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3-6955의 등록된 링크

 483-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1건입니다.

개다래효능, 개다래파는곳, 통풍에 좋은 충영 가격 [내부링크]

기쁜가요. 강원도 홍천 1통 약초입니다.강원도 홍천에는 어젯밤 오랜만에 눈이 내렸습니다.눈이 쌓인 것을 올해 처음 sound를 보니 기쁘고 겨울임을 실감할 수 있는 아침입니다.금 1은 통풍에 좋은 효능을 갖고..

위쳐 넷플릭스 1기 리뷰 [내부링크]

> 맨 오브 스틸 헨리 카빌리비아의 게롤트 그 자체.다른 사람들은 처음에 캐스팅 어쩌고저쩌고 게롤트는 마른 검사체형이라고! 이러면서 부드러웠대.본인은 외형적인 부분은 헨리 카빌을 믿었다고.다만 연기력을..

일8일일03 아는형님 트와이스 교실 운동회 움직이는 토끼 모자 응원단 움짤 모sound [내부링크]

마침내 오항시캄밧크 1네요(웃음).이제 녹음 공개까지 4시간도 남지 않았다 ᅡᅡᅡ 이번에 처음 공개된 티저는 없고 지난 주 한 주 이야기에 출연한 지인의 형 트와이스 편 동영상을 만들어 봤어요.맨 마지막 부분..

샌디에고 여행 21차 : 코파비다카페, 가볼만한곳 씨포트빌리지, 1명 키스동생&미드웨이항공모함, 발보아파크(공원), 가스램프쿼터, 코로자신도섬 호텔델코로자신도 [내부링크]

샌 디에이고 여행 2일째:코파 빈 카페 가서 보기 시포토우 빌리지, 일명 키스 동생&미드웨이 항공 모함, 발보아 공원(공원), 가스 램프 쿼터, 코로 본인 되돌아간 것 호텔 델 고 본인도 > 낮에 하..

미드See 시즌1 1화, 2020년도 미드추천 1순위. [내부링크]

> 애플 TV 시리즈의 드라마.SEE시즌 1 1화염이기도 하다(God flame)부터 시작해서 총 8부작으로 시즌을 마친다.따끈따끈한 미국 드라마 중 가장 재미있다는 평을 듣는다.미드 씨(SEE)는 2019년 11월 11공개되는 애..

큰강아지 녹내장 증상과 치료노하우 : 수원24시동물병원 타이다즈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수원 24시, 동물 병원 타이 다즈이다.눈은 모든 것을 볼 수 있는 신체 기간이기 때문에 사람이 나쁘지 않고 동물에게 매우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그만큼 관리에 있어 중요하기도 합니다.그러나..

흉통이 있을 때는 심장내과 방문이 요망됩니다. [내부링크]

> 흉통이 발생하는 이유는 매우 무수합니다.신경통에서 기흉 자체의 골절 등의 문재로 인해 발생할 수 있으며 심각한 경우 심장내과적인 이유로 발현됩니다. > 이를 원활하게 파악하고 해결해 나가기 위해서는 심..

넷플릭스 요금제 및 가격 알아보기 [내부링크]

> 넷플릭스가 이전과는 달리 TV를 켜고 연예나 탬파에서 드라마를 못 보게 만들어 준 서비스로 필자도 약 1년 6개월 동안 사용 중에 있다. 넷플릭스의 가장 큰 장점이 '언제 어디서나 자유..

손목터널증후군 증상 및 손목아픔 예방 [내부링크]

특별히 외상은 없으며, 손목 통증과 손가락에 마비가 일어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초기에는 대수롭지 않게 요교쯔우 자기 하기에 통증이 악화되고 숟가락을 도우루고 자신 버스 손잡이를 잡은 1등의 1의 센 하루에..

어메리카판 ‘복면가왕’ 제작자 “방탄소년단 출연해주길, 시즌일 나올수도” 이야… [내부링크]

미쿡판 '복면가왕' 제작자가 그룹 방탄소년단의 출연을 희망했습니다.10월 22일에 방송된 MBC'섹션 TV연예 통신'에서 MBC'복묘은카 왕'출연진 믹크팡'복묘은카 왕'제작진의 인터뷰가 공개되었습니다.미쿡판 '복면..

[방탄소년단 빙의글] 비밀연애기 중인 개그우먼 신여주 × 배우 박지민 봅시다 [내부링크]

> 아무도 모르지만, 이 글은 세이즈오시빌 자축 구イム니당!\(.·∀·.)사람(./"라고, 나는 우리가 같은 시상식에 갈 거라고 생각하지 않았어." > "히" "박지민, 듣고 있니?" 여주는 지민과 함께 시상식에..

[대구 콘서트] 이후날은미스트롯 전국투어 라이브콘서트 - 엑스코(EXCO) 컨벤션홀 20하나9.06.29 "하나00억 트롯걸들의 감동과 전율의 무대" 출연 : 송가인, 홍자, 정미아이 외 ~처럼 [내부링크]

제2의 트로트 전성기를 이끌 차세대 스타들의 "내 1은 실수 트로트"전국 투어 라이브 콘서트 > 저의 하나는 미스트로트 대구편을 소개합니다 > 미스트 로또, 대구 장소 EXCO 5층 컨..

헬로우지니어스 학원 : Ubc 으라차차 꼬마씨름대회, (+다시보기 링크)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울산어린이영어유치부초등학교 헬로지니어스어학원입니다.몇 주 전에 헬로지니어스가 Ubc에서 하는 으라차 스모 대회 촬영을 하고 왔습니다.지난 토요일에 방송됐어요. 귀여운 우리 7세의 동료들이..

BTS "2019.04.29#JHOPE#JK#JIN#RM#KAWS#BBMAs#WORLDTOUR#Twitter ?? [내부링크]

> #JHOPE "KAWS" > > > #JK #Jungkook"아미덕분에 행복하게 활동해서 투어 자신있습니다!다치지 않고 건강하게 잘 다녀오겠습니다.언제나 고마워 아미내 키스를 받아라" > #JIN 다녀..

개그맨 김철민씨 암호전되고있는 펜벤다졸 파자신쿠어 구입처 링크 볼께요 [내부링크]

개그맨 김철민 씨, 펜벤더졸을 복용해서 건강 상태가 좋아졌다고 지금 기사가 말씀드렸죠? 9월에 유튜브에서 이 링크가 카카오 톡에 보내고 처음으로 나도 접하게 되었는데 김 철민 씨가 당장... 그렇긴. 시행을..

화웨이 일 폴더블폰, 화웨이메이트x 좋구만 [내부링크]

> 2019년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에서 새로운 화성 페이의 메이트 시리즈가 공개됐다.갤럭시 폴더블폰에 이은 화웨이 폴더블폰이 공개됐다.그 이름은 꽃샘 메이트 x 였다 > 갤럭시 폴더블폰과 달리 아웃폴딩 방식..

[4차 산업혁명 시대 _ 물류혁명] 운전자 없는 택배차, 버스 등 자율 주행차, 물류혁명과 첫자리 대 상실이 예견되고 있슴니다 !! [내부링크]

영상에도 나쁘진 않아.그러나 트럭 운전사는 커피를 마시고, 김을 먹고, 지나가는 차를 보며 손을 흔들며 휴식을 취할 것이다. 물론 현재는 많은 데이터가 축척되지 않아서, 그리고 스마트 도로와 IOT가 구축되지..

미드추천 - 고뒤 확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댁내 스님입니다 ^^dc 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히어로 '배트맨'의 그 배트맨 탄생까지 맛보기 드라마 'GODA Sound'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브루스 웨인보다는 고든 경사가 메인이며, 배트맨으로 등..

국한영화 추천! 트로트가 나쁘지않아온 국한영화 BEST3! 이야~~ [내부링크]

한국영화 추천! 트롯이 나 온 한국 영화 BEST3! > 요즘 대세는 트로트! 다시 개봉해도 다시 대박이 터지는, 그때의 트로트 코미디 영화. 트로트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영화를 홈초이스가 좋습니다! > 먼저 소개해드..

듀얼 폴더블 스마트 폰... 삼성, 샤오미 누가 가장앞서서? 와~~ [내부링크]

삼성전자가 올해 안에 갤럭시폴드에 이어 또 다른 폴더블폰을 출시할 것이라는 소식이 잇따르고 있다. 블룸버그 등 몇가지 외신 보도가 사실이라면 두번째 폴더블 폰의 디자인은 하반기에 출시된 갤럭시 노트하지..

토요타, 자율주행 모빌리티 ‘e-팔레트 콘셉트’ 공개 짱이네 [내부링크]

> 토요타가 CES에서 새로운 모빌리티 생태계와 박스 형태의 자율주행 이팔렛 컨셉트카를 공개했습니다. 대부분의 자동차 제조기관은 운전자의 개입을 필요로 하지 않는 완전 자율주행차를 개발하고 있는데, 이 팔..

2018년 자율주행 자동차 워크샵 - 자율주행 자동차 구현을 위한 머신 러닝 기술 <대한전자공학회(IEIE), 서울특별시 이화여자대학교, 2018-08-16> ~처럼 [내부링크]

> > > 첫째, 자율주행 시스템 개발자를 위한 자동차 전장 시스템과 머신러닝의 이해-김시호 교수(연세대)) 기존의 전자기기처럼 자율주행 자동차 시스템을 구성하면 블루스크린과 같은 에러의 위험성을 당신으로서..

[방탄소년단] 오사카 공연 라이브 스트리밍 예고편 & 공지사항 | BTS JAPAN OFFICIAL FANMEETING VOL.5[MAGIC SHOP] 짱이네 [내부링크]

게임 첫 때]20하나 9년 하나 2월 하나 4첫(토)하나 7:30※인터넷 스트리밍의 생하달하다. 생하달 시작 시에는 현지 귀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판매안내]판매 쵸쯔쵸은 하나 2월 6최초(금)하나 5:0..

[방탄소년단] 오항상그랬듯의 방탄스토리, ‘20하나9 SBS 가요대전’ AND WINTER PACKAGE Preview 사진과 영상 모소음 (Twitter) !!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김 조남준#김석진#민윤기#쵸은호속#박민지#김태형#전 쵸은국#BTS#RM.Jin#Suga#Jhope#Jimin#Taehyung#Jungkook#2019SBS가요 대전의#HappyHolidaysArmy#방탄 소년단의 멋진 무대에서#크리스마스가 행복..

미드천국 넷플릭스 가입비결! 확인 [내부링크]

여름방학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모두 야외로 놀러 갈 계획을 꿈 중 한 모두인데... 저는 이번 여름방학동안 피서계획은 다 짜놨습니다..평소 보고 싶었던 미드, 1, 영화 만들어 계속 볼 생각이다. 그건 스토리에서..

전국 탑 찍은 송가인이어라~ 송가인 첫번째 앨범 <佳人>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야시 니에요. 오늘은 미스트로트에서 트로트를 찍어 버린 송가인 님의 1집 앨범! 연예인 개봉? 리뷰 잘 받았어요! 미스트로트는 정말 재밌었어요. 특별히 나쁘진 않아요.아부지가 너희를 너무 좋아..

빌보드 핫 첫00 트렌디한 팝 소개 ~~ [내부링크]

> 이 분은 졸개 하나요?요즘 빌보드차트를 섭렵하고 있는 Post Malone입니다. 2년 전부터 알고 한 소절을 듣자마자 열광적 팬이 되었습니다. 주로 컨트리 록, 힙합 등 썰매 거품을 만들고 나쁘지 않아는 95년생..

[BTS방탄소년단 지민] 펀코 BTS 피규어..드볼 볼께요 [내부링크]

팬코BTS구입후기(하나)️️️ 이마트 몰에서 온라인 특가 상품에 갑자기 올라온 봉중근 고 BTS피겨를 , 무려 90퍼센트나 할인 해달라고. > 쇼핑중인 인형도 장바구니로 가득! 택배로 내 첫 직배송편↑..

넷플릭스 오리지널 <위쳐>, 초대형 블록버스터 판타지 등장! 짱이네 [내부링크]

앙지에이사후코후스키ー의 베스트 셀러 소설을 각색한 신경제 정책(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우이쵸>이 지난 하나 2월 20한가지 공개됐다. > 위처는 엘프와 노음, 인간, 그리고 괴물 등이 공존하는 암흑의 시대를..

넷플릭스 신작 드라마 추천 - 2020년 버전 대박이네 [내부링크]

> 저의 집에서는 텔레비전이 나쁘지는 않습니다. ^^;우리는 13년째의 필리핀 마닐라에 살고 있습니다.한국의 텔레비전을 보기 위해서는 업체에 신청하지 않으면 안 되지만···사실 그다지 TV 보는 것이 괜찮지..

딥러닝의 정석부터 명확한 결과물 구현을 목표하기까지_Solaris 강사님 인터뷰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패스트 캠퍼스에서 '딥러닝-영상인식CAMP'와 '인식모델실장프로젝트CAMP' 강의를 진행하고 있는 Solaris입니다. 저는 대학원에서 딥러닝과 컴퓨터 비전을 전공했고, 딥러닝과 Tensor Flow 분야의 입..

[BTS방탄소년단 지민] 2019 MMA 땡땡이 안경 고화질 24장 JPG 와~~ [내부링크]

> 191130 2019 MMA멜론 뮤직 어워드 시상식상 남자 퍼포먼스 코디에 등장한 개인의 취향 저격지 밍스에님 게으름 안경 24장 고화질 득템 기념 소장문을 적 ㅠㅠㅠᅲᅲᅲᅲᅲᅲᅲᅲc#방탄 소년단#BTS#방탄#지민#..

첫80702.03 BTS TWT. 기사첫부 ~처럼 [내부링크]

@BTS_twt씨의 트윗을 확인하고 보세요. https://twitter.com/BTS_twt/status/하나 0하나 4060346하나 9하나 966208?s=09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아니, 김씨 질투했어?보는 홉이..

[영화] 더 킹: 헨리 5세 THE KING ~처럼 [내부링크]

+ 주관적인 소감입니다. 글에 영화 스토리가 있어서 스포 가능해요.(줄거리 없음)+ > 이번 20일 9 BIFF에서 열렬한 환호와 박수로 환영된[더 킹:헨리 5세-THE KING]이 월 하루의 넷플릭스에서 공개되기..

방탄소년단 진•BTS JIN Birthday greeting to jimin 확인 [내부링크]

Today is jimin's birthday and our seokjinnie greeted him first on twitter with a handwritten letter.It's funny that the caption says he write the letter for 3 hours BTS twitter update: TRAN..

신종 코로본인바이러스 (우한폐렴) 확진자 정보 및 격리땅 (일번째 ~ 일곱번 째 확진자) 봅시다 [내부링크]

신종 콜로 본인 바이러스 확정자 정보 및 격리 지면 정리 > 1. 첫번째 때 자신 우일스후와크징쟈 정보와 이동 경로 1월 201,35세 여성 China, 우한의 거주자의 우한 병원에서 진료(감기약 처방)후 인천 공항에서..

플린 김동준 펭수인 것인가 아닌가 볼께요 [내부링크]

> 요즘 핫한 유튜브 크리에이터라고 할 수 있는 펜스에 대해 발굴해 보려고 합니다. 펜스는 2019년 EBS에서 제작한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 펜 TV의 주인공이 남극에서 온 펭귄입니다. '자이언트 펜 TV'는 헤..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 [내부링크]

요즘 넷플릭스 드라마가 재미있어지고 있다.넷플릭스나 HBO 등에서 제작한 오리지널 영화도 꽤 재미있고요.오만 기한 전 세계배급망의 매력, 막대한 자본투자, 창작자의 자율권 무제한 보장 등의 이유 때문에 봉준..

넷플릭스 로고 변경되었네 봐봐요 [내부링크]

> 넷플릭스를 볼 때마다 초반 로고 영상을 많이 신경 안 쓰고 안 봐서 몰랐어.언제부턴가 달라졌잖아... 거실 리엔 이거였어...(20첫 3년부터 시작된 로고 타이틀) 두둥~ 하면서. 이제 심플하게... '후르츠..

가수 문희옥 자신이 이혼 문제 아들 결혼 전남편 과거사진 이야… [내부링크]

[문희옥 재혼 사건과 사가족 instar gram 고향] > 가수 문희옥이 교양 프로그램 인생 다큐멘터리 마이웨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혼등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합니다. 과거 리즈시절부터 아름다운 동안과 완벽한..

[후기] 황정아 / 방사선 조심 / 지구인으로 살아가기 / 우주날씨와 인공위성 / 고산도서관 좋은정보 [내부링크]

장소 위치 > 대구가 이번에 sound강연이라고 합니다.대구에 관측소가 없는 걸 아쉬워해요.(팔공산 정상은 통신소로 쓰고 있고, 주변 영천 보현산에서 메모하면서 들은 게 아니니 요즘 생각처럼 흥미롭게 물어본 것..

백내장수술 치료시기 놓치지 마세요.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 아이리움 안과다! 겨울철에 바짝 마른 눈, 가장 최근 흐릿하게 보이는 여러분의 시야도 건조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하면 안일한 생각일지도 모릅니다. 50세 이상 중장년층의 경우 평소와 다르게 눈이 뿌옇고..

구글 어린이드센스 가입하기/티스토리에 어린이드센스 등록하기/어린이드센스 1차 심사 !! [내부링크]

> 웹 사이트와 블로그를 통해서 얻는 광고 수익...1반 적이고, 네이버는 주소·포스트, 구글은 애드 센스인 것.이를 통해 웹사이트 제 블로그에 광고를 게시해 댓글 조회수와 광고 클릭 수에 비례해 수익을..

강아지녹내장 마이크로펄스 레이저 재수술 봅시다 [내부링크]

모찌는 올해 초 녹내장으로 마이크로 펄스 레이저+이다플란트 밸브 등 두 가지 수술을 받았다.수술 후 1개월도 지나기 전에 안압이 올랐지만 베고 코로 관리할 수준이었고, 서서히 잘라냈다. 코소프 하루 한번 점..

설연휴 시작이당ෆ + 밀린1상과 사랑니 발치 2-31 폭식후기ㅋㅋㅋㅋ 알아봐요 [내부링크]

> 연휴전날파운드라피자사장님 엄천, 친절하게 메모까지 써준 눈댕 > 내사랑 율무 ᄏᄏᄏ 진짜 이거 많이 먹고 가면 중독이야 .. > 회사에서 돌아오는 길은 군것질하는 행복과 > 우리들의 복리의 행복이 제일 커 >..

[갱] 화끈한 액션 속 멋진 배우들 이야… [내부링크]

1반의 시사회를 한지 꽤 되었는데 다소 늦게서야(?) 보게 된 영화 갱스.제목에서 느껴지듯이 영화는 폭력단에 못지않은 고등 학생들의 내용을 다루고 있지만,'화산고'의 b그프팡 혹은'1진'의 코믹 판이라고 할 수..

서울대 출신 배우 윤동환 갑상선암 좋구만 [내부링크]

서울대 출신 배우 윤동환 갑상샘암 투병 중...왕자 다니면서 자연치유 황계식 > 제공:세계 일보 서울 대학 출신 배우 윤·동화은 갑상선 암 투병 중···왕자 다니면서 자연 치유 배우 윤·동화은가 투병 중인..

소견 자궁축농증 증상 쉽게 알아봐요 [내부링크]

요즘에는 자궁축능증이 많이 사라졌어요.이전에는 스토리가 많은 질병이었지만, 중성화 수술을 많이 하기 때문에 최근에는 찾기 어렵습니다. > 안녕하세요 노령견 전문 두리틀동물병원 황철호 원장입니다. > 대견..

2019 스마트 모빌리티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miss manager입니다. 20첫 9년 스마트 모빌리티 엑스포(Smart Mobility Expo)에 다녀왔고 움니다. 언제나 그랬듯이 크게 2파트입니다.첫째,자율주행차와드론위주가되어많은시민들이체험했던현장을보..

[쥬스미 건강칼럼 02] 식욕억제제 부작용 및 원리. 비만 치료제, 부프로피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항 선은 쥬스미 건강 칼럼 02주제로 비만 치료 약물의 종류와 부작용에 주의점에 대해서 소개하고 주려구요. 약물의도움이필요한경우도있지만중요한것은약물에꼭의존하는것보다잘알고건강하게활용하..

물리는 확인 [내부링크]

물리는 꿈 > 개에게 물리는 꿈 - 피가 본인인지 본인인지 아닌지에 따라 길흉이 갈릴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개에게 물리는 꿈은 대인관계에서 사고가 날 가능성을 암시하는 꿈이다. 하지만 피가 본인이라면 경..

내가 주인 삼은 c 이야… [내부링크]

제가 남편은 다 두고~ 복 받은 칭찬을 수업 때 배워봤어요. 연주하는 학생은 교회의 반주를 한 고등 학교 3학년 학생입니다. 공부로 바쁘신 와중에도 마음이 참 예쁘네요.흐흐 곡에 적용해서 반주를 해봤어요..

손목터널증후군, 이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포츠 인저리입니다. > 생활 속에 저도 모르게 많이 쓰는 부위가 있어요. 바로손근으로스마트폰,컴퓨터,젓가락사용법,양치질등을할때스토리의중요한역할을하는장소로이부위에글재주가생긴다면이전같..

완성차/부품/반도체업체, 자 ~~ [내부링크]

20하나 9. 하나 0. 하나 4현대 차 글로벌 경영 조사국 송효은우의 주입니다. 조사원· 떠난 8개, 영국의 반도체 업체 ARM을 주축으로 완성 차 업체와 자동차 부속 메이커가 참가하고 자동 주행 차 컴퓨팅 컨소시엄..

[드라마] 20하나9 좋은정보 [내부링크]

2019년에 한번에서도 방영된 다음은 모두 포함합니다.시청률은 AGB닐슨코리아 유료 플랫폼 가입집기 전국 시청률 기준.위키백과참고 > 왕이 된 사나이 > 방송 기간:20하나 9년 한개 월 7개~20하나 9년 3월 4개 회..

신생아서혜부마스 정보 [내부링크]

신생아 책갈피 탈장아이들에 맞춰! > 신체 건강상의 이유로 병원을 찾은 지 얼마나 됐는지, 툭하면 약 오랜만에 이상한 소견을 물어도 쉽게 방치하곤 했습니다.어느 순간 무리하게 복부에 압력이 가해졌을 때 이물..

'무(無)인공망 탈장 좋구만 [내부링크]

> 최근 시행되고 있는 인공망 서탁부의 탈장 수술은 큰 골칫거리입니다. 당장 심각한 인공망 후유증입니다. 서혜디스크는 원래 후유증이 있었던 수술입니다. 복잡한 구조 때문입니다. 하지만 플라스틱 망으로 서..

축농증 수술방법 좋네요 [내부링크]

> 삼성 드림 이비인후과 의사다 안녕 최근과 함께 일교차가 심한 시기에는 감기에 걸리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콧물이 끊이지 않고 코막힘이 심한 증상이 본인이라면 부비강염을 의심해 봐야 하지 않을까..

그다음석증.. 그 치료법에 ?? [내부링크]

담석증.. 그 치료법에 대하여.. 대구수성메트로병원 어서오세요~^대구수성구내과, 대구응급실병원, 야간진료병원, 대구수성메트로병원이다.오늘은 얼마 전에 이야기한 담석증의 치료법과 수술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스팀 게이다추천]파크라이5(20하나8) 중 좋은정보 [내부링크]

> 미국의 농장지대를 장악한 사이코 교단 오픈월드 FPS 장르인 파크라이는 게이더의 배경이 되는 지상을 장악한 사이코를 몰아내고 지상 주민을 해방시키는 것이 게이더의 주목이었다. 3편에서는 방콕 해적, 4개는..

담석증 영 좋구만 [내부링크]

> 이면증의 영양 관리 식단 > 관련 질병 후석증, 고빌리루빈혈증 > 담석증은 담낭이 나쁘지 않고 담관 안에 담석이 생긴 것을 말하며 콜레스테롤 담석, 색소성 담석, 빌리루빈 담석 등에서 최신 식생활의 서구화로..

갑상선에 좋은 소 확인 [내부링크]

> 겨울은 체내의 면역력이 약해지는 시기이므로 어떤 계절보다 건강 관리에 힘써 주십시오. 특별히나쁘지않고다른사람보다추위를많이타시는분들은건강관리에힘써주셔야하는데갑상샘에글재주가없는지체크하시는것이..

'딜라이브플러스 UHD & 카카오 이야… [내부링크]

> 최신 신발매의 OTT 셋톱박스 딜라이브 플러스 UHD!! 전작보다 더 다양한 기능을 포함하고 있고 기본적인 성능도 뛰어나 사용 면에서도 기대가 컸다. 게다가 카카오 미니 AI 스피커와 접합 제어 제어가 가능해졌..

[해옴동물병원/명지동물병원]강아지 유선종양 가면장 수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행복한 진료를 해온 동물병원입니다. 가족의 달인 5월을 맞이했습니다요.요즘 애완동물도 가족으로 소견하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작은 강아지의 삶의 질을 중시하는 분들이 많아지는 것 같아요.그 중..

영화 미드웨이 와~~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카프렌즈 임우지, 지극히 주관적인 스포일러 없음, 별점 하나로 이 영화를 봐야 할지, 스토리를 봐야 할지 선택하게 해준다.저는 항상 영화를 보기 전에 평판을 찾는데요.계속 스포도 있고기본적..

넷플릭스 베이비 BABY 이가면 ~처럼 [내부링크]

> 베이비 시즌 2이 나쁘지 않은 사실 시즌 1을 초반만 보다가 재미 없다고 소견하고 못 봤었는데 호기심에 시즌 2부터 보게 됬 슴니다 무슨 얘기를 시즌 1을 보지 않아도 아무렇지도 않고 아주 관 심로프게 봈 다..

컴공 IT학과자격증 종류알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름방학이 다가오고 대학생들은 많이 바쁠 것으로 예상하지만 여름방학에 놀기보다는 본인의 부족학 전공 과목이 어딘지 파악하고 학점관리를 하면서 곰공 IT학과 취업에 필요한 자격증 취득을 할 수..

안하나권 지난 하나2하나 자신의 유튜브 채널 ‘하나권아 놀자’ 좋네요 [내부링크]

개그맨 안일권이 UFC 선수 김 - 동현에게 경고했습니다. #안 일그오은는 지난 하나 2일 나의#유튜브 채널'#한권 아놀쟈'에 '# 건방진#UFC의 김동현 선수 이#영상 꼭 보라'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유출된 영..

[영화 미드웨이] 운명의 5분을 위해 좋구만 [내부링크]

예처음에는 특별히 목하 본지 얼마 안된 영화 <미드웨이>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미드웨이>은 '운명의 5분'으로 유명한 미드웨이 해전에서 극적인 승리를 다룬 영화인데!덕 미국 덕으로 나, 역덕에서 자신으..

올해 사회복지사 연봉과 ~~ [내부링크]

고용 노동부가 선정한 향후의 하나 0년 유망 직업 중 한명, 사회 복지사를 알아봐겟슴니다. > 올해, 과거 최대 규모이며, 특히 사회복지직을 대폭 증원할 계획이라고 한다.  그 때문에 20하나 8년부터 사회 복지..

[Netflix] 넷플릭스 스릴러 볼까요 [내부링크]

"평소 스릴러 영화를 자주 보지 않지만 어젯밤 오랜만에 1개 봤다. 개봉한 지 1년도 안 된 영화였다 영화관에서 개봉했을 때도 상당히 획기적이라는 호평이 있었는데 나도 매우 재미있게 봤다. 30분만 보고자 했지..

갑상선암보험 삼성화재 마이헬스파 대박이네 [내부링크]

갑상선 암 보험, 삼성 화재의 마이 헬스 파트너 대장 점막네 국제 대충 유사 엠 4천만원 > 안녕하세요~BO시험 ATOZ장 팀장임 한국인 3대 사망 원인은 암, 뇌, 심장과 관련된 병이 대부분이라는 것, 어떤 계..

동맥경화, 폐에 좋은 부아메라 오리지 ~처럼 [내부링크]

여러분, 즐거운 한 주가 시작됐네요. 저는 요즘 몸이 천만의 컨디션이 계속 힘든 제 날을 보내고 있습니다.아! 제 몸도 챙겨야 하지만 결혼했으니깐 제 사랑이 몸도 잘챙겨줘야해요. 게다가 술도 좋고 흡연도 하는..

편도제거수술/편도절제술 오항시 짱이네 [내부링크]

편도 제거 수술에 대해 설명을 하자면 자고 끝이었다. 끝! 편도절제술 전 입원에 대해 알고 싶으면 아래 글! 표준수술 후만 알고 싶으면 계속 읽어주세요. 새벽에 수술복 갈아입고, (수술하러 갈 때는 아래 상의를..

빅데이터분석기사 2020 ?? [내부링크]

> > 즉석에서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분석을 한 바인데, 그들은 실제로 트럼프와 힐러리의 투표 수에 대한 Percent까지 합쳐서 몹시 소름이 돋았네요.이런 결과를 내려고 했던 연구는 아주 자신 있게 연구를 하고 분..

편도결석제거 볼께요 [내부링크]

편도 결석 제거의 확실한 방법은? > 안녕하세요 청주 첫 쁘띠아이비 인후과다. 평소 양치질도 잘 하고 다른 충치 나쁘지 않고 잇몸질환이 없는데 입버릇한 냄새가 나쁘지 않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심한 구취는 나..

드라마 왓쳐 의미 인물관계도 대박 [내부링크]

> 도라 마왓쵸은 OCN드라마 20첫 9년 8월 6일부터 시작해서 모두 첫 6부작으로 마무리를 하세로프게도라마이다. 이전에 드라마인 보이스 시즌 3이 유헹로 마무리를 하고 4부가 자신 온다는 예상을 하는 가운데 세..

목동 어깨통증 오십 볼까요 [내부링크]

> 몸과 팔을 연결하는 부위의 어깨 관절사람 몸 중에서 운동 범위가 가장 많은 관절에서 어깨에 통증이 생기기만 해도 목과 팔을 움직이는 행동에 제한이 생기게 됩니다.목구멍의 어깨통증이 가장 나쁘지 않거나,..

카카오뱅크마이당신스통장 보다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항상 그런것처럼 즐겁고 유쾌한건 아니지만 즐거운 시간을 떠올려보는건 어떨까요? 이번에는 최신 핫한 카카오뱅크마이너스 통장, 또 그에 대한 모든 것, 그리고 한도와 조건보다 편리한 행정부 지원..

역류성식도염 좋은음식 확인 [내부링크]

역류성 식도염 좋은 소리식, 민감한 몸에서 탈출하니 , 스트레스로 인한 위 경련으로 고생을 한 것이 하나 0년 전쯤 같다. 팀장이라는 직함의 무게로 일을 맡아보면 빈번한 야근에 불규칙한 식사, 스트레스, 당..

대박이네 [내부링크]

> > > > > > 내용이 발료잉의 Saipan작성 문제 더 케이서울 호텔에 있는 열리는 2017소홀히 하고 있는 시모한 아이와 들어온 Fiesta나도 홈의 일 정답`WPM세계 1류 소재 개발"KTX를 TripAdvisor대전 광역 기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