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5-6955의 등록된 링크

 495-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0건입니다.

가면장 방치하면 장 괴사 위 험, 미금역가면장치료 하세요 [내부링크]

탈장을 방치하면 괴사의 위험성, 미금역 탈장치료를 해주세요. > 가면 장인이라는 말 들어봤어요?가면장은 내장을 지탱하는 근육층인 복벽이 약해지고, 거대한 구멍이 뚫려 장이 복벽 밖으로 밀려나 과민해지는..

컴퓨터공학과자격증, 컴공과 IT자격증 종류 추천! [내부링크]

여름방학이 다가오기 전에 최근 #컴퓨터공학과 자격증을 준비합시다. > 안녕하세요.만나서 반갑습니다.기예시험이 얼마 남지 않은 저의 첫 번째인 요즘, 미리 계획을 세우는 학생들은 예전부터 방학 계획을..

"환절기 불청객! 알레르기 천식∙비염", 오송 주민을 위한 네 번째 건강강좌 후기 /오송소아과/조치원소아과/세종소아과/베스티안병원/무료건강강좌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베스티안 의료원입니다.이 4월 231(화), 오송 지상의 주민을 위한 네번째의 건강 강좌가 열렸습니다. > "최근 PM2.5나 튀다-로 아이들은 물론 어른까지 민감하게 된 코와 기관지에 시달리는 분도..

SSD 설치법과 WD Black SN750 SSD M.2 2280 NVMe 하나TB, HDD 리뷰. 인식 해결법 함께 전해드려요~ 이야~~ [내부링크]

> 만약에 처음인 SSD 자신 오랜만에 HDD를 샀더니 SSD 설치법에 맞게 설치하고 선이 연결됐고 CMOS에서도 다 자신 있는데 윈도우만 자신감은 안 와? 그럼 SSD 인식 해결법도 알아야 하는데요. 이번 웨스턴 디지..

넷플릭스 애기니 <캐슬바니아> 시즌2 예고편 볼까요 [내부링크]

> 넷플릭스의 오리지널로 코가 나쁘지 않은 미의 게입니다. 악마성 전설을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입니다.시즌 1은 2017년에 4개 에피소드로 막을 내렸습니다.이번에는 좀 더 길었으면 좋겠어요. 한에피단러닝타입..

프랑스에서 2018 빌보드 노래 어워드 홍보영상 BGM으로 본인오는 "유포리아(euphoria)"..... 방탄소년단(BTS) 알아봐요 [내부링크]

> oh my god they addeuphoria asbackground 노래 im crying my baby i hope he'll see this > > @BTS_twt ARMY FRANCE 오마이갓, 그들은 배경 sound 낙으로 'euphoria'를 사용했어요.내 baby는 울고 있어요. BTS..

영화 <키싱 부스> 후기, 넷플릭스 오리지널 : 전형적인 이내용의 하이틴 로맨스 대박이네 [내부링크]

> "키스도 해보지 않은 아기들이 키스 부스를 생각해내다니!"'영화<새 부스>(20하나 8)의 시작은 한다. 이 페스티벌에서는 자선 모금에 대한 생각을 이야기 하던 두 friend가 "킷싱그브ー스"이라는 독특한 결심을..

모델 겸 신인배우 이서우 2019월드스타연예대상 레드카펫 MC. 볼께요 [내부링크]

<국제언론인클럽/국제인터넷뉴스=김인식 기자>아름다움과 섹시함이 넘치는 신인배우 이서우 모델 활동으로 힘찬 모습을 월드스타 연예대상 레드카펫 포토존 MC를 멋지게 담았습니다. > 모델 겸 신인배우 이서우 아..

트랜드 미드 프렌즈 시즌1-12 영어 표현 We're done with the yogurt. 하루 딱 한 문장 ~~ [내부링크]

> Bedone with 끝내다, 다 처리하다, 완성하다. > We're done with the yogurt. 요구르트 먹는 거 끝내야 돼. 요구르트는 이제 먹어야지. *관련 표현[https://blog.naver.com/youspeakenglish/22개 7개 8507257..

펭펭~!! 펭수달력 캘린더 개봉기B포스터타입_펭수 증명사진 좋네요 [내부링크]

2주 전에 받은 것 같은 후기를 시발야 씁니다.나는 지마켓에서 오픈 오늘 구매하고 배송까지 2주가 걸렸어요!펜스의 증명 사진이 너무 원하고 사면 사진은 휴대폰 뒤에 넣어 다니고 달력은 보존하고 있습..

김재욱 박세미 이상한본인라의며느리 개그맨 승무원 봐봐요 [내부링크]

김재욱 박세미 이상하지 않다 며느리 개그맨 승무원 > 김재욱박세미는서로부부입니다.코미디언김재욱은아내박세미와이상한과인라의며느리가과인으로옵니다. > 개그맨 김재욱은 항공사 승무원 박세미와 결혼해서 신..

[트렌드리포트/IT] 영화 속 자동차가 현실로! 도로 위의 혁신 '자율 주행 자동차' 짱이네 [내부링크]

트렌드 리포트 IT 플립트렌드 리포트 영화 킹스맨에는 주인공 에그슈가 원격으로 자동차를 조종하는 장면이 등장합니다. 자율주행자동차가 해킹당해 사건을 당하는 주인공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업그레이드'도 있..

넷플릭스 미드 '드라큘라 시즌1' 간단 리뷰 !! [내부링크]

넷플릭스 미드 드라큘라 시즌하나"간단리뷰"네레이드 제이 "넷플릭스 신작을 찾던 중 "드라큘라" 광고를 보게 되었다.별로 끌리는 이야기는 아니었지만, 최근 신작이 별로 없어서 볼까? 라는 생각이 들었다.BBC에..

노트북 샀다... (아수스 비보북 하나5 R564DA-BQ774 쿼드코어 라이젠 노트북..) 봐봐요 [내부링크]

노트북은 왜 입니까? 모델명이 그렇게 많은가? 아무튼 노트북 샀어. 아수스 비보 북! 뭔가 포토샵이나 프리미어 정도는 돌아가는 거 좋아 소리 좋은 소금금은 또 80만 우오은앙쵸크이옷 소리 좋겠고 그럼 서도..

'101차' 김희진 "가수 데뷔, 아직도 실감 안나쁘지않아요" [한복인터뷰]① 알아봐요 [내부링크]

'첫 01차'킴히징"가수 데뷔, 아직 실감 나쁘지 않지 않습니다"[한복 인터뷰]① 기사 입력 2020.0처음이다.24. 오후 첫:02기사 원문 [ 이데 1리 스타 in융키벡 기자]"정식으로 데뷔하고 지금 첫 01이 됐지만 아직..

미드웨이 관객수 얼마? 정보 [내부링크]

> 개인적으로 전쟁영화를 좋아하기 때문에 개봉하는 전쟁관련 영화는 대부분 봅니다.지금까지 본 전쟁영화로는 진주만과 라이언의 초병 찾기가 기억에 남습니다.진주만은 영화 초반에 자펜이 미국 함대를 폭격하는..

넷플릭스 아이니메이션 추천 리스트 (20하나9 업데이트) 대박 [내부링크]

> 기본적으로 회차별로 볼 수 있는 것만 골랐다.시즌 하나까지 있는 것은 거의 만화로 연재 중이라 아쉬움이 남는다.지브리유 애니메이션 영화나 신카이성식 영화는 추천 리스트에 넣지 않았다. 유아, 애니메이션..

내가제일 좋아하는 원피스캐릭터 순위TOP하나0 봅시다 [내부링크]

오하요- ジェ오노 상일은 원피스 캐릭터 순위 TOP한 0을 하겟슴니다~!!!(원피스를 모르는 편이 많은 조회 수가 많이 오지 않고 마스크, 어떡하지?!어쨌든 당장 시작하게...록 록... 합니다~!!! 에이스 > 못생겼지..

<주간동아>에 우리 펭수가 표지모델을?!/주간동아 하나2하나5호 리뷰/펭수인터뷰/펭수어록 봐봐요 [내부링크]

펭하! 펜스가 왔어요! <주간동아>에 펜스가 왔어요! ペン펜스가 주간동아 잡지의 표지 모델이 된 것은 지난달이다.그런데 나는 왜 이 사실을 몰랐는지(울음) 내가 직접 심문에 펜스도 쿠민 아웃을 하고 1주일..

방탄소년단(BTS) 20하나9.하나2.04 '20하나9 MAMA Music Awards' #JIMIN #지민 #박지민#자신고야돔#MAMA20하나9 볼까요 [내부링크]

사진출처c사진속로고(Photographic source: cThe Logo in the picture) (사용시 사진속 출처표시!) *문제가 있다면 자신의 수정이 필요한 부분을 말씀하세요. '20하나 9 MAMA Music Awards'#MAMA20하나 9..

#포천약천사 송가인가수 산사뮤직회행사#부처님오신날 #송가인가수 포천약천사 행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소니입니다부처님오신날 행사를 다녀왔습니다.많은 절을 탐방하며 여행을 다녀왔는데, 올해 포천의 약천사에는 제가 좋아하는 미스트롯진의 송가가수가 약천사에서 산사 sound악회 행사에 초대가수로..

[하나하나:하나하나 am] 수상한 가수 후아유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9월 29개의 낮 하나하나 시 기준'수상한 가수 후아유'이 HOT키워드입니다.(TV/방송부분)어제 방송된 <수상한 가수>에는 기쁜 얼굴 <후아유> 박상후씨가 출연했습니다! <뿌요뿌요> 듣고있었더니, 되게 청량했던 거...

자율주행 자동차 레벨 국내는 어느 수준?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종입니다아까전기차를넘어서자율주행자동차시대가열릴거라고연하나뉴스에보도를했는데요. > 자율 주행 자동차란 문제가 생긴 것의 시작은 역시한 5g의 상용화의 성공에서였습니다 5g이 생겨서 지..

[책 리뷰] 살인 카드 게이다: 새로운 카드가 나쁘지않아올 때마다 사람이 죽는다. 알아봐요 [내부링크]

가끔 머리를 식히기 위해 읽는 책이 있다.범죄와 스릴러 같은 소설들이 영화 인스팅의 원작이라는 말에 끌려서 다루어진 책이었다 > 대략은 비등비등하다.살인현장에 연쇄살인마의 사인처럼 남겨지는 트럼프 카드...

유산슬 x 펭수의 만남이 기대되는 MBC 연예대상, 유재석의 연예대상 2관왕 차지? 좋은정보 [내부링크]

어제(281)SBS연예 대상 대상은 런닝 맨의 유재석이 차지했다. 2015년 이후 SBS에서 대상을 받았고 통산 15회 대상을 기록했다.당 1 MBC연예 대상 대상까지 유력하게 예상되고, 2019년 2관왕, 총 16회의 대상 수상..

'최순실' JTBC '뉴스룸', 시청률 최고…8% 봅시다 [내부링크]

> 프로그램 사상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 중인 JTBC뉴스 룸이 나이 1가지 이야기네요.검색으로 순위도 쭉 버티고 있어요. 이런 날도 오네요.--종편행을 선택한 손석희 아나운서에 대한 비판도 적지 않았는데요.24하..

[부수입] 20하나9년 272만원 정산! [신용카드 포인트/ 예금 이자/ 후기 이벤트/ 선전 수익] 이야… [내부링크]

> 본격적으로 부수입 기록을 한 재작년부터 인디 매년 이수 트리에 한해 부수입을 청산하고 기록하지 않으면,이라는 소견을 했지만...20첫 9년의 기록을 지에쵸쯔, 최근 들어 보고 있다.부수입 창구가 정..

[So Hot] 국내 우한 폐렴 네번째 환자 발발, 이동경로 및 입국시기 연구는? 볼까요 [내부링크]

한국의 우한 폐렴 4번째 환자가 발발했습니다.3번째 환자가 발발한 지 하루 만에 거의 매일 일어났습니다. > WHO의 비상사태 보류 후 세계적으로 상시 감염이 확인된 환자를 어떻게 막을 것인가.걱정이 많은 상황..

자율주행차의 대표 윤리적 느낌, 트롤리 딜레마! 대박이네 [내부링크]

구레미나토시는 여러분이 만약 운전 중에 위급한 귀취가 발생했을 때 어떤 판단을 하는지 느끼게 됩니다.운전의 가장 위급한 귀취라고 할 수 있는 것이 아마 사람이 생명의 문제가 될 때가 아닐까요. 그것도 괜찮..

드라마 시청률 순위 (최근) :: 추천도 포함 좋은정보 [내부링크]

하루종일 집에만 있으니까 요즘 드라마를 볼 수 밖에 없더라구요.재미있는 드라마가 뭐가 있는지 찾아보고 드라마 시청률 순위를 알아보면 어떨까 해서 오늘 글을 준비했어요.순위도 알아보고 제가 감명깊게 본 드..

영화 미드웨이 실존 영웅의 스펙터클 전쟁 영화 봅시다 [내부링크]

이 12월 31일 다른 대한민국 영화와 함께 이어 관람한 블록 버스터의 전쟁 영화의 미드웨이~! 아무래도 이런 전쟁 액션 영화는 작품의 재미, 자신의 완성도를 토쟈 신서, 큰 화면을 통해서 시원한 액션을 보기..

넷플릭스 4K를 TV로 보는 가장 저렴한 노하우 - 샤오미 미박스 글로벌 (Xiaomi Mibox) 봐봐요 [내부링크]

자취방에 TV를 넣어 감상하고 있다고 밝혔다.https://blog.naver.com/dvysm2/22개 42개 02개 704 그런데 이것이 하루 하루 시간이 지나면서 4K해상도 텔레비전을 굳이 구매하고 놓고 왜 1080p밖에 볼 수 없나요..

[영국 드라마, netflix] 드라큘라 시즌 하나 ~~ [내부링크]

> 아쉽지만 전설은 새로운 진화를 하지 않았습니다.한 편은 사실... 입맛이 좀 돋아요.이미 엄청 많이 쓰였던 소재들... 뱀파이어라는 소재로... 약간 신선함을 생성하고 있었기 때문에 사실 저는 좀비보다 뱀파이..

방탄소년단 BTS 제이홉 요즈음 고화질 사진 모소리 (3)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도빈임! 사진을 각각 저장하는 것이 힘들기 때문에 앞으로 묶어서 sound파를 처음과 함께 올릴 것입니다.앞으로 자주 올릴 생각이니 이웃추가 하시면 편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신다면 공감..

보행지도자2급 자격증 발급 봅시다 [내부링크]

> 가라쓰 시 보건소에서는 시민 건강 지도자를 양성하고, 동네에서 걷는 지도자를 할 시민을 모집하고 있습니다.*신청 자격:시민 건강 지도자 교육 과정 이수자 또는 걷고 지도자로 활동 중인 저(모집 기간 20하나..

각 분야별 병원별 전문 명의를 찾아라~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성을 다하는 이대 서희 부동산입니다. 뭐니뭐니해도 건강이 최고입니다.~갑자기 병이 될 경우 최고 전문가를 찾아가고 싶은데 병원에서 어떤 분이 최고인지 각 분야별 전문 명의가 있을텐데요...막상..

정준김유지 커플 하나3나이차가 어때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연애의 맛 시즌 3연봉 잉룸 재미 있게 보고 있다.시즌 4의 준비 방영 종료된다는 소식이 있는데도 이렇게 본 잉룸 이익을 얻은 인 게 보고 있는 것을 본 적이 없게 되다니.내심 스무스하다.정준 김·유지캇..

다소음석증 원인을 치료하여 재발을 막자 봅시다 [내부링크]

담석은 담낭에 생긴 결석, 즉 돌이다. 지방질의 소화를 돕고 담즙의 농축과 분비를 하는 담임담낭에 결석이 생기면 담즙의 기능이 저하됩니다. 간에서 분비된 담즙은 농축하여 저장하고 필요할 때 양을 조절하여..

판교역 퓨로쥬스, 몸에 좋은 야채와 과일을 듬뿍 넣은 건강식 소리료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한 때 퓨로 주스 너무 자주 갔는데! 난 메뉴를 다 마셔보는 게 목표였는데. 라스트리트의 직영점이 다른 곳으로 옮겨지는지 문을 닫았다는 슬픈 소식이 말이야.그래서 최근까지 마신 sound료만 포팅하는거야. > 이..

BTS "2019.12.04#HAPPYJINDAY#JI 이야~~ [내부링크]

> #JIN #김석진"무대 열심히 하고 올게요 아미 여러분 생일 축하해줘서 감사합니다" #HAPPY JINDAY > #RM #김남준 아미 덕분에 한번 더 행복한 열린 이야기입니다 정 이야키쵸은 이야기 사랑합니다"..

동맥경화 짱이네 [내부링크]

동맥경화란? 동맥의 혈관벽에 콜레스테롤 등이 침착하여 혈관이 굳어 내강이 좁아지는 상태입니다.동맥경화검사가 필요한 분 고혈압: 고혈압으로 약 먹는 분 당뇨병은 심한 혈관 손상을 가져온다당뇨병이 있는 분..

플로리스트 자격증 국 !! [내부링크]

> 20일 9년도 키위 한 분기가 지났습니다.눈 한번 감았다 얻은 것 같지만 키위 4월입니다.푸릇푸릇 새싹도 돋고 예쁜 봄꽃도 피운 것, 그러나 마냥 즐겁게 보낼 수 있는 귀취가 아닙니다.최근에 저는 플로리스트가..

자율주행차, 전기차, 수소차 세미자신, 대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세미 본인의 허브입니다미래 자동차는 휘발유, 경유 대신 전기자동차와 수소차, 운전자 대신 인공지능에 기반한 자율주행차로 바뀌게 됩니다.이런 흐름에 마초 세미 본인의 허브에서는 "20하나 9년..

넷플릭스 요금 볼께요 [내부링크]

하나 9. 하나 2. 하나 5. 하나 넷플릭스... 보고 있으면 이거 완전 빠져버리네.(웃음) 하나, 넷플릭스 요금제를 먼저 살펴보면 3단으로 구성. 베이직, 스탠더드, 프리미엄 총 3개로 구성되어 있어.....

환절기 주의해야 할 갑상선기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송파아산유외과입니다. 지금과 같은 환절기에는 일교차가 큰 탓에 감기에 걸리기 쉽습니다.이 시기에 일반적인 감기 증상이라고 착각하여 방치할 수 있는 질환이 있는데요. 바로 '갑상선 기능 저하증..

삼성 박한이 은퇴 발표, so 정보 [내부링크]

당 1저녁 7시가 되지 못 했던 시간에 삼성 라이온즈 박한이 선수가 은퇴 선언을 발표했다.그 이유는 낮에 음주 운전 적발에 의한 책입니다, 라고 결정하고 은퇴 선언을 하게 된 것입니다.이 저녁에 지인들과 술을..

백내장 수술 후 사무실에서 사용 대박이네 [내부링크]

백내장 수술 후 시력전 천좌 밸런스가 맞지 않습니다. 60대 초반의 손님입니다.백내장 수술을 받은 고객이다. > 백내장 수술 후 오른쪽 눈과 왼쪽 눈으로는 균형감각이 맞지 않아 정확한 시력검사를 위해 시력..

갑상선암 치료방 !! [내부링크]

갑상샘암 치료비결 큐어럼 한의원 > 안녕하세요 통합암치료 전문 큐알람한의원입니다. > 갑상선 암은 초기에 올바른 치료가 이뤄진다면 완치율이 90Percent이상이라고 합니다.  좋은 암으로 알려져 있는 만큼 정..

하나년 전 출산 후 다음석증 진단받았슴니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1년 전에 출산 후 건강 검진했지만, 그 뒤(뒤)속쥬은의 진단을 받았습니다. 그동안 별다른 증세는 없었는데 요즘 갑자기 한 그릇 늦게 먹어서 속이 좀 아팠다. 허리 근육까지 아파서 급체와 피로가..

sound주운전 실형,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대전세종지역에서소리주운전문제를처리하는김동국변호사입니다. 위 링크는 음치운전자의 신호위반으로 피해자가 사망하였으나 집행유예를 받은 저의 승소사례입니다. 아마 이 글을 읽고 계시는 분..

대구 무료 강의 :: 대구시민대학 인생백년아카데미 슈퍼토크 2탄, 가 봐봐요 [내부링크]

> 시민이 행복한 평생 학습 대구!, 대구 시민 대학의 인생 백년 아카데미 슈퍼 토크 2편은 김정운 교수에 이어가수 현미와 함께 하겠습니다. 가수 현미는 올해로 데뷔 58년째를 맞이한 베테랑 가수로 음악을..

현대해상 보험금 청구 하는 좋네요 [내부링크]

> 현대해상보험금청구총정리!! 보험 가입만큼, 어려운 복잡한 보험금을 청구! 목차별로 정리해서, 좀 더 알아보기 쉽게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현대해상보험금 청구를 간단히 하자! 실비에서 아기보험 배상책=sou..

'K-콘텐츠 미국시장 소비자 동향조사' 美시장 내 좋은정보 [내부링크]

미쿡의 지속적인 K-콘텐츠 소비자들이 꾸준히 그렇듯 스스로 신고 다닌다는 자신감이 생겼다. 한국 콘텐츠 진흥원(원장 김영준, 이하 공 인 원)믹크비지네스셍타ー은 올해 7월부터 9월까지 3개월간 믹크 거주자..

갑상선저하증, 변 !! [내부링크]

토요하나로부터 배가 완전히 죽겠다고 생각했다.뭐 하나 전, 아니 하나 주 하나가 되었나? 다시 열보조제도 먹지만 상태가 좋아지지 않는다.낮에는 매일 화장실이 내려오던 잠자리에 들기 전에는 오한이 자꾸 엄습..

[미드추천] 체르 ~~ [내부링크]

와쳐플레이는 지난번에 무료체험판을 사용한 이유로 와처음입니다.오랜만에 왓쳐플레이로 돌아온 이유는 시각적 여유도 생겼기 때문에 미드에 다시 빠져보기 위해서요! 뭘 볼지 엄청 고민했는데 대문장으로..

고지혈증에 좋은 음식 대박 [내부링크]

> 바쁜 현대인에게 자주 발병하고 있는 질병의 고지혈증, 혈액 속에 자신이 있는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 등의 성분이 혈관벽에 쌓임으로써 발생하고 합병증으로 이어지는 심각한 질병을 가져옵니다.아무튼 고지혈..

[질병] 노인의 본태성 고혈 이야~~ [내부링크]

뭐 화가 치밀어 오르면, 혈혈압 올라간다'고 내용하고 있는데요. 혈압이란 혈관 속을 흐르는 혈액이 혈관 벽에 가하는 힘을 말합니다. 아무래도 수축기 혈압이 하나 20mmHg미만으로, 이완기 혈압이 80mmHg미만의..

넷플릭스, 웨이브 동시 좋네요 [내부링크]

넷플릭스와 웨이브 국내 사용자에게는 상당히 매력적인 스트리밍 서비스라고 합니다. 넷플릭스는 독자적인 컨텐츠(다소 자극적인 예기가 많은 분)와 영화, 드라마가 주를 이루고, 웨이브는 국내 방송, 프로야구 등..

목이 답답해요/목에 가래가 걸려있는 거 같아요 _역류 봅시다 [내부링크]

> 역류성 식도염의 증상은 트림, 목 이물감, 가습의 답답함, 이빨의 응어리, 이빨의 응어리 같은 상태이다.특히 목 이물감 증상을 굉장히 불편하게 느끼는 환자들이 많습니다. 목에 뭔가 붙어있는 것 같아서 토하..

결막염 치료중 증상 개선되지않아 정밀검사 포 대박이네 [내부링크]

결막염 20일 치료 오진 인증하지 않은 마산 역 안으로 나쁘지 않고 안에 다른 병원 포도막염 오진했다면 잘못을 인증하고 환자에게 사과의 가장 먼저 지금까지의 치료 책이다 진다는 자세를 취해야 하지만 마산 역..

편도결석, 입싱거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편도 결석, 입단 내를 유발하는 원인이래요.안녕하세요 목동자신 이비인후과 우덕터입니다.입단 내에 대해 한 번쯤 생각해 본 것 같은데요?구취로 불리는 입단 내는 성인 50%정도로 나타난다는 것이다.어느 정도의..

정지원 아본인 좋구만 [내부링크]

정지원 "아봉인운서, 빛의 본인은 미모" > 최근 결혼 소식을 알게 된 KBS 드라마 "아저신서" 정지원, ,"아내 sound"를 봤을 때부터 도시적인 매력 넘치는 세련미가 돋보여 눈을 뗄 수 없었다.훌륭한 진행은 물론..

[used to / would] 프렌즈 시즌 !! [내부링크]

챈들러의 비서에게 1 하게 된 피비가 동료 직원들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있습니다.(하나) 과거에 반복했던 행동에 대해 예기할 때, 'used to + 동사 원형'의 역시는 'would + 동사 원형'을 써서 예기한다. 그러나(2..

차의문 나는 꿈 길 건당신다 교 좋네요 [내부링크]

반가워요 요즘은 거의 집은 없어도 차는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네요그만큼 자동차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다는 것입니다.그렇다고 자동차 가격이 싼 것도 아닌데 스토리네요.그렇게 생각하면 여러..

해부학2(Anatomy, medical terms) & 림프계, 알아봐요 [내부링크]

> 오류가 있으면 알려주세요. 외워서 핸드폰으로 작성하는 거니까 틀릴 것 같지 않은 중간고사가 끝나고 기내용 테스트를 준비하면서 올려봅니다. 림프에서 고고 F. 림프의 것 tissue fluid조직액, 간질액 2.lymph..

유망주 남창희 과인이 대박 [내부링크]

> 유망주..를 넘어 노만주 단계로 접어들고 있는(흑흑) 남창희님.. 이제 정원의 순간이 충분히 다가오는 것 같은데.. 모처럼 라스 나들이가 빛났으면 좋겠네요. ~남찬희 화이팅 하면서 그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정..

미드 '세이렌'의 '엘린 파웰(El 대박이네 [내부링크]

> 2~3시간 걸린 것 같군요. 요정마저 그렇기에, 이 그림은 멈췄습니다. 그림의 대상은 미드 세이렌(2018)의 인어 역할을 맡은 분입니다. 작중 이름은 '린'으로 알고 있습니다. 미드를 본 감상은 단점도 보이지만,..

내게는 '나쁜' 소식품, 이야… [내부링크]

몇 년 전에 아주 친한 친국 두 명과 다같이 밤새워 수다를 떨었어요.둘 다 화가인 작품 활동을 매우 열심히 하고 있는 중이라, 글씨들들을 키우면서도 시간이 많지 않아 부모님들이었습니다. 그날 집주인 친국의..

2018년 울진 평 좋네요 [내부링크]

울진 출신의 트로트 가수 푼금입니다. > > > > > > > 앞으로는 본인의 노래를 넣어주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추가-2번째 영상이 오르간 씨의 음악"나를 사로잡네"라고 하네요. 죄송합니다

가수 나쁘지않아비 하나하나월301 중학교 동창과 결혼 [ 볼까요 [내부링크]

가수 아니며 비(본명 앙지호)는 월 30일 오후 서울 모처에서 비용이에 친구랑 2년 남짓 하는 아이의 끝에 결혼식을 올리기로 되어 품절녀가 됩니다. 나쁘지 않고 요로 예비 신랑은 중학교 때부터 친구로 1세 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