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3-6955의 등록된 링크

 493-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5건입니다.

구식 기술의 재해석! NASA가 구상 중인 오토마타 금성 탐사선 'AREE 작정' [내부링크]

태양계에서 두 번째 행성이라는 지위를 가지고 있으며, 수성 이후 태양과 가장 가까운 지구형 행성....... > 금성 > 라틴어로는 Venus!! > 한국 정부에서는 "샛별"이라는 별칭에서도 부르고 그 이름에 걸맞게 지구..

20하나6년 TvN 드라마 시청률 순위와 안투라지 [내부링크]

오랫동안 기대해왔던 TvN드라마 '안투라지'가 최근 방영을 시작했습니다. 저는 원작 안투라지 팬이기도 하고, 이 대한민국 리메이크 출연 대부분의 배우 팬이기도 해서 방영전부터 잔뜩 기대하고 있었는데. 현재 4..

개그맨 김철민 술&뒤배 안했는데 폐암 4기 결정, 과인이 [내부링크]

개그맨 김철민 술, 그 다음 잔 하지 않았지만 폐 암 4기 판정 나쁘지 않은 이. > 이 7일 나쁘지 않아의 SNS계정을 통해서"당일 낮 폐 암 예상기의 자결을 받았다. 얼마 남지 않은 시간이지만 마지막 순간까..

넷플릭스 킹덤 시즌2 전지현 엔딩출연 시즌3 주요캐릭터 확정 [내부링크]

> 넷플릭스 킹덤 시즌 2마침내 3월에 돌아옵니다.이미 촬영은 20첫 9년 6월-7월에 종료된 상황이다. > 20일 9년 일월 25한가지 공개된 킨 돔 시즌의 일은 6부작으로 큰 반향을 얻었습니다.모드적인 스토리..

[소식] 로열 온타리오 박물관(Royal Ontario Museum) 트윗.. BTS 팬은 k-pop 티켓을 제시하면 #DesignImpossible 을 20% 할인 공급 [내부링크]

> > > Are you a@BTS_twt fan?Seeing the show tonight in Hamilton?Show your k-pop ticket and get20%off#DesignImpossibleor use promo code kpop online.BTS팬입니까?지금 첫 밤 해밀턴에서 공연을 보시나요?k..

음주운전3진아웃 가하재가 된경우 [내부링크]

소음 주운 전 3진 아웃이 재가 도에은교은우 소음 주운 전에 의해서 소음 주운 전 3진 아웃이 받은 경우 심각한 처벌을 받기도 할 작정입니까도 한 소음 주운 전 3진 아웃을 통해서 현재 면허가 취소 위기의 나..

넷플릭스 가격 및 요금제, 가입 방법부터 해지까지 [내부링크]

넷플릭스 가격-요금제 가입비결부터 해지까지 > 나는 활동적인 취향의 사람이 없어 영화, 자신의 드라마를 볼 제 류 1한 취미입니다. 최신엔 지하철이 자기 전에 누워서 넷플릭스를 보는게 왜 자신감이 좋은지 모..

SBS 가요대전, 최고 1분 시청률 주인공 BTS 차지 대박이네 [내부링크]

> [파이낸셜 뉴스]이 25일 성탄절 날 방송된 'SBS가요 대전'최고 한개 분량 시청률의 주인공은 BTS가 차지했다. 이날'SBS가요 대전'하나부~3부의 평균 시청률은 4.8Percent(하나부 4.0Percent, 2부 5.8Percent,..

자율주행자동차를 설명하는 차량간통신 V2V 원리(미국도로교통안전국(NHTSA)) ~~ [내부링크]

GT가이드 GUIDE이다.자율주행차나 커넥티드 카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 > > > > > > > V2V는 DSRC즉, dedicated short-range communicatons이라고 정의하고 있습니다...즉 인접한 이동 수단 간..

[넷플릭스 영화 추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추천 TOP6 (로맨틱코미디, 스릴러 등) 이야…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저는 넷플릭스를 아주 어린아이용으로 많이 봐서 많은 작품을 보았지만, 당일에는 넷플릭스미드와 영드 추천에 이어 영화를 추천하려고 합니다.사실 이 강에 많은 미드를 보고 와서, 이 강에는..

[DMZ 민통선토지]개성공단과 가장 가까운? 민통선 밭매물 2필지[매매완료] 이야~~ [내부링크]

> > DMZ는 demilitarized zone으로 무력충돌을 방지하고 본인의 국제적 교통로를 확보하기 위해 설치되며 이륙지에는 군대주둔, 무기배치, 군사시설 설치가 금지된다.우리 본 인 라의 비무장 지대는 '한국 휴전 협..

[드라마] 어본인더 라이프 Another Life , Netflix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대박이네 [내부링크]

며칠 전에 넷플릭스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을 시작했다 > 드라마 어본 인 더 라이프 Another Life는 SF 드라마다. > 좀 특이한 게... 외계인이 지구에 와서 착륙한 다음에 아무 것도 하지 않고 갑자기 석화한 다음..

(참치쏭 투표)펭수 동원참치 모델되다! 봅시다 [내부링크]

울려퍼지는 펜스's 벨소음 > 귀이개 날개로 잠금 해제 > ?!!!!!!!!!! > 돈 원 참치 > (웃음) 우리 펜스아이로서 침착해도 > > 이치권감독토리토리하루카 > '펜스마그로 집짓기'ᅲ > 동원 참치 모델 발탁!! >..

SPSS(통계프로그램)체험판 다운로드 비결 이야… [내부링크]

최근 4차 산업 혁명과 정보화 기술의 발달로 모든 공공 기관이 나쁘지 않고 작은 기업에서 빅 데이터 자료가 중요시되고 있는 실정입니다. SPSS는 통계를 분석하는 유용한 프로그램으로 미국 IBM의 통계를 추출하..

[구글 크롬캐스트3] 넷플릭스를 티비 화면으로 :)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구글 크롬 캐스트 3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오거의 매일은 노는 힘 유용했는데 나만 몰랐던 구글 크롬 캐스트 3을 소개 하겠습니다!! > 어디에 쓸 물건인지 예상할 수 있나요?휴대폰 미러링을..

[방탄소년단 뷔] : V Gave BTS Fans Relationship Advice on Weverse and It's So Wholesome 확인 [내부링크]

[공유][뉴스][방탄 소년단 뷔] V Gave BTS Fans Relationship Advice on Weverse and It's So Wholesome On Dec.22, V logged into Weverse at 4 am KST because he could not sleep. One fan wrote on Wev..

펭수는 펭수다 좋구만 [내부링크]

> 한 30년 이상 살면서 하나 0세의 펭귄을 감동 받아 몇년 만에 이불 다소움지프오스고 울었다. 지금 어른이라고 의연한 척, 어디선가 예기치 못한 사소한 고생을 펜스를 보면서 잊고, 펜스의 예기 한마디에 예기..

삼성 갤럭시 Z플립 폴더블폰 관련주 - 세경하이테크, 비에이치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갤럭시 Z플립은 삼성 전자가 2번째로 발매한 폴더 부루 스마트 폰에서 세로로 접고 펼 수는 기존"갤럭시 폴도 "와 달리 옆을 축으로 화장품 컴팩트처럼 개폐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무게도 전작(263g..

맥 포맷 하는 법 정리 ! Mac OS X , macOS 구버전 다운로드 링크 포함 ! ( Yosemite , El Capitan , Sierra 다운로드 )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로듀서 DESO입니다금 하나도 친한 친구에게 아끼는 동상에 말하듯이 포스팅 시작! > 주기적으로 포맷하자!! 끝까지 미루고 나서 바쁘다고 미루고 나서 한계점까지 와서... 컴퓨터가 켜지는 속도는 물..

개그맨 김철민 개 구충제로 기적달성! 대박 [내부링크]

> 한때 화제가 됐던 게 개그맨 김철민 씨의 폐암 투병이었어요. 폐 암 4기 진단을 받고 투병을 하던 김철민 씨에 대한 소식이 알려지면서 한동안, 실시간 검색어 1위를 달리고 있었는데요. 그가 펜벤더졸을 복..

브롤스타즈 게입니다하기 대박이네 [내부링크]

무바 1게이프니을 전문적으로 제작하 슈포셀에서 제작한 브롤 스타즈,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생존 fps가 도입된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은 겝니다 그래도 있습니다. 슈퍼 셀만의 상념도 가지고 있고, 많은 게를 히..

유튜브 실시간 스트리밍 하는 법 - Open Broadcaster Software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블로그 인터넷 TIP입니다. 당초는 동영상만 하면 볼 수 있었다. 유튜브가 2년 전에 실 때에 스트리밍 기능을 추가했다. 인기는 지난해부터 폭발적으로 증가한 것 같아 인기 동영상 커뮤니티 사이트..

개그맨 조윤호 결혼식 사회 프로필 볼께요 [내부링크]

> 개그맨 쵸융호 씨는 KBS 22기 공채 개그맨 출신으로 연예 MC는 물론 각종 프로그램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안정된 진행실력으로 깔끔한 예식을 만들 뿐만 아니라 예식 전 꼼꼼한 식순체크로 실수 없는 진행을..

2020. 2. 6. 선고 음주운전 및 무면허 전력/ 다시 음주운전 단속되어 구공판 재판 회부/ 법원 벌금 첫,300만원 선고사례 알아봐요 [내부링크]

실제 진행 예를 알리는 법무 법인 임 sound이다. 오항시 소개한 sound 주운 전의 재판 사례는 sound 주운 전 2회 및 무면허 운전 2회로 재판을 받은 사례이다. > 자세한 경위를 알아보겠습니다. > 경기도에 사..

소규모돌잔치사회 KBS공채 27기 개그맨 김현기 섭외를 추천한다!!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귀한 아들의 돌을 더욱 빛내줄한살닷컴입니다.^^ 오늘은 소규모의 생일 파티 사회에 KBS공채 27기 개그맨 김현기 씨를 소개하고자 할 생각입니다^^ > 개그맨 김현기 씨는 KBS공채 27기 개그맨으..

1상: 넷플릭스, 위쳐, 겨울자신기 ?? [내부링크]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 정말 쟈넴 웃기하하하하~7부 바지 보면 도망 가겠다며.그러나 모델이 입은 7부 바지는 제가 입으면 긴 바지이야. 후후후후 > 여행에 가서 넷플릭스에서<위>시즌 첫을 뛰어 봤지만..

LG 55인치 4K UHD SMART TV 해외리퍼브가전 평택가전제품싼곳 올랜드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평택 올랜도 아울렛입니다.오항상 그랬던 것처럼은 해외 리포트 부산 LG 55인치 4K Ultra Smart TV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일반 HD TV의 화질보다 4배 이상 뛰어난 화질을 가진 UHD TV에서 특별한..

맥북에서 넷플릭스 PIP 화면속화면 사용하기 좋네요 [내부링크]

> #맥북 #친구lyStreaming > 맥북시에라에서 PIP(Picture In Picture) 화면 속 화면을 지원받기 시작했습니다. 한쪽에 작은 동영상을 띄워 큰 화면으로 다른 것을 할 수 있습니다. 전주에서 포스팅하면서 PIP 기능..

노원문화예술회관 ‘재즈 콘서트 - Summer in Jazz’ 최성수 예기로 신관웅 출연 대박 [내부링크]

노원문화예술회관 재즈콘서트-Summer in Jazz 최성수 스토리에서 신광운 출연 하타 슈지의 기타솔로와 스윙댄서 김장디와 함께 > 노원 문화 예술 회관 기획'재즈 콘서트-Summer in Jazz'이 7월 하나 8일 오후 7시..

송가인-뽕따러가세 10회 [땡벌,나쁘지않아를 외치다,님은 먼곳에]불후의명곡[송가인-고향역 가사, 영상][정동하/ 낙엽따라 가버린사랑] ?? [내부링크]

#송가의#한국 타에 가세#붐#당신은 먼 곳에#땡 하고 벌#나 룰우에치다 폰 타러 가TV조선 오후인 0:00(목) 송 카인의 주민 등록증 사진 유출 송가 인과 붐이 서해에서 수영장 물 속까지 흥에 무장,..

[VORA]하나2월 보라쇼 앵콜 콘서트(with 신영철 김주하 김민식) 와~~ [내부링크]

몇달 전 아이 정 하는 비 야크가 부모님 덕분에 알게 된 자줏빛 쇼 12월에 보라 앙코르 쇼가 있어서 신청하고 당당쵸 됐다.원래 친정어머니의 현실성을 이용해 남편과 모두 오려고 했는데 나쁘지 않았고 어머니..

배우 박정민 본인이 인스타 그램그램 집 학교 키 과거사진 펭수 와~~ [내부링크]

[박정민과사 졸업사진학교] 가족그녀학교] > 영화배우 박정민이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합니다. 펜스의 열혈팬이고, 자신있게 집을 유출합니다. 박정민은 따뜻한 동안과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가..

‘우다사’ 박연수, 셰프 정주천과의 만남 최종 선택 유 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박용수 & 전주천과의 만남 최종선택 > 배우 박용수가 딸 송지아, 아들 송지욱의 허락을 받아 진행한 소개팅 상대 전주천 셰프와의 합본인 여부를 결정한다. 온 25한 밤 하나하나의 할 때 방송하는 MBN'우리 다시..

핸들이 없는 자동차? 자율주행은 언제쯤 완성될까? 짱이네 [내부링크]

> 2002년에 개봉한 영화 마이너리티 리포트에서는 핸들이 없는 자동차가 자신 오프 라이다. 정확하게 스토리를 하면 핸들이 아닌 스티어링 휠인데 스티어링하지 않는 무제동차가 상용화되고 오히려 핸들이 있는 자..

BTS <방탄소년단> 정국 뷔 남준 지민 진 아미/ 소소하게 행복한 움짤 ~처럼 [내부링크]

#bts #방탄소년단과 과거의 방탄 영상은 누가 연표로 정리해줘야지 저는 전혀 모를 거예요. 제가 팬이 된 이후의 흐름은 정확하지 않지만 언뜻 기억하지만 과거의 많은 스케줄은 전혀 알지 못하겠죠. 우연히 검색..

사스 메르스 우한폐렴 비교 뭐가 더 무서울까 볼까요 [내부링크]

사스 vs 메르스 vs 우한 콜로과인 바이러스 > 사스, 메르스, 우한, 폐렴, 바이러스는 모두 같은 콜로그아인 바이러스의 종이며 모두 감염된 메게체는 박쥐로 추정된다.사스:박쥐 사향>사람메르스:박쥐>낙타>사람 >..

송가인, 일 단독콘서트에 관심 집중되는 이유? 대박이네 [내부링크]

> 송가잉 혼자 콘서트에 "관심"이 모인다. 방송계'시쵸루류루 보증 수표'로 통하는 송 카인은 하나하나 달 3개의 오후 5시 서울 경희 대학 내의 평화 탐사단에서 혼자 독주회'Again'을 개최하는 것입니다."미스..

과천과학관, 우주조사실 인턴 체험실마스크, 나쁘지않아도 천문학박사~ 봅시다 [내부링크]

어느 2년 만에 과천 과학관에 갔 슴니다~자연 사관은 완전히 바뀌었는데, 연대별로 정리되어 머릿속에 많이 들어왔어요.옛날과 비교해서 쉬는 중인데 관람객은 좀 줄어드는 것 같아 아이들이 줄을 서있는지, 다른..

녹내장진행속도 어떻게 되는걸까요? ?? [내부링크]

> 여러분 반갑습니다. 조금 전 하나하나 달 스토리에 접근하고 있는 겨울이 되었네요. 모두 크리스마스에 열린 스토리에 하나 2월에 설레는 날이 많아 리드에서 사랑하는 연인, 친구, 가족과 함께 놀러 다니고 싶..

[불임/sound식/논문소개] 여성의 불임과 영양(nutrition) 간의 관계 볼까요 [내부링크]

> > 노화 외에도 흡연, 카페인 및 알코올밥 증가, 스트레스, 경쟁운동(agonistsports), 환경오염물질에 대한 만성적인 노출, 기타 영양벽 등 생활습관-관련 요인이 여성의 출산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특..

BTS 사우디아라비아 콘서트 현장 ~처럼 [내부링크]

BTS 사우디 아미 BTS가 처음으로 NON-ARAB 아티스트 최초로 사우디아라비아의 Riyadh's King Fahd International Stadium에서 공연을 가졌습니다. 이콤소토우장은 20하나 7년 이캉로 여성이 처소 뒤에 입장 가능하..

냉온찜질 POLS 아이스아머 실용적인 찜질보호대 좋구만 [내부링크]

*POLS 아이스아머 냉·온찜질 팩 > 빠른 근육 회복을 돕는다는 냉온찜질 팩 아기스아머チュー > 신체 다양한 부위를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된 멀티 찜질 팩입니다.더 이상 나쁘지 않아 정세에 따른 냉온찜질이 가..

순전히 내 기준 넷플 한국영화 순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거의 매일 넷플릭스에서 한번 봐야할 영화를 소개하려고 합니다.옛날 영화들이 많이 존재할 것이다! 오가의 매일매일은 스릴러와 역사를 바탕으로 한 영화만 가지고 왔습니다.추천해줄만한게 소견보다..

백내장치료방법 근본적 정보 [내부링크]

백내장을 노화로 인한 질병으로 알고 있는 분도 많은 것입니다만.최근에는 스마트폰이 자신의 PC 등 전자 기기의 사용으로 인해 젊은 층에서도 발생하는 질환입니다. > 백내장은 눈 속의 수정체에 혼탁이 발생하여..

[10월 111 출발] 화산+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L Trekking 입니다.하나 0월 일일이 하나의 출발는 활화산+태백산 트레킹을 3박 4개 하나 09만원 특가로 판매 중인 소식을 전하려 할 생각입니다.중국 트레킹 화산+태백산 트레킹은 아시아나항공을..

모토로라의 귀환 폴더블 짱이네 [내부링크]

모토로라는 폐지 위기에 처했지만, 새로운 도전을 시작할 것 폴더블 스마트 폰 시장에 뛰어들어 레이저의 디자인과 비슷한 레이저 2019를 대중에게 공개하는 슴니다. > 6.2인치 디스플레이는 상하 방향으로..

강원도 변이펜션, 서울근교 현장학습으로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YuNa입니다. , 서울과 가까운 곳(일시각 30분)에 공기가 쵸은이에키 아름다운 곳이 있습니다.그곳이 바로 #강원도 전천입니다.경기 포천시와 30분 거리에 있는 요키웅의 청정 지역으로 낮에는 맑은..

[STND 패딩 내피 탈부착 맥코트]가수 코요태 볼까요 [내부링크]

STAR FASHION > STND 모자에서 티셔츠까지 다양하게 착용해 주신 김종민 씨! > 이번에는 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코트를 입으셨어요! 겨울에 입기엔 맥코트는 너희 엄청 춥지 않을까 라고 생각됩니다만, 우리집 S..

하본인뿐인 내편 시청 !! [내부링크]

드라마 '하과인'만 보는 제 편 보셨나요? 거짓없이 욕을 하는 것이 익숙해진 드라마입니다.하그와잉만 편의 시청률 48.9에서 종영을 했습니다.거짓없이 막장 드라마지만 생각보다 재밌게 봤어요. 처음엔 밑바닥 사..

반복되는 소화불량, 후 이야~~ [내부링크]

증상만 보면, 내과적인 글 솜씨 같지만 바풀루 마친 뒤 30분 정도가 지자 고서 갑자기 증세와 함께 심하타 아프쥬은세이쟈싱타한다면, 담석증의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담석증이라고 해서 위와 같은 증상만 자..

넷플릭스 드라마 위쳐 원작소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몇 길이에요. 오늘은 도대체 이성 목소리의 소설을 소개하려고 한다. 이제 곧 있으면 넷플릭스 오리지널로 드라마가 시작됩니다. 내 블로그에 다녀오신 분이라면 게이오대학을 좋아하실 것이고, 그..

저 혈압에 좋은 차 볼까요 [내부링크]

일어나서 현기증이 나는 분은 기립성 빈혈 증상이기도 하지만, 저혈압의 증상도 의심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혈액순환이 원활하지 못해 혈압이 오르거나 내려갈 수 있으므로 작은 증상도 놓치지 않고 의심하면서 건..

부산 양산 자기 주도 학습학원 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전체가 노력하는 학생 중심의 자기 주도의 전문 학원 이투스 247부산 북구점 안녕하세요~!이투스 247부산 북구점의 블로그의 지기 RAINMAKER입니다 이번에는 천문학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천문학과는..

일3살 시쭈 / 각막염/ 백내장/ 녹내장/혈압측정/ 심비대/ 심장초음파/ 안 ~처럼 [내부링크]

일 3세 시츄에이션 직접 신문입니다. 각막에 늘 그랬듯이 염증이 있어요. 혈관도 많이 생긴 만성염증입니다. > > 혈압도 높아요. > 방사선을 통해서는 매우 커진 심장을 확인을 할 수 있는 것입니다. > > 심장 초..

일90224 뉴질랜드 남섬여행D일일 퀸즈타운 온센핫풀, 퍼그버거, 히카리스시, Cook ~~ [내부링크]

오항 시은의 콩구두 대망의 온천 핫풀 가기로 한 날 예쉬잇~~! 꿈에서 늦어져서 마스크 어떻게 하지~ 요즘 하나아, 자신있나? 라고 떠들어대면서 갑자기 스스로 아침을 맞이했다. 무려 알람 없이 9시 20분에 어기..

종로IT학원 자격증취득부 이야… [내부링크]

KGITBANK EDUCATION 종로IT학원 자격증 취득부터 취업까지 최다 추천 학원 종로 IT학원을 알아보고 계시나요?IT분야 최다추천학원 KG어린이티뱅크 종로본점의 교육과정과 자격증 취득정보 취업정보까지 공유해드립..

영어미술지도사 일급 좋네요 [내부링크]

> 영어 미술 지도자 1급 자격증 과정은 각 대학의 교육원에서 영어와 미술을 지도자 2급 과정을 마치고 자격증을 받은 선생님들이 지원하는 과정으로서 매년 7월과 1월까지 두번 개강합니다.심화된 스토리 학습으..

어린이러브니키 이벤트- 《모모의 접속선물》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거의 매일은 2020년 한개 달 하나 날 새해에 집이다. 다들어제종소리들으셨죠?가족들이자신의칭구가지인들에게새해복많이받으세요라는문자까지걸었겠죠. ww(나도 11더 했습니다) 올해 2020년도 다..

[미국스쿨링] 주스토리에 다함게 소풍다녀왔어요~ 짱이네 [내부링크]

일주일 동안 겨울 스쿨링을 하면서 영어, 수학, 존스 홉킨스 CTY 영재캠프 자격증 공부에 스트레스를 받고 힘들었을 아이들을 위해 낮 이야기에는 공부한 만큼 샌디에이고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지인 시포트 빌리지..

음주운전 반성문 탄원서 스토리 대리 작성 대필! 양식과 예시 예문 샘 ~~ [내부링크]

> sound 음주운전 반성문과 탄원서 작성은 필요합니까? 예문을 찾아보고 양식과 샘플을 참고해서 작성하려고 해도 잘 안될 수 있습니다.직접 쓰려고해도 잘 안잡히고 쓰기 힘드신 분들을 위해 반성문 탄원서 대필..

# 안티캄 # 안티캄캡슐 # 편도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티 캠#안티 캠 캡슐 편도+인후염 치료제!평생 편도염을 앓고 있는 한명입니다. > 언제쯤!? 편도염으로 친구가 될 수 있을까요? 자칫하면 편도염이 되기 때문에 편도가 약하기 때문에 감기도 쉽고 여러가지로 매..

송가인, ‘사랑의 불시착’ OST 참여.. 봐봐요 [내부링크]

> 가수 송가인이 tvN애의 불시착 OST 가창에 참여하여 드라마를 더욱 풍성하게 꾸몄습니다.tvN 토하나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극본 박. 지은/연출 이정효 측은 \"송가인이 최근 신OST 제 심리 사진 작업에 참여했습..

화산 대박 [내부링크]

> - 은유(metaphor) 기법을 이용해 아동의 사건에 접근하는 화산 만들기 기법입니다.활용비결:-화산의 그림을 보며 화산의 특징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용암 분출=그림이 나쁘지 않은 것)-화산을 만들고, 자신이..

과인르코스 멕시코: 넷 이야~~ [내부링크]

프랭크 언더우드(하우스) 오브 카드)가 사라진 넷플릭스에서 여전히 남아 정주행시키는 드라마가 있으니 즉석 "날코스"다."날코스멕시코:"는 멕시코 카르텔의 시작을 보여준다. 그 중 가장 주요한 인물은 미구엘..

필리핀 가면(Ta ~처럼 [내부링크]

> 1.2020.01.12.(일요일)아침 11시경 필리핀 수도 마닐라에서 남쪽으로 약 65km 떨어진 바탄 가스 주 따가이따이 미나미 지면의 탈(Taal)화산이 굉음과 함께 진동 숨기고 수증기 분출이 활발해지는 등 화산..

축농증(만성 부비동염)의 치료- 확인 [내부링크]

많은 어린이 및 어른이 축농증(만성부비동염)으로 장 때 고통 때 보내고 있습니다.빈번히 재발하는 증상으로 항생제를 처방받게 되어 하나시적인 치료는 되지만 항생제로 인해 면역력은 점점 떨어지는 악순환이 지..

20하나8. 하나하나. 03 볼까요 [내부링크]

월 3일. 편도 결석 제거 수술 3일째 밤새 목이 아팠다. 편도는 귀 옆에 있기 때문에 귀에 통증을 느끼는 감정이 있을 수 있다"고 설명되었다. 정 스토리에서 왼쪽 귀가 찢어질 정도로 아팠다. 그저께 night 진..

배우 '사무엘 L 잭슨'은 출연료가 맞다면 ~처럼 [내부링크]

> 캡틴 마블은 배우의 새뮤얼 L잭슨과 마블 스튜디오의 9개의 영화 계약 중 마지막 계약 작품이지만 이 70세 배우는 닉 퓨리의 역할을 떠날 준비가 되어 있지 않고 타고 합니다. 하지만, 그가 마블시네마틱 유니버..

대만3박4일 패키지 첫날~용산사/대만국립고궁박물관/세계4대박물관중일/대만 ~~ [내부링크]

지난 여행 > 아침 7시!!아침 한시 비행기를 탄 덕분에 아침부터 관광시작이 조금 뒤이기도 했지만...대만 지상을 밟고 일하는 일정은 용산사! > 타이베이의 여러 사찰 중에서도 가장 오래된 전형적인 대만 사원입..

뼈에좋은영양제 헤 짱이네 [내부링크]

> > > > > > > > > > > > >

RX 580 4g 언더볼팅 짱이네 [내부링크]

#RX580#온도 볼티은 왜 집에서 심심하면 시각 본 잉눙바톨그라웅도. 그런데.. 껍질이 다 늙어서 힘드네요그리고 저번에 RX580 4G노동자 에디션(또는 광부 에디션)을 심하게 아주 아주 저렴한 가격에 데려왔습니..

편도결석 빼는 법, 확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해운당 클린 의원입니다이번에는 입단 냄새의 주범이 되는 편도결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결석이라는 단어가 붙는 것이 편도 결석 외에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요로결석, 신장결석이라 다른 부위에..

[K-POP: 공연 사진] 가수 메인스트림 ?? [내부링크]

> 2007년 9월 25한 YTN Star티·뮤직 스테이지 동대문 두산 타워의 특설 무대 가수:메인 스트림 우연석 2007년 9월 25한개에 열린 YTN Star티·뮤직 스테이지가 동대문 두산 타워의 특설 무대에서 열렸다.이..

과학동화는 으뜸사이언스!/어린이과학동하 추천/태양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우리 애들한테 읽어주고 싶은 책은 정스토리 무진 자신이 있는 것 같아요^^ 아이를 키우는 함맘은 우리 남매에게 여러 책을 출판시켜주고 싶은데... 가장 요즘 이렇게 제멋대로 하는 하 남매에게 영향력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