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60-6955의 등록된 링크

 460-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6건입니다.

멋지고 신나는 과학탐험대의 우리 태양계 예기 [내부링크]

우주에 관심있는 아가씨! 할아버지는 무조건 엄마를 닮았다고 불평하지만, 흥미없는 것보다는 과학에 관심이 많은게 낫지 않을까요? 과학 중에서도 우주 관련 유명 도서가 집에 상당히 많은 편이지만 우리 태양..

개그우먼현정/현정/박현정/개그맨도대웅/여작정/본인이스그룹/패밀리세프대회/더블MC/슬기결혼식/남양주/오월컨벤션/돌잔치행사 [내부링크]

나이스 그룹 패밀리 세프 대회 이벤트에 왔습니다.g 세프대회 행사? 처음부터 들어봅시다 요즘 요리하는 게 대세가 아닌가요?요리와 레크리에이션을 합쳤습니다. > 아직 회장에 도착하지 않았기때문에...셋팅 중입..

강아지 녹내장 / 강아지 실명 / 목동 안과 동물병원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목동, 양천, 영등포, 강서, 화곡, 염창, 고척, 초승달, 마곡, 부천, 인천지역 안과 전문 파리스동물병원 안과팀입니다. 오거의 매일은 12세 포메라니안 휴 X의 경우를 살펴볼까요.휴X는 단속적..

BTS 5TH MUSTER[MAGIC SHOP] / 방탄소년단 머스터 예매하나정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조아미입니다.진짜?어제부터 머스트 5기 응모가 시작되었습니다!기존 예약 방식과 달리"팬클럽 추초제"가 도입되었습니다.팬클럽 '가을' 초제란? 팬미팅 참석 희망자를 대상으로 사전접수를..

시즌6 미드녹턴 공략 [내부링크]

> 늘 그랬듯이 공략하는 챔피언은 녹턴입니다. 조금씩 위로 올라가서 숨겨진 챔피언이래요.미드도 가능하고 정글도 가능하지만 나는 미드를 좋아한다. 그럼 녹턴 공략해볼게요. > > > > > >

소음주운전 벌금 분납 방법 안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종합행정센터 대표 서영석 행정사입니다.오항 시에는 소음 음주 운전 벌금 분납 노하우를 안내해 드립니다.먼저 분납의 의미부터 살펴보겠습니다. > 쉽게 말하면 나쁘지는 않으니까 나눠서 낸다는..

[지붕없는 식탁] 개그맨 윤택이 추천하는 다이어트와 원기회복에 좋은 sound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용직 플랫폼의 시작! 베테랑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 도달하자구나 ↑ 어제는 PM2.5가 기승을 부리었는데 이제 혼자 moning에는 갑자기 말이 내렸습니다.이번 주는 꽃샘추위가 시작된다고 하니 모두..

방탄소년단(BTS) 정규4집 타이틀곡 ON 키네틱 매니페스토 필름 움짤 [내부링크]

MAP OF THE SOUL:7방탄 소년단 정규 4집 ON > 2020년 2월 2쵸쯔쵸쯔금입니다 첫 오후 6시 전 세계가 기다리고 온 방탄 소년단 정규 4집 앨범이 발매됐다.오랫동안 기다리던 앨범인 만큼 기대가 컸는데 노래..

[방탄소년단] BTS 'Lights' Official Teaser 유출 확인 [내부링크]

20일 9.06.20 BTS'Lights'MV will be released on July 3,20일 9 https://youtu.be/e5MLJRoyBRg Lights는 일본 버전만 나 올까(울음)티 그때부터 너 재미이다 > > > 아이들 머리색..

웨이모 :: 유령택시? NO! 자율주행택시의 상용화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릴리입니다.오가의 매일 한국 경제의 신문을 읽다가 자율주행 자동차에 관한 뉴스를 발생 각서를 가지고 왔어요! > 웨이 운전하는 20하나 6년 하나 2월 구글의 그룹 회사로 설립된 회사입니다. 구글..

세종시 자율주행버스 8대 도입..운행 빨라진다[세종의 소리] 대박이네 [내부링크]

국토부'자율 주행 대중 교통 연구 개발 도시'선정됐으며 220억원 지원자율 주행 버스 제작·관제 시스템 개발 실증 추진, 자율 차 산업 육성 추진 동력 확보 > 세종시에 자율주행차가 운행되는 날이 빨라질 전망입..

sound주운전측정거부 운전자들이 알아둬야 할 것은? 이야… [내부링크]

> 요즘은 연말이라 소음 음주운전 특별 단속을 전국적으로 하고 있습니다.정부는 내년 초까지 단속을 더 강화하겠다고 밝혔습니다.단속을 하는 장소도 모든 사람들이 당연하게 생각하는 장소가 아니라, 의외의 장..

다니엘 래드클리프 - 나의 행복이자 추억으로 남은 영화 '해리포터', 요즘은 멋진 배우로서 이야~~ [내부링크]

@다니엘 래드클리프 사진도 소리@해리 포터 마니아@래드클리프 주연의 추천 영화#킬유오다ー링그 나쁜 아닌 배우 다니엘 래드클리프에 망그와잉 다른 어느 학과에 다닐 것 같아서 한 것처럼, 영화'해리 포터'이..

"설 깜짝선물"…'놀면뭐하니?' 송가인 콜라보+이효리 등장 '기대↑' 좋네요 [내부링크]

> 본편만큼 빛난 쿠키 영상이다.  26에 첫 방송된 설 특집 콘서트 MBC'설에 놀면 뭐 하니?-'상수 르어'의 스토리 미에는 유·상수 르와 송가잉, 트로트의 대세들의 특급 색깔을 예고하는 쿠키 영상이 유출됐다...

[어머니표영어97]넷플릭스 초등 추천 아이니메이션 : 출동!드래곤 구조대 ?? [내부링크]

20일 9. 날 2[것이다/8세] 요즘 한창 잘 보고 있는 영상이 있어 소개할게~~ > 시즌 한/에피소드 하나 4개/러닝 타임 24분 초 4번 그에은챠나라는 영상과 아이들도 대체로 그에은챨까..

넷플릭스 드라마 <드라큘라> : 제대로 빨간 맛! 볼까요 [내부링크]

드라큘라를 처음 만난 것은 아마도 두치와 푸크의 비교적 귀여웠던 큐라였다. 신 본인은 오프닝 곡은 여전히 입에서 자동 재생되는 던만화. (갑자기 추억을 소환) 앞으로 다양한 뱀파이어를 만나 뱀파이어 로..

쿠팡파트너스 가입하는 법 : 블로그로 돈 버는 법(feat. 디지털노마드?) 봐봐요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1치 이프니다니다! 요즘 디지털 노마드가 핫해요. 디지털기기만있으면어디서나나의직장,나의하나가되는사람들을의미한다고합니다!블로거를직업으로하시는분도디지털노마드에포함된다는사실!저는..

<자율 주행> by 안드레아스 헤르만, 발터 브레댁, 루퍼트 슈타들러 확인 [내부링크]

> 무인 브레이크차는 사람과 물자의 운송 비결, 도로교통의 모습, 운송 기반 시설을 바꿀 뿐 아니라 앞으로처럼 우리 생활의 모든 면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업무시간과 여가시간이 재조정됩니다. 이동할 수 없..

'위쳐'ㄱㅁㅅㄴㄲ초성퀴즈 정답은? 좋구만 [내부링크]

> 위처에 관한 캐시 슬라이드 초성 퀴즈가 등장했습니다. 20일 현금 슬라이드 측은 "위 조는 괴물을 죽이기 때문에 괴물이 된 ㄱㅅㄲ입니다"라고 물었다. 정답은 네이버 검색창에서 위치를 검색하면 알 수 있다...

갤럭시 Z 플립 블랙 개봉기, 삼성의 두번째 폴더블 스마트폰을 만과인다 봅시다 [내부링크]

> 지난해 9월 삼성은 첫번째 폴더블 스마트 폰 갤럭시 폴드를 정식으로 발매했습니다. 의견보다 아주 뛰어난 완성도 덕분에 사용하는 내내 1세대는 믿을 수 없는 벅찬 만족감을 주더라구요. 2020년 2월 14일 쿠르..

[루리웹]넷플릭스 드라마 ‘위쳐’, 공식 티저 예고편 대박이네 [내부링크]

#위 조#넷플릭스#공식 예고편 넷플릭스가 드라마'위 조'시즌 1의 공식 티저 예고편을 유출했다.헨리 카빌이 연기한 게롤트의 등장으로 시작되는 이 영상은 원래 요정이었던 대륙의 마법사와 이들에게서 혼돈을..

자율주행택시 대중화땐 자동차 90퍼.센트 사라져 알아봐요 [내부링크]

, 자율 주행 택시를 대중화 때는 자동차 90% 사라져서 아마도 한국은 자동차를 인간이 운전하는 마지막 세대가 아닌가 싶다.우리아이들이이렇게그이하의세대는인간이어떻게운전할수있을까.라고반문하는세대가될..

동무들에게 전파하고 다니는 넷플릭스 추천 리스트(업데이트중) ?? [내부링크]

넷플릭스는 하나달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나쁘지 않아~ 요즘 정기권 사용하는데.. 시간 넷플릭스를 보고 sound를 접해본 동료들이 나쁘지 않게 후후 추천해달라고 해서 써보는거야~ 먼저 본인은 로코, 하이틴의 종..

GTA5 인생모드 하는법 [입문편] 알아봐요 [내부링크]

>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골드 문 행동 대장 겸 관리자를 하고 있는 2개월이다!될지는 GTA5인생 모드하는 법 입문 편을 포스팅하고 보느냐는 것이다:) 하는 법을 한 포스팅에 게재하기도 했지만 소견을 하고..

U+tv 넷플릭스로 온 식구이 영화,드라마,키즈 컨텐츠까지 다다같이 즐겨요~! ?? [내부링크]

이제 곧 여름방학이죠?아이들과 여름방학의 의도는 다 준비했나요? 저희도 휴가 기간은 즐겁게 보낼 준비는 다 해 두었는데, 기쁘지 않은 여름방학을 아이들과 어떻게 보내야 할지 벌써부터 걱정입니다.그래서 제..

[방탄소년단 뷔] : BTS V’s Weverse Replies Have Gained The Star The Nickname Of “PR Fairy” 좋네요 [내부링크]

[공유] [뉴스] [방탄소년단 뷔] BTS V's Weverse Replies Have Gained The Star The Nickname Of "PR Fairy" BTS V's fans have been blessed with an abundance of contenthis 새롭게 year as the idol frequentl..

카카오M에 현빈 29억원, 이민호 20억원 투자하며 유상증자 참여! 좋은정보 [내부링크]

카카오 계열의 종합 컨텐츠 기업인 카카오 M.가수 유아유가 속한 로엔터테인먼트를 카카오가 인수해, 회사명을 카카오 M으로 바꾸어 분사했습니다. 카카오 M이 지난 번에 이어 다시 한번 유상증자를 했..

현대차그룹, 포럼 통해 한ㆍ중 자율 주행 자동차 기술 교류 좋구만 [내부링크]

> 현대자동차그룹이 차이나국소가족보센터와 한중 자동차산업 발전의 길을 주제로 포럼을 개최했다(사진=현대자동차그룹). 팝콘 뉴스 (팝콘 뉴스=김수진 기자)대한민국과 중국 양국 간 자동차 산업 발전의 가교를..

우한폐렴 보험 보장받을 수 있는 상품 알아보기 !! [내부링크]

우한 폐렴 보험이 보장되는 상품을 조사하다. > , 사스 바이러스가 확산된 지 3개월 정도 됬네요. 세계가 빠른 확산 속도 때문에 공포에 떨고 있어요. 강력한 전염력 때문에 중국은 우한 시를 폐쇄하는 강력한..

[롤 LOL] 파이크가 끌어주면 원콤폭딜 미드 예기자하 vs 오리아과인 롤공략 인벤 템트리 특성 룬 리그오브레전드 좋네요 [내부링크]

[롤 LOL] 파이크가 당기면 원콤폭딜 미드스토리 자하 vs 오리아나롤 공략 인벤템트리 특성 룬 리그 오브 레전드 초반 인베에 방어하려고 했는데 퍼스트를 스토리 자하가 먼저 줘버렸네요.하지만 전반적인 팀워크가..

[내일은 미스트롯근황]조은심에서 송가인으로 오기까지 송가인의 과거 현재 ***송가인 굿즈 공짜나쁘지않아눔 이벤트*** l내일은 미스트롯l 뽕따러가세l트로트스타l AGAIN(어게인) ~~ [내부링크]

*송가의 굿즈 무료 본인째 행사 참가 방법*(9/4~9/14) 1. 해당 영상을 SNS에 공유하는(블로그 instar gram그램, 페이스북 등)2. 영상을 공유한 주소를 댓글을 암컷 1과 다 함께 올리고 있다 *유튜브의 해당 영상..

[방탄소년단] 3년 연속 타임지 '인터넷서 영향력 있는 25인' 선정 / 빌보드 앨범차트 일3주 연속 랭크... 그 비법은? 정보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김·조남준#김·박석진#민·융기#전·허 석#박·지민#김·태현#전·죠은국#BTS#타임#인터넷에서 영향력#아미#슈퍼 그룹#빌보드#앨범 차트#BTS#RM.JIN#SUGA#J_Hope#JIMIN#TAEHYUNG#JUNGKOOK.IME#Inter..

[넷플릭스 영화] 캠 걸스 (Cam, 20하나8) ?? [내부링크]

* 방 안의 스포일러 주의 > 캠 걸스(Cam, 2018)/18세/오메리카 주관적인 내 평점:3.0/5.0 이번에 새로 업데이트된 영화 중에 내 시선을 모은 '캠걸스'. 제목처럼 캄가르 앨리스의 예기를 그 다소 소리는 스토리다...

소음없이 갑자기 찾아오는 무서운 안질환중 하나인 백내장. 좋은정보 [내부링크]

> 백내장의 초기 증상과 자가진단법과 치료 방법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갑자기 눈이 침침한 듯 보이는 불빛에 번짐이 생길 것입니다. 거과의 눈에 이물감이 느껴지는 현상이 일어났을 때, 병원에 내원했을 때..

충격 미드 왓챠 이야~~ [내부링크]

"왓처 플레이에서 미드체르노빌을 본 소감" > 미국 드라마 '체르노빌'을 드디어 대한민국에서도 볼 수 있게 되었네요! 와처 플레이에서 무료 구독 기간이 있어서 그 기간 내에만 보면 별도 요금이 청구되지 않는다..

[기사] 펭수, 판교 편의점에서 아르바이트 “하나0 이야… [내부링크]

자이언트펜TV 펜스가 판교 편의점에서 목격됐다. 지난 하나 5개 판교 주민의 커뮤니티에 판교 도서관 GS25편의점에서 펜스가 목격됐다는 사진이 게재됐다. 목격자 중 한명이라는 누리꾼은 직접 찍은 사진과 함..

서귀포 안덕 북카페 여행 알아봐요 [내부링크]

#인공위성제주 #제주서방 #제주서방 #제주도북카페 #제주북카페 > 서귀포 안덕북카페 여행책 매장, 책 매장, 서귀포 안덕면에 있는 인공위성 제주! 여행서점을 찾다가 찾았는데 소견이 너무 좋아서 꼭 가보고 싶었..

'아라시'가 타키 은퇴 소재로 점수 대박 [내부링크]

> 올해 연예계 활동을 중지하고 쟈니스 소속 사무소에서 활동하게 된 타키자와 히데아키에 관해서,"아라시"멤버가 입을 열었다.월 29일'VS아라시'에서 멤버 전원이 " 만나고 싶다"과 이야기했습니다. 시청자는 아..

오산 손목찌릿 손 확인 [내부링크]

> 우리 몸을 구성하는 요소는 매우 많습니다. 미세혈관과 근육, 뼈. 혈액, 지방, 각종 조직이 모여 인체를 구성하고 우리 몸을 유지하는 다양한 작용을 합니다. 인체를 구성하는 각 부위는 다양한 이름으로 불립니..

현대자동차 자율주행 대형트 봅시다 [내부링크]

> 승용차와 버스에다 자율 주행 대형 트럭이 1조의 도로에서 주행하는 모습을 우리 과의 라에에서 볼 수 있도록 합니다. 현대자동차의 자율주행 대형 트럭에 대해서요.시운행을 허가합니다.  화물 운송용 대형..

편도염; 봅시다 [내부링크]

아프리카의 날씨가 느껴져.. 요즘 이런 날씨에 편도염에 코감기라니..ᅮ 약도 먹고.. 벚꽃 구경할때나쁘게 못가서 슬프다.. > 조금이라도 지쳤는데...참고,엄마랑 성주갔다온 엄마프렌드엄마가 성주시장에 커피가..

천안 축농증 꽃길만 볼까요 [내부링크]

> > > > 비염치료한의원 #후비루증후군 #축농증두통 #콧물 #만성비염 #만성축농증 #축농증치료한의원 #위축성비염 #어린이축농증 #비물빼기 #비물빼기 #비루치료 #축농증 #어린이축농증 #비염 #비염 #중이염 #청소..

부드럽고 편안한 연예기을 위한 배경sound악, 브랜디 클락(Brand !! [내부링크]

트렌드의 작곡가에서 싱어로 변신한 브랜디 클락(Brandy Clark)은 괜찮은 노래를 선보이며 컨트리계의 다크호스로 불리기 시작했습니다.안정적인 소음색과 강력한 발성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지만 최근 연말을 맞..

자동차 문재시 ~~ [내부링크]

, 자동차 사고를 당했을 때의 대처 방법에 대해서 하나 0개 > 설마 본인에게 자동차 문재가? 의견만 봐도 끔찍하고 또 황당하겠죠?이런 때에는 절대 당황하지 않는 시모 하나 0개의 처리 요령과 대처 법을 알아..

Chaka Khan - 좋네요 [내부링크]

> ᄒᄒ 새끼손가락뼈가 깨져서 잠시 쉬어야겠어요. > > > > > > > > > > > > > > > > > > > > 요즘 유장을 가끔 보는데 요즘 뮤직비디오가 가정 이내용 매력적으로 과인이 오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Chaka Khan..

백내장 [ca 봅시다 [내부링크]

> 우리 몸은 40대부터 다양한 퇴행성 질환, 노인성 질환이 시작됩니다.그중 가장 빨리 느낄 수 있는 신체기관 중 하나가 눈이고 노안과 백내장은 누군가 자기가 있으면 눈에 저절로 자신이 나타나는 질환이..

우리 몸에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열린 평교원 입니다.다들 주스토리 잘 보냈나요?우리는 영양소 중 지방은 어떻게든 건강을 악화시키는 원인이라고 생각하기 쉽지만, 기름도 자주 먹으면 오히려 건강에 좋을 수 있어요! 당일은 우리 몸..

[갑상선 기능 검사 결과] 자가 항체 검사, 갑상선과 임니다신 TS 볼까요 [내부링크]

목 한가운데서 앞으로 나온 연골(갑상선 호르몬) 아래 기도주의를 감싸고 있는 내분비선에서 갑상샘 호르몬을 분비한다. > 티록신(T4)라는 갑상선 호르몬을 분비하는 주요 성분은 아이 오딘(요오드)이다 갑상선 호..

심규선 - 화조도 (Hwa Jo Do 좋은정보 [내부링크]

> #침규처(심·규송-#화조도 이전 후와루동묘은:루시아(세례명에서도 함)1986년 7월 161부 산광 또 출생 발매의 수상 경력~2003년 제4회 PBC창작 생활 성가제와 대상 2004년 서울 예술 대학 동쪽 행랑 예술..

갑상선암 재발 이야~~ [내부링크]

진단되는 대부분의 갑상샘암은 비교적 치료가 쉽고 예후가 좋은 편에 속한다.그러나 나쁘지 않고 갑상샘암의 종류에 따라 치료가 달라지고 예후도 달라 아무리 착한 암으로 불린다고 해도 지속적인 재발 방지 관리..

못생긴 귀요미들 총집합! 개봉 앞둔 애니메이션 어글리돌(UglyDolls) 사운드트랙 유 봅시다 [내부링크]

'아그리돌(Ugly Dolls)' 들어봤어요?호리병박~뚝뚝~못생겼지만 볼수록 귀엽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이에요디자인 스쿨에서 만난 한국인 여성과 미국인 남자 두 사람은 졸업 후, 원거리 연아를 했는데... 연아의 편..

환절기 주의해야 할 질병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노원 삼성 벌룬내과입니다.미세먼지가 많아지는 환절기에는 코나 입에서 호흡기로 들어오는 미세먼지로 인두, 후두, 편도를 자극하기 때문에 편도염이 주로 생성되지만 추워지는 겨울이 되면 편도..

[백내장, 백내장 수술] 백내장 수 대박이네 [내부링크]

가장 흔한 노안질환, 백내장! 자주 발병되는 만큼 한국에서 가장 많이 하는 수술 중 하나로 백내장 수술을 꼽을 수 있는데요. > 백내장 수술 전 주의사항 하나 수술 31나는 수술하는 눈에 안약을 점안하고..

'바다가 들린다' 노홍철이 이야~~ [내부링크]

> "바다가 들려. #노홍철이 현장을 포복절도시켰다. 온 111 1방송되는 MBN'7번 국도의 선물-바다가 들린다'가 예측 불가능한 웃소ー 소리를 선물하는 2차 티저 영상을 유 셍뎅했습니다.흘러간 영상에서는 서..

실명을 부르는 안과질환 녹내장, 황 봐봐요 [내부링크]

실명을 부르는 안과질환, 녹내장, 황반변성, 당뇨망막병증의 원인과 증상 > 추운 날씨와 미세먼지로 가득한 겨울, 호흡기 질환으로 걱정받는 사람이 많습니다. 미세먼지는 호흡기의 적으로 불리지만 눈에도 좋지..

상주시민실록(하나04) 대마 산업화 이야~~ [내부링크]

> -대마산업화에 부인의 목소리로 눈을 뜬 전 경영학과 교수-연세대 원주캠퍼스에서 교수로 재직하다 대마농사에 뛰어들어-대마는 의료와 생할 등 다양화 분야에서 사용하여-안동 등 다른 지역에서 대마 산업화를..

배우 '최성원' 급성 백 좋네요 [내부링크]

오항씨도 가슴아픈 소식이 있어요.배우 최성원을 기억하나요? > 여러 드라마에서 활약을 해주신 '마녀보감' '응답하라'1988'특히 자신 노을과는 배역에 매우 유명하게 되었습니다 나도 정말 재밌게 본 드라마입니..

[김준수/시아준수] 2019년 확인 [내부링크]

> 인트로는 내 심정을 쓴 시아 준수 조.jpg) 2018년 11월에 제대 후에 당연히 눙콤( 연 스토리 뮤지컬 발라드 콘서트)가 열릴 것이라고 예상을 했지만 언제 나쁘지 않아 시아준수는 예상하지 말아야 한다....

겨울철 홀로놀기는 넷플릭스 정보 [내부링크]

본의 아니게 비자발적으로 방콕하게 된 겨울의 나쁘지 않은 많은 방안들이 무산되는 소원에 무기력해져서..집에서 하는 일도 많지만 무기력해서 다 제쳐두고, 드라마를 보기 시작했어요.예능을 보면 정신이 나쁘고..

고지혈증, 건강한 식버릇과 ~~ [내부링크]

> 고지혈증은 고령 1수록 지질 대사가 감소하고 더 자주 자신을 타고 본 인기 때문에 고령자들은 고지혈증을 특히 주의해야 하는데요. 고지혈증, 고혈압 같은 성인병에 걸리면 다시 건강한 상태로 회복이 어렵고..

성남전산회계학원에서 전산회계자격증 종류 알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전산회계전문학원!! #성남 전산회계학원입니다.유독 채용시장에서 크기가 큰 분야가 전산회계라는 걸 아세요? 개인사업자부터 대작은 기업까지 세금과 금전적인 문제는 공통되어 있기 때문에 전산..

야탑탈모 한의원에 이야… [내부링크]

여러분은 어떤 계절을 좋아하시나요? 저는 어릴 때 겨울 정예기를 좋아했어요. 추운 겨울이라고는 하지만, 두꺼운 옷을 입고 활동하면 추위도 모르고 지내왔거든요. > 그런데 기온이 떨어지고 면역력도 떨어진다는..

2020년 스토리띠운세 와~~ [내부링크]

2020년 나의 띠 운세 내 용 해마다 네용티과 잘 맞는 띠&상극 띠고 있다. > 재미로 보는 점&궁합 시리즈! 오늘은 진취적이면서 정열적인 상징을 가지고 있는 오늘은, 연말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겉으로는 강..

넷플릭스 B급 띵작 정보 [내부링크]

B급 영화에 쓸모없는 분이라면 괜찮을 정도의 B급 걸작을 소개해 보겠습니다.~즉석 2017년 10월 13일, 넷플릭스에서 유출된《사탄의 베이비 시터~코믹+잔혹+공포를 적절히 봄루료이 된 스릴러 영화라고 할 수 있는..

갑상선기능항진증 방치 볼까요 [내부링크]

> 처음뵙겠습니다 권선동 한결내과입니다 > 갑자기 체중이 줄어서 내원하시는 분 중갑상선 기능 항진증 진단을 받으시는 분이 있습니다.갑상선 기능 항진증은 갑상선에서 분비되는 호르몬(T3및 T4)가 어떤 원인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