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70-6955의 등록된 링크

 470-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7건입니다.

방탄소년단 진 | 191204 BTS Members Wished A Happy Birthday to Jin on Twitter [내부링크]

> 월드와이드의 어깨....쿠쿠쿠 > 잘생겼다 ⇒( ́;ω;`) > 석진이 형 생일 축하해~방탄 소년단의 오빠 3000만 사랑합니다~하트 하트~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진 #방탄소년단진 #방탄소년단진 #KimSeokjin

빌보드차트분석 2019년11월91::드레이크=카1리 제그대?+대마초 사업, T.I.=내 딸의 처녀막은요 [내부링크]

> 드레이크가 이번 주에 카하날리와 사귀고 있다는 카달러가 폭발했다. 그런데 이 카드요가 사실이라면, 정스토리 웃기는 것이:-카하나리제군은 요즈음 트라비스 스커트와 헤어졌고, 트라비스 스커트의 딸도 낳은..

원리과학동화 호기심톡톡 태양계 여행을 떠본인요! [내부링크]

아이들이 어렵지 않고 쉽고 재미있게 다가갈 수 있게 해주는 호기심 톡톡원리 과학동화책은 정이 이야기의 사진과 글뿐;; 따라서 아이가 어렵거나 글이 많아 혼자서 읽는 도전도 어려웠다. > 그러나 호기심 많은..

팔이 저리면, 주관증후군 의심해봐야 [광명새움병원 수부클리닉] [내부링크]

손가락과 손목 저림이 나쁘지 않은 통증이 있으면 손목 터널 증후군을 자주 들어보셨을 것입니다.하지만 손목부터 팔꿈치까지 전체적으로 저림을 느낀다면 주관증후군을 의심해 보고 가까운 병원에서 진찰을 받는..

[이것이 궁금해요] 어두운 곳에서 스마트폰을 오래 보면 녹내장이 생길 수 있나요? [내부링크]

> [이게 궁금해요] 어두운 곳에서 스마트폰을 오래 보면 녹내장에 걸릴 가능성이 없습니까? > 지난해 중국 여성이 어두운 곳에서 모니터를 오랫동안 보고 있던 게 녹내장이었다는 얘기가 화제가 됐는데요. 녹내장..

휴대용 sound주측정기 추천! 숙취운전,sound주 내일도 안심 할 수 없다면-!? [내부링크]

> 운전자들에게 언제 어느 때나 꼭 한번은 찾아올 큰 생각 어제 술을 마셨는데 다음 날 운전해도 될까?사실 숙취는 사람에 따라 다음날까지 계속될 수도 있을 것 입니다.물론, 체감할 수 있을 정도의 피로를 동반..

대리기사가 주차장 출구에 세운 차 옮기려 2m 소음주운전…"무죄" [내부링크]

대리 운전 기사가 주차장 출구에 세운 차 넘기는 2m나는 주운 전..."무죄"[창원 연합 뉴스]이정훈 기자 송고시 때| 20하나 9·하나 2하나 6하나 5:29법원" 다른 차량 통행시키려는 긴급 피난에 해당.처벌할 수 없..

C언어기초 이것만은 알고 시작하세요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해커발굴단입니다.오핸시은은 여러분이 하려고 하는 C언어 공부를 왜 하는지도 모르고, 공부를 하다 보면 막연하고 흥미를 잃는 지름길로 가시는 것 같아서, 이것만은 꼭 기억했다가 시작했으면 하..

보배의 섬 진도 미스트롯 송가인 집& 멸치신랑 새우각시 봅시다 [내부링크]

미스트로트 송가인 집으로 가는 길 > 송가인 집에 가기 전에 가로수길이 예뻐서 찍어봤어요. > 마을 입구에 이정표를 세워놨어요. > > > 진도군 지산면 앵무새마을 송가인 집요한 시기에 미스트롯으로 유명세를 탔..

펭수 굿즈 스티커. gs25 편의점 과자 세트 좋구만 [내부링크]

> 펜하! 펜스덕분에 수년만에 블로그 재개!당쵸쯔 gs25편의점에서 펜스 스티커가 들어 있는 과자 세트 곧 달려가고 후기를 썼다.ㅋㅋㅋ 제가 알기로는[펜스 노트/미니 등신대/쿠션/스티커] 이렇게 4종류가 있는데..

연기자 배우프로필 ppt 인쇄작업 진행 정보 [내부링크]

> 배우의 프로필 인쇄작업은 배우라면 누구나 한번쯤 해보겠죠.아직프로필인쇄작업경험이없으신분은배우를시작하시는분이나프로필투어같은오프라인작업을안하시는분이시죠.많은 배우분들이 배우의 프로필 인쇄 작..

넷플릭스 주가 등락 × 가입자 전망치에 좋은정보 [내부링크]

본인은 기위 넷플릭스 시청 시 가끔 이 지상파 TV를 넘는다.내가 이 정도면 인구 피라미드 본인이 마루 밑에 있는 친구의 이용량은 엄청날 것이다.어쨌든 자연스럽게 넷플릭스 주식에 상당히 관심이 있는 편이긴..

U5 시리즈 디즈니 플러스 OTT 서비스 접속 & 동영상 재생 테스트 후기 및 테스트 영상 볼까요 [내부링크]

·U5시리즈 디즈니 플러스 OTT서비스에의 액세스와 동영상 재생 테스트의 감상이나 시험 영상 안녕하세요.바다의 정보 시스템 사용자 대응 담당입니다.개발팀에서 오늘 디즈니 플러스 동작과 재생 여부를 테스트..

건빵 영화리뷰 '미드소마' 사이비면 어때? 이렇게 행복한데! 대박 [내부링크]

미드소마는 호불호가 크게 갈리는 영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감독 알리 에스터의 전작 유전이 그렇게 감정이 나쁘고, 나쁘고, 무섭다는 소문을 듣고 봤는데 정 얘기, 감정이 나쁘고, 나쁘고, 무서웠어요. 그래..

진달래 아자신운서 봅시다 [내부링크]

> > > > > > > > > >

영화미드소마vod 후기 줄거리 노출 자막 결국 다시보기 볼께요 [내부링크]

영화 미드소마의 줄거리를 보면 꽃길인줄 알고 직행한 길이 지옥행인줄 알면서도 계속 빠져드는 미드소마 매력! 대낮에도 댁의 밤보다 무섭습니다.라는내용이떠오르는미드소마죠.역시 미드소마의 수위는 강하다고..

이야… [내부링크]

국뷰용송/정·죠은국, 김·태현/국뷰 사진/정·죠은국, 김·태현의 사진/국뷰톡 섭취/정·죠은국, 김·태현 토쿠 섭취/방탄 소년단 사진/bts사진/방탄 소년단인 섭취/bts인 섭취/방탄 소년단 연합회 손/W브이켈-2..

양준하나 신드롬 리베카 V2 슈가맨 어떤하나이? 정보 [내부링크]

양 준하나 신드롬 리베카 v2슈 카멩 하나 두? > 슈가맨 출연을 예고하면서 뜨거운 화제가 된 양준하나 씨, 오랫동안 무슨 일이 있었는지, 전설의 무대를 남기고 어디에 계신지, 근황을 궁금해 하는 젊은이들도..

통도사 라이트업 축제 후기 : 하나0월 6하나 오후 하나시 미스트롯 우승자 송가인도 온다고 해요 ~ 볼께요 [내부링크]

> 이번에 어머니가(웃음)통도사에 빛의 축제!도리 도사 라이트 업 보고 싶다고 하셔서 축제 하루 그 자리 갔었어.. 하하하하하하...우리는 똥맨이었어요 그렇게 밤에는 춥기 때문에 반드시 따뜻하게 하고 외출하는..

[드라마_나쁘지않아의 아저씨] 속 건설·건축·토목·시공 작은기업 연봉 정보! 볼까요 [내부링크]

> 첫방송부터 나는 요즘 유행이야!! 전체의 기대작 tvN 수목드라마 "나쁜 아저씨"로 취업활동한다!! 생할중, 충실한 취직 정보를 전한다[생할IN취직 in] 푸들 기자다 와인아저씨는 배우 이선균, 이지은, 고두심,..

"Crazy Joe" Joseph Gallo 대박 [내부링크]

> 조지프 갈로(Joseph Gallo 1929.4.7~1972.4.7, 향년 43세)한명"Crazy Joe"매 리카 n gangster for the New York City.Colombo crime family. > > > 조 갈로(Joe Gallo)는 뉴욕의 브루클린 레드훅(Brooklyn Red H..

펭수 김동준 펭수의 본체는??? 봐봐요 [내부링크]

> #펜스펜하!!] 여러분 안녕하세요 요즘 가장 지났다 유행하는 캐릭터? 펭귄을 생각하면 한 가지 떠오르는 것이 있습니다.저도 요즘 빵 터트리고 살아요.연, 귀여운 목음과 개성적인 행동에 EBS가 감정을 품고 예..

【3-일.광동성.청원영덕여행】 China 화남 제일 텐컹(華南第一天坑.천갱)인 영서봉림(英西峰林) 동천선경(洞天仙境)을 유람하다. 봅시다 [내부링크]

한 하나 정:2020년 한개 달 한 하나하나(토)-한개 달 하나 2개(하나)2. 누구와:후이 죠우 핀 큰 왕(케이 주拼 객망)3. 어디로:광둥성 영서 봉림(영국 서봉림), 광동 대협곡 4. 하나 정 안 하나우오루 한 하나하..

[낭만조사소] 미스트롯청춘콘서트 , 송가인 , 내1은미스트롯 , 전국투어콘서트 , 낭만쭈꾸미 이야… [내부링크]

안녕! 낭만연구소다.당 1이 벌써 금요일 1입니다!새해를 맞아 아내 sound를 맞이하는 주말 이야기! 주말 전체 자신들이 의도는 세워졌나요? 드디어 내일! >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그럼 본론으로!당..

한끼줍쇼 / 화곡동에서 한끼성공 축하: 송가인-화자 !! [내부링크]

송가인X홍자, 화곡동에서 새해 도전 성공[종합] 출처 : 스포츠조선 |네이버 TV연예 *자세한 이야기는 위의 기사를 참조해 주세요. > 어깨에서 방송된 JTBC"항키쥬프쇼ー"에는 트로트 가수 송・가잉과 홍・쟈이 식..

국토부, 자율주행 시범운행지구 지정·운영 제도 마련 봅시다 [내부링크]

자율주행 셔틀 등 자율주행 기반의 서비스 사업화를 위한 제도적 기반이 마련됩니다. 국토 교통부가 지난해 4월 공포된 "자율 주행 차 상용화 촉진 및 운행의 기반 조성에 관한 법률"(이하, 자율 주행 자동차 법..

우한 폐렴 탈 사재기 KF94 후기.. 과연 배송은 올 것인가?.. 확인 [내부링크]

블로그에 댓글을 달지 않아 오랜만에 우한 폐렴 탈피 재기에 열심인 현재진행형 후기 포스트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설날 연휴 식사상의 문제는 우한 폐렴.코로 나쁘지 않고 바이러스 진단자가 수천명과 한 시오..

[미드추천] 넷플릭스 드라마 위쳐 The Witcher 좋구만 [내부링크]

> 제작 뉴스에서 캐스팅까지 연 1화제가 된 인터넷 후릿크스밋도우이쵸 Witcher가 드디어 유출되 슴니다.넷플릭스를 검색하면 연관 검색어로 넷토후릿크스우이쵸가 이륙할 수 있고 미드 위 조는 헨리 카빌..

미드 스웨인으로 살아남기 탈론편下(시즌 9)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혜묘임니다.작품 1설명했듯이 미드 스에인으로 살아남탈롱는 방법 이게임 길이가 긴 이유로 상하·편으로 자신 느타었습니다.서론은여기까지하고,전편과이어서쓰도록하겠습니다. > 이미 엘리스와 타..

구혜선, HB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남편 안재현과 한솥식사. 대박이네 [내부링크]

한국 경제:구·혜성, HB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남편 안 재현으로 한 솥의 섭취.https://www.hankyung.com/entertainment/article/201906039974H >

추천 넷플릭스 신작-위쳐(The Witcher), 판타지 미드 대작이 되기를! ?? [내부링크]

하루에 한개의 미드를 보면 가장 최근 점점 넷플릭스에서도 취향 저격 그녀가 고갈되던 시기에 2월 20일, 넷플릭스 스트리밍으로 문을 연 따끈따끈한 미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우이쯔챠ー(The Witcher)(※청소년..

하성운 플레이어 아육대편 예고 및 선공개 영상 움짤 !! [내부링크]

드디어 메인 스토리입니다.#심야에도루 뛸 수가 없어 연예 프로그램에서 울#성운 망그와잉눙 날 c 오늘은#위 풀장 레이 내 1는#플레이어 또 많이 늦었지만~ #tvN연예플레이어아육대편 #예..

[청주,소리주운전 대물사건 구제] 소리주운전 대물사건 구제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주 세종행정사 사무실입니다.항상 그랬듯이 음주운전 대물 사고 구제에 대해 성공 사례를 소개합니다.연줄거리이기 때문에 음주사고가 증가하고 있습니다.우리 모두에게 주의해야 할 게슴니다.1. 음..

[SAE] 자율주행차의 "자율주행 단계" 그럭저럭을 위해 업데이트된 비주얼 차트 발표 대박이네 [내부링크]

> SAE International은 자동화 없는 상태에서 완전 자동화까지 6개 차원의 자율 주행을 정의하는 J30하나 6의 "자율 주행 단계(Levels of Driving Automation)"보통으로 사용하기 위한 새로운 비주얼 차트를 발표..

기네스북 2018 좋네요 [내부링크]

가장 신뢰하는 세계 기록 인증 기관인 기네스 북'기네스 북 20하나 8'이 전 세계에 출간되면서 각종 다양한 기록이 소개됐다. 이는 63번째의 기네스 북에서 가장 긴 속눈썹에서 가장 많은 슬램 덩크를 한 토끼까지..

비 간 감독, 지구 최후의 밤, Tone-Deaf, 리차드 베이츠 주니어 감독 볼까요 [내부링크]

지구 최후의 밤 > https://www.imdb.com/title/tt8개 85개 82/ 이 이야기는 전형적인 엄마 찾아 아이 찾아 삼천리를 근간으로 하지만, 비간 감독이 전작에서 보여준 요소가 조금 대부분 너로 반복되고 있다. 라고..

소음주운전이 자동차 좋은정보 [내부링크]

> 우리는 만일의 사고에 대비해 자동차 보험에 가입하지만, 가입한다고 해서 전체가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음치 운전을 해서 자동차 사고가 발발한 경우, 운전자뿐만 아니라 동승자도 불이익을 받는..

혹시 자신도 백내장?! 백 ~처럼 [내부링크]

과인이 더해져 우리 몸은 자연히 노화가 진행되어 표면적인 모습으로 과인타과가 됩니다.하지만 눈에 보이지 않는 노화도 있습니다.바로 '노안'입니다. 노안과 동시에 발견할 수 있는 눈질환 중 하과인인 백내..

침 삼킬때 아프 볼께요 [내부링크]

> 요즘처럼 건조한 날에 기관지가 약한 편이라면 목이 아프기 쉬운 것입니다만.침을 삼킬 때 아픈 것 같으면 편도 염증을 의심해 보십시오.그러면 원인이 뭘까요? > 편도는코도입에들어오는이물질을제거하는..

넷플릭스 영화 추천 : 집 좋구만 [내부링크]

나는 넷플릭스를 1년 가까이 구독 중입니다 쥬스토 리는 완전히 넷톳풀의 폐인..밥먹어보고 역시나보고요즘은 많이 보는데 저도 sound를 봤을 때는 뭘 봐야 될지 모르겠어요.하루 종일 생각만 하고 잠들어 버리다...

자외선으로부터 철저하게 눈알속(망막및 수정체)을 보호해야(<직접체험한 左右망막치료의 懇切事 이야~~ [내부링크]

###############################{{완전히 시력을 잃고 있지 않으려면,, 60세 이상자는 아래 3갸지을 꼭 지키고(하나)반드시 자외선에 완전히 왼쪽/오른쪽 눈알 속(수정체와 망막)를 보호하소서. (2)특히 높은..

통풍에안좋은s 좋구만 [내부링크]

> 지인과의 술자리의 설령은 회식 자리에서 보면 맥주를 자주 찾는데요. 맥주는 통풍에 좋지 않은 소음으로 통풍 유발이나 증상 악화의 원인이 된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통풍은 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만, 바람에..

<천안불당 코딩 교육>- 자율 ?? [내부링크]

<천안 불당 코딩 교육>-아기아큐브 천안아름센터 자율주행자동차 사고책은? 요즘 자율주행차에 대한 의문기사가 자주 등장하죠. > 1886년 힘든 거 뿐입니다 출신의 엔지니어도 벤츠에 의해서 세계 최초의 차'특허..

본격연예 한밤 박선영 SBS 아나쁘 알아봐요 [내부링크]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본격 연예 한밤 중인 박선영 SBS 아나운서 여전히 아름다운 박선영 아나운서 박선영 아나운서가 방송된 SBS 본격 연예 한..

에어아시아, 편도 항공권 초특가 대박 [내부링크]

저가 항공사 에어 아시아가 10년 연속 스카이트 랙스 세계 최고의 저가 항공사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답니다.인천에서 세부로 가는 편도(제세금포함)가 만원에서 나왔습니다. 자세한 여행..

넷플릭스 미드 추천 : 스릴러/ 이야~~ [내부링크]

> "넷플릭스 미드의 추천"데쿠 스타(Dexter)오항시웅은 아주 재미 있게 본 미드"데쿠 스타"라는 미드를 추천하러 왔어요!!최근 Netflix에 당신이 빠져서 주스 트리도 집에서 과잉 사람까지 오기 싫을 정도입니다....

[재미] 넷플릭스 / NETFLIX / 넷플릭스영화추천 / 넷플릭스드라마추천 / 넷플릭스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윈팔치기입니다.오락가락하는 날씨 때문에 모두 뒤죽박죽입니다.이럴때는시원한내부에서쉬는것이제일최고라고생각합니다.따라서 평소에는 #넷플릭스 #넷플릭스추천 #넷플릭스추천드라마에 대해 쓰도..

11개월 아기 편도 볼까요 [내부링크]

> 4일 전 초 night까지 아무렇지 않은 두 대복이 두번째의 낮잠 자는 거 귀엽고 키스하는 것도 이 아이 웰이 뜨거운 ㅇㅇ. > > 그뎀 뜨겁고 여는 재보니 39.6도 moning, 자기 전까지도 멀쩡하든 저!급 당혹에 일찍..

프로그래밍 언어 독학에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Blank입니다~! 오늘은 해킹 독학에 대해서 여러분과 간단한 스토리를 나눠보는 소견입니다. > 요즘 자주 들리는 해킹 사건을 보면 개인정보를 대충 유출시키거나 프로그램 변형을 통해 개인..

백두산 화산폭발, 역사 볼까요 [내부링크]

영화관에서 백두산이라는 영화가 개봉을 앞두고 있어요.그렇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백두산 화산 분화가 관심사로 떠오릅니다. > 하나 0여년 전 TV에서 백두산 화산 폭발에 대한 프로그램을 본 적이 있습니..

전문가가 알려주는 백 확인 [내부링크]

> 이 전문 의사가 가르쳐백내장#2에는 백내장 수술이 어려운 경우에 대해서 실제 사례를 가지고 설명했습니다. 오늘 금안과병원 블로그에서는 백내장 수술 번외편으로 캄보디아의 해외 의료봉사에 대한 사연을 전..

수산양식기사 응시자격 자 짱이네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여러분의 자격증 도우미, 전후 스페셜리스트 푸드선생님입니다.수산양식기사 응시자격을 빨리 갖추고 싶어요. 노령시 행정부 고시 기술 자격을 갖춰야 하는 이유와 목적이 있는데, 요즘 이..

열쇠꿈,황금열쇠꿈,열쇠받는꿈,열쇠줍는꿈,열쇠찾는 알아봐요 [내부링크]

키의 꿈, 황금 키의 꿈, 열쇠 받는 꿈, 키를 줍는 꿈, 열쇠 찾고 있는 꿈, 키 버리는 꿈, 열쇠 꾸러미 꿈, 키 꿈 해몽(길/욕) 안녕하세요 김 1조사할 꿈의 해석은 키의 꿈입니다.꿈속에서 열쇠는 실패, 행운, 성..

C77 부여안된 갑상선 봅시다 [내부링크]

> 천률손해사정 윤금옥손해사정사 입니다. A씨와 B씨는 돈 쵸쯔항 질병으로 보험금을 청구했으나 B씨는 보험금 전액을 A씨는 보험금의 첫 0%를 보상했습니다. 보험사별 보상기준이 달라서 그렇다는 생각에 밤잠을..

편도선이 부었을 ?? [내부링크]

> 하나방적인 감기인 줄 알았는데, 계속 고열이 나쁘지 않고 소리식을 먹을 때 눈에 통증이 심하지만 기침은 잘 안한다면 급성 편도염일 수 있으니 바로 이비인후과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편도는 목 안에 있는 림..

[인천판금도색도장] 사고차수리전문 봐봐요 [내부링크]

인천 최초의 급 공업사/가좌동 공업사/송도 공업사/청라 공업사/운서동 공업사/영종도 공업사/목동 공업사/수입 차 수리/수입 차 정비/외제 차 수리/외제 차의 정비/국산 차 수리/국산 차 정비/사건의 차의 수리/..

더부룩, 트림이 심하다면 이야~~ [내부링크]

> > > 역류성 식도염의 대표적인 증상은 새가슴이 타는 듯한 괴로움 위산이 역류하는 느낌 등 신물이 역류하면서 발생하는데 흉곽작열감뿐만 아니라 명치 부위가 답답하거나 통증 증상이 나쁘지 않고 아무렇지도..

북해도 여행 관광지 스팟 확인 [내부링크]

홋카이도 여행은 사계절 내내 과실거리 느낌이 있어서 갈 때마다 다른 분위기를 받아온다.홋카이도 하면 겨울을 눈축제를 떠올리지만, 정스토리 오히려 여름에는 좋아하는 분들도 많다.겨울에 가서 눈 때문에 고생..

조수애기 아자신운서 결혼 박서원 어느인가? 집안 학 ~~ [내부링크]

JTBC 아나운서 조수애와 두산 매거진 대표 박서원의 8일 결혼식을 올린 것으로 알려졌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조수 어린이 아나운서, 조수 어린이 결혼, 조수 어린이 집안, 조수..

철산동정형외과에서 알려 봅시다 [내부링크]

> 대부분의 사람이 어깨에 통증이 오면 가벼운 근육통으로 생각해 파스, 찜통, 휴식 등의 응급처치를 하고 방치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만약 가벼운 근육통 1경우 이러한 방법으로도 증세 완화가 가능하지만..

[모집] 보육교사 자격증 되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북부여성발전센터입니다 ^^ 한 머리 가벼워진 모습으로 집을 자신하는 길에 왠지 모르게 발걸음 sound까지 더 가볍고 활기찬 오항시입니다.우리 이웃들은 어떤 하루를 보내고 있나요? ^^ 북부의 지기..

완결 미드 추천 스파 볼께요 [내부링크]

> 반갑습니다 오늘은 완전히 끝난 드라마 그리고 미국작품입니다 로마시대 때의 환경과 일들을 정말 흥미진진하게 표현한 이것!!! 정말 재미있게 봤는데 함께 정리해보고 즐겨보겠습니다.ᄏᄏᄏ > 사실 이 영화 같..

박소그다소리 과인이 와~~ [내부링크]

> 팍소담 나쁘지 않아 첫 99초년생으로 현재 29살입니다. 사양 20첫 9년이 얼마 남지 않고 29.99999살이 되었습니다.박소담이 가장 많이 알려지게 된 영화는 바로 "검은 사제들"입니다."작중..

[스피치코리아 아자신운서아카데미]KBS 알아봐요 [내부링크]

#스피치코리아 #아나운서아카데미에서도 KBS 공채 준비를 위한 특강과 서류첨삭&단과반 개설로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의 원서 접수는 끝났고 오 한상차림(2일)은 카메라 테스트 일정이 발표되는 날이네..

[넷플릭스 드라마] 봐봐요 [내부링크]

스포 x 해석 x 그대로 감상문 > 아무도 신경쓰지 않겠지만 보게 된 계기부터 얘기해보고 싶다.1단 홍보를 노는 힘 한 움티비 볼 때마다 선전 제 와서 넷플릭스 틀때마다 전면에 뜨길래 안 보는 일이 생겼다.선전판..

20하나9년 하나2월 티빙, 넷플 와~~ [내부링크]

요즘 보는 프로그램 특히 도도도 너희들의 재미있는 프로그램티빙드라마-검사내전:어디서 본듯한 구성이네 웃음소리 코드를 넣긴 했지만 아직 재미는 모른다. 보류. 보좌관 2(jtbc월화):korea, 정치가 이보..

호주에서 입니다당과 갑 와~~ [내부링크]

과인은 임신해서 몸에 있던 모든 사건이 드러났는지, 아니면 임신성 것인지는 모르지만 임신뇨도 진단되고 갑상선 항진증도 진단되어 병원을 자기 집처럼 도과인하고 있다.우리 GP선생님이 스트라의 윤준병원 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