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8-6955의 등록된 링크

 458-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1건입니다.

고지혈증 예방, 고기만 끊으면 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석내과의원 입니다.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사람들은 스트레스나 운동 부족, 잘못된 자세나 인스턴트의 지속적인 섭취 등으로 병에 걸릴 위험이 높습니다. 치아에 고지혈증이 생길 수 있는데요. 고지..

[방탄소년단] BTS WORLD OST 앨범 포토북 스캔본 [내부링크]

BTS월드 OST포토 북 SCAN cr.@keukjin한개 204 > > > > > > > > > > > > > > > 방탄소년단 / BTS / 진 / RM / 슈가 / 제이홉 / 지민 / 뷔 / 정국 방탄소년단 게이더 / 비티에스월드 / 방탄소년단..

편도결석 빼는법 가장 중요한 것은 [내부링크]

> 악취를 유발하는 작은 결석, 편도 결석→편도 결석을 가진 분은 이구동성으로 하겠습니다. 편도 결석의 가장 큰 문제점은 악취. 결석은 부패한 음식 찌꺼기, 세균덩어리, 유황으로 인해 냄새가 매우 많이 나는데..

SEC ; V2G & 자율주행차(단계 : 미래기술) [내부링크]

1. 정의 및 기능 이)정의:지능형 알고리즘이 탑재된 에너지 흰색으로 관리 시스템(smart EMS)를 통해서 전기 차(EV)와 수소 연료 전지 차(FCEV)이 차량 내부의 전기를 전력망에서 전송(V2G)하고나프지앙어 다수..

강남역 전자후(後)배 최근은 많이들 사시더라고요 [내부링크]

> 제 friend들이 연초를 피우고 어느 순간부터 전자 담배를 피워요.향기도 취향에 맞게 골라볼 수 있다는 게 신기했어요.뭐랄까, 연초에는 조금 매운 냄새가 몸에 배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주위 사람들을 위해 한..

<얼마예요?> 개그맨 출신 가수 라윤경 · 멘사 출신 김시명 부부 하나 출연! [내부링크]

<얼마에요> 개그맨 출신 가수 라윤경, 멘사 출신 김시명 부부가 출연! - 김시명 "결혼 전에 듣던 '여보'가 덫... 라윤경 항상 심부름 시켜 - TV CHOSUN <인생감정쇼 얼마예요?>>오거의 매일(하나 21)밤 하나 0시..

[부천 수술전문 동물병원] 큰강아지 / 개 암컷중성화 수술, 배꼽가면장 / 비용, 시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닥터 하든입니다.오항 선은 1반 조 쿠인 암 커터, 중성화 수술과 배꼽 마스크 장에 관한 글을 적 이다니다.중성화 수술은 1반 적에게 접종이 끝난 시기에 진행할 수 있어 덱무 빨리 하는 고 나데 금 늦..

[채용 공고] KTV SNS 콘텐츠 아본인운서 선발(~첫/3 금 까지)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KTV옹라잉콤텡츄브'부처 간 협력 사업 팀'에서 2020년을 함께 하는 인재를 기용하겠다고 생각합니다.우리 팀은 정부 43부처 데지탈소통티무들이 제작하는 다양한 형식의 콘텐츠를 지원하는 업무를..

[펭수 덕질 첫기] 02# GS25 펭수 쿠션 획득을 위한 눈물겨운 여정 [내부링크]

2019년 3월 , 남극에서 온 열살의 펭귄 펜스가 국한에 도착했답니다1년 전에 펜스는 BTS처럼 세계적인 스타가 되려는 꿈을 안고 EBS에서 헤엄치고 왔어요.펜스의 인기 좀 나이 든 나라의 상품 발매 요청이 쇄도..

Bad Penguin - 펭수 (빌리 아하나리시 Bad Guy 받쓰 커버) [내부링크]

아니, 제가~ 펜스는 너무 키위ユ이나 카카오톡이나 사방팔방으로 처돌이 심해서 올리지 않으려고 했는데 ᄏᄏᄏ 당신에게 자주 N번이 본인인 본Bad Guy 자주 추천 영상에 뜰때마다 저는 보게되었습니다^... 아,..

조치원 죽림유아공원/오십견(동결견) 주사치료, 운동치료 [내부링크]

노브랜드로 쇼핑하고 엄마한테 전화. 아직 집에 없어. No Brand의 구입은 초코머핀, 프링글즈, 아이스크림 엄마에게 들릴까 생각했지만 민하에게 새로운 장소를 보여주고 싶었어. 네이버 블로그 위치 추..

용인한방병원 #손목터널 증후군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용인한방병원 #수원자연한방병원입니다. 우리 몸에서 사용이 가장 많은 신체 부위는? 당연히 손목이죠. 일상생활 속 스마트폰 사용 증가로 손바닥 저림이 지나치게 심한 손목이 시큰거리는 분들..

알뜰폰 kt엠모바하나에서 통신비 아끼는 비법 봅시다 [내부링크]

아직도 알뜰폰 오해하시는 분 있어구아인!?#제 돈- 아끼는#통신비 절약 『 kt에 모(1선택 이유 』 글 그림| 뉴턴의 사과 > 2020년이 지나도 나의 월급을 제외하고 모두 오른다는 공식은 변함이 없다. 아내처럼 올..

[제팬방송 추가영상] 제팬 TV "ZIP!" 트윗... 지민 JIMIN,제이홉 J-HOPE..................... 방탄소년단(BTS) 좋은정보 [내부링크]

> > > 고량사전 > 댄스를 피로해 주었다 > BTS J-HOPE 씨와 JIMIN 씨 > > > > 타카오카토시키 > 고마웠습니다 > @BTS_jp_official#BTS#ZIP!고교생과 화려한 댄스를 선 보여 준 BTS(방탄 소년단)의 J-HOPE씨와 JIMI..

미드 <The O.A >리뷰: 그녀가 사후에서 얻어온 것이 실로결국 우리를 구하는가? 이야~~ [내부링크]

> 요즘 미드를 본다는 유튜브 분들로부터 칭찬을 받는 미드가 하본이다.즉석 디오에이. 여기서 OA란 사후세계를 경험한 주인공이 사후세계 속에서 인간을 초월하는 존재로 주어진 이름이다.그녀의 원래 이름은 프..

소음주운전면허취소구제-소음주운전면허 재취득 결격기간 및 구제방법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고도 sound의 메인 드라이버 변호사입니다. 당 1은 교통 문제의 법률 상담을 진행하면 많이 문의 sound 주운 전면 호츄이소의 구제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고 싶습니다. 그런..

mbc 새 주스토리극 황금정원과 아과인운서 분규 알아봐요 [내부링크]

기다리던 한지혜가 20하나 5년<전설의 마녀>에서 시청률 30Percent의 고지를 밟은 뒤 3년의 공백기를 가진 뒤 돌아왔다. > 배우 한지혜는 3년 동안 내 몸과 감정을 관리하고 유지하는데 얼마나 많은 시간과 노력..

덴마크 출신의 팝 프린스 크리스토퍼(Christoper)내한공연 2020!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 여러분! 믹스 유스튜디오다.당일은 2020년의 시작을 뜨겁게 달굴 것 같은 아티스트의 내한 공연 소식을 준비했습니다.바로 강한 중독성의 압도적인 사운드, 야성미 넘치는 강렬한 퍼포먼스로 국내 팬들에게..

[미드 영어공부 한마디] 휴식 휴가가 필요해~~ 영어로? | 종로영어회화학원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미드종로 영어회화스쿨 다영팩입니다 오늘은 원어민과 대화하면서 알게 된 새로운 미드 영어 공부 한마디를 공유하려고 한다.예를 들어 시종로에서 오전에 영어회화학원 수업을 원하는 것이..

가수 축가로 노을 4명 완전체가 뭉쳤다?! 결혼식에 울려퍼진 하모니(feat.레드펌킨 이찬희)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타매니저 이창희입니다! 하지만 은앨범 발매를 축하하기 위해 노을선배들과 다 같이 결혼식 축가행사에 다녀온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할 것이다.최근 각자 일정이 바빠서 개별 활동을 하고 앨범 준비..

넷플릭스 요금제 가격 + 해지 비결 좋구만 [내부링크]

> 저는 친한 친구와 함께 넷플릭스를 구독하고 있는데 멤버십에 여러 명이 사용하므로 좋은 점이 있습니다.넷플릭스 구독 해지 정보에 관심 있으신 분은 아래 정보를 확인하세요! > 넷플릭스 요금제 ing 우선 넷..

넷플릭스 회원가입 및 무료체험 킹덤무료로 보기 넷플릭스로 밤샐각ㅋ 대박 [내부링크]

기뻐요. 레이, 나쁘지 않아요.요즘 핫한 넷플릭스!!! 주지훈, 배두 나쁘진 않아 주연인 드라마 "킹덤"을 보느라 저도 넷플릭스에 늦게 가입했네요... 명절 동안 신경을 쓴 1도 많아서 바빴지만, 이제 여유가 좀 생..

[BTS 오피셜][#오거의 매일의방탄] Thank you, LA! 그대무나 소중한 LA에서 콘서트를 할 수 있었던 것은 전체 아미들 덕분 #아메리카2회차공연 좋구만 [내부링크]

> > > [#오항시의 방탄] Thank you, LA! 아메리칸 허슬라이프, 케이콘, 그리고 오핸시 공연까지. 되게 소중한 LA에서 콘서트를 할 수 있었던 건 아미 덕분이죠 > #미쿠 구 2차 공연..........................눈물..

[BTS 방탄소년단] 일9일205 인천공항 출국 기사사진 모음 좋구만 [내부링크]

191205인천 공항 출국 기사와 사진의 모 소음 입국하자마자 출국라니 징글 보르 무대 잘하고 돌아가는 것을(울음) > 제대로 괜찮은 단체사진이 안보여요. 방탄소년단 RM > > 남준이 귀엽네남주는 나쁘지..

sound주운전교통문제, 문재에 연루가 되셨다면? 짱이네 [내부링크]

> 음주운전으로 인한 교통문화재 처벌기준이 윤창호법 다음으로 강해졌다는 건 아실 겁니다. 예전에는 음주운전으로 적발돼도 처벌이 나쁘지 않고 벌금에 대해 솜방망이 처벌로 끝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이었..

스카이캐슬 OST 총정리(SKY캐슬 엔딩곡 좋네요~) 대박 [내부링크]

> ' 알고 있는 아내' 달음에에서 이 아저씨가 보는 최근에 드라마 스카이 캐슬(SKY캐슬)불과 몇주 전 많은 드라마가 끝나고 새로 드라마가 처음 아이들 재우고 맥주 한캔 홀짝거리며, 드라마 한편 정주행하겠다고..

두근두근 하트시그널 인테리어 파헤쳐 보자. 확인 [내부링크]

날씨가 많이 풀렸기 때문에 두근 두근대며 sound가 들떠서 설레는 것 같다.그래서인지 요즘 화창하고 봄내음이 물씬 풍기는 날씨와 잘 어울리는 하트 시그널 프로그램도 매우 많은 유행을 부르고 있다. > 무한 삼..

[넷플릭스] 미미일소흔경성 드라마 vs 영화 와~~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항 선은 극히 소1 서울 진흥, 경성 영화를 보고 온 머위를 가지고 왔어요 초롱초롱 제가 전에 작성했던 드라마 추천을 못봤다면 먼저 보고와요!! 드라마 스토리 설명은 이제 하지 않겠습니다...

4월28일 광주슈퍼콘서트 2차마감, 3차 티켓팅 날짜#BTS방탄소년단 #어린이즈원 #TXT 라인업 공개 봐봐요 [내부링크]

> 드디어 고대하고 기다리던 광주()슈퍼 콘서트 2차 티켓팅! 방탄소년단 무대를 볼 수 있다니 게다가 공짜 티켓이라니! 혼자 2장 증정! 무조건 응모해야 한다. > 2019, 광주()슈퍼 콘서트 2차 티켓팅이 마감됐..

이인권 아나운서 주시은 연인 연애? 질투 이유? [인스타 그램 주소 SNS팔로워 많아서] 직장 동기 열애설 부인 봐봐요 [내부링크]

#이인권 아나운서 SBS 김영철의 파워FM 그리고 #추시은 아나운서 같이 출연한 둘 #이인권주시원 이미 청취자가 이야기한 것이 #이권주원 애인이 아닌가 하는 의심을 받았다. > 그렇지 않아도 DJ 김영철 두 사람의..

[ 방탄소년단 진 ] 일4일030 BTS TWITTER UPDATED 짱이네 [내부링크]

20일 4일 030 BTS JIN TWITTER UPDATED" 지기 어려운 나도 파이티은할테다!" > > 완전 사랑해습니다 ×1204 #방탄소년단진 #진 #방탄진 #김석진 #JIN #SEOKJIN #KimSeokjin #BTSJIN

수원형사전문변호사 음주운전 집행유예에 대해 알아봅시다! 이야~~ [내부링크]

> 음주운전과 뺑소니 의문 등 우리 주변에서 발생하기 쉬운 차량범죄와 교통범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법률상 궁금증을 풀어주는 수원형사전문변호사 법무법인 운율이다.수많은 교통 범죄 중에서도 음주 운전으로..

포항 k pop 케이팝 콘서트 2019 출연진 대박 !! [내부링크]

> 포항 K POP팝 콘서트 2019가 시 승격 70주년을 기념으로 열린다고 한다 올해 정 내용, 많은 행사가 열리고 있는 POHANG 이번 콘서트는 오링이도루에서 트로트 대거까지 많은 가수들이 나 오프 라이다 멋..

무통장입금 하는법 초간단 atm수수료 무료? 대박 [내부링크]

무통장 입금하는 방법 초간단 atm 수수료 무료?요즘 번거롭게 은행에 직접 가서 입금하는 일은 별로 없죠?당일은 매우 간단하게 atm기기에서 송금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고, 또한 amt수수료를 무료로 해드리는..

스릴러 영화 [미드소마]-영화 속에 빠져든다. 짱이네 [내부링크]

목록쪽.줄거리 2. 교루이에키 3. 감상 > 0. 들어오기로 이미 고어적 요소가 있으므로 주의하고 보세요. 첫 번째. 줄거리 가족이 죽어버리고 마음의 상처를 가진 주인공 대니와 대니의 남자 friend 크리스티안. 그..

열혈사제 블루레이 DVD 질렀다 대박 [내부링크]

#드라마DVD 열혈사제 블루레이DVD 작년...이라고 하면 굉장히 오래된 느낌. 어쨌든 작년 SBS 연기대상에서 열혈사제로 드디어 대상을 받은 #김남길씨! 저도 역시 한없이 괜찮았던 작품이고, 김남길 배우도 '괜찮아..

'뽕 따러 가세' 송가인이 여전한 노래 실력으로 부산 광안리와 호천고을 주민들을 휘어잡았다. 이야~~ [내부링크]

> #폰타로가새 #송가인이 #여전히 #뮤직 #실력으로 #부산 #광안리와 #호천마을 #주민들을 #장악했다. 하나 5개 방송된 TV조선 연예'송가의 이 가자~뽕 따러 가세'(이하 뽕 따러 간다)5회에서는 브상그와은 또..

입니다신 초기에 좋은식품::입니다신 중 먹으면 좋은 식품VS본인쁜 식품 ~~ [내부링크]

> 거의 매일 임신 중, 특히 임신 초기에 먹어야 할 작은 요리와 가능한 피해야 할 작은 요리를 모았습니다.임신초기에 좋은 음식... 자신있는 음식을 살펴보겠습니다. > 토마토에는 비타민, 라이코펜, 미네랄 등이..

(수정 추가) 자율주행에 대한 과인의 관 심사. 이야… [내부링크]

20하나 9. 하나 2.26 운전하는 것이 괜찮아 하고, 차도 괜찮다 봉잉눙, 자율 주행에 관심이 많다.대학원도 자동차계열과도 아닌데 자동차 관련 수업만 골라서 듣고 있는데 너 정말 재밌어. (웃음)(카레에 도움이..

마스크장증상 그리하여 원인은? ~처럼 [내부링크]

탈장증상, 그리고 원인은? > 탈의 종류는 다양합니다.탈장이라는 몸의 장기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고 다른 조직을 통해 돌출되어 과도하게 빠져서 과오증상을 말해줍니다.평소 발견하지 못했던 사타구니 혹이 생긴..

MC몽 - 인기 (Feat.송가인,챈슬러) 듣기/가사/뮤비/연속재생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블로그에서 만난 이웃입니다.이번 노래 포스팅은 오랜만에 돌아왔다. 가수 'MC몽'의 '유행'입니다.샤넬이라는 앨범으로 컴백한 MC몽은 다 같이 정말 소음원마다 유행가가 많은 가수였어요.각종 논란..

[영상추가] 정국 목격다소리 ~버스킹!!.. 본보야지 3 촬영인지?...... Lost Stars............ 방탄소년단(BTS) ~~ [내부링크]

> 영상 ↓ https://twitter.com/patty_pororo/status/1024431604704464896 > 정국이 버스킹 실화야. 좀 들어도 감미롭네요.ㅠㅠㅠ 일본 보야 지 3촬영과?터키에서 몰타에 이동한 거 같애?어떤 카페 앞 무대..

상어 소가족 락 밴드 편곡 악보입니다니다 아기상어 쉬운 밴드 악보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익산칼라몬 실용sound악학원입니다언제나 그랬지만 날은 초중등 방과후 밴드부의 강의를 나쁘지 않은 학원생을 위해 악보를 제작해 보았습니다.상어 가족입니다. > 원래 동요로 알고 있는데 핑크폰 회..

롤챔스로 보는 공략 : 플라이 미드 질리언 대박 [내부링크]

> 플라이 선수는 럭스에 이어 미드질리언이라는 전략적인 픽을 이용해 승리했는데요.덕분에 미드질리언이 롤찬즈에서 몇 번인가 나쁘지 않게 왔어요.플라이 선수의 특별한 질리안, 그 공략집을 간단하게 정리해 보..

백두산 천지 부풀어 오르는 화 ~~ [내부링크]

> 하나 5개 한정 지질 자원 연구소가 "백두산에서 화산 폭발의 조짐이 나타나고 있다"피해 예방과 대응책의 구축을 위한 토론회를 열었다 더블어민 주당 심재권·이상민 의원과 충처럼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과..

전산회계일급 !! [내부링크]

전산 회계 자격을 취득하고 몰랐던 사실 하 죄인!5년마다 자격증을 갱신해야 합니다! 면탈은 붕괴!!면!흠!젠장!취득했으면 좋았을텐데...갱신이야. 잊어버렸어요. 규~!! 확인해보니 전산세무는 갱신제도가 없는데..

배우프로필 ppt 디자인작업진행(배우프로필 봐봐요 [내부링크]

> 배우 오디션을 위해 소개팅 등에 사용할 배우의 프로필 ppt를 만들기 위해 프로필 디자인 작업 의뢰를 해주었습니다.배우 프로필 ppt를 만드느라 고생하시는 배우분들을 위해서 나쁘지 않은 시。이 고퀄리티 프..

동맥경화 증상에 이야~~ [내부링크]

서구화된 식훈련에 익숙해진 요즘 시대에 혈관에 지방이 가라앉아 붙어 동맥이 굳어 좁아져 탄력성을 잃는 동맥경화 발생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관상동맥, 대동맥, 화초동맥에 모두 올라탈 수..

UXUI교육 취업에 성공할 수 봅시다 [내부링크]

UXUI 교육의 성공적인 취업 디자인 강의는 즉석이다. > 길을 종이책인 데다, 어쩌면 내 집에서도 누군가 본인 손에 쥐고 있으면서 편하게 그려 유용하게 쓸 수 있는 것!! 당장 스마트폰이라는 것에, 이제 스마트폰..

얼굴 붓기 빼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이웃분 안녕하세요 눈은 내리지 않는데 점점 날씨가 추워져 갑니다. 저는 평소에 혈액순환이 잘 안되고 팔다리가 차갑고 기력이 없어서, 특히 혈액순환이 안좋은지 얼굴부종이 잘 빠지지 않습니다.오한 씨는 저의..

위례 심장 동맥경화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위례중앙내과외과 공식블로그입니다.오늘은 겨울철에 주의해야 할 심장 동맥 경화 검사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안내하겠습니다. > 위례중앙내과 심장동맥경화클리닉에서는 심혈관 질환(협심증..

자격증, 불법대여 / 절대적 금지 좋네요 [내부링크]

> 꿈꾸는 직업을 향해 매장하여 새로운 기회를 선물하는 자격증! 바쁜 시간을 쪼개서 열심히 공부해서 얻은 소중한 마이 프레셔스~~! 자격증! > 그런데! 중요한 자격이 불법 대여되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십니까?..

독감에 편 봐봐요 [내부링크]

12월은 새로움을 계획하기 쉬운 월~새해가 오기 전에 코. 걸려서…그리고 2019년을 기다리 > > > 왼손으로 사진도 찍어서 뭐든지 찍어 놓 편도선이 붓는 것은 흔히 있는 1이지만 이번 통증은 십이년 전..

[배울학] 산업위생관리기사 전술가 김윤 교수가 전 !! [내부링크]

> 여러분 안녕하세요. 즐거운 배움의 학블로그, 지키는 학입니다.오늘은산업위생관리기사시험을준비하는수험생여러분들에게아주유용한정보를가지고왔습니다.바로산업위생관리기사한꺼번에허용하는학습비결입..

이동우 이름 풀이 - 망막색소변성증 틴틴파이브 ?? [내부링크]

국한의 개그맨, 가수 1993년 SBS공채 개그맨 2기로 데뷔했고 탄탄의 파이브의 멤버로 활동했었습니다. 틴파이브가 전성기를 구가하던 시절, 아카펠라 자신의 로보コップ, 그리고 마임 개그는 모두 이동우의 아..

동맥경화에 좋은 소음식 ?? [내부링크]

동맥경화에 좋은 소맛있는 음식, 시래기 효능 및 시래기 부작용 시래기에는 비타민A의 모태가 되는 카로틴과 엽록소가 들어 있어 조혈작용을 촉진하고, 치혈, 세포부활항 알레르기 등의 중요한 생리작용을 합니다...

김호중섭외 미스터트롯에서 트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YM의 예지몬입니다. 오늘 밤 일 0시에<미스터 트로트>3회가 방송됩니다! 이번 회차에는 한 0한 팀에서 마스타ー이에심쵸은 영광의 한위를 차지했다' 된 '이 유출할 의도로 더 기대가 되었습니다~ 이..

[NETFLIX] 넷플릭스 영화 추천! 짱이네 [내부링크]

> 버드 박스(Bird Box, 20최초 8)미국/첫 24분 드라마, SF, 스릴러 추천도 이야기 눈을 마주치면 자살을 하게 되는 현상 때문에 지구는 종말의 위기에 처하고, 그 위기 속에서 살아남은 사람..

명의 위험한 공존 높은 혈압과 당뇨김우식 교수 심장내과 전문의 전숙 교수 내분비대사 대박이네 [내부링크]

명의 639회 > 명의 위험한 공존 고혈압, 당뇨병, 김우식 교수 심장 내과 전문가 전숙 교수 내분비 대사 내과 전문가 병원의 어디에 고혈압이 있으면 당뇨도 의심 없이 평생 후와루풍속 병 인슐린 치료 639회 링..

청라네1학원 네1아트자격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빙이 왔어요! 하하핳 다들 주 내용은 별로 안 쉬던데요.11월 11이 쇠고기 먹는 날이라고 누가 그러지만 나는 그래서 기둥에 쇠고기에 사서 바베큐 파티를 했습니다 www 애기 덕분에 몸무게를 하나씩 추..

갑상선암초기증상, 대박이네 [내부링크]

> 여러 암 중에서도 발병률이 증가하는 것은 갑상선암이다. 특히 여성 암 생성율 하나 정도였고, 40~50대 연령대에 가장 많이 생성하고 있습니다.. 갑상선암은 갑상선에 악성 종양이 생성한 것을 예기하여 유두암,..

미드웨이를 보기 전 정보 [내부링크]

#미드웨이#미드웨이 해전 중 급강하 폭격기#뇌격기#1월 영화#진주만 안녕하세요, 트로피의 남편입니다. 우리 부부는 1달에 1번 무료로 영화를 봅니다. 통신사별 VIP가 되면 한달 1회 무료로 영화를 볼 수 있습..

[국제 바리스타 자격증 SCA] - 화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로스터즈입니다.오늘은 바리스타 자격증에 대해서 포스팅 하겠습니다.커피에 입문하시는 여러분이 가장 궁금한 점을 가장 먼저 요약해서 본론으로 들어갑니다. 첫번째, 바리스타 자격은 어디서 발그..

수능 끝나쁘지않아고 대박이네 [내부링크]

> 여러분, 반갑습니다! 오늘은 지난번 수능이 끝나지 않았으면 하는 것을 추천하는 아르바이트에 단기간 할 수 있는 자격증을 추천해 보려고 합니다!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처음에 소개할 자격증은 즉석 M..

왼쪽어깨아픔원인 오십 봐봐요 [내부링크]

> , 왼쪽 어깨 통증의 원인을 알고 싶거든 50대 K씨는 최근 들어 왼쪽 어깨 통증이 나쁘지 않아주 나쁘지 않는 아키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좀 쑤시는 정도니까 하나를 하면서, 나쁘지는 않은 단순한 근육..

세번째 꼼지락.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목적도 침대에서 뭉그적뭉그적 포스팅한 구두쇠 아이! 어느새 4월이 되고 모두 어느 하나를 하면서 지내고 시 연봉인요?저는 곧 다가올 자격시험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이제 슬슬 준비하지..

목염증!! 감기? 독감? 미사연세이비인후 ~~ [내부링크]

> 하남미사 양평 이비인후과 추천 미사욘세 이비인후과 목염증 안녕하세요 미사영세 이비인후과 한원장님 이다니다여름철에 들어서 위 역시 호흡기 질환 환자의 수가 많이 줄어든 것 같습니다.온도가 높은 습도가..

김해, 우리 아이 자 정보 [내부링크]

우리 아이에게 자폐증상이 의심됩니다!! > "아이의 자폐증상이 의심됩니다!!"발란스 브레인에 걸려온 절박한 어머니의 전화였습니다.아이의 자폐증이 의심된다면?!어떻게 하면 좋을까요???어떻게 해야할지,어디부..

외모도 훈훈 개그도 훈훈 미남개그 ?? [내부링크]

반깁니다 반지연입니다 오한시은은 개그맨 송병철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 쌀 디앙송뵤은쵸루은 2006년 MBC개그맨 공채하지만 5기로 데뷔를 했어요..KBS 2개의 공채에서 허가 후 다시 데뷔를 했어요..하나 98..

알보칠 사용법, 구내염 빨 알아봐요 [내부링크]

> 우리 입안에 가끔 생기는 불청객들이 존재합니다.바로 입안에 생기는 염증의 구내염입니다.이러한 구내염이 무엇인지 구내염 치료제로 유명한 알보틸의 사용법은 무엇인지 기타 구내염을 빨리 낫게 하는 방법에..

인상을 주다 come across as ?? [내부링크]

이캉웅오피스(The Office)시즌 2에피소드 0일에 나쁘지 않아서는 장면입니다. "Well, I think if you use the same jokes, it just comes across as lazy.(만약 똑같은 유머를 사용하면 그냥 게을러질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