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3-6955의 등록된 링크

 453-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3건입니다.

귀여운 케이스 가르송티미드 [내부링크]

귀여운 아이폰 케이스를 추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바로 "걸성티미드"라는 브랜드의 아이들입니다!! 먼저, 길지 않고 디자인부터 살펴보겠습니다. > Whyi am not sun? 왜 나쁘지 않아 태양 아니야? 라고..

[미드] 모던패밀리(Modern Family) 시즌하나 ~ 시즌 5_영어공부에 좋은 미드 [내부링크]

영어 선생님의 추천으로 보게 된 모당페밀리쵸 소리 보게 된 것은 지난해 초였던 것 같지만 하나회만 보고내 스타 1이 없도록라고 썼다. 그러다가 이 미드미드를 헤매고 있어서 다시 한 번 봐볼까~ 선생님이 추천..

고지혈증 식단과 정의, 원인, 증상 알기 [내부링크]

> 고지혈증이란?혈액 속에 LDL(본 잉풍 콜레스테롤), 중성 지방 등 지방 성분 물질이 혈관 벽에 축구 1시에 생기는 질병입니다 의학적 정의로는 총 콜레스테롤이 240mg/을 넘어 본인 중성 지방이 200mg/ 이상..

펭수의 자이언트 펭TV 외 출연 영상 리스트 - 20하나9.하나하나월 [내부링크]

> 펭하! 요즈 sound 펜스 영상을 찾아보는게 일과중 하나 못지않게 토끼몹이다.지난달 펜스의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펜TV 외에 펜스가 출연한 영상을 정리해 놓았는데 그 글이 길어지면서 일일이 달에 올라온 영상..

트랜드 미드 프렌즈 시즌1-13 영어 표현 I don't know you from Adam 하루 딱 한 문장 !! [내부링크]

> .I don't know you from Adam. 나는 너를 전혀 모른다. 그런데 다음에는 절대 당신을 만난적이 없어요, 오래전부터 당신을 몰라요. > #유행미드 #미국드라마 #프렌즈 #영어표현 #영어회화 #영어스터디 #영어공부..

넷플릭스 미드 기묘한이말 시즌2 5화 6화 줄거리 및 후기 좋구만 [내부링크]

< 기묘한 이수 트리 시즌 25말>Dig Dug(디크독, 이란 80년대 초반 아메 리카에서 유행한 게요입니다.지상을 파고들면서 괴물을 죽이고 이 강판에 옮기는 것입니다 하지만 5화 지상에 들어간 짐을 본인이 받은 제목..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 위쳐 ( The Witcher ) 이야~~ [내부링크]

괴물사냥꾼이 되기 위해 괴물같이 변해버린 남자의 이스토리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위처(The Witcher)의 이야기나 좀 이 스토리를 만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 앙지에이사후코후스키ー의 판타지 소설(자..

전 땅파 아나쁘지않아운서 남편, 영화사대표 여자프로 골퍼랑 불륜 누군지? 밝히지 않으면 다른 피해자가 생길수도 ? 봐봐요 [내부링크]

김비오 선수의 손가락 욕설로 난리를 치는 가운데 KLPGA 여자선수가 또 이런 대형 사고의 중심에 서다니 기가 막힙니다.대한민국 여성 프로골퍼의 명성은 세계 하나.2.3위를 석권하는 데 , 대한민국에서 유명..

"AI가 모는 자율주행차 탔는데 sound주운전이라고?" 자율주행시대의 법적 문제 봅시다 [내부링크]

> 지난 달 30초, 미국 캘리포니아 고속 도로 순찰대가 주행 중의 회사 차량을 그만두겠습니다 하지만 차는 아랑곳하지 않고 계속 달립니다. 순찰차량이 앞으로 끼어들어 속도를 줄이자 비로소 테슬라 차량도 서서..

어머니 아리랑, 송가인 음악 좋네요 [내부링크]

송가인 music 엄마 아리랑 > "사랑하는 나의 아들이 보고 싶다" "내 아이가 천년만년 지지 않는 꽃이 피는 구과인" "사랑하는 우리 엄마가 보고 싶은 서울 엄마 소산말 해가 지고 달이 뜨는 구과인~!!" 들을 때마..

sound주운전 처벌기준 국민청원으로 대두되다·· 사고인 대통령, 'sound주운전은 살인행위' 처벌 강화 지시. 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대한민국의 열린사이버대학교입니다.얼마 전 부산 해운대에서 소음 음주 운전 차량이 행인을 덮쳐 뇌사 상태에 빠뜨린 문제는 현재 사회적 큰 사고로 떠오르고 있습니다.이 소움쥬 운전자를 엄단하..

이재용 아과인운서 이혼 /아들에게 재혼 미리 못 알려 미안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이재용은 재혼으로 얻은 늙은 아들 이태호 군의 여덟 번째 생일을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50대 중반의 저이지만 아내와 함께 유치원에 출동하고 아들이 가장 괜찮은 캐릭터인 '스타워즈'다스 베이더 분장을 했..

해외 및 China에서 넷플릭스로 나쁘지않아하면 울리는 보기- 판다vpn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팬더입니다. 여러분, 예를 들어 다음 웹툰 명작! 괜찮으시다면 울리는 웹툰 보신 분 계신가요? 완전 명작인데!! 못 보신 분 추천해드릴게요 좋으면 울려퍼지는, 전계영 작가님의 작품입니다. ~2014년..

넷플릭스 요금제 팁,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봅시다 [내부링크]

> TV에서 과인을 보는 것보다 스스로 찾아보고 과인의 취향에 맞는 것을 시청하는 시대입니다. 그래서 이런 취향은 장르뿐만 아니라 과인라에서도 나分か니다. 미드를 특히 그에은츄은아항다고 나 1, 쥬은도우 등..

유튜브 수익창출 조건과 수입 - 구글 애기드센스 받아야! ~처럼 [내부링크]

> 요즘 아이들이 원하는 직업 하나가 유튜브 크리에이터가 된다는 겁니다. 뿐만 아니라 젊은 분만 아니라 어르신도 1개의 크리에이터를 준비하시는 분이 대단하네요. 그런 분이라면 유튜브 수입과 어떻게 하면 유..

[ 멜론차트TOP일00 감상/듣기 ] 2020년 2월22일 4주차 토요일 실때때로차트 감상 방탄소년단 컴백 BTS ON Filter 시차 벗 욱 00:00 louder than b 봅시다 [내부링크]

2020년 2월 22개 4주째 동양 하나 멜론 차트 TOP한 00요즘 실시간 차트 free무제한 감상/ 듣고 리스트 업!! 방탄 소년단 BTS-ON/Filter/차이/친구/욱/Louder than bombs/00:00 Zero O'clock/Interlude:Shadow/Inne..

넷플릭스 요금변화 와~~ [내부링크]

> 넷플릭스가 요금제를 주 단위로 바꾼다

넷플릭스 영화 오라모나쁘지않아 (2019) 후기 노출 하나쁘지않아도 없는 청불영화 짱이네 [내부링크]

감독:크리스티 본인 자코브 출연:아이 K 어린 아이 도무스, 보그당이 안 쿠, 호르 린 폰, 바질 아이덴 벤츠의 상영 시간:한시간 49분 등급:청나라 프랑스 > #내 모 아니며#영화 라모 나쁘지 않는다#넷플..

윤지영 아나운서 남편 이정욱 프로골퍼 나이 불륜 근황 이야~~ [내부링크]

[윤지영 아나운서 과사가족의 학력학교] > 윤지영 아나운서의 근황 뉴스에서는 아나운서의 프리 선언 이후 방송 이외의 음악에도 도전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화사 대표 남편 이종욱 씨와 영화 '미스 백' 제작을..

고등래퍼2 출연중인 래퍼 "치타"님 프로필 사진, BM스튜디오 퍼스널 팀에서 촬영했슴니다!(상념 있는 래퍼 치타 프로필, 개인화보)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홍대에 위치한 BM 스튜디오의 프로필 촬영 전문팀 '퍼스널 팀'입니다. 금지할지는 고등 래퍼 2에 출연 중인 래퍼 치타님의 프로필 사진과 개인 사진 촬영을 소개합니다. > > > 같은 공간에서 같은 구..

[트렌드리포트/IT] 영화 속 자동차가 현진짜로! 도로 위의 혁신 '자율 주행 자동차' 봐봐요 [내부링크]

트렌드 리포트 IT 플립트렌드 리포트 영화 킹스맨에는 주인공 에그슈가 원격으로 자동차를 조종하는 장면이 등장합니다. 자율주행자동차가 해킹당해 사건을 당하는 주인공의 예상을 그린 영화 '업그레이드'도 있습..

‘전선야곡’ 3인방 숙행 정미애 김소유를 특별 초대가수로 초대햇읍니다. - 경상하나보 이야… [내부링크]

경상밖에 보수-20하나 9-09-04 2개:2하나 > 29하나 방송된 TV CHOSUN글로벌 힐링 로드 리얼리티.'송가의 이 가자~뽕 따러 가세.'(이하\'뽕 따러 가세.')7번은 닐슨 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7.4%를 기록, 종합 편..

시흥음주운전변호사, 윤창호 법 차후 어떻게? 봅시다 [내부링크]

> 진지하게 음주운전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 20하나 8년 9월 윤창호 문제가 1어, 본인이라며 국민 대다수가 음주 운전에 대한 심각성을 이수 트리, 이에 법이 개정되었습니다. 그렇게 정확히 모든 법이 시행되..

정관장 [충격] 펭수가 울었다? 도대체 어떤일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펜스 #정관장 #펜스정관장 #펜스짤 #펜스남극 #펜스가정[충격]펜스가울었다? 도대체 뭐 하는 거?https://www.youtube.com/watch?v=Xms4Utyy4v8&feature=emb_title #펜스움 이미지 > > > > > > > > <출처 - 작펜스..

배우 서현진 이어링 - 하나0월 9~하나0하나 SBS 드라마 <사랑의 온도> 좋은정보 [내부링크]

이 9~하나 0최초로 SBS드라마 사랑의 온도>하나 3하나 5회에서 배우 서현진이 Viola.Y(비올라와 두)의 귀걸이 CONTEMPOH(콩테 무포에이치)의 귀걸이를 착용했다. > > 최근, 시청자 MASUnd를 확실히 저격한 드라마!..

미드 더블타겟 시즌3 정주행 좋은정보 [내부링크]

넷플릭스 미드더블 타깃이다.이미 시즌 3까지 나 오고 있었고, 몇 한번 빠지면 끝까지 다 봐야 하는 성격으로 만들어 볼 부다 sound가 무겁고 시작을 못하고 주 줄거리부터 보기 시작했습니다. > 시즌 초밖에 자..

미드 영어공부 노하우 및 추천! 대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부여군청입니다.금하나는 영어 공부 방법과 추천을 하고 싶다.잘 보시고 정예기로 실천해 주세요!! 아무리 정보가 있다해도 실천에 옮기지 않는다면 절대 영어가 서苦手니다!! 이때 이렇게 의견을 하..

삼성 폴더블폰 신형으로 거론되고 있는 갤럭시Z플립 ! ?? [내부링크]

삼성 폴더블 폰 신형으로 거론되는 갤럭시 Z플립으로 차세대 프랏그싶(?)모델인 갤럭시 S20시리즈에 대한 각종 정보가 공개되고 대중의 정세가 집중하고 있다. 삼성은 침체된 스마트 폰 시장의 분위기를 타개하기..

영화 보헤미안랩소디의 숨겨진 스토리: 프레디머큐리 캐스팅 비하인드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 오가의 매일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제작에 관한 이야기로 포스팅 시작하려고 해. 보헤미안 랩소디, 퀸의 역풍으로 일 0월 3일이다 개봉한 영화 Bohemian Rhapsody가 일 2월 중순으로 다가오아직도 극장가..

내가 아는 자율주행 자동차는 과연 몇 레벨일까? 자율주행자동차 레벨별 특징 바로 알기 볼께요 [내부링크]

> > 자율 주행 자동차는 모두 6개의 레벨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오항 선은 자율 주행 차의 0~5레벨에 대해서 조사하도록 해겟움니다! > 수준 1운전자 지원 기능의 운전수가 운전하지만 조향 또는이 ㆍ 둔화, 둘 중..

일본의 사례로 알아보는 자율주행 자동차 문재 시 보상은 어떻게?(손해배상 부후(後)방안) 볼께요 [내부링크]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 날씨 사건도 나쁘지 않으니 각별한 안전 운전이 필요한데요.오늘은 자동차 사건에 관한 포스터를 준비했어요 자주 화제가 되어 있는 자율 주행 차와 자율 주행 차가 사건이 나쁘지 않아면 과..

[롤] 시즌9 미드 하나티어 op챔피언 조이 !! 룬&템트리 !! 확인 [내부링크]

> 오항시은 시즌 9한 티어 op의 챔피언 조이! 룬&템트리다!! > 소환사의 주문은 볼것도 없이 점멸+점화입니다!! 스킬은 Q-E-W의 순마스터입니다!! > 꽃·코어는 루ー뎅의 메아리이다!!수면+Q콤보를 할 때 추가 타..

자율주행코딩메이커,자동차트랙 와~~ [내부링크]

지·덕·체 조화의 역사·과학예술이 어울리는 하남꿈의 학교인 '하남어울리는 꿈의 학교'는 경기도교육청 사업으로 경기도내 학생들이 자율적으로 참여·기획하고 진로를 모색하며 꿈의 실현을 위해 학교 밖에서..

고양이를 부탁해 자신응식쌤 인스타그램그램 라이브방송 후기(feat.고부해 시즌2 시청률 2퍼센트 공약 및 고양이 그루머 쓰다소음이 출시 소식) 좋은정보 [내부링크]

하나 80804 재빨리 포스팅하려고 했지만, 운전할때 너무 곤란해서 바로 포스팅합니다. 《머물었거나 포스팅 전문답게 원래 세나개(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愛사랑청자인데 매일 볼 때마다 고양이 버전은 안 나오는..

넷플릭스 추천 검색 방법 (미드,영화,다큐) 와~~ [내부링크]

> 요즘 넷플릭스의 요즘 유행이 계속 높아지고 있어요. 심지어 iptv를 전부 해약하고 실시 각 정규방송을 다 포기하고 넷플릭스만 계약해서 보는 경우가 꽤 많아지고 있어요.직장인들은 시각적 여유가 충분하지 않..

백내장 수술후 CRISPIN C2562 렌즈느 nikon classic !! [내부링크]

백내장 수술을 했고, 과인서에 안경을 쓰신 분이 왔습니다. 수술 후에 2개월은 있어야 안정기에 들어 그것과 내용보다 주는 것이 방문하셨습니다. 수술 후에 바로 도수 있는 안경을 맞추기보다는 무사 보호 안경..

녹내장증상 성인부터는 훨씬 주의해야 됩니다 알아봐요 [내부링크]

> 녹내장 증상은 보통 사람에 비해 시야가 좁아 보이는 것 같습니다. 역시 땀, 시력 저하를 비롯해 두통이 잘 느껴지고 심하면 구토하여 눈이 잘 충혈되는 증상이 과인타과입니다. 이렇게 전 영역이 제대로 보이지..

네어린아이들과 라스트콘서트 공연관람, 와플대학로데이트 (운책하나 44하나차 소행성33-32하나, 좋은아버지되기 178하나차, 라자신쇼실천 18하나차, 1인큰기업CEO과정11하나차) 볼까요 [내부링크]

당신 아이들과 라스트 콘서트 공연 관람, 와플, 대학로 데이트(운 탓하지만 44개, 소행성 33-32가지 좋은 아빠 되기 일 78개 다음, 러그 와잉쇼ー 실천 일 8개, 첫째명, 기업 CEO과정의 하나 차) > 운동은 68일 7..

뇌졸증 초기증상 건강을 위해 알아두어야 봐봐요 [내부링크]

> 가끔 한 번쯤은 두통을 느낀 적이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두통이라는 것은 노인에게서만 발병하는 것이 아니라, 매우 어린 소아에게도 발병할 정도로 매우 흔한 증상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로 인해 우..

[방탄소년단 뷔] 물 한모금이 필요할 때 아미가 번개같은 속 ~처럼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부표#BTSV#김태형#Kim_Taehyung#태형#Taehyung#뷔#V#전 쵸은국#JunJungkook#정국#Jungkook#JK#쵸은호속#HeongHoseok#지에이호프#Jhope#아티스트#욜도욱도#팬텀#충성#2019KBS가요 대..

쇼그렌증후군의 증 좋네요 [내부링크]

> 세이그렌 증후군이라고 하면, 어떻게든 안구건조증이 과잉 구강건조증과 같은 외분비선의 기능 저하에 관한 증상만을 떠올리기 쉽습니다.그러나 진료실에서 만과인을 만나는 쇼그렌증후군 환자는 정말 여러 증상..

짝사랑에서 진실 연인으로, 짱이네 [내부링크]

>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 현우와 표예진이 열애 중인데요.드라마에서 만 괜찮은 결혼까지 골인한 이동건, 조윤희 부부에 이어2호 커플이 탄생한 것입니다.당시 드라마에서는 표예진..

편도결석 수술 구취 알아봐요 [내부링크]

편도 결석 수술 구취의 원인 편도결석! -하본인이 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에서 알려드리는 편도결석수술- > 안녕하세요 하나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입니다스스로 자각했을 때에 매우 신경이 쓰이고 부끄러운 일..

펭수의 정체는 유튜버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펜스의 김동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펜스 김동준은 EBS 습관생으로 남극에서 온 펭귄이라는 설정입니다.여러 TV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펭하 라는 인사의 비법이 유명해졌어요. >..

WHO? K-POP IU_ 와~~ [내부링크]

WHO? K-POPIU 책이 신간으로 자신에게서 다산아를 통해 책을 받아 서평을 쓰게 되었습니다. > > > 어린이 유란가수를 저는 드라마를 통해 알게되었습니다. 학생 역의 아이유는 뚱뚱한 예고 여학생으로 본인과 musi..

딜라이브플러스 UHD 좋구만 [내부링크]

날씨가 갑자기 쌀쌀해져서 아이들과 밖에서 노는 것이 허락되어서 생각했습니다만, 좋은 기회에 딜라이브 UHD 키즈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을 것 같아 신청했습니다. > 제품 구성은 이렇게 배송되어 왔습니다. 생각..

소아탈장수술 눈에 짱이네 [내부링크]

> 태아 1개에서 소아에 있으면 특히 흔한 탈장은 특별한 요인에 의해서 발생하는 것이 아니라 선천적 요인에 의해서 발생하는 비중이 큽니다만.특히 울부짖고 있는 아이의 증상에 그래서 아프다는 견해를 말하면..

판교 연세맑은이비인후과 원장님의 조언: 봅시다 [내부링크]

자신의 입맛으로 매운 냄새를 아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적당히 매운 냄새(입냄새)는 알아차리기 전에는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고 스스로 알아차린 후에는 스트레스가 됩니다. 다른 사람에게 적당히 매운 냄새가..

우쿨렐레 타브 편곡 CC 짱이네 [내부링크]

오선지 sound표를 보고우쿠렐레 탭 악보에 편곡하는 수업을 한 제자 씨...그 수업 후 1정 때문에 3주 만에 만 아니며 게 된 독실한 기독교 신자라고 CCM기 쉬운 곡을 고르고 편곡해서 보라는 숙제를 내줬지만 5곡..

리그오브레전드 랭겜 미드로 픽률 봅시다 [내부링크]

주스 토리이부터 나쁘지 않자 월요일 1이 슴니다 월요병을 많은 분들이 겪고 있다고 타이르겠습니다 모두 빨리 극복하고 컨디션을 회복했으면 좋겠어요. >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9.24패치로 픽류루이 급상승..

교통문재 무료법률상그다음_음주운전 뺑소니(도주 !! [내부링크]

교통문화재 무료법률상담_소음 음주운전 뺑소니(도주차량)의 형사처분은 무거운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안녕. 법무법인 고센이다.모레 우리 민족의 큰 명절인 설이다.지금까지 각자의 장소에서 쭉 생활해 온..

여성암보험 추천 갑상선암 유방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려라 허니 팀장입니다:)동료가 최근 자궁 경부 암의 예방 접종을 받고 있다며" 나쁜 것은 좋지 않다"에 괜찮은 감기 같은 증상이 나쁘지 않는 피로감 등의 부작용을 호소하고 있는데 의 독감 예방..

오라클 OCP자격증 취득비용! 교육부 이야~~ [내부링크]

데이터베이스를 하면 가장 이미지 오라클이 떠오릅니다.그리고 그 오라클을 대표하는 자격이 바로 OCP 자격증입니다.4월 30한부에 일일이 g SQL시험이었다 05하나 시험이 폐지되고 혼란을 갖는 분 많지만 오 늘 그..

만수동카페 AMPM 아늑한 분위 정보 [내부링크]

만수동 카페 > 만수동 골목을 따라 걷다 보면 > 인천 동부초등학교는 나쁘지 않다. 동부초등학교 정문 맞은편 만수동에서 만난 잊지못할 카페=만수동 카페 AMPM=를 소개합니다. > > 또 나, 여기도 인..

아이돌유행 샌드위치 VS !! [내부링크]

> '이상한 이름의 샌드위치다'라고 생각했는데 이게 최신 유행이란다. 양배추 샐러드, 딸기 잼, 삶은 계란 샐러드 3단에 샌드 한 이른바'유행 가요 샌드위치', SNS상에서 화제가 된 샌드위치 조리법을 참고하고 GS..

높은 혈압 전단계 관 좋구만 [내부링크]

당 하루 고혈압의 증상은 예전에 비해서 쉽게 죠프하고 자신 경험하게 된 것이 사실임. 그래서 짜고 매운 소음식, 스트레스 등이 혈압을 타카 1수 있다는 상식은 거의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고혈압에 단계가..

고지혈증에좋은소음식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 모두 행복한 불금이 왔습니다!! 오가의 매일 건강 정보는 고지혈증에 좋은 sound 음식을 조사하는 것입니다. 고지혈증이라는 것은 피 속에 정상적인 사람보다 지방이 많이 함유되어 있는 경우를..

<마녀체력>, 아차산 등산 역 이야… [내부링크]

> 최근 감탄하면서 읽은 책<마녀 체력> 사실 이 책은 3분의 쵸쯔츄무 읽고 스토리앗동 본 이프니다니다. sound를 읽었을 때도 재미있고 즐거웠었는데, 당시는 스포츠에 그다지 관심이 없었기 때문이었을까?..

고구마의 효능, 슈퍼푸드로 거론되는 대박 [내부링크]

> 고구마가 건강식품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미쿡 공익과학센터(CSPI)에서 최고의 음식 가운데 하나로 고구마가 선정됐습니다.관련 전문의들은 건강을 소견하면 감자보다 고구마를 택하라는 내용도 있습니다. > 체..

2017년 차이나 볼까요 [내부링크]

20하나 7년 중국 드라마 시청률 순위 > 만나서 반갑습니다 저희의 차이 자신감입니다.중국어 열풍으로, 2017년에 우리 자신 라에도 중국 드라마를 보는 사람이 많이 거의 채찍 일어났습니다.2017년 동안 재미 있는..

다양한 형태의 갑상선 암들에 대한 와~~ [내부링크]

Ⅰ.다양한 형태의 갑상선 암에 관한 다양한 파이팅 케미칼의 항암 효과(2019:https://www.ncbi.nlm.nih.gov/pmc/articles/PMC6356543/) 1. 갑상선 조직으로 발발되는 갑상선 암 분류(1)분화 갑상샘암(differenti..

가령시 나쁘지않아도 편도결석? ~처럼 [내부링크]

> 처음 뵙겠습니다! 편도결석수술 잘하시는 반포이비인후과 연세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이비인후과입니다.편도결석은 밤늦게 야근을 하거나 쉬지 못하고 피로가 쌓여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에도 생기는 흔한 증상..

넷플릭스 위쳐 넷플릭스 좋은정보 [내부링크]

넷플릭스 미드 추천 두번째인데 사실 이번 미드는 넷플릭스 미드의 추천에 어울리지 않아요. > 엄밀히 말하면 정 스토리를 비추는 드라마 속 허과인입니다. > 그 드라마는 바로 위처입니다.사실 위처를 찾아보니..

오랫만에 넷플릭스 2019년 봅시다 [내부링크]

주의 : 이 작품들을 제가 다 본 것을 추천하는 것은 아니고, 저도 아직 보지 못한 작품들도 가끔 있습니다.나는 넷플릭스의 작품을 골라서 볼 때마다 매일 뭐가 있을까라고 느끼면서 500년 걸려서 혹시나 자신의..

가수 함중아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함준아가수님의 SNS홍보대사입니다.금하나는 나의 밴드리더님께서 함준아가수님과 어디를 방문하셨는지 궁금하네요.그리고 멀리 이성을 갔었는데 의성국민스포츠센터 송년콘서트장에 갔다왔어요 유명..

손목 터널 증후군 좋네요 [내부링크]

손목터널증후군 - 대구 성형외과 반가워요~ 대구 수성메트로 병원입니다.^^ > > 혹시 최근에도 손에 휴대폰을 들고 이 포스팅 스토리를 읽고 오신 적 있으신가요?^^ 컴퓨터와 스마트폰이 생활화 되어 있는 요즘..

가수 진성의 건강 비결은?... ' 대박이네 [내부링크]

가수 진성이가 유출된 건강 방법인 "모링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최근 방송된 채널A '특별기획 - 만사혈통 혈액을 다스려'에서는 진성이 출연했다. 이날 진선은 수육과 설절이에게 자신의 건강방법 중 하자신인..

넷플릭스요금 좋네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요금제 사용비법은 부디 ZOOBLOG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슬슬 여름이 다가오고 있네요? 뉴스를 보니 올 여름에도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방법이라고 들었습니다.~그래도 여름은 물놀이겠죠? 나는 이미..

감자씨 잡다소리방 : 고지혈증 고 혈 좋구만 [내부링크]

> 중외제약에서 코엔자임큐텐을 구입했습니다. 다른 영양제는 몰라도 나는 비타민제와 혈액순환을 돕는 영양제는 꼭 먹는 편이다. 원래는 오메가 3이 혈관 건강에 도움이 되는 오랫동안 먹어 왔는데, 보조 효소 큐..

메리츠 유사 갑상선암 진단비 볼께요 [내부링크]

메리츠 양치 대동소이갑상선암 진단비 보험항진증 결절 종합보장! > 안녕하세요 커피이모가 금하나은 여성분들을 위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즉시 갑상선암입니다.그렇다고 남성분들도 안심할 수 있는 일은 아..

해리 보슈, 엄마의 살해범을 추적하다 대박이네 [내부링크]

LA 경찰의 해리 보쉬는 겉으로는 누구보다 사나운 남자지만 사실은 외롭기 그지없다. 내면의 공백을 여자들끼리 위로를 얻으려고 하지만 어느새 심정대로 되지 않는다. 이유는 팡저우 자신에게 있다. 그가 걸어온..

[단편영화] 민우 정보 [내부링크]

이번에는 단편으로...제가 본 영화 하광인씩 리뷰하려고 열심히 기억력을 가지고 있는 중입니다 .그 중에서도 금지할지는 30분짜리 짧은 단편 영화 봤어!!!영화관이 아니라 다운로드해서 본 민우 씨가 오는 날 나..

의행정부 고혈압 병 정보 [내부링크]

> 최근 고혈압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부쩍 많아지고 있지만 고혈압은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한 만큼 신뢰할 수 있는 병원을 꾸준히 내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정기적인 검사도 받고 예후를 계속 관찰해야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