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1-6955의 등록된 링크

 501-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7건입니다.

#방탄소년단 2017 WING 윙스 월드투어 - 칠레 41분만에 매진&America 시카고 18,500석 추가 공연! [내부링크]

매번 나를 놀라는 아이들.... 방탄 소년단(BTS)!지난주에 그들의 내년 월드 투어 티켓 완매의 뉴스에 대해서 자리했지만 http://blog.naver.com/eunbinana/220887637일 39며칠 사이에 대한 새로운 뉴스가 UP!!..

노량진 수산시장 맛집 큼직한 킹크랩한마리 삼성상회 [내부링크]

며칠전 친구와 함께 노량진 수산시장에 갔다왔습니다. > 친한 친구가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고 있어서 맛있는 것도 사줄 겸해서 추운 날씨에도 움츠러드는 우리 몸에 보양도 겸해서 갔다왔어.요메뉴는 친구가..

손목 욱신함 왜? 손목터널증후군 의심 [내부링크]

>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여 진료하는 가산미소통증의학과입니다. 여러분의 의견으로는 사람이 살면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관절은 어디라고 생각하세요?그에 대한 답변을 알려 드리면 그 자리에서 무릎과 손목 관절..

맥심 하나2월호 화보 표지모델 20하나9 미스맥심콘테스트 우승자 섹시산타 김나정 아나운서 비키니 몸매/유튜브 스푸닝 선영 [내부링크]

> 오늘 말이야^^크리스마스가 다가온 가운데 맥심 하나 2월호가 수줍게 모습을 보였습니다.!!20하나 9년 하나 2월호 맥심 화보의 표지 모델은 올해 한해 동안 숱한 화제를 낳은 돈 없지 않아 정, 나쁘지..

기차타는꿈 기차 관련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 기차를 타는 꿈은 다양한 모습으로 꿈에 자신감이 생길 때가 있습니다.영화에서처럼 그렇게나 많이 타고, 계속 끝없는 곳에 가는 것 자신, 종착역에 딱 맞는 부분까지, 자기 오는 것 자신, 어딘가 목적지가 확실..

필리핀 화산폭발 재구름 롯데타워 27개높이 [내부링크]

처음 뵙겠습니다, 창업 가이드를 두드리는 것이다. 현재 필리핀 수도 마닐라에서 남쪽으로 60 떨어진 타알(Taal)산에서 하나 3일, 용암이 분출하기 시작했습니다. 화산 폭발 전 단계이지만 화산재가 활주로 등에..

[기사] Billboard 공식계정... “티셔츠가 전부가 아니다: BTS의 취소된 출연은 일본과 한국의 불편한 K-pop 관계를 보여주고 있다.” [내부링크]

> More than a T-shirt:BTS'canceledappearance underlines재팬&Korea'sawkward K-pop relationshiphttps://blbrd.cm/sZmK1F"셔츠가 모두가 아니다:BTS의 취소된 출연은 Japan과 한국의 불편한 K-pop의 관계를 나..

내가 산 1970년 / 영화배우 문희 볼까요 [내부링크]

바로 당시 최고 전성기를 구가하던 영화 배우 문희가 첫 970년을 돌아봐본화이다. sound 독신자살했어요는 루머와 영화의 배역을 생각해 개런티도 받지 않았다는 주변의 모략에 대해 해명을 하는 스토리다. 그 한..

[HMG 저널] 완전 자율주행차가 도입되면 ‘이 분야’까지 바뀐다? 좋구만 [내부링크]

> 기술 관련 컨설팅 회사 스트래티지 유아 널리 틱스(Strategy Analytics)에 따르면 America자동차 공학회(SAE)기준 4이상의#자율 주행 기술이 본격적으로 상용화되는 시점은 2030년경입니다. 도로 위에서 스스로..

가세연 연예인 성추문 고발 유재석 기자회견을 열어 자신는 아니다 좋구만 [내부링크]

> > > > > > > > > 김·곤 모 유흥 업소의 성폭행 논란, 다음 일 8일 또 다른 여성의 정보 제공으로 무한 도전 출연한 유・지에속섹하라의 연예인에서 유력하게 지목 되어 일 9일 잠실 고무의 유재석의 이름..

펭수카드 펭카! 저됴 받아뜹니다 ?! (feat.펭수짤) 대박 [내부링크]

> > 펜하! (펜어있는 의미) > > KB국민 카드가 자이온 투 펜과 연계되고 펜스 노리 직불 카드가 17한 발매 되었습니다!나는 노리 체크 카드만 사용하기 때문에 매우 다양한 놀이 카드를 사용했지만, 펜 카카 지하..

2019 자율주행 모빌리티 국제컨퍼런스 개최 봅시다 [내부링크]

자율 주행 모빌리티 국제 컨퍼런스 개최 [국토부 ∙, 세종시 29하나, 자율 주행 버스의 시승 행사와 자율 주행 모빌리티 국제 컨퍼런스 개최] 2023년 자율 주행 기반의 대중 교통 시스템의 상용화를 목표하고..

더 위쳐, 20하나9 알아봐요 [내부링크]

> 게이더로 유명한 소설 더 위처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작품으로 드라마화됐다. 있는 장소를 나타내는 시리즈 중에서도 3개로만 접하고 보고, 그 전의 이야기를 다룬 시즌 1이기 때문에 조 썰매 타기 1화를 보고는..

미드웨이 Midway (2019) 좋네요 [내부링크]

> 제목:미드웨이 Midway(20첫 9)상영 시간:첫 38분년도 20첫 9장르:액션, 드라마, 역사(Action, Drama, History)평가:6.9/첫 0(IMDB) <투모로우><인디펜던스 데이>감독 영화의 감독인 롤랜드 에머리히(..

송가인 - 어머니 아리랑 악보 좋구만 [내부링크]

요즘 누구보다도 핫한 그녀에요"미스트로트"의 최종 우승자, 송가인입니다.예능,다큐멘터리,피처링까지,그녀가히트했다고하면시청률에서최신유행까지모두다전부를다독점하고있어요. 전국 TOP을 찍어 버렸던..

[리포트] 자율주행차의 핵심, 차량용 반도체 확인 [내부링크]

5G관련 투자가 이뤄질 수밖에 없을 것이라고 재작년, 작년에 복수의 리포트에서 언급이 되었고 올해 그것이 실제로 구현하며 관련 중소 기업의 실적이 크게 오르고 주가도 많이 올랐습니다. 마찬가지로 자율주행차..

VT 블루올렛 워터콜라겐팩트 GS홈쇼핑 쿠션 촉촉 광택 쿠션 봅시다 [내부링크]

> BTS쿠션으로 유명한 VT 코스메틱에서 최신상이 자신감을 가져왔어! > 더욱 얇고 시원한 쿨링감의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팩트 촉촉한 VT 코스메틱 요즘 위 블루 올렛 워터 콜라겐 팩트 > 여름철 바르는 순간 쿨링..

LG 유플러스TV 가입시 필수체크 11월 : 요금제(넷플릭스 포함)별 채널,요금,선택포인트 그렇기때문에 셋톱박스(uhd외) ?? [내부링크]

> Q&A에서 확인하는 11월 기준, LG유 플러스 TV요금제(넷플릭스 포함)채널, 요금이나 셋 톱 박스.가입 전에 체크하세요! Q1.TV를 많이 보지 않지만 운동과 다큐멘터리 채널은 가끔 보는 편입니다...

서울sound주운전변호사 어디 있을까? 봐봐요 [내부링크]

sound_술_전을 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현직 판사가 측정 당시 혈중알코올농도 상승기에 해당하여 sound_술_운전이 아니라고 주장하였습니다. 재판 측의 변호인은 측정 당시 혈중 알코올 농도가 0.056Percent이..

SYSTEM JEAN 확인 [내부링크]

태풍 속에 집에 오니 택배박스에 도착한 샘몰은 겨울코트의 사면관을 보내왔고 sound에는 집기가 왔는가? sound 요즘도 원피스 자신의 바지는 굉장히 큰 박스이고, 누가 봐도 옷인걸 알려주는 박스라서 눈치 본다...

[서울시행사/DMC] 서울 스마트 모빌리티 엑스포 국제 컨퍼런스_김경미 국제아나쁘지않아운서 영어MC 이야~~ [내부링크]

> > 이벤트명:2019서울 스마트 모빌리티 엑스포-국제 콤포롱스쟈은 소:상암 누리 꿈 스퀘어 비즈니스 타워 3층 국제 회의실 주사:이동의 자유, 새로운 가치가 증가하는(Freedom of Mobility:New Value and Possibi..

200하나02 윙케이드 Lv.23 박지훈 [360] 성격유형검사 MBTI 결과와 내 결과 !! [내부링크]

200하나 02원 케이 두 박지훈[360]노래 방송 2주째 비하인드 PART하나 Lv.23 https://youtu.be/t31_KMutf_w 애트오거의 매일이 어느날 지훈이 아육대버그 출전 소식에 지훈이 공식카에 윈케이드까지 히히 지난..

서영,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한번에 합격…공부하면서 매1 자아 분열" 좋은정보 [내부링크]

> 배우 소영(김소영)이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한 사실을 밝혔다. 서영은 11일 instar gram을 통해서"짜잔! 드디어 get it! 저 직업이 더 하과인 게 생겼어요"라며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손에 들고 있는 사진을..

[ 방탄소년단 진 ] 하나60하나24 BTS 2ND MUSTER 봅시다 [내부링크]

20하나 60하나 24 BTS 2nd MUSTER SEOKJIN > > > > > > > > > > 완전 사랑해습니다 ×1204 #방탄소년단진 #진 #방탄진 #김석진 #JIN #SEOKJIN #KimSeokjin #BTSJIN

넷플릭스 x Uplus VIP 볼까요 [내부링크]

> 평소 넷플릭스의 어린이 청자로 VIP 이상의 고객이라면 반가운 소식. > > 유 플러스가 주는 연내용 선물 뭐라고, 넷플릭스 스탠더드 3개월 무료 이용 , 선착순 3만명 Itunes에서 구독 갱신되는 회원..

송산역 송산그린시티 남측지구 K-City 자율주행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간투게더 인사입니다.우리가 송산역의 투자가치를 높게 보는 이유는 물론 송산역 자체만으로도 대단하지만 역을 둘러싼 개발의 호재가 스토리에 못 미칠 정도로 크기 때문입니다. 마츠야마 그린 시티라..

BTS "20일9.0일.22#신청곡#SUGA#이소라#Jimin#JHOPE#RM#Twitter 이야~~ [내부링크]

> #SUGA #신청곡 #Jimin "이 노래 신청합니다 이소라 선배님의 목소리는 '너희 너무 좋다'입니다. 슈가 형 목소리 '너희를 좋아합니다' #SUGA #이솔라 #신청곡 > #JHOPE#RM.SUGA# 뛰는 방탄 시..

방탄소년단(BTS)지민팬아트/박지민팬아트/지민팬아트 확인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팬아트에서 만나는건 거짓이 아닙니다.이후 오랜만입니다. 8-8 죄송해서..? 없고 학교도 뭐도 그만 두고 싶은 마음 임하나당 어떤 팬아트인지 사진 보고 알았는데 혹시 시몰니 세렌지아민..

PC버젼 헤하나로 리치(Halo Reach) 4K 플레이영상 공개 좋네요 [내부링크]

PC버전으로 1에서 리치(Halo Reach)4K플레이의 영상 공개 출처:예 팡넷토이에팡넷토 씨의 글 > 올해 3월 PC버전이 발표된 Halo Reach.17분 4K PC버전 플레이 영상 공개 pc빵 Forge와 극장은 마우스, 키보드 완벽..

25.7퍼센트, 미친 시청률 '미스터 트롯' 흥행 대박 이유는? 좋네요 [내부링크]

> 최근 TV조선의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미스터 트로트'이 약 25.7퍼.세인트에서는 미친 시청률을 기록하며 종편 최고 시청률 기록을 경신하는 기세를 내뱉었습니다. > > 동시간대 목요예능 시청률..

2018년 815특별사면에 소음주운전특사 시행여부 및 생계형운전면허구제 핵심조건?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이버 행정심판(http://www.lawsaver.co.kr)의 대표 행정사입니다. 것.20일 8년 광복절에 소음 주운 전 투 쿠사 시행 찬스? > 위의 표는 2005년부터 20일 7년까지 시행된 특별 사면 이에키울 간략히..

시청률 조사, 아무 집이나 안 할것이다 !! [내부링크]

[이수영 PD의 방송 스토리] 이수영 TV조선 시사제작부 PD > 며칠 전 집안 행사에 참석했다. 오랜만에 만난 후 필자가 유 1 한 방송국 직원입니다 그러자 친척들로부터 질문이 쏟아졌다. 화제의 TV조선 예능 미스트..

티얘기 블로그 도전! 아이드센스를 위하여 ?? [내부링크]

네이버 블로그는 아이드 포스트로 수익을 얻는데, 티스토리 블로그에서는 아이드 센스도 수익을 번다면서요?사실 티스토리 블로그가 뭔지도 몰랐는데 요즘 알게되서 얼른 이주준비를 하고있어요.먼저 티스토리에..

iOS 13서 크고 아름다운 볼륨조절 HUD 사라질까 이야~~ [내부링크]

> 동영상을 시청하다가 볼륨을 높일 때 화면 한가운데에 큰 볼륨 조절 HUD(Head Up Display)가 팝업되는 바라다에 중요한 장면을 놓치신 적 있으신가요? 어린이용 휴대전화 이용자라면 아마 한 번쯤은 경험해 보셨..

유재석은 아니고…계속되는 '가세연' 성추문 연예인 찾기? 공포의 용의선상[종합] 짱이네 [내부링크]

스포일러 TV 기사입니다. >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일부 누리꾼이 #종횡연구소가 제기한 #성희롱 #연예인의 조건에 방송인 #유재석이 합치겠습니다"며 '#의심 눈초리'를 보낸 가운데 유재석이 직접 과인이어서..

BTS in Korean Press (20첫8.첫첫.첫2.) 대박 [내부링크]

> > > > Germany apology for WWI still going on after 100 years > >

[방탄소년단 정국 · 지민] 브링 더 소울이 선물해준 국민 맞술을 잊을 수 없는 이유 ~~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정국·지민] 브링 더 소울이 선물해 준 국민의 술을 잊을 수 없는 이유 #국민의떡 #국민리얼 #방탄정국 #방탄정국 #정국지민 #지민 #지민 #지민 #지민 #전정국박지민 #블린더서울※사용된 모든 자료는..

국토부, 세계 최초 자율주행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성곤입니다. > 세계 최초로(부분)자율 주행 자동차 수준 3안전 기준이 제정되었다. 기술이 개발되어도 제도가 뒷받침되지 않으면 무용지물입니다. 정부 차원에서 자율주행 기술을 육성하고 있지만..

목이 칼칼할때, 미세먼지 볼까요 [내부링크]

목이 말랐을 때 PM2.5에 의한 급성 편도염에 주의!이 호흡 이비인후과에서 급성 편도염에 대해서 가르칩니다. > 안녕하세요 이비인후과입니다.계절을 불문하고 맹위를 떨친 PM2.5에서 시달리는 분도 많을 것입니다..

새마을금고 출자금 볼까요 [내부링크]

> 출자금 통장을 만들었어요.출자금 통장을 만들기 위해서는 조합이 본 사람, 새마을 금고 같은 제2금융권에서 신분증 가지고 방문을 만들 수 있습니다 > 근데 만들면서 좀 어이없는게 주거래은행이 타행이라서 입..

화산폭발 과학 대박이네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퉁이다디&다둥이마미다. 코로 자신의 바이러스로 인해~ 건강염려증이 있는 나는;; 불안해서 강제 집콕 하고 있어요.다둔마미한테도 스토리를 했었는데, 다둔마미 옛날 같으면 쿨하게 돌아다녔을..

인천한의원추천 편도염 자 짱이네 [내부링크]

> 비교적 추운 계절인 겨울에는 편도염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편도는 입과 코로 들어오는 항원에 대해 반응하여 주로 점막의 표면을 방어하기 위한 항체를 만들어 분비하는 조직이라고 할 수..

손목터널 증후군 자가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김완호 성형외과입니다이번에는 손목 터널 증후군의 자가 진단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하기 위해서 오랫동안 마우스와 키보드를 써야 할 직장인 가정의 1에 바쁜 주부 등..

내가사랑한 ; 20일8년 관객들이 선정한 티 이야~~ [내부링크]

> > > 하나 0위, 문소리(3.8Percent) 관객이 신뢰하는 티켓 파워를 가진 여배우 하나 0위에는 문소리가 차지했네요. 배역과 상관없이 계속 우리 곁을 찾아오는 정염소의 귀한 배우죠. 지난해 초 <우리 생애..

백내장증상 흔 알아봐요 [내부링크]

> 노화가온다는것은굉장히자연스러운현상이죠.나쁘지 않고, 치아가 들어가 시력이 저하되는 것을 느끼면 노화가 시작되고 있구나, 라고도 생각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특히 눈에 띄는 현상은 가볍게 치울 수 있지만..

BTS / MAMA 레카, 본방 / 정보 [내부링크]

MAMA레이카 16:00~MAMA본방 18:00~(엠넷/티 병) > http://mama.mwave.me/kr/on-air 후지 tv FNS가요제(18:30~)Fake Love 20:00~Boy With Luv 22:00~ > > > https://t.co/Q 하나a하나 UcZBzz?amp=하나 https:/..

블루라이트차단안경 컴 와~~ [내부링크]

> (태풍이 오고 있네요) 작년에는 비도 잘 내리지 않고 태풍도 온다고는 말했지만, 제대로 내리지 않았어요. 것인데 올해는 차례로 올라올 때마다 거의 매일 우리 나라를 관철하게 허허허, 이것이 벌..

편도 부었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필견입니다.이번에 제가 알려드릴 정보는 편도 부었을 때 대처비 결제가 최근 목이 붓고 아팠습니다.() > > 일단 위치는 목 양쪽에 있는 타원형의 부위인데 림프계의 일종이라고 할 수 있고,..

오징어 꿈해몽 오 ~~ [내부링크]

오징어는 간식으로 인기가 많은 소의 맛있는 음식이지만 꿈 속의 오징어는 주로 재물과 금전을 상징합니다. 예를 들어, 시몽으로 오징어를 먹는 꿈을 꾼 적이 있습니까? 오징어꿈의해석에대해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mc몽 송가인 피처링으로 좋네요 [내부링크]

> mc몽이 정규 앨범 CHANNEL8에서 일 0월 25한가지 돌아갔 움니다;세상에 가끔 다른 가수의 앨범에 피처링을 합니다. 이것 좀 했을 때마다 여론이 좋지 않아 돌아올 줄은 몰랐는데 발매하자마자 멜론 차트 일위와..

고혈압 홍삼 먹어도 될까요? 대박이네 [내부링크]

> , 질병 관리 본부에 따르면 우리 본 인 라 30대 이상 성인 4명 중 한명이 높은 혈압을 앓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 슴니다. 아까는 그대들에게도 잘 알려진 사삼으로 높은 혈압은 특별한 통증이 본인 증상을..

[금1의 띠별 운세] 2020년 첫월 71 화요1 (음력 와~~ [내부링크]

[오늘생 연별의 운세]2020년 한개 월 71화 1(sound의 힘 하나 2월 하나 31기유)-조선 1발 36년생 재물은 별로 명예는 만족. 48년생의 대낮 하늘이 무인요 자나깨나 구멍이 있다 60년생의 관용과 이해, 필요한..

IM-cardio) 고혈압 진료지침 (2 확인 [내부링크]

1. 대한의학회 하나차 의료용 고혈압 권고요약본 > > > > > > > > > > > > > 2. 대한 고혈압 학회, 고혈압, 진료 지침의 보도 자료 1. 혈압분류 > 2. 혈압 측정시 권고 사항 > > 3. 고혈압 치료의 목표 혈압 > ref..

갑상선 기능 저하에 대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김완호 성형외과입니다.^^ 오가의 매일 갑상선 기능 저하증에 대해 조사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만?올해 배우 김유정 씨도 이 갑상선 기능 저하증에 걸려 화제가 된 병인데요. 자,그럼한번살펴볼까요?..

마포역이비인후과 축농증 예 봅시다 [내부링크]

마포역이 비인후과축농증 예방, 효과적으로 하려면? > 만나서 반갑습니다, 오늘은 축농증 예비결정에 대해 알아 보려고 합니다. 축농증은 매우 위험한 질환입니다. 대표적인 증상으로는 노란 콧물, 코 막힘, 후각..

가수 박지민 인스타 그램 게시사진 성희롱 좋네요 [내부링크]

가수 박지민이 본인의 instar gram그램에 "악플에 강경 대응하겠다"는 내용을 남겼습니다! 최근 '소리살'에서 이런 악플이 다 사라져야 돼. 그런 와중에 그런 악플이 본인이라는 키보드 워리어 있다니. 정말 어이..

영화 스트리밍 사이트 가격 비교 :: 넷플릭스/왓챠플 볼께요 [내부링크]

> 최신 스트리밍 사복이나 영화 이용권을 사용하지 않는 사람이 있는가 싶을 정도로 스트리밍 종류나 금액권이 여러 가지가 있는데 금액 비교도 해보고 어떤 혜택이 있는지 알아볼지 정리해보았습니다. > 1. 넷..

레이저백내장수술 비 봅시다 [내부링크]

백내장 수술은 한국에서 가장 많이 하는 수술로 꼽히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노안과 같이 과인이 되면 피할 수 없는 질환이므로 살아왔을 때 한번쯤 받게 되는 수술입니다. 백내장 수술은 오랫동안 초sound 파..

미드소마 (Midso 봅시다 [내부링크]

평소 영화보는 것을 나쁘지 않아서 항상 종이티켓을 출력해두는 편인데 종이도 아낌없이 쓰는 연습도 겸 블로그에 간단한 감상평을 남기려고 한다.평론이 아니라 감상인 만큼 매우 주관적 1수 있습니다.처음 검토..

탑골공원 '3.1만 세 체육' 스탠퍼드 !! [내부링크]

[기고] = 박준기 스탠퍼드대 컴퓨터공학과 재학중 더 본인은 미래를 위해 현재를 원한다. > I came to visit Korea from California, where I study, in part to see the March 1st 100th anniversary festivities..

서혜부가면장수술 봐봐요 [내부링크]

#서혜부 탈장 수술 비용이 기쁘다! 서혜부 탈장 수술하고 12개 되었네요!정예기 수술은 되도록 하지 않는 편이 좋지만 꼭 받는 수술이라면 어쩔 수 없네요!!가장 먼저 서혜부 탈장에 대해서 알아보죠?아랫배가..

갑상선낭종 제대로 대박 [내부링크]

> 요즘은 건강에 대한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기 때문에 건강 상식도 많은 분들이 알고 계셔서 관심도 많이 가지고 계십니다. 게다가 의료 기술이 발달하여 예전 같으면 심각한 병도 조기에 발견될 확률이 상당..

편도 부었을 때 증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영세범 이비인후과입니다편도가 부었을 때는 편도염 때문에 발생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일반적인 목감기로 오인하고 가볍게 기침을 하면, 심한 경우 편도염 때문에 고열로 기절하는 경우도 있습니..

[첫산축농증] 축농증은 항생제로만 치료되나요?? < 봅시다 [내부링크]

감기와 축농증으로 유아와 함께 내원하시는 부모님들이 자주 하시는 스토리 중, 하본이나 오랫동안 항생제를 복용해서 걱정이 된다는 스토리입니다. 항생제는 세균을 억제하는 역할을 하고 감염의 원인이 되는 균..

편도결석 생기는 이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잇님들:) 어느날 갑자기 입에서 노란 알갱이 같은게 튀어나와서 자기랑 본적 있어요?저는 초등학교 때 아내 sound를 경험했는데 도대체 무엇인지 엄청 고민했던 기억이 자기네요.오한씨는 편도결석이..

갑상선암 수술 후 이스토 대박이네 [내부링크]

#갑상선 암 수술 4번의 조직 검사 후 최종적으로 갑상선 암 전 절제 수술이 확정.이 8월 12하나의 수술을 받았다.*입원부터 수술방법, 수술시간 등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포스팅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동맥경화 확인 가능한 검사,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인천 남동구 갯벌동 주민 여러분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항상 그렇게 노력하는 세브란스 의원 인사드립니다. 경동맥은 심장에서 자신온혈관을 뇌로 보내 뇌가 원활하게 기능하도록 에그대지를 제공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