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0-6955의 등록된 링크

 450-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8건입니다.

딸과의 데이트...영화 미드웨이를 봤다. [내부링크]

자신에게는 중학생의 딸이 있다. 너무나도 자기도 사랑스럽고 예쁜... 요즘 이야기라면 딸은 친구를 만날 수 있다고 지금 자신감과 놀지 않는다.자신도 그런 딸을 이해하면서 혼자 외롭게 집에서 이야기를 하고 있..

Brandy - Right Here (Departed) [내부링크]

> 2008년 9월 9일에 발매된 Brandy(브랜디의 정규 5집 Human의 리드 싱글"Right Here(Departed)"이다.곡은 Rodney Jerkins(로드니·쟈ー킨스)가 작곡과 프로듀싱을 동시에 담당하고 이어 LaShawn Daniels(로션, 다..

CCM MR제작 - [입시,공연,축가 등 각종 MR 제작] 송시라 - 예수 잘 믿고 싶어요 MR 제작 후기 [MR제작, 공연MR, MR제작] [내부링크]

송시라-예수를 잘 믿고 싶습니다 MR의 샘플 확인하 ↓ https://소리 cloud.com/user-904384781/ccm-mr-1 MR제작 HP-0하나 0-7개 22-7520 카카오 톡:tagx3 >

백내장복시시야흐림시야번짐주맹증시력장유아 주의하세요 [내부링크]

> 예전과 달리 시야가 흐릿하게 보이지 않나요? 또 빛이 스며들어 눈의 피로가 쌓이지 않습니까? 만약 백내장 복시나 흐린 시, 발진, 맹시력, 긴 유아를 경험한 경우 이러한 증상이 나쁘지 않다고 발현될 수 있습..

미드 추천 넷플릭스 Netflix 로스트인스페이스 Lost in Space [내부링크]

> 넷플릭스의 로스트 인 스페이스는 익숙한 제목처럼 일 960년대 cbs에서 방영한 유행, 로스트 인 스페이스의 리메이크작이었던 그 옛날의 시리즈를 본 적은 없고 비교는 어렵다 않은 등장 인물만 비교해도 시대가..

[싱가포르 차이나쁘지않아타운 딤섬 레스토랑, 딤섬 뷔페] 현지인 추천 맛집 얌차 YUM CHA 메뉴 추천 [내부링크]

데이지 페어웰 T-Tepen 여행이 막 끝난 이본과 함께 갔던 차이 본인타운의 얌차!! > 평온한 경우 디무솜뷰쯔후에로 이용 가능!!*오후 3시부터 6시까지* 평했으나 하나.라스트오더 5시반*공휴하나운 제외~우리는 동..

[2019 신작미드]넷플릭스 미드 마지막입니다무 When Heroes Fly [내부링크]

> 웬 히어로즈 플라이 When Heroes Fly 꼭 보세요.봐주셨으면 좋겠고 제가 When Heroes Fly를 올릴게요 .20하나 9년 신작 미드입니다. 핫하다! 넷플릭스 미드 마지막입니다.무기 <지금 바로 미드 마지막입니다> 무..

[아자신운서섭외 | MC섭외] 스포츠 여신 아자신운서 김민아 영화소개 여신으로 대변신~ 케이블TV VOD 무비N 진행자로 맹활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릴리커뮤니케이션즈 #릴리스포테인먼트다 오거의 매일 소개하는 방송인은 SBS의 운동마님으로 운동꾼(?) 여신으로 활약하고 있는 김민, 아자 신은서! 그 김민아, 아자 신은사가 야구 시즌이 끝난 뒤..

지면파 프라입니다때때로대 시청률이 무댁지고 있다 [내부링크]

2000~20일 8년 시청률 분석 결과 지역 파쳬 군을 시청률 반 토막...20~30대 시청률은 '암담' 정 쵸루웅 기자 [email protected] 2018년 08월 13일 월요일 2018·저널리즘의 미래 콘퍼런스 신청하기 AD FREE8..

미드 추천 베스트5 안봤다면 이건 꼭 보자 확인 [내부링크]

20하나 9년도가 이제 정화. 얼마 남지 않았다. 내가 어떻게 살아왔는지 내가 무엇을 보았는지 보면 알 것이다. 물론 나의 이 이야기였다. , 일단 20하나 9년도에는 내가 무엇을 보았는지 체크하면서 지극히 개인적..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 솔직 후기 아간단하다. 쿠키영상 X 대박이네 [내부링크]

> > 검은 옷의 남자라는 영화가 세상에 에쵸무 등장한 것은 하나 997년 초등 학생 동료들과 우주인이 등장한다는 이유 하그와잉 것만으로도 굉장히 잘 봈 움니다. 다음 2002년' 검은 옷의 남자 2', 20하나 2년' 검..

러시아 월드컵 하나6강 대진표 브라질 멕시코경기일정 축구중계 KBS2 MBC 해설위원 시청률(ft.크로아티아 덴마크 피파랭킹 경기 예상 분석 도박사 배팅 8강 대진표)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떠돌이 축구입니다.어제까지 러시아 월드컵 첫 6강 대진 4경기 결과 절반의 8강 진출 팀이 자신 왔다.치열한 첫 6전에서 여름 밤 잠 못 이루는 밤을 맞게 하고 있다 > 16강 4경기 결과에서 러시아의..

[미드] 뉴 걸, NEW GIRL 짱이네 [내부링크]

평소에 코미디 드라마를 많이 받은 낙지 유니티, 실리콘 밸리, veep, 모펨, 팍엥레, 브나프지 않고 나쁘지 않은 등 Veep과 시리콤바레ー모펨이 치에오링 애국 팍엥레과 브나프지 않고 나쁘지 않아는 나의 스타 1이..

넷플릭스 장르 검색 코드로 장르별 영상 찾기 팁 대방출 이야~~ [내부링크]

> 신경제 정책 루릭스볼시에 제1성질 나쁘지 않는 것이 있어서... > 장르별 영상을 찾기가 불편하다는 단점, 아니 왜 장르별로 분류해 놓지 않았는지. ᅮ콘텐츠 분류가 불편에 정말 이래...? #넷플릭스 장르 검색..

조은정 아자신운서집안 자신이 학력 성형 키 인스타 그램그램 주소 봅시다 [내부링크]

조은정 아나운서 "나쁘지 않다, 학력 성형 키 인스타그램 주소" > 지난 달 배우의 서울·지 섶 쵸웅쵸은아봉잉 운서의 욜아이 소식이 알료지의 서한, 상당한 화제를 모으고 1우쿄쯔눙데요. 그 때문에 어제 배우 소..

[미드][넷플릭스] 하우스오브카드(House of card)-추천후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하우스오브카드는 미국의 정치물이었다.청소년 관람 불가, 미국 하원 의원이 백악관에 들어가기 위해서 1을 벌이는 것부터 시작합니다. > 사진에서 왼쪽이 부인 클레어 언더우드(본명은 로빈 라이트), 남편 프랜..

오감만족! 국내 최대 ‘VR STATION’ 방문기 이야… [내부링크]

> > 20하나 8년 여름에 개관한 VR STATION은 하나발죠크잉 VR게이야 센터가 다른 국내 최대 스케하나그와 시설을 가지고 있습니다. 과연 20대가 열광하는 이유는 무엇 하나부터, 영 차가 직접 방문했습니다. "한국..

송가인 어머니 무속인 오빠 본명 과거사진 몸무게 결혼 ?? [내부링크]

[송가인 마마 무속의 본명 체중 가족] >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MBC의 유명 예능 프로그램 '나쁘지 않은 혼자 산다'에 출연합니다. 이번에는 개그맨 박 나쁘지 않다, 아래랑 다 같이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데 고향..

공연 - 서울) 발레컬 〈 Once upon a time in 발레> 봐봐요 [내부링크]

> 춤의 대가이자 경쟁자 관계의 두 가문 40년 전.두 집안은 댄스배틀 결승전에서 길거리 만과인 대결을 벌인다.당일도 어김없이 양가는 결선에 진출, 각각 3작품에서 결승전을 펼치지만 양가의 이름을 걸고 하..

[방콕여행] 방콕 센타라 그랜드 호텔 / 레드스카이 / 센트럴월드 푸드코트 봅시다 [내부링크]

이번 방콕 여행의 포스팅은 3번째 방콕 여행으로 이용한 호텔인 방콕 센터 러그 랜드 호텔이다.1번째 여행의 퀸즈는 힐튼, 2번째 여행의 퀸즈는 반얀 트리를 이용했지만 2개의 호텔 전체의 만족도가 매우 높았지만..

[방탄소년단 뷔] 시청자들을 놀라게 하고 20하나9 KBS 가요대축제 공연 이후 다음, 네이버 실때때로 트렌드 하나위를 차지 (해외매체 allkpop 기사전문) 이야…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부표#BTSV#김태형#Kim_Taehyung#태형#Taehyung#뷔#V#2019KBS가요 대축제#KBSGayoDaeChukje2019#공연#performance#이후#daum#네이버#Naver는 실시간의 트렌드#realtimetrends#1위#소..

'별나쁘지않아비 시즌2.5'(미드시즌)예고편 유출…"끝나쁘지않아기 전까진 아직 끝난 게 아니다" 외 !! [내부링크]

> > "마지막 나쁘지 않는 아키 전까지는 아직 끝난 것은 아니다"<프린세스 스타의 모험 1기 시즌 2>이 미드 시즌인 '시즌 2.5'에 재정비하고 1방송을 앞둔 가운데 이 시리즈를 방영하는 믹크디즈니ー XD가 새로운..

가심기 최고 패밀리 허브 - BMW 620GT 시승기 및 구매비결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NAUTO입니다.서울 땅에 눈이 펑펑 내리면서 자신감을 갖고 금방 추워졌습니다.쌀쌀한 날씨만큼이나 잔뜩 웅크리어 버리지만, 이런 때일수록 성장을 해야 아프다는 일은 아시죠? 당일 소개하는 차는..

영화 미드소마 리뷰 :: 결스토리이 가지는 의의와 9의 상징성은? 정보 [내부링크]

> 오랜만에 스릴러 영화를 극장에서 본 육하망상이다. 오거의 매일 리뷰하는 영화는 미드소마! 전작 '유전'으로 큰 관심을 모았던 앨리 에스터 감독의 신작이자, 해가 지지 않는 백야현상으로 가득한 스웨덴의 작..

영화로 태교 <하나> 넷플릭스 추천영화 우리 사이 어쩌면 Always be my maybe !! [내부링크]

요즘 태교에서 넷플릭스미드를 열 더 보고 있습니다. 재미 있는 미드 소개하고 드리고 싶은데 오 한 상일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최신 영화를 소개하고 올리고 싶네요. 제가 며칠 전에 센스 8이라는 드라마를 봤..

자율 주행 자동차, 조사 도시 케이 시티(K-City)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미리입니다. 2018년 12월 10일 경기 화성시에 위치한 한국 교통 안전 공단 자동차 안전 연구원에서 '케이 시티(K-City)의 준공식이 열렸습니다. 이 자리에서는 한국 전자 통신 연구원과 SK텔레콤, K..

도로 위의 묻지마 살인 ‘음주운전’ 대박이네 [내부링크]

> 지난 하나 0월 하나 01,22세의 청년 윤창호 씨가 짧은 생을 마감했습니다. 부산 해운대에서 음주운전 차량에 치여 뇌사 판정을 받은 지 보름 만이었다.지난 추석 연휴 기간에 휴가를 내고 고향을 찾은 군복무 중..

PBT/PET의내가수분해성이 과인쁘다는 의미는? 볼까요 [내부링크]

PBT, PET는 Ester 결합을 가지고 있어 폴리에스테르계 수지로 불리며, 공기중의 수분과 반응하여 고분자가 단분자로 변화합니다. > 폴리에스테르계 수지의 가수분해 메카니즘을 아래 그림에 표시하고 있습니다. 그..

30분이 추가된 <미드소마> 확장 감독판, 하나0월 국내 개봉 의도! ?? [내부링크]

바로 최근 좀 흥분한 정세였다. 미드소마 감독판이!! 하나 0월에 국내에서 개봉된다는!! 감독판도 공개된다고 들었는데 국내에서도 볼 수 있을지 미지수여서솔직히 감정은 텅 비어 있었다. 사실 일반판만 봐도 극..

미드웨이 - 진주만과 덩케르크 사이를 어정쩡하게 헤매는 좋구만 [내부링크]

> 1롤랜드 에머리히의 신작[미드웨이]는 2019년 영화관에서 관람한 마지막 영화이다. 국내에는 12월 31하나로 공개하기도 했지만 하나 발그와은에서 볼 영화가[미드웨이]밖에 없어서 할 수 없이 본 것도 있..

자율주행차 관련주 좋네요 [내부링크]

자동차용 반도체 글로벌 경쟁이 불붙었다 르노삼성차 자율주행입니다.현대차, 대형트럭 자율주행 첫 성공 완성차 대기업의 신동력 사업으로 초집중 자율주행차&시스템&반도체 자율주행이 하나부 성공하고, 이에 따..

BTS<방탄소년단>빅히트 수익과 기업가치/전세계가 원하는 BTS 콘서트 좋네요 [내부링크]

#BTS #방탄소년단 개인 멤버들의 수입에 대해서 많은 궁금증이 있으실 거예요. 개인 멤버들의 수입은 소속사인 빅히트사의 수익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합니다만, K-POP 시장을 주도하는 #SM #JYP #YG 수익 비교와..

방탄소년단 지민, 새로운 시작, 휠라와 다같이~ FILA X BTS 와~~ [내부링크]

새로운 시작, 휠라XBTS(JiminVer.) #방탄소년단 #지민 #휠라 >

[펭수] 펭수의정체 플린김동준?? 봅시다 [내부링크]

#펜스#자이언트 펜스#남국펭+ 뛰어난 몇=펜스#EBS의 유튜브 채널 중#"자이언트 펜 TV"크리에이터#히프항셍스이프 후(후)와 그이요미 외모는 많은 캐릭터가 된다#펜스 위 꿈은#최고의 크리에이터가 되는 것#한살 만..

우한폐렴] 차이나 후베이성과 타지면 비교 : 확진자, 사망자, 치사율 대박이네 [내부링크]

중국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병(신종 코로나)과 전쟁에 돌입한 가운데 확진자가 확산되는 추세다. 첫 확정자와 사망자가 연초 최고치를 경신하면서 중국 정부의 총력 대응에도 당분간 확산세를 막기 어려운 것 아니..

보니하니성폭행.. 최영수 박동근 폭행 좋구만 [내부링크]

> 원본을 보는 것 온라인 커뮤니티, 트위터 화면 캡처'폭행과 막말 논쟁'에 피네던 정도 개그맨 최 연수(35)·박 동궁(37)을 위한 대중의 분노가 가라앉지 않고 있다. EBS가 두 사람의 방송 하차를 알리고 공식..

[넷플릭스 추천] NETFLIX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위쳐 < THE WITCHER > ( 등장인물 / 캐스팅 / 간단요약 ) 확인 [내부링크]

금 1은 정식 검토에서는 없지만 내가 궁금해서 찾아본 > 넷플릭스 드라마 위차간탄 소개(?) > 하나 2월 201에 공개된 위 조는 > 소설을 바탕으로 제작된 드라마로, 게입니다.하지만 제작되어 매우 최근..

[보안 칼럼] IoT 보안과 미래차 보안 이리하여 '교통 보안' 이야~~ [내부링크]

사물인터넷 IoT 기술은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데 보안은 충분한가? 사고였던 IoT는 단순한 전산에 그치지 않고 사물을 직접 조작하기도 하므로 보안이 실패할 경우 인체에 물리적으로 직접 피해를 줄 수 있기 때문..

간편심사보험 당뇨 고지혈증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리더스 베스트 서울 김현규 팀장입니다우리 몸은 사실 아주 작은 문제라도 생겨도 바로 불편함으로 이어지는 것 같아요.저는 계절을 불문하고 거의 매일 비염에 시달리고 있는데, 정내용 증상이 심한..

보건관리자 선임니다기준 자격 대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에듀플래덱스 교육팀장 쿤 선생님입니다. 학교에는 간호선생님이 있고 군대에는 의무대와 의무병이 있습니다. 이들은 전체 의사는 아니지만 응급처치가 나쁘지 않고 현장에서 대처할 수 있는 전문가..

미사이비인후과 편도염 증상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이비인후과 써니이비인후과입니다.당 1낮 기온이 30도까지 올라간다고 해네요.저런날에이제에어컨을키기시작해서보통아주최근부터아마에어컨의발라다를많이맞추게될텐데,그때마다건강을더욱소견하고..

베트남 한달살기 항공권 준비 : 편도티켓 좋은정보 [내부링크]

베트남에서 1개월 살준비 과정 > > 사실 혼자 다시 베트남 장기 여행을 결코 쥬은아동의 한복판에 대학 동기와 너무 너무 오렝망에에 연락이 있고 이이에키 그 이야기고, 겨울에 여행 가1 있는 소리 이야기한다는..

주엽역 헬스장 / 주엽동 헬스장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WANNAGYM FC. 송미임 > 최근 걷거나 지하철이나 버스 안에서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사람들의 모습을 자주 볼 수 있는데, 이런 사회 발전으로 인해 현대인을 괴롭히는 병으로 손목터널 증후군이 떠오르..

노인백내장수술 비용 알아봐요 [내부링크]

> 나이가 들면 몸 여기저기에서 이상이 생깁니다. 특히 눈은 시력이 점점 감퇴를 갖게 되고 1상에서도 큰 불편을 겪게 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시력이 떨어지기 시작하면 노안으로 인해 이렇게 자신을 생각하고 가..

가면장수술 복 이야~~ [내부링크]

> 가면장에대해서많은분들이한번쯤은들어보셨겠지만정확하게가면상이무엇인지어떻게생성하는지모르시는분들이많을것으로예상됩니다.그런데 우리나라 인구 중에 많은 사람이 앓고 있는 병이라고 하니 저에게만 피해..

송파 CGV, 터미네이터 : 다크페 ?? [내부링크]

터미네이터 6개, 이번 새로 나온 다크 후에이토을 드디어...사라 고 네가 다시 등장한다는 이유만으로 별로 나쁘지 않고 보고 싶었는데......터미네이터 2개를 정~말 재미 있게 봤다.그리고 2개밖에 없는 브와쯔 s..

미스트롯 출신 트로트가수 송가인 사주 알아봐요 [내부링크]

> <트로트 가수 송가이자 여성(서양)86'.12.26,35세(2020)>본명:쵸웅심 출생:전남 진도군( 나쁘지 않무우이키의 출처) 때 일본 월년 갑 경병 용 자인 79 69 59 49 39 29 19 9임계 갑을부 병별 무기..

항공전자정비기능사 시 정보 [내부링크]

> 항공 정비사 자격 중 가장 기초적인 자격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이 항공 정비 기능사 자격입니다. 항공 정비 기능사 자격증에는 항공 기체 정비 기능사, 항공 기관 정비 기능사, 항공기 장비 정비 기능사, 총 4..

인공위성난로/ 거꾸 ~처럼 [내부링크]

인공 위성 난로 , 역행한 스토브 점화 법 알고 싶은 것은 010-5250-9881 > > > > > > > > > > > > > > > > > #역아난로 #과인무난로 #화목난로 #과인무보하나라 #펠릿난로 #전원주택 #난로 #주물난로 #난방기구..

논뉴 배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 > > > > 류원 인스타그램 출처 논뉴+하나차출처 기재 후 사용원본을 나미로 배포 × 가져갈 때 공감

와우 화심 공략! 레이드 못가본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외동입니다, 와우 클래식(wow classic)하나 서버 전쟁 서버 록 호르라 자신 이트 엘프 사냥꾼 60수준의 채광 고블린 기계 공학 야수 냐은쿵! > 40명 레이드의 화심 비로소 영상임.많은 와린이..

손목터널증후군 치료, 내시경으로 이야…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연세건우병원 견주/수부관절팀 문홍교 원장입니다. 오가의 매일 제가 준비한 포스팅은 만성 손목 통증을 유발하는 손목 신경 손상 질환인 손목 터널 증후군의 원인과 치료입니다. > 신경 손상? 이..

미드소마 , Mids 이야… [내부링크]

미드 소마, Midsommar, 20하나 9 아리에 스타의 유전을 인상 깊게 보고 미드 소마 공개되는 길어서 조금 기대했다.기대하면 실망이 크니까... 스포일러가 없다고 해서 기대를 떨어뜨려. 근데 되게 신선하고..

한국어교원자격증2급 !! [내부링크]

> 최근 한국인 라가수가 해외에서 본인 라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어요.저희 본인 라 문화에 대해서 널리 알리고 나서 그만큼 저희 본인 라 스토리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거든요. 우리 봉잉라스토리울..

복식호흡 하는 ?? [내부링크]

복식호흡의 장점은 그렇지 않아도! 호흡에도 여러가지 종류가 있습니다.쇄골,융식,복식,단전등여러종류가있는데,그중에서도혈액순환을잘해주고장기에영향을주어건강한몸으로향할수있는복식호흡방법에대해알아보도..

[부산웹디자인학원] 20하나9년 컴퓨터그래픽스 합격하는 팁! 자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양정인력개발센터입니다.오항 것 같은데, 이에 앞서고 3월 4번째 월요일이 찾아왔다.그만큼 날씨도 많이 선선해졌네요.(이런 환절기만큼 감기 조심하시고 항상 그랬듯이 즐거운 하루 되세요)^^ >..

넷플릭스 <프렌즈> 안 본 사람 좋은정보 [내부링크]

때는 바야흐로 20일 8년 0월 23개.넷플릭스에서 <프렌즈>를 보기 시작했어요.이름만 들었는데 왜 유명한지 몰랐는데..그런 과약간거 과인을 어마어마하게 베라 흑모니카.. 챈들러 레이첼.. 피비..조이.. 로스...(..

주시은 아나운서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bs 아나운서 간판 이제 간판입니다 인기가 많은 주시는 나쁘지 않아서 그대 무매력 덩어리가 넘치는 것 같아요.라디오에서는 호흡도 굉장히 중요한데 센스부터 말장난 그런식으로 지식까지 또한 대단..

[수원블랙박스]전기차에도 보조베터리는 필수품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토프리즘 입니다. ^^ 오항상 소개하는 작업은 테슬라 모델 s 블랙박스와 보조 베터리 하이패스 작업이다.요즘 핫한 차량은 당연히 전기차량이거든요!! 코 본인 전기차량도 상당한 지력이 발휘되어 요..

개그맨 최효종의 <어린이정남>으로 볼께요 [내부링크]

> 우리 코미디크엔터와 중소기업 교육을 함께하는 개그맨 최효정씨의 대표자, <어린이 정남>은 칸트와 롤즈의 도덕철학과 상당히 비슷할 것이다.칸트는 인간의 전형을 이성적인 존재로서 스스로에게 부과한 "자율"..

대전갑상선기능항진증 다 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 대전 엔도내과입니다 갑자기 속이 더부룩하고 섭취하는 sound 식량은 증가했지만, 반대로 체중은 줄어든 본인, 다른 사람에 비해 더위를 타는 증상을 경험했을 경우 갑상선의..

강아지 알러지사료,식이 위장질환 사료, 가 ~처럼 [내부링크]

> Therapeutic Dog Diet의 종류:건 포장 단위:1.2kg 것.알레르기원의 제거의 사료가 필요한 경우 2. 마싯눙 음식 알레르기/마싯눙 음식 불내증 때문의 시스템 관리의 도움이 필요한 경우 3. 염증성 위장관 질환(IB..

미드소마(Midsom ?? [내부링크]

아직 개봉도 하지 않은 이 영화의 예고편을 검토하고 싶고 리뷰 폴더를 새로 판 ww이 여름 제1도 기대하고 싶은 영화이다. 하나 973년 작<위커 맨>과 아이 스타 감독, 전작의<유전>을 맞춘 영화라고 하고<위커 맨..

고양이 갑상선 짱이네 [내부링크]

> 갑상선은 목에 위치한 호르몬 기관입니다.갑상선 기능 저하증은 강아지에게 흔히 발견되는데, 갑상선 기능 항진증은 노묘에 자주 자신 쌓입니다. 하나 0세를 넘긴 고양이가 갑자기 활동성이 증가하고 수척하면..

약, 물 대신 다른 sound료와 와~~ [내부링크]

> 몸에 조금이라도 이상이 있을 때 우리는 #알약을 먹어요"아팠을 때, #약 。이 없다면, 그렇게 막연한 귀추도 없을 것 같습니다.하지만 약을 삼켜서 자신은 우리가 그렇게 보이지 않았던 반응이 올 때도 있습니다..

[Netflix]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 미드 / 프로그램 볼까요 [내부링크]

가끔 넷플릭스로 영화본인드라마등을 봅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본인드라마, 버라이어티도 보는데 그 이외의 영화본인드라마도 눈에 띄는걸 보고 가끔 치유해요! 근데 사실 넷플릭스에 뭔가 많은데 막상 볼게..

몸에 안좋은 봐봐요 [내부링크]

자취를 하면서 필수가 되어버린 화장품 우리는 화장품에 대해 알고 있는걸까요?아니면 선전에 자주 나와서 누굴 좋아한다고 하니 같이 쓰는 걸까요?지금쯤 화장품 알고 써야하지 않을까요? > 여자의 경우, 술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