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0-6955의 등록된 링크

 490-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2건입니다.

[넷플릭스 외국드라마] 빅뱅이론 : 천재 과학자들이 보여주는 아매리카식 시트콤의 끝판왕 [내부링크]

> 넷플릭스 외국 드라마 안녕하세요 유트브+넷플릭스 소개 채널 픽튜브에서 넷플릭스 콘텐츠를 소개하는 픽남입니다.길지 않은 장마였지만, 비가 많이 내렸습니다.저의 한명입니다만, 최근 조금 맑은 낮에는 늘 그..

미드<굿와이프>시즌2 전쟁의 시작, 스포有 [내부링크]

미드<굿 와이프>시즌의 일은 솔직히 큰 반전도 없고 단백질 플라스틱도 없고 지루했지만, 시즌 2에서는 기린·포인트가 많았다. 리메이크 작에서는 별거한 것으로 기억하지만 시즌에서는 전혀 별거하는 기색이 보..

갑상선항진증 투병기 - 약 복용 2일차 [내부링크]

2020.03.01 블로그를 시작하고 순서대로 적어 보려고 헷우 자신, 소견보다 스토리이 오래 되어(언제나 생각보다 스토리이 많은 편)중간 그날의 소견은 적어 놓아야 할 것 같다. 오거의 매일은 갑상선 항..

편도수술 후기 [내부링크]

> 수술 후 생맥주 한 병 '그림의 떡'도 못 삼키고, 타액 한 잔 먹으려면 지긋지긋한데... 정말 환자 먹으라는 거 맞아? 오랫동안 착용한 만성 편도염으로 목이 아픈 횟수가 거의 매일 수술을 판정했습니다.수술 계..

영화 백두산과 화산폭발 [내부링크]

영화<백두산>이 하나 2월 하나 9일 개봉 슴니다. 사상 최대 규모의 백두산 폭발 소식에 한반도는 순식간에 아비규환의 상황이 됐고, 이를 막기 허브로 만들기 위한 남이북 사투'를 그린 영화입니다. 재해 영화..

[자동차세미나쁘지않아] 4차산업혁명에 따른 자율주행자동차 기술 및 업체협력 동향 [내부링크]

4차 산업 혁명에 의해서 자동차와 ICT기술의 융합이 활발한 니시, 자율 주행 자동차 관련 기술의 발전이 급속히 진행되고 있습니다.. , 자율 주행 차는 24시, 끊임 없는 무인 운송을 가능하게 하고, sound주/졸..

펭수 '매니저!' 어떻게 되는지 아는 사람! [내부링크]

> 요즘 펜스가 대세에요.저도 개인적으로 펜스 댁의 무택무를 좋아합니다! > 펜스 옆에는 항상 "매니저!"가 함께 있는데요 :) 오한상은 그 매니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해서 진로를 정한 동료라면 당신, 알고 싶은..

완전한 사랑 보여주신 / 예수 좋은 내 동무 / 어노인팅 / MR / CCM / 반주곡 [내부링크]

> 완전한 사랑을 펼쳤다/( 좋은 나의 친구/오노인 틴/MR/CCM/발쥬 고백 https://youtu.be/2H9bppp-qsw 가사,, 완전한 사랑을 보여주신 주 예수님 아과 입니다..예스, 좋은 친구~ #완전한 사랑을 보여준 / #예스좋..

한끼줍쇼 송가인 홍자 화곡동 출연 대박 [내부링크]

한끼 습창가인 홍자화곡동 출연 JTBC 한키줍쇼에 송가인과 홍자가 출연했는데 강서구 화곡동에서 새해 첫 한키에 도전했습니다!! 미스트로트를 보고 난 후 송가인과 홍자를 너무 좋아하는 팬인데 이번 한끼줍쇼에..

sound주운전 양형기준 80퍼센트는 이것 몰라서 징역 산다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법률 사무소'빛의 형사'전문 변호사의 김경수 대표 변호사" 노원구 그리고 우이국카 지상을 중심으로 주요 소리 주운 전 사코울 나는 그 다소리 하면서 실형을 위기에 처한 의뢰인을 구제할 수..

넷플릭스로 지브리 다시 보기(3) - 이웃집 토토로 봐봐요 [내부링크]

> 지브리의 로고에도 들어가 마스코트 같은 캐릭터이지만, 실은 이 스토리가 사실상 없기 때문에(!) 해야 할 이 스토리는 프롯토이과의 내러티브와는 그다지 관계없는 것 뿐이네요.사실 이 스토리가 거의 없어서..

K7 장기렌트 가격 비교 빠르고 쉽게 해결하자! 와~~ [내부링크]

압도적인 존재감·기아 K7독창적인 와이드 그래픽으로 극적인 분위기를 연출한 라이팅 서명 새로 적용된 ADAS사양에서 자율 주행 동급 최고 수준의 인텔리젼스 드라이빙! 부드러운 주행감과 정숙성은 기본!노 힘이..

이야~~ [내부링크]

> ▷ 미국 증권 시장, 대중 환율 조작국 제외 기대에서 상승 :미국 증시는 높은 밸류에이션에도 불구하고 미중 무역 협정 서명식을 앞두고 기대감이 유입되고 상승:특히 1부 언론에서 서명에 이미 미 재무부..

귀화자의 음주운전 면허취소 감경을 위한 행정심판 사례 - 하상인 행정사 볼께요 [내부링크]

소리 운전하는 사람이 대한민국 국민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외국인도 있기 때문이다. 다만 외국인이 국내 체류 기간 등을 고려하고 볼 때는 그 실익이 오프고 본인 청구해도 소리 들기 전에 범칙금 이본의 징역형..

넷플릭스 미드 더블타겟 /롯데시네마 수지점에서 연휴 즐기기 짱이네 [내부링크]

알찬 추석연휴 보내고 계신가요? 넷플릭스와 함께 편안한 연휴를 보내고 있습니다ᄒᄒ 더블타겟! 영어타이틀, 슈터! 영화더블타겟을 미드로 했다는데...원작소설이 있네요!! 덫에 빠진 저격수 이스토리. > 멋있..

[스토리술클럽] 우리술 찾아 전국으로 떠난 대장정 빛났다. 전통주 예능으로 풀어낸 히말 ‘스토리술클럽’ 종영, 성공적 마무리 ?? [내부링크]

[대주클럽] 우리 술을 찾아 전국을 향한 대장정이 빛났다. 전통술예능으로 표현했던 '술고래 클럽' 종료 막바지 작업 > 히스토리에서 제작·방영한 술에 대한 본격적인 인문학의 예능 프로그램'아니 키스 르 클럽..

소리주운전 형사합의 간단하게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기에! ?? [내부링크]

오랜만에 맑은 날씨를 볼 수 있는 것 같아서 날씨 정보를 확인해 보았습니다. 금하나은 미세먼지 농도가 좋은 sound라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다른 날보다 호흡도 불편하지도 않고 하늘도 예쁜 것 같습니다.대신 밖..

자율주행 S/W 개발 실무 과정 (일기 마감) ~~ [내부링크]

ESG에서 DGIST와 함께 자율주행 소프트웨어 개발 교육을 준비했다.교육과정은 아래와 같이 진행할 계획입니다.날)교육묘은:OpenCV와 CAN통신을 활용한 자율 주행 S/W개발 실무 과정 2)한시:20일 6년 6월 29일(수)~..

bts 신곡 블랙스완 견해나는 어글리체육화 추천 무로 보타곤 이야… [내부링크]

> 패션뷰티블로거 버그 나쁘지 않아요!:) 인스타그램 하시는 분들은 한 번쯤 본 적이 있는 제품, 바로 무로보타곤 버그 나쁘지 않은데 마침 좋아하는 두 컬러의 조합과 디자인이 감정에 맞는 제품인 줄 알았는데..

음주운전뺑소니 처벌 관련해서 ~~ [내부링크]

음주운전 뺑소니 처벌에 대해 이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소리 주운 정 펭소니에 대해서 너무 너무 많은 의문문제들이 1어판인지 있는 추세입니다 소리주 운전 뺑소니 처벌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본인 또는 현재..

송가인콘서트 송가인 리사이틀 'AGAIN' 하나4일 티켓오픈! 짱이네 [내부링크]

음악으로 힐링이 될 때 가끔 송가인 단독 콘서트 티켓팅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송가인의 단독 리사이틀 'Again' > 장르를 겨냥한 인 폭발적 가창력, 화려한 퍼포먼스 압도적인 무대 2019년 혜성처럼 등장한..

코믹연극 엔돌핀으로 엔돌핀 돌게 웃어봅시다~^^ 대전연극, SBS KBS 공채개그맨 봅시다 [내부링크]

> 관람을 위해 유성구 유성온천역 근처로 ⇒운전해서 갑니다. 지신길에 그토록 기다리던 TJB방송국 앞 천변로 황하 코스모스를 보여주며 잠시 차를 세웠지만 아쉽게 끝나고 말았다. 거의 매일의 포인트는 이게..

[Netflix/넷플릭스] 크리스마스 영화 6편 대박이네 [내부링크]

것.Let it snow(20일 9) > > 장르: 하이틴/드라마/로맨스넷플릭스 라스트 서머와 닮은 영화.배경 노래 덕분에 듣는 재미는 있지만 하이틴 영화여서 모든 연령대를 만족시키지는 못할 것이다.크리스마스 이브, 심한..

‘백년손님’ 문세윤X최성민, 마라도 뿔소라 먹을 하나념으로 왔으본인…물 속에도 못들어가? 짱이네 [내부링크]

'백년손님'에서는 문세윤과 최성민이 마라도 박현일의 처가를 방문하였습니다.  하나 2일에 방송된 sbs'백년 손님, 자기'에서는 개그맨 뭉세융와 최 성민이 마라도 팍효은일 아내의 집을 찾아갔다. > sbs 방송 '..

우한 폐렴 사망자 2하나3명 메르스 국한 사망자 38명 신종 코로자신 바이러스 예방 어린이플 식초 마항시 비타민C 이야… [내부링크]

우한 폐렴, 설마, 그 난리였다, 사스 수준까지 와서 사상 최악의 코로나 바이러스가 되었습니다. , 우한 폐렴:감염자 9천 692명, 사망자 2개 3명(한개 월 3개로 0시), 사스:감염자 8천 98명, 사망자 774명(2..

[자격증]대한상공회의소 자격평가사업단에서 필기 접어느는 비결(컴퓨터, 폰)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은나다! 전에 필기 접수 방법을 올린다고 게시판에 쓴 적이 있었는데! 그래서, 이번에 게시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혹시 필기 접수에 곤란하시면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쪽은 상시, 정시..

자율주행차는 문재가 나쁘지않아면 책임을 누가 질까요? ?? [내부링크]

> 자율 주행 차는 혁신적인 4차 산업 혁명의 작품 중 하쟈싱입니다.현재 구글 등에서 자율주행차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그렇게 먼 미래도 없이 최근 어느 15년 후에는 자율 주행 차가 상용화될..

철통보안 자율주행 자동차의 막장 드라마, 영화 모놀리스 좋네요 [내부링크]

> 차 안에 사람이 갇혔는데 문이 열리지 않으면 선택의 여지가 없으니 이 얘기다. 스테인리스강이 자신의 탄소 복합 소재로 만들어진 자동차 외피 역시 한계치가 존재합니다. 하지만 영화에서는 철저한 보안으로..

갑상선 기능저하증(하시모토 갑상선염) 치료사례 봅시다 [내부링크]

I. 서론갑상선 기능저하증은 필요한 갑상선 호르몬을 제대로 만들지 못해 생기는 증상이었다. 갑상샘호르몬이 부족하면 체내 대사속도는 떨어지고 신체기능은 저하된다. 1반 적으로 대사 활동을 통해서 열이 생성..

녹내장안경은 CCP렌즈로!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데오 안경점 남부터미널 역점 김범준 안경사다.https://booking.naver.com/booking/10/bizes/27492/items/2227400 금하나은, 녹내장 할머니께서 오셨죠? 거기서! 녹내장 안경 CCP렌즈를 소개하려고..

리그오브레전드 - 솔로 랭크 게임(미드 - KDA 아리) ~처럼 [내부링크]

롤토치에스만 하고 4개? 오랜만에 소란을 돌려봤습니다. 우선 저의 티아는 풀 레 티 너무 4입니다. > 우리팀은 탑: 마오카이, 정글: 그라가스, 미드: 알리(과인), 원딜: 미스 포춘, 서폿: 브랜드 상대팀은 탑: 일..

넷플릭스 미드 슈츠 로펌 드라마~ 짱이네 [내부링크]

미국의 로퍼 무도우라로 현재 시즌 9에서 방영 중에 있는 드라마입니다 넷플릭스에서는 시즌 6까지 볼 수 있습니다 로펌의 피어슨 하드맨 로펌에서 일하는 등장인물을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 마이..

[BTS] 20하나9 BTS Summer Packag 좋네요 [내부링크]

サ머 패키지가 매년 본인 왔다는 건 이번 대한민국 편을 예약받았을 때 알고 본인의 덕질 패턴을 봤을 때 포토북 종류의 상품은 사놔도 잘 안 봐서 이번에는 안 살 줄 알았는데. 이것이 예약 기간 당한 본인 매진..

[앨범리뷰] 방탄소년단(BTS) 봅시다 [내부링크]

> 발매일:20하나 7년 9월 하나 8일 작가:방탄 소년단(BTS)개인 평점:72BTS방탄 소년단이 팬텀을 무서운 기세로 확장하고 나쁘지 않아 가고 있는 것을 느낍니다. 이번에 그들의 신곡 DNA는 아메 리카 아이 테유은쥬..

MC몽 가수상, \'2020 가온차트\ 정보 [내부링크]

> MC몽 가수상,\'2020가온 차트.'영상의 감상."초심을 잊지 않고 이수 트리라는 뜻."가수 MC몽이 2020가온 차트에서 수상했습니다.8첫 서울 송파구 잠실 실내 스포츄그와은에서 열린 제9회 가온 차트의 음악 어워..

[자료]resilience 사이버보안 섹터 실무 바이블- 정보보호, ~처럼 [내부링크]

[집필 자료]resilience사이버 보안 섹터 실무 지침-정보 보호, 개인 정보 보호, 클라우드 보안, 자율 주행 차 사이버 보안(2019~2021저자 직캉 교육용 저자의 특별 강연용, 집필 출판용) > > [교육 자료]resilie..

무덤 꿈해몽, 대박이네 [내부링크]

사람은 어떤 과 태생으로 죽는다 sound를 맞이한다고 합니다. 옛날부터 우리 조상들은 죽은 사람도 잘 모셔야 복을 받는다는 이야기를 써왔습니다.그래서 이번에는 무덤을 주제로 한 꿈 해몽 스토리를 해보도록 하..

필리핀 자연재해 꾸준히 옵니다/ 봐봐요 [내부링크]

작년 올해 초까지 이어지는 자연 재해... 매년 온 태풍이야 그러려니 하는데 안 오던 지진 오고 이번에는 45년 만에 korea의 마닐라의 여행 때 필수 팟케ー지코ー스타알 화산 폭발 먼지에 마닐라 사무실에 도착..

소변보는 꿈 해 정보 [내부링크]

소변을 본다는 것은 대변을 보는 것과 같은 의미로 체내에 쌓인 노폐물을 몸 밖으로 내보내는 행위이므로 꿈이 재료로 될 때는 질식한 관념을 깨끗이 내뿜는다는 상징성을 지닙니다.그래서 오줌을 누고 싶은 거본..

동맥경화 증상 봅시다 [내부링크]

동맥경화 증상을 예방하려면? 동맥경화는 미리 예방하는 것이 가장 좋지만 평소 건강한 식벽, 미지근한 버릇을 유지해야 동맥경화를 충분히 예방할 수 있다는 것. > 그럼 동맥 경화 증상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어떻..

하성운 나이 뭘 잘하는지를 잘 알고있는 영리 알아봐요 [내부링크]

기자님~~~덱무덱무 감동이야 ㅠㅜㅜ 역시 나쁘지 않아의 치에오링이하송웅 by하항시 이런 기사 쵸소움다 ㅠㅜㅡㅜ 이런 글을 올리고 주쇼소 ㅠㅜㅡㅠ 로그인 (투 글 공유 http://www.topstar세로프게 s..

인덕원 PT 오십견 대박이네 [내부링크]

오늘은 회원님의 건강을 항상 그렇듯이 생각하는 인덕원 피티원 포인트 짐이다.오늘은 오십견증 회원님의 운동 후기에 대해 본인에게 전달하고자 합니다. > 아는 분의 어머니가 오십견의 증상으로 목과 어깨를..

이태원 고급빌라 어반메 ?? [내부링크]

최신 인테리어 소품에 관심을 쏟고 있어요.아무리 오래된 집이라도 인테리어 소품 하나로 분위기가 바뀌는 그런 매력에 인테리어와 소품들만 봐도 발이 떨어지지 않습니다.인테리어를 열심히 하지 않아도 그것만으..

2020년 메모리 반도체 전망 (5G / 클라우드 서버 인프라 / 아이플 아이폰 보상 / 확인 [내부링크]

> 1. 미국 5G경쟁 (1)스프린트(Sprint)&티모파 1(T-Mobile)합병-이 11월 51 FCC(Federal Communications Commission)은 자결을 거쳐서 티모파 1과 스프린트의 합병을 승인 -T무바 1은 스프린트를 총..

sound주운전구제 sound주운전벌금 감경 영업정지 과징금 학교폭력 재심위 의견서 이야~~ [내부링크]

국내 최저 수수료 한 75,000원 츄칵무 없는 소리(행정 심판, 재심 청구 이의 신청, 소견서, 소견 지에츄루소, 진정서, 탄원서, 반성문, 합의서, 처벌 불우오은소, 피해자의 진술서, 피해자 탄원서, 최종 진술 그..

행정부자격증종류 40대,5 이야~~ [내부링크]

> 우리 나쁘지 않다고에 다녀온 제13호 태풍'링링'은 캉풍과 함께 북상하면서 국내 전역에 많은 피해를 가져왔습니다. 이에 농협에서는 신속한 복구 지원을 위해 농업인 피해 지역에 손해평가사를 즉시 배치..

추간판탈출증 후유장유아 좋은정보 [내부링크]

추간판 가면장은, 사건 사실이 초진 기록상 확인되면, 상해는 나쁘지 않고, 재해에 의한 후유증 보상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따라서 병원을 방문하여 추간판 가석방 의견을 받았다면 아래의 사례를 보고 후유증 보..

남주혁,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 주연 캐스 이야… [내부링크]

> 세계적인 인터넷 엔터테인먼트 서비스인 중소기업 넷플릭스(Netflix)의 오리지널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이 정유미와 함께 퇴마를 해 본 잉갈한문 선생 '홍인표'역으로 남주혁이 확정됐다. 남주혁은 [눈부시게..

갑상선 암 수술후 2년차 근황토 봐봐요 [내부링크]

오랫동안 글을 쓰지 못했는데(사실..) 계속 검색어 유입이 많네요. 압도적인 검색어`갑상선 수술 후 다이어트`성공적인 2개를 쓰고 싶은데~아직도 성공을 하지 않고 글을 못 쓰고 있습니다.울 대신 근황톡을 해보..

[자료Eda]뉴스대본/전달력/독력/리딩영상/버릇노하우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성우/아과인운서/강사 이다슬입니다. 오랜만의 업뎃 입니다.현세가 너무 바빴어요....그중에 갔더니, 놀다가 먹은 곳이 많은데 사진을 잘 못 찍어서 아쉬워요.요전 날은 뉴스 대본에 찾아뵈었습니다.타..

미드로 영어공부하기 / 영포프 / 명대사 / [68 정보 [내부링크]

5번째 에피소드의 중반까지는 크게 어려운 부분이 없었지만.요즘 이 장면은 공부하고 싶은 생각이 드는 스토리가 많습니다.활용하기 쉬운 이디엄도 많고 관계절, 시제 등 다양한 천현을 갖추고 있습니다.^^ >..

고 혈압에 착한기 확인 [내부링크]

> > 멕시코가 원산지인 숲의 버터 아보카도 오일은 아보카도의 영양이 듬뿍 뒷긴 오일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아보카도 오일의 숨은 효능을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 아보카도는 버터처럼 부드러운 맛을 가지..

편도염에 ~처럼 [내부링크]

자기는 ...시간.. 편도염에 걸리다그래서 앞으로는 편도염에 언제 걸렸는지 기록해보고자 합니다.#편도염 #편도염 기록 이치. 언제 걸린 건가!20일 7. 한 0의 추석 20일 8.02정월-명절 때만 들까! > 2. 본인의 편..

배우 이야~~ [내부링크]

배우 류승범 출생:1980.8.9. 충남 형은 영화 감독 류승완,인 때문인지, 데뷔로부터 잠시 형의 덕을 적잖이 보다가 점차 연기력을 삿아탈소 형과는 별개의 존재감을 나쁘지 않고 손 시작했다. 특히 실제 성격이..

갑상선 항진증, 면역력, 불면증에 좋은 좋네요 [내부링크]

동생이 갑자기 연락이 왔어요 동생과 나는 같은 갑상선 항진증 환자였습니다.다른 자신감 덕분에 건강해졌는데, 무리를 하게 되면 갑상선 항진증 증세가 자기 타인입니다?그때마다 미리 먹어두면 다시 건강한 삶을..

현대 천문 정보 [내부링크]

> NASA의 케플러의 과학 팀(지구와 대동소이한 행성과 생명을 발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에서 20하나 5년에 공식 발표 7월 23일 한 4일 만에 서울 대학 천문학과 우 죠은학 교수가 라디오에서 들려준 사실이다...

요로결석보험 ~처럼 [내부링크]

요로결석보험, 의료실비보험 철저히 주의 > 바쁘게 살다 보면 적어도 거액을 지출해야 할 때가 슬프게도 찾아오기도 합니다. 근처에서 병원 비용에 따라 부유함을 느끼는 경우를 흔히 볼 수 있습니다. 건강에 적색..

재발 잦은 갑상선암, ?? [내부링크]

> 처음뵙겠습니다. 부산갑상선의원 김영기내과의원입니다. 암은 뚜렷한 예방법이 없어 진행 과정을 예측하기 어렵기 때문에 어떤 질환보다 조기 발견과 조기 치료가 중요합니다. 특히 갑상선암의 경우, 다른 암..

[HMG 저널] 화산폭발? 볼까요 [내부링크]

> 화산은 크게 3종류에 자신감이 생깁니다. 마그마를 이미 분출하고 죽은 화산인 사화산, 활동을 쉬고 있는 휴화산, 그리고 언제든 화산폭발의 현실성 있는 활화산이다. 이 5월 초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화산 섬..

편도염에 좋은 소리식과 증상 ~처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편도염 치료가 가능한 인천호흡기내과, 휴내과입니다.최근 휴내과에서 목 통증을 호소하며 찾아오는 환자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실내는 춥고, 실외는 더워서 큰 기온차를 겪으면서 면역력 저하로..

넷플릭스로 효과적인 쉐도잉 영어공부하기(자 대박 [내부링크]

너무 강추하는 효과적인 디테일을 찌르는 공부법!A부터 Z까지!! 1. 크롬으로 Language Leargnin with Netflix를 검색하고 확장 프로그램의 추가 설치합니다.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langu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