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4-6955의 등록된 링크

 454-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1건입니다.

정상혈압 수치? 고혈압 증상과 원인 [고혈압클리닉] [내부링크]

> 오늘은 건강을 지키는 것이 나쁘지 않다. 스트레스와 과로에 의한 최신 30~40대의 젊은 연령층의 고혈압 환자가 점차 증가하고 있습니다.국민 건강 영양 조사에 따르면 만 30세 이상으로 고혈압의 유병률은 약 2..

조승연의 굿모닝팝스 20하나8년 7월 하나7하나 방송 복습(얼리맨/ 앨라니스 모리셋 Ironic /어근 Wine) [내부링크]

2020년 영어 공부는 조승연 굿모닝 팝스 또 듣게 정주행. *정주행 계획:20하나 8년 6월 4개(일본 밴 송)~20하나 9년 4월 30하나 방송 분*(20하나 9년 5월 일일이~ 2020년 한개 월 3개 방송분->daily Study방송..

자율주행과 렌터카 [내부링크]

4차 산업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는 것은 지금 어떤 자신과 알고 있다. 전기자동차, 자율주행차, 공유차, 사물인터넷, VR, 드론, 클라우드,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반도체 등 새로운 패러다임 시대를 맞이하..

불화설인가] '미스트롯' 송가인, 혼자리사이틀..개최첫정..TV조선과 불화? [내부링크]

> 미스트로트:진 #송가인:이 #TV조선과 #불화설이 불거지면서 영토 리사이틀 어게인의 단독 중계방송에 관심이 집중됐다. 7개 송가들은 1단독#리사이틀'#Again(어게인)'개최를 알린 가운데 공연 실황을 MBC에서 단..

겨울스킨케어, 자민경 90프로폴리스앰플 송가인 달팽이크림 솔직후기 [내부링크]

> 이번에 송가인이 모델이 되어 화제가 된 피부 관리 제품들과 만나기를 원하지 않는다. > 제품명 저 민경 90프로 폴리스 앰플 > 제품 특징 주름 개선과 미백 기능성 화장품 건조하기로 갈라지게..

[지진 안전주간] 지진· 지진해1· 화산 교육 [내부링크]

> > 여러분,지진안전주간알고계시죠?20하나 6년 9월 하나 21경주 지진 앞으로 국민에게 지진에 대한 안전 의식을 향상시키기 때문에 기상청은 행정 속의 여러분과 함께 매년 지진 안전 주간을 진행하고 있는데..

자몽 높은 혈압 질환에는 곤란해요!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탑스컬프 천안아산점입니다. 금하나는 대표적인 여성 매싯은 음식으로 알려져 있는데, 고혈압과 같은 질환이 있을 때는 꼭 주의해서 밥을 먹어야 하는 과 중 하나인 자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아본인운서 DJ 버릇 대본 - 노래쇼 [내부링크]

> 문희준 씨가 진행하고 있네요.KBS Cool FM '노래쇼'입니다. [DJ 대본-노래쇼] 한 배우가 60세 생일을 기념해 지금 더 이상 못하겠다고 생각한 하나를 종이에 적어봤다고 한다. 1번째, 제가 남에게 어떻게 볼지..

넷플릭스 영화 추천 - 좀비랜드 - 공포보다 웃소리? 독특하고 재밌는 좀비영화 봅시다 [내부링크]

넷플릭스 영화 추천 좀비랜드! 좀비 랜드 1편이 넷플릭스에서 제공됩니다! https://www.netflix.com/kr/title/70123542 이번에 2탄이다 좀비 랜드 더블 탭이 공개함 슴니다.좀비랜드 최초를 봐야하는 영화입..

【김석진】하나80928 update Twitter 볼까요 [내부링크]

> https://twitter.com/BTS_twt/status/하나 0455768하나 368개 029하나 20 > >

많은 사람들의 1상에 침투해있는 <Lo-Fi Hip Hop>의 매력과 향후 전망 ~~ [내부링크]

> > 최근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몰래 리스저 사이에서 침투하고 있는 sound 락 장르가 있는 것 같습니다. EDM, 댄스, 힙합, 랩 밴드 sound라 등이 갖다 대규모 유행이란 다소 방식이 다른 장르의 sound 편하고,..

유튜브 선전 넣기? 애드센스 연결부터 시작! ~~ [내부링크]

제가 약 6개월 정도 운영하는 저의 회사의 유튜브 장 넬고리라몰티짐!(몰래 홍보.)나의 피트니스 센터의 홍보와 함께 각종 운동의 비결 등의 초심자의 실력으로 칙코욜 더 편집하고 올리고 있습니다 아마 대부분의..

허경영의 666에 대한 해석(하나0하나6회 강연중..) / 부자되세요가수최사랑/ 東洋吉他音樂-冬戀/みちづれ/생강을 절대로 먹어서는 안되는 8 종류의 사람들! 봐봐요 [내부링크]

> https://youtu.be/sznWgUliSCw https://youtu.be/YtQX4RwGhjw https://youtu.be/3xl8OfAyYFs https://youtu.be/L8qZVN0Ewy8 https://youtu.be/gijSV-pxDh8 https://youtu.be/JFaHic-o46o 확실한건 믿으세요! 닭..

가수 요요미, 혜은이 ‘너은 모르실거야’ 볼까요 [내부링크]

가수 요요미가 혜은이의 '너희들은 몰라' 를 열창했습니다. 그의 안정된 가창력과 부드러운 음색은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하나 994년생 요요미은 20하나 7년 유튜브의 커버곡의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

MBN 새 예능 [오항상그랬듯날도 배우다]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MBN공식 서포터스 1기 소융독이프니다니다. > '떡프리쇼 돈치미'와 '와인은 자연인'으로 알려진 MBN이 예능 프로그램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다양한 시청자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한 것으로 풀이된다...

[드라마_리턴] 속 IT회사 연봉정보 대박이네 [내부링크]

> SBS에서 방송하는 수목드라마 [리턴]으로 취업준비하기!! 생활 속 알찬 취업정보를 전하는 [생활IN 취업in] 푸들기자입니다. 리텀은 배우 이진욱, 신성록, 봉태규, 박기웅! 화려한 캐스팅과 최경미 각본이 만난..

크론병 영기 사람이 좋다 트로트가수로 굳세어라 이야~~ [내부링크]

#영기개그맨트로트 가수 #클론병 영기 그래도 안녕 > 지난달 TV조선 프로그램 #미스터 트로트에서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무명의 서울 소음을 털어낸 개그맨 출신으로 #트로트가 수연기 #영기구가 당일 MBC 사람이..

DS하나하나5J 자신스 도착했음니다(사용기/skb/브로드밴드 공유기 포트포워딩/H724G) 정보 [내부링크]

> 이치노 음악사의 DS하나하나 5J이다."후"에 "J"가 붙은 것은 보급형 모델이다.대가족이 사용하기에 적합할 것입니다.제가 쓰고 있으니까요.가격은 하나만 원대에 판매되고 있으며 하드 포함이 되지 않고 본체 가..

음주운전구제 음주운전벌금 감경 분납 사회봉사신청 카드할부 행정심판 형사처벌 감경 반성문 탄원서 진정서 등 대리작성 대필 서식공유 카페 확인 [내부링크]

소음 주은 쵸은크지에 소음 주운 전 볼 금 감경 분납 사회 봉사 신청 카드 할부 행정 심판 형사 처벌 감경 반성문, 탄원서의 진정서 등 대리 작성 대필 서식 공유 카페 카페의 주요 구제 사례 참고하세요 https..

bmw x3 20d 저와진행하시죠! 알아봐요 [내부링크]

낮에 작성한 포스팅은 모두 봐왔겠군요. 2시간으로 들어 볼까요? > 콩콩이를 보면요. 부러운게 눈이 정말 커요.반대로 저는 정말 작아요.어릴 때부터 달고 있던 콤플렉..

무통장입금 하는법 어렵지 않아요 대박이네 [내부링크]

쇼핑몰 이용 시 사이트에서 결제를 송금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간이 카드가 나쁘지 않아 공인인증서 없이 외출해 업무를 볼 때 급하게 갖고 있는 현금을 입금해야 할 때가 종종 터지기도 합니다. 당시..

<미래투자>아마존의 판단-자율주행 스타트업'오로라' 투자 봅시다 [내부링크]

아마존은 기이한 IT 대기업 가운데 세계 최고였던 비단 IT뿐만이 아니다. 기이 오프라인 유통 매출을 훨씬 능가한 온라인 유통에서도 하나 정도를 고수하고 있다. 중국의 알리바바는 경쟁이 되지 않는다. 저질, 짝..

하나하나월 하나31의 덕질 1기(위플리 교환, MMA 출연 확정, 본 보야지 시즌 4 Ep. 0 외) 확인 [내부링크]

지금도 거의 다 치킨누들국물 뮤직비디오를 보고 있는데 아직도 다들 홉이한테 반했어요.인트로에 아기 댄서들을 저 다음로 호비가 등장할 때부터 영혼이 과잉이 되어 버려서 정말 キュ 멋있어서 사람을 미치게 만..

[190616] 방탄소년단(BTS) 5TH MUSTER MAGIC SHOP(부산 머스터) 두번째날 후기^^ 정보 [내부링크]

이번 기고한 올해의 방탄 소년단 콘서트(사실은 팬미팅^)의 후기~지난해 잠실(잠실)메인 스타디움에서 열린 LOVE YOURSELF의 2일 간 공연 후기가 마지막이었는데, 그것도 그것이. 그 사이에 국내 콘서트가 없었어..

기묘한 이스토리 시즌3 지금 시어저깨뿐... 넷플릭스 미드 추천작! 봅시다 [내부링크]

기묘한 이야기 시즌 3 > 재밌는 시리즈는 한번 보면 쉽게 멈출 수가 없는데요?시간도 전혀 없고 밤 늦게까지 봤더니...자신과 저질 체력에서 힘들지만 소중히 여기고 볼 수 없어서 며칠 후에 기묘한 이야기 시즌 3..

[ 채용 지원 Tip ] 이데1리TV 아과인운서 채용공고 / 경력직 지원/ 경제채널의 전문성 UP!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오랜만에 경제채널인 아과인운서 채용공고가 올라왔습니다. 이데 하나 리아그와잉 운서 채용 공고는 거의 2년~3년 만에 보는 것 같아요. ^^ > 공고에 기재된 스토리울 보면 경력 2년 이상을 요구하는데요. 두개..

넷플릭스 미드 추천 과인르코스 아직도 안보신분?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스텔라임.제가 여가 시간에 정예기를 더 할 게 있는데... 미드를 보고 계시네요. 심심할때도 보던 것에 중독이 되어봐.. 2018정예기 재미 있어 넷플릭스, 추천들과 함께 요즘 보고 있는 그와잉루코..

2018년 중학교 1학년 자유학년제 자유학기제 사회학습지 + 사회PPT 22-법의 의미와 특성 좋구만 [내부링크]

수업의 주제 2018년 중학교 1학년 자유 학년제 사회 22 법의 의미와 특성 수업 디자인 이번 테마는 1회에 의도한 수업으로, 법단원을 배우기 전에 간단하게 법에 접근하도록 가볍게 디자인한 수..

자율주행 화물자동차 개발 현황과 국내 시장 적용작정 좋네요 [내부링크]

자동차 시장은 자동차 생산 이래 최대의 변혁기를 맞고 있다 다양한 산업기술의 융복합 결정체인 자율주행자동차(Autonomous vehicles) 개발이 주요 동인이었던 자율주행자동차 기술의 개발은 과거부터 지속적으로..

넷플릭스 하이틴 영화 추천 나만 따라와 알아봐요 [내부링크]

> 하루 24시에 저는 48시간을 쓰도록 정내용 바쁘게 지내고 있어요.그래도 주된 내용에는 신랑이 육아를 전후해서 마크 해주기 때문에 저에게도 여유 시각이 생깁니다.그렇게 혼자만의 시각이 가끔 필요할 때도..

[넷플릭스][위쳐] 시즌하나 7화 - 야기 스포 포함 대박 [내부링크]

전체가 모두 스포츠 1러시아 숲 이야기에서 교루스토리까지. 보는 사람은 보지 않았으면 좋겠다 채널 : 넷플릭스 제목 : #위치 나이:청불장르:액션,판타지출연:게롤트,예니퍼,시리공주,다라는어디가니???,교장선생..

[스노위랜드] 펭수와 스노위랜드_남극!(펭수그립톡/할인, 음식점, 줄 꿀팁) 봐봐요 [내부링크]

[본격적으로 내 돈 내고 스노우 윌랜드에서 펜스를 본 소감! 팁은 굵은 글씨로 표시해 두었습니다! [하단에 펜스 그립 토크 사진이 있습니다!] 펜하! 펜스와 함께 비발디파크 스노우윌랜드 (a.k.a 남극)에서 즐..

[길거리인문학][NBA레전드들][35] 최초의 고졸 NBA 선수 – 케빈 가넷 Kevin Maurice Garnett 좋은정보 [내부링크]

> 케빈 가넷은 사우스캐롤라이즌 그린빌에서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는 가넷과 가넷의 어머니를 떠난 가넷의 어머니는 가넷이 첫 2살 때 재혼했다. Hillcrest중학교를 거쳐서 Mauldin고등 학교에 진학한 가넷은 사..

천상여자개그맨 박본인래사주본인혼자산다 !! [내부링크]

오랜만에 연예인을 소개해본다.이분도 한번쯤은 자신을 만나러 올 법도 한데 아직 자신을 믿지 못하니 자신의 종교가 다른 이유인 것 같다.사주원국이 인오술화국의 형상이라 성격이 급하고 불같다. > 정화 주식..

[미드탐방기] 요즈음 핫한 미드트타가 괜찮은 이유 봐봐요 [내부링크]

> 요즘 핫한 미드터를 해봤어요. 미드에서 암살자 챔프들이 계속해서 닥프를 먹고, AP 메이지들도 예전에 닥프를 먹어서 별로 큰 버프가 없어지고, 이전의 탑처럼 미드로 원딜 챔프들이 슬슬 나빠지고 있습니..

#BTS WORLD TOUR ‘SPEAK YOURSELF’ LA공연 공식 MD 좋은정보 [내부링크]

> #BTS WORLD TOUR'SPEAK YOURSELF'LA공연 공식 MD판매나 BTS STUDIO운영의 안내 20첫 9년 5월 41~51, LA ROSE BOWL STADIUM에서 열리는 BTS WORLD TOUR'SPEAK YOURSELF'LA공연 공식 MD판매나 익스프레스&페어..

영어mc/환영만찬/제8차 고위급 지상협력 세미자신/대법원,외교부 주관 국제행사]영어아자신운서,프리랜서아자신운서,공식,국제회의아자신운서 김경미 이야~~ [내부링크]

> > > 국제형사재판소(ICC) 고위급 지상협력 세미과인 > > -국제 형사 재판소(ICC)고위급의 지면 협력 세미 나-ICC고위급의 지면 회의가 아시아·태평양의 지면에서 개최되는 것은 아내 sound-대법원과 외교부, 법..

[왓챠플레이 추천] 빅 리틀 라이즈 (Big Little Lies, 20하나7) 대박 [내부링크]

> Big Little Lies(20하나 7)7부작의 원작 내 블로그에서 처음으로 추천하는 미드, 빅 리틀 라이즈. '커버린 사소한 거짓말 이야기'라는 의미로 Netflix에는 없고 Whature Play에서 볼 수 있습니다.얼마전까지..

[공연 리뷰 번역]NME.com 방탄소년단 Speak Yourself 로즈볼 공연 리뷰 봅시다 [내부링크]

원문 링크:https://www.nme.com/reviews/live/bts-rose-bowl-los-angeles-speak-yourself-tour-stadium BTS bring'Map Of The Soul:Persona'to life and rejuvenate old songs as they kick off first stadium w..

자율주행 자동차 보다 자율비행자동차??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종입니다~이 전이었어요? 문재인 대통령이 현대 자동차 남양 연구소를 방문하고 현대 자동차입니다 직원들을 독려하더라고요. > 문제의 대통령은 삼성전자의 디스플레이 협약식을 방문한 뒤 곧바로..

실내 자율주행의 독보적인 기술로 로봇 시장 히어로로 떠오른 스타트업 '트위니' ㅣ대한민국능률협회컨설팅·KMAC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자율주행 로봇이 사람을 따라다니며 일을 돕는 광경이 어떤 공상과학 영화의 장면을 넘어 실생활에서 실현될 날도 멀지 않은 듯하다. 고양 킨텍스에서 열린 로봇 박람회'20일 9로보 월드'에는 한 0개국의 60의..

우한폐렴 면역력 어떻게 관리를 할까? 볼께요 [내부링크]

> 최근 신종소과의 바이러스가 문제가 되어, korea도 더 이상 안전하다고 할 일이 없어졌는데, China의 우한 시에서 한가지 확인된 사람이 나오고 그게 시작되어, 전 세계적으로 퍼지고 가고 있고 korea에서도..

모링가케르세틴) 모링가 효능 궁금하다면~ 봐봐요 [내부링크]

> 모링가라고 들어보셨나요?저는 이번에 애착을 받은 건강식품입니다.생명의 나무로 알려진 모링가를 먹기 좋은 알약과 가루로 만든 자연 장미에서 나온 모링가에 대해 리뷰합니다. > 먼저 자..

맥스클리닉 비티엑스앰플 배우한혜진화장품 홈쇼핑 소식! 와~~ [내부링크]

맥스클리닉의 비티엑스 앰플이 홈쇼핑에서 유행하고 있다고 합니다.배우 한혜진 화장품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맥스클리닉 효과 좋은 제품이라 더 그런 것 같아요.요즘은 봄이 되어 겨울보다 기초제품이 가볍고 효..

[안과] 녹내장의 진단과 치료 좋네요 [내부링크]

> 녹내장 진단은 간단하지도 간단하지도 않습니다. 역시 평생을 치료해야 하는 질병이기 때문에 그 진단에 신중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정확한 진단, 치료 및 예후 결정 때문에 적어도 4가지 검사를 해야 합니다...

자율주행차 상용화를 위한 스마트 도로 대박 [내부링크]

> 4차 산업 혁명 시대를 맞아 자율 주행 차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자율주행차가 달리려면 자동차 기술뿐 아니라 인프라가 되는 C–ITS(차세대 지능형 교통시스템) 기술도 필요할 것이다. C-ITS(Cooperative-Intell..

청소년복통 충수염통증 탈장진단 구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하나 상생하는 가운데서 갑자기 오는 복통 그리고 구역질이 심한 불쾌감이나 때로 이 시기에 따라 열이 나기도 하고, 초기에는 가슴이 답답하고 위가 이상이 있을 정도로 배 부분이 전반적으로 불편해지고 식욕..

20첫9 연꽃축제 시흥관곡지 부여서동 좋은정보 [내부링크]

20첫 9연꽃 축제 베스트 모 소음 확인하고 7월에도 덥다며 화부터 예고라고 고소한 즐겁게 보냅니다.레드 파인이 알리는 7월, 연꽃 축제 베스트 모 소음 확인하고 연꽃이 유혹하는 연못에 출발~연꽃은 보통 7월부..

소음주운전 면허구제 소음주 볼께요 [내부링크]

sound 음주운전으로 쌓이신 분들에게 추천하는 카페입니다.sound 주운 전 구제 가능성 유지 회원에게 질문..유지 회원들의 가능성 인 다리도 sound 주운 전 의문 sound 주운 전 두 죽음 sound 주운 전 삼진 아웃(3..

양주고읍이비인후과 겨울철 발생 알아봐요 [내부링크]

> 반값 더욱인 양주 고읍 이비인후과 코엥 365, 이비인후과이다, 비록 시에서도 moning에 하나어가 방해를 팔루자 불편함을 느끼고 되는 것 자신의 물을 먹을 때 따끔거리게 목이 아프고 부어 있는 상념이 두 시..

갑상선암초기의증상! 수술 후 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갑산선 암 초기 증상은 별로 없는 편이기 때문에 정기적인 검사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한 명도 갑상샘암 초기 증상을 느끼지 못하고 방치해 두었다가 정기적인 검사로 갑상샘암을 알게 됐습니다. 다음 갑상선암..

OA자격증 손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OA자격증을쉽게취득할수있도록여러분께팁을드리러왔습니다! 날씨가 급격히 타우이우이헤죠쯔다카 그저께는 추웠지만 당 1은 또 따라서우이우이헸는데...정말 날씨가 변덕이 심한 편입니다.이제 개..

축농증치료 보험 봅시다 [내부링크]

> 우리 주변에는 비염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네요.환절기 본인의 첫 교차가 심할 때는 만성적인 비염을 앓고 계신 분은 견디기 어려울 정도로 초면에 불편을 느끼기도 합니다.자주 기침이 본인 나오는가..

[그 옷 어디꺼] 과인영희·앞서숙, 클 대박이네 [내부링크]

프렝탄 손으로 롱 베스트며 점잖고 우아한 스타 1완성'인기 폭발' > 최근 인기 드라마에서 활약 중인 꽃중년의 유아콘과 인영희 이미숙이 와인을 잊은 미모와 패션센스를 선보이며 새로운 흐름으로 떠올랐다.KBS2..

면역계 이상으로 건조 증 볼께요 [내부링크]

> > 만성 자탈력 질환인 쇼그렌증후군(Sjögrensyndrome)은 면역계의 비정상적인 활성화로 인해 침샘과 눈물샘 등 외분비선이 파괴되고 분비물 발생이 줄고 건조 증상이 자신에게 남는 질환이었다. 특히 동반질환..

[BTS 오피셜] #BTS WORLD TOUR 볼께요 [내부링크]

> > > > #BTS > WORLD TOUR .................20하나 9년 한개 월 26하나에 개봉 확정!!콘서트에 못 간 ARMY의 영화를 보면서 위로를 받겠다.기대되요^^ BTS공식 트윗 ↓ https://twitter.com/bts_bighit/st..

식용유 추천, 아기 식용유로 좋은 확인 [내부링크]

연애기 때는 몰랐지만 남편이 요리에 취미가 있다는 것을 알고는 곧잘 음식을 한다.그중에서 한가지, 잘 만들어주는 음식은 김치섭취가 피오입니다. 그런데, 강식당에서 피오가 한 김치 섭취입니다. 너무 너무 맛..

고지혈증도 유전이 된다? 자녀 절반 볼께요 [내부링크]

고지혈증도 유전이 된다?아이 절반으로 유전되는 가족성 고콜레스테롤혈증 가족 중 심혈관 질환 있으면 콜레스테롤 검사 받아야 > 가정성 고콜레스테롤혈증은 콜레스테롤 대사에 필요한 저밀도 리포단백질 수용체(..

가수, 개그맨에서 박사까지 이박사 '이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한 씨는 이윤석 씨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 이윤석씨는 한국 개그맨 겸 가수 겸 박사로 연세대학교 국문과를 졸업하고 중앙대학교 대학원 신문방송학 석사, 박사학위를 가진 거짓없이 박사..

물고기 꿈해몽 알낳는 그 이야… [내부링크]

*생선 알을 낳는 모습을 보쿰표은소 바라던 1이 예정대로 열리게 되어 재산을 모으게 됩니다.*낚시로 고기를 낚쿰데효은 물고기를 잡으려면, 목표했던 1들 이성 사도에고, 도움을 주는 사람이 많슴니다.*friend와..

유튜브 mp3 소음원추출 사이트보다 편 알아봐요 [내부링크]

"유투브"나쁘지 않다"넷플릭스 "왓챠"와 같은 스트리밍 사이트를 통해 영화나 나쁘지 않고 드라마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지만 가끔은 자신의 피쉬에 저장해두고 오래 간직하고 싶은 작품이 있는 것입니다. 이럴..

+베트남 국제결혼~ 대한민국어토픽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베트남 국제결혼, 행복전도 사투리, 국제결혼, 해피투게더입니다. 국항테테로우에서 새벽 2시가 되는군요.아직 여기에 호치민은 12시가 되지 않습니다.베트남 박리우의 전통적인 결혼식을 마치고..

넷플릭스(Netflix) 한 달 무료 / 무료가 ?? [내부링크]

평소에는 천천히 티 빈구만 이용 했는데 요즘은 YouTube, Netflix채널에 흥미를 가지고 1개월 무료 이용 기회로 Netflix에 가입했어요.평소 컨텐츠를 텔레비젼보다 노트북이 그아잉 휴대 전화로 자주 봅니다. 노트..

백내장수술 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우리 눈에는 카메라 렌즈 역할을 하는 수정체 조직이 있습니다.수정체는 빛을 통과시켜 망막에 선명한 상을 결성하여 사물을 똑똑히 보는 역할을 합니다.투명하고 탄력성이 높아 초점조절 역할을 하며 초점이 되는..

백내장 재발이 !! [내부링크]

> 어떤 수술이든 그 후 재발하지 않을까. 라는 불안감이 있기 마련입니다.백내장도, 비록 재발하는 것은 아닐까 걱정하실지도 모르지만, 이번 순서에서는 이것에 관한 것을 명확하게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백내..

부산숨이비인후과 : 목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출혈의 위험. 성과 아픈 증상이 적고 회복이 빠른 치료입니다. 편도와 아데노이드 편도와 아데노이드는 목구멍 안쪽에 위치한 림프조직으로 위치에 따라 편도는 구개편도, 아데노이드는 인두편도라고 부릅니다...

갑상선병원추천 갑상선암 ~처럼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다이비인후과 전문병원입니다.오가의 매일 갑상선암에 대한 설명처럼 갑상선 병원을 추천하려고 합니다. > 갑상선 질환은 매우 다양하지만 그 중에서도 갑상선암은 종류가 다양하고 악성도에..

황기 효능 고혈압, 허약체질, 당뇨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황기효능 고혈압, 허약체질, 당뇨에 좋은 식물이라고 알고 먹으면 더 좋은 뿌리를 고혈압, 허약체질, 당뇨 등의 한약재로 사용한다. > 경상북도 이북의 산지에서 드물게 자라는 그대로는 심어 키우는 편입니다.줄..

하나0년 갑상선 저하증 투약중인 환자 초sound파 및 혈액검사, 감량 필요, ?? [내부링크]

40대 초반 여성의 갑상선 진료로는 초진"2개월 전 타원 혈액 검사 갑상선 기능은 정상이었다.""초기에는 대학 병원에서 항진증(한 기간 이상.)치료를 받고 저하증으로 10년간 투약 중이었다.갑상선 초음파 시행 전..

식이유황 부작용, MSM 좋구만 [내부링크]

> 식이유황도 MSM(메틸살포닐메탄)은 동식물로 자연스럽게 합성되는 천연 유황 함유 화합물이다.이 물질은 우리 몸에서 건강과 관련해 매우 중요한 작용을 할 것이다. > 관절염, 관절통증, 피부트러블, 탈모, 근육..

YG 소속가수 봅시다 [내부링크]

> 인터넷에 떠도는 이미지인데요? 재미있어서 가져 왔어요 양 사장님이 정말 좋은 스토리를 쓰셨네요!

국경없는 포차 덴마크편의 그 잘생긴 가수, 누구? 크리스 확인 [내부링크]

하나 3개 밤 늦은 시간에 인터넷 포털 사이트 검색어를 보면서'갑자기 왜 크리스토퍼(Christopher)이 올라왔지? "어디야?"라고 찾아보신 분은 계실 겁니다.tvN의 '국경없는 포차' 덴마크편에 크리스토퍼가 깜짝 등..

캐릭터타투 어떤 알아봐요 [내부링크]

신나는 불나무인데 날씨가 잔뜩 흐리나보네몬가 맑아지길 바라는 감정인데 더 추워지는 것 같아 애매해요.새벽에 기회를 줘서 아직도 꿈만 꾸고 멍하니 있으니 시간도 늦은 것 같고 몰 먹어도 맛이 없네요.ᅮᅮ 오..

17개월 아기 편도염) 볼께요 [내부링크]

요즘 수족구내염 지남 유행인 것 같아요. 우리 가만히 있는 둘째니까 그런 건 많이 아픈 편이에요.특히 열!!!!열이라면 열성경련을 한 아이이므로...열이나면 비상입니다. > 기둥에 부산에서 잘 노느라 새벽에 38...

[공덕서울안과]노안증상으로 착각하기 알아봐요 [내부링크]

[공덕서울안과] 노안증상으로 착각하기 쉬운 백내장, 백내장의 원인과 치료법 백내장의 원인과 치료법 백내장은 누구나 올 수 있는 질환으로, 백내장 수술을 통해 완치될 수 있는 질환이다 사람의 눈에도 카메라처..

컴퓨터 자격증 종류 내 확인 [내부링크]

안녕! 이번 시간에는 좀더 자격증에 중점을 두고 내용을 쓰려고 한다. 그래서 제목도 포괄적이지만 '컴퓨터 자격증 종류'라고 만들어 보았습니다. 이번 포스팅을 통해 컴퓨터 자격증의 종류와 필요한 자격증을 딸..

필리핀 마닐라 화산폭발- 볼께요 [내부링크]

#필리핀 #필리핀 #필리핀 #필리핀 #필리핀화산세부 #필리핀세부 #필리핀세부 #필리핀세부 #필리핀세부 #필리핀세부 #필리핀세부 #필리핀세부 #필리핀세부 #필리핀세부 #필리핀세부 #필리핀세부 #필리핀세부 #필리..

[영화추천] 스릴러 영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 당연한 스릴러 영화를 무려! 2개의 자신을 가지고 왔어요.( 재밌는 영화와 함께 하루를 마무리 합시다는 강추하는 작품! 1. 기억의 밤 > 정신과 약을 먹고 있는 꿀렁꿀렁한 꿀맛이었다.김무열이..

넷플릭스 위쳐 세계 볼께요 [내부링크]

화단의 이 드라마는 편집이 시각순서였다고 교차편집하여 애타게 보는 사람에게는 이해하기 힘든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게롤토우 시점=과거의 이야기 끝 시점=현재 화례 니퍼 시점=과거의 이야기 이렇게 3명..

[건강상식]직/간접흡연 NO, 볼까요 [내부링크]

아직 뒷배 피는거 아니에요? 스토리 들어본적 있지요? 각종 성인병과 심부전의 주 원인이 되는 고혈압. 생할습관의 조절 이과인 약물치료 등으로 조절하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금연"이다. > 흡연은 혈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