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7-6955의 등록된 링크

 487-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6건입니다.

부산시 동래종합사회복지관 빈둥지증후군 치유프로그램 [내부링크]

부산 동래 종합 사회 복지관에서 2020년에도 빙도우은지 증후군 치유 프로그램 사업을 진행하는 것입니다로 하는 것입니다.기간은 2020년 3월부터 하나 2월 꽃대요, 참가비는 무료입니다. > 20하나 9년 이 프로..

펭수 김동준 펭수 정체가 밝혀졌다? [내부링크]

펜스의 정체 김동준 플린? 펜스의 김동준 펜스의 정체가 밝혀졌다? > > 원래 유명했지만 모르는 사람들이 펜스의 정체는 어떤지 관심을 갖게 됐다. > 목소리가 비슷해 키도 비슷해 하면서 누리꾼들은 첫 00퍼센..

백내장 수술 후 주의사항과 관리 비결! [내부링크]

백내장 수술 후 주의사항과 관리방법! > 나이가 들면서 퇴행성 변천이 하나 생기면 눈 속에 있는 수정체가 혼탁해질 수 있는데 그러면 시야가 흐릿해집니다. 이 질환을 백내장이라고 하는데 보통 노화로 인해 발병..

충주백내장, 녹내장 차이점은? 예방과 치료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충주 성모안과 입니다.나이를 먹으면 가장 뛰어난, 그럭저럭 해와노안!노안 증세 중 백내장은 그럭저럭 보는 질환이지만. 하지만 백내장과 녹내장의 차이를 잘 모르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이에 있..

보호관찰기간중 무면허소리주운전 처벌 쉽지 않아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세웅이 다닌다 전국적으로 퍼지고 있는 엄청난 바이러스로 sound 주식단속도 줄었습니다. 하지만 나중에 엄하게 단속한다고 하니 안이하게 sound 주후에 운전대를 잡으면 강력한 처벌이 기다려집니다..

편도염, 목이 불편하시다면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 목 언저리가 불편하게 느끼면 어때요?뭔가가 느껴지기 때문에 육지에서의 불쾌감이 될 수 있는 것입니다. 왜 그럴까요?그것은 바로 목 주위에 어떤 1이 생겼다는 신호의 시작입니다. 이 신호와 신호의 시작은 무..

구글 애드센스로 돈벌기 구글애드센스로 완전정복 해보자 [내부링크]

후기 정보화 시대의 새로운 재테크 혁명!투자금 없이 월 한 00만원 이상의 불로 소득을 얻을 수 있는 그ー글에키도우셍스 수익형 블로그의 운영의 모든 것.애기드센스의 수익은 여러분이 자고 있는 순간에도 조금..

사초전문업체 자격증 보유 [내부링크]

기쁩니다 20년 이상의 경력을 자랑하는 사초 전문 회사 천지 장묘임. '사초'라는 말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도 계시죠?사용된 지 오래된 것은 자연스레 퇴색되어 깎이는 것과 마찬가지로 봉분 역시 마찬가지.오래된..

[ 넷플릭스 영화 ] 높이 자신는 새 ( High Flying Bird , 2019 ) - 아매리카 흑인 농구선수 와 에이전트 짱이네 [내부링크]

#높이 과인 눙세(High Flying Bird, 20하나 9)-믹크 흑인 농구 선수와 에이전트#영화의 높이 과인 눙세#넷플릭스의 높이 과인 눙세 > 이미지와 정보&예기:https://www.netflix.com/kr/title/8099첫 400 20일..

[여행속여행_샌디에고] 샌디에고 미드웨이군함박물관(USS MIDWAY), 샌디에고 현지추천맛집(HOMESTYLE HWAIIAN),샌디에고 씨포트빌리지(SEAPORT VILLAGE) 이야~~ [내부링크]

> 샌디에고에서의 둘째날이 밝았습니다.오전엔 못먹고 늦잠을 자서 나쁘지 않았기에 아점에 갔던 맛집입니다.이 맛집 근처에 커뮤니티 칼리지가 있는 것 같아.그래서 이 맛집이 싸고 맛있다고 추천받아 갔어요.또..

대충 넷플릭스 볼 거 몇 개 추천합니다는 제목 정보 [내부링크]

최근 1:넷플릭스개 넷플릭스에서 이름 알려진 것은 대부분 다 얼마 전에 보니까. 새로운 것을 되찾을 놈그와잉 큰 원의 넷플릭스 유목 생활.사람들이 많이 보지 않은 것 같은 거.. 봐줬으면 하는 것(?) 추천..

[컨퍼런스,포럼]아나쁘지않아운서 김연진,국제특허정보박람회PATINEX2017 이야… [내부링크]

이벤트명: 제13회 국제 특허 박람회#PATINEX2017행사 1시:2017.9.7.2017.9.8. 행사 장소:입니다 피리 오르 팰리스 서울 호텔 사회자:김 영진, 본인 운서(세션-국문의 진행, 만찬 한국어, 영어 차례차례 진행)#특허..

미드웨이(20첫9) 솔직 후기/리뷰 ~~ [내부링크]

> korea에서는 2019년 12월 31일 공개한 미드웨이 2차 세계 대전을 배경으로 한 영화를 좋아해서 무척 기대했지만 본 소감을 전하고 졸리고 싶습니다. 1월 하루를 기다리에 들뜬 마소리우에 아버지를 맞아 영..

아두이노 자율주행 자동차 Part1 - 제작 이야… [내부링크]

요즘들어 방문이 더 줄었군요.대학에서 연구실에 다니게 되면서 활동할 시간도 줄었고, 개인적인 활동보다 연구 활동이 상시적이기 때문에 포스팅하는 스토리도 줄어들어 쓸만한 스토리가 없었습니다. 현재는 방학..

소음주운전 벌금납부 외국인등록증 연장 확인 [내부링크]

소음, 술, 운전, 벌금 납부, 외국인등록증 연장, 광합성에 안성맞춤인 날씨다.그렇다고 한다면 장시간 노출은 해가 될 수도 있습니다.5.6월은 자외선 강도가 가장 데당이 높다며오니 주의하세요... > 국내 체류 외..

[황진미의 TV 톡톡] EBS ‘보니 하니’ 폭행 논란…어린 여성 연예인을 지켜라, 지금 당장! ~~ [내부링크]

> > 거짓말 없이 결국 터질 것 같은 것이 생겼다. 생방송 ト! 보니허니가 제작 중단에 들어갔다. 이 전 4천회를 돌파한<보니 하니>은 표은쵸쯔 night 6시에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아이 버라이어티 쇼이다. 전화 연..

슈가맨 - UN 선물 (쇼맨/산들& 백아연) 와~~ [내부링크]

> 너가 보고싶었어.. 내 학창시절의 가수가 슈가맨에게.. 드디어 본인이 왔어. 즉시 UN피아노 본인 가끔 치면서..추억에 젖곤 했었는데..너 정말 기뻐..정말.. > 방송 후 최종원 별 스타그램.내가 들어갔더니 이..

(펭수 다이어리) 한발늦은리뷰 당1도 펭수 내1도 펭수 !!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펜스 다이어리 발매합니다. 라는 말로 바로 예약구입한 펜스 다이어리!! > 연예기의 잦은 술자리 덕분에 택배를 오던 날 술이 떡이 돼 들어와서 박스를 열고 펜스 음악을 들으며 잠이 들었어요. 쿠쿠쿠 오항시에서..

앤 해서웨이X벤 유아플렉X윌렘 대포, 넷플릭스 영화 <마지막 게이다> 공식 예고편 공개 알아봐요 [내부링크]

> 2019년 넷플릭스가 그다 이야기에서 최고의 한해를 보냈다. 오리지널 드라마는 늘 그렇듯 많은 과거의 유행을 끌어 늘 약점으로 지적됐던 영화에서도 마침내 빛을 보게 됐으니까요. 사실 단순히 빛을 보기 시작..

[방탄소년단 정국] Kim Sung-joo, "We Love Girls", "We are Girls" Generation Yoon Ah, BTS Jungkook 와~~ [내부링크]

> No MBC'Favoritorelé'emitidoás 9:50 na noite do일 4, móstrasea historia de Motae Solo Trandalular Scandal easúahistoriadetrás.MBC Favorite Relay, que emitiua festa de finde ano de solos Motae,..

가수 이수영 이혼 루머 결혼 남편 직업 본인이는? 대박이네 [내부링크]

가수 이수영, 이혼 루머, 결혼 ... 남편의 직업, 나이 > 가수 이수영이 라디오 스타 '그때 우리가 좋아했던 소년소녀' 특집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들려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수영은 실제로 결혼한 품절된 딸..

[관극기] kbs 개콘서트 방청 후기, 32기 개그맨 장준희 제공 확인 [내부링크]

#개그콘서트는 #kbs신관에서 방청할 수 있다. 표는 저기 위 지도 보묘은 야프 선과 들리는 대목 거기 2층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소리.6시 전에 받을 수 있다.표 교환소는 6시에 닫습니다 소리.입장도 소홀함 동생..

지미팰런쇼 방탄소년단 FallonAsksBTS 방탄이들 지미팰런쇼 컴백하는구본인 짱이네 [내부링크]

[김 1번 BTS를 질과 영어가 동앗쥬루잉업을 1분시켜서 보는] *출처*https://twitter.com/FallonTonight/status/1225640694137516033 #방탄소년단 #지미 팰런쇼 다시 나쁘지 않아!! 나쁘지 않아!!이 오빠 너..

뉴스룸 손석희앵커는 삼성 정언유착 문재를 덮으려고 한다는 문재에 대해서 짱이네 [내부링크]

미투운동을 이용해 손석희 사장이 MBC 스트레이트 삼성 정언 유착 관련 보도를 덮으려 한다는 소리모론이 SNS상에서 확산되고 있습니다. > 팩트는 그 직후 당시 손석희 사장이 외부 압력에도 게재 한 모직의 합병..

[방탄소년단 정국] BON VOYAGE S3 Ep.3 : 우정이 넘치는 발레타의밤 이야~~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의 정국]BON VOYAGE S3Ep.3:우정이 넘치는 발레타의 밤 > -정국은 캐리커처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그는 몰타 세탁기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소견하고 있다.그는 아직 갈등 중이다. > > 그는 빨..

「제 70회 NHK 홍백가합전」 사회는 사쿠라이 쇼, 아야세 하루카 알아봐요 [내부링크]

> 20일 9년 제70회 홍백가합전 사회는 2년 연속 사쿠라이 쇼, 4년 만의 아야세 하루카 NHK는 한 71일 2월 3일 1의 " 제70회 NHK홍백가합전"(오후 7시 한 5분)홍조 사회에 배우 아야세 하루카(34), 고니 사회..

20하나9년 영화 추천: 외국영화 하나0편 ~처럼 [내부링크]

> 2019년 영화 추천을 올해도 하고 본다. 2019년에는 총 34개의 외국 영화를 보았다. 이 2018년 외국 영화 포스트를 보면 29편으로 노상 이 정도의 외국 영화를 보는 것 같다. 2019년 데힝 민국에서 개봉된 영화만..

[소식][BTS 오피셜] 최근 트랙 IDOL (feat. Nicki Minaj @ NICKIMINAJ)이 스포티파이 Today 's Top Hits에 추가되었습니다! 좋네요 [내부링크]

> Our newest track IDOL(feat.Nicki Minaj@NICKIMINAJ)is now on@Spotify Today's Top Hits!최신 트랙 IDOL(feat.Nicki Minaj@NICKIMINAJ)이@Spotify Today's Top Hits에 추가되었습니다!................축하~ㅊ..

티이내용 구글 애드센스 가입 신청 방법 이 사용자에게는 애드센스 계정이 없음니다. 해결 대박 [내부링크]

마침내 구글 애드 센스를 신청하려구!티 스토리에 올리 기고 싶습니까 무엇 1열 한층 더 올렸지만 다행히 조금씩 방문자 수가 늘고 있습니다!복수의 글을 살펴보면 나보다 적은 게시물에 11의 방문자 수도..

소리주운전구제 소리주운전벌금 감경 영업정지 과징금 자격정지 학교폭력 재심위 소견서 소견제출서 행정심판 진정서 탄원서 반성문 대리작성 대필 전문 행정사 알아봐요 [내부링크]

국내 최저 수수료 175,000원 츄칵무 아니고(행정 심판, 재심 청구 이의 신청, 소견서, 소견 지에츄루소, 진정서, 탄원서, 반성문, 합의서, 처벌 불우오은소, 피해자의 진술서, 피해자 탄원서, 최종 진술 그 외의..

개관20년 맞은 국한소리문화의전당, "땅속의 공연, 공연장속의 땅" 신년발표 대박이네 [내부링크]

경기 필하모닉 국립 발레단, 뮤지컬 레베카 등 대형 공연 초대에서...-창작 테그오은국'sound킥 2'전국 공연, 개관 20년 기념 특별 공연까지... > 한국 소리 문화의 전당(대표 소효은속)이 개관 20년을 맞아 을 발..

방탄소년단 진 , 하나80607 BTS FESTA 20하나8 (2) 짱이네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 180607 BTS FESTA 2018(2) > > > > > > > > #방탄소년단진 #Seokjin #SculptedFaceJin #ThirdFromTheLeft #GoldenRatioJin #SilverVoiceSeokjin #WorldwideHandsome #BTS #JIN #방탄소년단 #진 #..

펭수의 자이언트 펭TV 외 출연 영상 리스트 - 20하나9.하나하나월 이야… [내부링크]

> 펭하! 요즈 sound 펜스 영상을 찾아보는 게 하나과 중 하과의 토끼몹입니다.지난 달에 펜스의 유튜브 채널인 자이언트 펜 TV외에 펜스가 출연한 영상을 정리 했지만 그 글을 적이 너무 길어지고, 11월에 게재된..

미드 지정생존자시즌하나 - 잭바우어의 귀환?(키퍼서덜랜드) 확인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언어번입니다. 인터넷 검색중 #미드지정 생존자라는 드라마가 정치 드라마로 #고급영어 사용이 많아 #영어회화 공부하기가 편하다고 해서 시청을 시작했습니다.마침#지정 생존자 시즌 1한 부분..

[방탄소년단]BTS 'Lights' Official MV_드디어 떴다!! 대박 [내부링크]

이제 시작! New Japanese Song'Lights'Official MV youtu.be/eaUpme4jalE > #방탄소년단 #bts

[비교와 전망 ③] (2/27부연) 인폴딩 아웃폴딩의 특징 장단점 비교분석/ 삼성 폴더블폰 독주 찬스/ 폴더블폰과 모바1게입니다시장/ 젊은 20~30대 여성층 공략해야 볼까요 [내부링크]

(2/26)폴더 불폰잉폴디은 vs아웃 폴 딘 비교와 전망 인 폴 딘-아웃 폴디은에 대해서는 관련 기사와 유튜브 등을 통해서 잘 알려진 슴니다. 필자의주관적의견을더해서개략정리와분석,그리고전망을하면다음과같..

손목터널증후군 아직도 아픔으로 고생하시나쁘지않아요? 대박이네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저는 학생때부터 미용을 전공하였습니다.결혼하기 전까지는 헤어디자이너였어요.요즘 직업은 주부가 되었지만..어렸을때부터 미용을 전공으로 일을 하다보니 손을 반복해서 사용하기 때문에 손가..

[수원/영통캘리그라피] 소울가수 Ray Charles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캘리그라피 작가 설성 최재곤입니다.20의 하나 엽니까? Sound악 오디션 프로그램이 한창 한창일 때 슈퍼스타K에서 울랄라세션이 등장했잖아요!!! 그때 박진영의 Swing baby를 미션곡으로 소화했을 때..

갑상선암 수술 후기 1탄 볼까요 [내부링크]

갑상선암, 갑상선암 수술 후기, 갑상선암 증상, 갑상선암 진단, 갑상선암 원인 갑상선암 보험, 갑상선 예를 들면...달콤새콤하다 언제나 그랬듯이 새해를 맞이해서 건강에 관한 이야기를 우리 스스로 들어보려고..

[소식] 칼리드(Khalid) 트윗에 지민 세렌디피티(serendipity) 언급............. 방탄소년단(BTS) 좋은정보 [내부링크]

> > > I can't stop playing this@BTS_twt sooooo goodBTS의 세렌디피티가 좋아서 플레이를 멈출 수 없습니다.....................오~마이 갓~칼리드가 지민이의 매력에 빠짐~(웃음)세런디피티 스밍그앗프하고,..

[서울 암요양 암환자요양 현인요양병원] 갑상선호르몬 T3 (삼요오드티로닌)검사란 무엇인가요? 볼까요 [내부링크]

> 갑상선 자극 호르몬은 뇌하수체로 생성되는 호르몬으로 갑상선 호르몬의 생성과 분비를 자극한다. 혈중 갑상샘 호르몬이 감소하면 갑상선 자극 호르몬이 증가하고 혈중 갑상선 호르몬의 싸이 로쿠신(T4)와 삼요..

자율주행차 관련주, 대성엘텍(025440) 종목분석 볼께요 [내부링크]

> #대성 엘텍(025440)은 카 오디오 앰프 등 자동차용 멀티 미디어 제품을 주력으로 생산한다. 현대모비스와 Japan Alpine(알파인), 르노삼성자동차, GM코리아 등 국내외 글로벌 자동차 메이커에 제품을 개발·생산..

넷플릭스 위쳐 원작은 안드레 샙코브스키 소설 《위쳐》 !! [내부링크]

> > 요즘 #왕좌의 게임입니다. 이후 가장 핫한 #판타지 #미드인 #넷플릭스위처 원작은 폴란드의 판타지 소설가 안제이 스スコ코프스키(Andrzej Sapkowski)가 쓴 위처 시리즈입니다. > #넷플릭스 오리지날 드라마#..

본인이트 비전, 자율주행차 인지를 위한 필수품으로 부상 짱이네 [내부링크]

글로벌 오토뉴스 기사 발췌. > 자율주행 기술의 발전으로 나쁘지 않은 라이트 비전 등 시각 보조 기능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양산차에는 캐딜락이 가장 먼저 채용되고, 기술적으로는 모두 다로는 이미 존재했고 B..

롤 시즌9 미드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싱거운 냄새입니다.금지할지의 글을 쓴 롤 시즌 9, 룩스임니다니다. > 롤 시즌 9, 룩스스헤ー루입니다.점멸 방어막 점멸 회복 락스킬 빌드를 조사합니다.EQW입니다. > 롤 시즌 9로커스 템토우리..

로드킬 문제 발생시 봐봐요 [내부링크]

> 고속도로 자신, 특히 국도 운전이 많은 분이라면 한 번은 주행하면서 갑자기 튀어나와 자신이 온 동물로, 노화는 동물의 사체에 놀란 적이 있다고 생각합니다.로드킬이라는 야생동물이 도로 위를 달리는 차에 치..

가수 아이큐(I 알아봐요 [내부링크]

제 음악을 들어보셨나요?항상 당신을 기다립니다.소중한 소음악을 소중한 분들과 함께 공유하고 싶습니다.아아아아아아-큐~~멜론 https://bit.ly/2H7FlW9*나 https://bit.ly/2JaQfeb*백스 https://bit.ly/2pZUuA..

고양이꿈 태 와~~ [내부링크]

> 탄타 다단! 탄 다 다단!한 3년 쵸은이옷 저요? 없네요.3년과도 조금 오래 전에 내가 솔로였을 때 정말 친한 언니 4분이 한달에 한번은 결혼을 했습니다. 그때 저도 정말 어렸고 남자도 없던 시절인데 왜 결혼..

복시 (Di ~처럼 [내부링크]

돗뿌보쿠시 > 하나)복시는?;하나개의 물체->2개에 보이고 나쁘지 않아->그림자가 생기고 이중으로 보이는 현상. > ;① 눈 복시(단안 복시)-첫눈에 볼 때도 물건이 둘로 보임과 한쪽 눈을 감차 본인 외의 사물을 봐..

콘진원, 8대 키워드로 본 ‘2020 콘텐츠산 짱이네 [내부링크]

문화 체육 관광부와 데힝 민국의 콘텐츠 진흥원(이하 공 인 원)이 12월 3개(화요일)서울 SAC아트 홀에서 '대한민국의 콘텐츠 산업 2019년 결산 결과 2020년의 예측'세미 쟈싱 루루 개최했습니다. 올해의 콘텐츠 산..

해열제 교차복용 : 편도염 짱이네 [내부링크]

지난주는 5세의 딸의 고열에서 지옥 같은 시간을 보냈다.본전도 편도가 왜 부는 것이기도 했지만, 열이 심하고 본인도 40도를 넘은 적이 없었지만, 어린이 집에 보내고 전부 sound에서 난센 조 sound병원에 입원도..

편도 레이저 수술 2주차 정보 [내부링크]

> 편도 레이저(편도 부분 절제)수술하고 2주가 지났다.수술에서 1주일이 지나고 처음의 어떤을 시작했다.국물 사이본 인물 냉면 같은 것을 먹었다. '아직은 맵고 짜며 자극적이고, 뜨거운 것은 잘 못 먹는다...

근골격계질환 V 볼께요 [내부링크]

, 매 하나 아침 6시면 직장의 활기 찬 씨는 알람 시계 소리에 잠에서 깹니다. 그리고 바로 버릇으로 스마트폰을 확인합니다. 출근하는 내내 대중교통을 이용하고, 스마트폰으로 영상이 과도한 뉴스 등을 보면서..

고혈압약 부작용도 있본인요? 좋구만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2, 동탄 내과 병원, 서울 바로 내과예요. 서울 바로 내과는 건강 검진과 내과 진료 과목을 진료 및 치료하는 2동탄 내과예요. 당 1은 높은 혈압 약을 잘못 알고 있는 부분을 즉시 잡아 드립니다. >..

한쪽 다초점렌즈 백내장 수술 후 원거리 흐림 좋네요 [내부링크]

한쪽의 다초점 렌즈 백내장 수술 후의 원거리 흐림. 이종 부등시, 과다 초점 안경. > 마이더스 안경원은 백내장 수술을 받으신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그래서 일상적인 처방이다. 시력교정수술과 다초점수정체에..

Off-White x Nike Blazer Mid ‘Grim R 봐봐요 [내부링크]

지난해 한 0월 81에 당에쵸 된 오프 위치한 블루 레이 작업 랙 ღ˘ ˘ღ 시방선 글을 적이다 > 내가 당초는 아니고 회사 형이 당초 같이 응모하러 갔다가 당초 되면 고기 먹자고 했는데 진짜 당초가 됐어.....

시드니여행_달링하버 컨벤션홀 개그맨 확인 [내부링크]

본다이 비치랑 갭 파크를 뒤로하고 시드니에 도착하자마자 환영 만찬에 갈 거예요.드레스 코드는 올 화이트+별 액세서리 뉴스킨 풍선 > > 올 화이트에 푸른 풍선 찰떡궁합! > 저희 숙소는 하얏트 호텔입니다.모두..

로미오와 줄리엣이 봅시다 [내부링크]

> 로미오와 줄리엣이 첫눈에 반할 확률은?김 전 섭문, 벡송웅 그림, 술의 출판사, 무슬뇨은 9월.첫눈에 반한 적이 있습니까.미혼 남성이 첫눈에 반할 확률은? 자신에게 역시 맞을 확률과 꽤 비슷한가요.다시 태어..

넷플릭스 새 오리지널 시리즈 ‘위 ~~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고 온 판타지 블록 버스터'위 조'가 오항시(20개)공개된다. 위처는 넷플릭스(Netflix)의 새 오리지널 시리즈로 엘프, 인간, 그리고 괴물이 함께 사는 암흑의 시대를 배경으로 냉설령인 위처게..

고지혈증 식단 이야… [내부링크]

고지혈증 식단, 음식 알맞게 먹자! > 만병의 원인이 불리는 고지혈증 고지혈증은 기이 20~40대의 현대인에게 발병률이 높아지고 있는 지병 중 하쟈싱이프니다니다. 총 콜레스테롤 수치가 240이상 및 중성..

코딩지도사자격증 공부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여러분, 한 해 마무리 잘 하고 계시지 않습니까? 저는 전부터 하고 싶었던 것들을 지금부터라도 하나 팍팍 도전해서 나쁘지 않아요. 아내 sound에게는 나쁘지 않은 일도 있으니 지금 이렇게 노력하는..

고양이 갑상선 기능항진증, 고양이 갑상샘 기능항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마트동물병원 신사본원 내과팀 오가의 매일은 강아지 갑성선 기능 저하증(갑상선 기능 저하증)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한다. 지난주 강아지에게서 발발한 갑상선 기능저하증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소리주사건 변호사 선입니 ?? [내부링크]

현재 소음주사로 형사처벌 대상이 된 형세라면 최악의 경우 무기징역까지 선고받을 수 있는 상황입니다. 6월 251부에서 소음 주사, 관련 규정이 강화되면서 초범이라도 만취 상태라면 적어도 2년의 징역형은..

영화 미드소마 후기 : 정의내리기 짱이네 [내부링크]

먼저 영화 정보에 대해 알아봅시다. > , 소우마(Midsommar, 20하나 9)네티즌 7. 하나 6(하나 55)의 평가 주기 개요 공포 드라마 20하나 9.07)하나 하나. 개봉 한개 47분 미국 외에 청소년 관람 불가 감독..

어린이폰 넷플릭스(네플릭스) 가입, 해지 알아봐요 [내부링크]

애기폰 넷플릭스 가입, 해지방법, 가격 및 요금제 추천 - 영화 꿀잼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블로그네요. 그대신 바빠서 미치겠어요! 동료들에게 "회사이야기"에 뭐하냐면, 영화본다고 Q. 어디서 볼래?A 넷플릭스에..

독서 기록_ 봐봐요 [내부링크]

> 제목 : 태양계 연대기- 저자 : 파트원정우- 출판사 : 유리창 - 번역 - 개인적인 평가 예기 상가독성 : 상제미; 상새로운 지식 : 중편집 : 상소장가치 : 상본 정말 재밌어요.저자는 원종우씨, 필명? 별명인지 모..

고혈압보다 낮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부쩍 추워지는 날씨! 이럴 때 특히 조심해야 할 혈압건강!오한씨는 건강한 혈압관리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 기온이 뚝 떨어지면 자신들에게 가장 위험한 질환의 복판을 할까, 즉 혈압입니다.특히 높은..

샌디에고 하나2월 하나월 봐봐요 [내부링크]

블로그 포스팅 존 내용 오랜만이네요그동안 다른 일로 바빠서 너무 소홀히 했지만 이번 단일 2월부터는 다시 열심히 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올해는 출국만 일일이회 고정된 내용이 많은 곳을 운 좋게 갔다 왔다..

수원내과 - 갑상선암 환자 여성이 와~~ [내부링크]

안녕 수원내과 이춘택병원이다그러나, 타다와 같이 알아보는 내과 질환은 갑상선 질환 중, 아래본인의 갑상선암이다. 최근 국민건강보험공단이 발표한 갑상샘암에 관한 통계자료 및 분석스토리에 대해 소개하고,..

팔굽혀펴기 일00 좋구만 [내부링크]

> > 푹신푹신~ 안녕~ 건강 관련 포스팅으로 돌아온 기동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다루는 스토리웅삼네 1과 제목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뻗친 평면 100개에 대해서 집중 조명하고 볼까 하는데요!push-up라는..

인천녹내장검사비용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사람이 생활하면서 정보를 얻는데 계속 의존하는 곳은 바로 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눈은 정보를 전달하는 부분 중 중요한 역할을 하는 곳이기 때문입니다.하지만 이런 눈에 이상이 생긴다면 그만큼 불편할 것..

편도염 증상 이야~~ [내부링크]

편도염 증상과 치료 비결!- 하과인 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 - > 기쁩니다. 1이비인후과 병원 강남 본원입니다. 추석 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 이번 연휴는 최장 9개 동안 쉴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여러가..

목 가래 환절기만되면 봐봐요 [내부링크]

> 가을 환절기가 되어 약 오랜만에 주위를 둘러봐도 목이 아프거나 #기침, #목구멍에 가래, #코막힘 등의 증상으로 불편함을 호소하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생활환경이 많이 건조해서 그렇습니다만, 집안 중과인..

[대전갑상선/ 본인유 볼까요 [내부링크]

> 목구멍에는 침샘, 후두, 갑상선, 잠니다. 파선, 식도 등의 다양한 기관이 있으며, 다양한 원인에 의해 멍울이 닿는 경우가 있습니다.목에 쥐는 멍울이 만진 시기, 크기나 형태, 성장속도, 통증 동반 여부,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