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73-6955의 등록된 링크

 473-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6건입니다.

강서 마곡동 오십견 치료 한약과 보약 보다 효과적으로 한의원에서 [내부링크]

> 강서 마곡동 오십견 치료 한약재와 보약보다 효과적으로 한의원에서는 예전에는 과인에 의해 과인 타과인이란 병이 과인이 됐는데요. 최근에는 그러한 증상의 벽이 더욱 더 무너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과인이..

심뇌혈관 나쁘지않아이 혈관염 혈관막힘은 night고혈압의 원인입니다. [내부링크]

심장 뇌 혈관 과다 혈관염은 저녁 고혈압의 원인이었다 대부분의 혈압 약은 24시 나카 이상 작용을 합니다.혈중 농도가 가장 높을 때 복용 후 6~8테테로 한밤중에 혈압이 높은 이유는?밤 가끔 대가 아침보다 한..

가슴에 명장면 하자신쯤 간직하기 위해 여행을 떠납니다! 질문책방 인공위성[서울] 6월 독서모임 '댁이라는 계절' 하나주차 토요 모임 계절의 시작 여행의 시작 [내부링크]

> 소연의 계절 회사원입니다. 5월 독서의 먹이다 책은 심쵸은학했지만 6월 독서의 먹이다 책은 여행 산문집으로 신청했습니다. 최근에 제 집 근처에 외국인이 이사 와서 친구들과 파티를 하는 모습을 봤어요. 자다..

[송가인] 송가인 팬클럽 - 송가인 팬카페 (미스트롯 송가인) [내부링크]

#송가인 팬카페 https://cafe.naver.com/songgain 나쁘지 않아, 요즘 미친 듯이 안 좋은 것 같아요. 그녀가 별로 나쁘지 않아요.#송가인 송가인이 해성처럼 나쁘지 않고 온 국민을 기쁘게 합니다.사진은 편집품으..

무서운 자연의 힘, 화산 폭발 4일1 후 [내부링크]

> 화산이 폭발한 그날, 동동은 달알 화산 트레킹에 참가했습니다.트래킹은 배를 타고 호수를 건너 타알 화산을 간 뒤 스토리를 타고 정상으로 향합니다.트래킹을 시작할 당시에는 화산의 분화를 전혀 예상할 수 없..

갑상선암 수술 후유증, 우울증 [내부링크]

갑상선암 수술의 후유증, 우울증 갑상선암 수술을 받은 사람이 많이 있습니다.건강검진을 받는 사람이 항상 가면서 과거와 달리 많은 질병을 사전에 검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특히 초음파, 혈액검사..

배틀그라운드 하나3차 패치노트 에비에이터 상자, 낙하산 스킨 등장 알아보자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섹스입니다.오노 씨 조사하는 것이 패치 노트는 하나 3번째 패치 노트입니다.이번 패치는 저번 주에 하나 2차 패치에 비해서 소규모에 패치가 열린 거예요. 주목해야 할 스토리가 생각보다 없..

[송가인달팽이크림] 자민경 달팽이크림 80mL 미백 화장품 송가인 크림 봅시다 [내부링크]

> 제품 상세 정보 링크 > 사용기한:별도표기.피부 감정:브라이트닝. 쿠팡 상품 번호:32개 829737하나 030306개 43 필수 정보 표시 > 쟈민 교은카타츰릭리ー무 80mL, 미백 화장품의 송가의 크림..

펭수 팬사인회 다녀옴!! 짤 털이 볼까요 [내부링크]

하나 0월 261부산 신세계 센텀 시티 밴 디 앤드·루이스에서 열린 최근 최고 슈즈 펜스의 팬 사인회.사실 저는 응모했는데 떨어졌다.주변사람들도 모조리 잘라.250명을 뽑는 데 5천명 지원했으니 이 얼마나..

[경기광주을 국회의원 이다종성] 제300회 부동산 융합포럼 및 자율주행차 기술시연회 참석 봅시다 [내부링크]

오항상 그랬듯이 moning한국 경제 아카데미를 찾고'싱가포르 스마트 시티나 미래형 상가 개발'을 주제로 열린 제300차 부동산 융합 포럼 강연에 함께 하였습니다. > > 최근 한국정부, 기존 도시개발 방식을 뛰어넘..

가수 이정희님 "웰니스레어" 방문 ~~ [내부링크]

> 우리에게 바야바 그대여 등 추억 같은 명곡을 들려주는 가수 이정희 씨가 웰니스 레어 반신욕 팬입니다.저는 이정희씨의 팬 입니다~~; 1979년 TBC대학 가요제 금상으로 데뷔한 1982년 KBS방송 소리액 대상 가요..

어른들의 뽀로로, 펭수의 인기가 심상치 않 다.!! 와~~ [내부링크]

펜스 입문서 재래식 EBS 캐릭터 펜스 유행가가 심상치 않다. 더 늦기 전에 입덕하기 위한 초간편 가이드 > 프로필 #펜스는 #EBS TV의 풍속생이었다. 최고의 크리에이터가 되기 위한 꿈을 꾸고 있다. 풍속생이라는..

빌보드차트분석 2020년2월하나1:저스틴 비버="Change 앨범"이 망합니다면 욕받이는 헤1리 비버 이야~~ [내부링크]

> 이번 주의 저스틴 비버::▷, 유튜브 다큐멘터리"Justin Bieber:Seasons"를 유출 ▷ 새 앨범에 대한 정보=제목:"Change"/발매할까:2월 하나 4개=발렌타인 데이/새 앨범 커버 등도 유출 > 새새 앨범 수록곡 'Ge..

넷플릭스 계정 해킹되다 !! [내부링크]

우리 초등학생 아들은 주스토리 오전이면 평일과 달리 스스로 일찍 일어나 넷플릭스 키즈를 볼 자유를 얻는데 토요일인 오늘 오전 갑자기 로그인이 안 된대요.저런 건 처음부터 겪은 일이라 이해가 안 돼서 계정을..

2020HAPPY NEW YEAR ?? [내부링크]

> 2020년 한달 하루 한가지 글을 적이죠.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첫 9년을 되돌아보면, 다양한 모이면 다양한 곳에서 새로 만자인 인연이 된 사람들이 정말 많은 나이인 것 같습니다. 한 살, 한..

[User Content] BTS Jimin was featured in two different international shows on the same day! 확인 [내부링크]

[User Content]BTS Jimin was featured in two different international shows on the same day!https://t.co/kS6ycITx6S https://t.co/SKCp52odYs > > #bts지민 #방탄지민 #Jimin #JIMIN #지민 #방탄소년단지민 #..

모빌리티 서비스의 미래 MaaS 확인 [내부링크]

자동차 산업은 현재 큰 변천 시기를 뒤늦게 신고하고 있습니다.그러면, 신자동차 산업의 변천은 자동차 분야에 한정되지 않고, 우리의 생활 전반에 영향을 미칩니다.자동차 산업은 가장 많은 하나의 지위를 제공하..

넷플릭스 미드 추천, 다크(dark) ~처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딸기차입니다.당일날 Netflix Mids 추천은 Dark라는 작품입니다.사실 미드가 아니라 독일 드라마예요.독일에서 일어나는 사건이에요. > 독 1의 한 평화로운 마을에서 한 이야기가 실종됩니다.아내..

김건모 장지연 재혼 루머,오빠 주몽 장희웅 배우,아빠 장욱조 히트곡 볼께요 [내부링크]

김건모의 배우자, 부인 장지연의 집에 대해 아래 글을 통해 확인합니다. >

박서준 권정부 '이태원클라쓰' 시청률 5.3% 대박 [내부링크]

> 웹툰을 원작으로 항이테우오은쿨라스이 2번에서 시청률 5.3퍼센트를 기록했다.최근에는 인기 웹툰, 웹소설을 드라마, 영화화가 대세를 이루고 있는 것 같다. > 기위의 독자로부터의 작품성은 검증되었기 때문이..

[공식]BTS 제이홉 생하나 맞은 팬들, 벽화 이벤트·기아대책 1300만원 기부 !! [내부링크]

[공식]BTS#지에이호프#생일. 맞은#팬,#벽화#행사·기아 대책#일 300만원#기부 그룹 방탄 소년단(BTS)지에이호프(본명 쵸은호속·26)의 생일을 맞아 팬들이 후원금을 모으고 구호 단체에 기부했다고 한다.일 8일 국..

넷플릭스추천미드-12몽키즈 대박이네 [내부링크]

잠시 미드방황했다가 예고편을 보고 관심있는 이 스토리로 바로 시청 > 지금은 시즌 1:2회 시청 중이지만, 완전히 집중해서 본 2편에서는 북한도 그와잉왓달.. 정말 좀 슴오라눙지 대사를 듣는 것은 약간..

가수 주(joo) 과거와 변함없는 외모 대박이에요.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당일은 날씨가 좋아서 일을 하다가 뛰쳐나가고 싶은 충동을 느낄 정도로 봄 날씨가 사무실 안에서도 느껴졌습니다.매일 반복되는 업무 때문에 힘든 하루 점심 때 하던 가령을 듣는 음악 한..

자율주행 모빌리티 국제컨퍼런스 개최!! 정보 [내부링크]

자율주행 모빌리티 국제컨퍼런스(Smart Mobility Conference Sejong)는 국내외 자율주행 동향 및 우수사례 등 참가자간 정보제공 및 교류의 장을 마련함으로써 자율주행에 대한 대국민 홍보 및 중견기업의 경쟁력..

트롯가수 장윤정 니트 DINT 딘트 THIERS 귀걸이 쏘리투머치러브 블라우스 올리브데올리브 후드 맨투맨 티셔츠 패션 대박 [내부링크]

미 > 미스트로트 장윤정 패션의 화려한 니트가 눈에 들어오는데 어떤 건지 궁금했어요. 파티 룩으로도 손색없을 만큼 예뻤는데 찾아보니 딘트 DINT 니트 라운드 넥에 어깨까지 닿는 큐빅 장식이 포인트, 럭셔리한..

[영화리뷰] 헬싱글란드는 요지경_미드소마 (스포有) 볼께요 [내부링크]

> 7월 191 8시 30분 프로듀스 X 101스타 십 엔터테인먼트 스프그와은셍캉밍히 투표하세요. > 내 주변에서는 공포영화나 스릴러영화를 나쁘지 않은 사람이 드물다. 학교 다닐 때는 어떻게든 모여서 만나곤 했지만..

20하나8 미리보는 서울교통…자율주행차, 전기버스, 나인봇 봅시다 [내부링크]

> > 자율 주행 자동차 테스트베드, 퍼스널 모 빌러티의 모델 지구 추진 서울시는 폐쇄형 공간이 아닌 실제 도로 공간에 모델 지구를 만들어 완전 자율 주행(4단계 고도 자동화)기술 시험대로 삼을 예정이다.이는..

EBS 보니하니 박동근 최영수 미성년 진행자 채연에게 폭행 리스테린 막내용 의혹시 !! [내부링크]

> 하나 2월 하나 0하나 EBS한개 이야기 프로그램 하니 유투브 생방송에서 열린 하나이라고 하는데요. 보니허니라는 프로는 이 프로그램의 진행자가 지난번의 유행을 이어받아 드라마에 출연하는 등 아이뿐만 아..

##0첫.첫3[키이스트]엔터테이먼트 관련주/BTS관련주/중한국한령 해제 관련주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 대표입니다. 항상 그랬듯이 트레이딩 매매일지입니다. > 중국의 국한된 방울(한한령 한류 제한령)해제의 기대감 등에 힘입어 일 3일 개장 직후부터 엔터테인먼트 관련주가 강세를 보이고 있다.http..

‘더 넓은 면적, 더 분명한 감지’를 위한 자율주행자동차 센서의 규제완화 이야~~ [내부링크]

> 지난 달 3쵸쯔쵸쯔 20최초 7서울 모터쇼가 화려한 막을 올린 중심형 자동차와 친환경 자동차 등을 둘러보기 위한 사람들의 발 골 sound이 끊이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 자율주행차에 대한 관심이..

넷플릭스 8월의 미드 추천 '마뒤 세크리터리 Madam Secretary' 이야… [내부링크]

> 마다 소음 세크리터리 "Madam Secretary"는 넷플릭스 제작의 미드가 아닌 CBS작품이었다. 대한민국 넷플릭스에 서비스된 지 얼마 안 된 것 같다. CIA 출신이었던 주인공 엘리자베스는 국무장관 자리에 있다가 돌..

정왕동 공장 & 사무실 시화공단 초인접 최근축 최애초단 비싸질 몸 값! 좋네요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좋은 하루 되고 있습니까? 점점 따뜻해지는 날씨에 출근해서 환기하려고 사무실 창문을 열어놓으면 따뜻한 기원에 낮부터 기분 좋은 최신이네요. 하지만... 《코로 자신의 바이러스 사태 때문..

BTS 굿즈 페르소자신 앨범 덕질 이야~~ [내부링크]

#를 질#BTS#방탄#방탄 소년단#bts를 질#bts제품#굿즈#페르소나 방탄 닥터 질 입문용으로#빅 히트 샵에서 구입한 Map of the soul:persona의 앨범 하나~4중 랜덤 1을 주문하고 김 1 받았습니다.https://m.ibighi..

넷플릭스 오류코드 ui-800-3 해결 비결 3가지 !! [내부링크]

이번의 포스팅은 넷플릭스 에러 코드 ui-800-3해결의 노하우를 소개 드릴게요. 이 전 동백꽃 필 무렵이 40부작으로 종료되었습니다.띄엄띄엄 봤는데 되게 재밌더라고요.따라서 마지막 회는 보지 않고 메인 스토..

[Ford] 자율주행차, 신호를 통한 의사(intentions) 표시에 대한 흔히 제안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자율주행차 엔지니어는 자율주행차가 다른 도로 사용자를 피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 이후의 단계는 자율주행차가 보행자, 자전거 운전자, 사람의 운전자에게 그들의 의사를 알림으로써 이러한 상호작용..

고혈압에 좋은 맛있는음식 골라 모은 팁! 좋은정보 [내부링크]

> 성인 질환이자 생활 질환이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찾아오고 크게 신경 쓰지 않는 '고혈압'이 두려운 이유는 합병증을 유발하기 때문입니다.고혈압의 합병증으로는 뇌졸중, 신부전 등 전신에 걸쳐 다양한 본인타..

이별의 통증 감정이 다쳐서 Feat. Crown J 음악 듣기 가사 가수 자신비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핸시날은과인비씨가불렀던음악에대해서소개하려고합니다. 과인비 씨가 부르신 음악 중에 내 심정을 한번 뒤흔든 음악입니다. 그 음악은 바로 이 음악입니다!! 제가 이 음악을 들은 건 정이예기 이..

[유아스하키][바이저]AVISION AHEAD ELITE COMBO MASK BLACK 후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하키 원숭이에서 주문하고 뒷받침은 발기한 것에!3주 만에 도착한 것 같다(';ω;`) > 안전포장 ヤ 해체 후!!! 두근두근 > 예쁘다... 사실 클리어 컬러로 구입하고 싶었는데, 바로 품절 맞춰서 그 자신 무난한 블..

부산 축농증, 입 짠내 원인하나 수도!? 짱이네 [내부링크]

축농증, 입 냄새의 원인 1수도!?[부산코축농증 치료&수술병원:삼성메디이비인후과] > 《박경원 원장 선생님, 김 1포인트! 축농증이 있는 환자는 노란코가 쓸개로 옮겨져 짠내가 나고 비막막힘으로 숨을 쉬면 입안..

임성민 아나쁘지않아운서 나쁘지않아이 남편 마이클엉거 자녀 결혼 과거 !! [내부링크]

[임성민과사 졸업사진 가족 출산 별거] > 아나운서 출신인 임성민이 교양 프로그램 휴먼다큐인이 좋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뉴욕 브로드웨이 유학의 일상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임성민은 지금도 따뜻할 때 얼굴과..

넷플리스 미드 추천 :: 지정생존자 시즌일(De 대박 [내부링크]

정치 미드 추천 지정 생존자 시즌 1개 최근 국내에서도 리메이크된 미드지정 생존자 시즌일(Designated Survivor Season일)의 후기다. > 편성:미국 ABC/방영:2016.09.21~2017.05.17(방송 종료)21부작/시리즈:..

알레르기검사로 호흡 확인 [내부링크]

>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은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습니다.알레르기는 우리 몸의 면역 체계가 알레르기 유발 항원에 반응하며 지나치게 항원 항체 반응을 보이는 것을 통칭하는 것에 우리 나라 신라의 성인의 약 하..

요양보호사 자격증 확인 [내부링크]

취업에 필요한 자격증을 따고 싶습니다만, 경제적 취약계층을 위한 무료 직업훈련과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요양보호사 자격증 취득을 원하시면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 신청 대상 만 35세 이상 65세 미만의 강..

지진시 대피요령 by 기 알아봐요 [내부링크]

이제 우리 정부도 지진과 무관하지 않은 것 같네요.. 곳곳이 작은 피해 소식이 계속 나오고 있습니다.여진이 없기를 바래요.대피 요령을 미리 숙지해 두고, 만약을 위해 > > > > 기상청 홈페이지에 지진 화산 대피..

고혈압(hypertension) : 개요, 정의, 기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올바른 의학조사소입니다.김 1소개하는 콘텐츠는 스마트 1차 진료 매뉴얼 2판(물증 편)vol 1Part 05, 심혈관 2장, 심혈관 증상/징후/질환에 있는 Topic 04고혈압에 관한 내용임. 가장 먼저 Part..

어머니꿈해몽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노씨는 어머니의 꿈을 꿔봅니다. > 남자가 엄마와 걷는 꿈, 무엇 하나를 놓고 혼란에 휩싸이는 것을 나쁘지 않고 손에 쥔 꿈입니다. 도덕관을 상징하는 것으로 양심과 이득 사이에서 느끼게 된다..

공무원소리주운전 정보 [내부링크]

공무원 소리주 운전 적발시 대처비결은? > 위기는 불의의 시기에 찾아옵니다. 특히 본인만 조심하는 게 아니라 모두가 함께 조심하는 운전의 경우 정신상태에서 사고가 날 수 있기 때문에 더 조심하는 것이 좋지만..

중랑구 기침 감기몸살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365백세 한의원 쑹 원장입니다.갑자기 날씨가 추워지고, 기침과 감기로 고통 받는 환자들이 많이 계십니다.멋을 부리고, 목 보온은 항상 신경써서 감기 걸리지 마시기 바랍니다.감기의 단계별 증상과..

넷플릭스 DC <타이 정보 [내부링크]

> 배트맨 사이드 킥로빈, 동물로 변하는 비스트보이, 악마의 딸 레이번, 타마랑 행성의 스타 파이어 셀로게 히어로들이 만나 셀로게 팀을 구성했습니다.넷플릭스 오리지널 <타이탄>으로 활약하네요.

[옥련동한의원] 쇼그렌증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옥련의원 원장 안세순이라고 합니다. 당 1은 쇼그렌 증후군의 한방 치료의 치료 사례를 들어 봅니다. 얼마전에는 쇼그렌 증후군에 관한 한의학논문을 올려드렸는데.. 당 1은 중국 난징 중의약 대..

공인중개사 자격증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본 포스팅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게시물을 재가공해서 만들었습니다.이후 준비로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으시죠? 저도 한 회사를 다니면서 은퇴 후를 자연스럽게 의견을 나누게 되었..

하얀소나무] 대구비누공방 일월 수제비누창업반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 흰색 소 나쁘지 않아. :) 2020년 새해가 되고 이미 2개네요.새해에는 모두 잘 맞이해 주신 나쁘지 않습니다.새해가 되어 새로운 것을 다짐하고, 계획을 새롭게 하여 한 해를 시작합니다.올해부터는 비누..

송가인 자신이 인스타 와~~ [내부링크]

> 송가인이여~라고 전라도에서 탑을 찍어서 이미 전국에서 탑을 찍었다 미스트로트가수입니다.노래를너무잘해서깜짝놀랄실력을가졌어요.원래국악전공자라목소리가많이뚫린것같아요.노래를 잘 하는 것 같아요. ..

치매 인지훈련 확인 [내부링크]

사고능력은치매노인들이일상생활을수행하면서문제가닥쳤을때여러정보를판단하고문제를해결하는능력을스토리할것이다. 연상한다, 판단한다, 정보 해석한다 등이 사고 능력에 포함됩니다.사고능력은 넓은 의미에서는..

넷플릭스 [동시자막,통합자막 볼께요 [내부링크]

> 나는 영어에 관련된 학과를 나쁘지 않아!다 보면 열정이 달아오른 시기에는 영화는 무조건 영어 자막으로만 끝낼 거라는 생각에 영화로 듣기 공부를 높이려고 했죠! 늘지는 않고 그냥 영화만 보게 됐네요. 그쪽..

[넷플릭스 영화&드라마] 미드 '플래쉬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여러분! 항상 그랬지만 약속한 대로 넷플릭스 콘텐츠 추천을 이제 하고 돌아왔습니다 어제 추천한 아이로우의 주인공 올리버 퀸은 저스티스 리그의 하나원에서 미드플래시(Flash)에도 자주 등장한다..

'우주굴기' 中, 태양계 알아봐요 [내부링크]

반도 항천 과기 집단 공사, 2030년부터 인간의 거주 가능 행성 탐사 추진 > 차이 나이 와서 2030년부터 태양계와 멀지 않은 우주에서 인류가 정착할 수 있는 새로운 행성을 찾는 야심찬 프로젝트를 추진합니다...

목에 멍울 만져진다면? 갑 확인 [내부링크]

> 갑상선에 생긴 설령을 갑상선 결절이라고 하며, 양성과 악성으로 과인화하게 됩니다. 악성결절은 갑상샘암으로 불리고 갑상샘암은 비교적 진행이 느려 선인암으로 불리는데, 전이가 된 경우에는 생명에 지장을..

갑상선암 수술 후 방사성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장난입니다.나 작년 1월 하루에 갑상선 암에서 전 절제 수술을 받고 현재도 휴직 중임을 아시죠.아내 소리건이란 말을 들었을 때 당신은 당황해서 아는 것이 아무것도 없고, 여기저기서 귀동문 & 인터..

분당 미금 리지안 안과에 !! [내부링크]

내가 집에 자주 갈 때쯤~ 아빠는 눈이 침침해서 안보인다고 하셨다.나쁘지 않아도 게임니다를 많이 해서 눈이 조금 피곤하고 잘 보이지 않는 것 같았는데 아버지의 이 말을 들어보니 그런 수준은 아닌 것 같았다...

티비 시청률은 어떻게 봐봐요 [내부링크]

> 유투브와 같은 동영상 플랫폼이 발전하면서, 과거보다 TV 시청 시간이 많이 줄었고, 게다가 인터넷에 클립 형태의 짧은 영상이 올라오기 때문에, 긴 시간 동안 TV를 볼 이유도 없어졌고, 시각에 맞춰 본 방사수..

레본인타키의 계략의 부적. 와우 클래식 ~~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reallysoul/221635016477 > 레자 싱 타키의 계략의 부적, 오리지널 시절 자신의 최고 아이템... 액티브 장신구이다, 쿠르 시간 현재 인터넷을 다음 지고 보면 3분이 되고 있..

카이로프락틱 척추교정 : 강남 청담 매 이야~~ [내부링크]

척추는 생명이었다. 아직 많이 나쁘진 않지만.. 몸의 기둥 역할을 다하고 죽을 때까지 아프지 않고 사는 것이 목표였지만 사무실 책상에 오래 앉지 않기 때문에 스마트폰을 너무 많이 하다 보니 나쁘지 않아도 눈..

만성 콩팥병(Chronic Kidney Disease): 원인(Uremic Syndrome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벌룬의학연구소 입니다.오항 것 같지만, 콘텐츠는 Master KMLE 06권. 신장요로/감염본에 있는 과목 신장 요도 Topic 04. 신장 병리 뷰 0하나. 만성 신장병(Chronic Kidney Disease)편을 말합니다.리..

넷플릭스 영어공부 | The k저녁 before christmas 크리스 볼까요 [내부링크]

> 크리스마스에는 크리스마스다운 영화를 볼 만큼 분위기를 내는 것도 없다.유 츄ー브송쵸은룰 볼 때마다 인터넷 후릿크스송쵸은카 나왔는데, 한 집안 The knight before christmas 평점에서 가2점(웃음) 그래도..

[넷플릭스] 러브데스로봇 볼까요 [내부링크]

> 러브 데스&로봇-구원의 손 하나 하나의 에피소드)Love, Death&Robots-Helping Hand(하나 0분)#러브 데스 로봇. 구원의 손길#리뷰이다 이다. 잔인한 장면이 나쁘지 않은데 그 부분에서 보는 사람도 정신적인 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