플릭스 연합군 형태로 전개될 가능성이 높아졌다. 자본의 전쟁이 본격화될 것으로 보인다.애플도 아마존의 넷플릭스 인수는 매우 개연성이 있는 시냅치리오.애플도 아..

kt 엠모바1 알뜰폰 통신비 절약 얼마본인? (요금제 정리) 좋네요 [내부링크]

본인의 날이 물가는 오르지만 취업문은 좁고 직장생활도 쉽지 않은 시대를 살고 있습니다. 물론 이른바 '대기업'이라고 칭하는 좋은 직장을 다니는 본인의 '금수저'의 경우라면 현실적인 부분에서는 생각이 크지..

[BTS방탄소년단] 릴 나스 엑스 빌보드 최장 기간 하나위 포스터 인증샷 대박이네 [내부링크]

> 천재 리더들과 콜라 뮤직, 서울 타운 로드가 포함된 릴 나프지앙아스엣크스님의 올드 타운 로드 앨범 빌보드 최장 기간 중 하나 정도의 기록의 포스터 인증샷 근황 이렇게 좋은 기록과 함께 그래미에서 합..

자동차도 해킹? 자율주행, 보안이 중요하다 봐봐요 [내부링크]

> 휴대전화가 아내의 소리 본인이 올 때까지는 보안문제가 사회적 문제가 될 줄은 몰랐다. 최근 들어 당연한 일이지만 대부분의 사람이 스마트폰을 사용하기 때문에 그만큼 보안이 중요하다는 것이 누구나 인식되..

방탄소년단 BTS 정국이 사용하는 BT2첫 한정판 섬유유연제 P&G 다우니 어외려블 좋은정보 [내부링크]

P&G다우니 비틀비틀 예기 오히려 보기에는 올해 초에 방탄 소년단의 정국이 사용하면 알려지고 한국에 정식 발매 없이 며칠간 네이버실 고무 한개 정도를 차지, 품절 사태까지 1어 자신 서자 드디어 8월 하나 4..

방탄소년단 SNL 컴백무대 예고편 메세지 확인 [내부링크]

Source:Twitter@nbcsnl > https://twitter.com/nbcsnl/status/쵸쯔쵸쯔쵸쯔 6506쵸쯔쵸쯔 6최초 0666최초 888?s=첫 9 https://twitter.com/nbcsnl/status/1116489931214544896?s=19

미드 추천 <더 보이즈> :: 슈퍼히어로들에 대한 새로운 고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금하나은의 지인에게 추천받은 적이 있는 미드입니다.신선하고 미치도록 재미있어서 함께 공유하려고 포스팅하는 미드 추천글입니다! 바로 '더보이즈'라는 미드입니다. 아마존 플라이다 오리지널 시리즈에서 시즌..

구글애기드센스 계정활성화 및 선전게재하는 방법 봅시다 [내부링크]

위의 단계(링크 참조)로 구글에서 광고 게재가 가능하다는 메일이 오면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왜 광고를 넣는지 역시나 또 막막합니다.:) > 축하한다는 눈 1과 함께 마케팅 삽입에 관한..

자율주행차 개발, 바이두 텐센트를 위협하는 알리바바 정보 [내부링크]

> 일일이 억명이 물건을 구입하는 차이나의 알리바바가 이번에도 제대로 섭취할 숟가락을 꽃으로 준비하며 자율주행차 개발에 우위를 노리고 있다.중국 미디어의 차이과·모닝 포스트에서는 지난 하나 6개 차이나..

중국폐렴에 대해 꼭 알아야 할 것들 :: 우한시위치,증상및예방접종 ~처럼 [내부링크]

> 이 19.12.31한 반도, 후베이 성 우한 시에서 폐렴 환자 27명이 집단 발생하고 연구 중에 있다는 기사 많이 접했다고 생각하는데요~현재 환자들은 격리 치료 중에서 밀접 접촉자를 주시하고 있다고 하던데 집단..

[방탄소년단] 2019년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남자 100인' 여론조사, 1위부터 4위까지 (해외매체 Starmometer 기사전문) !!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김석진#박민지#김태형#전 쵸은국#BTS#RM.Jin#Suga#Jhope#Jimin#Taehyung#Jungkook#스타모메ー타ー#starmoneter#20하나 9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남자 하나 00명 중 하나 00SexiestMenInTheWorld20하나..

[일상 기록] 2019.06.27 (목) - 노마드 블로거, 회사, 중식, 비트코인 조정, 필라테스, 넷플릭스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이트입니다.회사를 마치고 필라테스에 와서 대기 중에 미리 써볼게요. 모두 Sound주로부터 유연근무제의 시작이지만, 원래 끝날 때마다 필라테스가 있어서 걱정이에요. 학원을 갔다가 다시 필라테스..

영화배우 박정민을 만나다 『카페 책과 밤낮』 와~~ [내부링크]

> 안녕. 꿈꾸는 자유인, 꿈꾸자.우연히 알게 된 북카페가 있어요. 박종민씨가 하고 있는 곳에서 블로그에서 보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카페를 자주 가지 않는 저로써는 가보고 싶은 카페가 생겨서 감정이 좋아..

넷플릭스 신작 미드 ‘위쳐’ 판타지 액션 이야… [내부링크]

> 풀스케이타로 유명한 여름날씨가 넷플릭스 드라마 목록에 등장. 두둥~액션 RPG 장르인 THE WITCHER에서 자신감이 넘치는 위처는 다양한 괴물과 싸우는데 특화되어 있으며, 뛰어난 근력과 예민한 오감, 뛰..

백내장 증상과 예방법 알아보기! 좋은정보 [내부링크]

사람의 눈은 없어서는 안 될 소중한 존재입니다.그러나 피로가 쌓여 충분한 휴식을 취하지 못하면 시력이 자신감이 없어지고 부가적인 기능이 저하되어 눈과 관련된 질환에 노출되기 쉬우므로 백내장 증상과 예비..

태양계 행성 알아보기 수성 금성 지구 화성 목성 토성 천왕성 해왕성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 후후 선생님이다.오핸시널은 태양계 행성의 종류가 무엇이며, 각 행성이 어떻게 생겼는지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 행성은 총 8종류로 태양을 중앙으로 공전하는 행성은 수성, 금성,..

넷플릭스 위쳐 [ 후기,스포,결국 ] 봅시다 [내부링크]

> > 간단 후기는 보면 볼수록 지루해.. 하네요. 이 위 조는 하나 990년대에 출판한 안드레 세프코브스키ー의 소설이 원작으로 단편집 2권, 본편 5권 프릭오루하나그오은에서 총 8권이 발행되어 발행 후..

갑상선 기능항진증 증상 진단 치료 합병증 이야… [내부링크]

갑상선 기능 항진증, 무엇인가. 갑상샘 기능 항진증의 주된 원인: 그레이브스병의 역학갑상선 기능항진증을 수년간 앓고도 완치되지 않으며, 갑상샘 절제, 노화는 방사능 요오드 요법으로 갑상선을 태우자고 해서..

재발 잦은 갑상선암, 정기검진으로 알아보아요 확인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부산갑상선 의원 김영기 내과의원입니다. 암은 뚜렷한 예방법이 없어 진행과정을 예측하기 어렵기 때문에 어떤 질환보다 조기발견과 조기치료가 중요하다. 특히 갑상선암의 경우 다른 암보..

고지혈증이란? 초기증상없어 발견 어려운 질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이웃들 드디어 금요일 1입니다.근처 씨 등 일주일 1 하시느라 고생이 많았습니다.눈앞에 다가온 설날 선물에 국물주문이 많이 들어와서 저는 시간가는줄 모르고 국물을 넣곤 했습니다. 그래서 당 1은..

[강아지중성화/강아지마스크장수술] 6개 정보 [내부링크]

> 반갑습니다 내방동 물병원 입니다. :)당 1소개할 친구는 근래에 보지 못한 61개월째의 스탠더드 푸들(Standard Poodle)의 여자의 글씨입니다.저희 병원의 입원장이 비교적 넓은데 비해 아이의 체격이 있기 때문..

녹내장치료 어떻 짱이네 [내부링크]

녹내장은 소리 없는 시력도둑이라고 불릴 정도로 만성적인 시신경 손상으로 인해 실명을 유발하는 질환입니다. > 망막을 통해 들어오는 빛을 시각정보로 바꾸어 뇌로 전달하는 시신경에 장애가 생기면 시계결손..

갑상선 기능저하증 기능항 대박 [내부링크]

갑상샘 기능 저하증 기능항진증 갑상선암 후유증 관리 > 갑상선은 우리 신체 장기의 일부로 목의 중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목 갈비뼈라고 해서 목 한가운데 돌출한 인온 부분이 갑상샘이다.남성의 경우는 서울대..

오쿠 홍삼액으로 감기 ~~ [내부링크]

날씨가 추운데... 이웃분들 모두 건강하십니까? 혹시 감기 걸리신 분... 있나요? 뭐... 그거... 그러시다면 콩알 포스팅 보시면서 열심히 하세요.인삼은 보기만 해도 먹는 음식의 절반 정도는 힘이 난다고 하니까...

넷플릭 이야… [내부링크]

좋아하는 장르는 SF, 범죄 스릴러(영화는 SF, 범죄 스릴러, 액션, 히어로)(호러, 로맨스를 보지 않는다) 넷플릭스에서는 영화보다는 드라마를 보는 것이 좋다. 인내심이 강해서 매주 기다려 뉴에피소드를 볼 수 없..

꿈해몽 개꿈 와~~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일산용 외딴집 대신궁입니다. 오늘은 귀여운 동물인 개의 꿈, 작은 강아지의 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작은 강아지는 우리가 살아가면서 없어서는 안 될 동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작은 강아..

20하나9 과인주 국제농업박람회 후기 좋네요 [내부링크]

농업이 세계를 바꾼다! 2019나주 국제 농업 박람회 카쟈은 서울:전남 농업 기술원 1원 기간:2019년 10월 171(목)~2019년 10월 271(1)운영의 시각:09:00~18:00행사 규모:20개국 380의 기관 단체, 작은 기업과 관람..

강아지 녹내장 예방, 좋네요 [내부링크]

#사고녹내장예방 #눈자국영양제 #안영양제 #안케어전용제품 우리 없는 냉이는 눈물 자국은 없지만 올해 6살로 내년에는 노교은에 들어가려고 미리 눈을 관리하고 줄 생각입니다. 우리 모델 아가씨는 포스..

영화 퍼스트맨 리뷰와 이소연 - 라이언고슬링, 클레어 ~~ [내부링크]

오한시은 영화 퍼스트맨 출연진과 이소연 씨 얘기를 해보고 싶다.매번 말씀드리고 있습니다만, 그저 개인적인 욕심입니다 의견이 다르면 무시하세요! 먼저 라이언 고슬링부터 살펴보겠습니다. > LINE..

생로병사의 비밀 갑상선 기능항진증, 기능 봐봐요 [내부링크]

> 목에 위치한 나비 모양의 기관인 갑상선은 갑상샘 호르몬을 분비한다.역할로는 대사 활성화, 장기의 기능을 원활하게 돕는 기초적이고 중요한 장기이며 삶의 질을 자결하는 장기라고 할 수 있다.적기에 치료하지..

'내1은 미스트롯' '홍자와 송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미스트 롯데 폰인# 명할지는 미스트 롯데#홍자#송가의#끝장#홍자 승리#미스트 로트 이변#미스트 로트 시청률#TV조선#족구하는 남자# 응원한다#비자 신#고무탄홍쟈#곰탕 보이스#토로 투 가수 명..

[영어기초문법공부] wish, hope 차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미드영어회화스터디, 가정교사 다니엘 영어팩토리입니다.다영 팩은 미드에서 가장 빨리 영어 회화를 배워 가장 즐겁게 영어를 익히는 장소입니다. 미드영어 회화 스터디 과외 다영 팩 보기 나만..

맥심 하나2월호 화보 표지모델 20하나9 미스맥심콘테스트 ~처럼 [내부링크]

> 오늘 말이야^^크리스마스가 다가온 가운데 맥심 12월호가 수줍게 모습을 보였습니다!!2019년 12월호 맥심 화보의 표지 모델은 올해 한해 동안 숱한 화제를 낳은 김 그럼 신정 아쟈싱 운서 이프니다니다..

노인 백내장 수술 부작용 줄 봐봐요 [내부링크]

> 백내장은 과인이 되어 일어나는 대표적인 퇴행성 눈병 중 하과인입니다. 백내장이 되면 사물이 흐릿하게 보이지만, 증상이 오랫동안 천천히 진행되어 악화될 때까지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백내장 치료는 탁한..

뉴질랜드, 화산폭발로 볼께요 [내부링크]

뉴질랜드의 작은 섬의 본인으로 화산이 폭발했습니다. 이 섬은 관광객이 많이 찾던 섬으로, 이 폭발로 인해 실종자와 부상자가 나타났습니다. 저와 한 아 돈 뉴질랜드 총리에 따르면 9일 오후 화이트 아일랜드에..

백내장 치료시기 놓치면 좋네요 [내부링크]

백내장이 당장 시력을 빼앗는 위험한 질환은 아니지만 언젠가 반드시 치료를 받아야 한다. 하지만 백내장을 완치하려면 수술 밖에 없기 때문에 치료를 주저하는 분들이 계십니다만.백내장을 노안이라 생각하고 방..

호치민 마사지 극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개인 저격 호치민 마사지. 곧바로 이번 여행에서 가장 기억에 남았던 하나정이었다.많고 대부분의 스파 숍 중 개인의 취향은 22SPA. 여자의 마음 남는 것을 막론하고 개인의 취향 저격한 예쁘고 깨끗하 시달..

특정 가수를 연상케하 봅시다 [내부링크]

기위를 물어보신 분도 계시겠지만, 저도 구글에서 보고 가져왔습니다.웹툰할모니아이지만, > > > > > > > > > > > > 웹툰 장면 입니다.이 캐릭터는 가수 율리아이 입니다.어떤 인물이 떠오르지 않나요? > 이걸로..

가수 김승진 스잔 결혼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김승진, "수잔, 결혼 나쁘지 않아" 키 리즈가 이혼 > > > > > 가수 김승진이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출연합니다.그럼 수잔느 김승진의 젊은 시절 과거 사진 자신이 키, 이혼, 아내, 여자친구, 자녀, 고향..

레이저백내장, 드림백내 이야… [내부링크]

> 노안이 오는 시기가 빨리 용토 니시 40대 환자가 급증하고 있는 백.내장을 확실히 개선시키기 위한 가장 좋은 비결은 레이저 백내장 수술이다. 레이저 백내장은 렌젝스를 통해 필요한 곳만 작고 빠르고 정확하기..

축농증 있으면 여 볼까요 [내부링크]

> 축농증은 코 주변 부비동에 염증이 생긴 질환입니다.콧물이 제대로 배출되지 않아 미비동 안에 고일 경우 발생합니다. > 부비동이란 얼굴 안쪽에 빈 공간으로 코를 중심으로 양쪽 광대뼈 부위를 상악동, 양쪽 눈..

청춘도다리부산의 장거리걷기와 봅시다 [내부링크]

청춘가래 테이핑요법 특강 나이가 들면서 어떤 아픔도 불가피한 주위 사람들이 하나 둘 이곳의 통증을 호소하기 시작했다. > > 그러던 중 청춘도교 까톡방에서 의견을 들었다. > > > > 평소 알고 있는 테이핑..

[연예인시계]책을 읽어주는 볼까요 [내부링크]

[연예인시계] 책을 읽어주는 문가영씨가 고른 포르바이스 > 처음뵙겠습니다. 폴바이스입니다.가을비가 부슬부슬 내리는 작초와 당초! 많은 수험생들이 입시 때문에 힘들었을 것이라는 견해가 있네요.요즘 날씨가..

콧물과인으니편도염/애기집다니기시작하니/자주 봅시다 [내부링크]

3월 부상 없이 잘 다니고 있헷눙데오느 순간 콧물 찔찔...눈물 거의 2주간 약 먹고 좋은 욜부터 완전 쟈싱 앗눙데 4월 10한 전화 하나로 참석 준비하느라 평소에는 느낌이 좋은 느낌이 나쁜 일로 돈 만지면 조금..

정보 [내부링크]

전참시 박성광 요즘 유행이 좋아진 것 같아요. 더 늘어나서 매니저도 시작하고 있는 것 같아요.박 송그와은은 1981년생으로 168cm 59kg로 동아 방송 예술 대학을 졸업하고 개그맨 겸 가수 겸 영화 감독 이프니다니..

[결혼식 축가/가수] 히든싱어 과 짱이네 [내부링크]

> , 이름:효은소징·본인이:23세, 경력:5년 진흥 지역:서울, 경기도 행사 분야:발라드/R&B/POP, 비슷한 묵음:링, 지아·그에은챠 자신 있는 곡:린-My destiny링-시각을 고슬로링-당신 남편의 사랑아 이선희 그 안..

목통증 설령시 !! [내부링크]

이제 현대인에게 인터넷은 필수품이 되었고 컴퓨터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이나 전자기기를 사용할 때로서 길어졌습니다.전자기기를 생활에 사용하는 빈도수가 늘어났는데 전자기기로 인해 생기는 질환도 늘고 있..

갑상선암 수술 후 대박이네 [내부링크]

갑상선암 발병 연령이 moning 높아지고 있습니다.40대가 가장 많으 본인 50,30대 순으로 발병률이 보고되고 있습니다.다른 암에 비해 비교적 나은 예후를 가지고 있는 본인생존율이 높은 만큼 재발률이 높고 각별..

팬덤TV – 개그맨 이재호의 레알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팬덤에게 물어보세요! 팬덤TV"인사드립니다. 오항처럼 많은 분들이 알고 싶어하는 개그맨 공채시험 통과 비결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눈을 뒤룩뒤룩 뜨면 알고 있어요! #개그맨 #이재호가 전하는 #개그..

높은 혈압, 당뇨 만성질 알아봐요 [내부링크]

-서초구 SNS서포터스 2기 김지숙- > 서초구 방배 보건 지소에서는 매월 셋째주 목요일 1, 고혈압, 당뇨, 고 지혈이 있는 영토의 주민을 대상으로 '만성 질환자를 우이항오느 나 쉽게 만드는 서초 구민 건강식 사상..

넷플릭스 통합자막 볼까요 [내부링크]

> 영어 쉐도잉이 영어공부에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 잘 들리지도 않고 모르는 영어를 무예정으로 물어본다고 해서 공부가 될까 했는데 넷플릭스에서 통합자막 및 단어장 및 구간 반복 및 스토리 속도조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