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02의 등록된 링크

 5000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8건입니다.

아이폰 12프로 구매가이드 [내부링크]

아이폰 12 프로 구매 가이드 <아이폰 12 전 모델 공통점> 사람들은 아이폰의 종류가 미니, 기본, 프로, 프로맥스 이렇게 있는데 무엇을 사야 할지 엄청나게 망설이게 되는데 네 종류모두 슈퍼레티나 XDR OLED 디..

휴거 다미선교회 사건 이장림목사 피해내용 [내부링크]

<휴거 다미선교회 사건> 다미선교회에서 수많은 신도들이 모여 기도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이 모습은 사람들이 그냥 일반 교회에서 신앙심을 가진듯한 모습이 아닌 표시해놓은 부분에 사람들을 보면 무언가에..

이건희 회장의 마지막 편지 삼성가의 가족력 희귀병 명언 [내부링크]

<삼성 이건희 회장의 마지막 편지> 오늘은 고인이 되신 이건희 회장 개인적으로 참 존경하는 분 중 하나이다. 이분이 돌아가시기 전 편지를 남기고 갔는데 편지의 내용은 이렇다. 삼성 가는 특유의 병이 삼성가족..

삼례 나라 슈퍼 살인사건 진범 사건정리 [내부링크]

<삼례 나라 슈퍼 사건> 삼례 슈퍼 사건은 2000년이 되기 전 1999년 2월 6일 새벽 4시경 삼례읍의 나라 슈퍼에서 3명의 강도가 침입해 잠을 자고 있던 77세 할머니를 살해한 뒤 금고와 현금 패물 등을 털어서 달아..

조두순 교도소생활 나영이대화 이사후원 조지는법 [내부링크]

<조두순 출소> 조두순은 조만간 12월 13일에 출소를 한다. 조두순의 사건 정리에 대해 알고 싶으시면 아래 글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020/10/03 - [사건사고 이슈] - 조두순 사건 정리 출소 반대 국민청원 그것..

슈퍼맨이 돌아왔다 찐건나블리 박주호 부인 안나 [내부링크]

<찐 건나 블리> 출처 : 박주호 인스타그램 최근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찐 건나 블리가 나온다. 찐 건나 블리란 건후 나은을 붙여 건 나블리라고 하고 셋째 진우까지 합쳐서 찐 건나블리라고한다. 귀엽고 깜찍한 베..

이제훈 문명특급 도굴 런닝맨 후속 드라마 [내부링크]

유튜브 문명 특급에 이번에 연기파 배우 이제훈이 출연했습니다. 문명 특급에서 스타트로 이제훈 춤 영상을 틀어주었는데요 표정연기 배우로서 연기를 잘한다고 생각했는데 춤을 저렇게 잘 출 줄은 몰랐습니다...

지존파 살인사건 총정리 생존자 인터뷰 [내부링크]

지존파 사건 지존파 사건은 1993년부터 1994년 까지 5명을 연쇄살인을 한 살인사건이다. 여성은행원을 성폭행한후 죽이고, 그랜져를 타고다닌다는이유로 20대 남성도 죽이는 범행은 점점더 짙어져 경찰서 관공서를..

정동원 아내의맛 할아버지 산소에서 노래부르기 [내부링크]

아내의 맛 정동원 할아버지 산소에 가다. 출처 트롯의 맛, 정동원 tv 하동 나들이 편 미스터 트롯에서 트롯 하면 빠질 수 없는 최연소 동원이가 할아버지 산소에 방문하게 됐습니다. 할아버지와 각별히 사이가 좋..

애스센스 핀번호 입력하는법 [내부링크]

< 애드센스 핀번호 입력 계좌 입력 따라 하기> 저는 5월 초 티스토리 블로그를 알게 되어 애드센스 신청을 하게 되는데 9월 애드센스 승인이 납니다. 엄청 힘들었습니다. 애드 고시라는 말이 뼈저리게 느껴졌습니..

여성징병제 52% 도입 찬성 커뮤니티반응 국민청원진행 [내부링크]

먼저 여성 징병제에 대한 이야기를 하기 전 글쓴이는 중립의 입장임을 표명합니다. 여성 징병제 찬반 결과 출처 국방 tv 9월 22일부터 9월 25일까지 kbs국민패널 여론조사 인터넷 설문방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함연지 남편 김재우 집 직업 재산 학력 [내부링크]

함연지의 연애스토리 함연지의 남편 그리고 집 공개 가족 공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연지 연애스토리 함연지는 6년동안 장거리 연애를 계속하다가 결혼까지 함연지 그리고 함연지 남편에 대해 소개해..

아이폰 12 자석기능 스펙 카메라 [내부링크]

아이폰 12 우리는 아이폰을 아이뻐라고 부르기도 하고 영화 공조에서 유해진의 딸이 유해진이 강도를 잡을 때 갑자기 전화가 와서 하는 말이 생각난다. 아빠 아이폰 오늘 사줄 거지? <애플 최초 5G도입> 아이폰..

박휘순 아내의맛 17살차이 예비신부와 합류 [내부링크]

<박휘순 결혼> 개그맨 박휘순 최근 박휘순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서 드디어 결혼한다고 전했다. 박휘순은 11월 결혼 예정이라고 밝혔다. 교통사고처럼 마음속에 치고들어왔다고하네요 개그콘서트 때부터 못생김..

유승준 입국 금지 한국에 오려는 진짜 이유 [내부링크]

<유승준 병역 사건> 유승준은 각종 공중파 방송, 예능이면 예능 노래면 노래 춤 전부 월등하게 잘하는였는데 유승준은 남자가 때가 되면 당연히 군대에 가게 되어 있고 입대하겠다 해놓고 갑자기 국적 포기를 하..

가짜사나이2 곽윤기 소신발언 무사트훈련 방식 [내부링크]

소신발언 가짜 사나이 지원동기 훈련강도 가짜 사나이 2 지금 가짜 사나이 2로 유튜브는 아주 핫하다. 가짜 사나이 2는 무사트 훈련으로 진행되는데 가짜 사나이 2가 이제 절반이 지나가는 시점 쇼트트랙 선수 곽..

가스라이팅 뜻 예시 연애 테스트 [내부링크]

가스 라이팅 <가스 라이팅 정의 뜻> 가스 라이팅은 심리기술중하나이다. 가스라이팅은 가스중독이되는 현상과 비슷한 원리라고 합니다. 가스라이팅은 현실에서 감각을 연막탄처럼 흐리게 판단 자체를 흐리게 만..

어몽어스 하는법 무료 PC 다운로드 [내부링크]

어몽 어스 게임 소개 어몽 어스는 마피아 게임과 똑같은게임이라고 보시면됩니다. 그런데 마피아 게임은 실제 얼굴을 마주하고 보는 게임인데반해 어몽어스는 휴대폰으로 비대면으로 게임을진행하는것이죠. 혹시..

약촌오거리 살인사건 [내부링크]

2000년 무더위가 한창이던 8월 전라북도 약촌오거리 살인사건이 일어나게 된다. <약촌오거리 살인사건> 택시기사였던 피해자는 약촌오거리에서 택시 안에서 손님이었던 범인에게 12군데를 칼에 찔리게 됩니다. 이..

신창원 출소일 자살 동거녀 [내부링크]

<신창원 프로필> 신창원 나이 : 1967년 양띠 54세이며 키는 174cm이고 몸무게는 73kg 무기징역으로 나올 수가 없고 신창원 쫄티, 탈옥, 내연녀, 자살소동 각종 사건이 일어날 때마다 그의 이름은 거론된다. 신창..

구미호뎐 등장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새 수목드라마, 구미호뎐 구미호뎐은 tvn에서 수요일과, 목요일 10:30분부터 볼수있다. 포스터그림도 훌륭하지만, 캐스팅이 대박이다.  구미호뎐 등장인물 구미호뎐의 등장인물은 이동욱, 조보아, 김범, 황희..

2020 근로장려금 대상자 [내부링크]

2020 근로장려금 신청기간 2020 근로장려금 자격요건 2020 근로장려금 금액 2020 신청방법 2020년 근로장려금 신청기간 2021년에 귀속 근로 장려금이 상반기 신청기간은 2020년 9월 1일부터 2020년 9..

피파온라인4 [내부링크]

피파온라인 4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평소에 자주 하는 게임 피파온라인 4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오늘 말 해드릴 정보는 손흥민 선수가 있는 토트넘이 핫해서 요즘 토트넘의 감독 무리뉴 감독도 핫하죠...

아이폰 12 출시일 [내부링크]

아이폰 12 사전예약, 총정리 아이폰 12를 설명하기 전에 루머도 포함되어있으니 참 고해주 길 바랍니다. 아이폰 12 종류는 아이폰 12 미니 아이폰 12 기본, 아이폰 12프로, 아이폰 12프로 맥스 이번에 나오는 아..

정동원 [내부링크]

정동원 프로필 출생 : 2007년 3원 19일, 경상남도 하동에서 태어남. 만 나이로 13세이며, 일복이 터진 돼지띠이다. 정동원의 활동은 미스터 트롯의 5위의 성적으로 알려져 있다, 정동원 노래 정동원의 노래는  ..

독감 무료접종 대상 [내부링크]

독감무료접종 대상 독감 무료접종대상자는 어르신 인플루엔자 예방접종은 만 62세부터 인플루엔자 예방접종을 무료로 진행합니다. 임산부 인플루엔자 예방접종은 모든임산부에대해 지정병원에서 무료로 진행합니..

이근 대위 [내부링크]

이근 대위 프로필 이름 : 이근 (Ken lee) 출생 연도 : 1984 년 3월 22일 나이는 나이는 한국 나이 37세이다. 이근 대위는 이름이 이근 대위인 줄 알았는데 유튜브 가짜 사나이에 출연하면서 유명세를 타게 되었..

임영웅 [내부링크]

임영웅 프로필 임영웅은 1991년 6월 16일 경기도 포천에서 태어났습니다. 키는 182cm로 큰 키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임영웅은 TV조선의 예능프로그램 미스터 트롯 우승자이기도 하죠 영원하리라 히어로 임영..

미스터트롯 공연일정 [내부링크]

내일은 미스터 트롯 공연 일정 내일 미스터 트롯 공연 일정이 공개됐다. 기본 출연진은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이렇게 구성되었고 부산부터 공연을 시작한다고 한다. 장소는 부산 해운대..

손흥민 경기일정 [내부링크]

2020년 손흥민 남은 경기일정 손흥민 선수는 토트넘 구단의 소속이고 토트넘은 프리미어리그, 유로파리그, FA컵 등 다양한 경기일정이 잡혀있다. 2020년 남은 손흥민의 경기일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 따라하기 [내부링크]

소상공인 새 희망자금 소상공인들이 요즘 불황으로 인해 많이 힘든 걸로 알고 있습니다. 저도 회사를 다니다가 보면 장사나 사업을 해볼까 하는데요 요즘 같은 경기이면 내가 쓸데없는 생각을 했네 생각이 들곤 합..

카카오 QR코드 만들기 [내부링크]

QR코드 만들기 카카오 QR코드 만들기 쉽게따라해요~ 카카오톡 어들에들어가서 #모양을 누릅니다. 모양을 누른 뒤 코로나 19창을 선택해줍니다. 제일 왼쪽 상단에 있는 코로나 19란을 눌리게 되면 코로나바이러스..

코로나 2차지원금 대상자 [내부링크]

코로나 2차 지원금 코로나 2차 지원금이 또 풀린다고 합니다. 코로나 2차 지원금은 추석 전에 지급이 가능한 걸로 예상되고 지원금의 종류는 새 희망자금과,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 청년 특별구 직지 원금, 아동..

냉방병 코로나 구분하는법 냉방병예방하는법 [내부링크]

냉방병 vs 코로나 올해 여름은 코로나가 지배하고 있는 중에 긴장마와 태풍이 한차례 지나가고 난 지금 또 태풍이 오고 있는데요 제8호 태풍 바비라고 하죠 무튼 이렇게 태풍도 그렇고 무더운 열대야가 밤 온도가..

코로나 3단계 기준, 완치자 후기 [내부링크]

코로나 19 저는 코로나바이러스 일명 코로나 감기가 생기고 예전에 메르스와 같이 조금 있으면 없어질 줄 알았는데 지금 벌써 8월이고 국가재난으로 모든 사람들이 이제 마스크를 쓰지 않으면 야외활동을 할 수 없..

샘해밍턴 다이어트 [내부링크]

샘 해밍턴 다이어트 샘해밍턴 프로필 샘 해밍턴은 호주 출신 개그맨이며 호주 말을 까먹을 정도로 한국어를 많이 써서 그냥 한국인이라 봐도 됩니다. 샘 해밍턴은 탑골 랩소디와 친한 예능 그리고 미식 가이드 맛..

더위먹었을때 대처, 좋은음식 [내부링크]

더위 먹었을 때 더위 먹었을 때 우리는 여러 가지 증상들이 생깁니다. 요즘 낮 기온과 밤기온이 무지막지하게 더운데요 최근엔 자다가 더워서 깰 정도로 너무 습하고 온도가 높았답니다. 이런 날씨 속에 밖에서..

에어컨요금 줄이는법 제습기 전력소모, 요금계산 [내부링크]

에어컨 요금 줄이는 법 에어컨 실외기, 실외기커버 에어컨 요금을 줄이기 위해서는 여러 가지 방법들이 있습니다. 실외기를 청소하거나 에어컨 실외기가 열이 덜 받도록 위에 돗자리 같은 에어컨 실외기를 열이..

땀띠 원인 치료법 연고추천까지 [내부링크]

땀띠 저는 일을 하다가도 습하고 더운 여름철만 되면 땀띠가 많이 생기 곤하는데요 특히 엉덩이 부위와 팔다리 목 몸 전체 부위가 생기곤 합니다. 성인인 저도 땀띠가 생기면 생활의 불편함이 많은데요 어린아이의..

롤 프리시즌 아이템 [내부링크]

프리시즌 아이템 변경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롤 소식으로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롤 프리시즌 아이템 변경 그리고 롤 아이템 능력치와 효과 변화에 대해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각 라인별 포지션별..

서면 장승진스시 리뷰 [내부링크]

서면 장승진 초밥 리뷰 서면 장슨진 스시 위치 서면 장승진 초밥은 서면역 부산진소방서 측 전포동 쪽에 있으며 찾아가는 방법으로는 도보 네비도 되는 카카오 네비로 장승진 초밥을 검색하신 후 사람 모양을 누..

서가 앤 쿡 메뉴 총정리 [내부링크]

서가 앤 쿡 휴가철 맛있는 음식점이 어디 있을까 하다가 찾은 곳이 서면 삼정 타워에 위치한 서가 앤 쿡으로 결정했습니다. 메뉴도 다양하고 예전에 서가앤쿡먹었던기억이 나서 이번에 한번 찾아봤습니다. 서면서..

롤토체스 운영법 이기는법 전시즌공통 [내부링크]

롤토체스 운영법 롤토체스는 너무 재밌죠 롤토체스운영에는 레벨업 타이밍, 리롤타이밍, 원하는 덱을 맞추는 법, 아이템을 쓰는 법 등이 있습니다. 이운영 법만 알면 롤토체스는 순위권에 드는 것은 문제없다고 생..

김해 롯데워터파크 할인 싸게이용하는방법 [내부링크]

김해 롯데 워터파크 할인 지금 휴가철이어서 김해 롯데파크 할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할인 실제 가격표는 이정도로 가격이 높습니다. 그래서 저는 할인을 어떻게 받을까 하는 방법을 찾게 되었습니다..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김해 부경동물원 [내부링크]

김해 부경동물원 네비게이션 주소 경남 김해시 유하로 226번 길 70으로 입력하시면 쉽게 찾아가 실수 있습니다. 참고하실 점이 여기 공장지대가 많은데 여기가 동물원이 맞는가 싶을 정도로 의문이 들곤 하는데..

시원한 실내데이트 김해 와인동굴 [내부링크]

김해 가볼만한 곳 저는 김해 가볼만한 곳을 찾다가 시원한 실내 데이트까지 할 수 있는 김해 위치한 와인동굴을 갔다 왔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실내에 쾌적한 데이트를 할 수 있었기에 여러분들께도 알려드리고..

여름실내데이트 부산아쿠아리움 sea life [내부링크]

실내 데이트 부산아쿠아리움 sea life 티켓싸게사는법 여름철 많은커플들은 비도 많이 오고 계획이 틀어져 계곡이나 수영장 해수욕장을 가지 못해서 우리는 많이 헤매곤 하죠 오늘은 부산아쿠아리움이라고 불리는..

롤토체스 모바일 아이템조합 시너지조합 총정리 [내부링크]

롤토체스 아이템 표롤 토 체스 아이템 표롤 토 체스 아이템 표 이아이템표를 보는 방법은 제 일위에 가로줄 bf대검과 세로줄 bf 대검이 교차되는지 점의 아이템이 조합된다는 말입니다. 이렇게 보면 아이템 표가..

롤토체스 시즌3.5 최신 추천덱 [내부링크]

롤토체스 시즌3 최신 추천 덱 첫번째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요즘 롤토체스에 빠져있는데요 요즘 온종일 덱 추천을 찾아보느라 정신이 없어서 저도 정리할 겸 여러분들께도 정리해드릴까 합니다. 자야가 메인으..

모바일게임 추천 방치형RPG게임 로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모바일 게임 추천 방치형 RPG 게임을 추천해볼까 합니다 로엠이라는 게임을 들어보셨나요 저는 유튜브 광고에서 우연히 로엠이라는 게임을 보고 이거 메이플스토리 아니야? 이런 생각이 들어서 스킬 난..

브롤스타즈 투척류 박살내는법 [내부링크]

브롤 스타즈 투척류 캐릭터 브롤 스타즈에서는 엄청 짜증 나는 캐릭터들이 있습니다. 투척류 캐릭터인데요 투척류 캐릭터는 대표적으로 발리, 다이너 마이크, 틱, 미스터 p입니다 이 캐릭터들이 입구가 좁은 잼 그..

브롤스타즈 캐릭터 순위, 롯데백화점 팝업스토어 [내부링크]

여름철 장마와 태풍 그리고 휴가철 할만한 게임이 뭐가 있을까요 저는 에어컨 제습기능을 빵빵하게 켜놓고 브롤 스타즈를 하곤 합니다. 너무 재밌는 걸요? 그렇게 찾아보다가 수백 수 천판 하고 나서 느낀 브롤 스..

모바일게임추천 브롤스타즈 공략, 상자많이모으는법 [내부링크]

모바일게임 브롤스타즈 친구와같이 모바일게임을할만한게없을까하다가 브롤스타즈라는게임을 찾았는데요 브롤스타즈는 슈퍼셀게임으로 2019년초반에 런칭한것으로알고있습니다. 그렇게 해봣는데 너무너무재밌어서..

폰게임추천 피망섯다공략 [내부링크]

섯다라는 게임은 실제 영화 타짜 1,2,3에서 나오는 화투게임입니다. 이타 타짜라는 영화를 보고 저는 섯다라는 게임을 알게 되었는데요 그렇게 나도 한번 해보고 싶다 하고 족보 검색부 터하고 이런 폰 게임은 있..

모바일배틀그라운드 zooba라고아시나요? [내부링크]

2년 전 pc방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의 점유율을 압도했던 게임이 있습니다. 바로 스팀 게임 배틀그라운드인데요 배틀그라운드는 솔로, 듀오, 4 인큐까지 가능한 게임인데요 게임 중 시간이 지날수록 맵 어딘가까지..

바람의나라모바일 출시 직업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바람의 나라 모바일이 7월 15일에 출시하였는데요 90년대생 어릴 적 피시방에서 어른들이 담배를 피우던 시절 우리는 부모님들 아이디로 바람의 나라 어둠의 전설 등을 하였는데요 이런 게임이 실제 모..

서트푸드 다이어트 식단 및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트다이어트에대해 소개해볼까 합니다. 다이어트의 종류는 무궁무진하나 어떤 것 이 맞는지 이것저것 시도해보는 것도 좋겠죠 서트 푸드 다이어트는 팝가수 아델이 45kg을 감량해 화제가 되고..

살이찌지않는 다이어트외식메뉴 [내부링크]

모처럼 가족끼리 외식을 하게 되면 기분도 좋고 맛있는 것을 먹고 더 가족의 분위기가 화목해지는데요 그런데 우리는 오늘도 다이어트 중이랍니다. 그럴 경우 이 메뉴를 추천해 같이 먹는다면 어떨까요? 살이 찌지..

다이어트 습관화 나만의노하우 [내부링크]

다이어트는 금연과 마찬가지로 매일매일 참아야 하는 습관화를 만들어야 하는 현대인들의 필수입니다. 이런 다이어트가 몸에 베여있지 않으면 현재 이미지화 사회에서 살아남기 힘들어 사람들은 모두 다이어트에..

롤 칼바람 이기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천입니다. 오늘은 롤 칼바람의 나락 무작위 총력전 이기는 법에 대해 알아볼 건데요 무더운 여름방학이 된 만큼 친구들과 가볍게 삼삼오오 모여 칼바람의 나락 무작위 총력전을 하게 되곤 하죠 그런..

먹어도 살안찌는체질 만드는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천이입니다. 오늘은 먹어도 살 안 찌는 체질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살이안지는체질이 되려면 기초대사량이 높아야 됩니다. 기초대사량은 쉽게 말해 음식물을 섭취 후 태워..

직장인 다이어트 노하우 대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천이입니다. 오늘은 직장인 다이어트 노하우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점점 날씨가 습해지고 더워지고 있는데요 이렇게 날씨가 더워지면 더더욱 운동을 하기 싫고 자극적인 음식들이 당기곤 합니..

전효성 다이어트 볼륨살리며 다이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천이입니다. 오늘은 전효성 다이어트로 찾아왔는데요 전효성 다이어트 많은 분들이 궁금하시는 볼륨은 살리면서 필요한 부분은 잘록하게 살을 빼는 방법이라 좋아 보여 저도 해봤습니다. 먼저 전효성..

편의점에서 다이어트식단 사먹는 노하우 [내부링크]

편의점에서 다이어트 식단으로 사 먹는 노하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는 2년 전 하루 16시간씩 앉아서 공부를 했던 적이 있습니다. 그때 16시간씩 앉아서 공부를 하게 되면 공부하는 데에도 칼로리 소모가 되기는..

폭식한날뒤에 살안찌는 노하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천이입니다. 저는 다이어트를 10년째 해오고 있는데요 다이어트를 하다 보면 친구를 만날 수도 있고 지인들과 술 한잔 할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찾아오게 됩니다. 그럴 때마다 그런 자리..

롤 역전승하는법 [내부링크]

역전승을 왜 하는가? 롤 역전승하는 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롤 정보로 돌아왔습니다. 롤이라는 게임은 남자들끼리의 자존심 싸움이기 때문에 아주 신경을 곤두세우고 게임을 합니다. 랭크 경기인 경우 한판 한판..

다이어트도시락 쉽게싸는법 [내부링크]

여름철 다이어트를 많이 하는데요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는 식단관리가 필수입니다. 다이어트 도시락 싸는 법과 닭가슴살 미리 요리하고 냉동실 보관까지 하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다이어트 도시락 다이어트..

한예슬 다이어트 '이것'만하면돼 [내부링크]

한예슬의 나이와 프로필 한예슬은 1981년생으로 만 39세입니다 본명 (김예슬이) 키는 168cm 학력 세리토스 대학 컴퓨터 그래픽학과 한예슬의 다이어트 팁 한예슬은 오전과 오후 운동을 나눠서 합니다. 오전에는..

오토파지 다이어트 운동하지않고 다이어트하는법 [내부링크]

오토 파지 다이어트 오토파지다이어트는 운동 없이 기본기 초대 사량과 음식만으로 다이어트하는 운동 없는 다이어트이다 2016 노벨상과도 관련이 있는 다이어트 방법이라고 합니다. 오토 + 파지 = 자동 먹기 의미..

권미진다이어트 [내부링크]

여름철 사람들은 몸매를 드러내는 반팔과 반바지를 입게 됩니다. 이여름 철이 다가올수록 다이어트와 몸매 관리의 중요성이 부곽 됩니다. 괜히 관리를 안 하면 자존감 낮은 사람으로 주위 사람을 신경 쓰게 되면..

유재환 다이어트 4개월만에 32kg감량비법 [내부링크]

유재환 다이어트 4개월 만에 32kg 다이어트 비법 유재환은 누구? 다이어트 전 사진을 보고 처음에 개그맨인가? 했지만 유재환은 대한민국의 작사가, 작곡가, 가수입니다. 유재환 다이어트 계기 유재환은 걸어 다..

키토제닉 식단, 키토제닉다이어트 방법 [내부링크]

그의 이름은 키토 제닉 키토 제닉 식단, 키토 제닉 다이어트, 키토 제닉 다이어트 효과, 키토 제닉 다이어트 방법 키토 제닉은 좋은 지방을 섭취해 좋은지방을 탄수화물처럼 사용한다! 키토 제닉 무엇일까? 갑자기..

단마토, 단마토 다이어트, 한혜연다이어트 [내부링크]

단마토 넌 누구야? 단마토, 단마토 다이어트, 한혜연 다이어트 단마토 넌 누구야? 다마토는 토마토의 사촌 격입니다. 토마토와 비슷한 종으로 당도가 높아 달다 + 토마토 = 단마토로 된 것입니다. 단마토의 칼로..

간헐적 단식 단기간 확실하게! 홍진영 다이어트 [내부링크]

간헐적 단식 ` 간헐적 단식은 무엇일까? ` 간헐적 단식하는 방법 ` 간헐적 단식 효과 ` 간헐적단식 부작용  `간헐적 단식 주의할 점 안녕하세요 정보를 알려드리는 오천이입니다. 저는 먹는 것을 좋아해 늘 다이..

롤티어, 롤강제캐리챔프 [내부링크]

롤 티어, 롤 강제 캐리 챔프 안녕하세요 롤을 정보를 공유해드리는 오천이입니다. 오늘 주제는 롤 티어, 롤 강제 캐리 챔프 수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고 저 또한 예전부터 쭉 찾아왔던 것이었죠 이 글은 주관적인..

롤 2021 프리시즌 변경계획 [내부링크]

 롤 2021 프리시즌 변경계획 롤 2021 프리시즌 변경계획에는 아이템 패치로 보입니다. 변경내용으로는 라이엇에서 이렇게 밝혔습니다. -아이템구매를 더욱 빠르게 이루어지는 점( 선택지가 많이 줄어들겠네요) -..

롤 미드 1티어 챔피언 op.gg 기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롤 소식을 전해드리는 오천이에요 오늘은 op.gg기준 미드 챔피언 티어 1 티어 챔피언 5 캐릭터를 알아볼 거 건데요 왜 1티어인지와 대처법에 대해 설명해보겠습니다. 이렇게 탈론 갈리오 야스오 트위..

롤 문도 리메이크 현황 [내부링크]

룰 문도 리메이크가 확정되고 문도 리메이크 현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롤 문도 리메이크 정보에는 문도의 체력 , 문도의 스킬 , 라이엇에서는 문도를 시각효과가 시대에 뒤떨어졌고 전체 챔피언을 놓고..

롤팀운 팀운x망겜 롤팀운검색 롤상성 [내부링크]

롤 팀인 롤팀운과 롤팀 운검 색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해보겠습니다. 롤에는 롤팀 운이란 것이 존재할까요? 오늘 얘기해볼 내용은 롤의 팀운과 롤팀 운검 색 팀운을올리는 법에 대해 설명해..

[롤 ]우르프 최강챔피언 [내부링크]

우르프 모드 최강 챔피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르프 사기 챔 5 캐릭터는 카이사 트위치 유미 리신 등이 있고 트위치 저번에도 알려드린 트위치는 여전히 너무 사기입니다. 트위치는 룬 설명 칼날비룬..

리그오브레전드 대규모 업데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그 오브 레전드 소식을 알려드리는 오천이입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는 최근 들어 신챔피언 소식과 대규모 업데이트 방향을 소개했는데요 먼저 신챔피언소식 두 번째로 리메이크 챔피언 소식 세 번째..

롤 , 리그오브레전드 정글 꿀챔순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그 오브 레전드 소식을 알려드리는 오천입니다. 오늘 소개할 내용은 리그 오브 레전드에 소환사 협곡의 정글 라이너 순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지금 그레이브즈 렉사이 엘리스 자..

롤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 출시일 퀄리티 리뷰! [내부링크]

출처: 라이엇 공식 sns 안녕하세요 롤 소식을 전해드리는 오천입니다. 6월 7월 여름이 오고 나면 여름방학을 하는데요 저는 여름방학 때 친구들과 pc 방에서 라이엇에서 만든 리그오브레전드를 하였는데요 친구들..

리그오브레전드 승급전 삭제! [내부링크]

라이엇 게임즈,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트롤러와의 전쟁' 선포 저도 롤을 하며 참 재미있고 즐거운데요 리그 오브 레전드는 첫 출시일부터 지금껏 계속 트롤 욕설 팀 운 x망한 게임으로 불려지고 있습니다. 특히..

10 . 12 롤패치노트 미리보기! (드디어 야스오 너프) [내부링크]

라이엇 게임즈 10. 12 롤 패치노트 (드디어 야스오 너프) 바루스 성장ad 3.1 -> 3 Q : 계수110% -> 100 (풀 차징의 경우 165% -> 150%) 바루스는 너프가 되었습니다. 야스오 기본 체력 523 -> 490 (기본 체력이 4..

리그오브레전드 탑챔피언 추천 순위! [내부링크]

정말 재미있는 리그 오브 레전드 속칭 롤이라고 하죠 2020 6월 탑챔피언 추천을 해볼 건데요 1 티어와 카운터 상대하기 쉬운 챔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롤 탑 챔피언 추천! 순위에대해 알아보겠습니다. 5위..

리그오브레전드 URF 기간 꿀챔 순위 [내부링크]

평소에 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을 하다 보면 랭크 게임 칼바람의 나락 등을 친구들과 하다 보면 굉장히 재밌고 시간이 잘 가는데요 우르프 기간은 2020년 6월 6일까지 진행되는데 아직은 시간이 남았습니다. 남은..

철구 고소당하다? 라뎃 고소사건 [내부링크]

유튜브를 보다가 저는 철구 유튜브에 고소당하다?라는 주제의 영상을 보았습니다. 그래서 뭔가 하고 찾아보았습니다. 제가 생각하기로는 철구 고소사건은 경찰에 고소하여 고소한 사건 안 가 싶었습니다. 저라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