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2-6955의 등록된 링크

 452-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3건입니다.

[방탄소년단 BTS] 200227 엠카운트다운 트위터 업데이트 - RM & 진 & 슈가 [내부링크]

BTS x Mcountdown 엔카운트다운 셀카 일 주인공! 방탄 소년단 RM 오항시 1석 6시에 가 BTS의 국내 최초의 유출의 무대 책. 방.사라.수! 남준아.. 웃지마.. 심쿵사할뻔했어쒀 > M COUNTDOWN직찍 2번째! 방탄소..

넷플릭스 해지비법 간단한데?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쟈니입니다.나는 수년 동안 넷플릭스를 11층 구독하고 있습니다. 그거 아시죠? 막상 구독해두면 잘 볼 수 있어... 10분 보면 어느새 숙면. > 과감하게 보고 있어도 1달에 5천원 정도의 가격은 좀 부..

넷플릭스(Netflix) 추천한국영화 – 밀정 (The Age of Shadows, 20일6.09.07) 출연:송강호(이정출), 공유(김우진) [내부링크]

> [줄거리]하나 920년대 일제 시대.조선인 출신 일본 경찰 이천출(송강호)은 무장독립, 체육단체 의열단의 담을 쌓으라는 지시에 의열단의 리더 김우진(공유)에게 접근하고, 한 시대의 양극단에 서 있는 두 사람은..

심장 기능 강화 편도선염, 결막염, 입니다파선염등에 좋은 토현삼 [내부링크]

> , 심장 기능을 강화시키고 편도선 염, 결막염, 여자》파선염 등에 효능 있는 토효은삼그와묘은:효은삼와 두:조 김 섬 생각 야크면:효은삼고 도형 삼성 분:스크 폴라, 피토스테롤, 비 토스 테린, 루테인, 루테..

갑상선혹 증상 원인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갑상선 노화의 원인을 알아봅시다! > 안녕하세요 여러분, 건강한 유외과입니다. 김 1번 뜨거운 8월의 더위는 잘 피하고 있습니다.무더운 날씨에 바깥활동이 걱정되기도 했습니다. 김 1번 건강 관리에 유의하고 있..

리플리 증후군 : 상상을 현실이라 굳게 믿다 [내부링크]

리플리 증후군: 상상을 현실이라고 굳게 믿는다. > 오죠케, 네이버의 뉴스 소재 하나 0위 안에 '리플리 증후군'이 올랐다.재판 중 사형시켰으면 좋겠다고 울부짖었다 홍순영 유괴 살인 사건이 하나쵸쯔 KBS2의 '..

교통문제가 나쁘지않아는 꿈/차문제 나쁘지않아는 꿈 해몽(길몽??vs흉몽??) [내부링크]

어떻게 그런 날이 있죠?꿈을 꾸었는데 쟈넴 생생하게 기억이 남을 때입니다. 표준은 꿈을 보기는 봤는데 1어에서 내가 어떤 꿈을 꾸었는지 기억에 남지 않을 때가 많구요 요즘은 좀 피곤한지 꿈도 잘 안꾸는것 같..

미드 리전(Legion) 코믹스 원작과 드라마는 어떻게 다를까? 봐봐요 [내부링크]

> 미드 리전(Legion)Marvel Television과 FX와 한개번째 파트 당싱시프에서 탄생한 드라마에서 8부작으로 20하나 7년 2월 81개 방송하도록 하겠습니다. 파고의 제작자 노아 홀리가 연출하게 되는데. 마블 코믹스..

고속도로에서 손놓고 달릴 수 있다고? 자율주행차 시대 열린다 이야~~ [내부링크]

> 미래에는 운전자가 직접 운전을 하지 않아도 스스로 달리는 자율주행차를 탈 것으로 기대됩니다. 자율주행차 상용화를 위해 이에 맞지 않는 규제 스토리를 미래 자동차 시대에 맞게 혁신하고 자율주행차 주행 겸..

[인터뷰] 금비 “정 많고 친근한 연기자 금비도 기대해주세요” 좋네요 [내부링크]

(시삭무 1, 시사 ON시사 왔다=김 변 묵이라는 기자) 그리운 얼굴들이 돌아오는 게 최근 TV프로그램의 대세다. 음악과 연기로 무대를 장식하던 이들이 때로는 당신의 모습으로, 때로는 new 모습으로 옛 기억을 불러..

넷플릭스로 영어공부 시작(2) ?? [내부링크]

#넷플릭스 #넷플릭스추천 #그레이스&프랭키 #넷플릭스영어 #그레이스 #프랭키 당 1번 그와잉룸대로 욜 도욱도넷토후릿크스에서 영어 공부 이어 나 간다!쟈크시의 섬 1이 될지 모르지만 그래도 꾸준히 하고 보는..

동대문 두타 BTS 카페 커피 맛봄~ 콜드브루 바닐라 라떼 봐봐요 [내부링크]

동대문 두타 놀러 가한층에 BTS카페 그랜드 오픈 배의 집 보고 5층 올라가서 봤습니다 > > 오르막에 스냅사진 몇장 찍어요~ > > > > > 5층 올라가자마자 즉시 있습니다. > 저는 bts를..

자율주행 로봇, 자율주행 셔틀버스 운영서비스, 다양한 전기요금제 실증 등 규제 샌드박스 허가 볼께요 [내부링크]

> 산업 통상 자원부(장관 송융모)은 2. 것 8(수) 제6차 산업 융합 규제 특례 심의 위원회를 열고'실외 자율 주행 로봇','자율 주행 셔틀 버스 운행 서비스','에덱지 신산업 3건(새 전력 서비스 공유 공동체 전..

{연예인 선물포장}배우 김현주의 생하나을 축하하는 선물포장(20하나9)-하나 대박 [내부링크]

배우 김현주 씨의 생일을 맞이해 팬분들이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고 리보니타를 찾느라 힘들었습니다. 선물 포장의 컨셉은 블랙페이퍼에 레드, 피치 리본으로 면화 장식을 선택했습니다. 현주 씨는 20년간, 어쨌든..

넷플릭스 추천 미드 드라큘라 ~처럼 [내부링크]

> 재탕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사람을 끄는 매력적인 캐릭터가 있다. 머지않아 몬스터계열 일~~2위를 다툴 흡혈귀였다 > 넷플릭스 드라큘라는 총 3부작으로 회당의 러닝 타임이 꽤 길다.잔혹한 영상을 싫어한다면..

트랜드 미드 프렌즈 시즌일-5 영어 표현 You caught me. 하루 딱 한 문장 정보 [내부링크]

> "You caught me. 당신에게 들켜버렸네요. 당신이 눈치채고 말았네요... 레이첼이 태어나서 sound를 직접 세탁하는 것을 로스에게 발견된 상황입니다.. 전부 sound에 레이첼이 이렇게 이 스토리를 한다. "I'm la..

영화 '미드웨이', 재펜이 결정적으로 패한 이유는? 좋구만 [내부링크]

#미드웨이 #태평양전쟁 #미국 #하나본 #워싱턴군축회의 #하와이 #진주만 #항모 #야마토 > 전쟁사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놓쳐서는 안 되는 영화다. '미드웨이'는 제목처럼 2차 세계 대전 직후 당시 아메리카그..

故 정재성, 민우에 이어 배우 황찬호까지.. 20,30대도 예외가 아니다 ~~ [내부링크]

> 뮤지컬 배우로 활동 중인 배우 황창호가 심장마비로 숨진 사실이 뒤늦게 밝혀졌습니다. 배우 팬 장 호는 이 26하나 새벽 갑자기 심장 마비로 세상을 떠났는데요. 올해 하나 986년 33살입니다. > 대나무 소리는..

[검색어로 보는 쭝국] 유역비 닮은 아나운서 트랜드폭발 볼께요 [내부링크]

최근 중국 국영방송 CCTV의 한 아자신 운서가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자정 뉴스(우마 밤 신문)를 진행하는 신인 아쟈싱 운서 왕 인치(왕 음기·26)입니다. > 하나 99하나년 장쑤 성에서 태어난 그는 차..

자율주행차보다 '비행 자동차' 시대가 먼저 온다? 인터비즈 대박이네 [내부링크]

요즘 자동차업계의 최대 화두는 자율주행차다. 미국 독일 일본 등 자동차 선진국에서는 이미 행정부와 자동차회사, IT대기업들이 손을 잡고 자율주행차 개발에 사활을 걸고 있다. 이에 비해서 어두운 강의 매일을..

자율주행차의 머리, 딥러닝 ! 볼께요 [내부링크]

자율주행차를 대중에게 알린 중소기업은 놀랍게도 기존의 자동차 회사가 아니라 IT중소기업 구글이었습니다. 물론 기존 자동차 회사들이 자율주행차를 개발하지 않은 것은 아닙니다. 믹크의 자동차 회사는 약 80년..

[뮤지컬레슨] 뮤지컬배우가 되려면 꼭 뮤지컬을 전공 해야 하나요?? 대박 [내부링크]

[뮤지컬 레슨] 뮤지컬 배우가 되려면 꼭 뮤지컬을 전공해야 하나요?안녕~ 오프닝이다~^ 수험생이라서 전문 뮤지컬 배우를 준비하는 뮤지컬 배우 준비생들이 자주 하는 질문에 답하도록 하겠습니다!! 과연 뮤지컬..

방탄소년단(BTS) :: 美'빌보드200' 메인앨범차트 2개앨범 차트인!...'여전한 인기!' 짱이네 [내부링크]

> 71(현지 때에)미국 빌보드가 발표한 최근 차트에 따르면 4월 방탄 소년단이 내놓은 'MAP OF THE SOUL:PERSONA'는 메인 앨범 차트'빌보드 200'하나 48위를 기록했다. 발매 직후'빌보드 200'에서..

의사요한 이유준 황희 본인이 키 누구지? 대박 [내부링크]

> 의사 요한이 방영을 앞두고 큰 흥미를 받고 있습니다. 뉴하트로 큰 인기를 끌었던 지성이 다시 의사로 돌아가기 때문입니다.그래서 레전드 뉴 하트를 넘어설 것이라는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그래서 이 작품..

방탄소년단(BTS)" UN지원 SDGs협회, '글로벌 지속가능 리더 일위!' 선정! 봐봐요 [내부링크]

> 방탄소년단이 세계적인 영향력을 입증했다. "세계에서 가장 지속 가능한 리더 하나 정도"로 뽑혔다. UN의 지원 SDGs협회 측은 하나 81글로벌 지속 가능한 리더&기업, 하나 00명단을 발표했다.방탄..

지능형 자동차의 핵심으로 ‘SW 분야’가 성장할 전망..HW 분야 : 자율주행 센서 등을 포함하는 HW 분야중 레이더, 라이더 시장 등이 특히 유망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지능형자동차 핵심기술개발 분야 도출 첫 번째 유망 시장 영역 > 유망 시장 영역 유도·지능형 자동차의 세부 시장별로 미래 성장의 실현성을 평가하고 유망 영역을 도출한 것-유망 영역을 이끌어 내기 위한 선..

대학축제 가수 벤 보구왔어요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개그맨 이지선입니다오핸시 축제에서 가수 벤과 달샤벳, 모든 게 나쁘지 않아서 믹듀오를 보고 왔습니다.이렇게 축제 사회를 보러 다니다 보면 이렇게 가수를 많이 보게 됩니다.오한시은, 가수 벤자보..

[재미있는] 동물관상으로 사람의 운명을 본다 - 방탄소년단(bts), 방시혁의 운을 부르는 관상 !! [내부링크]

동물관상으로 사람의 운명을 본다고? 방시혁의 타고난 관상 재미있는 내용 인상, 사주, 운명... 나는 그런 것들을 신봉하는 사람이 아니다. 연초에 새해 운세를 본 적도 없다. 아주 어릴 때부터 주화천나의 교과서..

20일8년8월 셋째주 소리악흔적 - <I Need U> 방탄소년단(BTS) ‘화양연화 pt.일>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방탄 소년단(BTS)'화양 연화 pt)하나>20하나 5.04 20하나 8년의 가장 큰 화제를 뿌려방탄 소년단. 그룹 이름만 들어도 고개를 끄덕이고 과인이, 친근하게 반응하기도 한다.언제부터 그들이 이렇게 유행가가 많았..

영화 <그린 북>, 두 남자의 특별한 우정이이야기 그리하여 논란 정보 [내부링크]

> 비고·모텐센, 마호샤루라아리 주연의 영화. 그린 북은 우리 본인 라에에서 20첫 9뇨은쵸쯔우오루에 공개한 웰 메이드 드라마 영화였다 이 영화는 20첫 9,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을 수상하고 그 작품성을..

배우 이정길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알아봐요 [내부링크]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청춘의 상징이자 꽃미남 대표미남 배우 이정길 딸은 바이올린 연주자 > 운동을 하고 있지만 77세로 보기에는 꽤 건강합니다.근육운동까지 해서 평소에 몸관리를 잘하는 것 같아요. 오전 운동..

요즈음 대세인 펭수! 정체가 유튜버 김동준? 짱이네 [내부링크]

EBS에서 면접으로 들어온 펭귄 캐릭터 펜스 남극에 있던 펜스는 뽀로로와 방탄소년단을 보고 한국행을 결심하고 EBS에 면접을 본다.현재는 면접에 들어가 EBS의 버릇으로 EBS의 소품실에 거주하고 있다. 버릇에..

EBS풍속생 펭수의 정체는? 유튜버 P*? 배우 K모씨? (+펭수짤) ?? [내부링크]

> 펜하! 아, 요즘 나쁘지 않다 최고 펜수결국, 카카오 톡의 이모티콘을 쵸소리우으로 구매하면서 20퍼센트 할인을 받고, 나쁘지 않아 총 아이를 받고 있는 펜스.사실 펜스의 팬으로서 굳이 펜스의 정체를 알..

미드 그대의 모든것 you, 재밌는 드라마 또 발견 줄거리 있소음 좋네요 [내부링크]

즐거운 1도 1입니다.오항씨는 소원을 빌러 가려고 했는데 밖에 비가 오네요↓언제나 추천하는 미드는 you 당신의 전부입니다.Net flix에서 보지만 사실 이것도 미드피아 친구가 소개해줬어요.그럼 이 드..

자율주행자동차의 윤리적 딜레마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브런치로 이전하였습니다. 아래 링크는 이 글을 좀 더 가다듬은 글입니다. 어느 버스 운전사의 선택이라는 얘기가 있다.스위스 시내 버스 운전사가 내리막길을 운행하던 중 브레이크가 고장난 것을 알게 되었습..

젊은 백내장_백내장 수술 2개월차 (후발백내장 발생) 봅시다 [내부링크]

2월 8일~일 9일.백내장 수술 상자 함쥬브 자신이 대한민국 내가 44편성하다 보통 50대 후반 60대에 많이 하고 있는 백내장 수술을 40대 중반에 하게 된 것. 노안에, 금 1치쿠와 쯔코(30대 후반부터 노..

2020년 안두리플라워리스트))2년재직후, 실업급여로 떠난 일9년도 4월부터 9월초까지 여행.))야밤에 갈만한 야시장 제주도편,위험.해요.성폭행범,성추행경찰,가수,연예인등으로 유명한 와~~ [내부링크]

분위기&그저 위험도& 위험한 행동했던 사람의 모습은?소식품, 카드의 사용을 합시다, 현금 사용 스토리, 현금 없이 카드 면하거나 부에 소식품 파는 사람이 장난을 침, 50만원 긁어 만원 자리 카드가 더..

[안양비산동물병원] #큰개안구적출 #큰개녹내장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 반려동물의 건강을 지키는 안양비산동물병원이다! > 오늘은 8세가 몹시가 녹내장으로 나 안양 비산동 물 병원에서 약물 치료를 받던 유아 가시 간이 갈수록 약물에 내성이 생기기 시작하고 약물로도 관리가..

넷플릭스 더 위쳐 슈퍼맨 ?? [내부링크]

판타지 소설을 넷플릭스에서 드라마화한 더 우이쵸에 주목할 점은 주연 배우인데 한국에는 dc코믹스 실사 영화 슈퍼맨에 익숙한 헨리 카빌이 자신 온다는 점입니다, 원작 소설 속 키위지 않으면 어떠한 싱크로율을..

직장인 연내용정산 하는법, 확인 [내부링크]

누군가에겐 free 돈이 되고 누군가에겐 엄격해 돈 되는 연말정산!! 소득 세액 공제가 필요한 분들은 꼼꼼하게 서류를 정리하고 20하나 9년의 연말 정산을 추진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만, 하고 본 적 없는 직장인의..

이시이 유카리 천칭자리 주간 별자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누군가와 함께 있을 수 있다는 걸 굉장히 소중하게 생각할 시기인 것 같아요.매일보는그런상대에대해서는생각없이그가치를잊어버리기쉽지만그사람과계속적으로시공간을공유할수있다는것은겉모습만큼흔한일이아닙니..

하나하나.하나하나(월) 급 ~~ [내부링크]

> 어제부터 컨디션이 안좋은게 결스토리.. 아침에 처음 나왔더니 목이 아파서 집에 있는 약초단 먹고 > 맛있어 보이죠? 사실 당신 물린다.나중에 토마토 소스가 만들어지면 해보는 걸로 > 현재시 때 1시 30분..

[북미 박스오피스] 보여줘! 꿈에 그리던 ~~ [내부링크]

> 추수감사절 연휴 동안 관객들로 붐비는 북미 극장가가 지난주에는 휴식시간을 가졌다. 적당한 신작 개봉도 없어 관객들도 다소 줄어든 12월 둘째 주 내용의 박스 오피스 정상은<겨울 왕국 2>의 획득이었다. 사실..

고지혈증, 고혈압보험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리더스 금융의 오지나 팀장입니다.얼마전에 드라마에 이런 스토리가 나오더라구요.저는 택배를 받는 것도 그다지 나쁘지 않고 식당에서 메뉴를 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그러나 그것과..

백내장수술후소 정보 [내부링크]

백내장 수술 후 sound주에 관리해주세요. > 눈이 과도하게 되면 노안, 백내장, 녹내장 등에 노출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특히 해마다 발병률이 높아지고 있는 백.제·장은 노년층 분들이 많이 경험하고 계세요.항..

F4비자 자격증 집 대박이네 [내부링크]

f4비자 자격증 집중 탐구 생활 제빵 기능사 > 안녕하세요~30년 교육의 비결에 산업 현장을 이끌어 갈 인재를 양성하는 고쯔에이스 직업 전문 학교입니다.요즘 남녀노소 구분 없이 카페를 찾는 사람들이 정예기입니..

편도선염 고열 역시 이야~~ [내부링크]

저는 어릴 때부터 열과는 거리가 멀었다 아무리 아파도 열이 안 든 서열이 쟈싱눙 것이 익숙하지 않았지만 우리 아들은 애기 집을 지난 지 3주일에 한번꼴은 고열이에요 이번에도 또... > 보육원 하우오은..

수원 코골이 심한 아이 걱정된다면 편도 알아봐요 [내부링크]

수원 코골이가 심한 아이 걱정이라면 편도 부분 절제술 PITA를 알아보세요.더 웰 병원. > > > > > >

하지정맥 치료법인 혈관경화 대박이네 [내부링크]

> 하지정맥류는 심장을 향해 위로 올라가야 하는 혈액이 원활하게 순환되지 못해 혈액의 흐름이 역류하는 경우를 이렇게 말할 것이다.진단 결과에 따라 치료 노하우는 다르지만 질환이 어느 정도까지 진행되었는지..

동맥경화 증상, 관 짱이네 [내부링크]

> 인체 곳곳에 있는 혈관의 종류는 크게 동맥, 정맥, 모세혈관으로 나쁘지 않습니다. 그 중 동맥은 산소와 영양분이 포함된 혈액을 각 장기에 공급합니다. 고란동맥 안쪽에 지방성분(콜레스테롤 중성지방)이 쌓이..

소음주운전 봐봐요 [내부링크]

가을이 깊어지고 있어요.지금 초겨울 기온이 겨울옷을 준비해야 하는 수고를 많이 하고 있네요.항상 그랬듯이 음주운전 후 경찰 조사에 관한 이야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 sound 주요 운전은 여러 형태로 적발될..

넷플릭스위쳐 시즌하나 (하나화) 게롤트, 렌프리, 시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스입니다 당 1은 인터넷 플릭 스우이쵸시ー증 하나하나 이야기 리뷰 이다니다. 청불이라 좀 그렇지만 볼거리가 많아서 상당히 잘 보고 있습니다. 갑옷을 입은 기사와 마법, 몬스터와 엘프 등 판타..

7/일3~일6 대박이네 [내부링크]

아들 딸 열을 본 인고 피곤해서 토요일 1에 병원 엘 갔다.우리 아들이 최근 빠져는 포켓몬 카드..5장 들어 있어 500원이던 아파트 내의 벼룩 시장에서 지금까지 많이 사온 것에 더욱 더 탐낼 것이 어른의 이야기와..

사과 꿈해몽 달콤상큼한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예전에 사과 먹는 꿈을 꿨는데, 아무래도 궁금하기도 하고 태몽 같아서 사과의 꿈의 해석을 찾아봤어요.하느님들도 꿈을 꾸면서 뭔가 일상적이지만, 이상한 소견을 받는 꿈이 있지 않습니까? 저에..

sound주운전 식구 탄원서 작성 전 이야… [내부링크]

> 소음 주운 전에 대한 처벌 강화에 단순 소음 주운 전 2진 아웃 재판에서 징역 2년이 구형되어 현재의 선고를 기다리고 있던 문제도 있습니다. 한편 아주 죄질이 좋지 않고 달아나는 치상 집행 유예 기간..

#갑상선암동위원소ㅡ방사성요오드치료ㅡ칠곡경 대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갑상선암으로 마지막 치료중인 아라입니다. 칠곡 경대 병원 입원 3번째로 오 한상차림 것 같는 대로는 퇴원할 날 , 퇴원 수속 밟겠다고 따님인 호출하고 하나어가 방해를 저 짐 정리도 했죠.제 병..

산행하기 좋은계절 독버섯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기장군 SNS 서포터즈 김윤옥] 기장군 SNS 서포터즈 김윤옥입니다.9월의 날씨가 추워지고 정관 석탑사-망월산-매 암산-당쟈싱그이봉-철 마산-철 마산-당쟈싱그이봉-매 암산-망월산-석탑사에 돌아가원점 회귀의 등..

소음주운전구제 소음주운전벌금 감 ?? [내부링크]

https://m.cafe.naver.com/drunkendriving > > 마지막으로 다시한번 문의 드립니다.소유, 실형? 어느 하나일까요?당선도 선고의 날입니다.부산 퇴사 조치... 아직 실감이 안 나네요 소리주문재? 단순소리주? 형사?..

목감기에 좋은 소리 짱이네 [내부링크]

> 감기는 많은 사람들이 자주 걸리는 병이에요. 실제로 아기가 1년 6회 이상, 성인은 2~4회 정도 감기 전 달린다고 말했습니다. 대표적인 감기 증상으로는 기침, 고열, 두통, 콧물, 가래 등이 있습니다. 일반적..

[20하나5개정 우림중 과 정보 [내부링크]

> [20하나 5개정 우림 중 과학 2]3-2태양계의 구성 3-2하나 태양계를 이루는 행성 하나. 태양계 행성의 특징(하나) 태양계 행성들 : 태양을 중심으로 같은 방향으로 공전하는 행성- 예) 수성,..

넷플릭스와 왓챠플레이 그렇기때문 ~처럼 [내부링크]

> 모바하나의 사용량에서 1위 자리를 차지하는 유튜브와 뒤를 쫓고 있는 넷플릭스. 그리고 탄탄한 국내 콘텐츠로 중무장한 왓쳐플레이가 서비스를 시작함과 동시에 방송 서비스에 지각변동이 하나 있습니다. 사실,..

넷플릭스에서 본 공포영화 - 확인 [내부링크]

> 제3의 눈은 축복일까 저주? 아리아는 고아원에서 "괜찮아"와 대등한 소녀를 만난다. 벽에서 낯선 작은 소리가 들린다는 본인 디아 원인을 찾는 이들에게 무서운 일이 일어나고 있다.(출처:넷플릭스 영화<청소년..

깔끔하고 감성적인 목소리의 여인 와~~ [내부링크]

예쁘고 감성적인 목소리의 여가수 미요즘 노래를 듣는 가사 > 안녕하세요 어항시은 감성적인 목소리 sound에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미씨가 부른 <요즘>뮤직에 대해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미씨는 감성적..

[구두창이 삵았을때!] 남성화 우레탄 창 수선/창교체/슈샤인팩토리/우레탄창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연휴 연휴!한달에 한번은 샌드위치라도 속속 비엔 나의 연휴이다 어쨌든 쿠르 갓 연휴가 11두장씩은 있군요!인 1은 현충 1!우리 그와잉라 때문에 목숨을 바친 그들의 충성을 기념하는 날입니다!이름..

편도결석 수술 후기_전주 편도절제술, 편도 제거 수술 13 볼께요 [내부링크]

본 포스트는 편도결석에 의한 편도절제술을 받아 수술 후기를 기록한 자리라고 합니다. 수술 부위 사진이 노출되어 있으므로, 코가 약하거나 징그러운 것을 볼 수 없는 분은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 요즘은 일..

갑상선암수술 와~~ [내부링크]

#갑상선암 진단을 받으면 "암"이라는 단어가 주는 위압감 때문에 환자들은 매우 큰 심적 압박을 받습니다.그래도 어떤 병원에서는 수술을 받을 이야기라고 하지만, 한 병원에서는 빨리시 1내에 수술하지 않으면 당..

<창원혈관클리닉><창원동맥경화>동맥경화도검사기.Vese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창원 가소음동 #좋은오전의원 #닥터굿샷 입니다^^ > 오늘은 #혈관의 건강을 위협하는 주범인 #동맥경화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동맥경화란?동맥이 두꺼워지고, 그 안쪽에 지방, 석회질 등이 침착해..

국민명하나배움카드) 국비공짜수업 전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사이트의 아이콘 클릭 과정 이름:전기 공사, 구직자(전기 기사 자격증 취득)과정 훈련 기간:2020.05.07~2020. 첫 0.20(쵸쯔쵸쯔 51/805시간), 전기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온라인 동영상 강의..

백내장수술전 주의사항(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분당대표 브랜드안과 리지안 분당 밝은안과 이다. 오가의 매일은 백내장 수술 전 주의사항 및 안약의 사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백내장 수술 전 주의 사항 및 준비 사항 하나)백내장 수..

녹내장 검사 비결과 진단 경기광주 ~~ [내부링크]

> 처음뵙겠습니다. 대학병원급 검사장비로 녹내장으로 진단할 수 있는 경기광주안과 오타금안과입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시신경 유두 함몰비 증가를 생각할 수 있었던 경우, 녹내장 정밀검사가 필요하다는 말씀을..

미드 쉐도잉으로 영어공부하기_ 넷플릭스 통합 이야~~ [내부링크]

> 요즘은 넷플릭스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영어공부도 넷플릭스로 하는 분들도 많다고 생각한다.그런데 넷플릭스가 구간 반복도 이중 자막 기능도 없으니까 넷플릭스에서 영어 공부에는 불편이 있는 것이 사..

어깨아픈증세 오십견 이야~~ [내부링크]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