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6-6955의 등록된 링크

 456-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0건입니다.

담석증 수술 [내부링크]

위식도염으로 사는데...위경련 끓는 증상이 갑자기 와서 어제 개인병원 내과에 갔다.또 위식도염일까봐 위내시경을 했는데 등까지 아프다고 하니 복부초음파를 해보자고 합니다.그래서 복부의 초소 음파로 여기저..

편도결석 제거,입냄새원인이 될수도! [내부링크]

편도결석은 편도선에 있는 작은 구멍에 sound식물의 찌꺼기나 세균이 뭉쳐 생기는 쌀알 크기의 노란 알갱이로 다른 신체 부위에 생기는 결석처럼 딱딱하지 않습니다.치아와 혀 상태가 깨끗해도 입 냄새가 본인이고..

대구갑상선기능항진증 몸이 이상하다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갑상선 기능항진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우선 갑상선은 몸 안에 있는 호르몬을 분비하는 기관, 즉 내분비기관 중 하자신임이다.체내의 내분비 기관에는 뇌하수체, 췌장, 부신, 갑상..

넷플릭스 [염력] [내부링크]

영화 염력. 작년 초에 개봉되어 완전히 폭망한 작품. 부산행 연상호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 바람에 본인 이름 기대치가 높았는데도 결심은 제대로 폭망해 관계자는 물론 모든 사람을 놀라게 한 작품이었다. 본인도..

어린이유 주연 넷플릭스 영화 <페르소자신> 스틸컷 [내부링크]

가수이자 배우 애기유(이지은)가 주연한 넷플릭스 영화 페르소나~나쁘지 않다의 스틸컷이 유출됐습니다. <페루소 나쁘지 않아>은 4명의 감독이 페루소 나쁘지 않는 이지은을 각기 다른 시선으로 그린 총 4개의 단..

‘교통사고 후유증’에 대한 자동차보험(자보) 혜택 100퍼센트 적용(나쁘지않아부담금 0원)을 받을 수 있는 과학적으로 검증된 한의학적 치료법 [내부링크]

'교통 문제의 장애 증후군(Whiplash-Associated Disorders, WAD)'을 포함한 '교통 문제의 후유증'에 대한 자동차 보험(자보)의 혜택 100Percent적용(자신의 부담금 0원)을 받을 수 있는 과학적으로 검증된 한의학..

방탄소년단 영국 가디언지 인터뷰 - "BTS는 어떻게 가장 성공한 보이밴드가 되었본인" [내부링크]

https://www.theguardian.com/노래/20하나 8/oct/하나하나/how-bts-became-the-worlds-biggest-boyband BTS arrive for their first ever UK shows by private jet.They have been using it on the US leg of thei..

태평양 전쟁의 터닝포인트 미드웨이[Midway].20일9 대박 [내부링크]

> 2차 대전을 배경으로 한 영화는 매우 많다. 노르망디, 퍼시픽, 진주만 등의 영화 미드웨이호는 태평양 전쟁의 전환점이 될 해전을 그렸다.미드웨이 해전 후 1형은 가장 중요한 항공 모함과 우수한 조종사 대..

아이드센스 광고 수익금 돌려받기 (은행정보 잘못 입력 했을경우) 마지막 스토리. ?? [내부링크]

0하나. 지속적인 대째 한 문의 마지막으로 신한 은행 전화 문의를 한 후 받은 지급 금액에 대해서 다시 반환을 요청했다. 신한은행에 돈이 묶여 있었는데 이상태에서 돈을 받으려면 돈을 보내는 송..

SOPHY&TAYLOR WITH CELEBRITY_가수 린 / 포항CBS 썸머재즈콘서트에서 입은 소피앤테1러 도트원피스 !! [내부링크]

SOPHY LADY with 린 저번에 히든싱어 출연하신거 보구 너무 감동받아서 린님 S&S그램 찾아보고 저희 원피스를 착용한 사진이 있어서 깜짝놀랐어요~ :) > 그 하나의 소피레디는 가수 '린'입니다.목소리도 예술인데..

방탄소년단 진 | Konkuk University Graduate That You Know It’s Where the Brain-Smart Visuals Come From !! [내부링크]

Read the full article here: Seokjin is included in the list of 7 Konkuk University Graduates That You Know It's Where the Brain-Smart Visuals Come From. > Handsome, smart and talented, he is truly t..

‘박본인래쇼’하나화-241:‘다윗과 골리앗’-박본인래vs하승진 자유투 대결+ ‘키즈 콘텐츠~헤이지니(혜진)X본인래코기 역대급 콜라보! ...‘트월킹 댄스+최성민MC 이야~~ [내부링크]

> > 박나래 쇼 에피소드 '나 오늘 더럽게 놀아' 미녀 개그면 박나래가 출격! '다윗과 골리앗' 박나래 vs 하승진 자유투 대결 결과 키 차이는? 박나래, '기O베개' 상품으로 선정됐고(일), 개그맨 박나래가 메인..

펭수때매 고른 이번 설선물!!(feat.정관장,동원참치)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펜 하!@! 펜스 팬이었던 안고 있던 전체 펜 하!펜스의 유튜브를 보다가 펜스가 많은 광고를 찍는 것은 잘 알았지만, 광고 회사가 특히!설날이 다가오자 명절 선물에서 마케팅을 하다고 생각하고 있었다...

넷플릭스 하나달 무료체험 후기 및 검색 팁 대박 [내부링크]

> 왓챠 2주간 체험을 마치고 바로 등록한 넷플릭스 1개월 무료 체험!사실네쯔프 루가 4명이 1개의 계정으로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직접 심문과 또는 가족과 아이디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이점이제일매력..

연예인계약소송 사례를 통해 알아보자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재판부는 이어 전속기간이 길더라도 해지권이 인정될 경우 계약의 불공정은 완화될 수 있지만 A 씨와 전 소속사의 계약에서는 A 씨가 연예활동을 접는 것 외에는 구속력에서 친국어를 얻을 수 없다고 밝혔습..

배틀필드V 태평양전쟁 공식 트레일러 영상 대박이네 [내부링크]

https://youtu.be/0-CHTC2kGos > "이 전쟁이 끝나고 아름답지 않으면, Japan어라는 언어는 최근의 지옥에서 괜찮은 쓰는 언어가 될 거예요"-윌리엄·홀 시"태양에서 나쁘진 않아 힘이 최근에 태양의 여신..

다우지수 급락, 미쿡증시 0620 주식투자자를 위한 뉴욕증시: 3대지수 전부 하락, 넷플릭스주가 사상최고가 알아봐요 [내부링크]

미국 증시 0620주식 투자자를 위한 뉴욕 증권 시장:3대 지수 전체의 하락. 무역 전쟁#미국 증시#러셀 2000#다음#본 잉스닥 미국 주식 > "무역 전쟁 우려, 다우 주가 급락"6개 연속 하락 2017년 3월 이후 최장 기간..

집에서 볼만한 국한영화추천 평점높은데 흥행에는 실패한 퀴어영화 분장 볼까요 [내부링크]

> 오랜만에 영화 리뷰를 남깁니다.당일소개할 영화는 최근에 본 한국영화중 가장 재밌고 감동적인 영화입니다.집에서 볼만한 한국영화 추천으로 꼭 보셨으면 하는 명작입니다.물론 개인적인 생각이라 호불호는 충..

생후 33하나하나 사랑이넘치는 단아네 이야… [내부링크]

어린이교가 넘치는 단아 덕분에 우리집은 요즘 사랑이 넘칩니다.후후쿠 화장실에 가고 싶어서 애기를 김치로 화장실에 들어왔는데 자꾸 돌아서서 감시하고 있는 단아 > 엄마도 편하게 입고 싶다...들어오지마..제..

2020 설날 특집 TV 프로그램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소음치는없다 엑시트 법륜스님의 즉문즉설 이어령의 백년 서재 2020 korea 가수대축제 송가인 콘서트 고맙습니다 시청자 골든벨 ?? [내부링크]

2020의 설 특집 TV프로그램의 아이돌 스타 선수권 대회 음치는 없다 엑시 투 법륜 스님의 쥬쿰은쥬크솔 이어령의 백년의 서재 2020데힝 민국 가수 대축제 송가의 콘서트 감사합니다 시청자 골든벨의 편성표 방송..

[속보] 개그맨 김철민의 근황 정보 [내부링크]

코미디언 김철민의 근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최근 이국주는 자신의 인스타에 "코빅 녹화일 뒤풀이 꽃미남과 회식 #이상준님이 축하 #감사"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이국주..

꾸메지상스카이학습코칭 [발표토론] - 킹스스피치, 전문 아자신운서와 다다같이 하는 하나00퍼센트 교과연계 ?? [내부링크]

쿠메 지역 스카이 학습 코칭[발표 토론]-킹스 스피치 전문 아그와잉 운서와 함께 하는 100%, 교과 연계 > > 이미 시대가 요구하는 인재상은 완전히 변하고 있습니다. 세계 유수의 대학들은 학생들이 얼마나 과인하..

넷플릭스 회원가입 그렇기때문에 요금제 3분 만에 알아보기! 알아봐요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오한상은 넷플릭스 회원가입과 넷플릭스 요금제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 유튜브가 나쁘지 않기 때문에 넷플릭스가 가장 중요한 삶의 일부로 자리 잡았습니다. 예전에는 토렌트, 곰TV 등..

미드 쉐도잉 #1 : 넷플릭스 가입 & 멤버십, 통합 자막 & 구간 반복 프로그램 설치 비결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새해가 되면 영어공부를 목표로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저도 계속 영어 공부를 했는데 요즘 민트영어로 전화영어를 시작하면서 욕심이 더 많이 나더라고요.(민트영어 관련 포스팅은 이쪽) 내..

넷플릭스 화질 설정 모바일 PC 방법 쉬워요 봐봐요 [내부링크]

모바일 PC 비법은 넷플릭스 화질설정 간단 > 안녕하세요 유봉인니デ입니다 이웃분들의 취미는 무엇입니까? 저는 미드를 보는 영화를 꽤 괜찮은데요. 그래서 넷플릭스 프리미엄 서비스를 결제해서 사용하고 있는 중..

'한국인의 섭취상' 울진 죽변항 홑게-영덕 청어 과메기-주문진 도치&꼼치&장치…최불암 과인이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하나 7개 방송하는 KBS한개'국항잉의 밥상'에서는 배우 최불암과 함께'한겨울 동해에 가는 이유'편으로 시청자를 찾고 있다.차갑고 푸른 가령, 한바다에서 구해낸 삶의 묘미. 그 희로 에키락이 다음의 긴 한끼가..

[서평이벤트] <이가면리아 아트 트립>(12월 31하나 발표) 서평리뷰단 모집 봐봐요 [내부링크]

Version: 하나.0 StartHTML:000000307 EndHTML:000하나 64347 StartFragment:0000하나하나 556 EndFragment:000하나 64273 StartSelection:0000하나하나 556 EndSelection:000하나 64273 SourceURL:https://cafe.n..

우한폐렴 확진자 300명 돌파 어메리카서도 첫 확진자 ?? [내부링크]

> , 우한 폐렴 후와크징쟈 300명 돌파 America에서도 일 후와크징쟈 , 우한 폐렴으로 진단된 사람의 수가 이미 300명을 넘고 있습니다. 또 China의 주요 도시는 물론 America에서도 일후와크징자가 본 인..

서울sound주운전변호사 대응 땅과 무관하게[서울, 부산, 수원, 인천, 경기] 이야… [내부링크]

> 2018년 겨울-국민적 공분을 샀다 윤창호 군 사건 달음에 특별 법이 강화되어 도로 교통 법이 개정되었습니다. 언론을 통해 큰 화제를 낳았던 만큼 큰 사건에 도래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sound 음주운..

BTS 방탄소년단 팬클럽 아미 멤버쉽 가입선물 키트 도착했다!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이 7월에 방탄 소년단 아미, 공식 팬 클럽에 가입했죠. 공식 팬클럽에 가입하면 회원들에게만 특별히 방탄 소년단 키트를 보낸다며 열렬히 기다리고 있었는데, 마침내 4개월이 지 나쁘지 않자 지난..

[김사무엘] 소속사와 분쟁 중인 가수 김사무엘, 아빠의 사망 소식이 알려져... 정보 [내부링크]

> 소속사인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와 분쟁 중인 가수 김사무엘의 아버지가 숨진 채 발견됐다는 보도가 충격을 줬다. 아버지가 급사했고 자신은 그 길로 누리꾼을 슬프게했다. 이 16하나 믹크 육지 방송 KGET는 '베..

은계건강검진 유방암검진 시기를 놓치지 마세요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은계건강검진은 은계하나내과 입니다.여성에게 중요한 부분인 유방은 정기적인 관리가 필요한 부위 중 하나입니다. 윤방암 발병 시 조기에 발견을 하면 완치 확률은 매우 높아집니다만. 그러나 이것..

"사람의 몸에 관한 꿈해몽" !! [내부링크]

> 자신이 발가 프렌드는 몸으로 사람 앞을 감시하다니, 꿈 한마디로 길몽이었다고 하여, 처음은 순조롭게 진행되어, 운이 따르고 있습니다.선거에 출마하는 사람은 당당히 초등선이 되고, 수험생 초기의 경우 우수..

부산연극::남포동 연극 뷰티풀라이프 완전 강추![feat.남포동트리축제] 볼까요 [내부링크]

#'연극 보는 것을 정말 좋아하는 나'. 부산에는 연극공연을 접할 기회가 서울만큼 다양한 편은 아닙니다. ᅲᅲ #남포동 조은극장 연극은 믿어도 될 만큼 정내용 있는 재미있는 연극공연이 많아서 아예 시ノ시스도..

남자연예인 논란 VS 여자연예인 논란 ?? [내부링크]

> > > > > > 여자아이의 돌은, 카와모토의 침수만 잡히면 한 발이지. 예기쟁이에게 자교가 없어.국민 역적을 만들고...남자 연예인은 연예인이라고 하기도 민망할 정도로 추악한 개그맨을 많이 내놔도 왜 남의 사..

넥스트 모바하나 자율주행 혁명 이야… [내부링크]

"넥스트 모바일 자율 주행 혁명"을 읽고 → 그 놈에 즈리프승, 멜바 칼만 → 발행일 20일 7→ 형태 사항 Paperback, 472P > 자동차 영업을 저에게 도움이 되어 읽기 시작했어요. 2014년 세계 자동차 산업의 중심지..

인천동맥경화의 원인과 증상에 대하여 봐봐요 [내부링크]

> 올 여름이 유난히 무더웠던 만큼 올 겨울은 특별히 나쁘지 않고 추운 날씨가 이어질 것으로 예보됐는데요.이렇게 추운 날씨가 이어지면 동맥경화증이 생기기 쉽고, 이로 인해 심근경색이 나쁘지 않아 협심증 같..

[넷플릭스] 내 맘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이 추천 혹은 비추어 1에 이어제가 본 목록 정리하는 겸 재미 있는 것은 널리 알릴 겸 다시 사용하는 포스팅 ︎('ω') ︎ 작품을 보면 기준;여성 주인공 자신에 오니/쵸루보지만 무서운 거 나쁘지 않는..

편도결석 빼는법 원 이야~~ [내부링크]

편도 결석할 수 있는 방법 원인을 치료해야 합니다!-1프지 않고 이비인후과 병원 강남 본원의 만성 편도염 치료와 > 안녕하세요? 하본인이 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이다. 표준적인 구취가 심하면 구강의 문제라고..

bmw x3 풀 체인지 출고 인도받 봅시다 [내부링크]

bmw x3풀 체인지 출고 후 안전하게 인도 받아 실제 오, 당신의 주행 후기입니다. > 20첫 9년 6월 6처음 수원 한독 모터스 최우의 주임에 bmw x3계약한 뒤 2개월 만에 차량이 도착했다. 대부분의 계약한 분들이 3~6..

라즈베리파이와 OpenCV를 이용한 전자 봅시다 [내부링크]

1.e-paper를 이용한 자전거, 후방 카메라를 만든 동기 앞의 문장(https://blog.naver.com/jedijaja/221187745804참조)에서도 언급했지만 에쵸무 e-paper를 사용하려고 한 동기는 "자전거, 후방 카메라"이었습니다...

장경인대 증후군(Iliotibi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남 역삼동에 위치한 병원 미올한의원 근무 정아트입니다. 평소에는 무릎 통증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무릎 관절염이 아닌 근막염으로 인한 통증이므로 운동이나 걷기가 많은 분의 무릎 앞 바깥쪽 통증..

자율주행자동차가 불러올 과인비효과. 자동차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금 하나운 미래 자동차 업계의 변화에 대한 이야기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그래서 이것을 바꾸기 시작하는 것이 바로 즉석 자율주행차입니다.아마 아시는 분들은 계속 많이 들으셨을 거예요 그래서 '..

시계장치 다같이 이야~~ [내부링크]

> 뉴턴의 <프린키피아>는 우주를 이해하는 자신의 비결로서 수학의 가치를 확립하고, 그것은 태양과 행성이 현재의 배열로 되어 있다고 생각하는 시계장치 우주의 개념을 만들어 냈습니다. 그러므로 행성은 아주..

넷플릭스 장르 검 이야… [내부링크]

다들 넷플릭스 많이 쓰세요?나도 지난 달부터 친구들 3명과 함께 정액제를 도입했는데 정말 보는 드라마나 영화는 너무 과다했다.넷플릭스라는 플랫폼이 있는 줄 몰랐던 과거의 저를 반성합니다.정말. 넷플릭스 덕..

옥자 개봉! 넷플릭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밀안경이다! 오늘 봉준호 감독의 '옥자'가 개봉한 날이거든요.배급사와대형멀티플렉스의흥정,칸영화제에서옥자를상영할지안할지등영화계에서뜨거운화제였던봉준호감독의옥자!논란이많았지만결국멀티..

카사딘으로 살아 짱이네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혜묘입니다. "살아남기 위한 테마"는 "미도카사딘"에서 미드아리를 상대로 한 포스팅(포스팅)을 사용해 보려고 할 것이다.이때 격전 플레이중이며 상대가 선픽에서 무난한 미드알리를 픽하고..

OECD 교 이야… [내부링크]

http://www. 대한민국 herald.com/view.php?ud=20하나 2하나 하나 하나 8000하나 72 OECD 교통문제 순위 >

갑상선암 수술 및 갑상선암 수술 대박 [내부링크]

갑상선 암은 조기 치료시 98%의 완치율을 기록할 정도로 예후가 좋은 질병입니다만 이런 긍정적인 기록과 달리가 질병은 다른 암보다 증상이 좀 없는 일에 갑상선 암을 조 썰매 타고 진단된 환자도 이미 이 질병이..

[LH] 20하나9 도시재생 뉴딜 청년인턴 채용 모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주거복지사 전문가의 주대리입니다.LH로 향후의 도시 재생 분야의 전문가 육성을 위하여 20하나 9도시 재생 뉴딜 청년 인턴을 채용 한다고 밝혔습니다. > 이번에 모집하는 청년 인턴 채용 방안..

고혈압 한의원,치료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 고혈압 한의원의 새 집 운이다.많은 사람들이 요즘 고혈압 치료를 위해 한의원에 내원하고 있는데요, 고혈압 한의원, 치료 절차를 한 번 살펴볼까요? > 국민의 질병으로 부상하고 있는 고혈압, 고혈압 치료,..

20하나9년 07월 하나8하나 이야… [내부링크]

> 영화 유전의 감독 앨리 에스터의 신작으로 알려진 영화 미드소마의 유전은 보지 못했지만 다른 공포영화와 달리 차분한 분위기와 특유의 기괴함으로 만들어진 영화라는 평가를 받은 바 있다.나는 놀래키는 공포..

제주, 서귀포시 "인 ?? [내부링크]

http://www.2look.co.kr/ 질문 서점의 인공위성이 이렇게 묻습니다.당신은 요즘 어떤 계절을 살고 계십니까?서점에 들어서는 순간 이 글자가 머릿속에 들어와 한참을 휘젓고 다녔죠. 요즘 계절은 여름이 끝나고 가..

통풍 요산수치 moning출 알아봐요 [내부링크]

> 요즘은 예전과 달리 먹고 싶은 음식이 있으면 마음껏 먹을 수 있고, 음식으로는 항상 풍성합니다. 그러나, 몇끼라도 당신의 과식은, #통풍 요산치, 가정치보다 높아져, 관절에 영향을 주기도 합니다. > #통풍..

개그맨 김철민 좋네요 [내부링크]

개그맨 김철민 71나는 폐 암 이야기기 결정을 받은 사실을 자신의 sns계정에 게재했습니다 내용은 폐암 스토리 결정을 받았습니다.헤어져야 하기 때문에 슬픔의 눈물이 앞을 가린다 하지만 남았을 때 가끔 여력이..

갑상선 로봇 수술 9년 차가 수술을 볼까요 [내부링크]

> 2009년 20대 시절.낮에 출근하고 9시~11시까지 1 하고, 잠들어.다시 1오봉잉소 출근하고 1 하고, 잠들어.거짓없이 몇 달을 쉬는 날은 없이 만 하면서 살고 있다고 다크서클은 턱까지 내려와 있어서 누가 한마디..

유플러스 TV로 넷플릭스 3개월 무료혜택 봅시다 [내부링크]

저희 집은 수아이도 있고, 가끔 놀러오는 조카들도 있어서 넷플릭스를 보는 편입니다.인 아이는 영화와 드라마를 우리들 귀여운 조카들 그이욤일, 2호는 만화를..저와 상동은 종종 아이가 없을 때는 두 사람이..

넷플릭스를 이용하기 위해 lg유플 봅시다 [내부링크]

넷플릭스 사용하려고 lg유플러스 인터넷과 ip tv를 연결하려고 하는데 지령시~원룸에서 따로 인터넷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시죠?현재 저희 원룸은 kt인터넷만 설치되어 있는 상태인데 넥플릭스 때문에 lg인터넷과 t..

광주건강상식, 과민성 대 이야~~ [내부링크]

장이 특히 민감한 사람들, 과민성 대장 증후군을 앓는 사람들은 한 가지 상이 괴롭습니다.섭취할 때마다 즉시 화장실로 달려가자.신 임신 6개월의 산모 뱃살이 많아지는 등과 민성, 대장 증후군 증상은 하나 산을..

1석2조 건강음식] 크릴오1 부작용 체질에 따라 몸 정보 [내부링크]

> 팜타이더스=정혜영 기자]팽현숙 이경애기 등 중견 연예인부터 이화니까지 자신과 상관없이 크릴오하나 다이어트 열풍이다. 오하나 다이어트의 장점은 체중 감량 효과뿐 아니라 겨울철에 대부분 본인인 사람은 심..

넷플릭스 가입하고 요 와~~ [내부링크]

넷플릭스... 처음엔 생소한 단어였는데... 요즘 영화 '미드' 대한민국의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까지 다양하게 있는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 업체죠. 1단 우리는 iptv에서 지상파를 다시 보게.프리미어 영화 등..

[2020년/하나월/아본인운서아카데미*아본인 ?? [내부링크]

> 밀앤캐스팅 공지입니다.굿콘텐츠서비스대상MC,아나운서에밀앙오소영씨가캐스팅되었다는소식입니다.의 행사는 1정 쵸쵸은 후에 열린다고 할 것입니다.앞으로 방송에서 소연 씨의 멋진 활동 모습을 밀앙 여러분..

(MC&사회섭외)대학교 축제 결혼식 사회 교회 좋구만 [내부링크]

(MC&사회섭외) 이다혁필을 소개할 것이다. > 본명을 사용하는 임효크필 하나 972년 3월 3일생이든 하나 997년 KBS, 하나 3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 양악수술을 해서 이제 변신!! 해병대 출신이라고..

리뷰인 듯 리뷰 아닌 리뷰 좋구만 [내부링크]

> '파괴 라면이라고 하면, 매미 케루 베이 베이'과 호각을 다투는 재난 영화도 롤 롤랜드에 에머리히 감독의 감독의 미드 미드웨이는 그가 연출한 1번째 전쟁 전쟁 영화'다는 사실을 잠시 놓면 꼬리표처럼 달라붙..

1반인도 구매 가능한 LPG 봅시다 [내부링크]

> > 이제 LPG자동차 한쌍의 구매가 법적으로 허용되어 LPG연료를 하나 더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LPG연료는 하나반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지 않아서 궁금한 점과 꼭 알아야 할 점이 많습니다. LPG 자동차 하나..

편도염, 비염으로 추석 연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웃분들이 어항시부에서 추석연휴 시작해서 다들 어디 가셨나요?저는 이번 추석은 분당에 남아 외할머니와 삼촌집만 가려고 합니다.원래 본가는 홍천인데, 하나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좀 힘들어서..

봐봐요 [내부링크]

#콤퓨티 수리#노트북 컴퓨터 수리#모니터 수리#데이터 복구#네트워크 공사#랜 콘서트#맥 수리는 어린 아이맥 수리#맥 북 에어 수리#맥 북 프로 수리#맥 북 수리#부트 캠프#패럴 러즈 설치#친절한 상그다 소리#24시..

미드웨이~~ 봅시다 [내부링크]

> > > > > 나이가 들면서 영화를 보는 것뿐만 아니라 영화 보는 것도 많아진다.특히 전쟁을 배경으로 한 실화영화에서 "심히더 전쟁"에서의 수많은 대나무 소리는 누구를 위한 것일까?적군인 편이다, 누군가의 소..

파리날리던 골든 글로브 시상식 볼까요 [내부링크]

> 최근 할리우드 영화가 많은 사람들의 외면을 받았다는 뉴스입니다. 이러한 사실은 주류 매체가 아닌 소외된 우파 채널이 전해준다. 그러나 놀라운 것은 요즘 많은 사람들이 점차 그들의 논평에 귀를..

[선물용 더치커피/원두]로스팅힐커피-로스 확인 [내부링크]

> > 더치를 주로 시켜 먹는데 이번에는 더치와 함께 커피콩으로 만들어 봤다. 마침 집 청소를 하다가 발견한 커피메이커가 있어서 원두를 떨어뜨리고 싶기도 하고 콜드블루를 좋아하기도 해서 둘 다 한번 해보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