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5-6955의 등록된 링크

 455-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0건입니다.

자율주행 자동차 사고 어떻게 해야할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다한보상플러스입니다.여러가지 기술이 발달되어 있기 때문에 정예기 new 신세계가 열리는데, 그 중 뭐 하나 나쁘지는 않은지가 자율주행차라고 생각합니다.본격적으로 국내에서 운영되고..

서울강서소방서, 주차타워 화재 소화기로 초기 진화 [내부링크]

> 기계식 주차타워 용접 작업 중 불똥이 페인트로 튀어 발생한 화재 출처=서울 강서소방서 [코리안투데이 윤일성 기자]서울 강서 소방서(서장 밍츄은키)은 이달 2일 오후 3시경 강서로의 한주째 타워 화재를 초기..

2018. 11. 04. #편도결석 제거 수술 후기(3) [내부링크]

월 4일_편도 결석 제거 수술 4일째 왕조- 먹지 않는 것 점심-투게더 아이스크림 일 0스푼 정도 night-요구르트 일/2+우유인/2 탄 거 200ml진통제-새벽/아침/점심/night 자기 전에 진통제 한 알을 먹고 잠을..

눈이 튀어본인올듯이 커졌어요 ! 소견 녹내장이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언제나 진심을 다하24시 고려 동물 메디컬 센터입니다.김하나은행 강아지의 눈을 위협하는 강아지의 녹내장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 아이들의 각막과 수정체 사이에는 암반스라는 투명한 액체가 끊임없..

몸에 좋은 소식품, 컬러푸드로 건강을 지켜요 - 그린푸드 편 [내부링크]

> 좋은 아침입니다, 이웃 여러분! 항상 그랬지만, 유익한 건강 정보를 가지고 돌아온 MEDI입니다. 여러분 몸에 좋은 음식! 그때 이미 생각나는 거 중에 어떤 음식이 있나요?야채예요, 야채! 칼로리도 낮고 몸에도..

엄마유치원 41차, 화산과 소방관을 배워요! [내부링크]

> 어머니, 유치원 4일째, 오거의 매일은 화산과 소방관을 주제로 놀았습니다.의도의 큰 틀은 유지하되 소방관 관련 소품 만들기는 의도를 바꿔 놓았습니다.물대포는 아무래도 오래 하기에는 추울 것 같아..

높은 혈압, 고지혈증의 증상과 치료 [내부링크]

> > 노폐물이라고 부르는 것을 한의학에서는 어혈이라고 합니다. 어혈이란 한입에 피가 탁한 상태를 예기하는데 구체적인 모습을 보인 경우와 추상적인 개념까지 포함하고 있습니다. 구체적인 모습으로는, 피부 조..

조상꿈, 조상에게 절을 하는 꿈, 조상님이 나타나는 꿈 등~ 조상님 꿈해몽 풀이~ [내부링크]

첫회는 조상의 꿈에 대해서 꿈 해석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조상님이 본인한테 들러서 역시 번호를 알려주시면 정말 좋겠네요.. ᄒᄒ 제 개인적인 소견에는 정이예기의 꿈에는 어느정도 예지능력이 있는것같네요~..

여성 건강을 위협하는 갑상선암 증상과 원인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김윤호 서울외과 입니다. 20하나 6년 기준 정부 간 정보 센터 통계 자료에 따르면, 갑상샘암은 모두 암의 발병 환자 수에서 3위를 차지하는 여성만 기준 했을 땐 유방 암에 이어2위를 차지했다...

음주운전사건 조심해야한다 [내부링크]

sound 음주운전을 조심해야 합니다.급증하고 있는 sound 음주운전 사고는 조심해야 하지만, sound 음주운전 사고를 일으켜 가해자로 지목될 경우 소견보다 처벌이 무겁고 역시 한 사람에 의해 현재의 형사처벌과..

[] 넷플릭스 위쳐 / 위쳐 하루만에 다 본 후기!그대무 재밌어서 다 봐버렸자본인...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 [내부링크]

제 블로그에 대해서... 'THE WITCHER'로 꾸미시다니 너무 영광이고요.사실 예고가 나올 때부터 보고 싶었는데 나오자마자 하루만에 다 봐버렸어... 아, 그래서 저는 드라마를 보기 전에는 위치에 대해 아무것도 몰..

BTS 방탄소년단 펭수소년단 _ 성덕이 된 펭수!! 이야~~ [내부링크]

펜스가 항상 방탄소년단 팬이래요너무 보고 싶다고 스토리를 달고 살았잖아요 그래서 골든디스크 라인업이 나왔을 때 시상자에 펜스가 있어서 방탄들이랑 못 만나서 좋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펜스가 성공했..

자율주행 어디까지 왔니 (feat. 케리상 3.0) 대박 [내부링크]

켈리씨예요.자동 운전했습니다? 약 5년 정도 전에... 제가 멋진 차를 하한했는데(요즘도 멋진 차)가 자율주행이 되는 거죠. (ASCC)라고... 디자인과 포데? 샀는데... 자율주행에 푹 빠지기 시작했어요. 그로부터..

세계 3대 향 "침향"에 녹용을 더해 만든 <침향환> 56년 광동제약 노하우로 만든 건강노하우 보약.. 피곤한 분에게 활력을, 고마운 분에게 최고의 선물~ 배우 김영철이 추천합니다 볼께요 [내부링크]

> '촌락일주'에 출연해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 배우 김영철이 마케팅하는 보약이 있습니다. 광동제약에서 만든 광동침향환이다.김영철이 마케팅을 하는 만큼 믿음이 가는 약이다. > 광동제약 심향환은 엄선된 원료..

k9 풀체인지 특징들 ~~ [내부링크]

> 저는 항상 그랬듯이 새해가 되면 어떤 신차가 과인올지 생각하며 정말 설렙니다. 올해는 새해보다는 봄 시즌부터 신차 관련 핫이슈가 쇄도한 것 같습니다. > > 특히 k9풀 체인지와 같은 경우는 새로운 국내 중..

[대학생 기자단] 판교자율주행모터쇼, 그 뜨거운 현장 속으로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3회 판교 자율 주행 모터 쇼 대학생 기자 오세용니다. 당신이다. '세로프게 경기, 자율 주행을 꿈꾸는 '2019년 11월 1개에서 11월 3개까지 열린 제3회 판교 자율 주행 모터 쇼! 이벤트 잘 보셨나요?..

영상 프로필을 공짜로 제작해준다고? 합리적인 성인연기학원비용 [배우는 배우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합리적 성인 연기 학원비용으로 최고의 배우를 양성하는 '배우들'입니다. > 많은바라데이생들이프로필사진에많은비용을투자하는편인데,실제연출부에서배우를캐스팅할때연구하는자료는영상프로필입..

하나9하나23하나 NCT DREAM MBC 가요대제전 리허설 후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중간에 자신있는 영상출처는 이쪽입니다! 제가 일 2월 3일 하나 학교가 하나칙쿳봉잉소(아직 방학도 안 하는 거....쓰레기 학교... 친한 친구가 가요대제전 리허설 보러 가자고 가요대제전 무대가 야외라서 볼 수..

4차 산업혁명 용어백과사전 ⑤ - 빅데이터는 무슨인가? 봅시다 [내부링크]

> > 빅데이터는 스토리 당신으로 기존의 방식으로는 처리할 수 없을 정도로 큰 규모의 데이터입니다. 보통 사용하는 USB를 기준으로 보면 쉽게 짐작할 수 있다. 최근 USB의 용량은 GB(기가 바이트)단위이지만 그것..

[선유출] 등장부터 심쿵 유발하는 EBS 슈퍼스타 펭수 아는 형님(Knowing bros) 205회 이야~~ [내부링크]

#펜스 #알고있는오빠 #펜수아는오빠[송유출]등장으로부터 심쿵 유발하는 EBS슈퍼 스타 펜스 아는 오빠(Knowing bros)205회 https://www.youtube.com/watch?time_continue=6&v=X-zQpk3nBoA&feature=emb_title..

배우 이선아 배우프로필사진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도리밍가든입니다.배우의 프로필 사진은 정해진 소견이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호리존에서 조명을 이용해 촬영한 담장에 보정을 통해 색칠을 함으로써 자신의 얼굴 모양을 수정하는 어떤 의미의 소견입..

‘양식의 양식’ 최강창민 “국섭취 하면 BTS의 ‘피 땀 눈물’ 음악 소견본인” 봐봐요 [내부링크]

> [스페셜 타이더스 정시환 기자] 양식 최강창민이 한국 음식을 BTS의 노래에 비유한 이유가 드러난다. 9최초(〃)밤 하나하나의 할 때 방송되는 히이에키챠은넬'양식의 양식'(제작 히이에키/JTBC)에서 국항잉의..

영화 '미드소마' 후기, 스포, 해석, 결말 좋네요 [내부링크]

호평 메가박스에서 영화를 보러 간 영화는 일일시 30분 영화'미드 소마' > 미드소마(Midsommar)라는 뜻은 스웨덴어로 한여름이라는 뜻이며 실제로 스웨덴에서 매년 중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하지 축제라고 한..

'스마트폰으로 호출하니 자율주행차 달려왔다' 확인 [내부링크]

> 스마트폰으로 카셰어링(차량공유) 차량을 호출하면 고객의 위치에 차가 스스로 오는 기술이 개발됐다.   SK텔레콤(대표 이사 사장, 박종호, www.sktelecom.com)은 71아침, 국토 교통부, 한국 도로 공사, 서울..

[영화] Bird Box, 버드 박스 / 2018 / 산드라 블록, 트래반트 로즈, 존 스토리코비치 좋구만 [내부링크]

Bird Box, 버드 박스 > > 갑자기 나빠진 한 크리처를 보면 자살하는 사건이 일어난다.세상은 순식간에 아비규환으로 변했고 만삭의 말라리는 한 집안에 몸을 의탁한다.그곳에서는 이미 많은 사람..

명절선물로 초월홍삼 구매하고 송가인 초월페스티벌도 가요 확인 [내부링크]

> 아이들 등원시켜서 허둥지둥 집 1을 하고 있지만, 기다리고 기다리던 택배가 왔습니다.드디어 먼데이 옥션으로 주문했다 #초월홍삼이 도착했다고 합니다 쵸은이에키, 월요일 1에 열시 찡! 하고 주문하지 않은..

넷플릭스 4K UHD 영상 PC로 시청하는 비결 봅시다 [내부링크]

> V50유풀레이오스은 많은 혜택을 받도록 하겠습니다. 그 가운데 내 눈을 쥔 것은 바로 넷플릭스 3개월 무료 시청 이옷움니다. 주로 라데온 플루이드 모션을 이용해서 영상 시청을 하고 있고 넷플릭스 영상은 제게..

영화 <스타트 업&다운> UPSTARTS, 20하나9 넷플릭스 !! [내부링크]

> 영화<스타트 업&다운>평점:IMDB-6.6(2019년 10월 30일 현재), 한때 열정 보수를 받으며 해가 뜨는 달이 기울 수도 모르고 살던 시절이 나에게도 있었습니다. 아마 벤처 붐이 일었던 시기와도 겹칠 것 같네요...

컴퓨터 닌텐도 구동기(desmume)[설명]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컴퓨터, 닌텐도의 구동장치(desmume) 설명의 어깨를 시작한다. ( 오고~귀차니즘)우선 내가 공유하고 올린 것이 64한글판 32영어판이 있지만 컴퓨터에 맞게 알고 실천하고 주시면 됩니다.한글판은 열어서 메뉴를 몇..

넷플릭스 너희의 모든 것(YOU) 시즌2 리뷰 좋구만 [내부링크]

약간의 스포를 포함하는 리뷰입니다.※ > 넷플릭스 드라마 당신의 모든 시즌 2리뷰 평점 귀네비아 벡 사후 LA로 이사 온 조 골드버그. 그는 고인의 이름도 버리고 새 이름 윌 베텔하이다로 새..

방탄소년단(BTS) "MAP OF THE SOUL: PERSONA 앨범", 어메리카초동판매량 하나차 예상 대박 [내부링크]

> 방탄소년단의 'MAP OF THE SOUL: PERSONA 앨범'의 미국 초동 예상이 'hits daily double'에 떠올랐다. 1차 전망이니 바꿀 가능성이 농후하지만, 일단'빌보드 앨범 차트 포인트'는 20만~24만 units,'순수한 판매..

왓쳐 ( WATCHER )하나4회 줄거리 - 김영군의 어무이 살해범은 장해룡?! 드디어 밝혀진 거북이의 정체.. 봅시다 [내부링크]

왓쵸 하나 4회 스토리-인간 다움은 어디서 올까요?왓쵸(WATCHER)하나 4회 스토리-김 용궁의 옴이 살해범은 장 헤련?! 드디어 밝혀진 거북의 정체.. #왓쵸#WATCHER#왓쵸 드라마#도라 마왓쵸#주 이야기 드라마#O..

‘과인혼산’ 기안84→이성우, 웃소리+감동까지 선사한 특별한 하나상…시청률 접수 볼까요 [내부링크]

> 기안 84와 이 선우의 1씨가 공개되며 시청자의 주목을 끌었다.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이 241방송된 MBC예능 프로그램'본인 혼자 산다'330번은 1부 6.5다.세인트(닐슨 코리아 수도권 기준..

sound주운전처벌 기준과 벌금 알려드립니다! ?? [내부링크]

> 술에 취한 상태에서 차를 운전하는 행위는 본의 아니게 타인의 목숨까지 위협할 수 있는 아주 위험한 행동입니다.다행히 화재를 일으키지 않아도 이런 행위는 도로 교통법 위반이 되고 형사 책임을 지게..

[영상모음][BTS WORLD] 비하인드스토리.. Q. 가장 플레이 해보고 싶은 멤버의 스토리는?[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 !! [내부링크]

> <비하인드 스토리>"Q. 가장 뛰고 싶었던 멤버의 스토리는?" BTS WORLD비하인드 영상을 함께 보– 막내 라인 편(2/2)↓ ↓ > #BTS WORLD#BTS월드#방탄 소년단 매니저입니다.[BTS WORLD]비하인드 스토리#한개 4(..

넷플릭스와 왓챠플레이, 어떤 점이 다를까? 비교해서 알려드릴게요!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나셀프입니다!여러분은스마트폰으로영상을즐기시나요?최근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가 점점 보급되면서 이제 방영할 때 맞춰 TV에 앉아 있는 일이 줄어들었습니다.이렇게 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

펭수가 스토리하는 나감 갖는 비결 !! [내부링크]

펭하! 라이프코치의 장은 사실입니다바다코넛과 녹차를 좋아해서 춤과 랩, 요들송을 어이가 없게 만들고, 요즘 최그리해서 바쁜 우리 펜스 얘기를 해볼까 합니다. 보통의 예능이 저승의 드립인데 반해 펜..

수원 우한폐렴 오산 화성 우한폐렴 확진자 사망자 원인? 짱이네 [내부링크]

차이나 우한에서 아내 소리를 낸 신종 콜로자신 바이러스로 인한 우한 폐렴이 차이나를 비롯한 동아시아의 공포를 뭐라고 합니다.특히 한국에 입국하는 차이나 동포에 대해 입국을 금지해야 한다는 청와대의 국민..

자율주행 레벨 분류 표준 - SAE 대박이네 [내부링크]

(필요한 때 찾고 메모한다.), 자율 주행 자동차의 자동화 수준 분류 된다(SAE)이전 NHTSA의 5단계와 달리 수준 0~레벨 5까지 있다. > > > 이전에 사용된 NHTSA(믹크 도로 교통 안전국)의 레벨 구분(..

미드 기묘한스토리 시즌일 일화 2화 리뷰 줄거리 요약 및 결스토리 이야… [내부링크]

<기묘 한이 말 시즌 하나하나 이야기>-Stranger Things(20하나 6.7)-하나.The Vanishing Of Will Byers(윌바이어스의 실종) 일행평: 이야기의 시작. 배경설명 > 일 983년 월 6일 인도 그와잉쥬호ー킨스(< 기..

이경규 이영자 이정현 정1우 이혜성 ‘편스토랑’, 동때때로대 예능 시청률 하나위 봅시다 [내부링크]

> "신상품 출시 편 파업 랜"이 동시간대 연예 시청률 1위를 차지했습니다. 하나 8일 시청률 연구 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하나 7일에 방송된 KBS 2TV'신상 발매 표은스토과 '은 전국 기준 시청률 4.9Percent(2..

Don't Let Me Be Misunderstood /Nina Simone 짱이네 [내부링크]

> 제목/Don't Let Me Be Misunderstood 가수/Nina Simone Baby you understand me now If sometimes you see I'm mad Doncha know that no one alive can always be an angel?When everything goes wrong you see..

머리카락 관련 빠지는 자르는 잘리는 꿈해몽 짱이네 [내부링크]

머리카락과 관련된 꿈의 해석에 대해 알아봤습니다.머리털이 빠져서 자르는 꿈을 꾸면 감이 오는게 보통인데...과연 어떤의미가 있는걸까 살펴보겠습니다. > 왠지 싫은 생각이 들지만, 머리카락은 튼튼한 걱..

[갑상선병원] 안구돌출원인 갑상선항진증이라고요?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여러분. 갑상선 병원의 행복찾기 의원입니다.이목구비는 사람의 일상을 결정짓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이 부위들 중에서도 눈은 인간의 일상 형성에 있어서 큰 영향과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눈꺼..

방과후돌봄교실지도사 자격증 도전해 보았어요! 좋은정보 [내부링크]

방과후 돌봄교실 지도사 자격증에 도전해봤어요! 어릴적에는 선생님이 되고 싶은 꿈이 있었어요. 하지만 저는 그저 평범한 어른이 되어 결혼하고 아이를 낳아 엄마가 되었습니다. 돌아서서 소견을 해보면 제 꿈을..

고혈압 고지혈증 합병증 협심증 20대 저렴하게 준비 3대진단비 보험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보험안내양 윤주희입니다.한때는 PM2.5가 진하고 정말 sound까지 답답하게 된 날이었지만 지금은 날씨가 아주 좋네요.또 추워도 공기가 정말 좋습니다.이처럼 PM2.5가 많아지면서 추운 계절의 지역..

태양계행성 와~~ [내부링크]

#초 과학 점검 중 태양계. 팝업 북 만들기 현재 마침내 5학년 2학기 과정이 끝났습니다. 초등 학교 과학이지만 교과서 자체가 이해하지 않으면 아이들은 이미 3학년 때부터 과학을 재미 없는 것도 어려워서 할 수..

선천성백내장 주기 볼께요 [내부링크]

> 우리는 살아서 마스크로 많은 고난과 시련을 겪습니다.신체적으로나 심리적으로나 점차 이런 과정을 거쳐서 우리는 성장이라는 것을 합니다.아무 글재주 없이 잘 자라서 어느 날 갑자기 본인에게 이상이 생기면..

미드 블랙리스트, 제입니다스 봐봐요 [내부링크]

> 제 성격을 제가 잘 알기 때문에, 좀처럼 미아를 만들지 않는 편이었다. 하지만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 몇 가지 이유가 미드블랙리스트로 향했고 마침내 나는 보기 시작했다.시즌의 일을 시작으로 현재 시즌 5일 0..

편지와 관련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편지와 관련된 꿈의 해몽을 볼 수 있어서 기쁩니다.자신남입니다 사주클리닉입니다.다들 매일 하루도 즐겁게 보내고 계시나요?내일은 휴일이니까 거의 매일 하루만 더 열심히 하면 되겠군요.그런데 내일이 휴일이..

백내장에좋은so 이야… [내부링크]

밖에서 과인과 지내다가 항상 걱정되는 일이 있다면 부모님의 건강입니다.둘 다 나이가 있대 보면 눈에 띄게 병원에 가1번 늘었는데 요즘은 눈 질환 때문에 안과를 많이 했어요 그 중에서도 최근에 아버지 백내장..

어깨인공관절수술 oops 이 볼까요 [내부링크]

> 여러분은 관절염을 떠올리면 어느 부위가 가장 먼저 알아보시나요? 대부분의 분들이 무릎이나 발목은 체중의 부후가 커서 다치기 쉽고, 빠른 노화가 된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물론 여기서 호발하는 건 사실..

백내장수술 카가면리 이야… [내부링크]

> 점점 의학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서 사람의 평균 수명도 항상 어가고 있고, 최신은 100세 시대로 불리는 추세입니다 그러나 100세 시대로서 100세까지 수명만 연장하는 내용하는 것이 아니라, 생활의..

음주운전 3진아웃 처벌 구속전 피의자심사고 좋네요 [내부링크]

> 최근 뉴스 속에 유명 연예인, 역시 전 법무부 장관의 구속 여부를 앞두고 영장실질심사 소식이 잇따르고 있습니다.법정 용어로는 "구속영장 실질 심사"라고 하지만, 역시 다른 스토리로 "구속전 피의자 심문 제..

[폴리텔리] 할리우드 볼께요 [내부링크]

2018년 미국의 할리우드 배우들 출연료가 유출됐다.미국 영화전문지 버라이어티가 할리우드 배우들의 출연료를 보도했다.이번 작품 기준의 작품으로 선정한 할리우드 배우의 출연료를 알아보자! > 일 0위.레오 봉..

송가인콘서트 ~~ [내부링크]

지난 주 스토리 송 가인 콘서트를 혼자 처소음 열었는데, 파격적으로 MBC가 메인 스토리 황금시에 방송했어요. > > 몇 달 전 TV조선에서 미스트로트에서 송가인이 유명해졌을 때는 별로 관심이 없었지만 단독 콘..

{간호조무사 국가고시 정리} 봅시다 [내부링크]

> 1. 산업 보건의 이해 1)산업 보건의 1반 적 특성-산업 보건 관리의 기본 업무 및 목적:노동자의 건강 관리, 작업 환경에서 위생 관리, 개인 위생 관리, 보건 교육, 외상 및 질병 예방, 응급 의료 조치, 효율적인..

넷플릭스) 하나주하나만에 <종이 ~~ [내부링크]

미드,일드는 봐도 수도는 잘 안보는거 같아서 스페인어가 불편하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고...자신에게는 듣기쉬운 스페인어드라마로 언어공부하기 쉬운건 맞다고 생각해. 일상에서 하는 스토리울 어떻게 표현하..

벌화분의 다 좋네요 [내부링크]

벌의 여러가지 효능, 벌의 화분.꽃가루 또는 비폴렌이라고 하면 다양한 효능을 가진 천연 식품입니다, 벌발의 다양한 효능, 벌발은 꿀벌이 꽃가루를 나쁘지 않고 타액으로 굳혀서 뒷발에 저장한 후 만든 것입니다...

흙표흙침대 모델 장윤정의 초 !! [내부링크]

가수 장윤정이 흙침대 모델이 된 지 오래라고 생각해요.20일 0년 잠시 유헹룰 얻던 시절 훌표 흙 침대의 선전 모델 계약을 맺 슴니다.그 때부터 최근까지 계속 토표의 침대와 함께 하고 있습니다. > 장윤정은 아이..

프로듀스 48 참고한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캐릭터 공방장 그림별입니다이번 문적에서는 동세 크로키의 난이도가 좀 있다. 춤추는 동세 크로키입니다.난이도 면에서 액션씬의 크로키보다 춤추는 포즈가 개인적으로는 더 어렵습니다.액션은 호흡이..

부평편도염 종류에 따른 짱이네 [내부링크]

편도질환 종류 종류에 따른 치료는 BS코어만의 치료 후기 > 반가워요 귀/코/목이 편해지는 BS코아이비인후과 이다라 오늘은 편도 질환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편도 질환은 우선 여러 가지 있으며, 편..

PDF 한글 변환 다운로 대박이네 [내부링크]

작가분들이라면 누구신지 한번쯤 PDF 파일을 사용해본 경험이 있으실 겁니다. 한글과 다르게 본문의 스토리를 기입하여 저장하게 되면, 자신은 물론, 다른 사람도 쉽게 그 스토리를 변환할 수 없고, 무료로 뷰어도..

간에 좋은 캘리포이본인 골드 뉴트리션 실리마린 밀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AMANHUI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간에 좋은 영양제 중 가격 대비 가성비 좋은 캘리포니아 골드뉴트리션 시리마린 콤플렉스에 관한 예입니다. 보동 비쌀 만한 영양제였으면 포스팅할 소견이 없었겠지만..

고고당(고혈압,고지혈증,당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메리츠화재 이다재열 팀장입니다.오늘은 만성질환 고혈압, 고지혈증, 당뇨 진단을 받고 투약 중인 분들에게 기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보험을 가입할 때, 고지 의무( 알리는 의무)를 통해서 5년 이내..

높은 혈압 운동 적당 볼까요 [내부링크]

> 우리 봉잉라 국민들은 5천 만명이 넘는데 20프로 이상이 고혈압이라는 질환을 앓고 있습니다.예전에는 중장년층에게만 본인이었지만 요즘은 서구화된 식벽과 따로 스포츠를 하지 않기 때문에 젊은 사람들도 높은..

가좌동PT 'FAT BURN' 저탄고지!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가좌동 프리미엄 피티샵 팻츠번입니다.한주동안 잘 지내고 계세요?오늘만 넘긴 불금!! 헬찬들에게 있어서 요해는 중요하지 않지만, 저도 최근에는 클럽에 갑니다! 당연히 헬스클럽이죠?^^ > 오핸시날..

강서구안과 30대녹내장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3대 질환 가운데 클리닉, 강서구 안산과 녹내장 치료 잘하는 성모 안과 이프니다니다. > 건강 보험 심사 평가원의 자료에 따르면 40대 이상만 아니라 2012~2016년 20~30대, 녹내장의..

급성 편도염 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급성 편도염 진단과 치료 비법 급성 편도염, 안전하게 치료하려면? > 안녕하세요 이지슴 이비인후과입니다 편도염은 그대로 목 감기로 교은헤하는 질환 중 하나프지지 않고 요즘에는 큰 1개 차와 실내외 온도차..

(오산함소아한의원) 비염과 부비 이야~~ [내부링크]

안녕 오산함 소아한의원 임 날씨가 츄우오지의 서한, 콧물, 재채기 때문에 힘든 분 있으세요, 비염 1? 축농증 1?라고 소견을 하시게 됩니다.당 1은 비염과 축농증에 대해서 조사하도록 해겟슴니다. > 비..

녹내장수술 원인과 증상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아름다운 안과이다오늘은 녹내장치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만.녹내장이 무엇인지부터 녹내장 증상, 녹내장 치료 노하우까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녹내장은 어떠한 원인에 의해 안압이 올라..

단체급식- 9월 정보 [내부링크]

> (메뉴는 재료수급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을 양해해 주십시오) 안녕하세요 한주동안 잘 지내셨나요?매주 메뉴를 만들고 영양과 칼로리를 생각하면서 메뉴를 구성하고 있습니다.저에게는 그것으로 하는 것일..

자탈역성 갑상선 질환 (Graves' disease H ~처럼 [내부링크]

쟈마 스쿠의 어깨의 갑상선 질환의 유병률을 5Percent까지 보고되고 있을 정도로 비교적 흔한 질환입니다.갑상선 기능 항진증으로 나쁘지 않은 그레이브스병과 갑상선 기능 저하증으로 나쁘지 않은 하시모토 갑상..

JTBC 드라마 시청률 순위, 믿고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YM의 예지몬입니다. "드라마는 공중부지!"라는 이예기는 옛날이 이예기가 된지 오래 잖아요."드라마는 케이블이 재미있었다"는 이예기가 과인올만큼 케이블 드라마의 위상이 급부상했을 때가 있었지만,..

고혈압에 좋은 s 확인 [내부링크]

> 현대인의 질병 중 가장 많은 분들이 가지고 있는 질환 중 하과의 곧 높은 혈압이지만 높은 혈압은 여성보다 남성에게 높은 증가율을 보였지만, 최근에는 폐경 후 여성에게도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는 말일 것..

[서평/리뷰] 대사증후군 봅시다 [내부링크]

어릴적 어른들이 "먹고 더 먹어라! 많이 먹으라며 이뻐해주던 기억이 난다. 하지만, 그 감정과는 달리, 그것은 우리의 건강을 해치는 매우 잘못된 문화입니다. 맛있고 더 먹고 남은 소 음식들 아까워서 더 먹고 디..

담석증 증상 좋은정보 [내부링크]

> 여러 연령층에서 발생하는 담낭의 이상증상, 담낭염, 담낭용종 등 여러 증상에 대해 궁금해 지십니까?오한씨는 담석증이자 담염으로 알려진 질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원인은 무엇이고 어떤 담석증상이 있는지..

2019 롯데 패밀리콘선트 티켓 ~~ [내부링크]

> 롯데 면세점에서 진행하는 패밀리 콘서트가 올해로 이미 29회를 맞이하려 합니다, 거의 매일 초특급의 라인 업을 자랑한 콘서트여서 올해는 얼마나 쟁쟁한 스타들을 만나고 보게 될지 궁금했어요 저번에 2..

갑상선암 방송출연 NO 기본에 충 대박이네 [내부링크]

자주 방송 출연 요청이 들어옵니다 방송에 나오는 것 만큼 제가 특별한 것은 없다고 생각합니다.저는 암 수술 후 딱히 고가의 것을 듣지도 않고, 딱히 유명한 것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해본 적도 없습니다. > > > >..

닌텐도스위치 포켓몬스터 레츠 정보 [내부링크]

> 아들이 원망하던 닌텐도 스위치의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와 "몬스터볼 플러스"가 왔네요. 이번에도 후기이긴 하지만.부산도 왔다갔다 하니 이것저것 밀렸네요. > 포켓몬스터 렛츠고와 몬스터볼 플러스 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