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1going의 등록된 링크

 501goi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6건입니다.

새희망홀씨 신용대출 금리비교 정보 [내부링크]

오늘은 새희망홀씨 대출 관련해서 제가 알아본 정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금리가 낮은 순으로 정리해 보았으니 새희망홀씨 대출 필요하신 분들은 꼼꼼히 따져보고 도움 받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쏠편한 포켓..

조정지역 주택담보대출 DSR 40% 달라지는 점 [내부링크]

2021년 7월부터 투기지역, 투기과열지구, 조정대상지역 등 전체 규제지역에서 시가 6억원 이상의 주택을 담보로 새롭게 대출을 받을 경우 DSR(총부채원리금상환비율) 40% 규제가 적용됩니다. 6억원 이상이면 서울..

직장인 신용대출 잘나오는 곳, 금리비교 [내부링크]

요즘 직장인 신용대출 받기가 쉽지 않습니다. 저도 얼마 전에 대출이 필요해서 한번 알아봤는데요. 직장인 신용대출 잘나오는 곳 정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웰컴저축은행 신용대출 최대 1억원까지 직장인..

저소득 금융취약계층 신용대출 정보(햇살론유스 등) [내부링크]

대출이 급하게 필요함에도 불구하고 시중 은행에서 대출이 어려울 경우 곤란할 때가 많은데요. 잘 알아보면 다양한 방법을 통해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금융취약계층, 채무조정자, 근로자분들 등 대출이 어려운..

소액대출 500만원 햇살론 유스 특례보증(2021년까지만 받을 수 있는 혜택) [내부링크]

코로나19와 취업난 등으로 생활이 힘들어져 소액대출이 필요한 청년층이 많습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 햇살론 유스 특례보증이 시행되었는데요. 특례보증은 기존과 달리 햇살론 유스를 처음 이용하는 청년층에 한해..

신용점수 800점 높이기 신용등급 점수표 [내부링크]

신용등급이 등급제에서 점수제로 바뀌면서 신용점수 높이는 방법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신용점수제는 신용등급제 였을 때보다 서민들이 대출을 더 용이하게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도입되었는..

무직자 전업주부 대학생 신용대출 최저금리 비교 [내부링크]

전업주부나 대학생, 무직자 등 소득증명이 어려운 분들의 경우 대출을 받기가 어렵거나 고금리로 대출을 받아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최근에는 1금융권에서도 소액대출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무직자 대..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신청방법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분들 많으시죠? 정부는 그동안 여러 차례 코로나 소상공인 지원을 했는데요. 이번에도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를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소상공인 버팀목자..

신한저축은행 온라인햇살론 이자 기존대비 1.3%p 인하 [내부링크]

햇살론은 신용등급이 낮아 대부업체 등에서 고금리로 대출을 받을 수밖에 없는 서민들을 위해 상대적으로 낮은 금리로 대출을 해주는 정부 주도 대출프로그램입니다. 햇살론에는 직장인햇살론, 창업운영자금 지원,..

펜트하우스 시즌2 8회 줄거리 [내부링크]

"수련언니 맞잖아. 나 기억 안나?" 주단태의 집에서 나온 나애교의 뒤를 밟은 오윤희. 오윤희는 나애교에게 심수련 아니냐고 물어봅니다. 하지만 자신은 심수련이 아니라고 말하는 나애교. 나애교가 떨어진..

드라마 빈센조 7회 송중기.gif [내부링크]

바벨그룹에서 개발중인 약 때문에 직원들이 백혈병에 걸려 죽어가는데 이를 은폐하려는 바벨그룹. 바벨그룹 직원들이 백혈병에 걸리는 이유는 회사 때문이 아니라 직원 개인의 실수라며 허위진단을 하는 길원장...

펜트하우스 시즌2 7회 줄거리 [내부링크]

"진범..따로있어." "그게 누군데?" "하은별." 로나의 장례식날 오윤희에게 찾아간 로건리. 진범은 하은별이라고 말합니다. "로나의 죽음에는 하윤철도 관련이 있어." 하윤철도 로나를 죽인 범인이 하은별이라는..

꼬리의 꼬리를 무는 이야기 시즌2 1회 전두환 12.12사태 [내부링크]

이야기꾼 - 장항준, 장도연, 정성규 출연진 - 엑소 카이, 모델 송경아, 아나운서 조정석 국방부 헌병대에서 시작한 꼬꼬무 시즌2 첫 이야기. 정선엽 병장이 전역 3개월을 앞둔 어느날 밤. 갑자기 '진돗개 하나'..

드라마 마우스 4회 줄거리 [내부링크]

'자신의 존재를 과시하기 위해 살인을 벌이는 싸이코패스. 싸이코패스는 모든 살인을 치밀하게 계획하지만, 자신의 과시욕에 취해 때론 어이 없는 실수를 한다.' 연쇄살인마의 정체는 성요한? 지난 회까지는 살..

드라마 마우스 3회 줄거리 [내부링크]

포도밭 살인 현장에서 발견된 '나치국'의 시계. 지난 회에서 교도소 공연 중 돌연 사고를 당한 치국의 시계가 싸이코패스의 포도밭 살인현장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살인현장에서는 그 동안 살해당했던 피해자들의..

신용등급 점수표, 신용 점수제 신용카드발급기준 680점 [내부링크]

대출이나 신용카드 발급 등 금융 거래를 하기 위해서는 신용평가를 받아야 합니다. 자신의 신용등급에 따라서 대출 가능한 금액이나 신용카드 발급 여부 등이 정해지는데요. 원래 신용평가는 '등급제'였으나 올해..

무직자 300만원 소액대출 잘나오는 곳 top 7 [내부링크]

살다보면 누구나 꼭 큰 금액이 아니더라도 100만원에서 300만원 정도 소액대출이 급하게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지인이나 친구 등 마땅히 주변에 돈을 빌릴 수 있을 만한 사람은 없는데 당장 생활비 명목 등으로..

펜트하우스 시즌2 7회 예고 [내부링크]

"다시 시작하면 안될까..?" 펜트하우스 시즌2 7회 예고편에서는 천서진이 누군가에게 "다시 시작하면 안될까?"라고 말합니다. 이는 하은철에게 하는 말일까요? 하은철과 천서진은 이번 하은별 사건으로 인해서 자..

펜트하우스 시즌2 이지아 나애교 6회 줄거리 몇부작? [내부링크]

심수련(이지아)이 돌아온 펜트하우스 시즌2 6회는 시청률 27.9%를 보이며 역대급 시청률을 기록했는데요. 이지아는 어떤 모습으로 돌아왔을까요? 청아예술제 날 계단에서 굴러떨어진 로나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드라마 <마우스> 인물관계도 이승기 이희준 [내부링크]

싸이코패스를 다룬 이승기 주연의 tvN 드라마 <마우스>. 첫 화 방영 후 '무섭다' '끔찍하다' '공포스럽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시청률 4%대를 기록했는데요. 드라마 <마우스>의 기획 의도는 이렇습니다. 마..

무직자 비상금 대출 소액 여성 주부 프리랜서 [내부링크]

제1금융권에서 대출이 어려운 분들 요즘 많이 계십니다. 특히 코로나 여파로 인해 제 주변에도 일시적으로 무직자인 상태가 되거나 여타 다른 이유들로 인해서 급하게 비상금 대출이 필요한데 도움을 못 받고 계시..

펜트하우스 시즌2 이지아 등장 6회(3/6) [내부링크]

펜트하우스 시즌2에 이지아씨가 등장하느냐 마느냐를 두고 시즌1이 끝나고 난 뒤부터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셨는데요. 오늘(6일) 펜트하우스 시즌2 6회에 이지아씨가 등장할 것이라고 제작진은 밝혔습니다. 그 동..

펜트하우스 시즌2 5회 청아예술제 대상 배로나 줄거리 [내부링크]

천서진이 아버지가 돌아가실 때 현장에 있었다는 것을 알게된 주석경은 천서진에게 찾아가 청아예술제 대상을 달라고 협박합니다. 주석경은 하은별의 핸드폰에서 천서진의 아버지가 죽던 그날 밤 찍힌 현상 사진을..

변희수 전 하사 사망 하리수 추모 [내부링크]

지난 2019년 군 복무 휴가 중 성전환 수술을 받은 변희수 전 하사가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변 하사는 성전환 수술을 했다는 이유로 심신 장애자 판정을 받았는데요. 이를 취소해달라는 소송을 제기했고..

시지프스 5회 줄거리 박신혜 조승우 러브라인 시작? [내부링크]

한태술이 살면 인류를 구할 수 있다? 미래에서 온 서해(박신혜)의 말에 의하면 북한에 의해 핵 전쟁이 나 모두가 죽는다고 합니다. 미래에서 온 사람들이 모두 피폭 당한 이유도 바로 핵전쟁 때문이죠. 이를 막을..

<쓰리박> 박지성 제주도집 연봉 김민지 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얼마전 박찬호, 박세리, 박지성이 함께 하는 예능 <쓰리박>에서 박지성이 자신의 집을 공개했는데요. 박지성의 가족은 서울과 런던, 제주도를 오가며 살고 있고 이날 방송에서 공개된 집은 그 중 하나인 제주도 집..

지수 학폭 일진 추가폭로 프로필 [내부링크]

KBS '달이 뜨는 강'에 출연중인 배우 지수가 학폭 가해자라고 주장하는 글이 게재되었습니다. 지수의 학폭을 주장한 사람은 자신이 지수의 중학교 동창이라고 밝혔는데요. 폭로자는 자신이 서라벌 중학교를 나왔..

김소연 프로필 브랜드 평판 1위...2위 송중기 [내부링크]

드라마 <펜트하우스>의 인기로 인해 2021년 3월 빅데이터 조사 결과 김소연이 브랜드평판 1위로 등극했습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2월 1일부터 3월 1일까지 방영한 드라마에 출연하고 있는 배우 50명의..

펜트하우스 '하은별' 최예빈 학폭 과거사진 피해 주장 [내부링크]

배우 최예빈에게 학폭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글이 한 커뮤니티에 올라왔습니다. 자신이 최예빈으로부터 학폭을 당했다고 주장한 사람은 글과 함께 중학교 학생증,성적증명서,졸업앨범 등을 같이 올려 인증했습니다...

송혜교 기증 재산 두산 회장과 친분 컴백 [내부링크]

배우 송혜교가 삼일절을 맞아 성신여대 서경덕 교수와 함께 '해외에서 만난 우리 역사 이야기-LA편'에 관한 안내서 1만부를 LA한국문화원에 기증했습니다. 'LA 독립운동 역사안내서'는 상해, 도쿄, 파리 등에 이..

빈센조 4화 줄거리 송중기 움짤모음.gif(feat.옥택연) [내부링크]

지난 회에서 함께 술을 마시다 의문의 차에 치여 쓰러진 빈센조(송중기)와 홍유찬변호사(유재명). 결국 홍유찬은 사망하고 빈센조는 열흘 만에 깨어나게 됩니다. 홍유찬이 죽은 것과 비슷한 시기에 바벨제약의 전..

김동성 전 쇼트트랙 국가대표선수 극단적 선택 시도 [내부링크]

김동성 전 쇼트트랙 선수가 지난 27일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동성씨는 용인에 위치한 자택에서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했으나 다행히 생명에는 지장이 없다고 하네요. 얼마전 우리 이혼했어요에..

빈센조 3화 송중기 움짤 모음.gif [내부링크]

이번 빈센조 3화에서도 역시 최고의 비쥬얼을 보여준 빈센조(송중기). 빈센조 3화 송중기 움짤 풀어봅니다. "부랄로를 알아요?" 이태리 대사까지 초대해서 바벨그룹이 금가프라자를 사는 것과 재개발을 막으려고..

빈센조 2회 리뷰 줄거리 [내부링크]

지난 주말 새롭게 시작한 드라마 <빈센조>. 시청률 7.7%로 순조롭게 시작했는데요. 등장인물과 드라마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이전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그럼 빈세조 2회 리뷰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빈센조(..

드라마 빈센조 등장인물 넷플릭스 작가 송중기 뜻 몇부작 [내부링크]

오랜만에 드라마로 컴백한 송중기와 전여빈 주연의 tvN 드라마 <빈센조>. 빈센조 뜻을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극중 송중기의 이름인 빈센조 뜻은 무엇일까요? 빈센조 뜻, 빈센조란? 탐욕이 지배하는 세상..

[펜트하우스 시즌2] 이상우 바다 등장 2회 [내부링크]

이번 펜트하우스 시즌2 2회에서는 천서진역을 맡고 있는 김소연씨의 실제 남현인 이상우씨가 기자로 등장했는데요. 이상우씨는 천서진이 약혼실 전날 기자들 앞에서 노래를 부르다 삑사리가 난 그 현장에 있던 기..

[펜트하우스 시즌2] 상상을 초월하는 1회 줄거리 [내부링크]

드디어 펜트하우스 시즌2가 시작됐습니다. 시즌1이 끝난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시즌2가 시작되다니 시간 정말 빠르네요. 시즌2에서 과연 이지아는 나올까요? 나비문신의 정체는 밝혀질까요? 펜트하우스 시즌1에서..

청년 주거급여 분리지급 신청 방법, 지원금액 알아보자 [내부링크]

오늘(2월 17일)부터 청년 주거급여 분리지급을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요즘 월세가 너무 비싸서 부득이하게 부모님으로부터 독립하여 월세 생활을 하고 있는 사회 초년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

'그것이 알고싶다' 황하나 바티칸과 관계 없다? 사건의 전말 [내부링크]

이번주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황하나와 연관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국내최대 텔레그램 마약거래방 '바티칸왕국'의 실체와 황하나 남편 오씨의 죽음, 지인 남씨의 자살시도 등 사건의 전말을 다루었습니다. 이..

배우 윤정희 치매로 프랑스서 방치 중이라는 충격적인 소식 [내부링크]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 배우 윤정희가 치매로 인해 홀로 방치되어 있다는 청원글이 올라와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누구인지 밝혀지지 않은 사람에 의해 쓰여진 이 글에는 현재 남편인 피아니스트 백건우와 딸..

공무원 계급 알아보자(공무원 계급표.pdf) [내부링크]

요즘은 30대 40대 공무원 시험 준비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제 주변에도 직장생활을 하다가 40대에 들어서 공무원 시험에 관심을 갖고 있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공무원 계급에 대해 알아보게..

교정직공무원 2021년에 꼭 합격해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공무원 시험에 대한 인기는 날로 높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 코로나로 인하여 일반 직장을 다니다가 갑작스럽게 해고를 당하고 30대 40대에 공무원시험에 도전하는 분들이 더 많아졌다고 하는데요. 40대에 공무..

아내의 맛 박은영 둔위교정술 산부인과 [내부링크]

아내의 맛에서 박은영 아나운서가 둔위교정술을 했습니다. 둔위교정술은 거꾸로 있는 아기를 똑바로 돌려주는 수술인데요. 보통 역아는 출산 전에 제대로 돌아오는데, 박은영 아기는 계속 역아 상태로 있어서 둔..

우리 이혼했어요 김동성 인민정 요즘 부부들이 이혼하는 이유 [내부링크]

방영 이후부터 매 회 화제가 되고 있는 <우리 이혼했어요>. 저도 1회때부터 한 회도 빼놓지 않고 계속 보고 있는데요. 각 커플들마다 사연도 다르고 저 커플은 도대체 왜 이혼했을까? 안타까운 커플도 있고... 여..

구리 아치울마을 현빈 펜트하우스 워커힐포도빌 내부 [내부링크]

얼마전 배우 현빈이 구리 아치울마을로 이사를 마쳤다고 합니다. 배우 손예진과의 열애설이 터진 이후여서 현빈 손예진 신혼집이 아니냐는 얘기도 있지만, 소속사 측에서는 아니라며 선을 긋고 있다고 하죠. 아직..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방법,유효기간 [내부링크]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2월 1일부터 모든 경기도민들에게 1인당 10만원씩 재난지원금을 지급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이재명 도지사는 기존에 정부가 선별적으로 재난지원금을 지급하는 것에 대해..

난리났네 난리났어 떡볶이 위치,정보 [내부링크]

유퀴즈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난리났네 난리났어>. 일명 '난난이'. 유퀴즈 팬인 저는 방송 전부터 예고편을 보면서 어떤 프로그램일지 매우 기대를 했는데요. 드디어 28일 첫 방송을 했습니다!..

2021년 담배값 인상 8천원 서민경제 횡포라더니 [내부링크]

정부가 담배값 인상을 추진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유는 국민 건강 증진이라고 하지만 그 말은 동네 유치원생도 안믿겠죠 ㅎㅎ 문재인 대통령 본인 스스로 담배값 인상은 서민들 세금 걷으려는 횡포다라고 직접..

신세계그룹 이마트 SK와이번스 인수 금액,이유 [내부링크]

신세계 그룹 이마트가 SK텔레콤의 야구 구단 SK와이번스를 인수합니다. 이마트와 SK와이번스는 야구팀 인수 협상을 마무리하고 이르면 25일 양해각서(MOU)를 체결할 예정입니다. 신세계 그룹 정용진 부회장은 수..

정의당 김종철 장혜영 주차장 성추행(+인스타그램 무슨 의미?) [내부링크]

정치권에서 또 다시 성추행 사건이 일어났습니다. 바로 정의당 김종철 대표가 같은 당의 장혜영 의원을 성추행한 것인데요. 김종철은 지난 1월 15일 장혜영 의원과 면담을 마친 뒤에 주차장에서 "피해자가 원치..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추가 신청 대상,방법 [내부링크]

1/25(월)부터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추가신청이 시작됩니다. 지난 번 소상공인 버팀목자금으로 지원받지 못한 분들은 이번 추가신청을 통해 지원 받으시길 바랍니다.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추가 대상 1. 실외겨울..

김새롬 GS홈쇼핑 '그알' 방송 발언 엇갈리는 반응들 [내부링크]

김새롬이 GS홈쇼핑 쇼미더트렌드에서 청소기 판매 방송 도중 한 실언 때문에 많은 네티즌들의 반응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김새롬은 23일 홈쇼핑 방송에서 같은 시간 대에 SBS에서 방송 중인 '그것이 알고 싶다'에..

승설향 장진성 사건의 전말 [내부링크]

탈북 여성 승설향이 지난 4년 동안 탈북 작가 장진성에게 성폭행을 당해왔다고 '스트레이트'에서 주장해 충격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탈북 작가 장진성은 작가이자 시인으로 2004년에 탈북하였으며, 저서 <경애하..

통영 욕지도 배편 가격 예약방법 시간 정보 [내부링크]

얼마 전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쯔양이 욕지도에 다녀간 이후로 욕지도 배편이 하나 늘었다고 말했습니다. 정말 그럴 만도 한게 쯔양 컴백 영상이었던 욕지도 먹방 시리즈는 정말 레전드였죠 ㅎㅎ 저도 하나도 안 빼..

윤스테이 도마 헤리터 도마 칼 세트 정보 [내부링크]

요즘 윤스테이 보면서 힐링하고 있는 1인 중 하나입니다. 산 속에 있는 고즈넉한 한옥은 보기만 해도 마음이 편해지더라고요. 윤스테이 숙박지는 전남 구례에 있는 쌍산재라는 곳인데, 안타깝게도 요즘은 내부 일..

부동산 조정대상지역 신규지정 [내부링크]

부동산 조정대상지역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조정대상지역으로 구분되면 규제가 심해지기 때문에 취득세율 등을 꼼꼼히 따져보아야 합니다. 가장 최근 새롭게 조정대상지역으로 지정된 곳은 총 36곳입니다.(2..

BJ감동란 식당 부산 해운대 전복집 [내부링크]

BJ감동란이 해운대에 있는 한 전복집을 찾아가 라방을 하면서 식사하는 사이에 식당 종업원들이 욕하는 내용이 방송에 그대로 나가 크게 질타를 받았습니다. 감동란은 부산 해운대에 있는 이 전복집이 너무 맛있..

한국감정원 청약홈 위례 자이더시티 판교밸리자이 경쟁률 [내부링크]

청약홈에서 인기 분양단지 별 경쟁률을 알아보았습니다. 정말 어마무시한데요. 청약당첨 되는 게 정말 하늘에서 별따기라는 걸 이번 경쟁률을 통해 알게 되었습니다. 1/19일 청약당첨 발표가 나는 위례 자이더시티..

유튜버 햄지 중국 소속사 계약 해지 사건 [내부링크]

유튜버 햄지가 중국 소속사 '수시안'측으로부터 계약 해지 통보를 받았습니다. 이유는 쌈과 김치에 대한 햄지의 소신때문인데요. 햄지는 구독자 530만명의 먹방 유튜버로, 직접 요리를 해서 먹는 것으로 유명하며..

소상공인 긴급대출 저금리 보증료 달라지는 점 [내부링크]

1/18일부터 소상공인 2차 금융지원 프로그램(소상공인 긴급대출)이 더 나아진 조건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개편되었습니다. 소상공인 긴급대출은 그 동안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되었습니다. 1차(2020.03) : 기..

문정원 이휘재 층간소음 법정기준 경찰신고 복수하면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얼마 전 문정원의 인스타그램에 이웃주민이 그간 겪어왔던 층간소음에 대한 댓글을 달아 이슈가 되면서 문정원이 직접 사과문을 올렸죠. 문정원은 사과문을 통해 층간소음 매트를 주문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팀쿡 중대발표 인종차별 해소 프로젝트 2021 애플 신학기 프로모션 [내부링크]

애플은 삼성전자의 갤럭시 언팩을 앞두고 중대발표를 미리 예고하였습니다. 경쟁사 신제품 출시를 앞드고 예고한 발표였기 때문에 모바일 디바이스에 대한 중장기적인 전략, 혹은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현대자동..

펜트하우스 스페셜 시즌2 선공개 방영일 확정 [내부링크]

펜트하우스 배우들과 함께한 <펜트하우스 스페셜>편에서 펜트하우스 시즌2가 선공개 되었습니다. 펜트하우스 시즌1에서는 출연하는 배우들조차 스포를 피하기 위해 내용을 전혀 모른채 쪽대본으로 촬영을 했다고..

무신사 요기요 물물교환 치킨 2만원 할인 참여방법 [내부링크]

지금 무신사와 요기요가 역대급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무신사 어플에서 이벤트에 참여하면 요기요 치킨 최대 2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90% 할인 쿠폰을, 요기요에서 주문하면 무신사 할인쿠폰을 서로 제..

유재석 명품패딩 질샌더 가격 스타일 [내부링크]

가수 엄정화씨가 유재석씨에게 선물해줬다는 유재석 명품패딩의 브랜드가 지난 주 놀면 뭐하니에서 밝혀졌는데요. 엄정화씨가 유재석씨에서 선물한 명품패딩은 다름아닌 질샌더 패딩인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었..

3차 재난지원금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신청방법 홀짝제(11일 홀수,12일 짝수) [내부링크]

오늘(1/11)부터 코로나 소상공인 버팀목자금(3차 재난지원금) 신청이 시작됩니다. 기존에 받았던 대상자분들은 3차 재난지원금 문자를 받으신 후 신청하면 되는데요. 빠르면 오늘부터 바로 지급되기 시작하여 구정..

유퀴즈 인테리어 플랫폼 오늘의집 이승재 대표 [내부링크]

얼마 전 평소 한 회도 빼놓지 않고 너무나도 즐겨보는 유퀴즈에 오늘의집 이승재 대표가 출연했습니다. 방송인 관계로 오늘의 집이라는 이름이 노출되진 않고 인테리어 플랫폼이라고만 나왔지만 인테리어에 관심..

2021년 1월 이마트 휴무일 노브랜드 트레이더스 전국점 [내부링크]

1월 이마트 휴무일 정보 알려드립니다. 1월 이마트 휴무일은 전국 지점에 따라 1/10(일), 1/24(일) 이렇게 일요일에 실시하는 지점도 있고 1/13(수), 1/27(수) 이렇게 수요일에 실시하는 지점도 있습니다. 제주..

치과의사 이수진 "돈 싫어하면 돈도 당신을 싫어해 도망칠겁니다" [내부링크]

치과의사 이수진은 3대째 의사 집안으로 53세의 나이로는 전혀 보이지 않는 초동안 외모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치과의사이자 셀럽이죠! 현재 강남에서 치과의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연 매출 50억까지 기록하기도 한..

[에센셜오일 종류] 유칼립투스 - 막힌 코 뚫어주는 시원한 캠퍼향 [내부링크]

※ 자료 출처 - 에센셜오일과 관련된 모든 설명은 아래 두 서적을 참고 및 인용하였습니다. <누구나 쉽게 배우는 아로마테라피 교과서>, 와다 후미오 지음·임정희 옮김 <테라피스트를 위한 아로마테라피 입문>..

부동산 대출용어정리(LTV,DTI,DSR) [내부링크]

부동산투자는 기본 규모가 크기 때문에 대출과 밀접합니다. 따라서 자가로 부동산을 사든, 투자목적으로 사든 대부분의 일반인이라면 대출 없이는 사기가 힘들죠. 은행의 입장에서도 사람들에게 대출을 해줘서 이..

빅죠 사망 다이어트 요요에 염증 건강악화 [내부링크]

지난 6일 가수 빅죠가 43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빅죠는 한 병원에서 체내 염증 제거수술을 하던 중 사망했다고 알려졌는데요. 다들 아시다시피 빅죠는 데뷔 당시에 키 186cm, 몸무게 250kg의 거구였습니다...

코로나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3차지원금신청방법,일정,지원금 [내부링크]

어제부터 프리랜서와 특고를 대상으로 한 코로나 3차 지원금 접수가 시작되었죠. 저는 프리랜서라서 어제 바로 신청했습니다. 제 주변에는 코로나 3차 지원금 기다리는 소상공인 자영업자 지인분들이 많아서 코로..

체지방 분해에 도움 시서스 가루 [내부링크]

요새 저를 포함하여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이 가장 많이 찾는 제품 중 하나가 시서스 가루입니다. 시서스 가루는 체지방 분해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운동과 식단은 필수이..

요기요 사장님사이트 입점방식 수수료 활용 Tip [내부링크]

위기를 기회로! 부자들은 힘든 시기에 오히려 더 큰 부자가 된다고 하죠. 얼마 전에 아는 지인이 요기요에 입점을 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 배달이 점점 늘어나면서 오히려 매출이 증가한 케이스인데요~ 원..

펜트하우스 시즌1 마지막회 21회 줄거리 시즌2 언제 [내부링크]

드디어 펜트하우스 시즌1이 막을 내렸습니다. 1회부터 지금까지 한 회도 빠짐 없이 보고 줄거리를 정리해오다보니 드라마에 대한 애착이 생겨서 너무너무 아쉽네요 ㅎㅎ 하지만 시즌2에서 밝혀져야 할 일들이 너무..

소한 뜻 대한보다 더 추운 이유 이번주 내내 한파 계속 [내부링크]

'작은 추위'라는 뜻의 소한(小寒)은 24절기 중 스물세 번째 절기입니다. 양력으로 1월 5일이고 음력으로는 12월입니다. 소한은 해가 양력으로 바뀌고 난 뒤에 처음으로 나타나는 절기로, 1년 중 가장 추운 날입니..

펜트하우스 시즌2 이지아 나올까? 20회 줄거리 [내부링크]

펜트하우스 시즌1도 이제 한 회를 마지막으로 남겨두고 있습니다. 제작진은 2주간의 휴식을 마치고 펜트하우스 시즌2가 현재 촬영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펜트하우스 시즌2는 다음달인 2월 중에 방영될 예정이라..

1월 4일 주식 개장·폐장시간, 2021년 미국증시 휴장일 [내부링크]

저같은 주린이 여러분이라면 오늘 주식 개장 시간이 평소와 달라 많이 궁금하셨을 텐데요. 매 년 개장 첫날은 주식시장이 10부터 시작합니다. 그 이유는 증시 개장식 일정 때문인데요. 한국거래소는 개장 첫 날인..

중도퇴사자 연말정산 방법 유의사항 [내부링크]

곧 연말정산 시즌이 다가옵니다. 직장을 다니고 있는 분들의 경우에는 기존에 하던대로 회사에서 해주기 때문에 크게 걱정할 것이 없지만, 중도퇴사자의 경우에는 퇴사 후 연말정산을 어떻게 받아야 하는지 막막하..

놀토 조세호 "거마비"는 광고업계 용어 [내부링크]

오늘 놀토에서 조세호씨가 태연씨에게 조남지대의 피처링을 조심스럽게 부탁하며 거마비를 드리겠다고 했는데요. 거마비의 사전적인 뜻은 '수레와 말을 타는 비용'으로, 교통비를 가리키는 말이라고 알려져 있습..

[에센셜오일 종류] 진저 - 소화불량,무기력증에 효과 [내부링크]

※ 자료 출처 - 에센셜오일과 관련된 모든 설명은 아래 두 서적을 참고 및 인용하였습니다. <누구나 쉽게 배우는 아로마테라피 교과서>, 와다 후미오 지음·임정희 옮김 <테라피스트를 위한..

자영업자 대출 조건완화 대출이자 계산기 사용법 [내부링크]

작년 말부터 정부의 정책으로 인해 신용대출이 억제되었었죠. 저도 작년에 신용대출 받으러 은행에 갔는데 대출이 너무 어려워 많이 곤란했었습니다. 그런데 다행히도 2021년부터는 많은 은행들이 다시 신용대출..

2021년 1월 자동차세 연납 절세팁 [내부링크]

자동차세는 매 년 6월과 12월, 두 번에 나눠서 납부합니다. 매년 6월 1일, 12월 1일을 기준으로 하여 자동차를 소유한 사람을 대상으로 부과되는데요. 연간 2회로 납부하는 자동차세의 과세기준일과 납부 기간은..

윤스테이 촬영지 전라도 여행지 구례 쌍산재 예약 숙박비 [내부링크]

윤식당 재밌게 보신 분들이라면 오는 1월 8일부터 방영될 tvN 윤스테이에 관심이 많으실텐데요~ 원래 기존처럼 윤식당을 계획 중에 있었으나 코로나로 인하여 식당에서 숙박으로 업종이 변경되었습니다. 컨셉은..

2021년 공인중개사 실무교육 일정, 수료 방법 [내부링크]

공인중개사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공인중개사 실무교육에 대해 들어보셨을 텐데요. 공인중개사 실무교육은 시험을 합격하고 본격적으로 공인중개사가 되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필수적으로 수료해야 하는 과정입니..

부동산 취득세 계산기 사용법 [내부링크]

지난 2020년에는 부동산 정책이 유난히 많이 바뀌던 한 때였죠. 부동산 소유하고 계신 분들은 가장 걱정하시는 부분이 바로 취득세일텐데요. 부동산 매매 시 취득세를 제대로 계산 안하고 매매했다가 잘못하면 취..

살림백서 세탁조클리너 사용법 후기 [내부링크]

요새 세탁조클리너 사용 안하시는 분 없으시죠? 특히 드럼세탁기 사용 시에 세탁조클리너 사용은 필수인 것 같아요. 세탁이 다 끝나고 빨래 꺼낼 때 고무 패킹부분에 머리카락이나 먼지가 많이 붙어 있는 게 눈에..

2021년 1월 1일 롯데백화점 코스트코 휴무일 [내부링크]

2021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1월 1일 연휴에 롯데백화점 휴무일 코스트코 휴무일 궁금하신 분들 많으시죠? 저는 주요 이용하는 백화점이 롯데백화점이어서 이렇게 신정이나 구정 때에는 항상 휴무일을 체크하곤 하..

2021년 코로나 소상공인 저금리 대출 완화 신청방법 [내부링크]

2021년 1월 18일부터 집합제한업종, 집합금지업종 소상공인들을 위한 대출 방안이 완화됩니다. 저도 소상공인 중 한 사람으로써 작년에 매우 힘든 한 해였는데요. 2021년 완화되는 코로나 대출 정책을 통해 어떤..

도미노피자 메뉴추천 메리트리플 [내부링크]

도미도피자 메뉴추천 도미노피자는 다 맛있지만, 오늘은 특별히 12월 31일까지 한정판으로 나온 도미노피자 메뉴 메리트리플을 시켜봤습니다. 지금 라지사이즈는 최대 27,900원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먹을 수 있..

펜트하우스 19회 오윤희 남자? 소품실수로 밝혀진 'XY'염색체 해프닝 [내부링크]

"너잖아.내 딸 죽인사람." 친딸 민설아를 죽인 진범이 오윤희라는 사실을 알게된 심수련(이지아)은 오윤희에게 단도직입적으로 말합니다. "너잖아.내 딸 죽인사람." 오윤희가 남자? 'XY 염색체 해프닝' 오윤희가..

[에센셜오일 종류] 니아울리 - 향기로운 탑노트 [내부링크]

※ 자료 출처 - 에센셜오일과 관련된 모든 설명은 아래 두 서적을 참고 및 인용하였습니다. <누구나 쉽게 배우는 아로마테라피 교과서>, 와다 후미오 지음·임정희 옮김 <테라피스트를 위한..

펜트하우스 18회 19금인 이유 엄기준 유진 관계 시작 [내부링크]

드디어 시작된 엄기준 유진의 관계 펜트하우스 18회에서 주단태(엄기준)는 오윤희(유진)를 밤에 불러냅니다. 천서진과는 거의 정리단계이고 심수련(이지아)과는 이미 예전부터 사이가 안좋고... 그 옆자리가 비..

국민취업지원제도 구직촉진수당 최대 300만원 지원 신청방법,대상 [내부링크]

오늘(12월 28일)부터 취업 취약계층 및 저소득 구직자 40만명에게 최대 300만원까지 구직촉진수당을 지원하는 국민취업지원제도 온라인 사전신청이 시작되었습니다. 저도 오늘 지원이 가능한지 알아보고, 가능..

소리야나기 주전자 리얼후기 가격정보 연마제 닦는 방법 [내부링크]

디자인이 너무 예쁘기로 소문난 소리야나기 주전자. 소리야나기 주전자는 무광과 유광이 있는데 저는 무광을 선택했습니다. 주전자가 왜이렇게 비싸냐고 하는 분들도 있고 저도 사기 전에는 고민을 좀 했었는데..

판교 밸리자이오피스텔 분양가, 분양정보 [내부링크]

판교하면 강남과의 접근성이 뛰어난 대표적인 입지이죠. 게다가 예전에는 오피스텔이 투자가치가 없다고 여겨져 부동산 투자 하는 사람들이나 실거주 목적으로 주택을 구입하는 분들에게 그리 매력적인 주거형태가..

삼성전자 배당금 지급일 내년 주가 전망 9만원대? [내부링크]

주식에 관심이 전혀 없던 분들도 올해 초부터 일어난 동학개미운동으로 삼성전자 주식을 많이 보유하고 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한동안 주식은 하면 안되는 것이라고 생각하다가 이번에 삼성전자를 시작으..

안철수 관련주 총정리 [내부링크]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가 지난 20일 서울시장 출마를 선언했습니다. 서울시장 보궐선거일은 2021년 4월 7일 입니다. 대표적인 안철수 관련주로 거론되고 있는 종목은 안랩,까뮤이앤씨,써니전자,링네트 입니다. 안..

코로나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3차 지원금신청방법 [내부링크]

오는 1월 11일부터 코로나 3차 재난지원금이 지급될 예정입니다. 저는 프리랜서라 어제 신청을 완료했습니다! 그럼 소상공인분들을 위해 소상공인 3차 지원금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3차 코로나 재..

[에센셜오일 종류] 로즈우드 - 명상에 좋은 차분하고 달콤한 향기 [내부링크]

2020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오늘은 어떤 향기가 어울릴까 이것저것 테스트해보다가 '그래 이거다!'하고 느낌이 왔던 에센셜오일, 로즈우드. 오늘은 명상에 좋은 차분하고 달콤한 향기, 로즈우드 에센셜오일을 소..

2020 크리스마스 특선영화 편성표 총정리 - 공중파, OCN 편성표 [내부링크]

크리스마스 영화하면 <나홀로 집에>를 빼놓을 수 없죠! 올해는 특히 <나홀로 집에> 정주행을 할 수 있도록 편성표가 구성되었는데요. 5인 이상 집합금지 명령으로 나홀로 집에서 보내는 분들 많으시죠? <나홀로..

펜트하우스 17회 석훈 배로나 미방송분 [내부링크]

사귀기로 한 주석훈 배로나 자퇴를 번복하고 다시 청아예고로 돌아온 배로나. 주석훈에게 사귀자고 제안하고 주석훈은 이를 받아들입니다. 헐...놀라는 리틀헤팰들.. 그런데 갑자기? 알고보니까 얼마전 공..

펜트하우스 16회 나비문신 주단태와 어떤 관계? 민설아 죽인 범인은 오윤희 [내부링크]

이번 화에서는 민설아를 죽인 범인 밝혀졌는데요. 그 동안 주단태냐 천서진이냐 아니면 둘 다이냐에 대한 떡밥이 계속 투척됐었는데, 결국 민설아를 죽인 범인은 오윤희로 밝혀져 충격의 반전을 주었습니다. 그럼..

3차 재난지원금 대상 발표 시기, 프리랜서, 임대료 직접 지원 [내부링크]

지난 번 있었던 코로나 소상공인 긴급대출이 4시간 만에 끝나, 많은 자영업자 및 프리랜서 분들이 3차 지원금을 기다리고 계실텐데요. 3차 재난지원금은 다음달(2021년 1월)에 지급될 예정입니다. 3차 재난지원금..

EM발효액 사용법, 행주 삶지 않고 살균하기 [내부링크]

얼마 전 동네에서 정말 보물같은 걸 발견했습니다! 바로 주민센터에서 EM발효액을 무료로 나눠주고 있었던 것인데요. 매일 지나다니면서도 별 관심 없이 지나쳤는데, 어느날 갑자기 저게 뭐지? 궁금해서 자세히..

영국 글래머(Glamour)지가 엄선한 여성향수 추천 [내부링크]

사람은 일반적으로 만지는 것은 1%, 듣는 것은 2%, 보는 것은 5%, 맛보는 것은 15%를 기억하지만, 냄새 맡는 것(향기)은 35%를 기억합니다. 그만큼 향기는 우리의 오감 중 그 어떤 것보다도 기억에 남는 감각인데..

향수(Perfume)란? 어원, 니치 향수 뜻, 향수 기초상식 [내부링크]

1. 향수(Perfume)란? - 일반적인 "향수(액상 향수를 포함하여 그 외에 상상 가능한 모든 제형의 향수)"의 총칭으로, 보다 폭 넓게는 "기분 좋은 향기나 냄새 혹은 그러한 냄새를 풍기는 물질"을 총칭하여 "향수(P..

나 혼자산다 김지훈 연기잡는 안방그릴+한우 스테이크 레시피 [내부링크]

지난 주 나혼자산다 김지훈편에서 김지훈씨가 한우 스테이크를 드셨는데요. 김지훈스테이크 레시피와 연기가 하나도 안났던 연기잡는 안방그릴이 화제였죠! 연말이니 만큼 스테이크에 와인 한 잔 하면서 기분내..

드라마 펜트하우스 15회 줄거리 천서진 하이라이트 [내부링크]

드라마 펜트하우스 15회는 마지막 부분이 하이라이트! 끝까지 함께해주세요~ 민설아 죽인 범인 주단태? 민설아를 죽인 범인이 천서진인지 주단태인지, 아니면 둘 다인지 매 회 헷갈리는 장면들이 나오고 있죠. 이..

펜트하우스 14회 주혜인 로건리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12월 12일 펜트하우스 시즌1 촬영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총 21부작인데 벌써 14회까지 왔네요~ 내년에 방영 예정인 펜트하우스 시즌2는 촬영 일정을 논의 중인데요. 펜트하우스 몇부작인지 말씀드리자면 시즌 1은..

최소한의 재료로 자외선차단제 만들기 [내부링크]

자외선차단제는 피부과 의사들이 유일하게 인정한 효과 있는 화장품으로, 외출하지 않거나 흐린 날에도 항상 발라야 하는 필수품입니다. 태양 속의 UVB와 UVA는 피부건강에 유해하므로 반드시 차단해주어야 하기..

5인 이상 집합금지 가족 스키장 폐쇄 코로나 3단계 시설이용 가이드(회사,학교,미용실,노래방,결혼식,PC방 등) [내부링크]

서울시와 경기도, 인천시가 12월 23일 0시부터 내년 1월 3일까지 5인 이상 실내·외 사적모임 금지 명령을 내린 것에 이어, 24일부터 내년 1월 3일까지 스키장 등 겨울 스포츠 시설 운영을 전면 중단하고 관광 명..

아기상어 회사 핑크퐁 관련주 동요모음 아기상어 원곡 [내부링크]

얼마 전 유퀴즈에 아기상어 회사 핑크퐁 이승규 부사장이 출연하여 화재를 모았습니다. 아기상어가 세계적으로 인기가 많은 이유는 바로 중독성 있는 노래때문인데요. 아기상어 노래는 유튜브에서 조회수 72억..

다이소 아기욕조 환경호르몬 검출 리콜, 소송 [내부링크]

이른바 '국민 아기욕조', '국민템'으로 불리며 출산 준비 필수품 중 하나로 꼽히는 다이소 물빠짐 아기욕조에서 기준치의 600배가 넘는 환경 호르몬이 검출되었습니다. 기준치 612.5배 초과 검출 (DINP 61.252..

코로나 소상공인 긴급대출 2차 대출 대상 [내부링크]

12월 9일 1시부터 접수가 시작된 소상공인 긴급대출이 당일 접수 마감되었습니다. 그러나 걱정마세요! 12월 9일에 소상공인 긴급대출 못 받으신 분들은 코로나 소상공인 2차대출 프로그램을 통해 도움 받을 수..

펜트하우스 13회 줄거리 구호동 민설아 [내부링크]

주단태의 사무실에서 로건리에 대한 정보를 빼돌린 심수련(이지아). 주단태가 로건리를 만나고 싶어 하지만 둘의 만남이 잘 성사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아는 심수련은 오윤희를 시켜 로건리에게 접근한 뒤 주단태..

펜트하우스 12회 줄거리 밝혀진 로건리 정체 [내부링크]

얼마 전 보조출연자의 코로나 확진으로 촬영이 중단된 드라마 펜트하우스 몇부작일지 시즌제 소식 궁금하신 분들은 포스팅 맨 하단을 참고해주세요. 그럼 오늘도 다이내믹한 펜트하우스 12회 줄거리 시작합니다~ "..

누우면 가슴이 답답할 때 스트레스성 공황장애 불안장애 극복 팁 [내부링크]

얼마 전 정형돈씨가 불안장애가 다시 심해져 '뭉찬'에서 하차한 안타까운 일이 있었죠. '불안'은 사람이 느끼는 다양한 감정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특별한 이유가 없는데도 불안을 느끼는 빈도와 강도가 심해지..

복수해라 김사랑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 지금 최저가로 득템할 수 있어요 [내부링크]

30대 넘어가면 체내에서 콜라겐이 급속도로 감소하기때문에 콜라겐 섭취는 필수인 것 같아요. 어릴 때는 얼굴에 뾰루지나 여드름 같은 트러블 생기는 게 젤 큰 고민이었는데 30대가 넘어가면서부터는 피부탄력이..

드라마 펜트하우스 11회 줄거리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단태 행님아~" 주단태의 사무실을 찾아온 체육선생님 구호동. 석경이가 청아예고 모델로 딱일 것 같다고 얘기하면서 주단태에게 "행님" "술한잔 사달라"는 구호동. 무슨 속셈일까요? 지난 회에서 천서진-주단..

드라마 펜트하우스 10회 줄거리 로건리 [내부링크]

"구선생의 마음가짐에 따라 달라지겠죠. 뇌물이 될지, 우정의 증표가 될지." 아이들 폭행사건을 덮기 위해 체육선생님에게 뇌물을 건내는 주단태. 체육선생은 고민하는 척 하다가 금두꺼비를 덥석 받습..

드라마 펜트하우스 9회 줄거리 체육선생님 로건리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로나야 우리 이사가자 엄마 여기서 못살 것 같아.." 지난 주 집에서 죽은 민설아의 환영을 본 오윤희는 배로나에게 이 집에서 못살겠다며 이사 가자고 합니다. 아내 심수련(이지아)을 의심하는 주단태...

두부면 요리 크리미한 캐슈넛소스로 맛있게(feat.풀무원두부면,서정아의 건강밥상) [내부링크]

지금부터 풀무원 두부면을 이용한 요리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캐슈넛 소스를 두부면에 샤샤샥 뿌려먹는 건데, 크리미하면서도 고소하면서도 깊은 맛이 나는 게 정말 맛있습니다. 그리고 두부면이라 담백합니다. 다..

이지아 주연 드라마 펜트하우스 8회 줄거리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누구시죠?" "내?느그 슨생인데?" 펜트하우스 체육선생님 구호동, 그의 정체는? 지난주에 등장해 배로나를 구해준 펜트하우스 체육선생님 구호동. 그는 아이들이 싸우고 체육수업 준비가 안되었다는 이유로 운..

꼬리에 꼬리를 무는그날 이야기 회차정보 8회,9회 [내부링크]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회차정보 8회> 범죄와의 전쟁 시대, 서진 룸살롱 살인사건 8회에는 제가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배우 한지은씨가 출연하기도 했는데요. 이번 회에서는 인간이 어떻게 변할..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회차정보 6회,7회 [내부링크]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회차정보 6회> 지구에 종말이 오면 선택받은 자들만 휴거될 것이다 휴거 사건 노스트라다무스의 예언과 성경의 내용을 자의적으로 해석하여 지구에 곧 종말이 올 것이라고 사람..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회차정보 출연진 3회,4회,5회 [내부링크]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회차정보 3회> 탈옥 907일만에 잡힌 '완판남' 탈옥수 신창원 탈옥수 신창원은 탈옥한지 약 2년 반 만에 검거되었습니다. 검거 당시 한 장에 몇 십만원 하는 명품 티셔츠를 입..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회차정보 방송시간 출연진 1회,2회 [내부링크]

배워서 '너'주는 3인 3색 이야기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는 실화이지만 일어났으나 사람들이 잘 알지 못하는 사건들을 '이야기꾼'으로 출연하는 세 명의 출연진들이 쫄깃하게 들려줘 몰입도가 매우 강합니..

코막힘뚫는법 생리식염수 코세척 노하우 공개(+아로마오일) [내부링크]

저는 비염이 있어서 원래 콧물도 잘 흐르고 코가 잘 막히는 편인데요. 요즘 날씨가 많이 건조해지면서 코가 더 잘 막히고 비염도 심해지는 것 같아요. 아침에 일어나면 콧물도 많이 나서 이맘때 쯤이면 콧물멈..

부산 조정지역 재지정+추가 예상 조정 대상 지역(울산,창원,천안) [내부링크]

11월 19일 부산 일부 지역 및 7곳이 조정지역으로 추가되었습니다.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하려 하지 않고 조정대상지역 확대를 통한 무조건적인 억누르기 대책을 펴는 정부. 앞으로 풍선효과와 전세난, 집값폭등은..

펜트하우스 드라마 7회 줄거리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오윤희 모녀 헤라클래스 입성 [내부링크]

오윤희 배로나 모녀, 헤라클라스 입성의 길이 열리다 펜트하우스 7회에서는 지난 주 예상했던 대로 오윤희 모녀의 헤라클래스 입성이 예고되었습니다. 그럼 펜트하우스 7회 줄거리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하..

코로나 1.5단계 결혼식 시설별 이용 총정리 [내부링크]

코로나 확진자가 사흘 연속 200명을 넘어서면서 코로나 1.5단계 격상이 논의되고 있습니다. 코로나 1.5단계 시행 시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코로나 1.5단계 시행 시기 11/17(화) 1.5단계 격상 발표 11/19(목)..

조 바이든 가족사 바이든 시대 투자전략 관련주 총정리 [내부링크]

조 바이든 시대에 접어들었습니다. 바이든 시대에 접어들면서 어떤 변화를 겪게 될까요? 우리는 어디에 투자해야 돈을 벌 수 있을까요? 먼저 바이든 당선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든 나이 조 바이..

두정역 전철시간표 급행 일반 상행 하행 평일주말 확인하고 가세요 [내부링크]

두정역 전철시간표 천안시 두정역은 학생들은 물론 근처에 사는 직장인분들도 자주 이용하는 곳이죠. 두정역 근처에는 오피스텔도 많고 유동인구들이 많아서 두정역 전철시간표를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데요...

서울역수유방 이용법 서울역시설 투어 둘러보기 [내부링크]

아직 겨울이 오기 전, 11월 서울역에도 가을이 찾아왔는데요. 오늘은 오랜만에 국내여행 하러 서울역에 기차를 타러 갔습니다. 갑자기 떠나게 된 국내 여행. 서울역 시설, 서울역 가는길, 그리고 서울역 가는 길에..

펜트하우스 드라마 6회 줄거리 인물관계도 고품격 막장드라마 [내부링크]

펜트하우스 5회에서 조의원이 민설아 입양 당시 함께 하여 둘 사이의 관계에 의문이 있었는데요. 펜트하우스 6회에서 드디어 두 사람의 관계와 조의원이 그 동안 보육원 아이들을 통해 해왔던 파렴치한 짓이 밝..

신세계상품권사용처 대량구입 상테크 [내부링크]

신세계상품권사용처는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상품권 중에서 가장 인기가 많고 그 가치 또한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상품권거래소에서 신세계백화점상품권 10만원권은 99,000원선이지만 현대백화점상품권 10만원..

모더나 백신 관련주 효능 94.5% 결과 발표 가격 부작용 접종방식 [내부링크]

모더나가 코로나19 백신 3차 임상시험 단계에서 중간평가 결과를 공개했습니다. 글로벌데이터 파마인텔리전스센터 에서는 모더나 mRNA-1273 코로나 백신이 2026년 코로나19 백신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예측했는..

펜트하우스 드라마 인물관계도 민설아 죽음 5회 줄거리 [내부링크]

<펜트하우스 인물관계도> 주단태(엄기준)+심수련(이지아) 부부 주단태+천서진(김소연) 불륜 남편 주단태와 천서진의 불륜 현장을 목격한 이지아 이지아의 남편 주단태는 이지아를 차지하기 위해 그녀의 약혼..

배우 송재호 별세 숙환 뜻 지병 숙환 차이 [내부링크]

배우 송재호씨가 숙환으로 별세했습니다. 배우 송재호 나이 향년 83세. 1964년 영화 '학사주점'을 시작으로 지난 56년간 120여 편의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한 국민원로배우 송재호씨. 지병인 숙환으로 지난 1년 간..

유퀴즈 돼지고기 온라인 정육점 '정육각' 김재연대표의 정육각 삼겹살 굽는팁 [내부링크]

얼마전 유퀴즈에 온라인 정육점 '정육각' 김재연 대표가 출연했죠. 카이스트 돼지고기 CEO 김재연 대표의 독특한 프로필 김재연대표는 무려 중학교를 조기졸업하고 카이스트 수학과를 간 수재였는데요. 원래..

코로나시대 4계급 위기를 기회삼아 부자로 [내부링크]

코로나 시대에 들어서면서 많은 것들이 변했습니다. 언텍트 비대면 시대로 접어들며 일자리를 잃는 등 타격이 크게 온 업종도 있고, 반대로 오히려 수혜를 입은 업종도 있습니다. 전 미국 노동부 장관이자 사..

펜트하우스 드라마 3회 4회 줄거리 인물관계도 민설아 죽음 [내부링크]

보육원 기록을 뒤져 민설아가 자신의 친딸임을 알게된 이지아 펜트하우스 4회에서는 민설아가 이지아의 친딸임이 밝혀졌습니다. 펜트하우스 3회 줄거리, 펜트하우스 인물관계도, 펜트하우스 등장인물 궁금하신..

미국 대선 결과 발표 바이든 당선시 정책 주가영향 [내부링크]

11월 3일은 미국 대선일이었습니다. 미국 대선일 한국시간 : 11월 4일 오전 9시 미국 대선 결과 발표는 우리나라의 경제/정치 등 다양한 분야에 영향을 미치기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야 합니다. 트럼프의 지지기..

드라마 펜트하우스 이지아 친딸 민설아? 펜트하우스 인물관계도 재방송일정 [내부링크]

1회 때부터 전개도 빠르고 뻔한 듯(?) 뻔하지 않은 스토리로 사람 완전 쫄깃하게 만드는 드라마 펜트하우스 요즘 제가 푹 빠져있는 드라마인데요. 펜트하우스는 첫 화부터 강렬했습니다. 펜트하우스 민설아가 떨..

졸릴때 잠깨는 법 멘톨천연비누 만들기 [내부링크]

졸릴때 잠깨는 법으로 다양한 방법이 있는데요. 세수하는 것이 아마 가장 확실한 방법 중 하나일 것입니다. 아침에 졸려서 잠깨려고 세수할 때 멘톨성분을 넣은 천연멘톨비누를 사용하면 효과적인데요! 멘톨(pepp..

뮤지컬 베르테르 유연석 vip 광림아트센터 관람후기 [내부링크]

지난 주 뮤지컬 베르테르를 관람하고 왔어요. 제가 평소에도 너무 좋아하는 유연석 배우님이 출연하는 날이었죠! 뮤지컬 <베르테르>에서 베르테르 역 캐스팅은 엄기준, 카이, 유연석, 규현 이렇게 넷입니다. 유..

WTO 사무총장 선거일 후보 wto 사무총장 선거 정리 [내부링크]

한국인이자 여성으로써는 최초로 세계무역기구(WTO) 사무총장에 도전하는 유명희 산업통상자원부 통상교섭본부장이 과연 WTO 사무총장이 될 수 있을지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세계무역기구(WTO,World Trad..

[모더나 관련주/파미셀] 코로나19 백신 시장 주도예상 모더나 주가는 어떻게? [내부링크]

얼마전 화이자에서 코로나백신 임상 마지막 단계를 거치고 있다는 발표가 나며 화이자 관련주가 많은 관심을 끌었는데요. 501going.tistory.com/23 미 대선 전까지 화이자 코로나 백신 나올까? 11월 3일로 예정..

모더나 화이자 관련주 미 헬스케어ETF XLV [내부링크]

헬스케어ETF XLV는 미 S&P500 지수를 추종하는 헬스케어 관련주들에 투자할 수 있는 ETF 상품입니다. XLV는 미국 내 제약회사, 헬스케어 관련 장비, 헬스케어 서비스, 바이오테크놀로지 등 다양한 종목에 투자할..

미 대선 전까지 화이자 코로나 백신 나올까? [내부링크]

11월 3일로 예정된 미국 대선 전까지 코로나 백신이 나올지 여부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트럼프대통령은 차기 대통령 선거 전까지 코로나백신이 나올 것이라고 했는데요. 과연 나올 수 있을까요? 현재..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은퇴 선언 [내부링크]

하빕 누르마고메도프가 미국의 저스틴 게이치를 꺾고 29전 전승을 기록한 뒤 은퇴를 선언했습니다. 하빕 게이치 경기 시간은 1분 26초만에 하빕의 승리로 끝났는데요. 지난 10월 25일 아일랜드에서 열린 UFC 254..

TES 프나 틱 TES 쑤닝 결승진출 [내부링크]

프나틱은 17일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2020 8강 A조 톱 e스포츠(TES)와의 1세트에서 대승을 거두었습니다. 테스 프나 틱은 4분 하단에서 싸움을 걸어 첫 킬을 울린 뒤, 5분에 상단..

초간단 헬스 닭가슴살 삶는 법 [내부링크]

초간단 헬스 닭가슴살 삶는 법 운동하는 분들에게 헬스 닭가슴살은 필수죠! 다이어트나 몸을 키우기위해 운동하는 분들이라면 매일 필요한 만큼 일정량의 단백질을 섭취해야 하는데 닭가슴살이 가장..

미 FDA 코로나백신 치료제 승인 받은 렘데시비르 관련주 파미셀은? [내부링크]

미 제약사 길리어드사이언스가 개발한 렘데시비르가 FDA로부터 정식으로 승인받았습니다. 미 식품의약국(FDA)이 항바이러스제인 렘데시비르를 코로나19치료용 의약품으로 정식 승인함으로써 렘데시비르는 최초..

시노텍스 멤브레인 마스크 출시한 혈장치료제 관련주 시노펙스 어떤 회사? [내부링크]

자회사의 호재로 인해 시노펙스가 20% 이상 깜짝 급등하여 많은 관심을 끌고 있는데요. 혈장치료제 관련주인 녹십자를 비롯하여 시노펙스,에스맥이 함께 급등하고 있습니다. 혈장치료제란? 코로나에..

코큐텐 효능 40대 고지혈증 환자가 꼭 먹어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코큐텐은 우리 신체 내 거의 모든 세포막에 분포되어 에너지를 생성하고 항산화 역할을 하는 매우 중요한 성분입니다. 코큐텐=코엔자임Q10 가끔 코큐텐과 코엔자임Q10의 차이를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폰타나 발사믹 글레이즈처럼 맛있게 즐기세요~ [내부링크]

식사를 하기 전에 채소를 먼저 먹어주면 인슐린 수치가 현격히 떨어진다고 해요. 채소를 먼저 먹으면 폭식이나 과식을 할 위험성도 줄어들고, 포만감도 오래가기 때문에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그..

저분자어류콜라겐추천 궁금하신 분들께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콜라겐은 진피 속 피부 구조를 유지하는 성분으로, 나이가 들면 피부에서 빠져나가면서 피부노화가 시작됩니다. 나이들면서 피부에 탄력이 저하되면서 얼굴에 주름이 생기고 피부결 등이 푸석푸석해지는 이유가..

고용노동부 퇴직금 계산기로 내 퇴직금 알아보기 [내부링크]

저를 포함해서 월급 받고 일하는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퇴직을 하게 되죠~ 요즘에는 30대 후반에서 40대 초반이라는 젊은 나이에도 퇴직을 해야 하는 일이 많은 반면 평균 수명이 길어져 퇴직 후에 살아갈 날이 더..

인하대역 반도유보라 라센티움 정보알려드려요 [내부링크]

혼란스러운 임대차 3법으로 인하여 전세난을 겪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이런 현상은 더욱 강화되어, 전세매물은 점점 귀해질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특히 학생인 자녀를 둔 부모님들의 경우에는 자녀에게 안정적인..

키네마스터 자막넣기/배경컬러 바꾸기/자막크기 조정 [내부링크]

키네마스터 자막넣기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레이어>텍스트 버튼을 클립합니다. 2.원하는 자막을 타이핑하고 스마트폰 기종에 따라 ‘확인’버튼 혹은 우상단의 체크버튼을 누릅니다. 3.화면에 텍스..

내면아이 상처치료 김새해작가님X최희수소장님 방송 본 후 변화 [내부링크]

사건(?)의 시작은, 평소 돼지고기 목살을 좋아하던 저는 마켓컬리에서 돼지고기를 주문했습니다. 당연히 구이용 돼지목살을 주문했다고 생각했었는데, 다음날 다시 주문서를 확인해보니 구이용이 아닌 수육용으로..

집순이취미 북바인딩 - 동양식 책제본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보시는 것처럼 동양식 책제본을 해봤어요. 이런 모양의 제본, 어디서 많이 보지 않으셨나요? 옛 고서들을 보면 이런 모양으로 제본이 되어 있어요. 단정하면서 깔끔한 느낌의 제본스타일이랍니다. 바인딩..

동영상 편집어플 키네마스터 사용법 - 컷 편집하기 [내부링크]

키네마스터란? 키네마스터는 전문 영상편집 프로그램인 프리미어의 기능을 스마트폰에서 가장 직관적으로 잘 구현해내어,동영상편집어플로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전문 편집프로그램인 프리미어나 에프터이펙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