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76-6955의 등록된 링크

 476-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2건입니다.

2019년 포토종스튜디오 기획공연 및 소리악대학 행사,졸업연주회 촬영 연혁 [내부링크]

게임 2019년 기획 공연 촬영] 게임 20하나 9년 소리액 대학 촬영] 게임 2019년 연주자 프로필과 기타 촬영] > 포토존스튜디오http://www.photojong.com

배우 한지민, 영화제 시상식에서 빛난 콜라보토리 점퍼 원피스 [내부링크]

> 배우 한지민씨가 한국영화제작가협회상에서 수여하는 여우주연상을 수상했습니다.시상식에서 디자이너의 브랜드 콜라보토리 V 점퍼 원피스를 착용했습니다. > 단정하면서도 콜라보토리 특유의 스타일리쉬함이..

약국 손목보호대 :: 건초염과 터널증후군 재발에는 휴식이 답 [내부링크]

> 병원과 약국에서 닥터메드 손목 보호대를 처방받고 진통제 소염제를 가져오는 길.결미손목터널증후군인줄 알았던 괜찮은 손목건초염 재발이라고 하는^.ᅲ.....이거 입시미술할 때 생겼는데....회사를 다니면서..

현대기아자동차 조사개발, 쏘울 EV 자율주차(자율주행) 기술 최초 공개 [내부링크]

> 운전자의 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운전을 돕기 위한 다양한 자율주행 기술을 개발하고 있는 현대기아자동차. 다양한 자율 주행 기술 중에 1반 운전자들에게 가장 유용한 기술로 주차는 시스템을 이야기 할 수 있는..

혈액종양내과 ‘였던’ 간호사가 내용하는 [ 상대정맥증후군 ] #44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 1의 포스팅은 폐 암 환자에 드물게 있지만 알고는 두어야 할 응급 간호다. > SVC syndrome=상대정맥증후군 상대정맥의 위치는 순환감정 분야에서 본인의 심장 분야에서 해부학적으로 배운 기억이 있..

[방탄소년단 정국] 30첫 정국 챌린지 한번에 절반 해치우기잼 좋네요 [내부링크]

> > Day1쵸은국을 나쁘지 않게 된 계기나 이유 쵸소움에는 정국이 잘생기고 나쁘지 않았고, 나쁘지 않게 된 댐-러는 정국이 무대 위 모습이 당싱무 좋은 정국이 성격도 내가 가지고 있지 않았던 것이 많..

[기사] 방탄소년단, 美 '빌보드 200' 9주 연속 차트인…RM 'mono.' 차트 진입............... BTS 좋네요 [내부링크]

> > > > ..........................RM'mono.'홍보 없이 21전에 발매와 고지하고 색소폰 르에 무료 sound원인으로 배포했지만 우에랑도우은이도우루이 RM의 노력에 보답하면 아인 테유은쥬에서 유료로 알아내... 2..

BTS 방탄소년단 지민 남친짤 배경화면 공유 좋은정보 [내부링크]

저장시에 공감 부탁드립니다! 방탄소년단/방탄소년단 지민/방탄소년단 지민 백그라운드/방탄소년단 백그라운드/방탄소년단 백그라운드/박지민 백그라운드/지민 백그라운드/지민 백그라운드/지민 백그라운드/지민..

[방탄소년단] 20일9년 한 해 동안 아주매우난 기록 보유... 20일9 스포티파이 K-팝 스트리밍 일위 ‘작은 것들을 위한 시’ (해외매체 빌보드 기사전문) ~처럼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김 조남준#김석진#민윤기#쵸은호속#박민지#김태형#전 쵸은국#BTS#RM.Jin#Suga#Jhope#Jimin#Taehyung#Jungkook#빌보드#Billboard#스포티 파이#Spotify#아미#ARMY.SpotifyWrapped#wrapped# 기쁩니다#To..

우산은 요즘 쇼성인 가요베스트 보는중~어머니 매하나 뮤직만 틀어놓고 안 지겹나쁘지않아? 신유 젤 괜찮아한 어머니생각 난다.(tv조선 미스트롯 시청률상승가도 ,jtbc시청률은 하락기조) 볼.. [내부링크]

> 엄마. 이제 지겹지도 않고 나쁘지 않아요.드라마도 보고 이것저것 보는게 좋지 않아?이렇게 얘기할 때마다 엄마는 늘 그랬던 것처럼. > 두 중국에서 처음이다.소리악이 아니면 불교방송도 도대체 이해할 수..

펭수얼굴, 펭수정체 없다면서 갑자기 얼굴유출? 이야~~ [내부링크]

> 펭하!! 친숙한 인사법이죠?요즘 유행하는 캐릭터 '펜스'가 인사하는 인사법인데요, 요즘 유행하는 인사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위에 보이는 사진 캐릭터가 누르고 있다 요즘 유행어입니다. 이 캐릭터를 모르면..

프랑스 아코르호텔 아레자신(AccorHotels Arena) 트윗... BTS Army 금일 정내용 굉장했어요! #BTSPARIS ................ 방탄소년단 볼까요 [내부링크]

> > > > > > #BTSPARISBTS ArmyS you've been awesome today! > Thank you for creating a great atmosphere around@AccorH_Arena > Can't wait to enjoy the show tonight! > #BTS PARIS BTS Army오늘 전 이야기..

넷플릭스추천 JTBC 금토드라마 :: <초콜릿> 7화 줄거리 !! [내부링크]

반값습니다, 뜯리에요 오늘은 드라마 초콜릿 7화문을 쓰지.저는 넷플릭스를 통해서 <드라마 초콜릿>을 보고 있습니다 > > 어머니의 기일을 기리고 차영의 생일을 축하하는 자리. 미묘한 감정이 싹트다 > > 당시..

[ 방탄소년단 진 ] 141201 BTS TWITTER UPDATED 확인 [내부링크]

20141201 BTS TWITTER UPDATED"진상~노 힘 잘 생겼습니다 v" > 완전 사랑해습니다 ×하나 204 #방탄소년단진 #진 #방탄진 #김석진 #JIN #SEOKJIN #KimSeokjin #BTSJIN

넷플릭스 <수호자> 티저예고편 이야… [내부링크]

> 넷플릭스가 요즘 열성적이네요. 이번에는 좀 보기 힘든 터키산 드라마 수호자의 티저 예고편입니다.고대 비밀결사인 주인공 하칸의 활약을 그린 드라마입니다.넷플릭스가 제작 지원을 맡은 터키 드라마인데 한..

다가오는 가을 정규 시즌 미리보기 : 8~90년대 인기 드라마들의 부활! ?? [내부링크]

5월 셋째주, 뉴욕에서 열리는 오프 프통토우 낮에는 지묘은파 방송국이 자사의 신작 라인 업과 주간 드라마 편성 등 대략적인 하나 연 일정을 발표할 뿐만 아니라 드라마 출연 배우들이 언론과의 인터뷰 등을 통해..

'과인홀로산다' 기안84, BTS 정국 스타일 한복 입었다…"팬이라서" ?? [내부링크]

양털 가만히가 입고 핫한 버린 기안 84님도, 꿈 잘 어울립니다 겁, 속보 외국에서도 게으르다 > > > > > > > > 이제 1벌만이 아닙니다 죠은국는 한번 다른 지역별로 사는. > > > > > > > 여기도 ᄏᄏᄏ > 일..

[홀딱바나나] 성에 대해 공부할 수 있는 넷플릭스 추천작 Top 4 !! [내부링크]

안녕? 후련하지 않아.나쁘지 않아요. 이번 주 이 말 뭐 할까 고민하는 커플에게 같이 보면서 성에 대해 공부까지 할 수 있는 넷플릭스 추천작 소개!! > > > 오티스는 10대 아웃사이더 소년이 성 상후(후의 사잉옴..

(주)데상트 코리아 신입사원 공개채용 봅시다 [내부링크]

> > 1. 지원 자격과 국내외 4년제 대학 졸업 계획자 및 키 조르반 오프자 2. 군 발도우시-신입 기준:인턴(월 200)-신입 대졸 초입니다 연봉(2019년 기준 군필 4200/미완료 4100-교통 통신비, 복리 후생비는 별도)..

평창 알펜시아 고기집 돼지갈비 돼지불백 LA갈비찜 맛집 솔봉갈비 이야~~ [내부링크]

평창 알펜시아 고깃집 돼지 갈비 돼지 푸 LA갈비 찜의 음식 솔 미네 갈비 작년 첫 2월 어느 날, 아들과 조카들이 평창 알파인 시 스키장으로 하고 솔봉 갈비 직접 신문도 만자의 신고 맛있는 고기도..

부안세계스카우트잼버리 야영지 방탄소년단(BTS) 음악비디오 새만금 촬영장에 가보다 ㆍ ?? [내부링크]

> 2023년 8월 11에서 121까지 새만금 부안 지상 1원에서 제25회 부안 세계 스카우트 잼버리 대회가 열리는 이곳에는 세계적인 그룹 방탄 소년단이 빌보드 음악 어워드가 발표한 차드 소셜 50에서 120주 연속 1..

좋은 건 더 크게! 넷플릭스 tv로 보기 와~~ [내부링크]

주이 말씀 잘 보내고 있나요?밖에는 과인마스크의 우한폐렴, 신종 콜로그아인 바이러스가 퍼져 있어 사람이 밀집한 곳은 방문하기 어렵습니다. 그럴 때 집에서 주로 넷플릭스를 즐겨 봐요.작은 스마트폰에서 태블..

GTA5인생전부 매댁있는 서버 루자신 즐기기 직업 목수편 좋구만 [내부링크]

기쁩니다 GTA5, 루나 서버 펙션골도우뭉 조직의 회장을 맡고 있는 별명 TATTOO인 것!!!!당하고도 재미 있고, 루나 서버를 소개하려고 왔습니다. (웃음)에서도 소개하는 직업은 곧바로 목수에요!파이브 엠을 아직..

미스 트롯 시청률- 홍자, 송가인, 지원이, 공소원, 정미애에 반해버렸어요 ^^* 봅시다 [내부링크]

> 아~~ 연예인에 대해서는 글을 거의 쓰지 않는 제가 요즘 빠져있는 프로그램은 미스트로트 입니다.트로트를 좋아하는 것도 아니고 서바이벌 프로그램도 많다보니 피로감도 있는데. 미스트로트 시청률이 하나.9퍼..

유튜브 수익창출 조건과 구글아이드센스 가입 PIN 번호 입력 알아봐요 [내부링크]

> 유튜브 구독자 수가 한, 000명을 넘어 구독 총 때 로이 4,000대 테러가 넘어서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는 것. 이제 아시겠죠?저는 작년 4월에 구독자 천명을 넘어섰다는 구글 메일을 받게 됩니다.유튜브를 시작..

[대구파이썬학원] 파이썬/딥러닝 활용 자율주행자동차 ADAS개발 실무 확인 [내부링크]

> 대구파이선 학원을 찾으세요?대구에 국비 지원의 무료 교육 한국 IT교육원에서 파이썬/딥-러닝을 활용한 자율 주행 자동차 ADAS개발 실무 과정을 통해서 교육비와 국비 지원을 받고 IT인재가 되어 주세요!고용..

[결혼섭취회] 개그맨 정성호 프로필 확인 [내부링크]

> 코미디언 정성호 씨는 MBC공채 9기 개그맨으로 데뷔했고, 8년이란 오랜 세월 동안 무묘은 생각 하루를 해2006년'쥬용아'이란 코 그대로 스타덤에 오르게 합니다. 유쾌한 입후와 각종 성대모사 및 얼굴모사로 전..

<방탄소년단> 새 앨범 <페르소나> 전세계를 강타하다. BTS 신드럼, 새로운 문화 창조. 소music을 너머 경제 경영 조사대상. 걸어 다니는 NGO, 걸어다니는 큰기업? 정보 [내부링크]

방탄을 이야기한 20하나 9년 4월 하나 2개 유 주 루도에은알밤페루소 본인의 모티브가 된 영혼의 지도(Map of Persona)저자 말레이 스타인 박사(Marry Stein)은 방탄에 대해서 이기심의 다른 측면인 그림자를..

코로과인 바이러스 대한민국 위 험.지상 확인하기. ~~ [내부링크]

김 1은 현재 자기 괜찮다고에 비상이 떨어진 코로 나쁘지 않고 바이러스를 확인하고자 합니다. 차이나에서 신종 콜록콜록 나쁘지 않아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한 사망자와 확진자가 폭발적으로 늘었습니다.차이나..

골반틀어짐교정에 좋은 닥터웰 웰비스 골반마사지기 송가인안마기# !! [내부링크]

> 송가인도 사용할 것입니다, 송가인 안마기 닥터 웰비스 마사지 기계가 있습니다.요즘 너무 핫한 송가인 씨가 모델로 발탁된 것 같네요, 저 어릴 때부터 골반이 어긋나 있어요, 맞아요. 다 보면 자세도 곧지 않고..

넷플릭스의 포스트 묵시록 [IO]의 예고편 봅시다 [내부링크]

[버드박스] 이후 넷플릭스 영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넷플릭스를 조금 중지했어요.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어서 집에서 한가한 영화를 보는 것이 쉽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동안 호기심..

gta5 파이브엠 라이언 서버 하는법 정보 [내부링크]

#신생 서버#인생 모두#라이언 서버 우선 gta5와 fiveM이 있어야 가능하기 때문에 설치해야 하는 게이야 이 실행됩니다.fiveM을 설치하고 싶다면, https://fivem.net/ 사이트에서 접속하면 화살표를 눌러 다운로..

가수 거미 노래 (벗라도 될걸 그랬어) / 태양의 후예 OST (You Are My Everything) 가사 짱이네 [내부링크]

키위야 너는 편하니까 웃고 인사할 만큼 그렇게 나쁘지 않아, 너의 곁에 있는 사람을 소개할 정도로 참을 수 없어. 계속 울고 싶은데 내 옆이 아닌 자리에 너를 보고 있는 게 왜 행복할까?다 잊고 다른 사람 만나..

어린이 편도염, 기관지염 고열 증이얘기 싫다 .... 이야~~ [내부링크]

요즘 저희동네는 수족구가 유행하나봐요.수족구 발병 소식이 주위에서 들려와 지난해까지만 해도 어린이집에 보내지 않아서인지 전염병에 대한 공포감이랄까. 사실 아무 생각 없었는데 애들 집에 보내고, 나쁘지..

MOS? master?(What the,,,??) / 모스전문의란?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한시은 여러분께 모스? 가 뭔지 알려주려고 합니까? 이런거야? 이야~ > MOS란 Microsoft office specialist를 말합니다.이렇게 풀어봐도 어떤 이야기인지 알 수 없으니 간단히 예기해서 마이크로소..

QR코드 스캔하는법 바 정보 [내부링크]

QR코드 검사 방법, 바코드 인식 네이버 앱에서 > > 이번 포스팅은 QR코드 스캔하는 방법에 대해 작성해 보려고 한다. 다양한 앱이 QR코드 스캔 기능을 제공하지만 개인적으로 네이버 앱이 가장 효율성이 좋다는 견..

[넷플릭스 후기] 너희의 봐봐요 [내부링크]

드디어 시즌 2가 나온 당신의 모든 것.크리스마스보다 기다렸다 하나 2월 26하나에 나섰는데 그 후 일 하나 0이야기를 다 봤다 뉴욕에서 LA에 이동한 남 상주 뉴욕과 LA는 거짓 없이 분위기 차이 완전 남자!!시즌..

갑상선암에 좋은 소리식, 봅시다 [내부링크]

> 갑상선은 내분비기관의 하과인으로서 갑상샘 호르몬을 생산, 저장해 두었다가 필요할 때 혈액으로 내보내는 하나를 한다. 갑상선 호르몬은 사람에게 없어서는 안 되는 물질로 인체의 물질대사를 촉진해 모든..

좋은CCM추천 / CCM가수 리민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원희에게용! 오늘은 오랫만에 구매한 따뜻한 앨범 소개해볼까합니다.:)CCM의 추천도 학영 지난 10/13에 내가 그에은츄은 서울은 CCM가수'리밍'의 정규 1집 앨범이 발매되었습니다 바로 득템한 sound..

태양계의 '엄마구 이야~~ [내부링크]

솔(SOL): 태양과 행성의 열망, 태양계의 모운, 네이트의 더 극적인 광경을 보고싶다면 궁수자리 옆 뱀자리에 있는 독수리 성운을 추천합니다. 지구에서 6,500광년 떨어진 와시 성운에는 우주진과 기체가 기둥처럼..

아동발달전문지도사가 되기 위한 자 볼께요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거의 매일 날씨가 맑지 않아 비오듯 흐립니다. 그래서인지 더 추워지고 점심은 모두 맛있게 드셨나요? > 저는 심정와인교육 특히 아동발달에 관심이 있습니다.그리고 책이 과인의 관련 자료를..

【편도염에 좋은 소리식】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뉴트리킹입니다: 하나는 편도염 완화에 효과적인 소식 8가지를 소개하려고 왔습니다. 이 작은 음식들은 목 건강에 좋지 않은 사람에게도 좋고 편도염이 있는 사람에게도 효과가 있습니다. 저도 목의..

볼보 XC60 펜더와 문 이야… [내부링크]

요즘에 없어서 못 산다는 볼보 XC60이 입고되 옷슴니다. > 이런 모습의 차량이다. > 이 부분이 의문점이 되었습니다. 큰 의문은 아니고 약간 스쳐지나갔지만 어디 잘 안 보이시죠? > 자세히 보니 조금..

고지혈증에 좋은 대박 [내부링크]

여러분은 하루 음식 중 육류를 얼마나 드시나요?저는 세시 세끼 다 먹을 것 같아요. 그래서인지 제 식벽을 조사해보니 건강에 위협이 되는 요소가 많이 들어 있었습니다.무심코 먹은 육류의 비중이 높아지면서 지..

미드에서 가장 많이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하나하나진료, 교통문제입원치료청 다음한의원 대구칠곡점입니다.오항상 그랬던 것처럼은 한의원의 주제에는 잠깐 만나지 않지만 오메리카인이 하나 상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영어 500문장을 갖고..

Beyond Meat (비욘 이야~~ [내부링크]

이 5.6일에 소개한 비욘드 미트가 오죠케 새벽(6.7일)하루 만에+39.35%폭등을 했습니다.종목을 소개 후 약 2. 한 컵(+208%)상승했다. > 이전에 게재한 블로그에서 비욘토미트에 대해 공무하고 음예를 한 "Beyon..

[서포터즈 취재1기] 데이터 시대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SW, 마에스트로 서포터스 제3기 지미효은입니다. 요즘에는 굉장히 흔해진 풍경인데 예전엔 컴퓨터로 영화를 보려면 직접 내려받아야 했거든요. 넷플릭스 왓챠 등 스트리밍 서비스가 상용화된 요..

[자격증] 20일9 컴퓨터활용능력 일급 필 와~~ [내부링크]

시험봐서 역시 보고.. 계속 보고 인생이라니.. (상세) 의 응시 자격:제한 없는 소리 자격의 등급:1급, 2급(2012년도 3급으로 폐지) 시험의 비결:필기, 실기 검정 수수료:필기(17,800원)실기(21,000원)..

갑상선기능항진증 초 정보 [내부링크]

갑자기 피곤함을 느낄 때, 사람들은 대부분 충분한 수면을 취하거나, 불복하여 식사를 잘 챙겨 먹는 등의 방법으로 컨디션을 회복하려고 한다. 이 경우 단순한 피로라면 충분한 휴식으로 증상이 완화되지만, 자도..

개그맨 이상훈이 유튜브를 통해 한달에 중형차값 봅시다 [내부링크]

> 개그맨#이상훈(이 이상의 훈)이#유튜브를 통과 하고,"#1개월에#중형 차 삯#1대분의#수익을 올리는 "이라고 밝혔다.의 이상훈은 29일 방송한 KBS2'해피 투게더 4'를 통해서"최신 방송 활동을 다소 감소하고 유..

김준호섭외 개그콘서트의 탄생을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션입니다.:) 당일은 개그맨 김준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김준호는 한 975년 2월 25일 대전 광역시 서구 가수원동에서 출생하고 업무 995년 연극 배우 일 996년 SBS 5기 공채 개그맨 일 999년 KBS것 4..

넷플릭스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To a 볼까요 [내부링크]

매일 집에 오면 뭐든 보는 게 연습이 되고 있다.자연스럽게 다시 TV를 켜서 볼 것이 없으면 바로 노트북을 연결하는 순서를 밟게 되는데, 이날은 정스토리 볼 것이 없어서 넷플릭스를 켜게 되었습니다.그리고 언니..

심근경색 원인은? 동 볼께요 [내부링크]

우리 몸 구석구석에 혈액을 제공하고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각 기관에 전달하는 기관이 심장이다. 하지만 잘못된 식습관과 체육부족으로 노폐물이 쌓이면 심근경색 위험에 처할 수 있습니다. 심근경색은 혈관 속에..

광주 그다so 좋구만 [내부링크]

> 삶의 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건강을 가장 우선시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과거에는 생활이 힘들었던 만큼 경제적으로 여유를 가지는 것이 우선시 되었지만, 시대가 변함에 따라 여유를 갖게 되었고, 그로 인해..

성인 아스퍼거 증후군, 대인 정보 [내부링크]

대인관계에 어려움을 겪고 사회적, 정서적으로 발달에 사고가 있는 것 같으면 아스페르거 증후군을 의심해볼 필요가 있다. 이는 만성신경정신질환의 일종으로 언어발달과 같이 사회적응능력의 발달이 늦어지는 특..

#송가인크림, 송 좋은정보 [내부링크]

#송가의 달팽이 크림#송가 인자 민경#달팽이 크림#송가의#송가의 팬카페 그 글을 쓴 쿠 팜파스 투 아웃 새 활동의 1환으로, 이에 따라1의 정액 수수료를 받고 있습니다 > 송카인 씨가 현재 광고하고..

1산정형외과 석회화건염 대박이네 [내부링크]

일산 성형 외과, 석회화 건염을 방치 칠로 50어깨까지 발병 > 어깨의 힘줄에 석회가 형성되면 어깨를 만졌을 때의 돌처럼 단단한 무언가가 있습니다.근육이 뭉쳐 있어서 의견할 수 있지만 석회화건염이 원인일 수..

슈나우져 눈질환 /나이 많은 개 눈이 하얗게 변함/반려견 양측성 노령성 성숙 백내장 /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눈이 하얗게 되었습니다.내원한 슈나우저 자식이다.단단하고 단단한 슈나우저--!! > 잘생겼어요~!! ^^ > 눈을 보니 렌즈가 하얗게 변해서 백내장이 의심됩니다. 백내장의 원인은 다양하지만 그..

청주축농증 부비동염 하과 좋은정보 [내부링크]

> 반갑습니다 코,목,귀 질환을 치료해드리는 청주아래본인비인후과 > 감기와 끓는 증상 중에는 시모모토링카비염, 그렇게 축농증이 있습니다.축농증으로 알고 있는 질병이부비동염입니다. > 축농증은 부비..

인공위성 “난 좋구만 [내부링크]

하강상처럼 높이 올라가거나 우주로 날지 않을 수 없는 것들이 있습니다. 바로 지구 밖의 은하계와 태양으로부터 쏟아지는, 높은 에너지 에너지를 가진 입자와 방사선을 총칭해 부르는 우주 방사선이다. "우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