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honey-plant의 등록된 링크

 4honey-plan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0건입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 (스우파) 콘서트 티켓팅 [내부링크]

스우파 콘서트 개최! 춤의 매력을 제대로 느끼게 해준 스트릿 우먼 파이터 전국투어 콘서트가 진행됩니다! 전국 투어는 탈락한 크루들을 포함한 총 8크루가 모두 출연해서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입니다...

코로나19 예방접종피해 국가보상제도 [내부링크]

국가보상제도란? 예방접종 후 불가피하게 발생하는 이상반응에 대하여 국가가 안전을 보장하는 제도입니다. 신청방법 코로나19 접종 이상반응피해 신청자는 관할 주소지 보건소에 방문하여 '피해보상신청서'를..

체크카드 소액신용결제 한도 [내부링크]

체크카드 소액신용결제란? 체크카드 출금계좌의 잔액 부족시 한도 범위내에서 신용카드처럼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일부 카드사에서는 2가지 기능을 활요할 수 있다고 해서 '하이브리드 서비스'라고..

백신완료자, 싱가포르 해외여행 가능! [내부링크]

백신완료자란? 10월 8일 한국과 싱가포르간에 트래블 버블협약을 맺었습니다. 즉, 준비서류만 준비하면 자가격리(2주)없이 여행이 가능합니다. 여기서 전제조건인 백신완료자란 2차 백신접종후 2주가 지난 사람을..

청소년과 미성년자 체크카드 발급 기준 [내부링크]

청소년/미성년자 체크카드 발급 만 12~13세 (부모님동행) 만 14세 이상(본인 직접) 본인 신분증 부모님 신분증 본인 기준 기본증명서(상세) 본인 기준 가족 관계증명서(상세) 본인 도장 신분증 주민등록초본(주민..

코로나 예방접종증명서 발급 방법 3가지 [내부링크]

코로나 예방접종증명서 발급 종이증명서 전자증명서 예방접종스티커 1차및 2차 백신을 접종하게되면 각각의 증명서를 발급할 수 있습니다. 각각 취득 방법및 적용언어들에 대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1. 종이증명..

백신 부작용 및 사망 뉴스 [내부링크]

사망 또는 부작용 뉴스 1. 화이자 20대 사망(기저질환 X) 화이자 맞은 20대 여대생 집에서 숨진 채 발견..기저질환 없어 충북 충주에서 코로나 19 백신 접종자가 갑자기 숨지는 사고가 연이어 발생했다. 14일 충..

백신패스 란? [내부링크]

백신 패스란? 백신 패스란 예방 접종 사실을 증명하는 증명서를 넘어 해당자에게만 특정 시설을 허용하고 있는 '백신 여권'이라고 불리는 정책입니다. 코로나 19 접종 완료자가 백신 패스를 받을 경우 공공시설이..

T멤버쉽 영화 콤보 이용 쿠폰 응모! [내부링크]

T멤버쉽 10얼 T데이맞이 단 하루 오늘만 여러가지 쿠폰 및 응모 가능한 이벤트가 있습니다. CGV 콤보이용쿠폰 응모 메가박스 러브콤포 &영화 5천우너 할인 쿠폰 응모 베스킨라빈스 블록팩 2+2 교촌앱 앱포장 4천원..

재직자 임금체불 대지급급제도 신청 [내부링크]

10월 14일부터 바뀌는 고용노동정책 재직자도 임금체줄 간이대지급급 신청 가능 직장내 괴롭힙 과태로 1000만원 외국인 근로자 고용허가를 최초로 받은 자 교육 이수 필수 10월 6일 국무회의에서 회의를 통해서 1..

제주형 5차 재난긴급생황지원금 신청 [내부링크]

제주형 5차 재난긴급생황지원금 신청 코로나 19로 생계가 어려운 제주도민의 구호를 위해 마련된 '제주형 5차 재난긴급생황지원금'은 코로나 상생국민지원금95차)와 별도로 이루워지고 있습니다. 지원대상 소상..

단2일! 21년 3차 청년 매입임대주택 예비입주자 신청 [내부링크]

청년매입 임대주택이란? LH에서 매입한 주택을 청년(19~39세),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시중시세 40~50% 수준으로 임대하는 주택입니다. 10월 12일 기준, 오늘날짜로 10월 14일까지 전국 청년 매입임대..

카카오뱅크 카드 재발급 방법 [내부링크]

카드 재발급 받기 카드를 잃어버리거나, 카드의 유효기간을 만료했을때 카드 재발급은 어떻게 할까? 이러한 궁금증을 해결하기위해 은행별 카드 재발급 방법을 들고 왔습니다. 경우1. 카드 분실/도난 분실및 도난..

최대 연40만원! 이동통신비 감면 나만 몰랐어? [내부링크]

이동통신비 감면제도란? 사회적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가계토신비 부담완화를 위해 통신요금을 감면해주는 제도입니다. 최대 연 40만원을 감면 받음으로 저소득층의 지출의 큰 비중인 통신비 부담을 줄이고자 합니..

요금일괄감면 신청으로 고정지출 줄이기(전기요금, 텔레비전 수시료, 도시가스요금, 지역난방요금) [내부링크]

요금 일괄 감면이란? 사회적배려대상자를 위한 '전기요금, 텔레비전 수시료, 도시가스요금, 지역난방요금'을 한번에 신청해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신청제도 입니다. 대상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장애인 보..

저소득층, 기초생활수급 노인, 차상위계층 월동난방비/대책비 받기! [내부링크]

월동대책비? 월동난동비? 그게 뭐죠? 국민기초생활 보장지원원을 위해서 각 지방단체에서 11월에 신청을 받아서 겨울 대비를 할 수 있도록 지원을 해주는 것입니다. 지역마다 기준 및 금액 및 조건이 조금씩 상의..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대상 [내부링크]

소상공인 손실보상금이란?  지난 7월 7일부터 지난달 30일까지 집합금지, 영업시간 제한 조치를 받아 손실을 입은 소기업을 대상으로 폐업한 소상공인도 보상 받는 것을 말합니다. 분기당 최대 1억, 최소 10만원..

상생소비지원금 신청일정/실적제외대상/캐시백 계산법/ [내부링크]

상생소비지원금이란? 지역경제 활성화와 소비회복 촉진을 위해 신용 또는 체크카드를 2분기 월평균 사용액보다 3% 많이 쓰면, 3%를 넘는 증가분의 10%를 1인당 월 10만원까지 현금성 충전금으로 환급해 주는 사업..

근로장려금 결정금액 0원의 의미와 적금 추천! [내부링크]

근로장려금 결정금액 0원 9월이 지났으니 근로장려금을 신청하신 분들은 '결정금액'을 확인하셨을것 같네요. 그런데 혹시 결정금액 0원이 나오지 않았나요? 이게 무슨 의미일까요. 1. 근로장려금 대상자가 아닙니..

코로나 백신 예약접종일 조회/ 변경 (따라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 백신 1-2주 당겨져서 갑작스럽게 2차 백신을 맞는 분들이 놀라셨을것 같아요. 원하는 날이 아니실 분들도 많을 것 같은데요. 코로나 백신 예약 접종일 및 기관을 바꾸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시간을 줄여주는 카카오톡 채팅방 메뉴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혹시 카카오톡 채널 운영 중에 중복되는 1:1 질문 또는 기본적인 전달 사항을 하나씩 말하기 번거로우시지 않나요? 그럴때 카카오톡 채널 운영자의 시간을 줄여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채팅방 메뉴란?..

코로나 백신 사전예약 신청방법 [내부링크]

오늘부터 미성년자 코로나 백신 사전예약이 시작되었습니다. 18세 미만의 소아청소년의 경우, 임상실험이 포함되지 않아서 제한 했는데 식품의약안전처에서 만 12세 이상에 대해 화이자 백신 접종을 허가하여 백신..

자취생 반찬, 꼬들한 가지무침 만들기 [내부링크]

자취생 반찬, 꼬들한 가지무침 만들기 근처 마트에서 가지 3개에 10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어서 지름구매를 해보았어요! 가지는 기름을 잘 흡수해서 튀기거나 그냥 구워도 맛있는데요. 오늘은 수분을 날려서,..

간단한 한끼 해결! 포스트 그래놀라 크린베리 아몬드 [내부링크]

간단한 한끼 해결! 포스트 그래놀라 크린베리 아몬드 요즘은 아침에 씨리얼로 간단하게 한끼해결을 하고 있어요. 얼마전까지 가장 기본인 콘푸라이트를 먹었는데 이번에는 조금 새롭게 그래놀라 크렌베리..

[GS25 도시락 추천] NEW정성가득 비빔밥 [내부링크]

[GS25 도시락 추천] NEW정성가득 비빔밥 오랜만에 밖에서 밥을 먹었어요. 바로 GS25 도시락인데요. 편의점 도시락은 오랜만인데 생각보다 먹을 거가 없어서 서글픈 중 '정성 가득 비빔밥'을 발견했습니다. 야..

[다이어트 간식] 하루하나 곤약 젤리 5 kcal 복숭아맛 후기 [내부링크]

다이어트 간식, 하루하나 곤약 젤리 5 kcal 다이어트하는 분들께 '곤약'은 정말 땔 수 없는 것 같아요. 면대용, 밥 대용으로도 가능하고 간식까지 대처할 수 있으니까요. 이번에 제가 먹어본 것은 하루하나 곤약..

[배달] 최고당 돈가스 고척돔점, 옛날돈가스와 치즈돈가스&쫄면 [내부링크]

최고당 돈가스 고척돔점,  옛날돈가스와 치즈돈가스&쫄면 요즘은 돈가스 전문 체인점도 많아서 어디를 주문할지 항상 고민되는데요. 마침 지인 보증 프렌차이즈 '최고당 돈가스'가 배달이 가능해서 고척돔점에..

다이소 매운 새우깡 봉지 불량 발견 썰 [내부링크]

다이소 매운 새우깡 봉지 불량 발견 썰 오랜만에 다이소 가서 '매운 새우깡'을 샀습니다. 그리고 신나게 먹을려고 하는데...! 질소과자 뜯기 위해 필요한 부분이 안 열리는 거예요. 손톱으로 긁어보고 이리저리..

도우가 맛있는 피자집 파파존스 1+1, 수퍼파파스&아이리쉬 포테이토 [내부링크]

도우가 맛있는 피자집 파파존스 1+1 오랜만에 피자를 먹었어요. 파파존스라는 피자집 브랜드에서 금요일마다 베스트 7종 피자에 대해 1+1 행사를 하고 있어서 언젠가 먹겠다고 생각하고 있었거든요. 파파존스 1+..

[냉장고 파먹기] 요린이를 위한 야매 곤약오뎅탕 만들기 [내부링크]

요린이를 위한 야매 어묵탕 만들기 오늘은 냉장고 파먹기를 했습니다. 줄여서 냉파라고 하죠? 냉장고에 있는 재료들로 식사를 해서 불필요한 외식비를 줄이자는 취지에서 시작된 말이에요. 실제로 냉장고를 보면..

GS25 곤약 닭가슴살 김밥, 편의점 다이어트 김밥 내돈내산 [내부링크]

GS25 곤약 닭가슴살 김밥, 편의점 다이어트 김밥 내돈내산 다이어터들에게 행복한 것은 편의점까지 다이어트 식품이 다양하다는 사실인 것 같아요. 오늘은 오랜만에 GS25를 갔는데<곤약닭가슴살 김밥>을..

자취생의 생존 레시피, 냉동꽃게탕 끓이는 법 [내부링크]

자취생의 생존 레시피, 냉동꽃게탕 끓이는 법 요리를 하다보면 반찬의 뫼비우스 지옥을 겪습니다. 쉬우면서 가격도 덜 비싸고 맛있는 레시피 없을까? 하다가 예전에 먹었던 냉동 꽃게탕을 만들기로 했어요...

자취생 한끼 레시피, 간장 돼지 불고기 당면 [내부링크]

자취생 한끼 레시피, 간장 돼지 불고기 당면 매일매일 같은 음식은 먹기 싫고, 또 새로운 요리 레시피 실력이 없을때 다들 어떻게 식사를 때우시나요? 저는 어머니전수 기본 간장레시피를 하고 그때그때 야..

마구하라 첫구매샵, 울트라 화이트닝 퍼펙트 스킨 오리진(7스킨법) [내부링크]

마구하라 첫구매샵, 울트라 화이트닝 퍼펙트 스킨 오리진(7스킨법) 최근 쓰던 토너가 다 떨어져서, 마구하라 첫구매샵을 통해서 화이트닝 대용량 토너를 구매했어요. 마구하라가 유명한 브랜드는 아니지만, 앱테..

통밀 베이킹 실패, 왜 부풀지 않았을까? [내부링크]

나의 실패작, 통밀 소세지빵 베이킹 초보, 베린이로 오늘은 가장 쉬운(?) 통밀 모닝빵과 소제빵에 도전했다가 실패했습니다. 사진으로 보았을때 비쥬얼이 있어보이지만 빵이 딱딱하고 밀도가 높아서 퍽퍽한 맛이..

술 안주 과자, 돌아온 와클 어니언 바게트맛 [내부링크]

술안주 과자, 돌아온 와클 어니언 바게트맛 어느날, 많은 사람들이 먹기 시작한 <와클>. 재출시되어서 많은 사람들이 행복한(?) 과자, 시대를 잘 못타고난 과자 등등 독특한 별명들 덕에 지나가는 마트에서..

편의점GS25 4월 행사, 버터링 1+1 [내부링크]

편의점GS25 4월행사 버터링 1+1 GS25리테일 50주년기념으로 1+1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인지 4월행사도 풍요로워요! 그 중 눈여겨본 버터링을 1+1이벤트로 저렴한 가격에 구매를 해왔어요. 어릴때 좋아했던..

내돈내산 편의점 GS 25 추억의 떡복이 후기 [내부링크]

편의점 GS 25 추억의 떡복이 후기 이상하게 편의점 떡볶이가 땡기는 날이 있어요. 오늘이 바로 그날! 편의점 떡볶이는 배달떡볶이, 포장마차의 떡볶이와는 다른 특유의 쫄깃함고 한입크기로 먹기가 좋은 매력이..

SKT VIP 4월 혜택 ,공차 베스트콤비네이션 1+1 [내부링크]

4월 SKT VIP 라면,공차 베스트콤비네이션 1+1 SKT 회원이라면 3월 31일의 공차 베스트콤비네이션 1+1을 잘 즐기셨나요? 실버/골드회원이라면, T맴버쉽에서 지정날 매직바코드를 통해 1+1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베라 아이스크림 추천, 아이스 군 옥수수 아몬드 JMT [내부링크]

베라 아이스크림 추천,  아이스 군 옥수수 아몬드 JMT 베스킨라빈스31에서 아이스크림 얻어왔어요! 31일날에는 저렴한가격으로 아이스크림을 먹을 수 있다는 것 아시죠? 베라 31데이 패밀리사이즈 가격에 하프..

네네치킨 3가지맛, 크리스피+양념+어니언 크리미언 치킨 즐기기 [내부링크]

네네치킨 3가지맛, 크리스피+양념+어니언 크리미언 치킨 즐기기 오랜만에 네네치킨! 저는 조금씩 다양한 맛을 즐기는 것을 손호해서 3가지맛으로 나오는 브랜드를 참 좋아합니다. 오늘은 3가지 맛 중 기본인..

개봉역 카페 추천! 인테이러가 hip한 힙스터 커피 [내부링크]

인테리어 hip한 힙스터 커피 우연히 지나가다가 건물이 이쁘고 창고같은 주차장으로 차가 비맞을 일 없는 가게라서 인상적이라고 생각한 <힙스터 커피>에서 음료1잔 하러갔어요. ▷운영시간 : 오전 10시 30분 ~..

투썸플레이스 마스카포네생크림 케익크의 맛은? [내부링크]

투썸 마스카포네생크림 케이크 나이가 먹을 수록 단게 땡긴다. 예전에는 진짜 케익크를 싫어했는데 요즘은 거절하지 않아요! 친구 찬스로 먹은 투썸의 마스카포네 생크림 케이크입니다. 투썸하면 티라미슈 맛집인..

민초파 모여! 서브웨이 민트초코쿠키 나도 맛봄 [내부링크]

나는 민초파 치약맛난다고 민트초코를 싫어하는 분들이 많지만 저는 사랑합니다. 입안을 깔끔하게 정리해주는 맛이랄까요? 간식들은 보통 먹고 나면 텁텁하고 입안이 꺼슬함이 있는데 민트가 화사하게 입안을 정..

화재 그 후 장소별 소화기 분말 청소 A to Z [내부링크]

화재 그 후 청소 집에 불이 났어요. 작은 불이었는데 소화기로 꺼지지 않아서 물로 껐습니다. 작은 불에는 물이 최고예요. 소화기 1통을 사용했는데도 불이 안꺼져서 정말 당황스러웟던 경험었습니다. 그래도 인..

먹으면 먹을수록 존맛탱! 안동 카페조아 생딸기우유 [내부링크]

내사랑 딸기 생딸기우유로 나에게 왔다네! 영롱한 비쥬얼 보스 밥블레스유를 보면서 갑자기 먹고 싶어진 생딸기우유를 근처지점으로 알아보니 없는거예요! 그래서 다른지역 갈일이있어서~ 500ML 6천원으로 득..

삼둥이 나온 청실홍실:: 통만두 온모밀국수 [내부링크]

가게가 망했다. 그리고 뚝딱뚝딱 새로운 공사가 시작되었다. 가게의 이름은 [청실홍실]. 벽에는 삼둥이가 폭풍 먹방하던 사진과 홍보글이 달려서 흥미로웠고 한번쯤 가봐야지 마음을 먹어버렸다. 그리고 대망의 오..

부천시청 혼밥, 역전우동 돈까스 덮밥 [내부링크]

돈까스 덮밥 5500원 일본이름으로는 가츠동. 돈까스 덮밥을 기계로 주문하면 뚝딱하고 10분도 안되야서 돈까스 덮밥이 나왔다. 큰 그릇에 납작하게 퍼진 밥과 그위로 썰어진 돈까스, 데코용 파와 김이 올라가있다..

안동 메기매운탕 맛집, 동악골별미가든 즐거운 한끼 [내부링크]

동막골별미가든 산위에 모인 메기매운탕 거리 중 우리집이 자주 가는 동막골별미가든에 오랜만에 메기매운탕 먹으로 갔어요!! 참고로 안동댐거리로 올라가는 메기매운탕 거리는 대중교통으로 가기 어려워요.T0T..

부천 가성비 갑!! 징짜이짜장 2900원 [내부링크]

2900원 짜장의 비주얼 생각보다 혼자 먹기에 적당하고 고기,양배추같은 건더기도 알차게있었어요. 단무지랑 양파는 처음에만 주고 이후는 셀프라서 편하게 더 먹을 수있었고, 느끼한 분들을 위해 셀프바에서 김..

부천 중동 백종원 쌈밥집에서의 혼밥 [내부링크]

쌈밥집에서 혼자 밥먹기. 혼밥의 레벨엔 몇일지 모르지만 무한리필집도 혼자갔던 나로써는 아무렇지않게 수많은 사람들 사이에 자리를 잡았다. 오늘의 메뉴는 오후 3시까지 6천원에 판매하는 쌈채비빔밥과 차돌된..

까치울 1번출구 작동동태탕 [내부링크]

동태탕만 먹던 나에게 스며든 부드러운 동태살과 매콤한 양념에 버무러진 콩나물,곤,알의 조합 요리 동태찜. 잘 알고있는 가게는 아니지만 우연히 가보느 맛있어서 글을 끄적여봅니다. 기본적인 밑반찬 4개와..

트러블 피부를 위한 앤셔나인틴 시카 판테놀 크림 [내부링크]

트러블 피부를 위한 앤셔나인틴 시카 판테놀 크림 10대에만 있는 줄 알았던 여드름은 성인이 되어서도 따라다니고 있어요. 특히, 화농성 여드름으로 붉게 달아오르거나 안에서 딱딱하게 있다가 올라오는 여드름이..

도미노피자 킹프론 씨푸드 별로야! [내부링크]

오랜만에 피자가 먹고 싶었다. 피자라면 도미노피자, 피자헛, 미스커피자,뽕뜨락 등 다양한데 나에게 고급스러운 느낌의 도미노피자를 주문했다. 킹스톤 쉬림프 피자M (프리미엄) 방문호장으로 20,300원에 구매..

롭스 브라운랩 우수후기 당첨 [내부링크]

각질제거 필링패드 마스크팩 3종 난생처음 각질패드를 받아서 심쿵 저의 좁쌀여드름 타파하자!

초간단 계란볶음밥 만드는 법 [내부링크]

초간단 계란볶음밥 만드는 법 저의 입맛이 달갈비 후 불판에 눌러붙은 볶음밥을 긁어 먹기, 돌솥밥에 눌러 붙은 누릉지 긁어먹기, 누릉지 먹기 등 부드러운 밥보다 바삭한 느낌의 볶음밥을 좋아해요. 이런 저에게..

입맛을 돋우는 담백한 파프리카 오이피클 [내부링크]

입맛을 돋우는 담백한 파프리카 오이피클 "파프리카로 피클을 만들까?" 어머니가 가볍게 던진 말에 달려는 나는 인터넷 서칭으로 가장 간단하고 심플한 '파프리카 오이피클'레시피를 찾아서 만들었는데 생각보다..

복날 재대로 즐기는 백숙 활용법 [내부링크]

중복, 다들 닭고기 하셨나요? 초복처럼 백숙이 먹기 질린 저는 백숙을 가지고 새로움 시도를 해보았어요. 1. 백숙라면 백숙육수에 함흥비빔변을 넣고 면이 반쯤 풀리면 청양고추 반개와 소금약간으로 간을 맞춘..

안동 용상시장 동래반점 잔치국수 [내부링크]

여름 전통강자 냉 잔치국수 여름하면 냉면, 밀면, 냉잔치국수가 땡기죠? 밀면가게는 사라졌고 냉면은 지난번에 먹었서 이번에는 푸짐한 냉잔치국수를 먹으러 갔어요. 냉잔치국수의 장점은 푸짐한 양 으로 정말 한..

초간단 간장국수 만드는 법 [내부링크]

초간단 간장국수 만드는 법 무더운 더위에 입맛도 없고, 요리하기도 귀찮은 날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고명을 최소화한 간장국수를 만들었어요. 많은들분을 최근 간장국수하면 최화정 간장국수(일본식), 백종원의..

운동하러 갈때 사용하는 브라운랩 마일드 S 칼라민 톤업 선크림 [내부링크]

너무 더운 여름이네요. 오늘도 저는 운동을 하러갑니다. (여름에 운동은 죽을 맛이에요!!) 평소 운동을 할때는 색조 및 베이스 화장을 안하고 선크림 하나만 발라요. 그래서 선크림은 조금이나마 피부를 화사하게..

간단한 한끼를 위한, 버터장조림볶음밥 [내부링크]

간단한 한끼를 위한 버터장조림 볶음밥 오늘 뭐 먹지? 항상 고민을 하게 만드는 문장이죠. 오늘의 저는 고민을 줄이고 맛까지 챙기기 위해 '냉동식품'에 계란후라이라는 정성을 담아서(?) 요리를 해보았습니다...

여름에는 냉면이지! 안동 옥동 고기박사 냉면 [내부링크]

무더운 여름별미 안동 고기박사냉면 무더운 여름이면 시원한 음식이 생각나죠. 저는 항상 밀면을 먹는데 밀면가게가 사라졌어요.T_T 너무 슬픈마음에 새로운 가게를 찾다가 '냉면+숯불고기'를 함께 파는 고박사냉..

웨이팅 긴 맛집, 초반전문점 스시준 [내부링크]

웨이팅 긴 맛집 초반전문점 스시준 반월당 10번출구 근처에 있는 웨이팅 긴 '스시준'을 방문했어요. 왜냐구요? 제가 스시를 너무 좋아합니다. 재주없는 손으로 스시를 직접 만들어요. 연어초밥, 계란초밥 생각만..

올라오는 피지 잡자! 양배추팩 [내부링크]

피부에 양보하세요. 올라오는 피지 잡는 양패추팩 모 방송에서 '모낭중'을 주제로 모낭충의 먹이인 '피지'를 잡는 천연팩을 소개해주었다. 사실 피지란 것이 만인의 고민 아닌가요? 특히 저는 여드름, 복합성으로..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오디의 변신, 오디사과우유 [내부링크]

우리집 여름별미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오디사과우유 심혈관 개선에 도움이되는 안토시아닌 성분이 블루베리의 1.5배 함유된 오디는 신맛이나서 맛있게 먹기에는 애매모호한 열매죠. 그래서 오디를 처음 보고 맛을..

우리집 밥도둑, 마늘쫑멸치볶음 [내부링크]

우리집 밥도둑 마늘쫑멸치볶음 마늘쫑의 부드러운 식감 사이로 스며들어있는 달콤짭짜름한 양념이 고슬고슬한 밥과 하모니를 이루면, 한끼 밥 뚝딱! 우리집 밥도둑 마늘쫑멸치볶음의 요리법을 배워보았어요! 준..

멍청한 나의 옥수수버터구이 [내부링크]

멍텅구리의 옥수수버터구이 우리집에는 '버터'가 없다. 왜냐하면 버터는 지방덩어리이고 지방덩어리는 살이찌니까 사면 안된다는 논리로 우리집에는 버터가 없다. 그러던 어느날 난생처음(?)으로 유크림(국산 100..

남은 치킨 활용법, 마늘 드레싱 치킨 샐러드 [내부링크]

남은 치킨 활용법 마늘 드레싱 치킨 샐러드 어느날 갑자기 아버지가 내가 좋아하는 치킨 한마리, 어머니가 좋아하는 매콤함 떡볶이를 사들고 왔어요. 마침 축구경기가 이루어지는 날이였고, 즐거운 마음으로 경기..

씹는 식감이 좋은 팽이버섯전 feat 당근 [내부링크]

씹는 식감이 좋은 우리집 팽이버섯전 내가 좋아하던 팽이버섯은 일식집에 나오던 구운 팽이버섯, 된짱찌개의 구수한 맛이 배여있는 찌개속 팽이버섯이 전부였다. 그러던 어느날 마트의 팽이버섯 판매점 앞 시식코..

계란 어묵이 궁금했던 진짜 쫄면 후기 [내부링크]

오이가 가득한 매콤달콤 진짜 쫄면 우리 집 엄마가 가장 좋아하는 쫄면, 분식점이나 김밥나라를 가면 먹을 수 있는 음식을 쉽게 집에서 쉽게 만들 수 있다는 소식에 구매 후 만들어 먹어보았어요. 총 내용량 1..

달달한 수박 그리기 [내부링크]

오늘의 그림 : 달달한 수박 밤은 여전히 춥지만 햇빛님이 활동하는 시간의 더위를 날려버릴 달달한 수박을 그려보았어요.  숟가락을 탁-꽂으니 너무 예뻐서 찍은 사진을 활용했어요! 동그미를 그리고 그안에 작..

더위타파! 여름이면 생각나는 냉라면 [내부링크]

더위타파 여름이면 생각나는 냉라면 작년, 여름이였을까? 동생이 차갑게 먹는 라면이 있다며 요리를 해주었어요. 식초의 시큼하면서도 라면육수의 칼칼함 사이로 흐르는 시원함이 면빨을 타고 흐르며 혀를 행복..

든든한 간식, 감자버터구이 [내부링크]

든든한 간식 감자버터구이 버터요리는 계속된다. 오늘의 도전은 감자버터구이입니다. 감자버터구이는 일반적으로 '알감자'를 활용한 휴게소 간식을 많이 이용하는 요리입니다. 집에 알감자가 없는 저는 슬라이드..

내가 만든 목살필라프 그리기 [내부링크]

볶음밥재료에서 목살을 추가해서 만드는 <목살필라프> 오늘 우리가족의 저녁 요리를 그려보았어요. 연필로 그렸을때는 [음..음..ㅎㅎㅎㅎㅎ]였는데 주황색 형광펜과 초록색 색연필을 이용하니까 조금은 나아보아..

GS25 속초붉은대게딱지장 오리지널 vs 매운맛 [내부링크]

GS25 1+1 붉은 대게딱지장 GS25를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마침 대게딱지장이 1+1이라서 새로운 매운맛과 오리지널 맛을 구매했어요. 그동안 소문만 들었는데 어떤맛일지 지금부터 후기 들어갑니다! ※1+1을 할때는..

잔반처리용, 월남쌈 튀기기 야매요리 [내부링크]

남은 반찬이면 OK 잔반처리용, 월남쌈 튀기기 오늘의 야매요리는 먹다가 남은 월남쌈과 잔반재료로 도전하는 월남쌈 튀김요리입니다. 스프링롤을 연상시키는 모습(?)의 튀김을 만들 것을 구상해보고 도전을 했던..

오트밀 처리용, 바나나 오트밀 쿠키 [내부링크]

NO오븐 NO버터 NO밀가루 오트밀 처리용, 바나나 오트밀 쿠키 다이어트와 간단한 아침식사로 구매해오 건조압축 오트밀이 그자리 그대로 한달동안 줄지도 않고 남았어요. 어떻게 처리하지 고민을 하다가 나와 같..

믹서기를 이용한 감자전 만들기 [내부링크]

믹서기를 이용한 감자전 만들기 제가 제일 좋아하는 '감자'라는 재료로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감자전을 오랜만에 만들었어요! 감자전은 감자와 소금, 후추 그리고 믹서기만 있다면 정말 쉽게 만들 수 있어요! 특..

미숫가루 튀김 넣어서 만든 야매 버섯튀김 [내부링크]

"버섯 탕수육이 먹고 싶다" 버섯탕수육을 만들기위해 버섯을 불리고 튀김가루가 보이지 않는다? 튀김가루 대처용 찹쌀가루도 없다! 먹고는 쉽고 진퇴양난한상황에 무작정 버섯을 불리고 부침가루, 전분가루, 미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