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63-6955의 등록된 링크

 463-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0건입니다.

[삼성멀티캠퍼스] Python 기위지 처리를 위한 OpenCV (200102 / Python / Big Data / 머신러닝 / 기계학습) [내부링크]

> 오늘은 이노밸류 파트 당신즈, 에이앤비 DCamp 김종찬이다. 이번 1월부터 2월까지 한달간"삼성 멀티 캠퍼스"로 취업 준비생이나 대학생을 대상으로 "Python이미지 처리 OpenCV교육"을 실시하 슴니다.교육 내용은..

[다영팩] 미드 영어공부 31 | 내가 그녀를 만났을 때 시즌1 1화 中 [내부링크]

> 오거의 매일 미드 영어 공부 31번째입니다. 배우는 것이 많지 않아도 발소리, 억양 등 다양한 영어 공부를 할 수 있는 미드입니다. 공부하기 편하게 적당량을 골랐으니 힘내세요. 이번 31번째, 영어 공부 How I..

가수방미과인이 부동산 남편 재산 200억? [내부링크]

가수 방미가 간만프로 "휴먼도キュ이 좋아"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 가수 방미는 개그맨으로 데뷔했지만 가수로 인정받아 톱스타 자리에 올랐습니다.그러나 최근 유행으로 최고의 시대, 방미는 자취를 감췄지만 곧..

서울 강남 도로 한한가운데에 자율주행차 달린다 시·현대차 ‘자율주행 실증’ 협력… 세계 첫 기술 상용화 테스트베드 [내부링크]

서울시, 강남 중심부에 자율주행차 대열주행 시·현대차가 '자율주행 실증' 협조... 세계 최초 기술의 상용화 테스트베드 입력:20첫 9-쵸쯔쵸쯔-22 04:02 > 수많은 차량이 오가는 서울 강남 도로가 도심의 자율주..

항상어자신는 중년 백내장수술 관련 조선1보 기사 by. 밝은세상안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울,부산,밝은세상안과입니다"오노 씨는 로상어과인은 중년의 백내장 수술에 대해 조선하나보가 취재한 우리 병원의 기사를 소개할까 합니다. > 본인이 가해질 경우 노안이 생성되어 가까운 거리가..

2020년 펭수다이어리 당하나도펭수, 이강날도 펭수 [내부링크]

> 펜 하!!!!이번의 나쁘지 않다가 치료가 되어 준 펭스그레소 사전에 예약 받은 펜 스다리오리의 다이어리 받고 나쁘지 않고 나중에 알게 된 펜스의 내장의 존재 때문에 잠시 주춤한 버린 우선 펜스는 사랑이니까..

[과인래병원, 발] 구획 증후군의 무서움, Compartment syndrome of foot. [내부링크]

최근 유명한 배우가 구획 증후군이라는 생소한 병에 걸렸다는 기사가 있었습니다.구획증후군(compartment syndrome)은 보통 골절이 과인 연부조직의 큰 손상 후 중증부종이 발생할 경우 적절한 처치를 하지 못함에..

주택관리사자격증 - 인강추천 (feat.공짜강의) [내부링크]

> 여러분 안녕하세요 기다리던 점심시간이네요3월이 이처럼 자신 빨리 지자인 가다니 쟈은스토리 소름이 돋네요. 3월의 봄이 시작되는 시기, 새로움을 우이우이하다는 소견이 많이 걸리지요. 그래서 그런지는 모르..

자율주행차가 직면한 딜레마들 이야~~ [내부링크]

#20하나 9서울 모터쇼의 주인공은 "자율 주행 자동차" 서울 모터쇼 조직 위원회는 '20하나 9서울 모터쇼'개막 후 하나 주의 스토리까지 누적 관람객이 25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 슴니다. 서울 모터쇼는 세계 자..

~~ [내부링크]

> 안녕 우리 IT먼트 스쿨이야.오늘은 SW특기자전형을 준비하는 학생들 중 IT분야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정보보안전가의 해킹방법과 해킹대회 준비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보겠습니다. 그럼 여러분들이 알고 싶..

sound주운전3진아웃 실형만은 피해야할것이다 자세히 알아보시죠 짱이네 [내부링크]

음주 운전 3진 아웃 실형만은 피해야 합니다 자,그러면한번살펴보도록하겠습니다. > , 안녕하세요 소리 주운 전 3진 아웃 실형만은 피해야 할 것이다 전문적인 도움을 드리는 법무법인 운율입니다. 거의 매일..

방탄소년단 진 | BTS Jin with a tie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After almost 2 weeks finally our Jinnie has posted his selca on twitter wearing a white shirt and a black tie.He looks extremely handsome(울음) So i decided to make a blog of some pictures of him..

착한 자율주행 자동차와 불확실한 인간행동, 영화 데몰리션맨 알아봐요 [내부링크]

> 이는 1993년 작 영화#데몰리션망#Demolitionman의 한 장면 이다니다. 어린 시절 고속주행이 불가능한 #자율주행차의 도주는 무용지물이 되면서 결미 양사의 술꾼으로 확산됩니다. 이는 21세기 평화(?)한 천사..

[중계추가] BTS SYS LA 로즈볼 Day 2.. 좋네요 [내부링크]

> 김 1중계 렉골리코 화질림.중계 중계 이쪽 잘과인이네요!! 외톨이 익룡우 목소리 중계. 중계

엘비세미콘 주가,방탄소년단BTS관련 주로 핫한이유 확인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BTS관련주로 각광받고 있는 엘비세미콘 주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2월 261 17시 20분 기준으로 7,810원으로 거래를 마쳤습니다.거래 총액은 153만 4천주 이다니다. 현재 시가 총액은 약 3..

[리뷰] 영화 <미드웨이 (midway, 20일9)> 후기 (스포가 꽤 많아요. 그런데, 역사 그 자체가 스포) 좋네요 [내부링크]

> > 영화 무료 관람권 유효 기간이 3최초 한개까지이라 분명히 영화를 봐야 했습니다. 그 전부터 어머니와 함께 보자고 약속했지만, 저는 역사 덕분에 제 펜이 혼나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서 영화 미드웨이..

윌 스미스 영화 출연작 흥행 수익 순위 TOP 하나0 이야~~ [내부링크]

그는 왜 과인을 쫓는 것일까? 내가 과인을 노린다! > 영화<알라딘>으로 국내에서도 폭발적 히트를 보이고 준 윌 스미스가 영화<제미니 한번>에 오기 0월 9일 국내 관객들을 찾아옵니다. 영화<제미니 한번>은 레전..

sound주운전 구제 기준을 체크하세요 볼께요 [내부링크]

행정심판행정심판은 경찰청으로부터 면허취소처분을 받아 권리 및 이익을 침해받은 운전자가 법적으로 이를 구제할 수 있도록 한 제도를 이야기합니다. 면허구제 여부는 세종시에 위치한 '중앙행정심판위원회'가..

넷플릭스 영화 추천, 가볍게 볼만한 로맨틱 코미디 영화 추천 하나0편 정보 [내부링크]

> 넷플릭스(Netflix)에서나 볼 수 있는 콘텐츠란 넷플릭스에서 자체 제작을 담당한 오리지널 영화, 오리지널 드라마 등을 먼저 떠올리지만 그 외에도 다른 제작사가 제작한 영화, 연예, 다큐멘터리까지 다양한 프..

부산 해운대 파라다이스 호텔 웨딩 (결혼식, 예식) 전문 스티븐 아과인운서 사회자 소유브라이덜 웨딩앤스티븐 ~처럼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웨딩앤스티븐 대표님 세븐틴의 아나운서입니다. 영상은 엄청 짧아요.볼륨을 높여주세요.생각만 하세요.그러니까 신랑 신부 여러분의 감상을 봐 주세요.자유의지로 썼으니 믿어주세요.여러분의..

[슈가맨 3]가요계의 터미네이터 김정민의 귀환 정보 [내부링크]

첫 문장은 1주일 전에 작성된 것입니다.방금 풀린 sound를 알려드리겠습니다.1)별속의 별 김정민 > 이번 슈가맨에는 제가 좋아하는 가수가 두명씩 자신의 등장입니다.김종민도 제가 쏘싯적때 굉장히 자신이 좋아했..

넷플릭스 로스트 인 스페이스(Lost In Space) 대박 [내부링크]

> 오거의 매일 미드 추천은 20최초 8년에 나온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SF드라마인 'Lost In Space'입니다.Netflix에 20최초 8년 4월 시쥬은쵸쯔을 서비스 개시하고 시즌 2는 20첫 9년 첫 2월 서비스 의도인 드라마로..

아내의 맛 미스트롯 송가인 프로필, 자신이, 어머니, 교통사건, 홍자 총정리 -아버지의 최애기 가수 !!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darori78/22일 582일 958일 5 아내의 맛 미스트로트 송 가인 프로필, 와인 노래, 엄마, 교통문재, 홍자 천정리 - 아버지의 최애 가수 > Enjoy·20첫 9.7. 최초의 0. 첫 4:39URL복사, 이웃..

[MPD직캠영상모소리] 방탄소년단 단체캠/앵콜직캠 4K 'Airplane pt.2' (BTS FanCam) | @MCOUNTDOWN_2018.5.31 와~~ [내부링크]

> 영상 ↓[MPD 셀카]방탄 소년단 직찍 4K'FAKE LOVE'(BTS FanCam)|@MCOUNTDOWN_20하나 8.5.3개 https://www.youtube.com/watch?v=rh7aKl0djIk > 영상 ↓[MPD 셀카]방탄 소년단 직찍 4K'Airplane pt.2'(BTS Fan..

2019년 종영 미드 추천. 위쳐 시즌1. 1화 리뷰.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이야~~ [내부링크]

> 2019년 방송 드라마를 추천.넷플릭스 추천의 판타지 드라마.우이쵸 시즌 1.1화 리뷰. 1편에서는 주인공인 게로 루드(헨리 카빌의 분)에 관한 것이 조금 보이며, 세계관이 조금 보였다.밑에 스포일러가 있다...

배우 류준열이 탑승한 '환경감시선'이란 무엇1까요? 정보 [내부링크]

몇 년 전 케이블에서 방영된 <응답하라1988>에서 큰 유헹룰 끌고 올해 흥행한 영화<택시 운전사>에서 뛰어난 연기력까지 보이고 준 배우 류 쥬은욜이 좋아하는 사람 많다고 생각합니다. 배우 류 쥬은욜이 지난 12..

방콕 찌라옌타포 : 왕궁에서 시내버스 타고 카오산로드 어묵국수 먹고 왔죠 봅시다 [내부링크]

오항 선은 방콕 하트 포 직원은 왕궁에서 시내 버스를 타고 카오산 로드의 법과 츠이라이에은타포옴크 면 3종 후기를 전하고 겟움니다. > 저번에는 방콕 시내에서 지하철을 타고 왓포까지 와서 사원안..

모토로라 레이저 20하나9! 출시하나과 가격, 그리하여 사양이 궁금해! 폴더블폰으로 귀환 확인 [내부링크]

레이저의 귀환! 아버지라면 누구라도 기억하고 있는 모토로라 레이저 휴대폰! 곧바로 이 레이저가 새로운 모습 "폴더블 폰"으로 돌아왔습니다.모토로라의 레이저 20하나 9!모습을 유출합니다. 이전의 레이저 감성..

[차우찬] 김상혁과 결혼하는 송다예, 재혼? 차우찬과의 이혼사유는? 모델 한혜진 전남친 이야~~ [내부링크]

> 가수 김상혁이 27한 MBC예능 프로그램'라디오 스타'에 출연하는 예비 신부 송다이에와 한개 이야기를 전하고 주목을 받았다. 이로써 28개의 낮의 주요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에 김상혁과 송다이에의 이름이..

펭수 사인회 정보 [내부링크]

2019년 7월 27일 토요일, 광화문 교보 문고 본인이 39에 하나 0대 때도 가지 못한 팬 사인회를 가기 위해서(수연이 두달 전부터 펜스를 망봉잉료묘은 어디로 가야 하는지 물어서)하나 2:20때, 교보 문고에 도착하..

송가인 신곡 앨범 뮤직듣기 !! [내부링크]

가수 송가인, 신곡 앨범 풀 영상이 있네요.멜론에서 사전에 듣는 것이 어렵다면 여기 댁 튜브로 볼 수 있습니다.멜론이 다 깔려 있는 것도 아니고 가입하면 귀찮아.다 들으려면 유료.안티멜론이 아닙니다.댁의 튜..

롤 시즌 하나0 럼블 룬 템트리 공략 (9.24 버전) ~처럼 [내부링크]

#롤#시즌인 0#럼블#룬#아이템#공략#템토우리#롬 부루 태릉#롬 블루 시스템#럼블 공략#럼블 카운터#롤 공략#롤 전적#롤 전면적 검색#포로 지지#탑#탑 브러시#미드 본 게시물은 9.24버전 시즌인 0, 프레시즌 본..

BTS "20하나9.0하나.하나7#V#연탄이#Jimin#RM#KAWS#화양연화#Twitter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V #연탄이 'kaws x tan' > > > #Jimin "작가님, 저도 빨리 보여주세요" > #RM '날씨 > > 20하나 9.0하나.BTS#Twitter의 사진 2차 편집 보정/무단 사용. 상업적 이용..

디스 민즈 워 (This Means War, 20일2) 봅시다 [내부링크]

> 디스 민즈 워(This Means War, 20최초 2)관람:20최초 8.08.05곳:집 개요:액션, 멜로/로맨스, 코미디(미쿠 구)개봉:20최초 2.02.29시간:97분 감독:맥지 배우:리즈 위더스푼(로렌), 크리스 파인(프랭클린/FDR)톰..

Teenager story : 넷플릭스 하이틴 성장 영화 추천 봐봐요 [내부링크]

《마음대로 쓰는 별점이나 한 줄 감상평》 > 《빌리 엘리엇 감동적, 보고 눈물 흘린 춤추는 열렬한 춤추는 유아 완전 귀여워.주인공을 유아 톰홀랜드로 단독 착각하고 있었다. > 《요미우리》영화를 2회 보기 지..

빌보드차트속보 20하나9년9월71:리조 하나위, 테1러 스위프트 4위+하나0위+하나8곡 진입+67.9만장+27% 대박 [내부링크]

> 리쵸우이"Truth Hurts"가 1위를 차지했다. 1위를 하게 된 원동력은 ▷ 8월 231에 있던 2019년 VMAs공연, ▷의 리믹스 2개(DaBaby remix+CID remix)발매. "Truth Hurts"관련 흥미로운 것은 이 노래는 2017년 9월..

CRS 자격증의 종류 ~처럼 [내부링크]

CRS란 항공예약 발권자격증으로 항공사, 여행사 취업을 준비하는 분이라면 꼭!! 필요한 자격증입니다.종류를살펴보면~앞서서아시아과인항공에서사용하는CRS프로그램으로아시아과인세이버(아이바카스)가있습니다. >..

12월 221. A형 독감, 축농증에 걸리다 ?? [내부링크]

22일 토요일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허리가 잘릴듯 아프고, 등 어깨도 너무 아프고, 목도 당신 아프고...정스토리 아침부터 당신 많이 힘들었는데 그냥 감기와 잠도 못잔거 같아서 그냥 넘어갔어요.그 내일도..

자율주행 (Autonomous driving) 관련 논문 정리 ~~ [내부링크]

여기 1개월은 과제를 마치고,#PyTorch공부 및 Autonomousdriving페이지 Objectdetection관련 논문 및 최근의 논문을 읽으면서 보냈다. (사실은 영어 공부를 제1많이 한 듯.. TT 근데 실력이 항상 그랬던 것 같진..

반복되는 열자신고 몸이쑤시는 몸살과 편도가 붓는 감기 증상 (잦은몸살 편도염 면역력저하 잦은감기; 수지 판교 분당 한약치료 배재욱한의원) 봅시다 [내부링크]

배재욱 한 의원의 모든 글은 직원이 본인의 광고 대행사가 아닌 재욱 원장 본인이 작성하고 있습니다.안녕하세요 분당 정자동 재욱한의원 "원장입니다.일교차가 일 5도 가까이 봉잉눙 가을입니다. 오전은 5도까지..

자율주행자동차 상용화 촉진 및 지원에 관한 법률 국회가결 확인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알파거북이에요.고객이 왜 sound에 코멘트를 없無く습니까? 댓글을 볼 때도 없고, 또 독수리 타자의 실력으로 답장할 시간도 적고, 댓글 기능을 차단한 지 오래됐습니다. 어떤 분들은 댓글 몇..

개그맨 카피추, MCN기업 샌드박스서 유튜브 채널 시동 ~처럼 [내부링크]

> MCN업체 대표,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작은 기업 샌드 박스 네트워크(이하, 샌드 박스)가 데뷔 한 9년 만에 인기 역주행 중인 개그맨'카피츄'(본명 츄데요프)와 전속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했다고 61을 밝혔다..

검사를위한 저요오드식--육하나째/// 갑상선기능저하증에의한 부종과 다른증상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평소엔 섭취를 밥그릇만 먹다가 아파서 과인서는 한 그릇씩 먹어요. 며칠 전에 한 감자볶음으로 감자볶음을 섭취했어요. 남편이 그 다음에 만든 깍두기만 있으면 소화는 걱정 없어요. > 팬에 기름을 두르고 파를..

필리핀 화산 폭발, 20까지 날아간 화산재 '모든게 멈췄다' 확인 [내부링크]

> , 필리핀 수도 마닐라 인근 타알(Taal)화산으로 이 12한 거대한 연기 기둥이 치솟았다. 유명 관광지 타가이타이에 있는 화산으로 주민과 관광객들이 긴급 대피했다. 필리핀 당국은 타알 화산이 "폭발적 분화"..

펭수 인스타그램그램 뉴이 봅시다 [내부링크]

펜스 인스타그램 뉴이스트 민현 백호렌 뉴하! > > > 뉴하! 슈스 instar gram에 오른 아이들 ᄏᄏᄏ 아니 이거 화질 왜 이래?캡처했구나? 후후후후 #민현 #황민현 #뉴이스트 #백호 #강동호 #렌 #최민기

넷플릭스 영화추천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로거(장혁 2임, 오, 상시는 제가 요즘 덱무 재밌게 본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힙합 어린 이프에서 파티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 평소에 넷플릭스를 자주 보는 나라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무비도 시간..

2020 설특집 송가인 콘서트 고맙습니다 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역시 송가인이었어요.이 261밤에 방송된 mbc 2020설 특집 송가의 콘서트'감사합니다'에서 트로트 열풍의 주인공인 카인의 혼자 콘서트가 방송되었지만,입니다.개그맨 김신영과 방송인 조우정이 진행을 맡았습니다..

[방탄소년단 뷔]어저깨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모든 문의는 ️ http://asked.kr/Han_0507* , 트위터 ;모든 사진과 움챠루은 봉수 후 저장 가능 한다. > 작 하나, 백댄서 님과 뮤지컬 배우님 만자신서 논태현 역시 김 줄이면 인연이고 너 김태형 동..

[넷플릭스 한국어&영어 동시자막 짱이네 [내부링크]

#넷플릭스 #넷플릭스자막 #넷플릭스동시자막 #영어공부 #블랙미러캐나다에서 한 학기 공부하면서 느낀 점이 있다면 영어가 길거리려면 많이 듣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이었습니다! 물론 제 영어는 캐나다에서보다 대..

펭수 음악/랩/하이라이트 모소음 이야… [내부링크]

> 요즘 주기적으로 펜스 영상을 보면서 힐링하고 있어요! 펜스 모닝콜을 들으면 감정 좋게 하나 나올 것 같아서 짧은 알람소음을 몇 개 만들어 봤어요.첫 번째 소음에 찹쌀떡송만 만들려고 했는데 하다 보니까 재..

펭수를 만든 여 ~~ [내부링크]

올해 1년간 대중 문화계에서는 새로운 캐릭터의 부상이 두드러졌다. 남극에서 온 펭귄 펜스를 비롯해 신인 트로트 가수 유상술,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의 청무파탈 주인공 등 뭔가 엉터리로 보이는 B급 감성 캐릭..

티스토리 어린이드센스 확인 [내부링크]

> > > > 티스토리를 비롯해 티스토리의 어린이용 센스까지 승인이 났으니 이제 광고를 넣어야 한다.홍보를 하기 위해서는 재빨리 아이들을 위한 센스로 선전을 만들어야 한다.아래의순서에따라하면빠집니다. > 1..

녹내장으로 안압상승, 시신경손상 ,위축, 시야결손,흐림,협착,눈충혈,통증,아픔,시림 볼까요 [내부링크]

> > 바쁘게 살다보면 자신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잘 모르는 것이 많습니다. moning에 전쟁 같은 출근 준비로 머리가 말랐는지, 신발을 짝짝이로 신고 자신이 오지는 않았는지, 중요한 서류, 내 지갑, 휴..

온라인광고 대행사에서만 쓰는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 이 수요 1에는 킴용가프 교수와 함께 하는 외식 프랜차이즈 온라인 마케티은 과정 하나 0주 차 수업이 진행 위로 받옷슴니다.  2기 개강이 엊그제 같은데 이미 하나 0주 차는 쵸은이에키 시간..

음주운전 면허취소 구제 !! [내부링크]

> 음주운전 취소 구제 단속 적발이 억울할 경우 안녕히 가세요. 이런 경우가 또 있을까요? 술 마시고 운전한 것이 이렇게 단속되는 것은 정말 어이가 없을 뿐입니다. 저는 사실 술을 마시면 꼭 대리운전사를 불..

편도결석 빼내어도 정보 [내부링크]

편도결석을빼고도입핵의달콤한냄새가확인되면 > 양치질을 자주 하는 편인데 양치질을 거의 매일 챙겨 관리하는 편인데 계속 자기 입 안에서 본인은 입 냄새가 계속 난다면 얼마나 본인이 답답할까요? 편도결석구취..

<슈퍼스타K>가 발굴해낸 여가수 [장재인/김보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YM 예지몽입니다 최근 가요계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들을 보면 Mnet <슈퍼스타K> 시리즈에 출연해 이름을 알린 가수들이 많습니다. > <슈퍼스타K>에서 우승하지 못했더라..

편도결석 생기는 볼께요 [내부링크]

> 우리가매일양치를해도,그리고충치가나쁘지않고,위장질환이없음에도입냄새가나쁘지않을수있습니다.입냄새같은경우는사회생활을하면서대인관계에부정적인영향을미치는법입니다.이러한 구취를 유발하고, 목의 이물..

[거북이 한의원] 진잠 원내동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진잠원내동 오십견한의원 거북한의원입니다.추운 요즘, 많은 분들이 심한 어깨 통증이나 팔이 올라가지 않는 등의 증상으로 저희 병원에 내원하십니다. 오십견 환자분들이 많이 오시는데 오십견은..

부평노인백내장 여 대박이네 [내부링크]

> 사람이 나쁘지는 않으니 이것을 먹는 것이 당연하다. 하지만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이것을 먹으면서 불편한 일도 늘어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무래도 몸이 노화하기 때문에 아무렇지도 않았던 부분도 서서히..

평생교육사 자격증 실제 취업 전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moning에 반팔을 입을까 긴팔을 입을까 상상하는 날씨가 왔네요저는 반팔을 입고 상의 하나하나는 가지고 있습니다만, 학우님도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가디건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후드집업등을 둘..

자신는 가수가 될꺼야!_아콘 스피커 겸용 ~처럼 [내부링크]

처음부터 이 스토리로 글을 쓰겠습니다. 예! 저는 이건 충동구매 했습니다!! > 1이불 1임에도 불구하고 크팡멩님들은 친절하게도 배송하셔서 전화 문자까지 줘서 당싱무에 감사합니다!다시 한번 감사할 것:) > 그..

당뇨에 좋은 ~~ [내부링크]

건강이 좋지 않다는 것은 소음 소문 없이 과인타과인기의 것입니다. 당뇨라는 것은 특히 과인 평생 조절을 하며 지내야 하기 때문에 관리가 필요한 만성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질환은 특별히 다른 증상을 느..

손목터널증후군, 손목통증 및 볼까요 [내부링크]

> 위와 같은 증상은 손목터널증후군의 대표적인 증상입니다. 손 및 손가락의 체육과 감각을 조절하는 신경이 손목 조직에 눌려 위와 같은 증상을 보입니다. 손목을 많이 사용하는 직업, 남성보다는 여성에게서 발..

어반 스케치(Urban Sketch) - 잡화점[수원 정보 [내부링크]

어반스케치 - 잡화점[수원영통초엽문화센터 강사자격 취미생할 단체출강] 모르는 단어가 아닌데 스케치가 뭐냐고 물으면 sound...스케치가요...잠깐 생각하게 만드는 단어에요 밑그림이 되기도 하고요,어떻게든 그..

설수현남편직업 설수진 남 확인 [내부링크]

낮 정원에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설수진씨가 출연했네요.개인적으로 역대 미스코리아 중 미모는 top of top 이 아닐까 싶어요. 방송인인데 방송에서 많이 못 뵌 것 같네요.설수진씨는 남편과의 결혼생할과 오..

망막혈관폐쇄증, 노 좋네요 [내부링크]

> 망막혈관폐쇄증폐쇄된 혈관의 위치에 따라 시력저하 속도와 정도의 차이가 있습니다.막막한 곳에서 동맥폐쇄의 경우, 급격한 시력장 유아를 볼 수 있습니다.망막의 동맥이 막히자 눈앞의 것이 보이지 않았다. 등..

어깨 충돌 증후군 원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어깨충돌증후군은 견관절충돌증후군이라고도 불립니다.이 어깨 충돌 증후군은 팔을 어깨 높이에서 올리거나 내릴 때의 통증이 본인 외 본인 50어깨의 증상과 혼동하기 쉽습니다. > 최근에는 젊은 연령층의 환자가..

동맥경화증 증상, 관 알아봐요 [내부링크]

> 동맥경화증이란 동맥벽이 굳어 탄력성이 줄어 약해지거나 하지 않기 때문에 콜레스테롤과 같은 물질이 침착되어 혈관 내벽이 좁아지지 않고 막힌 상태를 말합니다. 동맥은 심장에서 나쁘지 않은 산소와 영양분이..

미드웨이 영화, 시 볼께요 [내부링크]

"미드웨이 전쟁영화를 나쁘게 하지 않는 편은 아닌데, 예능기에 남편이 내 성향의 영화를 봐주어서 보답의 의미로 본 영화이다 사실은 시작하면 조금 잘 생각이었는데, から시작부터~~ 엔딩 크래딧이 올라갈 때까..

[서울부산밝은세상안과] 밝은세상안과 4대실명안질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서울 부산 밝은 세상과 커뮤니케이터 민교입니다~! 드디어! 금요일입니다.이번주는 뭔가 평소보다 길게 느껴졌던 것 같아요.-그래서 더 보람찬 금요일이네요.금요일의 불타는 기운을 받아 오늘의 토..

개그맨 김용명의 요즈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tv프로그램에 자주 보는 개그맨 김 용명씨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김 영명 고체 씨는 하나 978년 하나 0월 2, 평생에서 올해 42세이다. > 키는 하나 8개 cm로 큰..

[타발루가와 얼음공주] 탄생 36주년 독하나 대표 이야… [내부링크]

> > 독일에서 사랑 받는 국민의 아니메타 바루 책이 2020년 한개 월 8일 공개하지. 타발이 탄생 36주년 기념 작품으로서 독일의 아기 공룡 둘리입니다.국내에는 하나 997년 대교에서 방송되어 기억되고 있는 사..

갑상선암 수술 후 스토리 정보 [내부링크]

#갑상선 암 수술 4번의 조직 검사 후 최종적으로 갑상선 암 전 절제 수술이 확정.이 8월 일 2일 수술을 받았다.*입원부터 수술의 비결, 수술 시간 등 궁금하신 분은 아래의 포스팅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태양계 행성 - 에 ~~ [내부링크]

> 태양계 행성은 지구의 특징과 나란히 있는 행성과 목성의 특징과 나란히 있는 행성으로 나뉩니다. 수성, 금성, 지구, 화성은 행성의 크기는 작지만 밀도가 큰 행성들입니다. 이들 행성을 "지구형 행성(Terrestri..

[육아] 아데로이드 절제수술 / 편도 수술 좋네요 [내부링크]

작년부터 느꼈습니다.아이가 입으로 자주 숨을 쉴 때가 있어서 감기에 걸리면 중이염은 꼭 오고..병원에서 올해 머리 엑스레이를 찍어보자고.발소리 고밀려서 그인오는 들린다고,, 아델로이드가 크다면서요.작지..

[리그오브레전드] 롤 하나티어 OP챔 칼날비 미드 파이크 ?? [내부링크]

[리그 오브 레전드]로ー루 1티아 OP·칼비 파익카웅타ー치속, 녹턴? 2개의 챔피언의 아이템, 룬을 알아보았다 > 현재 프로 보라 P.S. 당신의 두달 전 예측처럼 칼날비 파익이 롤 1티아 OP라고 떠오르고 있습니..

[전시소개] 그리스보물전은 어떻게 구성되어있 확인 [내부링크]

반가워요 그리스 보물전임 너무 덥죠? 야외에서는 활동하기 정말 더운 날씨입니다.이런 날에는 에어컨이 딸린 그리스 보물상자 가게로 실내 전시나 공연을 보러 가는 것이 짱입니다. 날씨가 더우니 건강에 유의하..

롤 그림자 암살자 챔피언 제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성입니다. 이번에 알아보는 챔피언은 리그오브레전드(롤)에서 상대를 만나지 않으면 너무 무섭고 팀에서 안 만나면 너무 든든한 암살자 챔피언 제드인데요. 저도 미드를 많이 했지만, 제드는 만날..

생후 5081 :: 16개월 아기, 편도염에 봅시다 [내부링크]

#한 6개월의 아기. 아기 편도염#아기 편도 염증상#아기 구내염#아기의 구내염상#멕시브펭#챔프 빨간 색#챔프 파랑색 정확히 지낭봉쥬스요쵸쯔 오후부터 37.8도 정도의 미열이 있기 시작했는데 감기 기운은 없고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