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65-6955의 등록된 링크

 465-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5건입니다.

[영상] Troye Sivan(트로이 시반) 트윗.. BTS의 앨범 수록곡 Louder Than Bombs를 공동 작곡하게 되어 아주매우 기뻐요! [내부링크]

> > Very happy to have co-written Louder Than Bombs on@BTS_twt'S album!thanks for having me boyyssssss BTS의 앨범 수록곡 Louder Than Bombs를 공동 작곡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소년들에게 기회를 주..

눈에 해로운 블루라이트가 황반변성과 실명을 유발할것입니다구요? [내부링크]

Red(빨간색), Green(초록색)처럼 빛을 구성하는 것이 Blue(파란색)이가다이다.이 파란색이 없다면 우리는 파란색을 제대로 볼 수 없게 될 것입니다. 바로 아래 사진처럼 이 내용이네요. > 푸른색 하노산을 바탕으..

정m석 출소 후 JMS의 재정비 [내부링크]

신천지가 노방 물을 흐렸다며 포교 전략 업그레이드정m석출소 후 JMS 재정비가 본격 가동되고 있다. 일 0년을 기다리고 온 신도들은 정 m자리의 출처를 기점으로 급속한 변화를 볼 수 있다. 출소 전역을 착실히 준..

[마디메디의원] 편도염 증상 및 진단 - 주엽역 정형외과 [내부링크]

[마디메디의원]편도염 증상 및 진단 - 주엽역성형외과 편도는 구개편도에서 입안을 보았을 때, 후유 양쪽에 둥근 구조로 편도염이란 이러한 구조에 염증이 생기는 것을 내용으로 한다.대체로 청소년이 자신의 젊은..

<롤드컵 8강> SKT vs 스플라이스, 담원 vs G2 (김민아 아자신운서 출연) [내부링크]

#롤드컵 8강 #SKT 스플라이스 4경기, 칸의 여왕!매치 업 상대의 레 넥톤을 거의 이야기를 죽이겠습니다.한 칸 퀸이에요. 위험이 높은 대챔피언 퀸을 활용해 경기를 완전히 캐리했다. > 이번 경기 마지막 칸이 보였..

만성 축농증 증상과 예방에 대해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 감기로 착각하기 쉬운 축농증으로 인해 불편함을 호소하는 사람이 많다고 합니다.축농증은 방치해 두면 걷잡을 수 없고, 증상이 점점 심해져 만성 축농증이 된다는 것은 알고 계십니까?코막힘은 물론 누런 콧물..

연스토리 영화 + 넷플릭스 영화 추천, 자신의 마더 [내부링크]

나이 스토리에서 어디 나가기 귀찮으면 집에서 맛있는 걸 먹으면서 #영화 보는 게 최고라는 견해가 있는데 #넷플릭스에서 본 영화 중 꽤 인상 깊었던 영화를 소개하려고 해요. #제 머더라는 영화인데 호주의 SF,..

방탄소년단 진 | 하나9하나0하나7 #Epiphany Charted #하나 in iTunes Top 하나00 K-Pop & #2 in All Genres in Saudi ~~ [내부링크]

에피파니가 사우디 아라비아에서 한정 가요 최초의 00대 싱글 차트 첫 자리를 차지했다. iTunes아라비아의 모든 카테고리에서 전체 차트 2위 > > 저는 이것이 #BTS in SAudi Arabia 콘서트가 끝난 후라고 생각합..

방탄소년단(BTS) "BRING THE SOUL : DOCU-SERIES" #브링더소울_다큐시리즈6부작 #Weverse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BTS'BRING THE SOUL:DOCU-SERIES'"오노의 사랑을 위한 솔직한 기록" 20하나 9.08.27/August 27.20하나 9 > 전 세계 아미들에게 전달한 메시지 'LOVE YOUR SELF' 무대를 자유롭게 즐기는 자담에..

BMW, 中 바이두 ‘아폴로 프로젝트’ 참가..자율주행 기술 개발 ‘박차’ 좋은정보 [내부링크]

> > BMW가 중국 바이두의 자율주행 플랫폼 연구 프로젝트에 참가합니다.BMW는 하나 3일(현지 때때로)중국 여러번의 '아폴로 프로젝트(Apollo Project)'에 참여하면 밝혔 슴니다.BMW는 바이두와 협력을 바탕으로 중..

2020년 펭수 캘린더, 펭수 달력 1러스트 A타입 구매했어요~ ?? [내부링크]

예전에는 이야기 본인 새해가 되면 어디서든 잘 받던 달력이었는데 요즘은 무료 달력이 없어지고 많이 달력을 구매하는 추세인 것 같아요.나는 또 새해 달력에 무엇을 해야할지..감정어린 펜스 캘린더!! 저번에 올..

[공식]거북이 출신 가수 금비, GB 엔터 설립… 대표로 제2막 시작 와~~ [내부링크]

[공식]거북#출신. 가수#김 대비,#GB#엔터#설립...#대표로# 제2막#개시 > 혼성 그룹'거북'출신의 가수 금비가 엔터테인먼트 대표로 제2막의 시작을 알린다고 합니다.금비는 엔터테인먼트 회사'GB엔터테인먼트(GB En..

넷플릭스 드라마, 영화의 특징...킹덤을 보고 좋은정보 [내부링크]

첫 달 무료 이벤트로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있는 넥플릭스! 글로벌 드라마, 영화 콘텐츠 재공사 넷플릭스가 국내 업체인 KT, SKT, LG유플러스의 자리를 빼앗고 있다. LG는 백기투항해 넷플릭스와 제휴했지만 SK KT..

[미드영어] no offense (, but) : 오해하지 마세요, 악의는 없어요 대박이네 [내부링크]

#영어 #영어회화 #영어공부 #영어공부 #영어공부 #영어단어 #영어문장 #생할영어 #비즈니스영어 #미드영어 No offence, but=곡해하지 마세요, 악의는 없어요, 자신 있는 의의로 하는 얘기가 아닌데 자신 있는 의의..

넷플릭스 미드 추천 아웃랜더 성인 청불 미드 후방주의 시즌5 기다리며 볼께요 [내부링크]

#미드 #인생드라마가 요즘 정신이 팔려서 요즘 미쳐가는 드라마 넷플릭스 #아웃랜더 당신은 참 재미있어요! > 넷플릭스로 정주행 미드를 콘택트하면 호불호가 갈려 자신의 취향에 맞지 않는 드라마로 시간을 버..

방탄소년단 "Black Swan", 영국싱글차트 46위, 첫0번째 영국싱글차트 진입곡 ?? [내부링크]

> , 유 츄루도에쟈자마자 너무와 미친 듯이 까연 방탄 소년단(BTS)의 "Black Swan"은 46위로 2020년 1월 301자 영국 싱글 차트에 진입했습니다. 사실 다른 사람들은 몰라도 자신은 'Black Swan'을 자주 들었다...

소음주운전구속, 조기에 빠른 대처가 중요합니다!! ~처럼 [내부링크]

> 올해 6월 25일 윤창호 법이 시행이 되었습니다.사양 SOnd 음주운전 구속에 관한 처벌기준이 더욱 강화되었을 뿐만 아니라 처벌강도가 매우 강해졌기 때문에 운전자라면 평소 SUnd 음주운전을 결단하지 않는..

한류콘텐츠의 ““혼종성”(hybridity)”과 방탄소년단(BTS)의 문화력 대박이네 [내부링크]

> 최근까지의 한류 현상을 해석하는 데 있어 화두는 '혼종성(hybridity)'이었습니다. 이런 폰 존슨에 의해서 한류'문화 제국 주의 역전(reverse)'는 회의적으로 보였지만 그럼에도 한류는 차이나에서 아메리카그와..

우리아이 영어공부는 주니어네이버 'BBC 특별관'으로! 볼께요 [내부링크]

> 요즘 영어 조기교육에 대해 부모들의 고민이 많다.주니어네이버 BBC 특별관 > > > 주니어네이버가 공급하는 BBC 특별관은 찰리&롤라, 사라&덕, 헤이다기 등 BBC의 최고 시청률을 자랑하는 애니메이션을..

스타크래프트 1.16.1 다운그레이드 하는법 이야~~ [내부링크]

스타 크래프트 1.16.1판정하는 법안 닝샤세요~이번에 새로 패치된 스타 크래프트 1.18버전이 공개되었습니다.좋은 점도 있지만 단점들도 속속 들어오고 나쁘지 않아묘은소 다시 1.16에서 게이를 하려는 사용자가..

[ 방탄소년단 뷔] BTS V ‘s WINTER BEAR HITs 하나00M STREAMS ON SOUNDCLOUD 정보 [내부링크]

[대한민국 boo]BTS's V is making history as his soulful English-language track"Winter Bear"surpasses하나 00 million streams on SoundCloud! > On January 26, V's"Winter Bear"officially surpassed하나..

美매체 '2020 시즌그리팅 프리뷰' 병지컷 마저 완벽 소화하는 방탄소년단 진...아미 난리났어 짱이네 [내부링크]

'2020시즌 그리고 틴 프리뷰''병 지콧'만 완벽하게 소화한 방탄 소년단 되었다.아미 난리났어. > BTS:Jin Sports a Mullet In the 2020 Season's Greetings Package and ARMY Can't Get Over His New Hair Th..

20하나9 전세계 주요 나라 흥행영화 TOP 5 봅시다 [내부링크]

우리 본 인 라를 포함한 전 세계 주요국 2019년 흥행 영화 TOP 5는 어땠는지 조사한다. (2018년 12월 말에 공개한<아쿠아 맨>이 상대적으로 집계에서 손해를 본측면이 있는지 소리를 참조) . 출처:boxofficemo..

넷플릭스신작 옥토버팩션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언어 차례다 #넷플릭스 신작은 꽤 괜찮네요.계속 보고 있는데 또 나쁘지 않고.계속 신작을 보라는 이유인지 보던 게 없어지는(?) 그래서 제가 보던 걸 찾아서 새롭지 않았던 신작을 다시 보게 됐어요...

부산+충남교육청 공무원 sound주운전 근절대책 징계기준 처벌강화 소식 + 선생님, 교사sound주운전 사례 봐봐요 [내부링크]

> 직업군인, 경찰, 선생님, 교사, 소음, 음주운전 등 다양한 공무원 소음, 음주운전&교통범죄 관련 형사처벌 및 공무원 소음, 음주운전, 징계처분에 대한 소식을 꾸준히 전하는 전국 재판이 가능한 #위드로법률사..

TV조선 내하나은 미스트롯 5화, 송가인의 한많은 대동강 그렇기때문에 상사화 이야… [내부링크]

작품 1집에서 도우잉글하면서 티비를 봤는데 TV조선의 실수 트로트라는 프로그램이었습니다.예고를 1,2번 봤는데 예고가 본인의 이름 선정적이고 자극적이어서 어떻게든 자신을 때렸습니다. 보지 말았어야 하는 프..

펭수 다이어리, 펭수 달력 품귀현상(펭수 월수입, 펭수인기,펭수달력,펭수정체,펭수류현진타종) 봐봐요 [내부링크]

> 2개 9년 하나 2월 마지막 월요일의 하나임.연내 내용이라 각종 행사가 많을텐데요.요즘 펜스보다 더 바쁘신 분은 안계시겠죠.월드스타 BTS를 넘어 국내 최고의 유행을 누리고 있습니다.명하와 제야의 종음 타종..

WINDOWS첫0 정품인증과 관리자권한 주는법 한번에 보기.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 圭田. & 정보를 문장에 적는 정보배다.당일은 WINDOWS10쵸은품 인증과 한번에 되지 않는 때문에 관리자 권한을 주는 것까지 한번에 글을 적게 합니다.보통 조립식 컴퓨터를 사신 분들은 나쁘지 않으니까, 윈..

넷플릭스 미드 추천 루시퍼 악마 죽을까봐 조마조마 ~처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요즘 넷플릭스에 재밌게 보고 아직 보지 않는 분들도 같이 보라고 소개하려고 가져온 시즌 4까지 나온 많은 사람이 추천하는 미드"루시퍼"임니다니다. 배경은 악당들이 죽으면 간다는 전설의 그 지옥..

[미드추천] 우리나쁘지않아라 드라마 ‘굿닥터’의 리메이크작 의학드라마 ‘굿닥터’ 짱이네 [내부링크]

#미드굿닥터 #의학드라마추천 #미드추천 #프레디하이모어 #미국드라마추천오늘빙로그예요⇒모두즐거운토요하나보내고계세요*^*?!그 전날조금흐려도시원한봄비가내려 창밖에서바라보면서지나간이름의멋을즐겼습니다..

[방탄소년단 BTS] 200하나0하나 RockinEve 타임니다스퀘어 라이브 중계 !! [내부링크]

Rock in Eve 타임스퀘어 on ABC TV 생중계 엠넷에서도 한다! 방탄 소년단의 무대 프로그램은 PM한가지 2:38~하나 2:46히트 곡 메들리 방탄 소년단의 타임 스퀘어 생중계의 스트리밍 링크..

2015 mama 연내용가요시상식의 시작 이야~~ [내부링크]

다른 분들은 '연예기구나'라는 소견을 어디서, 어떻게 받아야할지 모르겠지만.. 저는 TV에서 하는 시상식의 모습을 보고 일년이 끝나가고 있구나 라고 느끼는 사람입니다.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그렇게 오 한상차..

20하나9 현대모비스 대학(원)생 자동차 용품 어린이디어 공모전 :: 여러분의 어린이디어를 기다립니다! 볼께요 [내부링크]

> > 현대모비스에서 자동차용품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합니다.참가 자격은 전국의 모든 대학생, 대학원생입니다.공모 주제는 '차량용품 신상품 아이디어'로 자세한 주제는 레저/실버(고령화)/애완동물/카엔터테인..

아자신운서쿠션 ! 트로이아르케 윤영미쿠션 콜라보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아이를 결정하는 트로이알케 쿠션! 언제나 그랬듯이 특별한 힐링 쿠션을 소개합니다.트로이알케도네이션쿠션입니다. > 디자인 시안부터 컨셉, 기획 단계까지 모든 셀럽과 함께 진행되는 대큐모콜라보 프로젝트로..

독특한 넷플릭스 SF 신작 미드 추천 얼터드 카본 좋구만 [내부링크]

오늘은 이 2월 초네쯔플 리스에 공개된 독특한 블록 버스터 SF신작 미드 오르토 두 탄소 altered carbon을 추천하려구.제목이 느끼지 않는 영어 단어가 되어 있는 독특한 넷플릭스 SF신작"미드 얼터도 카본"은 넷..

미드웨이섬 위치 와 지상 (영화) 대박 [내부링크]

> 20첫 9년 첫 2월에 개봉한 영화<미드웨이>을 본 분들 꽤 있습니다.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여서 더 실감이 났는데요. > 이 영화의 배경은 태평양 전쟁을 하고 있을 때입니다. 어느 쪽이 승리를..

BALMAIN _ 'BL-6078K' 대박이네 [내부링크]

> > , 구찌와는 다른 남성적 이미 정박을 주고 보잉 BL-6078K #BALMAIN#BALMAIN박종호#BA..

극심한 아픈증세의 원인, 뒤석증 증상과 원인 알아보기! 이야~~ [내부링크]

후즙 내의 구성성분이 후낭이 본인의 단과 내에서 응결, 침착하여 형성된 결정성 구조물, 즉 후석에 의해 증상이 발생하는 것을 후석증이라고 합니다.오거의 매일 건강 1기에서는 심한 통증을 1. 킬 수 도우이속쥬..

[판교 자율주행모터쇼] 하나1차 판교 자율주행모터쇼 자율주행 산업박람회 및 컨퍼런스 한 눈에 보기!(하나) (자율주행, 스타트업)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이 큰 공대생입니다.이번의 포스팅은 판교, 자율 주행 모터쇼의 1개 다음 리뷰입니다만, 판교, 자율 주행 모터쇼 1개 다음 컨퍼런스와 산업 전시회를 한눈에 볼 수 있게 준비하였습니다.이날 행사는..

UK워홀 #59. 또 다시 편도염? 이야… [내부링크]

이 지긋지긋한 편도염... 정말 한국이었어.그럼 이렇게 초기 증상을 느꼈을 때 바로 병원으로 달려가서 주사에 항생제를 다 받아왔을 텐데 그건 영국에서 불가능한 얘기... 나쁘지 않아. 매 1약 여기까지씩 먹는데..

백내장이라 견해될때는 빠른 치료로 봅시다 [내부링크]

본인이 먹을수록 눈의 노화가 느껴지고, 초조해 하는 분들이 많이 나옵니다. 가까운 거리의 것이 자신의 글자가 희미하게 보여서, 답답함이 끝이 없을지도 모릅니다.또 언제부턴가 어두운 곳에서는 책 읽기가 힘들..

(미드영어 강의 사이트) 미드로 이야… [내부링크]

> 미드로 배운다 진짜 #원어민영어! 미드로 영어를 가르쳐주니까 드디어 재정비가 끝났어요. www.midroen.com #유튜브 #동영상을 활용한 새로운 포맷의 #영어 강의로 바꿨습니다. 해외 개발자들과 함께 오랜 시간..

[korea 해외봉사상] 가난을 낫 확인 [내부링크]

> 우간다 병원 설립 프로젝트 "우간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양질의 진료 가능한 병원이 필요하다" 1992년 코이카 헹쵸은브파교은우이에 마켈렐레 국립 의대 부속 병원에서 일하던 유 일한 정 선생님과 그 부인 마리..

송가인 가인이어라 콘서트 재방송 ~~ [내부링크]

TV조선의 연예프로미스트로트 1대 우승자 송가인은 요즘 가장 바쁜 트로트가수에 속하는데. 꽤 긴 시간을 무명으로 보냈고 매니저 없이 지방 무대에서 공연을 했어요. 인기 덕분에 그녀의 출연료 수입도 과거보다..

BTS Fanart) 여름 느낌 색 대박 [내부링크]

여름 느낌이 전혀 나쁘지 않은 사진을 초이스, > 다웬트 잉크 텐스 파란색을 다 꺼내서 써봤는데, 캉캉하고 예쁘네요. > 얼굴을 가리고 묻어서 누군지 모르겠어요. 방탄소년단 지민입니다언제 본인의 팬이라고 그..

구강위생 불량도 편 ~~ [내부링크]

구강위생 불량도 편도 결석의 원인입니다.겨울이 되면 감기로 고생하는 분들이 많아요. '감기를 조심하라'는 것이 안부 인사로 통용될 정도입니다.감기와 같은 상기도 감염이 심해서 영토 편도염에 걸릴 수도 있는..

부산마스크장 :: 성인마스 알아봐요 [내부링크]

> > 마스크 길이의 의미=마스크장은 이야기 당신으로 장이 제자리를 떠난다는 의미입니다.즉, 복벽에 둘러싸여 복강 내에 완전히 존재해야 하는 장기 자신의 조직이 있는 원인에 의해 복벽에 생긴 틈에 토라져서..

담낭과 담도에 결 ~~ [내부링크]

> sound 주머니는 쓸개라고도 하는데, 작은 배 모양이며, 오른쪽 상단의 복부 쪽 간 아래에 있으며, sound 주머니에 저장된 액체가 돌처럼 단단하게 형성되는 것으로 sound 석증이라고 한다.sound 즙은 몸의 지방..

SOC 개그맨 이진 이야… [내부링크]

> 개그맨 이진호씨의 공연 축하 선물로, 과인간 케이크다.코미디 빅리그 가족오락관 무대를 배경으로 해 달라고 하셨거든요. 비슷하게 넣어봤네요. ㅋ

급성 척수손상과 신경성쇼크(neurogeni 봐봐요 [내부링크]

> 신경성 쇼크는 급성 척수 손상의 발생 시 교감 신경절 차단(T첫~L2)에 의해서 낮은 혈압과 빈맥이 본인에 타고 보던 잉헤 묘은소 조직에 산소 허혈이 발생하는 상태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쉽게 예기하고 쇼크(..

편도피타수술로 소아편 !! [내부링크]

편도피타수술로 소아 편도염 고치자! -꽃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 > 안녕하세요 1프지 않고 이비인후과 병원 강남 본원입니다. 성장기의 아이 중 특히 자면 코골이도 나쁘지 않고, 코막힘 증상을 자주 호소하는..

20하나9년 4분기 일드 초반 볼께요 [내부링크]

20하나 9년 4분기 하나 두 초반 시청률 순위(하나 0월 28하나 기준)※민간 방송 골든 타이입니다 드라마(하나 9시~23시)을 대상으로 매긴 랭킹입니다. 이번 20하나 9년 4분기 드라마는 다른 분기보..

편도결 정보 [내부링크]

편도 결석 냄새십니까? 목동하과 이비인후과 우덕터입니다.편도 결석 냄새로 고민하시는 분이 계신가요?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여러 가지 문의가 비밀 댓글로 들어오고 있습니다.특히 가장 큰 문의는 바로 편도 결석..

늑대꿈 새끼늑대꿈 해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포점쟁이 소우군입니다오늘하루도즐겁게보내고계신분입니다요즘많은분들이사주에대해서많은관심을갖고계시는데,사장님에게관심을가지고있어서꿈의해석을알고싶어하시는분들이많습니다.그리고 오늘은..

입냄새제거에 도움을 주는 영양제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 오늘은 내가 입냄새 제거에 성공한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해. > 짠 것만큼 뇌리에 강하게 박히는 것도 없잖아요? 저는 불쾌감을 느끼면 이때의 귀추와 사람이 자세히 생각나서 더 기분이 나빴는데, 최..

대한민국현대천문학사에 대한 아마추어 연구 - 봅시다 [내부링크]

대한민국의 현대사는 하나폰으로부터의 해방과 분단, 그리고 바로 최근까지의 역사를 가져올 것입니다. 현대사를 다양한 관점에서 기술할 수 있지만 자신은 기초과학, 특히 천문학의 관점에서 현대사를 기술하는..

높은 혈압 어지 알아봐요 [내부링크]

예를 들어, 여러분은 높은 혈압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있습니까?저같은경우에는 사회생활하면서 살이 많이쪄서..아니면 운동을 계속안해서 그런지..말음주에 맡겨서 그런지..요즘 쉽게피곤해지거나.그래서 빈혈? 같..

GTQ 자격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TQ 포토샵 자격증 후기에 대해 알려드리고 싶습니다.제1우선 GTQ는 컴퓨터 그래픽 디자인 능력을 평가하는 정부가 공인하는 적합하고 시험입니다!저의 학과는 CAD수업에서 약 3달 동안 실습에서 시..

큰강아지 개껌 가수분해 저알러지 덴탈껌 폴카 대박 [내부링크]

매일매일 맛있게 치석제거를 하면서 관절과 피모 건강도 챙겨! > #작은강아지껌 #작은강아지껌 #작은강아지덴가면껌 #폴카스틱 #작은강아지석 #작은강아지석제거 #좋아하는강아지껌 #폴카스틱 #작은강아지간식 #가..

아기 편도염 짱이네 [내부링크]

> 지난 한가지 더 필요할지 night부터 갑자기 상태가 나쁘지 않음이 없어진 24개월 아기나 ㅠ.ᅲ > 좋아하는 밥도 안 먹고 울기만 해서 슬그머니 미열이 있었다. > 많든 적든 열이 없어서 유아집에 보냈더니 많이..

요즘 핫한 남극해 크릴오첫 봅시다 [내부링크]

> 최근 핫한 남극해 크릴오일 건강 관련 방송에서 우연히 봤는데, 오일이 물녹았어?같이 보던 상덕씨는 부탁의 밧줄처럼"과인 저거 사줘"라고 합니다. 웃음 아직 30대 중반이지만 고혈압과 고 혈당을 한번씩 겪..

영화 미드웨이의 설명2. 미쿡 대박이네 [내부링크]

지난 영화 미드웨이에 관한 포스팅에 이어서 당한 일은 전작에서 못했던 스토리를 약간 하겠습니다. https://blog.naver.com/notenter9/22개 760545937 미드웨이 해전에서 미국이 승리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 그..

소음주운전 2회(이진 ~~ [내부링크]

소리줍기 운전에 관한 이야기를 블러그에 많이 남아있어요. 특히 교포분이나 외국인분들은 체류와 관련해서 문의가 많기 때문에 브랙에도 관련 글을 많이 남기고 있습니다. 김 1연락을 주신 분은 외국인이 아니라..

혈소판 헌혈, 지 알아봐요 [내부링크]

'''지정헌혈''' 수혈을 희망하는 환자를 지정하여 헌혈할 수 있다.''다만 병원에 찬반 여부를 확인하고 혈액형이 1천야 할 것입니다.[혈소판 헌혈 과정] 지정헌혈절차]1. 전자 문진 2. 혈압 검사 3. 문진과 혈액..

[5과학] + [5미술] 태 ~처럼 [내부링크]

과학:2. 태양계와 다른 미술:2. 조형 요소와 조형 원리 5학년 과학 2단원'태양계와 별'의 마지막 차 시에 '태양계의 큐레이터'라는 차 등이 있습니다. 크기가 다른 스티로폼 볼을 꽃 철사에 꽂아 나쁘지 않고 무봉..

넷플릭스 Japan애니 추 ~~ [내부링크]

카케구루이(청불) 장르:ギャン블, 학원감독:하야이 유이치로 개인적 총평 : > 시즌 1의 대체적인 줄거리 도박광이며 전학생이 도박으로 계급이 그와잉도 보고 돌아가학교로 전학한 뭉..

백두산 화산 폭발 징후 포착, 폭 볼께요 [내부링크]

> , 백두산 화산 폭발에 대한 각종 징후가 되풀이되고 있지만 한 000년 만에 대규모 분화가 생길 수 있다는 가능성을 제기하자 슴니다.한국지질자원조사원에 따르면 백두산은 지하에 거대 마그마의 존재가 확..

<뉴 걸 (New Girl, 20하나하나)> 대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LA 리뷰걸입니다.^^ 당 1는#믹크의 시트콤을 추천하려고 합니다.#미드프렌즈와 비슷한 시트콤으로 미쿠로 유명합니다.아직 KOREA에는 잘 알려지지 않은 것 같습니다.나는 이 시트콤 웃으면서 봤네..

스타벅스로 좋네요 [내부링크]

아이가 갑자기 예수 얼굴이랑 비슷한 사람이 커피 파는 집 동그라미 안에 들어있다고 스타벅스를 이 얘기하는 것 같아 초록색 ᄏᄏᄏ 그랬더니 맞았다고 ᄏᄏᄏ > 출처: 스타벅스 홈페이지 그러고 보니, 헤어 스탈..

[MOS자격증] - MO 확인 [내부링크]

라그마입니다.오거의 매일도 소서지만, 중요한 꿀팁을 전하려고 왔습니다.~~상반기 공채, 졸업시즌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삼로삼로참로 걱정이 되고 무섭네요. 그래서 오가의 매일은 취업정보, 취업시에 꼭 필요..

백내장수술후주의사항, 꾸준 볼까요 [내부링크]

> 백내장은 수정체가 혼탁해져 지역에서의 시야를 확보하기 어려워지는 대표적인 실명안 질환입니다. 수정체는 카메라로 잡은 부분의 렌즈에 해당하는 부위로 이 부분에 혼탁이 생성되면 뿌옇게 보여 시력을 잃어..

갑상선양성결절은 왜 병원에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건강한 유방과입니다^^4월이 되서 그런지 날이 더욱 풀리 편히 저의 봄 기운이 접수됩니다~아직 그래도 저녁에는 희망이 차서 표의 옷을 준비하고 우리 몸이 갑작스러운 체온 변화에 의해서 면역력이..

스펙타클한 영상미를 가진 해전영화 정보 [내부링크]

> 두둥!2019년이 얼마 남지 않오항시!영화<미드웨이>이 12월 31일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투모로우>,<인디펜던스 데이>등의 재난 블록 버스터 영화를 연출한 '롤랜드 에머리히'감독이 영화<미드웨이>로 돌..

[분당안과] 녹내장치료 대학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분당 안과, 서울 삼성 안과인 황반 변성, 당뇨막 병증과 함께 3대 실명 질환 꼽히는 녹내장은 서서히 시력이 떨어지는 병이 악화되고 봉잉야 증상이 본인에 타고 본 인은 질환에서 더 무섭습니다!..

(한국드라마 추천) OCN 역대 볼까요 [내부링크]

20하나 7년 대한민국의 드라마 중 최고인<비밀의 숲>앙길호 감독의 20하나 9년 작품인 OCN드라마<왓쵸>사실 주인공의 면면을 봐도-한석규, 현주-왠지 재미 있을 것 같았는데 앙길호 감독의 연출력과 더불어 더 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