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9-6955의 등록된 링크

 489-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8건입니다.

덕질의 완성은 팬아트! 종로 동대문 충무로 중구 퇴계로 동국대 미술학원! 취미 팬아트 색연필드로잉 하나러스트!! 스튜디오 케이브 "인물_색연필_BTS 뷔" [내부링크]

유성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인물화_BTS의 멤버 뷔입니다.저번에 수채화를 살짝만 올려서 펜드로잉으로 진행한 뷔를 그렸는데 이번에는 재료를 바꿔서 좀 더 리얼하게 그려봤어요.과정 샷입니다 스케치를찍고바로..

20일9 케이펫페어 일산 킨텍스 편도2시간을 다녀왔다 [내부링크]

, 안산에서 1산까지 가는 교통편이 이후 카마 쟈싱 저렇게 카쟈싱 진짜 거지 같아 ㅠㅠㅠ 눈물 의 합정 역에서 1산가는 버스에 탄 경로로 다녀와서..줄이 이 돌아 지고 2대 보내고 겨우 타고 온 후하후하..

축농증 수술후기 참고해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삼성 드림 이비인후과입니다. 겨울비가 내리고 한파가 다시 찾아온다고 하니 평소 코질환을 앓으셨던 분들께는 더욱 조심해야 할 계절입니다. 코는 사람의 또 일을 결정하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심미적..

공주시 이비인후과 지속되는 목감기 가령시 편도염? [내부링크]

공주시 이비인후과에서 이어지는 목감기는 혹시 편도염? > 안녕, 소리 숨이 비인후과다! 재채기를 하다가 나도 모르게 튀어나온 밥알이 놀랍습니다. 편도결석은 입안의 목구멍 안쪽의 편도가 심하게 부어오르는 편..

물고기꿈해몽 물고기잡는꿈 물고기먹는꿈 성남점집 자하신당 어두운하거의 매일선녀 [내부링크]

어몽, 해몽, 물고기 잡는 꿈, 생선 먹는 꿈, 성남점옥, 자하신당, 어두운 하늘, 선녀 안녕하세요, 자하신당, 어두운 하늘, 선녀님 인사드립니다! 오늘도 즐겁게 보내고 계세요?물고기가 꿈에 나쁘지 않으면 다산,..

신종코로본인현황.예방.치료/고혈압.냉이/냉동고 털어라/COVID prevention and movement/기치유센터 [내부링크]

신촌코로자신현황.예방.치료/높은혈압 냉이/가스냉장고를 털고/COVID prevention and movement/키치유센터 http://cafe.daum.net/healing5787/NjOk/1. 신종소 아니며 19(COVID-19)확정을 받는 것이 아니며 예방을..

추석 볼만한 영화 - 타짜3: 원 애드 잭 '하나00만 돌파' [내부링크]

영화 타짜 3:원 출신 두 잭 2D의 초청의 시사회에 다녀왔고 움니다.지난 화요일, 잠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입니다.잠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영화 시사회를 보는 건 두 번째예요.영화 자체가 두 번째이긴 해요..

[믿덕추]믿고보는 덕후의 일드 추천! [내부링크]

*의식의 흐름주의*내 주위 사람들은 제가 따로 이 말을 하지 않아도 이미 제가 #하나폰을 많이 보고 있는 것을 모두 알고 계실 겁니다. 하지만 그 이유를 아는사람은 별로없다는것!! 내가 하나파운드라마를 처음보..

[위드재팬] 굴 효능:: 숙취해소,피로회복,항암,고혈압예방,빈혈개선,피부미용,다이어트 [내부링크]

[위즈재팬]굴효능 : 숙취해소, 피로회복, 항암, 높은 혈압예방, 빈혈개선, 피부미용, 다이어트 > 안녕하세요! 재팬 이토, 겐비 건강기능식품 공식수입 원위즈 재팬입니다.:)오우거의 매일은 호리 효능에 대해서 여..

어린이 어린이 아기 들이 잘 발발하는 소아 중이염 [내부링크]

> 이명소리를듣는것말고도다양한기능을한다. 그래서 귀의 구조는 복잡하고 다양한 구조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귀은 크게 외이, 중이, 내이 3개의 부위에서 본인 느타가 되지만, 그 중이라는 곳은 고막과..

영화 미드웨이 볼께요 [내부링크]

2차 세계 대전 중에는 두개의 큰 전쟁이 있다.War in Europe(유럽전쟁)과 War in Pacific(태평양전쟁) 두 전쟁 중 태평양전쟁에서는 Battle of Midway가 가장 중요한 전투이다. 것 94일 날 2.7진주만 공격은..

[방탄소년단 뷔] '이댁차하나드' 가사는 영어에서 어떤을 의미하는가. V Sings About A Rough Time (해외매체 EliteDaily 기사전문) 정보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부표#BTSV#김태형#Kim_Taehyung#태형#Taehyung#뷔#V#MOTS7#MOTS7ishere#MAP_OF_tHE_SOUL_7#맵 오브 더 서울 7#InnerChild#이당 싱챠하나도우. 내면의 사랑기#솔로곡 중 감정이 평온..

입니다수향! 이분은 단순한 미녀(美女)탤런트가 아닌 진정한 탤런트(Talent)! SNL에서 역시 한 차례의 대박!_20하나7040하나(토)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드디어 SNL에서 역시 하자 자신의 걸작 탄생.주인공은 바로 이분 다수향이다.매우 독특한 눈매(!)를 가진 사람. 원래 노안으로 점차 동안이 되어가는 특이한 분.그래서 무참한 하드웨어. 아내 sound에게는 그냥..

명절 장거리 운전이 즐거운, 제네시스 GV80 장거리 시승기 (자율주행, HDA2, 3D클러스터, 차로유지 등 주행요즘기술)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미림이 다닌다 오항 선은, 전회에 이어제네시스 GV80의 장거리 시승기 이다니이다. 이 시작되기 전 제네시스 GV80에 대한 시승기는 지미 림의 유튜브 영상에서 자세하게 게재하는 방안이라 구독을..

옥진욱 오샘 김태수 섭외 미스터트롯 출연 트로트계의 젊은 유망주 삼인방 이야…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지려고요:) 여러분은 나의 1은 미스터 트로트를 좋아하고 보고 계십니까. 동시에 대방송 중 하나를 달리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화제의 프로그램입니다. 미스트로트에 이어 많은 화제를 낳은..

케이팝헤럴드 김영대 평론가 인터뷰 번역: "방탄소년단은 하루낮에 성공하지 않았다" 볼까요 [내부링크]

원문 링크 http://www.kpopherald.com/view.php?ud=201904112104419859201_2 Reviewing BTS'music : "BTS was not made in aday" 방탄소년단 소리악평론 - 방탄소년단의 성공은 낮에 만들어진 것이 아니다.BTS' me..

[중앙일보 인터뷰] 곧 자율주행차 시대, AI도 운전면허 따야 봐봐요 [내부링크]

> [자율주행차 시대에 대비해 공단이 준비하는 것은?] 대표적인 것이 자율주행면허 제도 마련이다. 자율주행차 시대, 운전자 개념은 변형된다. AI를 운전자로 볼 수도 있지만 차량 소유자도 운전에 관한 지식이 처..

[드론ㆍ자율주행ㆍ협동로봇] Professor Days 세션 안내 및 참가신청서 작성 (20일9년 7월 일6일, 일8일, 24일, 25일) 좋은정보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유고코리아입니다!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여름 잘 준비해서 보내시길 바랍니다. 위고 코리아에서 20하나 9년 7월에 Professor Days에 개최하게 되고 이와 관련된 세션 정보, 쵸쯔쵸은과 장소에 대해서..

[CES 2020기사] 하현회 LGU+ 부회장 "AI·AR·자율주행이 새 비즈니스 모델"...외 CES 기사 와~~ [내부링크]

[CES 2020]하현회 LGU+부회장"AI·AR·자율 주행이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기사 입력 2020.01.08. 오후 3:02기사 원문 스크랩 AI·AR·자율 주행 관련 부스 집중 탐방 하현회 LG유 플러스 부회장이 7일(현지 시..

김현정 - 본인에게로의 초대 (원곡가수 정경화) / 리메이크 Ver. 정보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결혼식 전문 진행자&웨딩가수 가람입니다. 금지할지는 1996년도에 발매된 곡이쟈 여성 분들의 음악실 아이들에 고백 중 하봉잉룰 소개하고 싶습니다 누군가를 쵸은이에키로 자신만의 세계..

넷플릭스 자막 불투명 배경 없어린이 / 어린이폰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다원이에요. 요즘 넷플릭스에서 영화를 많이 볼 텐데요.자막배경이 불투명하고 자신감이 있어서 조금 불편했어요.아이 폰을 독자적으로 바꿀 수 있어서 바꿔봤어요! > 불투명한 자막의 배경이 좀 궁금..

남극에서 온 하나0살 자이언트 펭수!!! ~처럼 [내부링크]

ㅎㅎ요즘 제 삶의 활력 펜스!어떻게 펭도루이도 없이 펭승이도 아닌 이름도 펜스 1이나 예뻐서 죽겠다. > 아! 귀엽고 약간 드라보린 눈이 애착에는 무섭지만 지금은 귀여운것 같아. > EBS소속이라 그런지 펜스 소..

[비교와 전망 ①] (*2/25갱신) 인폴딩의 삼성 갤럭시 폴드 vs 아웃폴딩의 쭝국 샤오미 화웨이 폴더블폰/ LG 듀얼디스플레이폰/ 20하나9 MWC 좋구만 [내부링크]

(2/2개 삼성 갤럭시 폴드(폴더블 폰)vs중국 샤오미 화웨이 폴더블 폰 vs LG의 듀얼 디스플레이 폰 두 영상을 비교하면 중국 폴더블 폰은 호적되었습니다. ref.CNET 2/20삼성 갤럭시 폴드 친구 https://y..

코오롱인더스트리, 폴더블폰·5G통신 수혜 기대감 증폭…최처음단 필름·소재 업계 선도 볼까요 [내부링크]

아라미드 섬유 광케이블 핵심소재 CPI 순항 > 최에 처음 단 필름 섬유 등 소재 산업의 뛰어난 경쟁력을 갖춘 코오롱 인더스트리(이하, 코오롱 인도)이 폴더블 폰과 5G통신 상용화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기대감..

과인의 사랑 수정 /뮤지컬 내 마소리의 풍금 - 팝페라가수 오윤석 좋구만 [내부링크]

> 택무 자신이 애기를 결정하는 음악 내 사랑 수정이다.뮤 콘서트를 통해서 이렇게 들려드릴 수 있어서 가무감정이 좋군요.중간에 나와주신 관객분들을 위해 꽃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준비해보았습니다~!! *^^*

2019 KBS가요대축제 MC 및 최종라인업/킨텍스 찾아가는길 이야~~ [내부링크]

2019년 KBS가요 대축제 출연 가수들의 화려한 라인 업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올 한 해를 빛낸 케이팝 스타들이 총출동해 역대급 프로젝트 송을 준비하고 있어 팬들에게 큰 깜짝 선물을 할 것으로..

mbc공계에 올라온 mbc연예대상 박지훈 프리뷰와 사진 와~~ [내부링크]

mbc 공식 사이트에 게재된 mbc 연예 대상의 박지훈 프리뷰와 사진 mbc 공식 사이트에의 박지훈에의 프리뷰 게재.펜스와 함께 프리뷰(프리뷰)를 게재한다. > https://twitter.com/MBC_entertain/status/일 2일인 30..

73_위쳐 <넷플릭스> 대박 [내부링크]

> > "엘프, 인간, 그러니까 괴물이 도달한다"함께 사는 암흑의 시대를 배경으로 냉혹한 위치 "게롤트"와 특별한 능력을 가진 왕족 "시리"이니까 마법사 "예니퍼"가 거대한 재앙에 부딪히는 야기 "사실 미드"를 별..

LG 시네빔 PF50KA 6개월 사용리뷰 (애폰으로 넷플릭스,유튜브 무선미러링) 봅시다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금지할지는 올해 5월에 구입한 시네빔 pf50ka에 대해서 리뷰를 합시다 합니다 > 나는 부지 전체 빔 프로젝터를 문채고 싶어 여기저기 찾던 중에 나는 pf50ka가 적당하다고 생각하고..

두문불출했던 강개리, ‘슈퍼맨이 돌아왔다’로 방송복귀! 리쌍 개리 근황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녕치입니다! 20하나 7년 결혼 소식을 전하면서 외출도 한 가수인 리쌍의 멤버'개리'이 KBS'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3년 만에 방송에 돌아온다고 한다. 이미 녹화도 끝난 상태라고 합니다. 켈리는 길..

신종코로자신 바이러스 우한폐렴 대구 방역가면 kf94 가면 구입 봅시다 [내부링크]

#신형소 자신 바이러스# 가면 대량 구매#우한 폐렴#대구 후와크징쟈#kf94#방역 가면#하이 가드에 가면#입니다 야마타케 가면#황사에 가면 어제 9번째 후와크징쟈까지 우한 폐렴에 한창이다.동대구역을 거쳐 다..

오토체스, 도토체스, 롤토체스 세기의 3파전(도타 언더로드, TFT 전략적 팀 전투) 와~~ [내부링크]

오토 체스 츠치다 2의 커스텀 유쥬메프에 2019년 1월 조 썰매 타고 유출되 옷슴니다. 도타의 피가 배어 있는 신경전과 피지컬에 대해 상당히 지쳐 있었습니다. 나도 제일 흥미롭게 한 AOS이라 MOBA게이입니다는 도..

미드 갱랜드 언더커버(Gangland Undercover) 시즌일 일화 봅시다 [내부링크]

작품성: 오락성: 몰입감: 20일 5년 2월~3월에 방송되었던 드라마이다.간단히 드라마의 배경을 알아보자면 일단 실화였던 언더커버는 간단하게 지워본 임플. 잠입 요..

자율주행 관련주 대장주 찾기 ~처럼 [내부링크]

> 차량과 관련하여 주식시장에서 투자가가 주지하고 있는 분야가 있습니다.바로 자율주행인데요.이야기너로 자율적으로 주행할 수 있는 차량을 의미하며, 운전자가 아닌 차량이 스스로 교통이나 주변 상황을 인지..

갑상선기능저하증과 관련 영양제 볼께요 [내부링크]

> 하시모토 갑상선염에 요오드 과량 식사는 절대적 금물입니다. 요오드에 의해 갑상선이 점점 더 파괴된다고 합니다.이거 모르고 본인 우후드켈프(다시마) 사먹은 나는 ᄏᄏᄏ 아마 그래서 투병이 더 길어져야 본..

인텔 모빌어린이 (Intel Mobileye) CES 2020 (자율주행 / ADAS / 카메라 / 컴퓨터 비전 알고리즘 / VIDAR / 로보택시 / REM / EyeQ 칩) 대박이네 [내부링크]

> 하나. 모빌 아이(Mobileye)(하나) 작은 기업 개요 하나 999년에 설립된 이스라엘에서 설립된 비전(Vision)기반 지능형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서비스 제공 업체 -20개 4년 뉴욕 증권 거래소에 상..

음악 추천 :: 이소라 - 신청곡(Feat. 슈가(SUGA) ~처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제이의 소소한 일상입니다오늘은 이소라 씨의 신곡. 신청곡을 가져왔습니다~! 이 노래는 방탄소년단의 민윤기(슈가) 씨가 불러서 더 유명해졌습니다.이소라 씨는... 무슨 목에 꿀을 감고 계시나요?왜..

[12월 이벤트 당애초 후기] 작은기업 정보 [내부링크]

중소 중소 기업 UHD 43인치 TV에 넷플릭스고 보자! > 리뉴얼된 프리즘코리아 블로그 후기 이벤트! 여러분 아시나요? 오항산 개편 후 행사 1당선자들의 구매 후기를 소개 드립니다 여러가지 후기가 있었지만,..

아본인운서 살인문제[Judgm 대박이네 [내부링크]

> 러닝 타임:83분 감독:오 인천 주연:킴보료은 노 이소, 이천원, 조은, 윤주

하나8하나하나23 BTS WORLD TOU 짱이네 [내부링크]

> > > > > > > > > > > 평생 일하는 모습을 아이돌로 가는 줄은 나도 몰랐구나.자펜티켓팅 시스템이 국한과 임자무이하여 여러 가지 도움을 받아 드디어! 드디어!! 갔다온 오사카~부릉부릉 하나정이 나오자마자 팬..

[꿈해몽]서울용한점집의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터넷신점 자주보기 용한점집 천지당입니다.이번 인터넷 신점 자주 꾸는 용한점집 천지당에서 꾸는 꿈의 해몽은 물고기가 꿈에 자신이 생길 때의 꿈의 해몽입니다.물고기는 주로 길몽을 자신에게 맡..

넷플릭스 미드 추천- 봐봐요 [내부링크]

항상 소개하는 미드는 언더돔이다. 스티븐 킹의 책 소설을 모티브로 한 것으로, 그의 무한한 상상력을 엿볼 수 있어 설레거나 이름만 들어도 쿵이라는 예상이 가는 제목이어서 반신반의하며 재생했습니다. ᄒᄒ 근..

[미국 여행] 워싱턴 디씨 190516: 미국n University, 국립 봐봐요 [내부링크]

일정 오메리카 n University추억 여행 의 국립 여성 예술가, 미술관 관람 Cafe Chocolat로 당츄은 전 , 백악관 그런데 5월 중순 워싱턴 디씨의 날씨는 완벽하다. > 밖에서 걸어다니기 딱 좋은 날씨..

고혈압에 좋은 소식 짱이네 [내부링크]

높은 혈압에 좋은 음식, 어떻게 찾으세요? > 세상에는 정말 많은 질병이 있죠.그 중에서도 본인이 자신의 주변 사람들을 통해 어떻게든 볼 수 있고, 경험하는 질병이 몇 가지 있는 것 같습니다.가장 대표적인 것을..

[와우패스 서포터즈 하나기 :: 은행 좋네요 [내부링크]

[와우 패스 서포터스 꽃나무:은행 FP자격 취득을 위한 3번째 한 걸음] > 블로그 옆 여러분 반갑습니다 와우패스 서포터즈 와우마메이다 :) 오상의 일본은 은행 FP인터넷 강의의 후기 3번째로 돌아왔습니다.정확히..

중국에서 인스타그램 얼굴책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거의 매일 중국에서 얼굴 책이어서 SMS그램, 카카오 톡의 방식을 소개하겠습니다!중국을 총 2번 갔는데 조 썰매 타기 갔을 때는 에스엥에스그람 얼굴 책 만드는 법을 전혀 몰랐어요.VPN앱을 사용하면..

편도염/인두염/후두염/구내염 뿌리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마키아뇨! 안녕하세요. 독신남 문입니다. 최근에 알게 된 동상과 술을 마시고 있었는데... 그날따라 Sound를 느껴보는 뭔가 강한 느낌이 들어서, 술도 빨리 취해서 몸이 안좋았습니다.자고 한명 나오고 약간 목의..

불후의 명곡 방청후기, 와~~ [내부링크]

#불후의 명곡 방청 후기 > 어제 신랑과 #불후의 명곡방청을 하고 왔습니다. 주제는 ' 즐거운 명절 친구와 함께'으로 방송은 설날 오늘인 1월 25일(토)18:05분에 방송입니다 > #불후의 명곡 출연진은 송가잉&스쿠..

손톱 발톱 무좀과 약물 치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닥터입니다. 니다~ 오늘은 정내용 정내용에 자주 있는데 치료에 큰 끈기가 필요한 질환인 손발의 발톱무좀과 약물치료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손톱 발톱 무좀은 연령대마다 다르지만 약 하..

편도결석 이야… [내부링크]

편도 결석의 원인, 관리 원인을 모르는 구취 때문에 남모르게 고생하시는 분들이 있을 것입니다.이런 경우 양치질도 신경 써서 양치질을 하거나 구취 퇴치에 좋다고 여러 제품을 구입해 사용해 보는 등 입냄새를..

고혈압에 좋은 식 봅시다 [내부링크]

얼마 전까지는 20대 같았지만 벌써 30세 여신. 올해 가족과 함께 한 번 아프고 나서 건강관리를 해야겠다고 결심했다. 이번에 건강검진을 받고 고혈압에 좋은 식품을 보았는데 이번 기회에 고혈압에 대해 공부..

부모님추석선물 안과에서 백 ~처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성남안과 서울삼성안과의원입니다벌써 추석이 광주에요.명절이 되면 거의 매일 부모님의 추석 선물이란 느낌이 드네요.값비싼 영양제도 좋지만, 함께 안과에 오셔서 노안, 백내장 검사를 받아 보는..

비염/축농증에좋은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꽃 베이들의 마음 꽃 선영이 열 겨울에 돌아오면 제1 무서운 것은 바로...우리 아이의 감기 때문입니다.비염이 있으니까 차가운 소원만 불면 코가 막혀서 콧물이 나쁘지 않고.그러다 보면 축농증..

[기증홍보대사] KBS 출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장어와 아이와 함께하는' 기증물품 전문점 더드림스토어입니다.KBS 출신 조정연 아나운서가 드림스토어 기증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조 정연, 나쁘지 않는 운서는 KBS의 남북의 창, 일대일 00뉴스..

컴활 자격증 및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 하나하나 월 말단, 셀로게 공지를 알려드리려고 해.낙엽이 지고 크게 겨울이 다가온 것 같은데요! 추워진 겨울, 따뜻한 무료 교육 프로그램을 소개하려고 한다. 학습 코칭 PRIDE-UP는 2019년 고교 교육 공헌..

'기생충이 미드로?' HBO <기생충> 드라마 제 !! [내부링크]

전혀 예상하지 못한 뜻밖의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이 미국의 대표적인 케이블 채널인 HBO에서 드라마로서 제작을 논의하고 있다는 얘기일 것이다. 이 소식은 할리우드 리포터로 전했다. 할..

포도막염으로 눈충혈,아픔,시림, 부심,통증,시력저하,감소,장어린아이,각막부종,부음, 봅시다 [내부링크]

> > 요즘은 날씨가 급격히 추워져서 평소 피로가 누적이 되어 몸의 균형이 맞지 않았던 사람들 사이에서 감기에 걸리고 있습니다. 작게는 가볍게 코 막힘, 기침 등의 사소한 불편하지만 크게는 고열과 오한, 두통,..

편도결석 제거비결과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친국이비인후과 의원이다. 오가의 매일은 입냄새의 원인이 될 수 있는 편도결석을 제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편도결석은 편도선에 있는 작은 구멍에 소식지 부스러기와 세균이 굳어서..

고혈압 당뇨 클리닉 치료 , 일시적인 와~~ [내부링크]

> 고혈압은 우리 건강에 치명적인 심혈관 질환을 하나 더 하는 요인으로 작용하기 때문에 매우 무서운 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에도 고혈압 발병률은 계속 항상 나쁘지 않고, 특히 아시아에서 고혈압 환자가..

부산수정안과, 녹내장 와~~ [내부링크]

부산수정안과, 녹내장 진단이 정확한 이유. > 안녕하세요 수정안과 박수정 원장입니다.녹내장 질환으로 저희 수정안과를 찾아주시는 분들도 옛날보다 더 많이 매일이었습니다.녹내장은 백내장처럼 수술을 하지만..

녹내장 치료 노하우, 대구 최초 도 좋구만 [내부링크]

(Micropulse Transscleral Cyclo Photocoagulation) > > 2019년 5월부터 대구 누구냐 안과 병원, 녹내장 센터에 대구 바닥에서 처음'CPC레이저(Micropulse Transscleral CycloPhotocoagulation)'이 도입되..

[미드영어포현 66] Joh 이야… [내부링크]

미드에서 공부하는 영어 포효은 66번째의 포스팅요!김 1공부하 포효은은 무엇입니까? > John Doe / Jane Doe: 신원 미상의 남성 / 여성, 표준인 사람 ex 하나) The killer's a John Doe. 살인제는 신원 미상의 남..

백내장 예방 알 알아봐요 [내부링크]

백내장 예방을 알고 실천하는 점태양의 자외선을 피하세요.강한 자외선에 눈이 장시간 노출되는 경우, 자외선이 눈의 노화를 촉진하고, 백내장 발병률이 높아지게 됩니다. 자외선의 강한 시각으로 외출할 때는 햇..

고혈압, 고지혈 정보 [내부링크]

> > 노폐물이라고 부르는 것을 한의학에서는 어혈이라고 할 것이다. 어혈이란 한마디로 피가 탁한 상태를 예기하는데 구체적인 모습을 보인 경우와 추상적인 개념까지 모드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어혈을 제때 잃..

C언어 독학 다운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호랑이 하나입니다! 오훙오훙! 최근 4차 산업 혁명의 영향으로 대부분의 사람 이 프로그래밍에 대해서 그와은심가 있습니다.특히 본인 많은 사람들이 한번쯤은 프로그래밍 언어를 들어봤을 것 같은데..

#넷플릭스미드 굿 와이프(Good ~~ [내부링크]

#넷플릭스 미드#미드 굿 와이프#굿 와이프#Goodwife가장 재미 있게 본 미드의 안의 포옹 아인 굿 와이프 시즌 1부터 시즌 7까지 시즌 모두 간단한 줄거리와 정내용, 결국까지 니 우:) > > #넷플릭스 #법정..

와~~ [내부링크]

구약간의 매운 냄새는 호흡이나 대화를 할 때 입으로 배출되는 악취를 내장하는데 구강 내 염증이나 축농증 등 기타 기관지염, 편도결석 등의 다양한 원인으로 발생한다.위장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이나 전신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