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5-6955의 등록된 링크

 485-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6건입니다.

레전드 미드 시트콤 프렌즈 캐릭터 소개(하나) [내부링크]

어제부터 넷플릭스에서 드디어 화제가 된 나의 최애기 미드! 프렌즈를 돌려보고 있어.세상에... 그것도 와이드 화면 고화질 서비스입니다! 넷플릭스 만세!! 제가 앞 2년 전쯤 어느 정도 과인 고생하고 시즌 모두..

유망직업 하나위 인공지능AI마스터, 머신러닝과 딥러닝 공부부터 시작해보자!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완전 미남선생님이다.추운 겨울이네요. 이맘때쯤 되는 노래, 그 <그윽한-겨울을 걷다>를 듣고 매번 귀가길에 지루하지는 않았을거라 생각합니다.여러분도 한번 들어보세요. 소심하고 습..

ocjp자격증 : 자바교육과 시험응시를 한번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G에듀원 어린이 티뱅크 교육팀장이다.오가의 매일은 자바관련 기술자격증인 ocjp자격증이 쉽게 취득할수있는 요령을 알려드리겠습니다.자바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과 실력이 있어야 취득할 수 있는 국..

21차:한라산생태공원/인공위성/서문수산 [내부링크]

모두 늦게까지 자고 1어, 본인 출발했을 때 열 한시.호텔과 가깝다는 이유로 무료라는 이유로 들른 한라산 생태공원.기대이상으로 멋진곳이었어.. > 잘 다듬어진 길들 > 그런 것도... > 물론 지과인은 아니다.누워..

서울 그림 동호회 아트노마드 이태원 경리단길 현장스케치 드로잉 모이다 야유회 (취미미술 동호회 야외스케치 남산타워 어반스케치 펜드로잉) [내부링크]

서울의 취미 미술 그림 동호회 아트 노마드 3월의 마지막 날을 맞아 특히 서울 이태원 경리단의 길에서 밥을 진행했습니다.야유회라고 하기에는 날씨가 의견보다 추워서 ↓ 예정상에서는 이태원 경리단의 길 주변..

차이나동포 조선족 음주운전 도주치상 벌금 체류통과 비자 연장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최근 소리주 운전 강화로 벌금 등 처벌이 강화됐지만 나쁘지 않아 소리주 운전은 줄지 않고 있습니다.특히 외국인의 경우는 벌금 등의 강화에 따라 어떤 처벌을 받느냐에 따라 비자 사건이 발..

신년운세 이벤트 북파자미두수 관점은 ? [내부링크]

새해 운세행사에 먼저 이어지는 북파자 미두스에 대한 이야기. 처음에는 북파자미 두수의 관점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 저희 과인라의 사주와는 조금 다른 관점을 가지고 있습니다.지난번에도 한번 언급했..

#펭수야 ~팝펭수야 [내부링크]

#펜스야~ 팝펜스야 깡총깡총 자기가 아슬아슬하게 재미있는 대세펜스들이 펜하다리 오네요. 칙 대통령 펜스 남극/펜스 남극은 추운데 뿌연 팥빙수는 맛있어서 맛있는 건 참치는 비싸다고 먹을 수 없을 땐 김명준..

영화 [아카데미 시상식 후보] 잡후(後) & 기생충, 넷플릭스 [내부링크]

어제 저녁 라이브에서 오스카 상 2020후보의 윤곽이 전 세계에 유출됐다.자신도 실제로 영화를 좋아하지만 오스카는 로컬 시상식이라 큰 관심이 없었다. 사실 미국 영화를 세계인들이 보긴 했지만 봉준호 감독의..

공무원소음주운전 적발 시 대처노하우은? 봐봐요 [내부링크]

공무원 sound 음주운전 적발시 대처비결은? > 위기가불시에찾아오는거죠. 유독 나만 신경 쓴 것이 아니라 전체가 함께 조심해야 하는 운전의 경우는 역시나 정신 상태에서도 문제가 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조심해..

[소드실드] 드래펄트 강의, 샘플 - 도깨비불 병상첨병 드래펄트 분석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물리 공격가'로서의 드라파르트 성능이 달려보고 싶거나 타지 않고 생각할 것입니다. 드라파르트는 속도와 다양한 모양을 바탕으로 특정 포켓몬을 저격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도깨비 병상 초병 드..

BTS(방탄소년단) 'FAKE LOVE' Dance Practice -입덕영상!! 좋구만 [내부링크]

지난해 5월 방탄 소년단이 빌보드에 갔다고 너무 고료쯔동 그 시키츄 소음 사실의 기사도 많이 안 본 인 왔고 언론은 조용하고 드레지.먹방? 보는 재미에 빠져서 유튜브 햇님이 가끔 방송을 보는데 유튜브 홈에..

막본인가쇼 트로트 가수 요요미 본인이 집안 좋네요 [내부링크]

맥나가쇼 요요미 혜은이 존경하는 가수.목소움에 반했습니다"http://me2.do/xqGpQDX6 >

[미드] 로스트룸 (The Lost Room)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늘 그녀는 조금 낡았지만 아직도 전설급 미드로 불린다!로스트 룸입니다. 구운 룸은 2006년 12월에 총 31동안 방송된 3부작 드라마입니다! 따라서 주요 내용 동안 정리해 볼 수 있는 최고의 조건..

2019 KBS 가요대축제 최종 라인업 방송시간 / MC 어린이린 진영 / 레드벨벳 웬디 부상 송가인 방탄소년단 큐시트 순서 ~~ [내부링크]

#20하나 9kbs가요 대축제#kbs가요 대축제#sbs가요 대전의#가요 대축제의 라인 업 안녕하세요:-)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는 아기 기돌에 관심이 있습니다! 어렸을 때는 매년 연말 가요 대축제를 다 볼 정도..

MBC 연기대상 방송에 본인타난 송가인 가수 이야~~ [내부링크]

> 20하나 9년 올해는 송 카인의 해라고 해도 과언은 아니다.오가의 매일 밤 mbc 연기대상에 송가인이 과다하게 나타났다.서울의 달이라는 음악으로 축하 자리도 마련했고 시상식 발표도 했다. > 내가 세상에 태..

방탄소년단 진 FILA Korea Weibo, Twitter, YouTube, and FB update [Jin Cut] !! [내부링크]

FILA Korea, BTS'latest brand partner, updated their official accounts. [JIN CUT] 트위터: 페이스북: Weibo: > 유튜브 : Jin Cut You Tube: Makesure to visit thosesites, like posts, and leave positive co..

[내맘대로 신차 리뷰] KIA THE K9 봅시다 [내부링크]

6년 만의 풀 체인지에 돌아온 KIA THE K9모델로 기아 자동차 최상위 플래그십 세단의 HVI(Human Vehicle Interface)에 대해서 알아보고 싶습니다.외장, 내장, 안전, 성능, 구매정보 등은 통째로 생략된 하루 늦게..

영화 '유랑지구' 간단 리뷰, 움짤 / 중국 SF 알아봐요 [내부링크]

영화 유랑 지구의 간단 리뷰, 움직인다/China SFC hina 영화에 큰 관심은 없었지만 영화 흥행 차트를 즐겨 보는 나쁘지 않다에 China 흥행만으로 글로벌 흥행 순위에 오른 이 영화가 돋보였다.China만의 대부분 7..

[소식] "융의 영혼의 지도" 저자 머리 스타인(Murray W Stein) 박사 방탄소년단 앨범 발매에 맞춰 에피소드 녹음 계획 알아봐요 [내부링크]

> Yes, Jungian analyst Dr. Murray Stein will record an episode with me about his book, Jung's Map of the Soul:An Introduction, to coincide with the release of@BTS_twt's new CD, Map Of The Soul:PERSO..

자율주행차 특허/ 드론특허 출원 급증! 전략적인 특허권 확보 필요! 확인 [내부링크]

> , 특허 법인 테헤란 무료상 다 sound및 카카오 톡 샌더 sound의 클릭 하나 800-8230 > 2000년대 중반, 스마트 폰이 카메라 산업을 주도한 가운데 요즘은 자율 주행 자동차와 드론이 카메라 시장을 확대..

"예능 안 부럽네" 송가인 콘서트 시청률 8.5% 봅시다 [내부링크]

> "예능들이 안 부럽네"#송가의 콘서트의 시청률 8.5% 기사 입력 20하나 9)하나 하나.일일이. 아침 7:25채 존스 전 20하나 9)하나 하나.일일이. 아침 7:26의 원본을 보는 것이며[MBC공급](서울=연합 뉴스)이..

MBC연예대상에 펭수본인옴ㅋㅋㅋㅋ ~~ [내부링크]

감쪽같이 먹고 있는데 언니한테 전화가 왔어요.팽수 드레스 입고 MBC 과인이 온대. 도, 레, 스?? 놀라서 하나하나 걸어보니까 펜스드레스 입고 시상하러 과잉옴.. > 글로벌 트렌드 상에 수상하러 과인이 왔습니다~..

한량뉘우스 첫2/7 자율 주행 자동차 어디까지 왔본인? 선진국들과 정책 비교. 국회는 하나단 존본인 맞자! 봅시다 [내부링크]

1단 영상 보세요. 여러분, 기술의 진보와 한번 시작된 혁명의 물결은 거스를 수 없습니다. 이것이 미래입니다.예전에 한번 완전 충전으로 400km이상 주행 가능한 전기 자동차 소식을 들었는데, 이 정도면 내연 기..

가수로고, instar gram마켓 로고디자인 모sound이다니다:) 좋네요 [내부링크]

> 은진실, 며칠만에 로고 제작 포트폴리오를 가져왔는지 모르겠네요. 너, 너...... 오랫동안 포폴을 쉬었거나 행복하지 않은 것 같아요. ᄒᄒ 일주일!!!!!! 포プン바캉스!!! 잘~~ 마무리했어요!!!회사를 다닐 때는..

[넷플릭스 추천애니] 이웃집 토토로, 마녀배달부 키키, 천공의 성 라퓨타, 붉은 돼지 - 지브리 스튜디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넷플릭스에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 지브리 스튜디오 작품이 대거 업데이트 되었습니다.1단 네 작품 정도를 간단히 소개하려고 한다. 아래의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거의 1980년 후반~90년 초반..

채연 향한 최영수·박동근 폭행·욕설 논란에 '보니하니' 제작중단 "제작진 전면 교체" 이야~~ [내부링크]

> 미성년자인 채영이를 둘러싸고 개그맨 최영수(당당맨)와 박동근(목니)이 폭행과 욕설, 성추행을 했다는 논란에 휩싸이는 가운데 생방송 퐁! 포니허니가 제작을 중단합니다. EBS는 첫 2첫 보도 자료에서 "청소..

자신홀로산다 박정민 펭수덕후 /자신이/매니저 없이 지낸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본인자산전 박정민 #펜스덕프 #박정민펜스덕프 #박정민박지선 > 오한시는 나쁘지 않다, 혼자 산에 박정민과 이장우가 출연했다.박정민은 방콕에서 촬영을 마치고 돌아온 후 추운 날씨 혼자 캐리를 끌고 가는 박정..

primary key로 설정한 값을 테이블 내에서 바꾸는 법 (How to swap primary key values between two datases? ) 좋구만 [내부링크]

> MYSQL에서 위와 같은 테이블을 작성하였다.여기에서는 id값은 primary key로 설정되어 있으므로 중복이 되지 않는다.이때 id값을 서로 교환하고 싶으면 어떻게 해야 할까?한번째로 소견 본 잉눙 법은 UPDATE tb_..

루미큐브 게임비결 잘 하는법 두뇌싸움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알콜레어리입니다. 이번에는 쉽고 즐겁고 간단한 온라인 보드게임을 알려드리기 위해 취미로 하는 게임에 대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즉석 #루미큐브라는 게임입니다 쉽고 머리를 돌려야 하는 게임입..

롤 시즌8 마이 룬 미드 마스터이 개편후 매우쌔다! ?? [내부링크]

> 롤 시즌 8 마룬 미드 전문의가 개편 후 굉장히 격심하다! 만나서 반갑습니다.프리시즌이 끝난지 얼마안되서 벌써 8시즌이 시작되었습니다. 하나~7시즌까지 룬과 특성을 했지만 프리 시즌이 들어 특성이 사라지고..

FX타워 하는법 배워보기! 대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FX타워 뉴욕점인) 투자를 생각하면 무엇이 가장 먼저 떠오르십니까? 흔히 부동산이 자신의 주식등을 이 스토리가 됩니다. 하지만 요즘 따끈따끈한 투자는 따로 있는데요.평소 투자자산테크에 관심이..

"정부가 우한폐렴 사망자 축소" 中 네티즌 목격그다sound 잇따라 봐봐요 [내부링크]

> "정부가 우한 폐렴 사망자 축소"중국 네티즌 목격 이후(뒤)에 잇달아 기사 입력 2020.02.03. 오후 4:15최종 수정 2020.02.03. 오후 4:52중국 당국이 우한 폐렴(신형소 자신 바이러스)로 인한 사망자 수를 실제보..

KBS2 주얘기드라마 첫뿐인 내X 배우 진경 가방 '프렌치쿼터 비비안백' 봅시다 [내부링크]

> 엄마 가방이 낡아서 가방을 보다 보니까 온라인 쇼핑몰 몇 군데 서치를 해봤는데 별 소득이 없었어요. 어제까지 꼭 100회를 방송한 KBS2주 예기라 마하 쟈싱뿐인 내 X에 배우진경씨가 깔끔한 가방을 메고 자신..

반성문 쓰는법 법원 판사에게 제출하는 반성문 검사에게 쓰는 반성문 반성문 양식과 예시를 알아보겠습니다. 소리주운전행정심판 반성문작성대필 행정사 대박 [내부링크]

> 수사기관도 법원 및 행정기관에 제출하는 반성문은 사실상 특별한 양식이 없습니다.다만, 반드시 들어가야 할 예상을 객관적인 사실 및 주관적인 상황을 적절히 지적하여 제출하면 그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

넷플릭스 코미디 영화 추천,웃긴 영화 25편 정보 [내부링크]

> 넷플릭스 코미디 영화 추천, 웃긴 영화 25개 안녕하세요 리뷰 김입니다 이번의 견해는 넷플릭스 코미디 영화 추천 25편을 모으고 봈 슴니다.웃긴 영화 한편씩 보고 지루한 1상 생활에서 조금이라도 칭국오도..

방탄소년단 컴백 예고 알라딘에서 BTS 앨범 선주문 했지요 짱이네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컴백 BTS 앨범 구입 #방탄소년단 #BTS 앨범 안녕하세요 빵순이입니다.: D방탄소년단이 컴백을 예고했습니다.아미들~소리질루오~~~~~~~^0^ 앞으로의 앨범은 어떤 주제인지 연 스토리 시상식 무대를 음..

양파 볶소음 요리 : 몸에 좋은 반찬으로 강추! 볼께요 [내부링크]

> 양파 철인 6월이 지난 버린 인터넷으로 주문한 양파가 아직 꽤 남아 있습니다. 양파를 주로 초등 식품과 함께 써서 잘 줄어들지 않거든요.양파의 효능이 아주 다양해서 좋은데, 그 중에서 많이 먹어도 부작용이..

독도 헬기 추락 사고 실종자 추정 시신 첫구 발견 좋네요 [내부링크]

독도 헬기 추락 사건 실종자 추정 시신 1구 발견 인 유로콥터 EC-225...한국 내 도입을 한달 후(후), 노르웨이에서 회전 날개 되고 추락 사건인 대통령은 11독도 인근 해상에서 생성한 소방 헬기 추락 사건에..

중후한 텐브라운 제네시스 g80에 자율주행을 장착해드렸네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이번주도 제네시스 정품 튜닝으로 정신이 없어요.행복한 고민이지만, 바쁘게 살다보면 업무 실수가 하나도 나쁘지 않아요.tj모터스의 기술력을 믿고 전국에서 방문해주시는 제네시스 차주님을 위해 마음을 다잡고..

잦은 편도염 좋지 않슴니다 정보 [내부링크]

> 감기에 걸리면 목이 아픈 경우가 있고, 콧물이 과도한 코 막힘이 생기게 됩니다. 또한 함께 경험할 수 있으며 호흡기는 하과인로로 연결되어 있으므로 편도염이 자주 발병하면 만성이 되지 않도록 합니다. 추운..

자동차 부품 업체 만도가 세계 최초로 운전대와 바퀴가 분리된 100퍼센트 전자식 조 볼까요 [내부링크]

세계 제일 완전 전자식 운전대...만도, 미래 차 기술로 주목의 미국 EV카누에 전자 제어 조종 장치 50만대 공급 스케이트 보드 플랫폼 적용.앞으로 자율 차 잘 되는 현실성(서울=뉴스 하나), 김상훈 기자| 20하나..

[국내영화 추천] 타짜, 재미있는 도 볼까요 [내부링크]

[국내 영화 추천] 재미난 도박영화 재방송(허영만 만화 원작) 바르 바리 마음대로 영화 리뷰!오오거 마이니치는 만화에서 소장까지 하고 있는 허영만 작가님의 타짜 1부를 영화화한 최동훈 감독의 타짜 1을 소개하..

컴퓨터 자격증 종류 공부 or 대박 [내부링크]

컴퓨터 자격증 종류 공부 or 학점 은행 제학사 학위점수는? 기쁨니다. 4차 산업 혁명, ICT쵸은그록죠록 새 시대에 어떤 인재들을 바라죠? 앞으로 코딩 교육을 통해서 IT에 관심을 갖겠지만, 정확하게 이 이야기를..

양식조리사자격증 : 스페니쉬오믈렛 : ~~ [내부링크]

> #양식조리사자격증 #스페니시오믈렛 #양식실기 #부산요리학원 #양식시험 #오믈렛만들기 > * 제조방법(실제칩) 하나. 토마토는 삶아서 씨와 껍질을 제거한 뒤 0.5cm정도의 주사위 모양으..

방탄소년단 뷔 ‘싱귤래리티’, BTS 솔 짱이네 [내부링크]

http://naver.me/GfvN3BTh > 방탄 소년단 뷰소로 곡'싱귤래리티(Singularity)'음악 비디오가 BTS솔로곡 중 최단 기간 8000만 뷰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 BTS솔로곡 중 최단 기간 8000만 뷰를 돌파한..

(봄날의외과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봄날 외과 황성배 원장입니다.우리가 행한 예를 들면 우리 몸의 어딘가가 본인의 통통 튀어서 본인이 오는 현상이 생기는 경우가 있습니다. > 신체의 장기가 제자리로 가지 않고 다른 조직을 통해 돌..

[ 방탄소년단 진 ] 140512 볼께요 [내부링크]

20140512 BTS JIN TWITTER UPDATED"그 때문에 운전기의 사진" > Love you so much #방탄소년단진 #금석진 #방탄진 #석진 #SEOKJIN #BTSJIN

영상 영어로 엄마랑 놀 정보 [내부링크]

영어를 잘하고 싶은 심리는 누구나 한 번쯤은 느꼈을 거예요.새해 목표도 많이 바꾸고 실천하려 해도 쉽지 않은 것이 현실입니다. > 저 역시 마찬가지입니다.저는 대학 입시 영어 지문을 읽는 데만 익숙해져 말하..

편도염에 좋은 소리식 대박이네 [내부링크]

저희 콩트남치는 겨울이면 콜록입니다.이런 콩남자를 위한 요리 #편도염에 좋은 소리식 #도라지 배조림 배조림 배앓이도 좋다길래 이게 배조림인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살이쪘으니까 배조림!!! 배찜재료-배, 생강..

BTS 방탄소년단 지민이 귀여운 지민/섹시 이야~~ [내부링크]

> 먼저 사진의 출처는 방탄소년단의 대표인 네이버 팬카페에서 왔습니다. https://cafe.naver.com/nds07 저는 아무래도 아이들을 키우는 주부라서 열심히 활동을 할 수 없어서 이 카페에 가입해 놓고 톰히 들..

송가인·홍자와 팬클럽 봅시다 [내부링크]

송가인 홍자와 팬클럽 사이에 뭐 하나(?) > 송가잉, 홍자를 바라보는 둘의 시선...중년 팬, 자금력이 노리고 가입비 2배로 늘리고 송가이다·홍자 팬클럽 창설 실현될까.기존 팬들의 거센 반발=같은 기획사 소속으..

[갑상선약_이은정원장 칼럼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내분비내과 전문의 이은정입니다. 오늘은 갑상선 호르몬제의 종류와 복용법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 갑상선 기능 저하증의 치료 약물이 LT4제제(신 지로이도우, 신지 로쿠신)는 반감기가..

낚시꿈해몽 낚시하는꿈 낚시 꿈 물고 볼께요 [내부링크]

재미로 꾸는 낚시 관련 꿈의 해몽, 꼭 들어가보자.늘 그랬듯이 매끈한 물고기를 낚았던 꿈 진행 중인 일에 장애가 있을 수 있는 징후. > 2. 낚시하자 쿰지에웅이 있는 징조 3. 낚시에 복어를 잡은 꿈 의외의 손이..

GTQ 일급 인디자인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 컴퓨터 티처야. 당일 포스팅은 GTQ 1급의 디자인 핵심 이야기 사고 분석 강의 리뷰이다.어도비(Adobe)사는 포스트스크립트 기술의 성공을 바탕으로 일러스트레이터와 포토샵 등 데스크톱용 소프트웨어..

축농증 방치하 알아봐요 [내부링크]

> 건조하고 찬 에어컨의 기원에 장시간 노출되면 면역력이 저하되어 감기, 비염, 축농증 등의 비질환이 악화될 수 있습니다. > 특히 축농증을 앓고 있다면 일시적인 증상을 개선하는 치료를 하는 것보다 체질변천..

[데이터 사이언스] 빅데이 봐봐요 [내부링크]

[들어와] 나의 블로그 "통계" 카테고리에 데이터 사이언스 폴더를 만들었습니다. 저는 데이터 분석에서 시작해서 사이언스에 이르기까지 통계가 기본이 되지 않으면 결코 좋은 분석과 좋은 사이언스가 될 수 없다..

개그맨사회자 블랑카 정철규는 결혼식축가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타와 함께한 스타콜입니다. 오가의 매일 스타콜과 함께한 스타는 개그맨 최초의 멘사 개그맨 정철규 씨입니다! > > 의외로 잘생기고 젠틀한 정철규 씨 그러니까 멘사 회원을 하나 정도 스마트한 개..

다리 저림, 쥐나쁘지 ~처럼 [내부링크]

> 잠자는 도중에 종아리가 아파져서 깨어나는 과인, 한 자세로 오래 앉아 있다가, 처음 가려고 할 때 과인, 체육을 무리하게 한 후 다리 근육이 경직되어 잠시 움직여서 힘들었던 경험이 한두 번 있을 것이다. 이..

대전갑상선병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대전광역시 유성구 상대동에 위치한 대전 갑상선병원 주생명의원입니다.벌써 한 달이 다가왔는데요.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얼마 전까지만 해도 긴팔이 아닌 얇은 니트에 얇은 코트에서 버틸..

송이진 선전 자료 - kt, LG휘센,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송이진 입니다 최신 내 광고 자료를 모으고 있는데 이번에는 내가 메인이 아니었어, 잠깐 스쳐지나가는 광고들을 포스팅 해보려고 해. > > 그 중 하자신가 kt기가 지니까 선전이라구요. 집에서 어떻..

고지혈증 증상과 좋구만 [내부링크]

뉴맨 백상미 팀장과 다할 수 있는 다양한 건강 스토리!! 오항상 그렇듯 날의 주제는 "고지혈증"입니다.고지혈증이란 간단히 스토리하고 혈액에 기름이 떠다니는 질환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기름진 음식을 먹는 식..

[건강상식] 편도염 원인, 좋은정보 [내부링크]

> 편도염은 스토리댁에서 편도에 생기는 염증입니다. 편도는 목구멍 안쪽에 위치하여 입과 코를 통해 침입하는 병균으로부터 몸을 보호하는 하과의 조직입니다. 이 중에서도 바이러스와 세균이 침투해 염증을..

시즌6 미드 케1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탱크입니다. 김 1은 어떤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까.저는 곧 점심을 먹고 슬슬 졸립니다. 이번주 스토리에서 정스토리를 쉴틈없이 바빴습니다. 그래서 월요일 한 김 1정 이야기 합니다. 81연속 1 하는..

카카오TV 방송하는법 / 방송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닥터 고블린입니다.1개 1개에 Twitch, 아프리카 방송, YouTube에서 실시간 생방송을 하지만 가끔 카카오 TV에서 방송하고 싶으신 분도 계십니다.아무래도 상대적으로 비최근 유행 플랫폼으로 자리잡아..

칼바라다 노틸러스 ~~ [내부링크]

> 칼풍 노틸러스룬템 트리 스킬 공략입니다. 아마 카르발라다 노틸러스에 대해서는 어느 정도 인지도가 높아졌을 것으로 소견합니다. 원래는 비주류 중에서 그랩 하위 호환이라고 불릴 정도로 슬레쉬나 브리츠..

2020년 대박이네 [내부링크]

> ▷ 건강 운동 관리사 자격증 KACEP▷ NASM-CPT 응급 처치의 강사 과정 ▷ 프리 다이빙의 수준 2 노인/유소년 아령 운동 지도 연수원 수료 욕심을 좀 써돘다.차근차근 하다보면, 이보다 더 많이 얻지..

영화 베이비 드라이버( ~~ [내부링크]

> 베이비 드라이버 이번에 넷플릭스, 한달 무료로 하고, 한달동안 더 영화보자고 다짐했어요! 처음에 봤던 영화, #베이비 드라이 슨 영화를 볼까 궁리하다가 friend들이 이 영화를 보고 항상 베이비 음악을 부른게..

[자유로운 고교 영어수업] #하나하나. Freedom Wr 좋구만 [내부링크]

사실 이 영화를 선택하면서, 이 영화 속에 이렇게 많은 이예기가 숨겨져 있을 줄은 아직 소견조차 못했다. 그러나 실화와 책을 바탕으로 한 이 영화 속에는 너희들의 지각없고 다양한 게이샤들이 살아 숨쉬고 있었..

넷플릭스 드라마추천 위쳐,힐하 확인 [내부링크]

집 밖은 위험하니까 넷플릭스와 1박 1박 방콕하는건 저만 그런게 아니에요...???그렇게 해주세요. 겨울에는 벗은 이불 속에서 귤과 뒹굴뒹굴 하는 것이 최고입니다.요즘 핫한 위치에서 리뷰하려고 하는데 요즘 재..

이태원상큼상 !! [내부링크]

추위를 많이 타서 겨울을 나기 힘든 강원도 딸이라니. 강원도에서 괜찮은 자랐으며, 최초의 1세까지는 추위가 뭐.눈은 원래 첫 0월부터 3월까지 왔잖아?유년기이었지만 서울에서 살고 보면 겨울에는 매우 춥다 춥..

편도염 원인 정보 [내부링크]

편도염의 원인이란 어떤 점이 있으신가요?환절기에 조심해야 할 편도염을 알려드립니다. > 처음뵙겠습니다 이비인후과입니다해가 차갑게 육지소 편도염으로 목아프고 준새울 호소하는 사람도 적지 않지만, 매년 만..

잇마플 맛있저염 - 에자이 갑상 ~처럼 [내부링크]

#이매풀 #맛저염 #에자이 #한국에자이 #갑상샘암 #저요오드식맛저염가족여러분들과 블로그를 방문해주시는 독자여러분, 반가워요! (주)이마풀맛저염과 한국에자이 공동연구개발체결 소식을 가져왔습니다.이마 풀..

이상지질혈증(고지혈증)의 대박이네 [내부링크]

Reference:20하나 8한정 지질 동맥 경화 학회 이상 지질 혈증 치료 지침 통상 불리는 고지혈증의 정식 명칭은 '이상 지질 혈증'입니다.(총 콜레스테롤, 중성지방, LDL 콜레스테롤은 높은 것이 좋지 않지만 HDL..

양천구 목동 문제난 아반떼 ?? [내부링크]

토요일 낮에 한 젊은 남자의 전화가 왔습니다. 목소리가 우울했어요. 왜냐고 물으면 그 아이가 가지고 있는 아반떼HD 승용차가 며칠 전 사고가 나쁘지 않아서 범퍼와 보닛이 망했는데 저런 차도 사들이냐고 묻습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