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69-6955의 등록된 링크

 469-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8건입니다.

대구 소음주운전 면허구제 반성문 탄원서 대필 전문 행정사사무소 [내부링크]

> 대구소리주운전면허구제반성문탄원서대필전문행정사사무소E&F행정사사무소 > 안녕하세요. 대구소음주운전면허 구제반성문 탄원서 대필전문행정사사무소 E&F행정사사무소입니다. 소음주 운전 처벌을 강화한 하나..

서울시-SKT, 5G‧AI로 자율주행 필수 인프라 '실시간 초정밀도로지도' 공동개발 [내부링크]

-상암, 약 계획, 강남 대로 등 하나 2개의 도로 하나 2개.4km대상도 내년까지 제작 완료-센서 탑재 버스·택시 하나, 700대가 영상 수집 → 5G에서 서버 전송 → AI가 변이 판단, 자동 제작-실증 결과에서 시의 전..

개그맨 이상준 서포트1 [내부링크]

> 첫 수록 기념 서포트 기록

고열 동반하는 무시무시 아기 편도염 ㅠㅠ 올여름만 세 번째~ [내부링크]

1번째는 매우 나는 땀 꾸러기입니다.글자들의 집까지 어른용 걸음으로 즐기는 방법 sound에서 1개 분량의 거리지만, 항상 땀 투성이로 선생님을 맞이합니다. 밤에 잘때도 동화책? 이런 건 필요없어.에어컨이 곧..

만성통증 질환의 유형과 원인1 - 만성두통, 어깨통증과 오십견 [내부링크]

> > > > > > > > 만성두통편두통이 있으면 스트레스 피로 수면장애가 기본인 수면 과다 생리 술 햇빛 등에도 이상한 신경흥분이 생긴다. 편두통은 아무래도 머리 한쪽에서 본인을 타고 본 인은 두통에 알고 있지만..

영화 '미드웨이' [내부링크]

영화 진주만과 많이 닮았다고 생각했다. 한편으론 <진주만>의 후속편 같은 생각? > 재펜의 진주만 기습에 이은 미국의 한 라디오 방송에서는 다sound 같은 스토리가 흘러나온다. > "1941년 12월 7하나 은 치욕의..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신청하고 오다. [내부링크]

> 평생교육원에서 현장실습확인서를 받은 지 오래지만 이번에야 자격증을 신청하게 됐다. 현장 실습 과목을 포함 14과목을 학점 은행제 사이트를 통해서 모두 인정되었다고 해서 바로 자격증이 과인. 오는 것이..

BTS 캐릭터 핸드폰 케이스 ! 방탄소년단 굿즈 V톡까지 풀세트 어때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욤요 미츠이 니 댄:)저번 방탄 소년단 찐 팬의 동생이 생애 1이라 방 1선물로 방탄 소년단 물건을 사주고 싶거든요.그래서 이것 저것 검색하다가 방탄 공식 캐릭터 3D피겨가 오른 BTS의 캐..

가수 알리 섭외, 가수섭외 문의 이야~~ [내부링크]

반값습니다, YM의 쵸은스타임 가수 알 리가 지난 하나 2월 8개에 싱글 앨범인 노히욧 나 보고]를 발표하고 겨울의 감성이 접수된 신곡 우로카요계 컴백 활동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 흉곽에 떨림, 흉곽에 떨림 본..

자율주행자동차, 어디까지 갔을까?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정단이다. 컴퓨터 공학과 컴퓨터 그래픽의 석사를 졸업하고, 계속 대덕 연구 단지 전자 통신 연구원에 2개년째 연구원이다. 현재는 많이 핫~한 자율 주행 차의 SW개발을 위한 25명의 연구자와 함께..

넷플릭스 이용후기와 드라마추천 대박 [내부링크]

왓차, 넷플릭스 등 요즘 드라마, 영화를 볼 수 있는 앱들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그중에서 제가 이용한 넷플릭스 후기와 드라마 추천을 하고 싶습니다.넷플릭스 : 유료로 이용하고 있습니다.한달 무료 이용권도..

[MR] 영동부르스 MR 송가인 트로트의 거짓없이매력을 알게해주는 송가인 볼께요 [내부링크]

> 송가인이 몇 살인지는 모르지만 어떻게 그런 목의 sound와 감성을 낼 수 있는지 정스토리 놀라워요. 목구멍 sound를 들으면 청 스토리를 수십 년 동안 불러 온 사람 같아요.외국인들도 송가에서 어떤 노래를 하..

동디집에서 코코보고 집가는중 20하나903하나5 하나기 ~~ [내부링크]

> 원래는 집에 가려고 했는데 동지 회식 안 간다고 해서 동지의 집에 가서 허니콤보 먹고 엄동지가 쿠폰 받은게 있어.그래서 돈디는 치킨집에 가서 주문을 했고 본인은 지하철에서 내려서 동지집 기러 가는데 내가..

유튜브수익 지급받는법 과정 총정리 이야~~ [내부링크]

제일 먼저 구독해 봐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내가 운 좋은 YouTube에서 수익이 안 나쁘 되었습니다만 광고를 붙이고 수입이 지급되고 환전할 때까지 3개월 정도 걸렸어요!그 과정을 정리하려구!<단순하게 정..

개그맨 이상준 과인오는 꿀잼 유튜브 채널 플레저로드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마콤입니다.TV만 보고 온 내가...! 출퇴근길에 Sound음악을 들으면서 뉴스기사만 보던 내가!!! 최신 유투브에 빠져버렸습니다. :D 하루 2가끔 통근을 하면서 스트레스를 받으면서 다녔는데 재미 있..

[미스트롯] 송가인 소속사 어디? 홍자와 같은 소속사! 대박이네 [내부링크]

네이버에서 요즘 자주 보는 급상승 검색어 중 미스트로트 하나 등의 가수! 송가인씨입니다! 흐흐단 최초도 #송가인 소속사 #송가인 본인이 검색순위에 올라있네요. ... > 나도 실수 트로트 본방 사수한 사람!!정·..

넷플릭스 위쳐 시즌2 확정됬습니다.고 하네요~ 볼까요 [내부링크]

Netflix에서 외국 드라마를 보실 분들 가운데에 위치한다는 드라마를 보는 편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20하나 9년 하나 2월 당초 넷플릭스에 등장하고, 큰 화제를 모은 드라마지만 넥후릿크스의 텔레비전 시리즈..

장지연 장욱조 딸 장희웅 대가족 김건모 결혼하는 피아니스트 확인 [내부링크]

김·곤 모기와 결혼하는 30대 미모의 피아니스트는 작곡가이자 가수로 알려진 장 우크라이나 조 씨가 취할, 위암입니다.장 우크라이나 조는 80년대 초반 돌풍적인 트렌드를 몰고 온 고목 그와잉무의 작곡자이자 가..

sound주운전구제 sound주운전벌금 감경 행정심판 진정서 탄원서 반성문 의견서 자술서 스토리증명 녹취록 등 사실입증서류 대리작성 대필 서식공유 카페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소음·주운전 구제·소음·주운전 벌금 경감·행정심판 진정서·탄원서·반성문·의견서·자술서·스토리증명·녹음록 등 사실입증서류 대리작성·대필서식 공유카페 https://m.cafe.naver.com/drunkendriving > >..

LP를 수집하다 - Carpenters 확인 [내부링크]

100회 이상 들은 내 인생 소움발 10회 이상 들은 최고의 소움발 5회 이상 들은 좋은 소움발 1번은 모든 것을 들은 소움발 Wish구매하고 싶소움발 Carpenters Carpenters의 소움발은 전..

[구미펫용품]가수분해사료 국내 피니키사료입고완료. 장보는생각와고양이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쇼핑은 큰개와 고양이 구미시청점입니다.앞으로는 가수분해사료 피니키사료도 매장에서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쉽게도 닥터개 사료의 입하는 어려울거라 생각합니다.그러니까 그걸 대신할 사료를..

데이비드 미첼 ('클라우드 아틀라스' 작가)의 Speak Yourself 콘서트 후기 - 번역 대박 [내부링크]

"Vernal++뉴스테이츠맨 New Statesman"이라는 매체에 실린 데이비드 미첼 감독의 스피크콘 후기입니다. 마음이 따뜻해지고 나서 가져왔습니다.즐거운 금요일 하나! 신나는 사직샵 전야! 의 원문 링크:https://ww..

[BTS방탄소년단 뷔 RM] 와우!먹방! 볼까요 [내부링크]

200214 BTS BANGTAN BOMB-먹방!- 멤버들이 지난 2018년 멜론 music어워드의 리허설 대기실에서 보이고 준 폭풍 분 시쿠 원목 밴 비하인드 방탄 밤 등장!《그 가운데 우이테효은 씨와 천재 리더 씨의 먹을 때마..

영화 [6언더그라운드] 넷플릭스(netflix)영화 최대 제작비가 투자된 '마이클 베이' 감독 최초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봅시다 [내부링크]

> 20하나 7년<트랜스포머 마지막 기사>이 흥행에 실패를 하면서 결국 아이증<트랜스포머>시리즈에서 완전히 손을 테보링'마이클 베이'감독이 2년 만에 신작 영화에 복귀했습니다.. 신작 영화는 제작비 약 하나 옥..

펭수 본체 논쟁의 시작, 그 진짜로은?? ~~ [내부링크]

> 펜하! 여러분, 펜스 나쁘지 않아요?저도 동년배라 펜스유튜브도 구독하고, 펜스, 에스엔에스도 팔로우 하고, 모든 사진과 영상을 다 보고 있습니다. > 귀여운 외모와 자이언트 사이즈, 그리고 거침없는 말투로..

[드라마리뷰] 시즌2가 기다려지는 드라마 위쳐 좋구만 [내부링크]

넷풀릭스팡 왕좌의 게이라고는 찬사를 받고 시즌 1이 성황리에 종료되었는데요. > 시즌 2가 2020년 상반기에 제작에 들어가고 2020한살에 공개겠다고 하니 덱무 기쁩니다.넷플릭스의 위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

음주운전재판 해결할 수 있는 올바른 선택은! ?? [내부링크]

목요일 1오전이 시작되 움니다.! 지친 하루를 시작하는 것은 언제나 힘겹지만 같은 1상의 반복이 아니라 안정된 생활의 1부분은 아닐까 싶은데요. 정해진 때에 1어가 출근을 하고, 서 프츄이울 먹고 잠이 드는..

[정보공유] 용돈벌이를 구하기 위한 구글 애드센스 획득 비법 후기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네이버를 운영하고 있는 하 언제나 '나쁘지 않은' 준희입니다.요즘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구글 유어드센스를 얻기 위해 티화도 병행하고 있습니다.네이버에서 구글의 Uad 센서를 설정하..

[미드] CSI : LV season2 #1(1화~13화) 대박 [내부링크]

> 정원사에 의해 발견된 사체 약물인 "네, 아니다"로 헤매다 범인 검거.피해자의 아버지가 카지노 사장 같은 사람인데 캐서린의 아버지가 될 수도 있었다고 한다.대단한 사실 > 쓰레기와 함께 압축되었다... 한 여..

스파오 SPAO 1월17하나 낮12시 펭수 옷장 시작! 독점! 귀마개.잠옷.다소리요 확인 [내부링크]

중 1,2호도 나쁘지 않는 펜스 이번 2020펜스의 옷장의 기다려지네요.오프 자신의 팝업 스토어는 어렵고 온라인도 노려야죠.쉽지 않을 것 같아요.1단 여기 신! > 펭ー하ー!기다리셨습니다! 2020펜스 장롱#..

겨울에 듣기 좋은 music / 태양계 - 성시경 대박 [내부링크]

> 가사가 나쁘지 않니 사랑이 멀어지니 나쁘지 않니 어제는 사라지니 태양을 쫓아가는 그 별처럼 난 돌고 오빠를 향한 나쁘진 않니 이 어리석은 사랑이니 사랑해 머물지 않는 내 두 눈에 고인 눈물이 흐르니 나쁘..

요가복 요가복마캐팅촬영 마캐팅모델에이전시 모델섭외 기능성스포츠의류 모델에이전시 신상품 룩북 볼께요 [내부링크]

> 요가복 요가복 광고 촬영의 광고 모델 에이젼시 모델 섭외 기능성 운동 의류 모델 에이젼시의 신상품 룩북 스튜디오 광고 촬영 20대 여성 배우 30대 여성 배우 신세경, 박민영 어린 이유, 한예슬, 한가인, 황..

편도결석 원인과 증상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이 다실의 배면 감성화녀다 언제나 그랬듯이 편도결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편도결석은편도와내에상피조직의파편이축적되어발생하는노란색알갱이를예기합니다.편도 결석의 가장 흔한 원인은..

BTS Art Revolution - BTS 예술혁명 영문판 ~~ [내부링크]

> BTS Art Revolution - BTS 예술혁명 영문판 Learguesthat BTShade fissures in the oppressive hierarchical structure of existing society and analyzes the socio-critical implications of BTS'lyrics as ak..

자율주행 - 뜨는 산업과 지는 산업의 경계를 가를 전무후무한 기술혁명 볼까요 [내부링크]

> 현재진행중인자율주행과관련된대부분의이슈를다루는자율주행입니다. '자율 주행'이라는 주제만 500쪽이 넘는 책을 낼 수 있다는 것만 봐도 자율 주행 기술이 인간의 삶에 지대한 영향을 미친다는 점을 예상할 수..

벌레꿈 상황에 알아봐요 [내부링크]

사람이라면 수하과에서 자면서 이상한 꿈의 세계를 체험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어렸을때부터 여자분들이 정말 싫어하시는 벌레가 제 꿈속에 과인을 가면 기분이 나쁘고 정말 무서워서 자다가 새벽에 깜짝 놀라서..

[Torc] 자율주행차 짱이네 [내부링크]

> 접어드는 올해 초에 자율 주행 자동차 엔지니어가 사용한 소프트웨어에 대해서 정리한 글을 2회에 걸쳐서 소개하 옷슴니다. 많은 분들이 지속적으로 접속하시는 걸 보면 자율주행 소프트웨어에 대해 관심이 많다..

담석증 증상, 아픈 이야… [내부링크]

담석증 증상, 시작된 향후는 환자의 약 60~80Percent는 이와 같은 담석증 증상이 없이 지내다가 우연히 담석을 발견합니다. 그런 한 번의 통증 같은 담석증 증상을 경험했던 앞으로는 이런 증상이 한 번에 끝나고..

오십견 치료 건강 알아봐요 [내부링크]

> 5. 10. 개는 아직 예방하기 허브로 만들기 위한 명확한 예방수칙이 올바르지 않아 권고되는 기준이 없습니다.다만 위험 요인으로 되는 것을 1상 생활에서 회피하고 예방하도록 권장되지만 어깨 관절의 지속적 고..

백내장안과 꼼꼼하게 !! [내부링크]

> 백내장은 수정체가 혼탁 해약 상서 가까운 것, 글자가 흐려서 뿌옇게 보이는 질병으로, 40대 이하 노앙이 열린 연령층의 바루 셍후와루 수 있습니다., 스마트 폰이나 컴퓨터의 사용이 계속 증가하는 요즘에는..

파주살림사리점 라오메뜨 봅시다 [내부링크]

> 라오메트 퍼니처 파주출판단지 오픈하는 날 방문해 주신 아자 신은서, 최희님^チョン 내용, 여신 아자 신은서다운 미모와 키와 아름다운 모습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소문! 소파를 바꾸러 오셨습니다. ~천천..

뮤지컬 ‘광화문연가’에 출연해 어느 캐릭터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YM의 혜린입니다 접근 쵸쯔쵸쯔우오루 2하나 서울 시작으로 디큐브 아트 센터에서 뮤지컬"광화문 연가"가 개막될 계획이라고 하는데요. > 이 뮤지컬은 중장년 세대를 저격한 추억의 뮤지컬로 알려져..

미스트롯 효콘서트 예매 전국투어 땅 대 봅시다 [내부링크]

미스트로트 효 콘서트 예매 전국 투어 지면 대구 부산 광주 수원 인천 등 하나정 가격 출연자 안녕하세요~오항상 그랬던 것처럼은 TV조선 연예 sound는 프로그램의 다음 날은 실수 트로트 효 콘서트,..

2인조 발라드 듀오로 현존하는 여성 듀오 중 알아봐요 [내부링크]

(가수 섭외)다.해변가를 소개합니다 다비치 영어:DAVICHI 2008년 1월 281정규 1집 Amaranth로 데뷔를 했습니다 > 그룹명은 "다(모두)+비치"에서 따왔다. 이 이야기에서 "세상을 music으로 모두 비춘..

루테인성분 A부터 Z 봐봐요 [내부링크]

녹내장, 당뇨 망막 병증과 함께 3대 실명 질환인 황반 변성은 시력 항카웅데울 담당하는 상황 팀에 신생 혈관이 생기고 부종이 나쁘지 않고 출혈에 의해서 변성이 나쁘지 않아주 나쁘지 않시료크쟈은 아이를 하나..

전쟁이라는 재난 앞에선 인간들 - 이야… [내부링크]

> 미드웨이(Midway, 20일 9) *스포츠 1러시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미드웨이는 태평양전쟁의 한 전투였던 미드웨이 해전을 소재로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영화다. 연출을 담당한 롤랜드 에..

손미나 아나운서 근황, 5개대 확인 [내부링크]

한달정도살아보고 아나운서가 돈을많이버는건좋은것같아 소리 없이 책도 냈으니 거기로부터의 수익도 있을 것이고 또 어떤 수익이 나오나?군 구미 손 그는 올해로 48세에 그친 하나 997년 KBS 24기 공채 아나..

계란꿈 해몽 꿈에 좋네요 [내부링크]

> 오늘의 꿈의 해석은 계란의 꿈이다. 계란 꿈 자체가 거의 킬몬이라서 포스팅하면서도 기분이 너무 좋네요 그럼 최근부터 본격적으로 각 상황에 맞게 생각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뭐 하나라도 꾸준히 해야죠..

[1상] 편도염 이야~~ [내부링크]

> 편도염 걸린 설날에 술도 많이 마시고 춥게 돌아다녔더니 이제 슬슬..업무 중에도 머리가 너무 아파서 약을 사온 해열진통제도 함께 먹었지만 약을 많이 먹을수록 좋지 않다. 라는 의견이라서 약만 사온다. 편도..

초등필독 토론왕 예비초등학생 아들도 너무 재미있게 읽고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아이들의 교육 트렌드가 바뀌고 있습니다. 창의융합교육과 발표수업중심의 교육을 받고 있습니다.그만큼 토론에 대한 비중이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토론을 잘 하기 위해서는 먼저 소통과 공감하는 능..

동탄정형외과 어깨 통증이 유난히 좋구만 [내부링크]

> 어깨가 움직입니다. 이것이 서서히 제한되면서 심한 통증을 호소하게 되는 질환 "오십어깨"는 본인이 오십대로 접어들면서 주로 생성한다고 생각되기 때문에 그렇게 불리고 있습니다.맞아 본인 50어깨 관절이 얼..

nba 게입니다의 모든것 + nba2k18 + nba live18 + nba stree ~처럼 [내부링크]

nba게이의 모든 일+nba2k18+nba live18+nba street homecourt+nba거리 홈 코트+xbox 360+xbox one x반값습니다 인천 개미다 지금 자동차 블로거도 아니고그렇다고 자동차에 대한 관념이 떨어진 것은 아닙니다.단지..

대구형사변호사 음주 좋구만 [내부링크]

대구형사변호사의 음주운전 처벌에 대응하여 > 며칠 살면서 나쁘지 않고 원치 않았던 순간에 직면하기도 한다. 그 중 한 가족, 즉 법적 분쟁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형사 문재를 가지고 장난을 치게 된다면 엄격..

넷플릭스 영화 추 봐봐요 [내부링크]

> 넷플릭스 영화 추천 목록 BEST! > 만나서 반갑습니다 넷플릭스 애용자 데데입니다.유럽을 삼켰다"미디어 괴물"넷플릭스가 우리 본인에게도 급속히 침투하고 있습니다...아무래도 넷플릭스가 추진하는 "1개월 무..

[데코]아본인운서룩으로 알아봐요 [내부링크]

[상품을 보러 가기]https://smartstore.naver.com/ncgs239/products/275067350하나 > 아나운서룩으로 각광받았던 원피스를 소개합니다~ MBC, SBS 아나운서 박영경, 이혜승 아나운서가 입고 있던 데코 앵커 룩으로..

편도결석치료 나쁘 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목동하나이비인후과 의원입니다. 편도결석은 특별한 치료가 필요없다 느끼시는 분도 많습니다만, 평소 목에 이물감 때문에 불편함을 느끼셨던 분이나, 심한 입냄새가 신경쓰여 검진을 진행했을 때..

높은 혈압에 좋은 차 이야~~ [내부링크]

식연습의 영향과 유전적인 영향을 받기 때문에 어렸을 때부터 관리를 잘해주지 않으면 발병률도 높고 합병증도 생기며, 무엇보다 발병 본인이 젊어지고 있는 대표적인 성인병이라서 매우 무서운 질병이 되기도 합..

“글로벌 디바”라고 불리며 다양한 활동을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YM의 셀리입니다. 우리에게 감동을 주는 천상의 목소리를 보유하고 있는 가수 소향이 MBC 주이야기 드라마 <신과의 약속>의 OST를 통해 다시 한번 우리에게 감동을 선물했는데요. > 배우'한채영'의 복..

대구빅데이터학원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화는 잘 보내셨나요?나는 주담을 계속 집에서 뒹굴뒹굴 하다보니 내 안에서는 사는 시체처럼 오히려 힘이 떨어졌습니다. 또, '한명은 움직여야 한다'는 소견도 들었습니다. > 지금 하나는 대구빅..

위경련으로 인한 아픈증세과 소화불량, 면역력저하 (만성담 좋구만 [내부링크]

배재욱 한의원 전문은 마케팅 대행사가 아니라 배재욱 원장 자신이 작성하고 있습니다.안녕하세요 분당, 정자동, 배재욱 한의원 배원장입니다.오늘이 대입시험날인데 벌써 수능이 끝나가는 시간입니다. 나도 수능..

드라마 보좌관 인물관계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드라마 보좌관, 인물 관계도 이죠은지에, 싱밍아 오늘 드디어 기대하고 기대했던 보좌관,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이 한발을 앞두고 있는데 2009년 MBC드라마 트리플 후 정확히 10년 만에 드라마 복귀라 더 기대..

<테라스하우스 도시남녀> 1뽄 넷플 !! [내부링크]

<테라스하우스 도시남녀> 하나본 넷플릭스 예능:대본은 전혀 없습니다. > <테라스하우스 도시남녀>시작할 때, 대본은 전혀 없어요."로 시작된다.3명의 여성과 3명의 남자가 제작진이 제공하는 집안에서 함께 생할..

급성축농증증상 저 알아봐요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가워요! 삼성드림 이비인후과 인천 송도점이다. "축농증" 누구나 한번쯤은 들어본 질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계속되는 기침과 짠내 나는 노란색 점성이 높은 콧물, 코가 막혀 콧물이 목후로 옮겨..

#어린이씨놀플러스 #Seanol #씨놀의 끝판왕! 기존 제품보다 씨놀함량 40퍼센트 봐봐요 [내부링크]

드디어 출시 20하나 9년 한개 월 291해안 날부터 시판 #시 노르#Seanol말 왕#에시놀프라스#iSeanolPlus기존 홍콩 중국에서 유통된다#에시놀보다#상 노는 함량을 40Percent업데이트한 신제품^^#제이 온#..

[동상이몽 시즌2 댁는내운명] 엔포유 감마소파 : 이지애아나쁘지않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반가워요! 부산수입사리 해운대 수입사리 엔포유 명품관입니다^^ > 요즘 핫한 돈 센 이 몬 시즌 2:덱눙 나의 운명, 유행가 대단하죠?이아 이아냅지 부부도 감마소파 홀릭 중입니다.:) 포스팅 중에 제일 올라온 주..

[교원전집_스마트합격학] 과학토론 봅시다 [내부링크]

> 초학년부터 과학학원에 다니게 해달라던 준군을 위해아까는 때가 되었다고 생각하고, 모인 연구실을 열었습니다:D집에 꽉 찬 교원 전집들과 함께! 천천히 일주일에 한번씩 연구놀이를 해 보기로 했습니다.그..

[서포터즈] 동물원과 같이한 확인 [내부링크]

> 지난주까지 열대야로 인해 잠을 설쳤는데, 오항상은 오전 중에는 덥지만 야간이 되니 시원한 소원도 풀리네요.여름이 되면 여름방학이 기다리고 있는데 설봉공원에서 별빛축제가 매주 열리고 있습니다.오항 선은..

아나운서들과 같이 좋은정보 [내부링크]

20일 6년 2월 8일 한국 방송 진행자 연합(KFBA)이 을 개최하 슴니다!서울 강남구 삼성동 다ー라 빌딩에서 열린 이 행사는 프리랜서 방송인과의 교류를 돈독히 하는 행사였지만 이날 가장 관심을 모은 것은 아ー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