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6955의 등록된 링크

 500-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9건입니다.

갑상선 항진증인 줄도 모르고? [내부링크]

> 김 문영(수원, 1970년생, 가명)씨는 평소 손발이 떨리고 안구가 튀어 본 원 등 몸이 너무 너무 좋지 않았다. 진통제를 먹고 버틴 뒤 병원을 찾은 병원에서 모두 정상이라고 생각했다. 의사가 고개를 갸웃거리며..

LG유플러스에서 5G 요금제를 쓰면 넷플릭스 3개월 무료? [내부링크]

이미 전세계적으로 거대한 미디어 콘텐츠의 대기업이 되어버렸습니다. 넷플릭스입니다. 저도작년부터대부분의콘텐츠시청을넷플릭스로하고있는데,원할때언제든편하게시청할수있다는이점은의견보다정말크거든요. 그..

다이애너 개벌든(Diana Gabaldon) - 아웃랜더(Outlander)[시즌3,4] 간단 리뷰/미드 추천/넷플릭스TV 드라마 [내부링크]

> > > > > > 2020년 2월 시즌 5'The Fiery Cross'로 돌아왔다 기대됩니다. 아웃랜더 소개글 보러가기 --> > #아웃렝도#Outlander#다이 유아 집 개별적으로 들어간#Diana#Gabaldon#시즌 3#시즌 4#voyag..

목 이물감 편도결석증상, 편도결석 빼는법?_연세바로이비인후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강남에 있는 편도결석 증상, 편도결석 제거하는 방법을 알려드릴 연세대 이비인후과입니다. 오늘은 목 질환 중 본인인 편도 결석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목구멍의 이물감이 지속되고 있는..

넷플릭스_빌어먹을 세상따위2 [내부링크]

https://www.netflix.com/kr/title/80일 75722 > 기다리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망할 세상 따윈 2'이 나오고 곧바로 정규 주행했습니다.시즌 1개의 결말이 약간의 충격이었던 만큼"일체 이 이야기는 어떻게..

자율주행차 관련주 현대모비스, 만도, 넥스트칩, 엔지스테크널리지 [내부링크]

두 손, 두 발 다 쉬세요.정의 자율주행차는 운전자가 차를 운전하지 않아도 스스로 움직이는 차를 이야기합니다. 처음 단계 기술이 발전하면서 자율주행은 점점 현실이 되고 있다. 자동차 회사뿐 아니라 IT 대기업..

영화 '미드웨이', 일본이 결정적으로 패한 이유는? [내부링크]

#미드웨이#태평양 전쟁#믹크#1일본#워싱턴 군축 회의#하와이#진주만#항공 모함#야마토 > 전쟁사에 너무 밝은 사람이라면 놓쳐서는 안 될 영화다. '미드웨이'는 제목처럼 2차 세계 대전 당시 오메리카그와 최초의..

넷플릭스. 영화. 로봇. 그녀 안드로이드. 자동차의 미래 정보 [내부링크]

평소에 영화를 자주 봐요. 대한민국 액션도 좋고.영어공부도 할 겸 외화를 즐겨봅니다. 매회 볼만한 영화를 찾고, 다운로드하는 데 시간도 걸리고, 실제로 다운로드해도 화질, 자막이 감정에 가지 않습니다. 시간..

펭수 유튜브 일00만 돌파 - 2030 비중 높아 와~~ [내부링크]

> EBS크리에이터의 연구생'펜스'의 유튜브 채널'자이언트 펜 TV'이 개설 7개월 구독자 한 00만명을 달성했습니다. 펜스는 최고의 크리에이터가 되기 위해서 남극에서 건너온 EBS의 연습생으로 괜찮은 여자 일 0..

2019 액션 영화 추천 #2, 한번 잡사봐! 대박 [내부링크]

지난 번에 이어 오늘도 또 볼만한 액션영화를 추천하려고 하는데요. [작년에 나쁘지 않았던 작품 중에 저번에 소개드린 거 빼고 그냥 좋았던 팝콘무비] 중심으로 골랐습니다. 이미 전에 좋았던 것은 전부 서갈해..

방탄소년단 지민 - [BTS WORLD] BuzzFeed UK 페이스북 : 지민이 옷 입히기 정보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지민 #지민 #Jimin #방탄지민 #bts지민 #실트황제 #황제 #황제 #지민약속 #세렌디피티 #WeLoveYouJiminBTS WORLD게이더 체험후기! > ikran의 게임입니다 폴로업 트윗 > 영상을 봐주세요. 지민 옷 입히..

기괴함의 끝을 보여주겠다! 아리 에스터 감독의 <미드소마> 리뷰/분석! 알아봐요 [내부링크]

지금까지 본 공포영화 중 저에게 가장 큰 여운을 남긴 작품은 저는 주저없이 알리에스터 감독의 <유전>입니다. 그만큼 연출이 미스터리한 소재가 신선하고 충격적이었습니다.그런데 이번에 알리 에스터 감독이 전..

펭수 정체 밝혀졌네여 유투버 플린 김동준?!! 키189cm 92년생 훈남 볼께요 [내부링크]

펜스=플린 김동준?!!키 189cm 92년생 이케멩유토우보 출처:아시아 경제| 네이버 TV연예 http://naver.me/Gs3YcIPQ >

롤 미드 럭스 여진 룬으로 마스터 쉽게 가는 법 ~~ [내부링크]

> 요즘 프로들도 자주 하는 여진 럭스 공략입니다. 9. 하나 4패치 후 당신 프도에소 나빠진 실드가 9. 하나 6패치 후 바흔 것으로, 다시 좋아지는 것 > > 기본 베이스는 요징룽지만 소생+가끔 왜곡 물..

유튜브 애드센스 규정 유튜브 시청시각 구독자수 달성 이야… [내부링크]

> 유튜븐지 두달 스무날 오늘 제작자 스튜디오를 확인한 , 유튜브에서 정한 오링이도우셍스 기준은 1년간 구독자 1000명 시청 시, 때에 로이 4000테테로임 현태 때에는 심 폰 텔레비전 영상을 시청한 분들 의..

신형 싼타페 2.2 디젤 시승기 (자율주행, 승차감, HDA, 주행전체) ~~ [내부링크]

> > 최근 가장 핫한 SUV가 있다면 즉시 새 모델 2.2디젤은 아닐까 생각합니다.오늘은 산타페 2.2의 시승기 주행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고 싶다고 생각합니다.최근 싼타페 2.2의 시승을 하고 꽤 되었는데 편지의 힘..

플랫폼별 중국드라마리스트 (3) 넷플릭스, 옥수수 봐봐요 [내부링크]

요즘 넷플릭스를 많이 결제하셔서 치아문에서 미드 되신 분이 많은 것 같다(그게 즉석 본인). 그런데 넷플은 차이나 드라마보다는 대만 드라마가 많은 편이라 혼자 가져오기는 어린 아이여서 옥수수 TV와 함께 묶..

[방탄소년단 BTS 슈가] 바본인본인 조아맨 봅시다 [내부링크]

윤기도 나쁘지 않아 윤기도 나쁘지 않아 윤기도 괜찮지 않아? 좀 맛없지만 먹겠죠 갑자기 바쁘지않아서 먹고싶다 ᄒᄒᄒ j_nojam_nolife 볼頬록ァ.. 누르고싶다... 귤도 좋다고 생각한다면.. 하는 1많이 먹고 피..

넷플릭스 넘어설까? 새 OTT 서비스 웨이브(wavve) 간략하게 체험해보기 ?? [내부링크]

> OTT(Over the Top) 서비스 전쟁이었다. 넷플릭스는 현재 최강자로 군림하고 있으며 그 자리를 애플과 디즈니가 차지하기 위한 준비를 하고 있었다 아마존 프라입니다 비디오 등도 자체 콘텐츠를 생산하며 고군분..

엄마 아이인2 후기~ 연기파 배우 두 여배우의 연기력만 좋았던.. 좋네요 [내부링크]

엄마, 아들인 2후기~연기파 배우 두 여배우의 연기력만 좋더라..... 엄마, 아들인 2#영화 어머니, 자녀인 2#한 9쿰용화#성인 영화#이은미#김지수#오산(오산) 사는#오산 사람 사는 이야기 > > 이 영화, 엄마, 아..

BTS" 20하나9.06.02(현지때때로06.0하나)#웸블리스타디움D-day#wembleySTADIUM#LOVEYOURSELF#SPEAKYOURSELF#London#Twitter 볼까요 [내부링크]

> #BTS"c u soon@wembleystadium"#RM.JIN#SUGA#JHOPE#JIMIN#V#JUNGKOOK#LOVEYOURSELF#SPEAKYOURSELF#LONDON#WembleySTADIUM.LondonWembleySTADIUM 2019.06.BTS#BTStwitter의 사진..

20하나9 KBS 가요대축제 방탄소년단(BTS) 상념보다GO HOME 작은시 소우주 디오니소스 무대영상 다시보기 !! [내부링크]

2019 KBS가요 대축제 방탄 소년단(BTS)고민보다 GO HOME 작은 것을 위한 시소 우주 디오니소스 무대 영상을 다시 보기 어제 사녹을 진행한 KBS 가요대축제! 어떤 음악을 먼저 할 것인지 오픈되어 있었지만 사녹..

[방탄소년단] Good Morning 미쿡 Summer Concert~ gettyimages 이야… [내부링크]

NY: BTS Performs On "Good Morning 미국" GMA 서머 콘서트 게티 이미지 > > > > > > > > > > > > > > > > > > > > > > > > > 더 많은 사진은 아래↓ > BTS perform on"Good Mornin..

[방탄소년단/BTS] BTS - Not Today Japanese ver. [가사해석] 좋네요 [내부링크]

방탄소년단/BTS/Not Today/가사 해석 > BTS-Not Today All the underdogs in the worldA day may come when we loseBut it is not today Today, we fight! No, not today꽃은 피어 두는지만 No, not..

퇴사를 결심한 이유 (feat, 김소영 아본인운서 에세이) 좋구만 [내부링크]

> 무책 퇴사를 했어요. 나쁘지 않겠다는 의지에 반 칠로 방송을 10개월 정도 쉬었다. 1을 빼앗긴 것보다 더 힘들었던 것은 매 1멍하니 사무실 책상 앞에 앉아 있어야 했을 때 걸리고 여기에서 가장 좋아하는 1이..

전남소방, 소음주운전 근절 고강도 대책 추진 와~~ [내부링크]

> [뉴스 앤 뉴스 윤 진선 기자]=전남 소방 본부(소방 본부장 뵤은스남)이 sound 주운 전에 의한 근무 기강 해이와 도민의 신뢰도 저하를 예방하려고 sound주 측정기를 갖추고 자주적인 단속을 하는 고강도 sound..

이 시대에 이런 목sound는 듣기 힘들다 - 가수 김희진 봅시다 [내부링크]

20일 3년 내 블로그는 아주, 요즘과는 달리 영화와 노래의 글이 주축이었다.요즘도 그 색깔이 변한 것은 아니지만 일체의 정치색, 상업성이 배제된 순수한 노래, 영화 관련 자료의 창을 따라 시작한 블로그였다.이..

재미 보장! 넷플릭스 영화추천 & 드라마추천 TOP 5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오항시 날은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넷플릭스 영화나 드라마를 추천 TOP5를 조사하고 주는데, 거실 리엔 다소 생소했다 넷플릭스였지만 언젠가부터 너도 나도 가입하고 보지 않는 사..

[혁신조달 트렌드 20일9] ① 무트랜드, 자율주행자동차… ‘공공혁신조달’로 지원 와~~ [내부링크]

최근 몇 년간 빠른 기술 발전과 다양한 서비스 개발로 급격한 사회변이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얼마 전까지는 생소한 빅데이터, 사물인터넷, 클라우드 컴퓨팅, 증강현실, 무최근 유행(드론), 자율주행 자동차, 인공..

[공식] 미우새 송가인, 서러웠던 무명시절→이상형 고백…母벤져스 팬심 폭발 이야~~ [내부링크]

[공식] #미우새 #송가인 #슬펐다 #무명시대→이상적인 #고백...모벤져스 #팬심 #폭발 > '미우새'의 송가인이 특별한 언변으로 모벤져스를 매료시켰다고 합니다. > 91방송된 SBS' 미운 자식'에는 특별 MC에 송가이..

최종훈 이어···'집단성폭행' 정준영, 1심 6년형 불복해 항소 볼까요 [내부링크]

> 만취한 여성을 집단 폭행한 후 나쁘지 않은 이 찍은 성관계, 불법 촬영물을 유포한 혐의로 실형을 선고 받은 가수 정준영(30)이 1심 판결에 불복 항소했습니다.  정 씨 측은 5개 서울 중앙 지법 형사 합의 29..

[중국] 코로과인바이러스(우한폐렴) 관련 중국어 어휘/표헌 모소음 - 차이과인톡(중국Talk) 봅시다 [내부링크]

> 신종 코로코로 바이러스가 퍼져, 중국에 거주중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방문중인 분도 특히 주의가 필요한 정세입니다.만일 중국에서 신종 코로코로 바이러스 감염증과 관련된 증상이 발병한 경우 현지에서 응급..

진도여행 미스트롯 진 송가인집 다녀왔어요:) ?? [내부링크]

요즘 전남에서... 아니 전국적으로 가장 핫한 연예 인 토우로기에 탑을 찍은 송가 인 오다고~ 보러 진도 가서 오셨습니다) 사실 진도 꽃게 사러 갓눙데프쵸 가가 여기는 어딘가로 진도 그랬더니 7세의 조카가 진..

아이과학동화 읽고 자율주행자동차와 로봇에 대해 알아봐요 !! [내부링크]

> 안녕 스텔라야.아이가 요즘 학습만화를 정말 좋아합니다...만화책이라서 좀 그렇긴 하지만 그래도 안 읽기보다는 낫다 싶어서 조금씩 보여주고 있습니다.이 스토리에 관심이 중심이기 때문에 자세한 설명은 많지..

미스트롯 진 송가인 생가/진도 지산면 앵무리 알아봐요 [내부링크]

*부모님이 살고 있는 중이니까 조용히 사진만 찍어 온다!*개방 때 때 10시~16시 미스트롯을 너무재미있게본 디송가에서 한 언니가 뮤직을 너무잘하게되는것같아요*《저도 송가인 언니의 팬입니다です 외가가 진도..

똑똑한 자율주행 캐리어 코와로봇 로버스피드를 만본인볼수 있는 시각! 좋네요 [내부링크]

더 이상 무거운 짐은 들고 다니지 않아도 됩니다.기능도 꽤 다양한 스마트 캐리어 자율주행 캐리어 코와 로봇의 로버스 피드를 믿어보세요! Rover Speed는 인체 식별을 통한 자율주행이 가능할 것이다.Rover Speed..

봉천역내과, 이야~~ [내부링크]

> 뇌에 혈액을 재공해하여 정상적인 신체활동을 하도록 도와주는 부위를 경동맥이라고 합니다.만약 심장에서 뇌로 혈액 재공이 원활하지 않으면 뇌졸중, 동맥경화, 심근경색, 뇌혈관 질환, 뇌혈관 기형, 편두통 등..

20첫5-첫6 NBA 국내 중계 일정 !! [내부링크]

2015-16 NBA, 이번 주 국내 중계 1마을을 소개 드릴게요.('16.01.18(월)~24(1) > 뜨거워진 NBA중계 덕분에 일/일 9(화)긴급 편성된 생중계가 방송된다는 것입니다.일/일 9(화)09:50골든 스테이트 vs클리블랜드 지..

혈액순환에 좋은 차, 면역력. 몸을 따뜻하 짱이네 [내부링크]

잠실피부관리책&영에스테틱입니다.우리 몸의 혈액순환이 나빠지면 몸의 균형이 깨져 혈액순환 장애가 생기고 세포의 활성이 저하되어 면역력이 약해집니다.혈액 순환 장애가 생기면 신체의 신진 대사가 저하되어..

밴드와 드럼에 도전한 펭수, 노브레인 드러 좋은정보 [내부링크]

> > 펜하! 펜스가 이번에는 드럼을 연주하고 있군요.펜스는 정말 못하는게 없군요. > 밴드를 하고 싶어 드럼을 연습하고 있다는 펜스, 펜스쇼에서 다양한 장르에 도전했는데 밴드를 하지 못했다..

'라디오스타' 자신비, 장동 이야~~ [내부링크]

> 이 61방송된 MBC의 황금 어장-라디오 스타는 '옹달샘에 빠진 자신비'특집으로 구성되어 가수 자신비, 개그맨 옹달샘 장동민, 유세융, 유상무이 출연했습니다. > 지난달 생방송 도중 구인비와 개그맨 장동민의 출..

편도제거수술 ?? [내부링크]

지옥과 천국을 오갔어요. 2시 15분에 잠이 깨서 곧장 화장실에 가서 오르 썰매 물 밖.이 아픔은 평생 익숙하지 않을 것이다....가글하고 얼소리 팩을 교체한 뒤 다시 방에 와서 누웠으니 잠들 리가 없다...

인공 ~~ [내부링크]

행성 주위를 돌고 있는 물체를 '위성'이라고 합니다. > INSAT 3B과 같은 위성은 사람이 만든 인공 위성의 좋은 예이다. > 강력한 로켓과 우주왕복선은 위성을 우주로 실어 날라 인공위성으로 시작하는 데 쓰입..

미쿡여행비자거절-esta 미쿡입국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미국여행비자거부-esta미국입국불가(미국관광비자sound음주범죄기록)미국비자거부대행전문회사[미국여행비자거부-esta미국입국불가(미국관광비자sound음주범죄기록)]권코치 홈페이지 방문 > 기쁩니다 20하나 8년..

유튜브 구독자 1000명 돌파..! 수익신청을 해보자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날씨가 갑자기... 추워지네.. 이제서야 버린 가을 오후의 따스함을 그리워하는 지금이네요.소중한 것은 소중함을 느끼지 못했는데, 익숙했던 그 소중함이 사라지고, 영토의 바로 당시에 와서야 비로소..

[사이언스 TALK ~~ [내부링크]

> 반짝이는 별똥별으로 변신 > 우주에서 지구 주위를 도는 인공위성 인공위성. 하나 957년 소련(지금의 러시아)가 세계 최초의 인공 위성 스푸트니크 하나호를 발사한 해안 인공 위성은 방송, 통신, 기상 관측,..

비염수술치료 약물 봅시다 [내부링크]

> 오한상도 많은 환자가 비염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우리 봉잉라 인구의 하나 5프로에서 20프로 정도는 이 질환을 앓고 있을 정도라고 할 것이다. 특히 본인의 요즘 같은 시기는 더 심해져 골머리를 앓는다.오..

미드웨이 관객수 및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0년에는 의미하는 최초의 다 이뤘으면 오 한상차림 뻔했던 것처럼 예전에 개봉한 영화<미드웨이>의 현재 관객 수와 줄거리 알아보겠습니다~ > 영화<미드웨이>은 20일 9..

복면가왕 6연승 만찢남 정체는 이 ~~ [내부링크]

'#복묘은카 왕'#6연승의 대기록을 세운#망칫남의 정체는#이석훈입니다. #낭랑 18세는 망칫남의 뒤(뒤)를 이어 새 노래 왕에 올랐다.22일에 방송된 MBC'복묘은카 왕'에서는 가왕 망칫남의 7연승 도전이 그려졌다...

"아나운서프로필사진, ?? [내부링크]

> 여러분, 오늘은 신뢰감 있고 이지적인 분위기의 아자 신은서의 사진을 만드는 프로필 사진 전문 비비드 스튜디오입니다.모든 분야에서 프로필 사진의 비율이 커지고 있습니다.여러 직업의 가운데서도 아자신의..

중장년의 눈 건강을 위한 볼까요 [내부링크]

> > 40대가 되자 점차 노화가 시작되는데 눈도 마찬가지다. 증세 없이 지내다 갑자기 시작된 눈 질환은 실명까지 이어질 수 있어 중장년층의 안과 검진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지난 하나 0월 대한 안과 학회에..

가수 현미씨의 혈관방법,천기누설,기치유센터 볼께요 [내부링크]

가수현미혈관방법/천기누설/기치유센터/힐링스테이/기수련/기치유/자연요법/대체의학 > 수세미보다 큰 여주가 정원에 7개가 열렸습니다.82세 현미 씨의 건강 비결.기상 시에 수축된 혈관이나 활성화를 위해 전신..

sound주문제 형사합의 ~~ [내부링크]

겨울에 입맛이 없으신 분 안계신가요?그럼 제가 소음식을 하나도 나쁘진 않고 추천할게요. 겨울에 더 맛있는 꼬막이에요. 꼬막을 반찬으로만 생각하는 분들이 있는데 꼬막비빔밥, 꼬막무침, 꼬막된장찌개 등 다양..

강지영 아본인운서 몸매 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강지영 아과인서 몸매 비키니 수영복 인스타그램 과인이 키 >

동맥경화증상 및 동맥 좋구만 [내부링크]

나이가 들면서 자연스럽게 찾아오는 노화인데, 이 노화가 가장 빨리 나타나는 것이 즉석혈관입니다.혈관 노화가 시작되면 혈액의 흐름이 원활하지 않아 혈관 질환이 발생할 수 있다는 것.그러나 최근에는 노화..

영어뮤지컬지도사 자격증 이야… [내부링크]

영어뮤지컬지도사자격증을따서방과후영어교사가되자!초등학교다니는아이가있는엄마라면자녀공부가궁금할수밖에없는데요.그 중에서도 특히 영어 교육에 대해서는 굉장히 궁금한 부분이에요.그렇기 때문에 항상 관심..

함 정보 [내부링크]

매주 목요일 한 오후 하나 0시부터 TV조선에서 방송되는 시사 교양 프로그램<인생의 다큐멘터리 마이 웨이>, 27한가지 이 프로그램에 하나 970년대의 내용에서 하나 980년대 중반까지 활동한 대중 가수 함쥬은아이..

문재나는꿈 대박 [내부링크]

> 반가워요~ 올해는 교통문재나는 꿈을 찾아봐요~!! > 교통문재 나쁘지 않은, 꿈에서 꿈을 경험하게 되는 꿈이니 조심하세요.주변 사람과 혼란이 생기거나 하지 않고 자신의 한 심정대로 이루어지지 않고 어려운..

목뼈 튀어본인옴 원인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스마트폰이 세계적으로 유명해영토에서 우리 몸의 많은 뼈의 불균형을 초래한다는 사실을 아시지 않나요? 그 중 가장 큰 질환 중 ,"안좋은 C자 커브"를 유지해야 하는 목이 ,"나쁜 ""거북이""나무"가 된다는 것입..

경위서 쓰는법 , 양 확인 [내부링크]

경위서 쓰는 법, 양식을 알아봅시다.회사에서 경위서를 써본 적이 있나요?아마 사용할 일이 없는 것이 가장 좋을 것 같은데, 우리가 학교에서 뭔가 잘못하면 반성문을 쓰도록 회사에서 물의를 빚거나 하면 경위서..

[편도절제술] ④수술 후 101차 ~ 13 ~~ [내부링크]

> 할로윈 전 스팟 가서 할로윈 메뉴 탐탐프라푸치노 ! 사버리는거야~ 응.나는 못 먹어엄마에게 먹이려고 산 것에 짠맛이야맛있지 내년에 더 여러가지로 와인 와그 때는 먹고 줄게 ㅋㅋㅋㅋㅋㅋ 10.30첫 10의 시..

월경과 다른 ‘비정상 자궁출혈’, 가입니다 짱이네 [내부링크]

> 가임여성이 매월 겪는 월경. 사람마다 월경의 기간과 양, 주기 등이 조금씩 다르지만 어느정도 꾸준한 패턴을 갖는 법인데, 입니다.아무래도 월경은 2일~351사이 주기로 1어 괜찮다고 기간은 2~71정도이며 평균..

감기에 좋은 소리식 수세 볼까요 [내부링크]

조금 무리를 하고 싶다고 금방 찾아오는 감기 걸리지 않는 인생의 동반자 같은 병입니다.감기는 면역력을 관리해주면 충분히 예방할 수 있습니다.면역력을 높이려면 적당한 스포츠와 감기에 좋은 음식을 많이 먹어..

갑상선기능 봅시다 [내부링크]

> 반갑습니다. 분당 미금역에서 여러 난치성 질환 및 성인병을 연구하고 치료에 힘쓰고 있는 분당 미금역 창신의원입니다.오항과 같이 갑상선 기능 항진증에 대해 알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효과적으로 치료가 가..

넷플릭스 신작 영화, 드라마 업데이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소 음주에 있는 넷플릭스 2019년 6월 3주째(161 1도 1~221토요일 1)업데이트 예정 소식입니다. 이번 주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와 영화 업데이트가 없는 대신 "다큐멘터리"와 "버라이어티 TV쇼..

고양이 활동량증가 체중감 봅시다 [내부링크]

고양이 활동량 증가 체중 감소 갑상선 호르몬 질환 의심 고양이가 갑자기 활발한 움직임을 보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움직입니다"가 많기 때문에 먹는 양도 많지만 오히려 체중이 감소하면 질병을 의심할 수 있습..

2019년 11월 마지막 주 방영 드라마 + 놓친 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 LitReader입니다! 제가.. 만들어 놓은 대표 배너히 파일이 모드 지워서 다시 만들었습니다. 무슨 폰트를 썼는지 기억이 안나서.. 지금까지 걸어둔 "종국 드라마 뉴스"와는 조금 다릅니다. 여러가..

담석증 치료, 정보 [내부링크]

담석증 치료를 찾고 있으면 이런 문구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 문구처럼 그 다음 석증이 검사에서 발견되고 아무런 증상을 보이지 않는 상태라면 특별히 치료를 권하지 않는데요. 발견 당시, 그 후석증의 크기가..

[영화 리뷰]메간폭스님이 끝으로 나쁘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이 포스팅 트랜스포머 한개에 이어트랜스포머 2리뷰입니다!트랜스포머 한가지 리뷰가 생각이 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토우렝스포모하를 보고바로 바로 2,3번 봈 슴니다!내용이 계속되고 있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