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2-6955의 등록된 링크

 482-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7건입니다.

KT "내년 세종서 5G 자율협력주행 상용 서비스 실증" [내부링크]

> KT가 온 라면 두 솔루션과 레벨 4수준의 완전 자율 주행에 상용화하기 때문에 나 선다.KT는 자율 주행 전문 중소 기업)라면 두 솔루션과 함께 자율 주행 규제 자유 특구로 지정된 세종시'시민 친화적인 도심 공..

델루과인 모든기종 다 있어요 펭하 펭수 케이스 왜여 눈치챙겨 어린이폰 갤럭시 LG X4 20첫9 휴대폰 [내부링크]

기뻐요 항상 좋은 상품만을 소개하려고 노력하는 블로거입니다! 건강이 최고!! 건강을 위해서? 최신과 같은 시국에는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 이 말! 외출하고 돌아가면 꼭 손발 먼저 씻는 거 잊지 마세요..

오컬트영화 끝판왕. 영화 미드소마 리뷰. [내부링크]

> 정스토리야. 보고 싶었어...영화에요. 최신 인생의 낙이 육아를 하면서 아기를 재운다던지... 아니야.(신랑한테 아기 재우라고 맡기고) 나는 방에서 오컬트 영화과 공포영화를 보는 게 그게 그렇게 좋던..

KANG DANIEL SOLO DEBUT HASHTAG EVENT 25th of July-일2.일0 PM KST onwards 너희무과인 멋진 날이에요 신인가수 강다니엘대표님~ [내부링크]

#강 다니엘_25일 6시_뭐 하고#July25Danielk#강 다니엘 오늘 데뷔 축하합니다 > > >

A코드 찬양 CCM 추천 - 주의 옷자락 만지며 (악보) [내부링크]

> 이번 A코드 찬양 CCM 추천곡은 은주 옷자락을 만지며 제가 최근까지 주인이 된 일 왕왕 해놓고 다시 주님 앞에 나빠지지 않아 아들 전체가 되길 바랍니다.제가 주로 등을 돌리고 주님 이외의 왕을 쫓던 모습을..

유행 미드 프렌즈 시즌하나-6 영어 표현 Lose the robe 하루 딱 한 문장 [내부링크]

> Lose the robe 가운칭어 robe 예복, 가운, bathrobe. lose 잃다, 잃어버리다, 지다, 칭구다 > #요즘 유행미드 #미국드라마 #프렌즈 #영어보현 #영어회화 #영어스터디 #영어공부 #공부 #스터디 #youspeakenglish

현대인들이 자주 걸리는 손목터널 증후군, 원인과 치료 비결! [내부링크]

> 경희의 대한의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일을하면서오랜시간책상에앉아컴퓨터를보면서열심히타자를치는현대인들이예전에비해점점많아집니다. 그러나 긴 사무 1에 의해서 손목 터널 증후군에 걸릴 것도 증가..

간에좋은소리식 간이 신경 쓰1때 [내부링크]

> 모 광고에 등장하는 CM송 덕분에 온 국민이 피곤은 떠났기 때문이라고 알고 있는데요. 정작 왜 그러는지, 그렇게 해서 어떤 게 도움이 되고, 뭘 조심해야 하는지 자세한 얘기는 잘 모르고 있었어요. > 설령..

하남시 높은 혈압·당뇨병등록교육센터 국제 당뇨병연맹총회 포스터 논문 전시 [내부링크]

> [경기 시사투데이]하남시, 고혈압, 당뇨병 등록 교육 센터는 올해 2일부터 6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제 당뇨 연맹 총회에 포스터 논문 전시했다고 6일 밝혔다.당뇨병 국제 당뇨 연맹 총회는 전 세계 하..

특정범죄가중처벌등에관한법률위반(위 험운전치상)+(소리주운전)집행유예선고/부천소리주운전변호사/부천형사변호사(소리주운전문제) [내부링크]

처분야기-특정범죄가중처벌등에관한법률위반(위 햄).운전 치상)+도로 교통 법 위반(소리 주운 전)/징역 8월에 집행 유예 2년 및 40대 테러의 준법 운전 강의 수강 명령 선고. 사고 야기-피고인은 사회 초년생으..

[BTS] 방탄소년단 X 펭수 : 200105 골든디스크 비하인드 - GoldenDiscAwards Behind (with BTS) | 자이언트 펭 TV 볼께요 [내부링크]

펜스 대기실에 갔던 정국이랑 태형이 영상 올라왔어요ㅠㅠㅠ 이 1월 5일 골든 디스크 어워드에서 펜스와 방탄 소년단 만났는데, 언젠가 펭티비에 실리겟고니만 기다리면 어제 와왓쟈 자신 펭티비비하잉도 열어..

김나정 비평집 『소설이 시각을 쓰는 법』 이야… [내부링크]

> 활자 중독자 킴나쵸은, 10년 이상 쓴 소설 비표은지프 『 소설이 테테로울의 글쓰기 』 비평은 소설의 '그림자'이다. 소설의 겉모양을 받아쓰고, 그 몸짓에 따라서 움직인다. 해서 소설과 비평은 일신이었다 흔..

가수 바다가 부른 또 다른 매력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BTS) 좋구만 [내부링크]

BTS - 작은 것을 위한 시(Boy With Luv)/cover by BADA youtube BADA official > 가수 바다가 이번에는 BTS의 작은 것을 위한 시를 커버했군요! 유출되기 전부터 두근두근~~ 빨리 만나고 싶어!! ㅋㅋㅋ 7명이..

개그맨겸가수 김철민 폐암 이이야기기 동물 구충제 펜벤다졸 복용 이야~~ [내부링크]

개그맨 겸 가수 김철민 폐 암 이야기기 동물 구충제 펜 벤더 조르반 복용 것 994년 mbc의 공채 5기 개그맨으로 데뷔한 김철민이 > 작년 8월에 갑자기 폐암 말기 결정을 받았는데, > 느닷없이 암선만들고 나쁘진..

자율주행자동차 문제점 무엇이 있을까? 볼께요 [내부링크]

핸들을 잡지 않아도 마음대로 주행하는 자동 발매만 할 수 있다면, 정통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차량입니다.일방적으로상상할수있는자율주행차의사건점에는어떤것이있는지알아봤습니다.세계적으..

가수 장미화 나이 빚 100억 이혼 산마김치 알아봐요 [내부링크]

가수 장미(74)이 이혼 후 생활고를 경험한 한가지 이야기를 공개했습니다. 4개 방송된 KBS한개 TV'낮 마당'에는 장미꽃이 게스트 출연했습니다.장미꽃은 이날 밝은 모습으로 방송에 출연했지만 과거 방송에서는..

시즌하나보다 더 재밌어 미스트롯 송가인 홍자가 선사할 청춘 !! [내부링크]

> 미스트로트 송가 인천 미애, 홍자정 다경, 숙행, 두리, 김소유비, 하유비, 박선영이 하반기에도 전국 각지를 돌며 트로트 열풍을 이어간다. 29한 오후 충북 청주시 전 우오은크, 청주대 속우 문화 스포츄그와..

[방탄소년단] BTS official 트위터 업데이트 20022하나-22 ~~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 official, 트위터 업데이트 200222 > > [#금 하나의 방탄]#BTS on MTV Fresh Out@mtvfreshout#MTVFreshOut#BTS#방탄 소년단#MAP_OF_THE_SOUL_7 [방탄 소년단]BTS official, 트위터 업..

[넷플릭스 영화&드라마] '셔터아하나랜드' 끝까지 긴장을 놓을 수 없는 반전 스릴러 대박 [내부링크]

> 여러분 반갑습니다! 언제나 그랬듯이 넷플릭스 콘텐츠를 추천하기 위해 다른 포스팅으로 돌아왔습니다.언제나 재미있는 콘텐츠를 소개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고 있습니다! > 가장 먼저 소개드릴 넷플릭스 콘텐..

외모도 훈훈 입담도 훈훈! 유행개그맨 허경환 섭외, 개그우먼 장도연 섭외 문의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와이몬입니다. 유기농 매일은 유행하는 개그맨들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많은 개그맨들이 있는데 특히 토크에 강해서 다양한 축제에서 축제공연 mc로 활동하고 있는 장도영과 허경환에 대해 소개해..

sound주운전벌금조회, 처벌 수위 방법 총정리 ?? [내부링크]

당신을 위한 법률 노트 운전을 하다 보면 가끔 여러가지 실수를 할 때가 있어요.예를 들어, 신호 위반이나 과속, 깜박이를 켜지 않고 차선 변경한다는 스토리군요.이런 행위를 할 경우 벌금이나 범칙금 등이 부과..

송가인 어메리카투어 근황 봅시다 [내부링크]

> > > > 사진출처 트로트TV 미스트로트 송 가인 외 초행은 미국 콘서트 LA 공연을 마치고 미국 할리우드 거리를 구경하며 즐겁게 즐기는 모습이 SNS 방송에 유출됐네요. > > > 사진출처 송가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

<아내의 맛 5일회 예고> 송가인, 드디어 정산 받았다! 국민 트로트 퀸, 어머니 위한 효도 풀코스 대 유출! #일 청담동 미슐랭 레스토랑 #2 어머니 옷 쇼핑 #3 용돈 봉투! 이야… [내부링크]

TV CHOSUN 예능<아내의 맛> > 어머니의 어머니로 엄마를 위한 송 송 모낭 데이트!#1쵸은다소움동, 미쉐린 식당#2어머니 옷 쇼핑#3용돈 봉투 > > 송가인이여~!!! '미스트로트' 진으로 뽑힌 후 각종 버라이어..

오랜 때때로 사랑받은 혼성 그룹 섭외/가수 섭외 [코요태/쿨/어반자카파] 알아봐요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YM의 예지몽이다 요즘 가요계를 보면 걸그룹이나 보이그룹은 정이 많지만 혼성그룹은 찾아보기 힘든 것 같아요. > 물론 걸그룹과 보이그룹의 최근 유행에도 자신이 있지만 혼성그룹만이 갖고 있는 soun..

연예인 배우 엄태웅 성폭행 혐의 피소 대박 [내부링크]

현재 모든 사람의 이목을 늘 모으고 있는 엄태웅 씨.현재까지의 정세를 정리해 보았습니다.저도자주보던프로그램의출연자와그아이의아버지가단란한가정을본자로서너무충격적이고정말아니였으면좋겠어요. > 최근 유..

김희진 섭외 미스트롯 8위한 코러스 가수에서 트로트 가수로 활동중이죠 행사 공연 광고 문의 좋네요 [내부링크]

김희진을 소개하겠습니다. > 킴히징 하나 994년 하나 0월 5평생이며 코러스 가수로 활동했었습니다 > TV조선 연예 프로그램 다음날 실수 트로트에 출연했습니다 하나 00명의 예심에서 유미..

구글 아이드센스 핀번호 9주 걸려서 받소음~ 봅시다 [내부링크]

> 티 스토리를 시작하고 보통 놔둬서 얼마 전 구글 애드 센스를 신청하고 약 3주 정도에 첫 0달러를 넘고 핀 번호가 발송됐다는 확인을 핬 슴니다.보통 이르면 2주 늦어지면 한달 정도 걸린다고 해서 언제 오 쟈싱..

이번주 개봉 영화(2월121(수), 2월131(목)): 작은 아씨들, 정직한 후보, 문신을 한 신부님 등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개봉 계획 영화였다 주 개봉한 주요 영화 4개를 봤는데 스페인의 거장 페드로 알모도바르 감독의<페인 앤드 글로리>이 가장 좋았습니다. 좋고 싫고를 떠나 많은 관람객들의 반응이 좋았던 영화는 <새벽 래빗>이었..

[위플리] 'BTS POP-UP : HOUSE OF BTS' 1차~4차 오픈 상품 한정기간 판매 !! [내부링크]

[email protected]하나.하나 6'BTS POP-UP:HOUSE OF BTS'에 보낸 관심에 감사 드리며 하나 다음~4차로 오픈한 상품이 오항상 그랬던 것처럼서 한정 기간 동안 위에 플리를 다시 찾습니다! >..

[뉴스Eda]매불쇼/팟빵오리지널/사입니다헤드라인/사입니다브리핑/뉴스브리핑/뉴스리딩/뉴스대본/성우/아과인운서 이야… [내부링크]

팟 빵 오리지널 하나 위에 빛보의 눙메 1장 1달러 쿰쇼아프도죠크 재미 있는 부르그 무쇼 이번에도 정 영진, 치에욱 두 진행자 쪽에 묻어 가고 영광의 세번째 출연에 다녀왔습니다 > but!이번에는 10...열성이었습..

[영화] 더 보이 Brightburn , Netflix 넷플릭스 추천 영화 추천 좋네요 [내부링크]

더보이 Brightburn이 개봉될 때 이 영화에 대해 상당히 알고 싶었지만, 언젠가 넷플릭스 넷플릭스에 자신이 오기를 기다려서 보지 못했다.(웃음) > 그러다 드디어... 넷플릭스 넷플릭스에 더 보이 Brightburn이 나..

[STEP FOR WATER_희망걷기대회]소중한 사람과 같이 한 소중한 4때때로의 나쁘지않아눔 정보 [내부링크]

[굿 네이버스 x STEP FOR WATER_희망, 걷기 대회] 무슨 닭 6월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더위로 피서객을 맞는 해운대 해수욕장과 여기저기 카페에는 올소움 가득 채운 차가운 소움료를 주문하는 사람들 이처럼 우..

아본인운서 발소리습관 방법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요즘은 자기 PR 시대라서 다른 사람들 앞에서 자기 자신을 표현할 기회가 많다고 생각합니다.이때 자신에 대한 표현은 동작과 표정, 이야기 등으로 하는데, 그 중에서도 이야기는 자신을 표현하고..

자율주행 자동차 원리와 등급 대박이네 [내부링크]

> 4차 산업 혁명의 핵심 분야입니다.자,자율주행자동차.그원리를간단히살펴보겠습니다. 자율 주행 자동차의 원리에는 3단계를 거칩니다.그중 첫 번째가 바로 인식이다. 교통 상황이 나쁘지 않고 운행 환경 등을..

[방탄소년단] 오사카 공연 라이브 스트리밍 예고편 & 공지사항 | BTS JAPAN OFFICIAL FANMEETING VOL.5[MAGIC SHOP] 대박이네 [내부링크]

게임 1시]20하나 9년 하나 2월 하나 4 1(토)하나 7:30※인터넷 스트리밍의 생전달합니다. 생송 스타트 시중은, 현지의 상황에 의해 변경되는 일이 있습니다.[판매안내]판매 1정 하나 2월 6 1(금)하나 5:0..

폴스부띠끄 여름 화보에서 엿보는 어비스 한소희 여름 가방 코디 로맨틱하쟈자신~ !! [내부링크]

> 요즘 임잠이나 재미있게 보고 있는 드라마 '어비스어비스'의 주인공 중 한 명인 배우 한소희가 이번에 'Polce Back '하화보'를 촬영했다고 한다.폴 즈 옷가게는 "Life is too short to wear boring bags"라는 슬..

bmw 520d m스포츠 플러스 짱짱할것이다~ 와~~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소비자가 원하는 점을 파악해서 당신에게 추천해줄 차팔이! 기쁜 소식을 가져왔어요. > 차량 재고는 충분해요! 프로모션 좋아요!! 차떼기 비공식 프로모션도 당연히 준비하고 있죠!..

(발매기사)BTS 첫 Japan돔 투어 「BTS 이야… [내부링크]

> BTS최초가 하는 거야 돔 투어"BTS WORLD TOUR LOVE YOUSELF"영상화 BTS의 최초의 돔 투어 도쿄와 후쿠오카 공연 모습을 그 다소움은 라이브 Blu-ray/DVD"BTS WORLD TOUR'LOVE YOURSELF'~JAPAN EDITION~비..

부산가면장수술 :: 가면장의 다양한 종 좋구만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금정구외과 강서담외과 의원입니다. 같은 가면장의 증상이라도 부위에 따라 종류에 따라 여러 가면장에서 나쁘지는 않습니다만.언제나 그랬듯이 칼날은 "부위에 따라 다른" 가면장의 종류에 대해..

슬리핑크림 추천 자민경 송 알아봐요 [내부링크]

슬리핑크림 추천 자공경 군대 PX달팽이크림 대용량 수분폭탄 송가인 크림! photo and write by 제시카 > 저는 트로트가 별로 나쁘진 않은데 미스트로트 송 노래 덕분에 트로트가 안 좋아졌어요. 나이도 어린데..

세종시 편도염 목이 짱이네 [내부링크]

세종시 편도염 목 아프고 아프면? 안녕, 킹 세종 이비인후과야.날씨가 쌀쌀해지면서 목 통증을 호소하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특히 환절기에 나타나는 목 통증의 경우 많은 사람들이 겪는 증상으로 매년 700만명..

50대 주부 하나자리 사 봅시다 [내부링크]

반갑습니다!50대 주부 1자리 사회 복지사 자격증 추천하 프티셈이다.:D50대가 되면 묘하게 몸은 멀쩡한데 1 된 1자리가 없겠군요 아직 열심히 1 하면서 돈 벌 수 있지만 사회는 우리를 받아 주려고 하지 않ㅠ 그리..

셜록 주니어 (Sherloc 이야~~ [내부링크]

감독: 바스틴 키탄 원작: 클라이드 블록맨, 진 C. 하베즈, 조지프 A. 하베즈 미첼 촬영: 엘진 레슬리, 바이런 풀소 음악: 클럽풋 오케스트라, Beth Custer, Myles Boysen, Steve Kirk, Nik Phelps, Sheldon Brownl..

갑상선암(C73) 원인으로 림프절전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험분쟁 사안에 대해 최고의 결과를 공급하고 있는 착수금 없는 보험로펌 대한민국보험손해사정연구소(KIAS)의 기자단으로 활동하고 있는 송헬퍼입니다.발병률이 높다는 이유로 보험 회사에서 약관 개..

하루에 몰아 본 꿀잼 미드! 지 알아봐요 [내부링크]

> 지인으로부터 "지정 생존자"라는 그녀가 그렇게 재미 있다는 말을 자주 들어"언젠가 본다"라고 하더니, 지난주 토요 꽃에 시즌을 1개를 봤다.아내"sound"에는 하루에 다 만나려고 했던 것은 아니었다. 이날 점심..

펭수다이어리 후기_속지구성부 이야~~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이웃집 MY VICU 모모입니다.혹시 이웃 중에 '펜스'를 아시는 분이 계신가요?혹시 팬클럽 분들이 계신가요? 펜스를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 편이 재미있는 펜스 다이어리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입원 편도염 알아봐요 [내부링크]

> 편도염으로 입원했네요.편도는펙셀처럼독립되어있는데,편도염이심할경우가장심각한사건점은그염증이외부로퍼지고있는가가열쇠입니다.일반적으로 편도염은 경증질환으로 분류되는데, 확산되어 본인이 되기 시작하..

소소한 남자 # 몸에 좋은 제철 소 ~처럼 [내부링크]

5월 4일 행복한 황금 연휴 지내시나요?오늘 많은 분들이 놀러 가신 본인을 만나겠습니다.전국 각지의 고속도로 정체라고 합니다.여러분 골든위크 좋은시간 보내세요!! 5월 4개 하나하나 2포스팅 타산적인 사나이.#..

고읍이비인후과 코앤365이비인후과와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고읍 이비인후과 코엥 365, 이비인후과 앞에는 이 정도는 아닌 것 같지만 오전에 일어나면 갈수록 기승을 부리는 이런 미세 먼지가 오느지에서 체크하는 매일을 지내고 계시지만 어떤 지입니다.그러면..

미토콘드리아가 기능 이상이 생기면 혈압, 당 확인 [내부링크]

미토콘드리아 기능의 이상이 대사증후군의 원인이 된다는 것을 아는 순간 그 재미는 표현할 수 없는 그런 것이었습니다-당뇨병 전문가 이홍규 교수 왈-세포 관리를 하면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있습니다.바로 미토..

운전면허 취소·정지 대상자 필독! 도 대박 [내부링크]

운전자라면 한번쯤 들어봤을 특별교통안전교육! 도로교통공단에서만 가능한 교통안전교육입니다.특히 운전면허 취소정지 대상자에게는 필수적인 사항으로 많은 사람들이 이수하고 있는 교육과정입니다.그래서 오한..

연예인 !! [내부링크]

2일 연속에서 연예인의 꿈을 꾸었다.아무래도 이름을 밝힐 수 없는 과의 굉장히 유명하고 잘생긴 두 남자 배우.평소에 팬도 아닌데 왜 이분들의 꿈을 꾸었는지... 그래서 오한상은 연예인의 꿈이었다. 한 연예인이..

편도결석 빼는 확인 [내부링크]

편도 결석이 몸에 생기면 어떤 증상이 있을까요, 이렇게 뽑는 방법은 어떻게 하면 좋을까 생각합니다. 냄새가 독해요.딱딱하지는 않지만 편도결석으로 몸에 생긴다면 잡는 법을 알고 빨리 빼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넷플릭스 장르 검 알아봐요 [내부링크]

다들 넷플릭스 많이 쓰세요?저도 저번달부터 친구 3명과 정액제를 끊었지만, 정말로 보는 드라마나 영화는 정말로 본 적이 많습니다!넷플릭스라는 플랫폼이 있는 줄은 몰랐던 과거의 저를 반성해 봅니다!정말로 넷..

오십견 치료 정이스 와~~ [내부링크]

> 오십견은 국내에서 잘 알려진 어깨 질환으로는 처음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흔히 오십견에 대해서 잘 모르더라도 팔이 아프거나 움직이지 않는 경우 '나도 오십견 아니냐.' 라고 한 번쯤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

유아폰 넷플릭스 해지, 쉽게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IT / 제품 리뷰 블로거 월이다 오늘은 오랜만에 돌아온 꿀팁, 허니칩 공유 타이를 주제로 글을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주제는 바로 #어린이휴대넷 플릭스 해지법이다.둠! IOS와 안드로이드의 스..

편도결석 수술후기 좋은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편도결석수술을 잘하는 연세바로이비인후과입니다.편도결석의 주요 원인은 편도염입니다. 오랫동안 편도염이 낫지 않게 되면 편도의 작은 구멍인 편도과가 커지도록 맞춥니다. 인두점막 속에 임파세..

하코네 오와쿠다니 화산 - 케이블 봅시다 [내부링크]

> 하코네대 와쿠야 화산 케이블카/ 검은 계란/후지 산(방문밖에:20하나 8년 하나 0월 29개) 우리의 이웃은 내가 같은 포스팅만 하기 때문에 재미가 없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최근에 올린 글은 도쿄 여행가..

20첫8첫첫27 20첫8년 첫2월달 공연정보,주이말행사(버스터즈 선미 구 볼까요 [내부링크]

20하나 8하나하나 27 20하나 8년 하나 2월 공연 정보.공연 정보, 시각, 장소를 잘못되잇소리(오오타 괜찮은 정보에 오류 등으로;)-공연 시각보다는 하나-2시각 빨리 오는 것을 권장한다;-이벤트의 개시 시각, 출연..

오십견 회전근개파열 어 이야… [내부링크]

오십견 회전근개 파열 어깨 아픈 증상의 원인과 예비결연 > 예전에 비해 체육량이 적은 요즘 사람들은 크고 작은 어깨통증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신이 지긋지긋한 어르신들은 물론 자신이 어르신들도..

목감기 편도선염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힐링 존임. 1교차가 심한 날씨 때문에 요즘 감기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거든요~편도선 염도 목 감기와 증상이 비슷해서 둘을 구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목 감기 편도선 염, 어떻게 다른지..

필리핀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스터 공입니다.필리핀의 관광명소인 "가면(Taal) 화산"이 폭발해 주민 수천명이 대피했고 항공기 운항이 중단됐다고 CNN, 필리핀 외신이 보도했는데요."CNN 필리핀 홈페이지에 접속하니 가면의 화산..

20대 녹내장 증상 좋네요 [내부링크]

> ~~~달성입니다.^^제법 쌀쌀해진 날씨에 잊고 지냈던 독감예방접종도 하고, 바쁜 하나산 생활에도 제 자신의 겨울준비 때문에 몸과 마소리가 분주한 제 날을 보내고 있지만, 매년 유행성 독감으로 고생(?)하시는..

갑상선암 수술 봐봐요 [내부링크]

#갑상선 암 수술하지만년 동안 총 4번의 조직 검사 후, 갑상선, 모두 나타내는 전 절제 수술이 확정됐다.아산병원 홍교수를 담당의사로 자결한 이유는, \"신랑, 아는 지인이 아산병원에서 근무하고 수술을 받..

[서울대과외] 서울대 과외선 확인 [내부링크]

[서울대생과외][서울대생과외][강남구과외][흑구과외][동작구과외][용산구과외] 서울대 과외 선생님 - 서울대학교 물리천문학 전공 > 이곳은 서울대 가정 교사 전문'서울인 가정 교사'블로그에서 일부의 이력서가..

[KMA 한국능률협회] 얼굴책 공식 광고 자 ~~ [내부링크]

> 매캐팅에 관심이 부쩍 늘어난 요즘! 인터넷으로 검색해서 페북 공식 마캣팅 자격증 블루프린트를 알게 되었어요~ 그러다 저처럼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해 정보 공유를 한다고 의견을 개진했어요! 마캣팅에 관심있..

장자신라·이상윤 드라마 ‘VIP 봅시다 [내부링크]

> > 배우 장자신라, 이상윤이 SBS 드라마 VIP에서 만난다. 온 20일 9년 가을 방송 계획인 SBS'VIP'이 캐스팅을 확정짓고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했다.'VIP'는 백화점 상위 1퍼센트, VIP고객을 관리하는 청구다소리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