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4-6955의 등록된 링크

 504-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3건입니다.

sound주운전 구제 "만취운전 사례" [내부링크]

> 높은 수치로 음주 단속에 적발되면 음주 운전을 할 수 없게 됩니다. 조서 시 자세한 이야기를 안내 하겠습니다만, 1년 후에 면허를 딸 하면 운전 못하는데, 무면허 운전에 주의하세요. > 작년 내용 SUnd 메인 운..

소리주운전 처벌기준 강화와 주요 예기! [내부링크]

음주운전 처벌 기준 강화와 주요 내용! > 네이버에서 sound 술 운전으로 검색한 뒤 뉴스 부분을 보면 매일 같이 sound 술 운전 사고 관련 소식이 끊임없이 전해집니다. 고령 운전자부터 시작해서 20대의 젊은 운전..

갑상선암 완치 후 재발가능성 [내부링크]

> 01갑상선 암이란 갑상선 암은 갑상선에 생긴 암을 총칭하고 조직학적으로 여러 종류로 구분 도빕니다.이 중 유두암이 가장 많고 다음으로 여포암, 수질암, 저분화암, 미분화암, 림프종, 그리고 전이암..

[제 3회 판교자율주행모터쇼]'운전자 없이' 판교역까지? 자율주행 제로셔틀 시승후기 [내부링크]

> 제3회 판교 자율 주행 모터쇼(PAMS)에서는 자율 주행 자동차'제로 셔틀'을 타고 볼 수 있었습니다. 핸들도 드라이버도 액셀도 없는 자율주행 미니버스 제로 셔틀은 등장 당시부터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KBS에서..

[넷플릭스] 노 굿, 닉! 더빙 리뷰 [내부링크]

> 평점:8/하나 0 한줄 평가:우리의 닉 이제 행복하세요보기 전: 넷플릭스 유출 예정작을 훑어보다가 더빙에서 예고편이 자기가 와서 봤는데 주연인 닉 톤이 네 무심으로 몰리 발음이 네 무심하게 들어가 자기 오..

#mc#방송촬영#라디오녹소리#스튜디오#아나쁘지않아운서학원#도전#경험#진행#촬영현장#리포터#셀카#selfie#즉흥멘트#팟캐스트#팟빵#라디오dj#셀카#꿈을찾는시리즈#교육/강연섭외/스타트업 [내부링크]

22세 izi의 응급실의 작곡가의 부모님과 하던 실용 음악&클래식에 대한 방송 사는 빵<실움톡>진행하던 시절이 차례차례로 기억이 있었다 하루 이번은<꿈을 찾움데셍/학생/의대생/한의대생>의 저자와 함께 한 팟팡...

music강사 자격증 교육받고 music지도사 되어 인생 즐기며 살자 [내부링크]

건강관리 잘 하고 있나요? 무서워! 무서워! 모두 건강관리에 유의합시다! 마스크 꼭 쓰세요! 기침은 휴지도 소매로 가리고 해야 한다네요. 건강하고 이겨요! 스트레스 해소! 한번뿐인 인생 즐겁게~~ 음악강사 자격..

[강남자격증학원]::겨울방학특강으로 이력서 자격증 준비하기:: [내부링크]

2019년 종반! 이제 곧 방학이고 방학에 아무것도 해야겠다고 소견한 분들을 위해 자격증 학원 포스팅도 하고 싶습니다. > 고등학교를 졸업하는 학생, 대학을 졸업하는 학생, 또는 이직을 소견하는 직장인, 또 내..

20첫9년 신한은행 무료사주 운세 보기 [내부링크]

매년 새해의 즐거움으로 보고, 자신인지 궁금해서 자신의 미래를 알고 싶고, 비록 자기자신이 sound로 한번은 보는 것입니다.완전히 하나 00%확실히 맞는지는 모르지만 자신의 성격이라서요, 비슷한 점이 있으면은..

[아본인운서아카데미]멘토링4기 아본인운서프로필 촬영_씨즈스튜디오, 뷰티공간 ~~ [내부링크]

#가 본 잉웅사ー프로피ー루#아봉잉웅사ー 의상#아봉잉웅사ー헤아 2일, 학생들과 프로필 촬영 중입니다.촬영 후 강행군으로 원장인 저만 앓았네요. 그정도로 프로필촬영하러 가는날이 저한테는 참궁금한 날이죠~ 뷰..

BTS 방탄소년단 뷔님/LED피켓/LED플랜카드/LED슬로건/원형LED/카메라장착형 확인 [내부링크]

BTS 방탄소년단 비님/LED 피켓/LED 플랜카드/LED 슬로건/원형 LED/카메라 장착형 > > BTS방탄 소년단 브이님의 20*30사이즈 LED피켓입니다 따라올 수 없는 자신만의 스타 1~, 가벼워서 손에 살며시 트렌드라고..

드라마 빅이슈 시청률? 몇부작? 빅이슈 1회, 2회, 3회, 4회 줄거리! 확인 [내부링크]

> > 수목 드라마 빅 이슈가 지난 61(물)를 시작으로 1회 2회 3회 4회까지 방송했지만 그 줄거리를 알아보겠습니다~빅 이슈는 마치 첩보 영화를 방불케 하는 주·징모의 액션 연기 등으로 긴장감을 줬는데...네? 드..

교대음주운전변호사 명쾌한 도움으로 대박 [내부링크]

> 우리는 표준 술자리에서 썰매를 마시다 보면 상대방은 물론 본인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하기도 한다. 평소 얌전하고 조용한 사람이 술을 마시면 활발하고 고양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적당한 음주는 긍정적인..

The Hope Union: Fanbases and fanaccounts around the world dedicated to BTS J-Hope | 제이홉 방탄소년단 봅시다 [내부링크]

@TheHope_Union is a Twitter account dedicated to promote J-Hope지에이호프 as an artist and human being.This union is conformed by positive fanbases and fanaccounts from different countries around th..

신작영화 미드웨이 쿠키영상 없어요. 이야~~ [내부링크]

> 당 1은 2019년의 마지막 날 311영화의 미드웨이가 공개하는 날입니다.옛날 영화 진주만이 떠오르네요. 러닝 타이다 2시간 13분의 영화라서, 화장실에서 볼 1 보고 영화 보길 바랍니다 > 새해도 아니고 올..

서울의 달, 송가인 노래 봅시다 [내부링크]

서울의 달 송가인 음악 서울살이가 이국적이고 힘든 날 어머니가 생각난다, 우물우물 버무려 준 내 반찬에 된장찌개 먹고 싶고, 내 세상에서 울고 웃고, 꿈속에서 내가 살았던 일, 내 차 창가에 부딪히는 달빛을..

미뤄뒀던 아자신운서 의상 정리 완료 :)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나과인 입니다. :) 모두 2020년 새해 잘 맛이하쇼쯔 저요? 새해에는 항상 하나가 넘치는 것 같아요. ' 해야 할 하나'명단에 몇번을 하여 증거가 20하나 9년에 끝까지 지..

offing-파도 볼까요 [내부링크]

좋아하는 가수offing의 "파도"를 아이를 결정하는 감정으로 그린 만화가 아닌 만화. > 아직 제대로 안 그린 것 같아.

폭발적인 가창력을 가진 디바, S.E.S 출신 가수 바다 섭외 문의 알아봐요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와이몬이다. 당일은 바다라는 이름처럼 상쾌하고 폭발적인 가창력을 지닌 자랑스러운 여성 솔로 가수의 바다에 대해 당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같이 가볼까요? 고고고 > 바다는 다 아시겠..

[Daily 슈스비] Begin, Boy meets evil (Easy) / Young Forever, 화양연화 (Hard) 볼까요 [내부링크]

하나 8.07. 하나 0 Daily SuperStar BTS > > WINGS Easy: Begin, Boy Meets Evil 화양연화 Young Forever Hard: Epilogue: Young Forever, Intro: 화양연화

하나90925 [BANGTAN BOMB] Rainy day in New York - 방탄소년단 지민③ 확인 [내부링크]

https://twitter.com/bbodoonge/status/1176843635897188352https://twitter.com/bbodoonge/status/1176849734834671621 > > > >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지민 #박지민 #JIMIN #bts

[ 넷플릭스 영화 ] 시크릿 세탁소 - 파과인마 페이퍼스 실화 바탕 영화 ?? [내부링크]

#시크릿세탁소 #파나마페이퍼실화베이스영화 #영화시크릿세탁소 #넷플릭스시크릿세탁소 > 앞으로 나아가&정보&예기:https://www.netflix.com/kr/title/809940하나 에서 세탁소 20하나 9청불 하나 시 때 36분 코..

[ 넷플릭스 다큐 ] 미드웨이 해전 ( the battle of midway , 1942 ) - 더 배틀 오브 미드웨이 대박이네 [내부링크]

#미드웨이 해전(the battle of midway, 일 942)-#더 배어 토우루오브의 미드웨이#넷플릭스 미드웨이 해전#넷플릭스 더 배어 토우루오브의 미드웨이 > 앞으로 나아가&정보&스토리:https://www.netflix.com/kr/ti..

[라스베가스] 자율주행 택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얼마 전에 라스베가스에 다녀왔어요. 즐거웠던 시간들이었습니다. 이따금씩 후기를 올려봅니다. [Waldorf Astoria Las Vegas, Oby Cirquedu Soleil, Mariah Carey Christmas Concert(부인은 한순간만 서커스) 콘서..

BTS 방탄소년단 뷔 셀린느 티셔츠, 셀린 버티컬 카바스 백 스몰 (애기비, 입니다희 가방), 트리오페 직구 정보 [내부링크]

#BTS #방탄소년단 #뷰 #BTS뷰 #방탄소년단뷰 > "얼굴이 보이지 않는 것이다" sound가 자연스럽게 과인온, 미모가 파워풀했던 태애난의 어느 날이다. > > 뷔의 잠옷 #셀린 티셔츠가 항상 날아오른 거 보세요. BTS..

송대관섭외 태진아섭외 비용문의 트로트계의 4대천왕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ym 치아입니다. 트로트라는 장르는 소수의 마니아층이 자신의 중장년층에게 사랑받는다는 인식이 강했지만, 최근에는 미스트롯의 성공으로 젊은이들로부터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 그중에서..

미드웨이 후기^^ (스포쬐끔) 흥행할수록 일뽄은 열받을듯... 볼께요 [내부링크]

> 의 미드웨이(Midway, 2019) 136분 15세 관람가 장르 액션, 드라마 감독 롤랜드 에머리히(투모로우, 인디펜던스 데이 등)제작비, 불과 1000억원 출자의 독립 영화로 제작하고 공개 > 롯데시네마 광명..

송혜교 떠난 배우 송중기 소속사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결별 ! 자신이 인스타 그램 카카오M 이적설은 ? 대박 [내부링크]

송혜교를 떠난 배우 송중기의 소속사 브래섬엔터테인먼트 결별! 나쁘지 않다, 에스엔에스 카카오M 이적설은? > > 송·헤교을 떠난 배우 송·준기 소속 사무소"블라썸 엔터테인먼트 결별!"이 인수 타카 카오 M에 이..

차이나 유심, 상해 실제 후기: VPN없이 instar gram, 카톡 편하게 쓰는 법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웅슈임:)인 2월 초! 3년 만에 다시 가고 온 상해 여행 길게 오랜만에 인스타그램에 스토리도 욜도욱 들고 사료도(쟈싱룸)욜도욱 올린 정도에서 성공적인 여행이었습니다! (그렇죠?)이번 상..

딥 러닝 기반 자율주행 기술의 도입을 위한 주요 기술과 기대 효과 대박이네 [내부링크]

Key Technologies and Effectiveness of Deep Learning based Autonomous driving technology Introduction 자동차업계에서는 운전자의 두 손을 자유롭게 하기 위해 인공지능 기반 자율주행 자동차 개발에 경쟁적..

[미국주식] 옐런의장 연설, 뉴욕증시 혼조, 트럼프 취임 D-1, 넷플릭스 실적 주가 급등 등, CJ E&M? 이야… [내부링크]

한 미국 하나 2월 소비자 물가 지수가 2%돌파. 베이지북에서도 물가상승 압력이 높아졌다는 판단입니다. 금리 인상 속도는 더 강해질까.밤에 과인온의 주요 경제지표와 옐런 발언, 어떻게 해석할까?연방 준비 제도..

롤 시즌9 서폿 노틸러스 룬과 템트리 한눈에 알아보아요. 탑/미드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폿, 미드, 탑노틸러스룬에 대해 공부하겠습니다.먼저 노틸러스 챔피언을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 동영상으로 봐노틸러스의 스킬 https://youtu.be/IyOeyjwZT28 > 노틸러스..

미국의 음주운전 판결 - 앰버 페레라 ?? [내부링크]

> > 20하나 7년 그 때 술 마시고 운전하는 하나 가족 3명을 죽인 '엠버 펠레라'(그 때 29세) > > 숨진 피해자 일가 3명 > > 것 재판에서 50년 판결을 받고 멘붕한 앰버 페레 라 >..

80년대 매혹적인 소리색을 가진 가수 이정희 짱이네 [내부링크]

가수의 이정희 출생:하나 96한살 2월 8첫(내가 57세)서울 태생 데뷔:하나 979년 TBC대학 가요제 금상"댁의 생각" 학력:한양 대학교 무용과(79년 입학) 총리:하나 982년 KBS방송 소리액 대상 가요 부문..

50대자격증, 돈버는 자격증으로 추천 좋구만 [내부링크]

분명히 수입자격이어야겠죠.돈이 될 수 있는 자격이라야 딸의 맛도 과잉이 되는 법이기 때문입니다.우리가 돈을 버는 이유가 뭘까요? 은퇴 후에도 할 수 있는 첫 번째를 찾기는 어려워요.특히 나 50대 쯤 내가 되..

개그맨 이용진 결혼 이용진 웨딩화보 정보 [내부링크]

#이영진 #이영진 인스타그램 #이용진 결혼 요즘 코미디계에서 가장 유행하는 남자인 것 같아요.이영진씨?아내소음에웃찾사에서웅이아빠에서소음본것같아요. 옛날사람 ᄒᄒ 여자들한테 정말 유행이 많은 남자스타일..

녹내장검사비용 부후(後)없이 합리적으로 가능할것입니다. 와~~ [내부링크]

녹내장 검사비용 부담 없이 합리적으로 가능할 것이다. > 녹내장은 안압의 상승으로 인해 시신경 손상이 원인이 되어 발생하는 질환입니다. 방치하는 경우는 실명까지 도착하기 때문에 빨리 검사를 받는 것이 좋습..

181109 - 181224 하나상 : 건대 밀회관 / 이태원소주집 / 하남피플스 볼까요 [내부링크]

기억에 남은 날만 쓸어!11월 91 > #표시 크기#밀 후에그 와은승 원숭이 크림 치킨 로제 에디션에 7,000)의 기억 안 사람인 와인 병에 5,000) 밀 후에그와은의 이름을 인스타그램 감성 강남 한 곳. 안주와 와인이..

고지혈증 식단 ; 서래동 봐봐요 [내부링크]

고지혈증 식단;서래마을 파스타맛집, 레드브릭 저번주 이야기, 오랜만에 대학친구들을 서래고등학교에서 만났어요~ 서래고등학교는 파스타, 빵집, 와인바 등 맛집이 많기로 유명해요:) 주 이 내용에는 맛있는 거..

빌보드차트분석 2020년일월4일::카밀라 카베요 이야~~ [내부링크]

> "Romance의 앨범"가 부정적인 의미로 역대급의 초동을 기록하고 인종 차별의 과거사 및 상품 디자인의 도둑까지 나오고 최악의 "2019년 용야키"을 보낸 듯한 카밀라 디오스 다도 카베요. 그러나 망해간 Roman..

백내장증상 지금 대박 [내부링크]

> 가끔, 촉각, 청각, 미각, 후각 등 우리 몸에는 여러 기관과 감각이 있습니다!20대경 최고의 상태를 유지하는 우리의 몸은 40대가 지자 나 점점 노화로 각각의 기능이 쇠퇴에 됩니다. > 우리 몸에서 가장 먼저 노..

드라마 시청률 순위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김하나도 다미가 벌써 글을 써서 왔어요:) 이웃들은 혹시 다미가 하루 중 저 하나 행복한 시간이 언제인지 알아요?바로 드라마를 시청할 때입니다.그래서 금하나운 역대 드라마 시청률 순위를 한번..

천안보드게임 조룡지모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과찬이세요. 조룡이 엄마입니다.제부가 선물을 주네요.매번 빈손으로 오는 일이 없네요.이번에는... > 송가인이 광고할 것 같아요.송가인 달팽이 크림이래요.양도물건 대박이네요. 뚜껑이 깁니다.크림같지 않고 로..

대량 판매 자동차는 Level 좋구만 [내부링크]

> 대량판매 자동차에 SAE 자동화 수준을 적용해 보자. Detroit, Stuttgart, Tokyo 등에서 자율주행차의 미래가 어떻게 바뀔지 아무도 놀라지 않습니다.대량판매 자동차 OEM이 멸종되고 있는 건가요? 우리는 그들이..

유튜브수익 구글어린아 볼까요 [내부링크]

유튜브 수익 구글아이드센스 지급계좌를 등록하기 전의 글에서 유튜브 수익을 받기 위한 외화통장 만들기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오가의 매일은 구글 아이드 센스로 유튜브 수익을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

가수 송가인 팬클 ~처럼 [내부링크]

이 가수가 부르면 어떤 노래가 품격있는 노래로 올라올까! 모든 노래가 명곡이 되어버려! > 인스타는 안하는데 들어가서 이 사진을 복사해왔어요.저 팬이에요.신고는 하지 말아주세요.부디, 송가인씨와는 연락이..

"송가인 콜라보→이효리이상순 등장"…'놀면 ?? [내부링크]

> 설 특집 콘서트, MBC '설날에 놀면 뭐해?' - '산술아'의 이야기, 미유상술과 송가인, 트로트 대세들의 특급 컬러를 예고하는 쿠키 영상이 공개돼 관심을 끌었다.또, 향후 주(州) 새로운 부케'라. 섹.(라면 요리..

갑상선암 투병첫지 (5) 세브란스 병원 정보 [내부링크]

> 선 병원에서 악성과 내용을 듣고 받은 질병 번호, D440. 정확히는 "갑상선의 행동 양식 불명은 미상의 신생물" 다른 것도 그렇게 하라고 자신도 모릅니다만, 갑상샘암은 조직 검사를 하셨어요 해도 하나..

[을지대학교병원/건강정보] 고혈 대박 [내부링크]

더운 여름이 지나가고 어느새 심한 일교차로 힘든 분들이 많겠지만, 이렇게 기온이 아침이 되면서 일교차가 커질수록 특별한 건강관리가 필요합니다! 특히 평소 고혈압을 앓고 있는 사람의 경우 더욱 주의해야 합..

(꿈해몽) 교통문제 나는 꿈, 차문제 나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자동차가 충돌하는 꿈 현실에서 진행중의 학업이나 업무에 예기치 않은 변수가 생기는 것을 암시.요기서의 변수는 경제적 손실을 의미한다.가족과 함께 교통문재 나는 꿈의 대가족에 우환, 병 등 좋지 않은 하나..

#송가인 앨범, 송가인 이야~~ [내부링크]

#송가인 #미스트로트콘서트 #미스트로트송가인 #송가인 #송가인 #가인 #어머니아리랑송가인 #송가인진짜에요? > 실수 트로트의 최종 우승자 송 카인 씨의 정규 1집이 발매 되었습니다.) > 앨범 목록이..

넷플릭스 하나드 추천 모음/넷플릭 볼까요 [내부링크]

> 나이를 먹고 언어를 새로 배우는 것은 정말 어려운 하나입니다. 한 국어 공부 중인데 덕질이 최고의 향상 법인데#1가지라도 덕질을 하려고 모은다=기본적으로 나는 덕질이 서투른 스타 한명뿐이라서(= 귀찮은 대..

이상준 박자신래 결혼하면 봐봐요 [내부링크]

> tvn코미디 방송 코미디 빅 리그 300회 특집으로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한위에 오르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바로 오라교주 최성민이 이상준에게 "박납납납납납납납납납납납납납납납납납납납납납납납납납납납..

시서스효능과 올바른 정보 [내부링크]

우리의 삶과는 뗄 수 없는 DIET이 너무 마르지 않으면 우리는 늘 그렇듯 피부 고민을 안고 살아갈 것입니다.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는 맛있는 음식이라면 매우 흥미로운 것입니다.가르시니아, 레몬밤, 보이차 등..

[미드 영어공부] 슈츠 시 좋은정보 [내부링크]

> 반가워요 미드영어회화 스터디 다영팩입니다 오노씨도 미드 전문 영어회화 학원 & 영어과외답게 영어표현 미드슈트로 마음껏 배워보겠습니다.고객과의 전화통화를 마치고 다들 하는 이야기네요!here we go~ > Is..

와~~ [내부링크]

"어항씨처럼"의 두번째 신작, 영화 "어린 장모"로 여러분에게 찾아온 홍보왕입니다.조금 전에 포스팅하면서 제목에 장모님을 넣지 말라고 압력을 가했어요.했는데, 이어지는 작품의 제목이 "어린 장모" 였습니다."..

서현진 결혼 연아이 ~처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서현진 아나운서가 드디어 결혼합니다!!!서현진배우가 아니라 나쁘지 않은 운서입니다 .많은 분들이 챠크각하 실처럼 당 1 그러고 보니 서현진 결혼 이야기도 다른 커플이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 농..

공포보다는 기괴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가의 매일 주화 토요일에서도 열심히 했어요. 퇴근하자마자 CGV 대구로 달려갔어요.다른 문장에서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는 공포영화를 좋아하지 않는데.. 사람의 호기심이란건.. > 작년에 개..

통풍에 좋은 약 주의사 좋구만 [내부링크]

> 통풍은 사람이 가질 수 있는 병 중 가장 아픈 병이라고 표현될 수 있지만 실제로 통풍을 앓고 있는 그들에 따르면 지옥보다 더 심한 고통이라고 한다. 이러한 통풍은 체내에 요산이라는 물질이 과도하게 쌓..

갑상선에 혹 좋네요 [내부링크]

> 평소처럼 예약해둔 조정훈 유바외과에 다녀왔다. 9시 반 예약이다, 다행히 오항상 그랬던 것처럼은 사람이 적고 즉석 진료를 볼 수 있다고 했습니다.가장 길어서 간호사가 문진을 했고 그것을 바탕으로 의사와..

부산동맥경화 증상 좋은정보 [내부링크]

> 의학기술의 눈부신 발달로 인간의 평균수명은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지금은 "얼마나 오래 살 것인가"보다는 그 기간 동안 어떻게 건강을 유지할 것인가가 더 핵심적인 주제로서 논의되고 있는 상황이다. 인간..

'부라더 시스터' 트로트가수 홍 봐봐요 [내부링크]

> 태극기 휘날리며의 트로트 가수 홍나 가족의 일상이 화제다.이 9월 7일 방송된 '브라도 수녀'에서는 폰 노 3남매가 드라이브를 떠났다.맏형의 제안으로 시작된 드라이브는 싸움으로 번지게 됐다.드라이브 도중..

sound주운전 처벌기준, 제2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음치운전 처벌 기준, 윤창호법 다음으로 바뀐 수치를 다시 한번 확인하세요! 음주 운전 단속 기준 강화 일무파 제2윤창호 법이 드디어 20하나 9년 6월 25일 개시가 도에오이 휴가 되어 있군요 > 도로 교통 법..

갑상선기능항진증 때 피 짱이네 [내부링크]

> 갑상선 호르몬 과다 분비 →, 체내의 신진대사 촉진 → 피부 혈류량 증가 → 피부의 표면 온도 높은 지역에서 작은 자극에 쉽게 가려움을 소견 자기 면역성 갑상선 질환으로 피부 소양증( 가려움증)의 병리..

17개월 심바, 삼출성 편도 이야~~ [내부링크]

아이들은 중이염과 편도염이 자주 걸린다. 그런데 그중에서도 조금 심한 편에 속하는 것이 삼출성 편도염이라고 하게 될 것이다."부인 목소리 심바가 삼출성 편도염 진단을 받았을 때, 뭐지? 라는 생각을 제일 먼..

갑상선암 증상 치 봐봐요 [내부링크]

> 암 발병률 1위의 갑상샘암은 매우 매우 빠른 속도로 확산되고 있습니다... 특히 우리 과의 라 갑상샘암의 비율은 전 세계에서 가장 높은 정도로 심각하지만 1밴 하나 된 건강 검진과 세계 최고의 검진, 진..

손목터널증후군 퇴사 좋네요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Doctor.K입니다. > 관절과 같은 경우에는 외부의 강한 충격에 의해 부상을 입을 수도 있지만 과사용으로 인해 기능을 잘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대부분은 지과 인기에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죽상경화성 심혈관 질환으로 기술된 것(I25.0)으 좋은정보 [내부링크]

아테로 마 경화성 심혈관 질환(I25.0)은 혈관의 가장 안쪽을 덮고 있는 내막에 콜레스테롤이 침착하고 내피 세포의 증식이 하나 오난 결과 죽전이 형성되는 혈관 질환을 스토리, 동맥 경화증은 주로 혈관의 중..

UG NX 동력전달장치 TK0하나3 V벨트풀리 3D 모델링 실무 실습 (전산응용기계제 봅시다 [내부링크]

UG NX엔진 하달 장치 TK013 V벨트 풀리 3D모델링 실무 실습(전산 응용 기계 제도 기능사의 기계 설계 산업 기사 하나 상반기 계기사 기계 가공 기능장의 자격 실기 시험에 대비한 가능)기술 교육 UG NX 3D모..

알로에효과 좋은 대용량 좋구만 [내부링크]

#알로에효과 #대용량수분크림 #민감수분크림 #수분크림 #수분크림 추천 > 피부 보습제를 하면 역시 알로에 효과가 빠질 수 있나요?민감성 수분크림으로 알려진 대용량 수분크림을 사용해보세요. 처sound는 모를 수..

액터자신라와 함께하는 단역배우 계약서 작성요령 [내부링크]

액터과인라와함께하는단역배우계약서작성요령액터과인이라는단역배우,보조출연자,주조연/단역,방송인캐스팅등에도움이되는배우구인구직사이트입니다.많은 배우들과 다양한 회사가 활동하고 있어서 서로 마음이 맞..

EBS 다큐 시선 :: 좋구만 [내부링크]

> 년 스토리라서 송년회, 회식 등 술 모임이 많을 것으로 생각된다. 한잔이면 되겠지!라는 생각으로 시작되는 소음주 운전. 최근 윤창호 씨의 사고가 알려지면서 지상에서의 소음주 운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노안의 원인과 백 좋구만 [내부링크]

노안의 원인과 백내장의 차이점은? 나쁘지 않고, 이것이 있으면 발발하는 노안, 왜 나쁘지 않게 불타오를까요?우리 눈에는 카메라 렌즈와 같은 역할을 하는 수정체가 있는데 이는 초점을 맞추는 역할을 한다. > 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