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8-6955의 등록된 링크

 488-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9건입니다.

[꿈해몽]여러가지 벌레꿈 해몽. [내부링크]

> 벌레가 우글우글할 정도로 나쁘지는 않은 꿈의 현실에서 본인에게 감정있는 목소리를 나쁘게 하지 않습니다.건강이 나쁘지 않고 1과 관련된 걱정이 나쁘지 않고 본인과 관련된 상황에서 오는 감정입니다.바퀴벌..

은평구 렌자 레이저 노안백내장 수술 효과 [내부링크]

은평구 렌자레이저 노안백내장 수술효과는 은평구 밝은 내일안과에서는 요즘 렌자레이저 장비로 노안백내장 수술을 시행합니다.레인저 레이저 수술은 현존하는 기술 중 가장 정교한 백내장 수술법으로 안구 속을..

소음주운전구제 소음주운전벌금 감경 행정심판 형사처벌감경 경찰 검찰 법원 견해서 진정서 탄원서 반성문 소음주운전근절서약서 녹취록 사실확인서 등 대리작성(대필) 전문 행정사 [내부링크]

사무실과 가격 정보 참고하세요 https://m.store.naver.com/places/detail?id=13176066 양형 서류 준비 및 면허의 구제 사례도 썰매 참고하세요 https://m.cafe.naver.com/drunkendriving/108331 > > > > > > > 6..

191125 월요1 : 남편의 월급날 탕진잼, 미스트롯 콘서트 예약, 토스 만보기지갑 [내부링크]

191125 고대하던 남편의 월급 날.출근길에 바로 월급을 입금해 주는 남편 덕분에 빈 식재료를 채우기 위해 낮부터 쇼핑을 했어요. 옥션#스마 1배송에서는 20포대에 무배당의 라면을 스마 1카드 전용..

[고지혈증 치료] 스타틴만이 살길하나까? [내부링크]

우리 남편이 고지혈증 치료 때문에 약을 몇년간 복용 중입니다 아무래도 1평생 비타민처럼 먹으라는 의사의 내용을 믿어서 그러고 있지만... 약국에서 약을 받을 때마다 약제사 분이 자꾸 끊어야 합니다. 진심으로..

지금는 알고 가자!! X-ray, CT, PET-CT, MRI 검사의 차이점에 대해서 알아보는 때때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EU 게이트웨이 대한민국 사무국입니다. 병원에 갈 때마다 X선, CT, PET-CT, MRI 검사가 무엇인지 몰랐던 겁니까? 이번 포스팅에서는 X선, CT, PET-CT, MRI 검사의 특징과 차이점에서 증상에 따라 어떤..

[미드] 넷플릭스 드라큘라 후기 [내부링크]

넷플릭스 드라큘라 후기 미드 / 공포, 드라마 > 넷플릭스 3부작, 드라큘라 2020년 1오리지널 드라마 3부작은 아니지만 한 변보다 남자 때 로이 한때 때 범퍼 사쿠 되고 예기가 많이 나 긴 공포 영화를 빼고도..

[기사/영상] Billboard 공식계정.. BTS의 "Map of the Soul: Persona" 예약판매 260만장 기록 #BillboardNews [내부링크]

> > BTS shifts 2.6 million pre-sale copies of"Map of the Soul:Persona"blbrd.cm/dimn9h BTS의 "Map of the Soul:Persona"260만장 예약 판매 기록.빌보드 뉴스가 와버렸네요!! > > > 기사/영상

현숙 나이 결혼 목욕차량 아들 양자 입양? 좋은정보 [내부링크]

현숙, 콰인이 욕용차량 결혼아들 입양 > 마이웨이 현숙 출연을 앞두고 다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효자가수 현숙이라는 인사가 어색하지 않을 정도로 앞서서 많은 사람들이 그녀의 소문 선행을 알고 있을..

자동차도 해킹? 자율주행, 보안이 중요하다 좋구만 [내부링크]

> 휴대폰이 아내 음의 본인이 올 때까지는 보안 문제가 사회적 이슈가 될 거라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지금은 당연한 일이지만 대부분의 사람이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그만큼 보안이 중요하다는 것이..

[소울워커] 소울워커 하는법 + VPN 설명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봄 스미지입니다. 2016년 4월 6쵸쯔브토,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쵸쯔봉한 게요 서울 워커에 접속하는 방법과 vpn의 사용법에 대해서 작성합니다 우선, http://www.vpngate.net/en/download.aspx vpn..

펭하 드디어 도착... 사전 예약한 펭수 달력 개봉기! 이야… [내부링크]

갑자기 좋아진 펜스전에 다이어리를 산 데 이어 달력까지 예약하고 구매했어요.그런데 무슨 사고가 있었는지 배송이 계속 늦었지만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ᄒᄒ 펜라뷰~ PENGSOO CALENDAR2020년 펜스 달력#펜..

차이나배우 조문탁 이야… [내부링크]

나는 십대때는 아이돌 가수들을 나쁘지않다와 내용전부를 반복했다. 여배우로는 전지현을 나쁘지 않았는데 남자배우로는 Korea 배우나 하나퐁 모두 나쁘지 않았고 배우 한 명은 없었다. 그래도 중화권에서 별로 나..

넷플릭스 영화 어쩌다 로맨스 후기, Love myself를 외치다 좋구만 [내부링크]

> 넷플릭스 영화 후기 나쁘면은 로맨틱 코미디에 푹 빠져 있었다. 언젠가 나쁘지도 않게 찾아올 거라고 꿈꾸며 스토리였다. 하지만 깨어나는 엄마의 한마디! 현실에서는 절대 이루어질 수 없다! 너를 보고, 주인공..

단품 동원참치 펭수참치 하나6종 중 하나3종 모으기 좋은정보 [내부링크]

반가워요~~본캠입니다.^펜스, 참치 하나 3종을 모읐 토우프니다. 이제 3가지만 더 모으면 좋겠다 제가 펜스 참치를 모으는 걸 알아요.씨가 선물로 펜스 참치 캔 3개를 주던 일 너무 감동이었습니다. > 내가 없..

넷플릭스 : 영화 [거꾸로 가는 남자, I Am Not An Easy Man] 성차별에 대한 신선한 때때로, 하지만? ~처럼 [내부링크]

> 넷플릭스:프랑스 영화'거꾸로 가는 남자'(20하나 8)-성 차별을 로맨틱 코미디에 녹이다 최신 넷플릭스로 영화를 몇 개 보고 있었어.그러나 지금까지 많은 블로거들의 추천으로 본 영화가 전부였다면, 이 영화는..

위쳐 하나권 읽읽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표지가 예니퍼...?? 권수가 없었던 이성의 검은 외전과 먼저 엘프의 피에서 빌린 넷플릭스 드라마로 과인오는 더 위처의 원작 소설. > 게로 유명하다는 주인공은... 시리인 줄 알았는데 게롤트 같았던 그 사진 속..

요즘 자동차 이슈하면!? 자율주행자동차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십니까? 생할에 특가한 융합 IT서비스 중소기업 민앤지매니저S입니다. 구글은 '2020년부터 자율 주행 자동차가 본격적으로 도로를 주행하는 '고 있다고 발표했는데요. 그만큼 우리 생할에 자율주행자동..

영화 미드웨이 : Japan은 왜 최강국 어메리카을 때렸본인? 미쳤본인? 알아봐요 [내부링크]

오랜만에 재미있는 전쟁영화를 본 것 같아요. 넷플릭스 다큐멘터리'하나 0대 사건으로 규정 제2차 세계 대전' 보고 최근 전쟁의 역사에 그와은심을 갖게 되고 더 재밌게 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영화 미드웨이 리..

음주운전 행정심판 구제를 제기하기 전에 이 정도는 알자.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행정심판이 뭘까. 행정심판이란 행정청의 위법·부당한 처분 및 그 밖에 공권력의 행사·불행사 등으로 권리가 나쁘지 아니하고 이익이 침해된 국민이 행정기관에 청구하는 권리구제절차를 예기한다. 국한헌법..

방탄소년단 팬캠 | 일908일일 롯데패밀리콘서트 BTS 영상 모sound (작은시 + HOME + Best Of Me + FAKE LOVE + MIC DROP + 어린이돌) !! [내부링크]

> 찾고 있다고 열심히 찾았지만 아마 놓친 팬카메라도 많을거에요~ 아직 안올라간 영상도 있을거에요~그래도 열심히 모아 봤답니다~!! 오프닝 멘트 https://www.youtube.com/watch?v=0hUlcMG5Dic 작은..

드림시큐리티, 자율주행차/주식챔피언 봅시다 [내부링크]

드림시큐리티, 자율주행차/주식챔피언 www 드림시큐리티가 자율주행차 지분을 인수하고 생체인증 핵심기술을 기반으로 자율주행차 관련 사업에 자신감을 갖고 있다는 소식에 상승세를 타고 있다.하나 01오후 2시..

소음주운전 탄원서 작성비결 및 작성예시 대박이네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로펌의 파란이다.세간의 화제가 된 윤창호법 시행 이후에도 유명인의 소음주 운전 사건과 함께 소음주 운전으로 인한 피해 사례가 보고되면서 소음주 운전자에 대한 법적 대책이 강화되고 있습..

개슬적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시리즈 TOP 10 추천 (가볍고 짧은, 틴에이저, 킬링타임, 판타지) 및 개슬이의 개인취향 저격 알고리즘 추천 ~~ [내부링크]

약 3개월 간 본 넷플릭스 오리지날 드라마 시리즈를 카그와잉 모든 순으로 나 욜롰다. 솔직히 하나하나 리뷰하려고 해서 너무 많아서 한데 모아서 정리했다. 귀찮아! 언젠가 바꿀게! 어쨌든 이렇게 모아보니 개그..

[BTS] LOVE YOURSELF 結 ANSWER 앨범 후기 봐봐요 [내부링크]

콘서트 끝나고 집에 오니 기이 앨범이 도착!!이번엔 이것저것 하다보니 집게가 되어버려서 한 세트를 사서 동생과 나누었어.그 이후에 다 사놔야죠.이번 LOVE YOUR SELF 結ANSWER 앨범의 호라그램이 호라호라한 것..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 추천 하나3편 이야… [내부링크]

>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 추천 하나 3개 만나서 반갑습니다리뷰 김입니다.편안한 하루 되세요? 우울한 하루 뭔지 긴장이 넘치는 영화 한편을 보면서 스트레스를 풀거나 좋은 넷플릭스 추천 스릴러 영화 하나..

펭수정체 성우사람은 어느? 실제목소리와 펭수짤 대박이네 [내부링크]

> #펜스정체 #펜스성우 요즘 성인 최고의 아이돌펜스! 저도 요즘 정말 팬쳐들이 되서 매일 팬쳐 동영상을 검색하고 팬덤을 합니다.ᅲᅲ > 펜스 40만명 돌파 슈스길만 걸어. jpg 자이온 투 펜 TV구독자 수..

소리주운전면허취소구제-소리주운전면허 재취득 결격기간 및 구제비결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고도소리 주운전 변호사입니다. 금하나은행 교통문화재 법률상담을 실시하시면 문의하신 소리주 운전면허 취소구제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그런데 소리주 운전면..

오정연 아본인운서/에드비 강남점을 방문해주신 오정연님의 붙임머리 스타하나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예인 붙임 전문점 에드비입니다.언제까지나 셀럽 분들께서 에드비를 방문해 주고 계십니다. 예쁜 부자들, Edby자라고 오이 스타를 1개 소개할게요!금 1개 해치우고 두고 세트 전문점, Edby에 들려..

[방탄소년단 정국] BTS MMA 정국 교복 모음_상남자 영상+ 볼까요 [내부링크]

이번 MMA 정국 교복 모sound 와이셔츠 단추 하과 넥타이 풀고 넥타이 이제 많이 내고... 교복 입었는데 왜 이렇게 섹시하지? 미자 때 교복 분위기랑 진짜 안 닮았어. > 아 표정... 너무 멋있다 > 정국아, 얼굴 찌..

우버(Uber) 자율 주행 차 보행자 사망 사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순항 중이던 자율주행차 업계에 비상이 걸렸다. 이 3월 18일(현지 시간)미쿠 크아이리쵸그와잉쥬에서 주행 중이던 우보(Uber)의 자율 주행 차량이 보행자와 충돌하는 문제가 발생했다. 이 일로 인해 보행자가 사망..

형사전문 항소심변호사 음주운전 3진아웃 재판 승소사례: 1심 집행유예→항소 후 벌금 감형 안산 수원지비결원 좋네요 [내부링크]

> 오항 선은 제2윤창호 법이 시행된 지 꼭 2개월째의 날이다.이와 관련해서 새로운 뉴스도 있고요. 윤창호 법 시행에 앞으로 한개월~7월 관련 통계(경찰청, 국토 교통부)를 낸 바에 따르면 소음 주운 전에 사..

통풍에 좋은 영양제 4개월간 발작 無 ?? [내부링크]

> 평생 관리해야 할 통풍, 모두 몹시 두려워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관리의 비결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았기 때문에 다른 재발을 초래하고 고통 속에 갇혀 있는지도 모릅니다. > 여러분은 어떻게 관리하시는지 모..

문재적남자 초통령 도티 롱패딩 #지프 #패딩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뷰스타 김가루입니다. 요즘 펜스가 유행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만, 원조 초등학생은 도티 아닌가요?사고적인 남자의 시즌 2에 합류하게 된 도티 씨는 쵸통료은로 불리는 유튜브 크리에이터에 최신의 초..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몇부작 까불이 정체 빌어먹을 세상따위 시즌2 소식 ~~ [내부링크]

> 최근 아기 패드 미니 5를 구입하고 포스팅을 했다. 최근 이 미니 5에 게재도 많이 하고 있는 것은 즉시 넷플릭스 시청했다^^;전에 1개월 무료의 때는 스마트 폰이나 컴퓨터로 드문드문 봤는데 확실히 나는 돈을..

통증과 소화불량, 그 다소리석증 바로 알기! 볼까요 [내부링크]

> 복통과 소화불량이 계속되는 경우, 여러 가지 원인이 있지만, 요즘은 후석증으로 통증을 호소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요석증은 통증이 없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더 주의가 필요하다고 합니다.소화가 지..

시즌2 방영기념 SF 미드 (오빌/로스트인스페이스)시즌첫 리뷰 이야~~ [내부링크]

SF는 Science Fiction의 약자죠? 공상과학이라고도 불리는 그 SF 오늘은 우주에 자신을 가지고 가려고 합니다.스포는 대충 줄거리뿐.:D > 시즌 1 2017.09.10.2017.12.07/12부작-2018년 시즌 2방영 예정 국내에서는..

녹내장검사 및 치료 하나회차 후기 봐봐요 [내부링크]

때는 바야흐로 3월입니다.. 강북삼성검진센터에서 건강검진받고 #녹내장비 수시로 신경난맥돼서 안과가자, 가보려 했는데 미루자 지난주 토요일 1 갔다 왔다. 아무래도 인천에서 잘한다는 안과에 가는 게 좋을 것..

부동산자격증 종류 상념평가사 연봉 전망 Good! 좋네요 [내부링크]

부동산 자격증 종류 생각평가사 연봉전망 Good! > 부동산 관련 자격증 하면 공인중개사를 떠올리는 경우가 많을 텐데요. 수능을 제외하면 한시적으로 시행하는 시험 중에는 해마다 응시자가 가장 많은 대중적인 자..

수험생선물 서울대초콜릿으로 감정좋게! 와~~ [내부링크]

> > 20첫 9년 된 것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쵸쯔쵸쯔우오루이 가까워졌네요, 시간이 정내용 빠르고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첫 달이 되면 큰 이벤트가 별로 기쁘지 않아요. 그렇습니다. 매년 최초의 1월에 열..

구글 아이드센스 확인 [내부링크]

왜 진작 안했나? 몇년이 지나서야 반드시 후회를 합니다. 그 모두들 알고 있었는데, 뭐 이렇게까지 할 필요 있을까!! 그런데 왜 지금 이런 걸 해보고 싶어지는지 알 수 없는 요즘. 현직에도 없는데 현직에 있을 때..

저탄고지 식단 속 빼 볼까요 [내부링크]

오늘은 다이어트를 하는 많은 분들이 요즘 이슈에 대한 이야기를 너무 많이 보고 싶습니다. 식이 요법 중 하과의 로제트 탱고지의 식단을 자주 들어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체육보다 소리 조절이 어려워 다이어트..

영화 '미드 확인 [내부링크]

> 미드웨이 해전을 다룬 영화 미드웨이 CG가 매우 엉성하다는 평가를 받았다지만, 의견보다 생각과는 달리 그리 나쁘지 않았다. 제작비 1억달러의 저렴한 블록 버스터라고 해도 이 정도면 수수였다. 어릴 적부터..

HD 이야~~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HD Map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Navigation Map VS HD Map이 운전할 때 내비게이션 맵을 통해 하나 이상의 경로가 추천되어 길을 찾을 수 있었다. 또 추천된 경로가 혼잡한 뒤 얼마나 자신감이 걸리..

감기 걸리는 이유, ?? [내부링크]

> 감기는 어린이와 성인 전체에 잘 걸리는 질환 중 하자의 신임. 특히 요즘은 일찍 단체생활을 하기 때문에 어린이집에 간 뒤 감기에 걸리는 아이들이 많은데요.감기에 잘 걸릴 뿐 아니라 자신을 하면 또 감기에..

넷플릭스 SF영화추천-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넷플릭스와 드라마에 푹 빠져있습니다.재밌는 영화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나의 가장 추천 영화는 익스틴션: 종의 구원자입니다.아, 그래서 스포일러가 있어요. 싫으신 분은 중간까지 보도록..

사과 꿈 해몽, 사과 알아봐요 [내부링크]

사과의 꿈에 대해 어떤 의미가 있는지 꿈을 꾸어보겠습니다. > 첫째. 노인으로부터 예쁜 사과 하나를 받는 꿈-부인과 새로운 당신은 임신을 하고 예쁜 딸을 낳는 태몽이었다. 습득물, 재물, 김, 선물, 음식 옷, 명..

36개월..편도염에서 봐봐요 [내부링크]

+6 지난 한가지 더 필요하거나 저녁부터 애가 떨어지고 40번을 찍었다. 해열제도 안 먹고 스스로 극복하면 주의와 새벽까지 물수건으로 이마를 덮어 주면서 기다리면 새벽 3시경 38도로 떨어져서 네하과 정상 체..

애기플 6년래 최대 폭락, 좋구만 [내부링크]

> [뉴욕=뉴스핌]팬 슥히에 특파원=아이플 주가가 3일(현지 시간)거래 중 하나 0%폭락, 6년 래최 크톨오탄소, 월가 투자 그룹들이 직격탄을 맞았다.가치투자의 대표격인 워런 버핏이 이끄는 버크셔 헤서웨이가 눈사..

전세계에서 운항 중단이 이어지는 "보잉737Max8"에 대해서. 와~~ [내부링크]

> 얼마 전 또 비극적인 사고가 하과가 되었어요.한국에서는 거리가 꽤 먼 곳에서의 사고라 화제가 좀 부족한 느낌이지만 우리 여행자 사이에는 상당히 큰 문제입니다.그때마다 에티오피아 항공 여객기 추락사고다...

[프렐요드 탈리야] 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똥 묻은 돼지입니다 ^^ 오항상은 리그 오브 레전드 미드챔프 탈리야의 스킨 "프레요드 탈리야" 스킨 리뷰 포스팅 시작합니다. > "로딩 1라스트"2016년도에 챔피언과 함께 발매된 서사급 스킨입니다...

“엔카 도전하고 싶다” 윤지영 대박 [내부링크]

윤지영 아나운서, 음반제작 프로그램 참여 중에도 성악 전공으로 오페라 재즈 뮤지컬 가능 다재다능 > SBS 공채 아자 신운서 출신인 윤지영이 다시 sound 악에 도전할 것이다. 아자신 운영에서 프리랜서 선언을 한..

가수 분 정보 [내부링크]

> 생물체 안에서 가수분해반응의 촉매로 작용하는 효소를 말려드는 예.미생물과 고등식물의 조직에 널리 분포되어 소화, 발효, 부패 등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에스테르 결합에 작용하는 가수분해효소로는 카본산..

[충청신문] ETRI, 위성 주 좋구만 [내부링크]

> [충청신문=대전]김용배 기자 = 국내 연구진이 인공위성에 사용 중인 제한된 주파수 자원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기술개발에 성공했습니다.이것은 송수신 주파수를 겹쳐 겹쳐 겹쳐진 주파수로부터 단말신호..

[2020년 하나월, 하나하나박하나3하나 어린이셋과 동남아여행] 3하 와~~ [내부링크]

2020/0하나/05첫 여행 3제일 어제 22시에 취침 도우갓눙데, 8시가 되어도 쵸쯔오그와 알 수 없는 거야. 낮 이야기에 집에서는 항상 와인보다 해돋이가 있어서. > 가장 어제 일 6000걸음 걷던 무덤. 세 살배..

리그오브레전드 요즘 더 강력해진 와~~ [내부링크]

오전, 왜 머리가 아파서 올지 모르겟움니다 감기 기운이 있음 1인가요?소리... 거의 매일 밤 더 따뜻하게 하고 자려고 해요. > 리그오브레전드 파이크는 정이 많은 챔피언인 것 같아요 처음 본인이 왔을 때부터 서..

송가인 콘서트 재방송 시각 가인이어라 볼께요 [내부링크]

TV조선이 배출된 전국구 스타 송가인의 첫 번째 콘서트 "가인아"가 MBC 방송을 통해 혼자 중계되었습니다. 이 11월 101특별 편성으로 방송됐지만 여전한 훙미울 받고 있습니다. > 송가인 콘서트를 직접 관람한 사..

[20하나9/하나2/27]넷플릭스가 봐봐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폭풍 성장에 디즈니플러스·아이플TV+도대빈민국 진출 임박...긴장 고조되는 스튜디오드래곤·카카오M 등 킬러 콘텐츠 제작에 사활 SKT·KT도 플랫폼 확대 와인서. > 넷플릭스의 메기 효과` 절대 강자..

편도결석 수술, 편도절제술 후 볼까요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dkwls하나하나 0/22개 422개 3개 948 https://blog.naver.com/dkwls하나하나 0/22개 422222777 https://blog.naver.com/dkwls하나하나 0/22개 425594602 수술의 첫 0일 차 night(최초의 2..

금토드라마 초콜릿 :: 확인 [내부링크]

jtbc의 새 금토 드라마는 윤계상 하지원 주연의 초초콜릿 임 임 임 > "드라마 초콜릿의 은하(하지원,윤계상씨가 주연을 맡는 것 외에도,감독님과 작가님의 호흡만으로 신뢰받는 작품입니다.이경희 작가님×이형민..

계란찜만드는법 타지 대박 [내부링크]

> ᄀ님들, 헬로! 공과대 여자들은 너무 잘 맞습니다.일님들 너덜너덜 부드러운 계란찜 좋아하십니까? 나는 부드러운 계란찜을 섭취 위에 살짝 올려 섭취와 함께 비벼먹는 것을 좋아하는 하나! 그러나, 결..

농구유니폼,농구복,슈팅셔츠,nba저지,nba유니폼,kbl유니폼,양면유니폼,양면농구복,하트스 정보 [내부링크]

1998년 6월 14하나;, 솔트 레이크 시티, 유타:5.2초 남은 마이클 조던(Michael Jordan)의 점퍼가 유타 재즈(Jazz)를 상대로 블스(Bulls)우승을 차지하고 제목, 유산 및 전설을 기록합니다.20년 후, MJ의 시카고의..

아마존, 인공위성 한방으로 확인 [내부링크]

> 아마존이 인터넷 사업에도 "관심"을 두고 있다. 더 버지는 이 4월 41아마존 자회사'카이퍼 시스템즈(Kuiper Systems LLC)'이 인공 위성을 이용한 세계 브로드 밴드 인터넷 통신 제공 방안을 발표했다고 보도했다..

[미드][드라마뷰] 지정생존자 시 정보 [내부링크]

[,][드라마 뷰]지정 생존자 시즌 한 7-8화의 내용 표시/이야기 > 지정 생존자 시즌 1 7-8화 스토리를 볼 편성:오메리카 ABC 2016.09.21.~2017.05.17출연:키퍼 서덜랜드. 자기 타샤 맥켈폰 메키큐칼 펜(지정 생..

신작미드 히스 다크 머터리얼스(His Dar 와~~ [내부링크]

BBC 셜록 앤드류 스콧(Andrew Scott)이 HBO 신작 드라마 "히스·다크·머티리얼스(His Dark Materials)"에 캐스팅됐다. 이번 판타지 드라마에서 스캇은 저명한 학자이자 주술사이기도 한 존. 페리(John Perry) 대..

녹내장에 접안한 자신 대박 [내부링크]

5월 81줄기 세포 주입 차 Japan에 다녀왔다.*정맥에 2 굵게 하다.-하지 정맥 원인 . 오른쪽 무릎에 병변에서 한가지 매우 아프지 않지만 예방 차원)*녹내장이 있고 줄기 세포의 접안을 원했습니다.(주사기에..

별표47 누적외상성질환 짱이네 [내부링크]

별표 47의 누적 외상성 질환(VDT증후군)의 분류 표 약관에 규정하는 누적 외상성 질환(VDT증후군을 포함)으로 분류되는 질병은 제7차 개정 한국 보통 질병 사인 분류(통계청 고시 제20하나 5-309호, 20하나 6...

코드커팅! 넷 정보 [내부링크]

여러분은 예를 들어 "코드 커팅"이라는 표헌을 들어보셨나요? 스마트폰의 등장으로 다양한 온라인 매체들이 급속도로 성장했습니다. 이와는 반대로 케이블을 통해 전달된 기존 미디어는 하강세를 갈 수밖에 없었습..

넷플릭스 영화 ~처럼 [내부링크]

오랜만에 너의 감정에 설레는 영화를 봤어요. > 이전에 영화를 소개하는 프로그램에서 "한번은 꼭 보고 싶다"고 의견을 드렸는데, 넷플릭스 검색 중에 발견했습니다. 정말 기뻤어요.<내 사랑> 줄거리로 못생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