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2-6955의 등록된 링크

 502-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7건입니다.

무료 ppt 템플릿 잘만드는법 나쁘지않아무눈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왕별입니다! 항상 그랬던 것처럼 여러분들께 겨울 소견이 '본인무' 콘셉트이면서도 눈이 조금씩 담겨있는 스타일을 보여드릴까 합니다.조금 겨울에 잘 어울리는 것 같기도 하면서 좀 더 귀여움을 표..

편도염 치료비결 효과적인 것은? [내부링크]

편도염 치료의 비결은? -하과인이비인후과병원강남본원 편도수술- > 안녕하세요? 하본인이 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입니다. 본래 편도는 외부 바이러스 본인 세균으로부터 몸을 보호하는 역할을 합니다. 하지만 요..

호주여행 +하나7/Soul origin/ John mills himself/시드니 스쿠터 라임 하나사용기/bunker coffee/센트럴마켓/캥거루포인트 야경 [내부링크]

남편이 떠나고 과인은 쓸쓸히 카페투어를 하기로 결정했다. > 뉴 나쁘지 않다.날씨 진짜 안 좋아. > 간단히 식사 대신 먹을 샌드위치를 사러 온 soul originSoul Origin Queens Plaza Shopping CentreKIOSK LG하나..

피스타치오 효능 이런 효과가 있어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서울이 좋은 치과입니다. 어린이 아이스크림 민트초코처럼 마니아층이 많은 맛 중에 피스타치오가 있지요. 이 견과류는 터키와 이란, 아프가니스탄에서 많이 재배된다고 합니다. 외형이 은행과 비슷..

로드FC 명승부 "장 지안 준 VS 김재훈" 페이스 조절이 아쉬웠던 전설의 52연타 ~ 괜찮다 파이팅 넘쳤으니 좋다~!!! [내부링크]

야쿠자 파이터로 유명한 혹은 익숙한 김재훈 선수의 전절 경기를 포스팅합니다.전략적인 경기 안정적 운영이 실제 우선시되지만 가끔은 이런 오버페이스도 흥행이나 인지도 팬들의 즐거움을 위해서도 좋다고 소견..

재미로 보는 손금! 운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아김치입니다.잇님들~~이웃분들께는 손금이 자신의 운세 보신적이 있습니까~??! 생명선, 두뇌선, 감정선, 성공운 등 앞으로 하나가 자신의 미래가 궁금해서 사주, 운세, 관상, 손금등을 보시곤 합..

배우들도 가는 어메리카 LA어학연수 vs 뉴욕어학연수 봐봐요 [내부링크]

예전에미국이라고하면전통적으로어학연수와유학을많이가는정부였다면요즘은여행도하면서어학연수를통해영어실력을쌓기위해미국어학연수를선택하는분들도많을것이다. 요즘도 배우 분들도 LA 어학연수를 많이 하시는..

넷플릭스 조금 이상한 드라마 '더 레인(THE RAIN)' 후기 스포X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의 드라마 레인 후기를 쓰려고 합니다 지난해 시즌 1을 보고이번 시즌 2는 나쁘지 않고 와서 자기 전에 틈틈히 봤어요 시즌 1은 총 8화 시즌 2는 6화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부분 40분..

[빅히트샵] 방탄소년단 북미투어 굿즈 오픈 ️ 굿즈, 링크 확인 [내부링크]

벌써 소드아웃인 것도 좀 있네요... > > > > > > + > (구입링크) korea ️ 미국 글로벌 (미국 제외)️ #방탄소년단 #bts #빅히트샵 #굿즈

추천펭수 콩이네리본 펭수에어팟케이스 일세대 2세대 프로케이스 펭수아이팟케이스 펭수차이팟 3 펭수프로전용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핸시널도 상품을 소개하는 핑크우먼パ입니다!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네요. 오항시 날은 꽁꽁 앓고 있어야 한다 도우쯔아직소 과인 19의 영향이 남아 있어 자주 손을 잘 씻어야 합니다.아참! 오핸시날..

[#BTS즐거웠어2019] 좋은정보 [내부링크]

[#BTS 즐거웠던 2019]방탄 소년단의 사계절을 후(후)요 > > > > > > > > > > > > > > > > > > > > > > > > > More photos@https://t.co/jRXEZ64Nrx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 소년단#BH_A..

'미스맥심' 김나쁘지않아정 아나쁘지않아운서, 김병지와 선전 촬영 '의외의 케미' 확인 [내부링크]

미스 맥심 출신인 김나정 아나운서가 축구선수 출신 이지현 해설위원 김병지와 홍보 촬영을 했습니다.최근 김나정은 나쁘지 않다는 인스타그램에 '김병지 위원장님과 선전촬영 #daily #selfie #모델 #홍보모델 #스..

GS파워 채용-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 ?? [내부링크]

GS파워 채용 - 신입사원 공채 > 안녕하세요 좋은 1 찾을 때는 잉크 루트다.GS파워의 채용이 시작되었습니다! 채용정보와 면접관련 항목까지 취업준비 시 참고할 수 있도록 인크루트가 모두 free로 제공하고 있습니..

미드웨이 줄거리 후기ㅣ미드웨이 해전 속 다양한 스토리 현실적인 전쟁영화 볼께요 [내부링크]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의 최신작 인디펜던스 데이, 패트리엇, 2012, 투모로우에서 낯익은 감독의 작품이라고 믿어 보지 않는 sound로 영화를 감상한 > 너무도 학과에 다니는 유명한 미드웨..

BTS "20일9.04.일4(현지때때로04.일3)#JHOPE#작은것들을위한시#PERSONA#SNL#NY#Twitter 좋네요 [내부링크]

> #JHOPE 'D-Day!!!' #MapOfTheSoul #PERSONA #작은것을위한시 #BoyWithLuv '드디어오늘입니다!!!TODAY!! SNL!긴장합니까, 여러분?"#아미의 모든 게 궁금하다#curiousaboutARMY 2019.0..

넷플릭스 영화 추천 6언더그라운드 극강의 액션 영화 마이클베이감독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거의 매일은 넷플릭스 영화 중 마이클 베이 감독의 6, 언더 그라운드에서 함께 할까 합니다. 줄거리와 영화가 연결되기 때문에 영화를 보시는 분들은 스포일러에 주의해 주십시오. 물론 이 영화는 스..

[20하나8년 2월] 배우자 기념일 (배우/연기자 생일, 기념일)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여배우들의 기념 1이 궁금하다면?여배우)기념 1을 모아 놓은 달력!!2월의 기념 1확인하고 보세요~ > 2018년 2월, 동반자 기념밖에(배우/연기자 생활이나 기념할지)1한 그 14700하나 2개 발생하는가 홍 종현..

미드추천::재미 보장, 역대급 인생미드 TOP3 왕좌의게이다, 브레이킹베드, 섹스앤더시티 ~처럼 [내부링크]

공교롭게도 3개의 드라마는 다라고 성인물로 연령 제한이 있다. 계획한 일이 아닌데 어쨌든 돈 1은 미드 입문자로 추천한 대작 인생, Best 3을 소개하려는 것이다. > 줄거리_허구의 세계인 우에스테로스 대륙의 7..

KT 가성비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데이터ON 추천 드려요 확인 [내부링크]

> > 요즘 KT에서 과인 온 데이터 ON요금제지만 나 같은 경우에는 유토우 브네. 토후릿크스팟케스토우 등의 데이터 사용이 많고 종래는 LTE데이터 선택 65.8이과인의 순 완전 무한 6개 요금제를 쓰고, 9월 말경 데..

[영화리뷰] 넷플릭스 영화 추천 버드박스(Bird Box 2018) 해석 및 리뷰 이야~~ [내부링크]

> ※개인적인 교은헤이 많이 들주의 2대 테러라는 러닝 타입니다 그 동안 정말 손에 땀을 쥐고 숨을 죽이고 버드 박스를 감상했어요. 물론 Netflics영화라서 집에서 혼자 침대에 누워서 감상을 하고 영화관만큼..

모토로라 레이저 폴더블폰 공개 전설의 귀환 디자인 스펙 가격 봐봐요 [내부링크]

> 오늘 오후 하나시 한개 5분경, 모토로라 레이저 폴더블 폰이 유 사무실로 되었습니다. 엠바고 때문인지 전 세계 유명 유튜브가 같은 시간에 자신들이 만든 영상을 동시다발적으로 올렸는데요. 아무튼 이번 유출..

트레드스톤 한효주 미드 평양여자로 출연! 드디어 봤음니다 (애플TV 4K로 보기) 봐봐요 [내부링크]

> > > 한효주 할리우드 진출? 진짜?! 액션도 하는거야? 정말~~ 아!! 음.. 정말이네!! > 트레드스톤TREADS TONE 볼의 비결이 없었지만 알고는 있었다.인터뷰도 자기가 와서 아무렇지도 않게 하다가 자기가 오면 봐..

[미드영어] give something a shot/try : 한 번 해보다, 시도해 보다 알아봐요 [내부링크]

#영어 #영어회화 #영어공부 #영어공부 #영어공부 #영어단어 #영어문장 #생활영어 #비즈니스영어 #미드영어 give는 주다, 어떤 행위를 하다, shot은 총, 대포, 미사하나 등을 쏘는 사격, 발포, 발사라는 뜻 외에 시..

20하나8 러시아 월드컵 중계의 모든 것! KBS, SBS, MBC 지면파 중계 경쟁, 월드컵 중계 시청률, 개인 방송 중계, 인터넷 중계, 월드컵 영상 콘텐츠, 유튜브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더 폴스타임입니다~ 2018러시아의 월드컵 이게막 10일째에 접어들면서 그 열기가 늘고 있습니다.그래서 준비했어요!2018월드컵 중계의 모든 것!!땅을 팔아 3사 중계에서 토넷 중계까지!쉿! > > 우선..

대구,경북 sound주운전 면허취소에서 정지로 구제받으세요!!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대구계성행정사무소이다. 좋은 하루 보내고 있어요?직장에는 빠뜨릴 수 없고, 가족에게는 빠뜨릴 수 없어 힘들 것입니다. 우리가 살아가면서 정말 중요한 것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여러분..

[대본, 배우염원생, 오디션] 시아빠 간병인을 구했는데요, 아니 글쎄 이 여자가!! " 품위있는그녀 "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대성펄프의 작은 며느리인 우아진입니다.준재벌의 집입니다.^^ > 좀... 아니, 조금^부족하고, 철없지만 그래도 자상하고 재밌는 남편과 > 딸랑딸랑 부러진 가랑과 함께 내 이름 행복하게 살고 있..

자율주행차 기술의 현황과 그에따른 비즈니스 기회들 이야~~ [내부링크]

것.자율 주행 자동차의 정의와 바라보는 자율 주행 자동차:운전자 개입 없이 주변 상황을 인식하고 주행 상황을 판단하고 차를 제어함으로써 스스로 주어진 목적지까지 운행하는 자동차·자율 주행 차가 상용화된..

BTS<방탄소년단> 뷔 신기한 연습/ BTS 위에 아미/ 2019 섹시 순위 1-4위/ 진 정국, 참 이쁜소년단! 짱이네 [내부링크]

#BTS#방탄 소년단#뷔#아미엑오ー가ー의 매일은 내가 무슨 계획서를 쓰기 위해서 A4용지로 7장을 작문을 해서 너~ 나누는 피곤한 것입니다. MMA가 있는 날인데 지금 당장 월요일 첫 제출이라 티켓이 있어도 못걸겠..

가인이어라~ 보해양조 한정판 송가인 잎새주가 과인왔어요! 대박 [내부링크]

> 미스트로트에서 매우 문란한 트랜드를 하고 있는 가인이여~송가인씨전라도 트랜드 가수 송가인씨가 전라도 트랜드 소주 보해양조엽 서주의 신모델이 되었습니다.(이전 대표모델에는 박나래씨가 있었죠?)저..

[펭수 2020년 달력] 펭수 달력 예약판매에 관 심 집중. 펭수 달력 판매처는 확인중.. 펭수 시급설? EBS 공식입장 펭수 시급설 사실무근 볼께요 [내부링크]

> 자이온 투 펜 TV의 주인공 펜스의 유튜브 구독자는 오통돗 146만명을 넘어섰어요. 펜스는 최고의 크레이 에이터를 꿈꾸고 남극에서 곤덱옹 키 210cm의 자이언트 펭귄입니다. EBS볼쯔셍의 신분으로 올해 4월'..

미드웨이 후기 결국 화끈하네요! 알아봐요 [내부링크]

, 이전부터 진시 황릉 뵤은마용갸은그을 하고 보라고 했다 안 넘어가2월에 간다는 소식이 나 오고 쇠는 뜨거울 때 삭제하려고 서두르고 날짜를 정하고 모였다. 요즘은 1단의 주제가 주고 연 흙 1비상금리로 1이..

축농증 수술 비중격만곡증 수술 리얼 후기 하나탄 봅시다 [내부링크]

축농증 수술+비중격 만곡증+비염 수술까지 그 때문에 이어코 성형까지 한하나 00카피.세인트 내의 돈 지불로 한 실후기 내처럼 고민하는 편이 있으면 참고가 되기를 바랍니다. 5월이 심한 감기가 왔다가..

시신경손상으로 시력하강,장애기,저하, 감소,시야흐림 ,결손,혼탁, 포도막염, 망막염, 시신경위축,염증,상처,고안압,안압상승, 녹내장 ,눈피로,침침,시림에 좋은 한약 한방치료 !! [내부링크]

> > 위험한 것을 알면서도 하게 되는 일이 있어요. 그 후로 낮에는 힘들 것 같지만 현재의 저를 위해 밤늦게까지 술을 마시거나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맵고 짠 단 음식을 과도하게 섭취하는 것 같습니다. 또 자야..

'남자친국' 송혜교박보검 ~~ [내부링크]

기쁜 요금 1은 팍보고무과 송혜교의 캐스팅으로 방송 전체에서 핫한 드라마'남자 친구'을 포스팅합니다 > 드라마'남자 직접 신문'은 2018.11.28~/몇 목요일 오후 09:30~방영되고 있습니다 연출:박·신우("질투의..

겸손하고 인성좋은 헐리 대박 [내부링크]

> > > > > > > > > >

[방탄소년단] 20일9 MAMA는 방탄소년 볼께요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김 조남준#김석진#민윤기#쵸은호속#박민지#김태형#전 쵸은국#BTS#RM.Jin#Suga#Jhope#Jimin#Taehyung#Jungkook#20하나 9, 엠넷 아시아 음악 어워드#20하나 9MnetAsianMusicAwards#20하나 9MAMA#대상 4..

몸에 좋은 곡물발효추출물 이야… [내부링크]

> 우리가 알고 있는 곡물에는 콩류, 백미, 귀리, 옥수수 등 많은 종류가 있고 우리 몸이 필요한 영양성분도 많이 들어 있습니다. > 쌀은 다양한 영양성분이 있는 식이섬유 중..

1산 갑상선암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일산 갑상선암 전문 UNMY 여성외과 입니다. > 뼈 심장 위 등 인간의 몸을 구성하는 신체기관들은 각자의 역할이 있으며 신체 균형을 위해 항상 일합니다.갑상선도 하나의 신체를 이루고 있는 중요한..

유영철 살인의 기록, 영 대박 [내부링크]

> 유...영철이는 왜 살인마가 된 이유는?의 유영철은 1970학년이고 나이는 본인이 50세에 2003년 9월부터 2004년 7월까지 20명을 살해한 연쇄 살인범입니다 당신이다. 유영철은 시신유기, 둔기살해, 식인..

KNN 웰빙 라이프 ?? [내부링크]

KNN 웰빙 라이프! 편도결석과 그 치료법에 대해 [부산경남편도결석수술 전문:삼성메디이비인후과] > 20첫 6최초의 2-02(금) TITLE : KNN 웰빙 라이프! 거의 매일 돕는 이야기를 쓰는데 삼성메디 이비인후과 박경원..

편도결석이비인 볼까요 [내부링크]

편도결석이비인후과 요기에서! > 안녕하세요 청주에서 제가 비인후과입니다 요즘 날씨가 가끔 추월하는 것 같아요. 아직 5월이지만 날씨는 초여름처럼 덥다 보니 저절로 올 여름에도 에어컨의 희망을 많이 두들겨..

세계 최초 부분자율주행차 봐봐요 [내부링크]

최근에는 차량 성능이 전통적인 디젤 차량에 비해 큰 차이를 두고 발전하고 있습니다.특히 인공 지능 분야가 비약적으로 발전하고 과거의 공상 과학 영화에 차량 자동으로 운행하는 자율 주행 차량이 1두 등장하기..

발마사지기, 브람스 발리골 짱이네 [내부링크]

발 마사의 지기 브람스 바리 골드 BM-522 안녕하세요, 타범입니다.추석을 앞두고 부모님 선물로 발마사지기를 하본인에게 해드렸습니다. (웃음) 심정이면 전신마사지기를 사주고 싶었지만 한푼 두푼이 아니라서.....

양산편도염 목이 붓고 봅시다 [내부링크]

양산평도 불꽃이 붓고 아프다면 확인해보세요~! > 따뜻한 봄날씨가 완연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갑자기 추워지는 등 이상기후 소식이 들려 어린이들의 건강관리에도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데요, 이런 시점에 평소 감..

코미디 빅리그 BTY 방탄용명 봅시다 [내부링크]

> 고용노동부 유튜브에 개그 빅리그 김용명 개그맨이 나온다!! 갑, 붕, 코, 빅~ 갑자기 고용노동부에 개그맨 김영명 씨가 왜? Why?? 고용노동부 후 본인이 알려주는 정책내용은 정책을 깊이 알 수 있다는 장점이..

강아지 가면장 수술 후기 ~~ [내부링크]

> 정상적인 위치에 있던 장기가 다른 조직을 통해 돌출되거나 자신감이 솟아나는 질환을 강아지가면장이라고 합니다.자신이 어릴 경우, 자신이 타는 경우가 많습니다만, 이럴 때는 빨리 내원하는 것이 나쁘지 않습..

갑상선암 입니다파선 와~~ [내부링크]

갑상선 암은 우리 나쁘지 않다고 발병률 3위에 발병률은 높지만 완치율도 높은 암입니다.예후가 좋은 편이라 좋은 암, 역시 거북암이라고도 합니다.갑상선암 중에서도요 파광이 된 암이 많이 발견이 되는데요.95%..

송가인 원피스 홀로 콘서 봐봐요 [내부링크]

> 실수 트로트로 단숨에 트로트를 여신으로 유명해진 마음의 금선을 울리목소움'송가이다' 나도 실수 트로트 보며 송가는 부른 무명 배우, 영동 블루 스에 눈물을 훔치기도(?) 했으나..

녹내장 관 좋은정보 [내부링크]

> > 오메가 덕분에 요즘의 대무: 녹내장 카테킨은 크게 단식을 발달한 눈검진으로 하지 않았습니다. 각종 저희 네이버의 실손의료보험을 성공특허원료로 삼았습니다.외반증까지 노안이 귀에 치료제의 유효한 >..

더 이상의 소리주운전은 ~~ [내부링크]

> 이 5년간 한국만 2800명을 넘는 사람들이 소음 주운 전사 그 때문에 사망한 것입니다. 최근 카투사 군복무 중 휴가를 나왔다가 만취 운전자의 차에 치여 숨진 윤창호 씨도 그 중 한 명.오가의 매일매일은 도로상..

백내장수술비용 와~~ [내부링크]

> 모든 신체의 부위는 중요하지만 가장 하나의 공존에 기본이 되며 소중한 부위는 바로 눈입니다.시력을 잃어 버리고, 시력이 급격히 떨어지면 가장 기본적인 생할이 어려울 정도로 치명적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목 안의 노란 알갱이의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편도 결석 치료 잘하는 곳은 강남에 있는 연세바로이비 인후과입니다.소음식을 먹을 때, 과일 양치질을 할 때, 목에 이물감이 느껴져서 토하다 보면, 쌀알 크기의 노란색 알갱이가 다 떨어질 때가..

‘제 3의 매력’ 서강준이솜, 서른둘, 놓치지 좋구만 [내부링크]

' 제3의 매력'관전 포인트가 공개됐다. 2일' 제3의 매력'의 공식 홈페이지에는 "삼십이의 소캉쥬은 이솜 놓쳐서는 내용이어야 할 세번째의 김연아가 포인트!"이란 제목과 함께 관전 포인트가 공개됐다. #이별을..

ytn고유경아과인 와~~ [내부링크]

잘 지냈어 www포스팅을 안 한 게 벌써 2년이 되었습니다.TT그 사이 정신이 없고...사진을 찍는 것이 익숙하지 않고 울다 1이 굉장히 많고 정 싱쥬루를 흘끗 우리 고객에게 크게 화내지 말고.. 정신차려 보겠습니다..

편도 아데노이드 수술 입 좋구만 [내부링크]

하나 9년도 6세의 류시원의 가장 특별한 축복 크리스마스 , 크리스마스의 온 세계의 사랑 모두 받고 수술 입원에서 즐기는 해피 크리스마스 c > > > > > > > 병원을 괜찮고 더 알고 싶은 시원씨는..

[2019 LCK 서머] 1R KZ v 볼께요 [내부링크]

나쁘지 않다, 은 킹존 팬. > 경기 중에 분석 1.(6:00대)진에어가 봇듀이 라인전을 잘하고 데프토우 LCK최고 수준 듀오를 콧함. 이것이 스프링과의 진에어의 차이점. 라인 교체 일찍 일어나 2.(~10:00대..

축농증두통 머리가 와~~ [내부링크]

> 매년 한기가 엄습하는 환절기가 되면, 평소처럼 감기나 비염에 걸리는 사람이 많습니다. 특히 현대인들은 바쁜 생활을 하다 보면 건강관리에 소홀해지고 또 주변을 둘러싼 생활환경도 건강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녹내장과 백내장 초기증상 및 원인, 짱이네 [내부링크]

> [좋은 생할정보]녹내장과 백내장의 초기 증상 및 원인, 수술 후의 주의사항과 좋은 음식은? > 안녕, 국민을 생각하는 KB저축은행이다. 노화가 진행되면 어느정도의 시력저하와 시력감퇴 등의 증상이 나타납니다...

고혈압의 원인과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수원 나스 병원이다:D 우리 행정부, 고혈압 환자는 약 하나하나 00만명을 넘어설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실제 20하나 7년 기준 우리 행정부 30대 이상 성인 4명 중에서 하나인이 고혈압을 앓..

동구리스토어 자이로볼 손 좋구만 [내부링크]

현대인의 생활패턴 속에 자신도 모르게 손목 아프거나 불편하지 않은 손목 사용으로 인한 스트레스 해소에 효과적인 손목운동기구 동구리스토어 자이로볼 손목운동기구 사용 후기를 남겨봅니다. > 최신 주변에서..

새 앨범에 등장할 "Cle 정보 [내부링크]

20일 4년 하나 데뷔 앨범 이후 두번째 앨범을 기다리는 Clean Bandit팬들의 기대는 Louisa Johnson과 함께 한 "Tears"에서 비롯됐고, 곧 발표된 Sean Paul과 Anne-Marie을 등장시켰다"Rockabye"에서 역시한 Clean..

팝송 추천 목sound가 매력적인 남자 가수의 중독성 있는 팝송 봐봐요 [내부링크]

팝송 추천 목소리가 매력적인 남자가수의 중독성 있는 팝송'Stack it up'-Liam Payne(리암 페인)(뮤비-가사/해석) 반짝반짝입니다.켄지에입니다.' 오늘은 정스토리 너희 너희 너희 너희 너희 너희 너희 너희 너..

심즈4 인생 봐봐요 [내부링크]

> 모두를 켜자마자 집에 강도가 들어줍니다. > 지난번 애들은 정말 무서워 > 야, 젊은 friend신사답게 행동해. > 꺄, 손들어! 목숨만은 살려주세요! > > 오디오만 골라서 잡고 하나 0대 무장 강..

가수 너희훈아 동상 개그맨 김철민 폐암 이스토리기 대박이네 [내부링크]

가수 댑훈! 동상! 개그맨 김철민 폐암 예기! 나이, 부모님, 형, 암 사망, 가족력! 이외수 기적 도움 요청~!! > > > > 가수 구의훈! 동상! 개그맨 김철민 폐암 염소! 본인이 부모와 형, 암 사망가족력! 이외수 기적..

Goodbye yellow brick road 굿바이 알아봐요 [내부링크]

다시 돌아가고 싶어하는 본인에게 돌아와 달라고 기다리는 전갈이 우리 본인이기 때문에 사람들은 미국인들도 본인이라고 생각합니다.아마도 미쳐 떠돌고 싶은 사람을 기다리고, 정신을 차리고 돌아오기를 기다리..

조경기능사 자격증 시험 봅시다 [내부링크]

조경기능사 자격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지금 약 2주일일 소리로 예상되는 필기 시험과 그리고 발생 한달 다소리에 예상되는 실기 시험을 목표 로조ー교은키눙사 자격증을 공부하고 있습니다.기능사 시험이라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