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9-6955의 등록된 링크

 499-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0건입니다.

차가움에 괴로울 땐, 혈액순환에좋은차 [내부링크]

차가움에 괴로울 때는 혈액순환에 좋은 차 > 손이 차가워 발이 차가워 콩! 겨울 조망 때문에 손발이 차가워 고민하시는 분이 정예기가 많으실 텐데요.오거의 매일부터 한파 기록을 세우려고 하는 불길한 고민이 지..

BTS 페르소본인 티저유출!? 작은 것들을 위한 시(ft.halsey 할시) [내부링크]

이웃들 토끼입니다드디어...!!!곧 본인, 올해의 신곡"페르소본"인가, 본인, 올해의 사전계획입니다! 남자친구에게 벌써 티저가 유출되었는데요...~ > > 이번에 피처링을 맡은 하루시 데세 가수라는데 누..

부산 갑상선암 종류와 특징 김용기내과의원과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부산갑상선의원 김영기내과 의원입니다. 갑상선 질환은 여러 가지로, 그 중에서 갑상선암이라고 불리는 악성 종양의 종류도 다양한데요. 가장 흔한 암은 유두암으로, 그 밖에 여포암, 수질암, 미..

미드 CSI: Crime Scene Investigation 2000년 [내부링크]

> LVMPD과학 수사반을 배경으로 제리 브룩하이머 사단 제작의 CBS에서 방영하는 과학 수사 드라마에서 2000년부터 2015년까지 방영했습니다. CSI 과학수사대 시리즈의 한 작품으로 다른 시리즈와 구별하기 위해 CS..

갑상선암도 진짜결국 똑같은 癌입니다 [내부링크]

갑상선암도 결미 같은 장입니다. 유대형 헬스 조선 기자 [email protected]일.06.08:00'갑상샘암'는 국내 암 발생률 한위의 암이었다 하지만 진행 속도가 느리고 예후가 나쁘지 않아'선량한 암'로 불린다. 조..

통풍에좋은sound식 개다래 열매 효능 개다래 충영 [내부링크]

김 1은 통풍에 좋은 소음식 통풍하 묘은풍 신비의 기생 식물 라키 키위 충영 먹는 노하우 공유하라! > > 1. 소원만 닿아도 아프다 통증의 왕이라 불리 눙오마 무시한 통풍 질병이란 어떤 사람? 통풍은 '아프..

가인이어라 재방송 다시보기 노하우 송가인 콘서트 MBC 온에어로 공짜보기 시청률 [내부링크]

많은 많은 가수인 카인의 1단독 콘서트가 MBC방송으로 중계되었습니다. > 시청률도 매우 놀랐습니다.하나부는 6.8%, 2부는 8.5%가 나쁘지 않아서 왔습니다.또 광주 땅은 하나부 하나 6.5%, 2부 하나 9.9%라는 엄청..

[소식] 야후 스태프가 뽑은 20일8 베스트 앨범 BTS 'Love Yourself : Answer' 선정 봅시다 [내부링크]

> > > Yahoo staff picked their top 10 Best Albums of 2018 and@BTS_twt'Love Yourself:Answer'is included in Joel Huerto's list-Yahoo Front Page Editor. , 야후 스태프는 2018년 베스트 앨범 top 10을..

[미스트롯] 송가인 요즈음 근황 - 2019. 7. 10 벌교 부용산 소리악회 FULL 영상 알아봐요 [내부링크]

#미스트로트 #미스트로트송가인 #송가인 #송가인요즘 #송가인근황 #송가인벌교 #송가인벌교부용산 #송가인부용산 #송가인 > 미스트로트진 출신의 송가인 씨가 요즘 구리에 짜릿, 글씨에 짜릿합니다.팬클럽까지 생..

넷플릭스 영화 추천, 가볍게 볼만한 로맨틱 코미디 영화 추천 10편 봅시다 [내부링크]

> 넷플릭스(Netflix)에서 망그 와잉볼할 수 있는 콘텐츠라는 것은 넷플릭스에서 자체 제작을 담당한 오리지널 영화과의 오리지날 드라마 등을 제1우선 떠올릴 수 있지만 이외에도 다른 제작 회사에서 만들어 낸 영..

미드소마의 8가지 떡밥과 해석, 스포일러 리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미드 소마,로 둥근 토마토 100%위엄이 붙어 목 입호로쟈크 영화 미드소마의 스포 리뷰이다. 아직 보지 않으신 분은 보고 오세요! 2017년 충격적인 이에키우에 오컬트 영화의 끝을 고하고 준<유전>의 감독, 아리..

서울에서 부산까지 16분? '하이퍼루프' 美서 상용화되자신인터비즈 봅시다 [내부링크]

지난 달 14첫 론 마스크(Elon Musk)의 교통 인프라, 중소 기업 볼링 컴퍼니(Boring Company)는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서"시카고의 중심과 오헤어(O'Hare)공항을 잇는 초고속 진공 터널 교통 시스템(Hyperloop Tunne..

수목드라마 시청률 순위 과연 무엇을 볼까?!! 알아봐요 [내부링크]

수목드라마 수목드라마 시청률 랭킹이 뭘까? 이번 주부터 수목드라마 SBS KBS MBC에서 모두 새 드라마가 시작된다. 다 같이 한 모임이 시작돼서 어떤 걸 봐야 될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 거예요.거기에 OCN에서..

영화 여선생 후기~ [영상포함] 매력적인 서원, 안소희 주연 !! [내부링크]

영화 여선생 후기 [영상 포함] 매력적인 서원 > 이 영화의 여교사는 오죠케 게재된 영화지만 오죠케 5개의 신작이 나오고 이 영화는 오거의 매일 하루 미루고 올리게 되었네요. 외설 영화가 이렇게 많이 나온 것은..

넷플릭스 위쳐 토스 행운퀴즈 정답 좋네요 [내부링크]

#넷플릭스#넷플릭스의 올리다고#토스 행운 퀴즈 27일'넷토후릿크스우이쵸'관련 토스 행운 퀴즈가 공개됐다. 넷플릭스(Netflix) 판타지 대작 '위처'는 엘프, 인간 그리고 괴물이 모두 함께 사는 암흑의 시대를 배경..

작곡가 변진섭과 작사가 강원석이 함께 부른 신곡 '두드림(Do Dream)' 봅시다 [내부링크]

이 동영상이 유출되면 이번에 발매된 변 징소프 하나 3집 앨범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작사가와 작곡가가 함께 신곡 "Do Dream"의 후렴구를 불렀는데 작사가인 제가 음악을 너무 못해서...좋은 곡을 망치고 있을..

[VW] 폭스바겐은 함부르크에서 Level 4 자율주행 테스트 좋은정보 [내부링크]

> 폭스바겐 그룹 연구소(Volkswagen Group Research)는 함부르크(Hamburg) 시내 도로에서 자율주행을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폭스바겐(VW)가 독 1의 주요 도시의 실제 운전 조건에서 레벨 4의 자율 주행을 테스트하..

넷플릭스 미드 추천 - 위쳐(WITCHER) 짱이네 [내부링크]

즐거운 주 스토리이므로, 한편이나 재밌는 드라마를 추천하려고 한다.저번에 본 미드인데, 넷플릭스에서 방송하나"우이쯔챠ー"입니다.https://tv.naver.com/v/쵸쯔쵸쯔 426489 전반적인 줄거리는 정체불명의 시대..

[이태원 / 한남동] [스튜디오 프로필사진 잘찍는 곳] 배우 프로필 볼까요 [내부링크]

배우의 꿈도 나쁘지 않은, 배우가 염원하던 연극영화과 학생과 함께 찍은 프로필 사진입니다.베이비 페이스라서 아주 좋은 얼굴이지만, 또 그것이 상념이라고 했습니다.귀엽고 동안한 장점을 살리면서도 흔하지 않..

아미! 간만에 투표할 준비 되셨본인요? 제 14회 숨피어워즈 투표!! 좋은정보 [내부링크]

> <나의 하나 4번 숨 피오 워스 투표>*트위터 해시 태그 투표와 앱 투표 기간 및 후보가 달리 서울 가쿠 가쿠 정리했어요 =) 이.앱 투표-기간:20하나 9년 3월 28일 아침 하나하나 때까지-후보:하나 0부문(A..

[탄수화물다이어트] 대세배우 입니다희가 선택한 스키니랩 가르시니아!! 봐봐요 [내부링크]

#스키니랩 #걸시니어 #스키니랩시니어 #탄수화물다이어트 #HCA다이어트 #다이어트 #다히앗 #단기다이어트 #걸시니어다이어트 없어요? 살쪘네.당하는 것 하나도 빼먹지 않고 다이어트 뉴스를 가져왔어요. > 완벽한..

펭수 상표권 EBS에게 : 펭수 상표권 출원 대리인 상표출원 모드 취하 좋은정보 [내부링크]

펜스라는 이름이 펜스의 소속사인 korea 교육방송공사(EBS)에 남는다고 합니다.펜스는 최근에 상표권 분쟁이 있었어요. 많은 캐릭터 펜스의 이름에 대해서 EBS보다 먼저 상표 출원한 제3자의 대리인이 있었는데,..

20하나9 연이예기 가요대상 시상식! 언제하과인요?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내군입니다! > 여러분! 얼마 전에 포스팅에서 연예대상 시상식에 대해서 소개했는데요.여러분들의 궁금했던 이야기인지 다른 시상식 일정도 알려달라는 요청이 쇄도했습니다. ㅋ > 그리고 하나은..

특별 상영회 드라큘라! 관 속에 누워서 관람 체험기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포그 본인의 블로그입니다.당일의 투고 내용은 드라큘라! > 이 한 달 4개 동양 하나 night, 넷플릭스 시리즈 드라큘라의 특별 상영회가 쵸은도우이 cgv토우크뵤루그와은에서 열렸다. > > 문지기..

드라마 - 넷플릭스 위쳐 리뷰 봐봐요 [내부링크]

> 전 세계가 기다리고 있던 넷 후릿크스도라마우이쵸이 12월 예기에 마침내 공개됐습니다! > 스토리 넷플릭스의 드라마'우이쯔챠ー'은. 리비아 게롤토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폴란드의 작가 안제이-코프 스키의..

영화 <미드웨이>, 전쟁 실화를 바탕으로 둔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의 신작! 이 영화의 기대 포인트 3 좋구만 [내부링크]

> 장르:전쟁 액션 블록 버스터 감독:<인디펜던스 데이:리소쵸은스>, 롤랜드 에머리히 출연:에드 스쿠 레인, 패트릭 윌슨, 우디 헤롤승, 루크 에번스, 아론 엑하토우 > > > > > > > > > > >

빌보드차트분석 2019년12월28하나::리아과인=사탄女, 방탄소년단 전자 뒤배 Juul 논쟁 정보 [내부링크]

> 한 가지 단명은 차트 관련 글이기 때문에 차트부터 해보면... 영국이나 미국이나 크리스마스 기간은 정예기 대단한 것 같아. 싱글 차트 건 앨범 차트 건 캐럴 sound 악으로 차트가 박살나기 때문이다. 이 와중에..

집행유예기간중 소음주운전 사안별 답변 좋네요 [내부링크]

> 음주운전으로 발생한 교통사고가 큰 사회적 이슈로 떠오르면서 그동안 가벼운 처벌에 그쳤던 양형기준에 대해 범국민적 반발이 잇따르게 됐습니다. 따라서 이로 인해 양형기준이 엄격하게 강화됐다는 사실은 세..

1대종사 영화리뷰 EBS 세계의명화 왕가위 감독 1대종사 반할수 밖에 없는 이유 짱이네 [내부링크]

> EBS 세계의 명화. 정말 오랜만, 오핸시밤, 동국영화를 즐겨줍니다. 영화도 영화지만, 혹시 많은 사람들이 이 영화를 기억하지 않을까요? 이미 몇 년 전에 개봉했을 때 재미있었던 영화가 곧 영화의 일대 종사다...

후기) BTS WORLD TOUR_LOVE YOURSELF IN NEW YORK ?? [내부링크]

빨리왔었는데 바로 쓴 후기DVD가 더 필요한데요..볼때마다 없어서..장롱에 넣어둘뿐..- > BTS WORLD TOUR LOVE YOUR SELF in NEW YORK > 타네무라 아리나 포카는 아이의 언니가 윤기입니다.그렇죠. 그렇죠최아기..

미스 트롯 송가인과 정미애기, 김소유와 강예슬, 그렇기때문에 숙행 !! [내부링크]

> 제 포스팅 보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는 요즘 미스트로트에 푹 빠져있어요.매일 밤 운동을 하고 미스트로트의 경연곡을 듣고 있어요.그 중에서 제가 가장 응원하는 것은 감성 보컬 '홍자'입니다.그런데~얼마전..

가족용 AI 로봇 스토리를 그다음은 미드 추천 <휴먼스> 외 ~~ [내부링크]

> 우리 생활 속 소가족용 로봇은 그다지 낯선 풍경이 아닙니다. 가장 흔한 소가족용 로봇은 로봇청소기입니다. 집의구조를파악하고적당한동선을찾아서스스로돌면서청소를해주는로봇청소기,천스토리,기특한제품이죠..

20첫9 best nine 블랙핑크 리사 연예인 에스엔에스 팔로워 첫위 알아봐요 [내부링크]

> > > > > > > 20하나 9 best nine, 많은 훙미이 모으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20하나 9베스타 자신의 자신이 잉스타그람그람에 올린 게시물 가운데 가장 나쁘지 않습니다를 많이 받은 사장 9장을 펼쳐싸이..

YG엔터테인먼트의 "YG전자와 빅뱅 승리"의 승리요건에 대한 소견 ~처럼 [내부링크]

김 1연예 뉴스의 상단을 장식한 사람"YG전자와 빅뱅의 승리"그들의 조합을 기초한 콘텐츠를 넷플릭스를 통해서 소개하다는 말입니다. > SM도 YG 등도 콘텐츠 제작사를 계역사에 추가하고 있고 실제로 제작업무를..

신종 코로과인 바이러스 살균 예방 소독 국제 학교 빌딩 와~~ [내부링크]

설 연휴 마지막 날 갑자기 전화가 왔다.빌딩 형태의 학교가 개강하는데 안전한 공간을 학생들에게 제공해야 합니다라고 빌 학교 다음으로 본인이 전화했다.휴지에도 불구하고 사회적으로 급격한 시기여서 백스크린..

SBS 드라마 VIP 몇부작 작가 표예진 이상윤의 여자!? 좋네요 [내부링크]

SBS 드라마 VIP 몇 부작의 작가 표예진, 이상윤, 장봉인라 SBS 월화드라마 VIP가 당초부터 새롭게 방영됩니다.동안 대표 배우 장봉인라 주연의 소재가 좋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궁금하셨겠지만 저희는 드라마 VI..

다른남자랑, 여자랑 자는 꿈 해몽 ~~ [내부링크]

> 자면서꿈을꾸는경우도있고,안그럴수도있죠?꿈을꿔도생각이안나는경우도있고,집안일이생겨서깨어나서나쁘지않아도생각날정도로생생한꿈도있습니다.오한상은 다른 남자와 여자와 연아의 꿈과 잠자는 꿈, 관련된 꿈..

[체인파트너스 표철민] 2020년의 크립토-블록체인 시장과 소견할 지점들 와~~ [내부링크]

새해를 맞아 국내 블록 체인 1세대의 중견 기업의 체인 파트 나ー즈표쵸루밍 대표가 지금까지 느낀 블록 체인과 암호 화폐 업계에 대한 장문의 글을 남겼다. 그동안 오랫동안 소견해 온 것들을 총정리했듯이 문장..

인공위성연구소에서 우주탑승권이 배달됐네요. 볼까요 [내부링크]

> 댁은 인공위성에서 우편물이 도착한다?ᄒᄒᄒ > 뭔가 비행기표같은 이런 티켓이랑..(표) > 이면 > 그리고 카드 형태의 탑승권도 1프지앙어 날아왔어요? > > 이거 가져가서 우주로 날아갈 수 있으면 좋겠지만 우..

급성 녹내장 증상, 평소 복합 눈관리의 중요성 알아봐요 [내부링크]

> 급성 녹내장은 눈의 배수 기능이 갑자기 떨어지면서 안압이 급속히 상승하고 녹내장으로 이어지는 것을 이야기한다. 만성 녹내장과 달리 눈 건강이 급격히 나빠지기 때문에 치료가 신속하게 진행되지 않으면..

[K-City] 국내 최초 개방형 자 봅시다 [내부링크]

자율 주행용 차량 실험 도시 K-City는 korea교통 안전 공단이 국토 교통부와 국토교 허가 학키슬 진흥원의 지원을 받고 경기도 화성시에 조성하는 총 면적 36만 3000(약 하나 만평)규모의 자율 주행 실험 도시에..

테라브레스(TheraBreath) 가 봐봐요 [내부링크]

아허브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아템 중 하쟈신의 텔라브레스 사의 가글 사탕을 구입해 보았다.후기를읽다보면구취제거에많은도움이되는후기가있고편도결석으로인한구취스토리에대한도움이된다는소문도많았다.편도결석..

행정부기술자격증 종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행정부 기술자격증 종류를 확인하고 준비합시다. > 안녕하세요.학습멘토준학선생님입니다. 다시 한번 0월이 얼마 남지 않았고 하나 하나월은 고교생과 대학생들이 전체 바쁜 시기입니다 고등 학생은..

[MMA] 로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로드 FC 056 20하나 9)하나 하나. 09(토)3,6PM, 전남 여수 진남 웅동그와은 SPOTV+SPOTV중계 > #로드FC #로드 #MMA #종허가투기

수미네 반찬 송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벌써 8월 중순이네요.거의 매일이 아주 더운 날이었습니다. 私の1は最高36度まで上がるといってですね저의 1이 지그와다 약간의 비가 오면 더운 날씨가 마무리된다고 하니까 나의 만 잘 참아 봅시다...

녹내장 의심되면 안 확인 [내부링크]

> 최근 국민 건강 보험 연구 결과에 따르면 2010년~2015년까지 5년간 녹내장 환자는 73.1%증가하고 그 중 50대 이상이 68.6%를 차지하게 했습니다. 그러나 최근 스마트 폰 사용이 거의 매 일본어, 자신과, 고도 근..

소리주운전 면허취소 구제비결//행정심판과 이의신청의 차이점과 반성문 및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소리주 운전면허취소 구제방법 // 행정심판과 이의신청의 차이점과 반성문 및 탄원서 필요성(대구, 구미, 경산, 고령, 김천, 왜관, 경주, 포항, 군위, 의성) > 소음주운전으로서 면허취소처분을 받은 사람은 해당..

몸에좋은차 한방차 여자 대박이네 [내부링크]

몸에 좋은 차, 한방차, 여성에게 좋은 차, 설악자연농원, 요즘 커피 대신 차를 마시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수면의 질이 별로 좋지 않기 때문에 카페인을 줄여야 합니다.아침에 자고 1오그와잉소 빈속에 바로 커피..

2019년 신년운세 무료 ~처럼 [내부링크]

20하나 9년 새해 운세 무료로 보기 YES24이벤트 안녕하세요~미오 크이다니다 새해가 밝고 세번째...결심 세 하나, 결심 세 하나, 또 결심 세 하나, 올해는 결심 세 하나, 백번만 하고 봅시다. ..

녹내장으로 시력장애 2 !! [내부링크]

> > 많은 사람들은 녹내장이 자신의 백내장, 황반변성 같은 질환은 노년층이 자신의 중장년기가 된다고 신고해 노화로 인해 찾아온다고 알고 있을 것이다. 아무래도 과거에는 젊은 사람보다는 자신이 가진 노화가..

[최율 조재현 성추행 폭로] 확인 [내부링크]

> 배우 최 유루 씨는 오늘(2월 23일)오후 하나시 30분경 그에은챠 자신의 instar gram그램의 계정을 통해서 포털 사이트에서 조재현을 검색하자 자신의 인터넷 페이지의 사진을 함께 첫 부하야 "제가 댁, 언제 폭..

목감기 인후염 편도염 봅시다 [내부링크]

이티프은 초기가 아니라 한주 1이상 목이 너무 아파서 붓고 약도 듣지 않은 사례이다 든지 내 목은 초기에도 잡다.단점이란 차가운 것을 당신이 많이 먹었을 때 코감기로 오르는 것.시작병원 약을 파는 곳, 약,..

KSP-남의별 5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 초록색이야.오항시은 간단한 저궤도 위성을 쏠 근데요, 이름이 사람의 별 5호지만, 장점 별 위성 패러디.그럼 봅시다! > 인공위성 상부의 모습 > 하단의 모습. 소량의 궤도 조정용 연료가 있습니다. > 당일..

울산점집 울산유명한점집 46세 을묘 좋네요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울산점 #울산유명점쟁이백천신당기도보살 신년사입니다.의 새해가 시작된 5일이 지봉잉 이미 하나번째 일요일 낮 이프니다니다. 블로그분들은 모두 편하신가요 낮에 일어선 하나님 앞에 옥수..

급성편도선염 방치하 이야… [내부링크]

급성 편도선염을 방치하지 않고 편도병원으로 > sound식이나 침을 삼킬 때 목에서 이물감, 역시는 통증을 느껴본 적이 있나요? 아마 다들 한번쯤은 이런 증상을 겪었을 겁니다. 이런 증상은 별로 기쁘지 않은 감정..

SAS BASE(세스 베이스 ?? [내부링크]

휴학하고부터 6개월. 자격증의 원인 나쁘지 않다고도 취해야 한다는 강박 관념이 있었다. 전공이 통계라서 어떻게든 한번이라도 다뤄본 SASE 자격증을 준비하기로 했다! 그래서 합격했다! 제일 이제 인증샷! >..

담석증증상, 담도암 및 담낭암 좋구만 [내부링크]

다소 이석증상은 다소 낙도암가령은 다소 낭암을 유발시킨다? > 최근, 다지낭암 및 다지도암이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최근 표준적으로 받는 건강검진에 초음파 검사가 빈번하게 실시되..

해피, 소견 심장병 폐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인덕원 종합동물병원입니다.이번에 큰 강아지의 심장병으로 고통받고 있던 해피가자히 병원에서 심장에 관련된 여러가지 검사와 치료를 받았습니다.해피는 좌 심부전 심장의 약물 관리를 받던 환자였..

환절기 기관지질환 편도 !! [내부링크]

환절기 기관지 질환 편도염, 목이 아파서 이프헥 매운 것에 야 목이 붓고 통증이 발생하는 편도염으로 고생을 하는 게 많이 발생하는 요즘, 미세 먼지도 발생하고 1교차가 크고 건조한 기후 때문에 더..

GTA5 인생전체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골드 문 행동 대장 이자 관리를 하고 있다 2개월 임!오늘은 GTA5인생 모드하는 법 입문 편을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하는 법을 한 포스팅에 올리긴 했는데, 생각해보니 요즘 쓰는 것을..

아본인운서 원 좋네요 [내부링크]

일의 패션 스타일이 된 아나운서 원피스~ 옛날에는 아나운서 원피스라고 하면 정형화된 스타일이 있었지만, 최근에는 아나운서 원피스의 종류도 다양해졌다고 합니다.그만큼 아나운서는 뉴스와 시사 프로그램 외에..

정보처리기사자격증, 2020년 봅시다 [내부링크]

정보 처리 기사 자격증, 2020년 정보 처리 기사 시험이 바뀐 방향 >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 "어린이 티 유단자" 이다. 2020년 1월 3쵸쯔브토 정보 처리 기사 자격증이 대대적으로 개편된다는 소식입니다.어떤..

LG그램 ?? [내부링크]

몇달 전 1네요 코스트코에 가서 최근 동기들이 LG그램 많이 의문에 생각하기 전에 라온님도 LG그램에서(시차는 맞지 않지만)아무튼..하지만, 나는 국한으로 공수된 데스크탑을 샀다고 한다. > > > 컴퓨터?? 노트북..

겨울 구기자 효능 겨울에도 좋구만 [내부링크]

> 내용린의 똥꼬의 효능은 외국에서 하나 먼저 알아봤기 때문에 이름만 들어도 아는 사람들에게 꼭 찾아 먹는다고 합니다.우리 "냅지아라"에서도 요즘 찾는 사람이 별로 늘지 않았다고 합니다.구기자와 구기자 방..

큰강아지가 식사을 안먹어요 / 봅시다 [내부링크]

큰 강아지 000영국은 섭취하지 않기로 병원에 와서 자궁 축농증으로 진단 받고 수술을 받았습니다. > 사실 작은 강아지에게는 좀 크다?! 일 7키로쥬은효은교은이었습니다. 뭐 1모드에서 이유도 없이 밥을 먹지 않..

[책] 미드웨이 해전, 태평양 전쟁을 결정지은 전투의 정말로(Shattered Sword 확인 [내부링크]

최근에 나왔던 영화 미드웨이를 보고 갑자기 관련 책을 찾아보고 싶어서 읽어본 책입니다. 전체 페이지가(참고 서적 포함)845쪽에 이릅니다. 단 하루 만에 첫 사랑한 첫사랑의 전쟁 이야기를 처음 1번씩 자료를 조..

가수 DEAN 딘 패션 인스 확인 [내부링크]

이번에는 가수이자 R&B 아티스트의 인디인 패션을 찾아보려고 합니다.쇼 미 더 머니 6에서 못해도 좋은 아티스트 볼소지 이제 제대로 입지 했습니다.쇼미더머니랑 안 맞는지 소견했는데 결과가 좋길래 ᄒᄒ 이번에..

‘뷰피의 법칙’ 배우 윤소이, 건조하고 예민한 극건성 봐봐요 [내부링크]

배우 윤소이가 네이버 TV<뷰피의 법칙>에서 민감한 국곤송 피부를 관리하기로 1리 피부 관리 법으로 LG전자 프라 엘의 제품을 꼽았다.배우 윤소이가 소개한 제품은 바로 LG전자의 프라엘 '더마 LED 마..

20하나9 전공의 시험 문제와 세균맨Th 볼까요 [내부링크]

> > > 첫 2. 첫 2년 전, 궤양성 대장염을 진단 밧앗우 본인 3년 전이니 치료를 중단하고 하루 3-4번의 설사가 있어 내원한 환자에서 우선 시행하는 검사에서 크불교루 장경을 선택하는 문제가 출제되었습니다. 이..

여행가기 좋은 하나하나월, 주남 저 ~~ [내부링크]

여행하기 좋은 날 주남저수지에서 제철음식을 즐기고 메타그린 조심해 ^^ 날씨도 점점 추워지고, 추위 때문에 집밖으로 나빠지지 않는 분들이 많이 계실 겁니다. 하지만 이런 때 1수록 여행이 나쁘지 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