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8-6955의 등록된 링크

 498-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7건입니다.

무거운 소재로 재미와 감동을 선사, 그린 북 [내부링크]

> > 원래 소견이 없던 영화였는데 예고편을 보고 갑자기 주눅이 드는 영화에서 cgv특전으로 제일 먼저 만나봤다.시사에서 만나고 싶지만 sound에 몇 개 신청했는데 특전 맨 처음에 상영해주는 희망으로 주스트리를..

hypertensive urgency, 고혈압 긴급, 긴박; 초진시 부터 투약권유 [내부링크]

30대 중반 여자 형 간염 검사 및형 간염 접종 희망하고 내원 체중.예기하지 않아요 소리 과 체중 이상으로 생각되고 혈압 측정 198/120 혈압 약 투약 및 이차 고혈압 평가 및 배제 설명 거부하고 내원한..

“92년 오스카의 새로운 역사” 봉준호 감독 영화 흥행 순위 TOP 7 [내부링크]

> 봉준호 감독의 영화<기생충>이 101년데 힌 민국 영화 역사뿐 아니라 92년 오스카의 역사도 깼다. 영화<기생충>은 데힝 민국 시간 2월 10일 오메리카로상젤스에서 열린 올해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최고 권..

이재욱 배우님 인스타그램 사진 #2 [내부링크]

월요일 1화요일 1'날씨가 좋으면 찾습니다'잘 보쇼쯔 저요? 나는 본방송에서 나가토모의 매력에 빠져 수영을 하고 있었습니다. 이미 월요일 1이 그리웠어요 나처럼 이재욱 배우를 그리워할지 걱정에서 사진 2편으..

파도가 덮치는 꿈 해몽 정세별 파도치는 꿈 풀이 [내부링크]

우리는 매 1신비에 꽉꽉 찬 꿈을 꾸고 기억하기 전 잃어버리기도 한다.하지만 이런 꿈속에서 기억에 오랫동안 남아있는게 가끔 있지만, 즐거운 꿈보다 무서워서 무서운 꿈이 아닌가 합니다. 이러한 빠진 금요일 1..

슬리핑크림 추천 송가인크림 으로 이뻐진다 전해라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개님들의 동상~ 요즘 날씨가 점점 가을날씨로 서늘해 지네요. 여름내내 햇볕에 그을린 피부를 살려보고 요즘 자기 전에 슬리핑크림을 듬뿍 바르면 된다고 해서 요즘 대용량 슬리핑크림으로 얼..

[MAKERS Vol. 05] 딥러닝으로 학습하는 AI자율주행자동차 - 하나. 하드웨어 조립 [내부링크]

MAKERS라는 잡지 5권을 샀다. AI 자율주행자동차 KIT가 있었기 때문이다. 무려 딥러닝으로 학습하기 때문에, 게다가 오렌지 파이 정도의 레벨로 딥러닝이 가능한가? 하고 싶은 생각이지만 궁금했다. 별도의 GPU 본..

교통사건 꿈 해몽 [내부링크]

교통사고꿈차와관련된몽교사고,자신은꿈을꾼경험이있나요?소견만해도정말심한데요.표준적인 교통사고의 꿈을 꾸면 깜짝 놀라서 잠에서 깨는 경우가 많다고 생각합니다.충격적인 꿈이기 때문에, 자신의 의미는 알고..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악인전’, 7월 넷째 주 케이블TV VOD 하나, 2위 유지 [내부링크]

> [경기 시사투데이] 조직 보스들의 갈등과 대결을 다룬 이야기가 케이블TV VOD 시장에서 계속 유행하고 있다.(주)홈 초이스는 CJ헬로, 티브로드, 딜 라이브, CMB, 현대 HCN등 전국 14케이블 TV가입자를 대상으로..

개그우먼현정/개그맨도대웅/천안/까르르스타/돌잔치부폐/sound맘산모교실/개그맨MC/산모교실추천/분위기업업때때로/경품추첨 [내부링크]

> 시작을 알리면서...90도 인사 예의 바른 예의^^ > 그분 굉장히 미인같네요^ > 고마워요욜^ > > > > > > 에에~~우, 신나지 않아요~우키베베 > > 설정샷^ > 태웅 선배가 짜증이 나고 초조하다. www. > > > > > >..

명품 수사 미드, 하와이 파이브 오 9를 캐치온에서!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뉴리다. IPTV에서 영화를 자주 보는 분이라면 한번쯤 들어봤을 채널, 캐치온! > 요즘에는 프리미엄 구독 서비스로 범위를 넓히고 월 1만원에 TV/무바 1/스마트 패드/PC에서도 선전 없이 콘텐츠를..

[chart data 속보] 'Love Yourself 轉 Tear' Spotify 1억 스트리밍 돌파............ 방탄소년단(BTS) 좋네요 [내부링크]

> > BTS''Love Yourself전 Tear'has now surpassed100 million streams on Spotify.BTS의 'Love Yourself전 Tear'는 Spotify에서 1억 스트리밍을 돌파했다....................................................에..

엘지유플러스 영화예매 VIP 공짜영화 예매 하는 법 , 2020년 달라진점 !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한일이다!모두 2020년 2일째도 잘 지냈습니다.오늘은 이전에도 소개하고 준 적이 있나 엘지 유 플러스 영화 예매에 관해서 2020년 기준의 달라진 점과 VIP무료 영화 예매를 쉽게 할 수 있는 법을 쉽게..

소리주운전사건 후 도주 처벌 어떻게 내려지나 좋네요 [내부링크]

> 운전할 때 전방과 후방, 그리고 좌우를 잘 보지 않아서 발생하는 접촉문도 굉장히 많이 볼 수 있죠. 도 했다 주정차 위반, 중앙선 침범 등 12대 중과실에 해당하는 행동에 나서려는 운전자들도 많이 있습니다...

[넷플릭스/미드]I-랜드/The I-Land/낯선 섬, 기억을 잃은 하나0인 만본인다 그리하여... 알아봐요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 최근 신작으로 나쁘지 않고 온#I-랜드 총 7부작으로 낯선 섬으로 이전의 기억이 지워진 하나 0명의 사람들이 39Feet이라는 충실한 간격으로 서로를 만 나쁘지 않겠습니다 비슷한 인상 착의와..

넷플릭스 킹덤 시즌2 쌓아둔 떡밥들이 풀리려자신?! 알아봐요 [내부링크]

> 넷플릭스에서 방영된 좀비의 드라마"조선 좀비"킹덤 시즌에 6부작에 이어시즌 2이 올해 3월에 방송될 거 이다니다. 이번에 미리 등장한 예고편을 보면 좀비부대가 빼곡히 들어차 궁궐 안에 보이는 지붕 위에 있..

아자신운서 얘기_공채가 있는 건 좋은데, 한편으로는 속상할- 정보 [내부링크]

> 그런 분들을 위해서 몇 자 옮기려고 합니다.이번에는 좀 다른 결과가 나오길 간절히 바라는 마음이고- 매번 새로 채용이 있을 때마다 "그래, 공채가 조용했던 것보다는 낫다"며 의지를 불태우면서도 영상전..

일9032일 : 본능의질주 시즌2(?) (feat. F일갤러리) 와~~ [내부링크]

> 라고 하는데... 기대해 와그렌시즌 2 볼 수 있냐고...넷플릭스 정기 구독하는 보람차게 만들F1. , 결국 f1갤러리에 갔는데...한때는 야구 갤러리를 보면서 즐긴 것도 있었지만, 역시 익숙하지 않고 천천히 보..

[배우] 렛 잇 스노우 Let It Snow , 줄리 역 , 이사벨라 모댁 Isabela Moner , Netflix 넷플릭스 짱이네 [내부링크]

요즘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 중인 영화 > 렛 잇 스노우 Let It Snow로 > 쥬리역을 연기한 여배우의 이름은, > 이사벨라 모너 Isabela Moner라고 할 것이다. > 렛 잇 스노우 Let It Snow를 보면서 첫눈에 들어오는..

방탄소년단(BTS) 정규4집앨범 Map of the soul:7 -국내 기자회견 온라인 중계로 변경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잇 형들휴일 마무리 잘 하고 계신가요?직장인들은 월요일이 몇 시간 안 남은 요즘이 제일 싫죠? 다들 방학 마무리 잘하고 맛있는 저녁 드세요.~ > 방탄 소년단 정규 4집"Map of the soul:7"..

가성비 빔 프로젝터 어린이니빔 LP100 장단점 저울질하기 (화면 품질) 대박 [내부링크]

> 배터리를 사용하는 피코 프로젝터와 달리 애니메이션 빔 LP한 00은 비디오 파일의 자체 재생과 PC의 디스플레이의 역할을 겸한 동결형 빔 프로젝터입니다. 2,400루멘의 밝음과 약 5만 가끔의 LED수명을 가지고.5..

인공지능이 자동차를 어떻게 바꿀까? 이야~~ [내부링크]

> 80년대 유헹룰 끈 아메 리카 드라마'전격 Z작전'에 등장하는 자동차'키트'은 스스로 이야기를 하면서 자율 주행도 말하데 쿠로 인공 지능 차 욧슴니다. TV에서 본 본인은 기상 자동차이지만, 금시는 실제로 키트..

롤 시즌8 조이 룬공략 스킬/템트리 (페이커 룬) !! [내부링크]

롤 시즌 8 조이룬공략 스킬/템 트리(페이커도 반한 미드미츠찬) > 구독하고 있는 페이커 유캔 채널에서 자주 등장하는 조이!! 조이 동영상을 보고 싶은 마음에 조이로 프리시즌을 즐겨주고^롤 시즌8 조이룬/공략..

음주운전 벌금 , 처벌기준 알아보기 ~~ [내부링크]

> 사회생활 중 법규위반, 교통문재, sound 음주운전 적발 등의 사유로 운전면허 취소, 정지처분을 받은 경우 법규를 위반했으나 운전면허 취소와 인정처분에서 받는 불이익이 더해져 생계에 큰 타격을 받을 수 있..

소리주운전구제 탄원서 쓰는 비결, 탄원서 양식애처음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소리주 운전구제 탄원서 쓰는 비결 탄원서 양식 당초부 > 안녕하세요. 음주운전 구제전문가 같은 행정사입니다.소음음주운전상담을하다보면탄원서에대한관념이많아집니다.그리고 탄원서 자리를 이어가겠습니다. >..

[맞춤옷/연예인의상/무대의상] '본인는 트로트 가수다' 조정민씨 무대의상제작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nn입니다!지난주 1방송의 서바이벌 프로그람그와잉눙의 엔카 가수이다 가수 조정민 씨의 <서울 탱고> 무대 의상을 제작했습니다. > > > #자신은 트로트 가수다 #mbc에브리원 #조정민 #이덕화 #..

국한국토정보공사(LX), 판교 자율주행 실증단지 활성화에 힘 보탠다. 볼까요 [내부링크]

> . > 한정 국토 정보 공사(LX사장 치에챠은학)이 41자율 주행 공간 정보 플랫폼과 관제 시스템 운영 관리 지원하기 때문에 10의 기관과 상호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선데이 뉴스 신문=김경선 기자)동반 성장과 국..

뉴질랜드 워홀 +25 : 휴무가 최고야! 넷플릭스 보기 시작! 좋구만 [내부링크]

당 1은 휴일!너무 그에은챠을 쉴 부자의 낭인이 되고 싶다 흑흑. 할죠은 1집에만 있던 날.며칠 전부터 그냥 도저히 쉬고 싶어서 이 날만을 기다렸다. 예정한 날이라 진정한 잠옷 차림으로 24가끔 있었다 sound(..

넷플릭스 영화추천 ::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20일8) 볼께요 [내부링크]

> 쓰는 현 시점을 기준으로 최신 넷플릭스로 핫한 하이틴 영화.넷플릭스 필름이기 때문에 넷플릭스에서만 볼 수 있다는 점.처소 소리 들면 1개월 무료 그래서 꼭 보고 싶데힝 민국계 미쿠 작가"제니·한"원작 소설..

영화 <미드소마> : 호불호 제대로 갈릴법한 영화. 나쁘지않아는 불호였다.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된장 된장이다!영화 포스팅을 한지는, 2개월... 마지막의 포스팅이 5월이었지만 이에 앞서고, 7월 이야기입니다 ㅠ 3ㅠ 바쁘다는 핑계 사실 볼 영화가 별로 없었어요.없었어요.작년 이맘때보..

주진모 민혜연 결혼 나이 차이 학력 집안 와~~ [내부링크]

> 배우 주진모가 의료계의 김태희로 불리는 민해영 소가족의학과 의사와 결혼식을 올려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두사람은김형욱아과인운서의소개로만과되었다고합니다. 민해영 의사는 다양한 TV 프로그램에도 출연..

삼성 폴더블폰 갤럭시F(플렉스) 성공하려면? 좋구만 [내부링크]

> 항상 기사를 쓰니까 자신감이 생기더라고요. 이 3분기 세계, 글로벌 스마트 폰 업체 중 유 1처럼 삼성 전자만 유 1 하게 매출이 역성 성장으로 확인된 것입니다. 이와 관련된 소식을 전하고 들어 삼성이 20첫 9..

[Insight] 브랜드 냠냠 Vol.76 #Mr.Pizza #General Motors #Mickey Mouse #Marriott #Tumblr #Youtube 좋은정보 [내부링크]

> Weekend Brand Bites브랑도냐무냐무 Vol.76By인 인터브랜드한 주간 가장 빠른 브랜드 뉴스 1응가 여섯번째 Weekend Brand Bites의 주인공은 Mr.Pizza, General Motors, Mickey Mouse, Marriott, Tumblr, Youtube..

mbc공계에 올라온 mbc연예대상 박지훈 프리뷰와 사진 대박 [내부링크]

mbc공식사이트에 게재된 mbc연예대상 박지훈 프리뷰와 사진 mbc공식사이트에 박지훈 프리뷰가 올라왔어펜스와 함께 프리뷰(프리뷰)를 게재하는 w > https://twitter.com/MBC_entertain/status/일 2일인 30일 72일..

영화 <미드웨이>(롤랜드 에머리히 감독) 리뷰 및 해석.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누구에게나 전공이란 게 있다. 작가 주의 영화가 아닌 장르 영화라도 자신의 필모로 1장르만 깊이 판 감독은 강한 인장을 남기게 마련이다.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은<투모로우>, ,<인디 펜 도스 데이>등 할리우드..

20하나9년 하나월 2월 개봉 대힌민국 영화 흥행 결과는? 이야~~ [내부링크]

오항상 그랬던 것처럼은 2019년 1월 2월 공개한 korea영화들이 과연 어떠한 흥행 성적을 남겼는지는 쉽게 알아보겟움니다. > 1. 언니(2019년 1월 11상영, 누적 관객 19만, 손익 분기 실패) 걸크러쉬 이시연을 앞세..

영화 추천 뤽 베송의 발레리안 시사회 가보니 흥행 예감 팍!!! 정보 [내부링크]

> 제5원소, 루시의 SF영화의 거장 뤽 베송 감독의 벨레리 방안이 8월 30최초 공개했습니다.. 개봉 전에 가장 이미 서의 시사회에 초청되어 3D로 즐기고 왔어요. 역시 한배성 임니다라는 감탄사가 나오는 빠른 전개..

가인이어라~ 송가인콘서트 MBC 봐봐요 [내부링크]

송가의 콘서트 MBC로 이 1도 하룻밤에 방송, 그동안 송가의 팬으로서 TV조선 폰 타러 가세, 아내의 맛을 하차하고 보지 못한 송카잉을 정규 방송으로 볼 수 있고 너무 너무 기뻤습니다 > > 첫 단독 콘서트인..

Kim Hye-soo still looks like 20s in her late 40s 20대 외모 뽐내는 배우 김혜수 볼께요 [내부링크]

> > By Jung Da-minActress Kim Hye-soo, 48, continues to amaze fans with her age-defying beauty. 배우 김혜수(48)씨가 늙지 않는 외모로 팬을 놀라게 하고 있다.Kim, who made her debut in한개 986, has bee..

우한 폐렴 신종 코로나쁘지않아바이러스는 진행이 빠르고 치료도 어려워 이야… [내부링크]

의학저널 '란셋', 신종 콜로콜로 바이러스 China 초기 환자 임상특징 세계 최초 학계 보고 > 20하나 9중국 우한에서 new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환자의 임상 특징은 > 한 주간 1은신을 거쳐서 증상이 자신 타쟈싱 면..

방송연기학원 KS트레이닝센터 아역배우독백대사 - '남지현' 특집 대박이네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KS 트레이닝 센터입니다.아역배우시대를 넘기지 않고 당당히 성인배우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여배우아역시대에 독백을 가져왔다고 합니다.오 한 상일은 어느 1인가요? 힌트~~! 최근 수상한 파트너..

[TV조선] 내 몸을 살리는 기적의 관행 일회, 배우 유혜리의 건강관행을 고도일 병원장이 진단하다! 좋은정보 [내부링크]

> 여러분의 건강 담당 의사 Dr. 고!고도 1병원장이 매주 화요일 1 7시에 방영되는 에 고정 패널로 출연하고 건강을 살리는 습관에 대해서 가르치고 드리게 되었습니다. 1회에는 7080세대 낭만, 배우 유히에리..

시설관리 자격증 직렬별 선입니다 자격과 연봉정보까지 한눈에 볼께요 [내부링크]

시설관리 자격 직렬별 라인이다.자격과 연봉 정보까지 한눈에. > 생각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 대로 생각하게 된다. 매일 회사에 출근해서 모니터를 바로 봤을 때 가장 잘 떠오르는 문구입니다. 이 문구를 보고 하루..

영어공부 미드추천, 미드대본! 볼까요 [내부링크]

> 반갑습니다! #엔 쿠의 서포터스 4기'엔 쿠르 투'팀입니다!김 1는#영어 공부, 추천!'How I met your mother'#, 대본으로 1상 중 재미 있는 영어 표현을 가르쳐서 드리겠습니다. > 일 테드 모츠..

[미스트롯]거짓없이가 과인타났다 송가인 결혼 과인이 엄마 학력 본명 무당 고향 볼까요 [내부링크]

본인이 50헐 연예인에 열중하고 호우죠크하우죠크 우연히 위한 채널에서 시선 고정 숨기고 본방 사수 진짜가 본 인터넷한 송가잉의 열렬한 팬이 될 때까지 > 그래서 궁금한 것이 많아지고 송가인에 대해서 더 알고..

학점은행제 자유전공학과 편입 어떻게 입학 하죠?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학점은행제 교육 다음으로, 당사자 자유전공학부 편입 전 다음 컨설턴트를 인사드리겠습니다.요즘은 현대 사회가 정말 급격히 발전하면서 취업 분야도 제한 이야기가 다양해지고 있는데? 특히 요즘..

[엑소시스트 삼천궁] 2020년 쥐띠 & 소띠 신년운세 서울용한점집 은평구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30년 전신 미카와 궁 이프니다니다. 벌써 새해가 지나 즐거운 명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즐겁고 행복한 날을 지내고 싶다, 김 1은 2020년생 연별의 운세와 관련된 시간을 가지고 보자고 생각한다. 명..

190519 BTS Vlive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190519 BTS Vlive, 부표 앱 정국/테효은그움챠루 > 옷 예쁘게 뚫은 거 보여주세요. 정국: 봐봐. 옷을 큰 거! 댁 너무 예쁘지 않나요?꾹이가 옷 입은 거 보니까 석진이 스토리가 생각났다 > (?!!) 어떤 옷도 쿨쿨..

‘결혼전야’ 김효진, 남편 유지태 좋은정보 [내부링크]

배우 김효진과 유지태 부부가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김효진은 최근 자신의 SNS에 '부산 해운대~잠깐 바다풍경을 볼 수 있어 좋았다#남편과 본인랑 #오랜만에'라는 글과 함께 근황이 다소 긴 사진을 올렸습니다...

갑상선기능항진증치료 약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갑상선 기능 항진증은 갑상선에서 분비되는 갑상선 호르몬이 정상적인 기준보다 더 많이 생산되는 갑상선의 질병입니다.그러다 보니 더위 민감증이 제 자신의 땀을 흘리고, 이유 없이 살이 빠..

예스24 하나월예스24굿즈 미 ~처럼 [내부링크]

> 펜스의 팬들, 판단이 EBS를 위한 "책 욕심"EBS는 이미 그 프로그램이 좋다"sound"를 알기에 어떤 책을 택할지를 상상하며 선택한 2권의 책과 글씨들이 읽고 싶은 책을 주문했습니다. > 펭하! 마그넷! 이..

약한고리부터 깨뜨리는 볼까요 [내부링크]

> > > > > > > > 글의 출처=넷플릭스 공포...' 약한 고리'에서 찢는 20하나 8.4. 하나하나 김용주의 기자, 전자 신문 정리&그래픽=텍 플러스 에디터 베크 현성 [email protected] >

<JAVA> 이클 좋은정보 [내부링크]

이클립스 디버깅 프로세스(하나) 우측상단 OpenPerspectvie=> Debug 선택 > 2)아래 그림에서 BreakPoint를 원하는 라인에 더블 클릭 > 3)아래 사진의 Run– Debug조회(F하나) > 4)디버깅 실행 시 다음 화면에..

미드웨이: (좋은 의의로든 나쁜 의의로든) 짱이네 [내부링크]

> 개인적 평점:6점(오락성 7점, 작품성 5점) 오항상 그랬듯, 하루는 화요일 한개(3하나하나)CGV, 대구 칠곡에서 관람하고 온<미드웨이>이야기를 하겠습니다. > > 그럼 제가 직접 보고 느낀 <미드웨이>는 과연 어..

혈액순환에 좋은 운동부터 혈액에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혈액관리본부다. 한순간도 쉬지 않고 우리 몸을 돌면서 산소와 영양분을 제공해 생명을 유지시키는 혈액! 건강의 기본이 되는 혈액은 수분이 충분하고 영양이 풍부하며 노폐물이 없는 깨끗한 상태여..

건대 메이크업샵 <현정메이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오~~현정원장입니다. 요즘은 정말 뭘 입어야 예쁘지 않기 때문에 긴팔에 반팔을 꺼냈다.가기에는 팔을 내밀고... 힘드네요. 아무튼 항상 그랬듯이 배우 프로필메이크업 출장 갔다 왔어요! 스튜디오..

[오거의 매일의 운세] 2020년 0첫 봅시다 [내부링크]

[오늘의 운세]2020년 0하나 월 29최초의 별자리 운세-YTN[물병 자리 하나.20~2. 하나 8]자존심 때문에 문제가 생길 수 있는 날입니다. 작은 이야기싸움이 결국 서로의 자존심을 상하게 할 것 같으니까, 아이의..

여성 꿈해 볼께요 [내부링크]

> 여성이 상복을 입고 있는 꿈과 같은 유산을 상속받게 되면 결혼을 하게 된다. 남편의 사업이 번창하게 되어 출세할 겁니다.여성과 만족한 성교를 한 선장의 꿈인 물고기를 선내에 꽉 잡아 한 회사와 유리한 계약..

편도절제술 5~8하나차 출혈 발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리입니다! 나는 글에 이어편도 적출 5~8개번째의 후기를 쓰고 보려구요! ️ ️ > 다른 사람들이 내용하듯이 저도 지구를 집어삼키는 경험을 했습니다. 물 마시는 것도 힘들고 할죠은..

갑상선암 수술후 좋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갑상샘암 수술 후 좋은 소식을 겨우 찾았다 > 안녕하세요, 당일은 갑상선에 생기는 갑상선암에 대해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갑상선에 그냥 생기는 혹을 결절이라고 합니다. 이 결절이 약성과 악성으로 나쁘지..

화산심장부<화심> 라그과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꼬맹이 아빠예요.당일은 화심(화산 심장부)에 등장하는 러그가 나쁘지 않기 때문에, 로스 등장을 위해서 준비해야 할 물퀘스트를 진행시켜 보려고 할 것이다. 화심은 루시프론, 마그마달, 게헨, 갤, 남..

넷플릭스 오리지널 오에이(the oa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줄거리 요약설명이 재미있을 것 같아서 그냥 견해없이 첫 이야기부터 봤다. 근데 이상하게 여주인공의 정체가 궁금해서 끝까지 보게되었어. 때로는 이해하지 못하고 항마력이 저하되는 몇 장면이 키포인트로 작..

갑상선암의 위험. 요인, 갑상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갑상선 질환은 크게 기능성 장의 어린이와 종양, 그리고 염증성 질환으로 본인이 될 수 있습니다.이 중, 갑상선암과 갑상선기능항진증, 갑상선기능저하증과 같은 기능성 장의 자녀는 가정력과 관련이 있습니다. 갑..

왼쪽 오른쪽 흉통 원인, 좋은정보 [내부링크]

> 흉통이란 옆구리에서 오는 통증이나 불편한 증상을 뜻합니다. 흉통이 발생하는 원인은 가벼운 근육통부터 심근경색과 같은 심각한 질환까지 매우 다양합니다. 당일은 왼쪽, 오른쪽 가슴의 통증을 유발하는..

거꾸로타는 화목난로 제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공위성 난로"입니다. > 동영상을 봐주세요. "화목난로, 어디까지 발전했을까? 소비자의 입장에서 볼 수 있는 국내의 화목난로에는 종류가 여러 가지 있습니다.대표적인 예로, 벽난로와 주물난로,..

백내장수술 때 볼께요 [내부링크]

> 처음뵙겠습니다~ 글로리 서울안과입니다.점점 추워지므로 오상의 날도 우리의 건강은 위협받고 있습니다.면역력 저하로 인해 감기는 물론, 강한 바람과 함께 실내는 온풍기에 의해 건조하고 있으며, 기존의 비염..

[부산 서면 미용학원] 안색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BS아카데미뷰티스쿨 서면캠퍼스이다 즐거운 금요일 1낮이 밝았습니다요^^오항상 그랬듯이 때는 한 주간 1동안 받은 스트레스와 피로를 쪼아~악~! 풀어주듯 눈치 좋게 만드는 마법 같은 셀프 지압법을..

[광주 실내데이트] ㅁㅊVR(미소리치읓 이야~~ [내부링크]

#광주vr #광주이색데이트 #광주실내데이트 #충장로데이트 #ᄆ #vr #미소음치 #광주볼거리 #충장로vr. 안녕하세요 그린과 인레입니다.지난 주에 도요하나 충장로에서 이색 데이트를 하고 왔어요.춘장로에 있는 ᄆᄎ..

차에 치이는 꿈 차 문제본인는 꿈 와~~ [내부링크]

어젯밤 교통 사건가로서의 꿈은 매우 복잡해요.그날 하루는 신중하게 행동하게 되고 사소한 일에도 민감하게 됩니다.하지만 귀추별로 길몽이 될 수도, 흉몽이 될 수도 있습니다.그래서 늘 그랬듯이 차에 치이는 꿈..

갑상선 기능에 도움되는 영양제 추천, 피해야할 마싯는음식, 이야~~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면 리셋 다이어트 3주째 진행을 지자 싱카코 있습니다... "키토제닉/lchf해도 살이 빠지지 않는 이유 중에, 뭔가 '갑상선 저하'라고 했는데 그에 맞게 영양제를 먹고, 식단도 차리고 나서..

토피어리 만들기 w. 화훼장식기능사, 플로 대박이네 [내부링크]

> 화훼장식 기능사, 플로리스트 자격증 안단테 블룸 강남 플로리스트 학원 앙단테 블룸 중급반 빙글빙글 귀여운 토피어리 수업을 소개하자. 소재 색감이 고운 수국 > 접영 라난큘러스 > 맨스필드 파크 로즈 >..

나에게 맞는 단백질 보충제 찾기 (ISP, WP 알아봐요 [내부링크]

운동을 시작한지 얼마 안된 거인, 몸만들기를 결심한 사람들이 가장 먼저 하는 행동이란 무엇인가? 바로 단백질 보충제 구매다.셀 수 없이 많은 사람들을 봐왔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무엇을 사야 할지 몰라..

원미동어깨통증 체계적인 관리로 봐봐요 [내부링크]

> 그 중 다수를 차지하고 있는 부분은 즉시 지자신의 활동에 의해 근육조직이 망가져 몸 밖으로 들어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실내에서 쉽게 할 수 있는 배드민턴이며 헬스클럽에 가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미드/수사물]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스포릿 소리주의!지극히 주관적인 개인 취미생할 기록 블로그로 스폰 완전하고 개인적인 소견 주구장 창강상 답게 되어 있는 목소리 줄거리를 미리 알고 싶지 않다면 스크롤 낮추지마세요~ 이 장면 저는 보존면..

노안 백내장 수술 그렇기때문에 실손 이야… [내부링크]

> 실손보험 적용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노안백내장 수술을 문의하러 오십니다. 이번에는 이것에 대해 구체적으로 쓰고자 한다. 본인이 들어감에 따라 수정체가 혼탁해져 변하는 질환입니다. 눈에 들어간 빛이 혼탁..

GAIQ : 보기 발발하 이야~~ [내부링크]

구글 아이너리티크스의 표시(View)에 대한 질문과 답을 알아봅시다. TTrue · False 정답 False(거짓말) 구글 어린이 나리틱스의 돋보임(View) 발생에 대해 여쭤보고 있습니다. "구글 아이너리티크스 보고서에..

오십견의증상, 새움병원 김도 좋은정보 [내부링크]

50어깨의 증상, 세움 병원의 금도 준(치료 도융)원장의 어깨 치료에 50어깨 안녕하세요! 서울 금천구에 위치한 관절 척추세움병원입니다! 세움병원 관절클리닉에서 어깨질환을 치료하고 있는데 대표적인 어깨질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