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1-6955의 등록된 링크

 451-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3건입니다.

BTS·블랙핑크·싸이… 셋의 공통점? 숫자로 본 K-POP [내부링크]

> 남자 아이돌 그룹 BTS가 전 세계를 뒤흔든다는 사실, 너희들 무과인들 잘 아시잖아요. 이 4월 오메리카고 싶습니다 하고 있다'20첫 9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의 최초 00'에서 BTS를 선정했습니다. 이렇게 전 세..

넷플릭스 요금제를 프리미엄 울트라로 업그레이드 "네플릭스 가격 정책"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할지 넷플릭스를 통해서"본인의 봉잉라"이전의 어깨를 보앗소의 하나하나 달 하나 0하나에 새로 회차가 올라오기를 기다리며 이번의 포스팅을 쓰고 있다. 필자는 요즘 거의 모든 영화책인 드라마를 넷플릭스를 통..

녹내장 증상 알아가기 [내부링크]

> 주로 40대 달음에 발발하는 질환인 녹내장!그러나 현대에서 각기 다른 생활 환경이나 업무 환경, 스트레스 등 여러 요인으로 젊은 세대에서도 녹내장의 발병률이 증가하고 있습니다.그렇기 때문에 사전에 정기적..

[PAMS 20하나9] 판교 자율주행모터쇼 - 초등학생부터 대학생까지, 자율주행 & 자동차융합기술 경진대회 준비 모습 둘러보기 [내부링크]

'세로프게 경기, 자율 주행을 꿈꾸는 '를 주제로 한 제3회 판교 자율 주행 모터 쇼! > 지금 판교에서는 한창 자율주행 모터쇼가 열리고 있습니다.어쨌든 행사장 구석에서는 학생들의 자율 주행 경기 대회 준비..

개그맨 "서태훈"님이 클리닉결을 위해 응원해주셨어요~~! [내부링크]

> 개그콘서트 "멘탈스쿨" 아세요?? > 모두들 서태훈씨 때 정말 즐겁네요~~ 그런 개그맨 '서태훈'씨가 클리닉 결을 위해 응원동영상을 보내주었습니다.^^^ 너희들 정말 고마웠습니다^^^^^^^^

[주식투자]BTS 테마주는 뭐가 있을까?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원하는 꽃입니다. 방탄 소년단(BTS)이 2월 211앨범을 발매하고, 그 전에 키위 2월 171선곡 list공개라는 행사가 있습니다. 방탄 테마주의 대표 주식은 19/4월까지는 키이스트이었다. 사실,..

녹내장치료 노하우 원인과 증상 알아보기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김 1은 녹내장 치료에 대해서 조사 겟움니다.먼저 녹내장이 무엇인지, 그리고 녹내장 증상과 녹내장 치료 방법 순으로 풀어보겠습니다.녹내장이란 쉽게 정의하면 어떤 원인에 의해 눈의 안압이 올라..

[어지럼증과 동맥경화] 동맥경화의 진단 (경동맥 초소음파 검사) [내부링크]

이전에 혈압이 조금 높다는 이야기를 듣고, 썬더 sound 때문에 내원하신 분이 있었습니다. 혈압은 하루 70/90에서 높은 혈압 생각할 증세에 대한 정밀 검사 확인 때문에 경동맥 초 sound파를 시행했습니다.. > 경..

40여 년 만성 축농증에서 거의 다 친구어자신고 있는 중!(보동 개인적인 놀라운 경험이라 자신눠봐요^^) [내부링크]

단도직입적으로 청소년 시절, 겨울에는 거의 매일 이비인후과를 다니며 닥션과 적외선을 맞고 약을 먹는 것이 예사였던 나...! 비염축농증을 반포하며 적당히 적응하며 살아왔습니다.낫지 않는 고 질병 같다고 생..

라디오스타 김선영 뮤지컬계 대모! [내부링크]

라디오 스타에 김선영 씨가 본인이 온다는 소식을 듣고 옛 추억을 떠올립니다. 뮤지컬을 한참 보러 다닐 때 김선영 씨의 노래를 듣고 소름끼칠 때가 있었어요.김선영 씨는 국내 뮤지컬계에서 손꼽히는 뮤지컬 스타..

높은 혈압, 콜레스테롤 개선에 좋은 양파즙 [내부링크]

첫째, 양파는 혈중 불필요한 지방과 콜레스테롤을 녹여 없앤다. 동맥경화와 고지혈증을 예방하고 치료합니다.2. 양파는 혈관을 막는 혈전 형성을 방지하는 동시에 혈전을 분해하지 않고 린이다. 그 결과 혈..

송가인뽕따러가세 명곡 모sound 대세는 어딜 가도 대세! 확인 [내부링크]

> 요즘 온 나라를 떠들썩하게 하는 가수가 있죠. 바로 송가인이다.안녕송가인이야~모든가수들이그렇지만무명시절이있고,그걸견디면서잘이겨내고성공했을때웃으면서이야기할수있는게무명생활이잖아요.송가인은 아직..

트로트퀸 송가인 엄마직업? 나쁘지않아이 학력 몸무게와 키는? 알아봐요 [내부링크]

> 요즘 너무 핫한 가수 송가인, 당일은 송가인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트로트 퀸 송가인과 그의 어머니에 대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본문보기:https://vo.la/Hlyt

펭수 김동준,아는형님,정체,펭수 굿즈 ,인스타 그램 ,자이언트 펭tv 알아봐요!! 봐봐요 [내부링크]

> 펜스 김동준 아시나요?펜스의 정체는 '김동준'이라는 연관 검색어를 뒤쫓고 있습니다. 김동준은 서울예대 연기과 하나 입니다. 피키캐스트 '프린'으로 활동하는 배우입니다. 저작권 협회 홈페이지에 '자이언트..

[넷플릭스추천]공포스릴러 ‘그린인페르노’ 결말해석 알아봐요 [내부링크]

너무 더워서 자신이 가기 싫고, 요즘 극장가에 볼거리가 적을 때는 넷플릭스가 답인 것 같습니다. 얼마 전 공포영화를 찾아봤는데, 그린인페르노예요. 그린인페르노는 전에 본적이 없어서 다시 봤어요.다시 봐도....

방탄소년단'BTS' Album #1 !! [내부링크]

> 2013.6.12/6.13데뷔.Intro:2COOL 4 SKOOL(Feat.DJ Friz)We Are Bulletproof PT.2Skit:Circle Room Talk Interlude 나쁘지 않아요Outro: Circle Room Cypher 학교 시리즈의 시작.스프그와은셍인 나는 언더파로 앞..

넷플릭스 결제 취소 환불받는 방법 대박 [내부링크]

넷플릭스 이용을 자신 명의로 하려니 먼저 무료 사용내역이 있다고 들어서 아버지 명의로 가입해 놓고 계속 사용하고 있습니다.자신의 명의로 된 계정은 잊고 있었지만 어깨 결제 문자가 와서 환불을 알아봤다.너..

<J.RIUM 제이리움> '김민재' 짱이네 [내부링크]

'김민재' 배우의 김민재 씨가 SBS드라마'낭만 닥터 김 사부 2'하나 3화에서 제이 리움의 Raccoon Hairy Turtleneck Knit/Brown을 착용했습니다. ..

개그맨 김철민 펜벤다졸 파본인쿠어 개구충제 복용 후기 봅시다 [내부링크]

폐암 내용기로 투병 중인 개그맨 김철민 씨의 CT 사진이 공개됐는데 폐암이 아내 소리보다 작아졌다는 소식을 전해왔습니다.ㅎㄷㄷ. , 폐 암 4기의 내용을 결정된 김철민 씨는 지난해 8월 펜 벤더 조르반 성분의..

2019 WeGo Professor Days 자율주행 세션 후기 (7/16 Drone-AGV 자율주행, 7/18 자율주행)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고코리아입니다! 이번 20일 9 WeGo Professor Days을 맞아 7월 일 6일[Drone-AGV자율 주행], 7월 일 8일[자율 주행]세션을 진행하며 숨니다. 많은 대학 교수들이 참여하고 주었습니다, 20일 9 We..

자율주행차량이라 해도 면허는 필수! 좋네요 [내부링크]

> 무인자동차, 최근 들어 자동적으로 목적지를 예기하면 차가 마음대로 도착지까지 점포를 하는 기술을 도입하려 할 것이다. 하지만 알아야 할 것이 있어요. 이렇게 하면 운전면허 필요없는거 아니야? 소견하는 분..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아이맥스, 미드소마 후기 볼까요 [내부링크]

7월 초, 관람한 스파이더맨:파 프롬 홈과 공포 영화, 소우마. 2년 전, 스파이더맨:홈 커밍과 비등한 시기에 본 공포 영화 유전의 연출을 맡았던 아리에스 티 감독의 두번째 작품, 소마를 이번 주 관람했습니다. 개..

텔레비(mibox3)에서 넷플릭스 사용분투기 ~~ [내부링크]

#방송 TELEBEE에서는 20하나 8년 하나 2월 초 앱 3종의 무료권-#TELEBEE기본 채널 상품 3개월-#POOQ 6개월-#TVING 6개월을 재 공한 조건에 취향껏 만원에 구입해야 하는지 세팅하고 봤지만 이거 잘하면 계륵이..

넷플릭스 시청 기록 삭제 노하우 정예기 쉽네요.(애폰은 웹사이트에서~) 볼까요 [내부링크]

여름방학을 맞은 아들의 바램대로 넷플릭스를 결제해 보고 있습니다.덕분에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드라마나 영화를 보면서 매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1개월은 Netflix, 1개월은 무료로 보았습니다. 한..

머니게입니다 드라마 등장인물관계도 : 고수 이성민 심은경 유태오 ?? [내부링크]

지난 주 사이코패스 다이어리가 과인고명 하나부터는 #코스, #이성민, #심은경, #유태인이 캐스팅된 드라마 머니 게임이 시작됩니다. 솔직히 개인적으로 #드라마머니게임의 소재는 제가 좋아하는 이 스토리는 아닌..

넷플릭스 추천해드립니다 봐봐요 [내부링크]

내가 마지막 대학의 방학을 어떻게 지내고 있는가 하면 하루 존 1유튜브, 트위터, 넷플릭스하 > 요즘 하루 평균 스크린터입니다. 첫 0대 테러씩 열고 있어 자괴감에 들어 처음이다. 빨간머리&별점 : ..

캐세이 퍼시픽 항공(Cathay Pacific airline) 시스템에 있는 BTS 'DNA' 컴백쇼 영상...........방탄소년단 봅시다 [내부링크]

> > > Cathay Pacific airline has BTS comeback show on their system and that's the only thing I watched for the past 12 hours, 캐세이 퍼시픽 항공은 시스템에 BTS컴백 쇼를 펼쳤어, 내가 지난 12시각 사이..

'류후(後)' 40kg 감량, 다이어트를 하게된 사연은? 짱이네 [내부링크]

방송인 겸 배우 류도우이(40)이 몰라보게 변했다. 귀여운 얼굴에 큰 체격 등 온화한 이미지로 사랑 받은 그는 7일, 그건 말로 '절반'이 된 사진을 유출하고 수많은 사람을 놀라게 했다. > 이날 류담의 소속사..

자동차도 AI시대! 자율주행 & 전기자동차의 모든것 ?? [내부링크]

> > 전에 어떤 영화를 본 적이 있어요. 그 영화에는 스스로 견해하고, 스토리하고, 또 목적지까지 운전해주는 자동차가 나와서 '나중에야 정스토리 이런 자동차가 생기겠지?'라는 막연한 상상을 하곤 했습니다. ..

미스터트롯 눈물영상모음! 정동원 폐암할아부지 감동 정승제 입니다영웅 정동원 조명섭 홍잠언 ~처럼 [내부링크]

미스터 트로트의 정동원, 임영은, 홍잠언, 정승재, 조명섭, 장민호, 영탁, 안성훈, 이미스트로트, 송가인에 이어 남자 버전 미스터 트로트가 크게 지난 유행입니다.뭐와 종합 편성임에도 어제 방송된 TV조선 미스..

김형석 with Friends season일. 출연진 소개_ 메이트리 편 봅시다 [내부링크]

5명의 개성이 모두 어우러진 미국 소음 색!완벽한 화음. 에 2018년 모스크바의 아카펠라 페스티벌 2위를 수상한 국내 최고의 아카 페라글ー프메이토우리의 움액룰 들을 때마다 감탄이 절로 나쁘지 않아서 옵니다 (..

'호텔델루나쁘지않아', '김비서' '곡해영' 넘었다..tvN 드라마 시청률 복병 (종합)[Oh!쎈 이슈] 이야~~ [내부링크]

> 여진구와 유아유의 로맨스가 무더운 여름 안방을 장악하고 있다. 어느새 tvN 역대 드라마 순위 상위권을 향해 달리고 있다. 시청률 전문 조사 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일일이 한 방송된 tvN 하지만 드라마..

갱년기건강관리 [뉴몬 플러스] 6첫년생 친정엄마를 위해 좋구만 [내부링크]

> 폐경 이행기 및 폐경(menopausal transition, menopause) 여성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이로 인해 난소가 노화되고 기능이 저하되어 지상 배란 및 여성 호르몬 생산이 더 이상 이루어지지 않지만, 이로 인해 악화..

기억,망각,전이,창의력 - 장기기억 단기기억 동기적망각 간섭이론 길포드 소극적전이 적극적전이 문재과정 ~처럼 [내부링크]

기억, 망각, 전이, 창의력 - 장기기억의 단기기억의 동기적 망각의 간섭 이론 길퍼드 소극적 전이의 적극적 전이가 의문 과정 > 기억경험을 통해서 하나아 본인은 유기체 내의 지속적인 전천로 이러한 경험들을 저..

가벼운 노트북 10세대 인텔 i5 13인치 레노버 S340-13IML 5D 알아봐요 [내부링크]

> 노트북 선택에서 가장 중요한게 어떤게 있을까? 다양한 프로그램 구동을 위한 성능? 가벼운 것이 최고니까 휴대할 수 있는 크기와 무게? 근데 외관이 나쁘지 않으면 사용하기 편하니까 디자인? 소음 너무 다양한..

서울 스마트폰강사 자격과정 시 와~~ [내부링크]

> 스마트폰지도사자격증'포노사피언스'스마트폰의등장으로시공간의제약을받지않고소통이가능하며정보전달이빨라지고정보격차해소등편한생활을하게되어스마트폰없이생활하기어려워지는사람들이거의매일등장했던용어..

부산갑상선암 김용기내과의원에서 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부산갑상선 김영기내과의원입니다. 목이 붓고 평소보다 피로해지기 쉽다면 갑상선 질환을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목의 전방에 위치한 자기분비기관인 갑상선은 우리 몸의 에그 대사나 체온 조..

[대힌민국경제신문] 이번 하반기 와~~ [내부링크]

방학이 지그완가 9월 하반기 채용 시즌이 오는 것 같아요 :) 하반기 공채를 준비하는 분들 중에 특히 언론고시를 준비하는 분이구 대.중소기업 면접을 준비하는 분들이라면 걱정 많은 허구인! 저 같은 시사상식,..

고약한 입냄새 풍기는 편도결 이야… [내부링크]

> 겨울의 위축을 피하고 PM2.5부터 호흡기를 지키기 위해서 가면을 붙이는 분이 많습니다. 하지만탈이답답해서싫어하시는분들도많은데요. 특히 본인의 입이 조금 매운 냄새로 매워서, 체한 것을 멀리하는 분도 있..

소음주운전 삼진 아웃(혈중알콜농도 대박이네 [내부링크]

최근구 00위안 아쟈싱 운서가 음주 운전을 하다 적발되어 물의를 빚고 있습니다.적발 당시 혈중 알코올 농도는 0. 하나 52%인 인터넷 기사에서는 이를 '만취 상태'이다,'면허 취소 수준'과 표홍을 하고 있습니다..

손목터널증후군 아직도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학생때부터 미용을 전공했습니다.결혼하기 전까지는 헤어디자이너 히였습니다.요즘 직업은 주부가 되었지만..ᄒᄒ 어렸을때부터 미용을 전공으로 하나를 하다보니 손을 반복해서 사용하는거라 손..

뇌출혈 증상 치 봅시다 [내부링크]

뇌출혈(두개강 출혈, 뇌출혈)은 뇌실질 및 주변 수막 공간을 포함하는 두개내 출혈을 의미합니다. 원전성 비외상성 뇌출혈(ICH) 및 지주막하출혈(SAH)의 급성 진단 및 관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뇌출혈(ICH)(뇌..

보건소 산전검사 결과 풍 대박이네 [내부링크]

지난 월요일에는 동탄보건지소에 가서 산전검사를 받고 왔다.다니는 산부인과에서 받아도 되는데 주치의가 보건소 갈 때 되면 보건소 가서 받아오라고 해서 보건소에서 산전검사 받고, 추가로 필요한 항목만 산부..

별똥별 폭탄 제대로 보려면 과학담비품로 사분의자 좋은정보 [내부링크]

한국 천문 연구원과 국제 유성 기구(IMO)에 의하면~2019년 1월 41에서 51새벽까지 3오류 별 무리 중 하쟈싱 사분의 자리 유성군을 한반도 상공에서 만자의 상징 수 있다고!! 보려고 했는데 아파트 단지에서 벚꽃원..

‘편스토랑’ 아자신운서 이혜성 “수능 ~처럼 [내부링크]

> 신원 발매 표은스토과 오 한 상일(하나 01)이히에송아그와잉 운서가 1로 등장합니다. KBS 2TV의 신원 발매 표은스토은 연예계 유명한 '맛. 잘.달걀(맛을 잘 아는) 스타가 혼자 먹기엔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

갑상선기능항진증 ?? [내부링크]

> 갑상선은 호르몬을 유발하여 분비하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따라서 신체의 체온을 적절히 유지하고 대사의 균형을 적절히 유지하는 내분비 기관입니다. 갑상선에 이상이 발병하면 호르몬에 영향을 주어 저하증이..

[영화 후기] 볼께요 [내부링크]

앨리 에스터 감독의 신작 미드소마를 보고 왔다.평론가들에게 호평을 받은 작품이 대중에는 혹평을 받는 작품이 다수 존재하고, 2019년에는 아마'미드 소마'가 그런 작품 중 대표작에 안 되는지 타이르겠습니다...

강동구 봄의약속안과에 특별한 손님 방문 러시 알아봐요 [내부링크]

#봄약속 안과에 특별한 분이 찾아주셨습니다.저희 병원 옆의 #애플러스 병원에서 척추 수술 후 방문해 주셨는데요. > # 멋진#남자는#아탈구와#노안#난시에서#시력의#불편우루 느꼈어요 오늘 현재,#수술 3일째는..

캐자신다 사면(REHABILITATION) 음주운전DUI/DWI기록승인(캐자신다ETA재신청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J아메리카 캐본더 비자 컨설팅 외국세무회계사 겸 이민법무사 강대표입니다.항상 그렇듯이 과거 고객님이 한국에서 소음주 운전 전과 이력이 있는 분이 따진 사면 신청을 받아 발급된 경우입니다...

'건강관리서비스' 어디까지 개발 가능? 의료 볼께요 [내부링크]

> 건강을 관리하고 있는 비의료기관이 많아 지역에서 국민이 의료기관과 명확하게 구별하기 어려웠지만 이러한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보건복지부는 의료법상 의료행위와 의료건강관리서비스를 구분할 수 있는 판단..

sound주운전 삼진아웃과 sound주운전 이진 짱이네 [내부링크]

> 것 2월 일 6일부터 시작된 sound 주운 전 삼진 아웃 집중 단속은 오기 2월 3일본 날까지 이어진다고 하는데요. 경찰청은 sound 주운 전 삼진 아웃, 집중 단속의 시작 첫날 일 6일 오후 3시에 기습으로 서울의 한..

스페인에서는 시청 가능한 넷플 대박이네 [내부링크]

넷플릭스는 국가별로 시청할 수 있는 드라마&영화가 다르다.예전에 여행중이었을 때는 한국에서는 방송이 한창인 스카이캐슬을 볼 수 없었다.제1요즘, 찾아보니까 죠은발한 드라마와 그롱지 외국(스페인)에서도 스..

똑게육아, 조혜선 아본인운서 ~처럼 [내부링크]

> > > > > > > 너무 귀여운 혜성이 #조혜성 아과인끼리 #MBC충북 #엄마의책읽기 #팟캐스트_#충주 강의를 마치고 대머리에 오른 팟캐스트_이쁜딸 윤조짱과 사진을 보니 그야스토리에서 넘 예쁜 모녀의 모습입니다..

편도결석 치료 봅시다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편도 결석치료 상쾌한 이비인후과이다. 많은 분들께서 제 블로그를 찾아주시고 질문이 있습니다. > 바로 편도 결석 치료에 관한 질문이라고 합니다.따라서 오항시 은편도결석 치료에 관..

1본 큐슈 가고시마 화산 분화! 후쿠시마 방사능 수치! 태풍 다음 심히 심각 알아봐요 [내부링크]

"가을에 활짝 핀 단풍이, 아쉬워서 마을 한바퀴 돌았습니다.예년보다 단풍이 예쁘지 않다. 단풍이 들기 전에 시들어버려서 이 스토리에서 죽습니다. > > > > > > > 앗! 뭐라고 하는 과인일까?노란 사과 과인무..

[넷플릭스 미드] Netflix 좋은정보 [내부링크]

*#더 소사이어티 4화~7화까지의 스포츠가 있슴니다 안 본 사람은 뒤를 누르세요. *(pc 프리뷰 화면에 어디까지 나올지 몰라서; 앞부분에 글자를 추가한다) 스포 스포 이정도면 안보이겠지 놓칠 수 없을 것이..

본인만의 경제 튜터 ~~ [내부링크]

> > 나만의 경제튜터 "썬프로TV_경제의 신과 함께"팟캐스트를 소개할 것이다. 이제서야 구독자 5만명이 돌파했습니다. 는 문제가 되는 정내용'고품격'경제방송이었다. 어느새 내 1상 안에 들어 꼭 해야 하는 1중 1..

둘째 입니다신 6주 : 안녕, 아랑아! (입니다신초기, 산모초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이웃들 오늘!1상의 글은 6월에 게재한 이벤트문 이후 쵸소움가 열! 그동안의 후기에 치여서, 나태에 치여서, 그리고 보시다시피이다 신 초기의 잠에 치여서.... 내가 6월, 폰이 세살 기념으로 이벤트..

시셀 프레스에그 악 볼까요 [내부링크]

> PC 사용이 잦아지면, 모르게 손목에 무리가 가기 시작해 터널증후군을 앓습니다.저도 한번 손목터널 증후군을 알아봐서 회복이 정내용 어렵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또 스마트폰을 자주 사용하다보니 손가락..

드라마 VIP 브이애기피 13화 14화 줄거리 요약 : 2회 연장? 폭주하는 온유 와~~ [내부링크]

이는 하나 3화 스토리의 요약이다!! 드라마 Vip부표 오링이피 하나 4화 스토리 스토리웅 본격 더 당당하게 되고 있다 온 유리의 스토리입니다 와중에 마상우(신재하) 질투하는 박성준(이상윤) ^^ > 그러다 박..

녹내장원인 가까 ?? [내부링크]

> 예상외로 들어본 적도 없는 안질환이 발병률이 높아지고 있어 대비해야 할 순간이 많이 찾아오는 것 같습니다.이전에는 안질환이라고 하면 노안이 이미지 되어 있었지만 최근에는 녹내장에서 백내장, 황반변성..

까불이 갑상선항 알아봐요 [내부링크]

한달전 건강검진에서 괜찮다는 진단에 기뻐한것도 잠시.. 무심코 실없는지만 가벼운 것 같고 의견이 나올 때마다 체중을 달아 봤다.9/5,6.9kg9/19,6.7kg10/6,6.6kg10/22,6.4kg10/25,6.4kg한달간 300g이 감소했다...

80년대 청아한 sound색 봐봐요 [내부링크]

가수 치에히에용 출생:하나 963년 한월생(자신이 55세) 데뷔:하나 984년 한집'그것은 인생' 학력:중앙대 연극 영화과 히트 곡:<그것은 인생>,< 물 같은 사랑>등이 있다. > > > > > 가수 치에히에용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