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6-6955의 등록된 링크

 506-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1건입니다.

20하나9MBC 가요대제전 국카스텐 송가인 사전녹화에 다녀오다. [내부링크]

#MBC 가요대제전 #쿡카스텐 #하현우 #송가인과 무심코 신청해 당애첨이 된 MBC 가요대축전 사전녹화 방청이 당초 오후다. 3시 반부터 입장을 하겠다고 하신 2시 반쯤 쵸쯔상 MBC드림 센터에 도착했습니다. 다행히..

카피추 뜻 그렇기때문에 카피츄 정체는? 펭수 정체와 똑같을까요? 개그맨 추대엽 유병재 창조의밤 [내부링크]

> 최근 아는 형님과 유병재 유튜브에 출연해 많은 흥미를 받고 있는 카피추(주대엽)는 독특한 작사 작곡 실력과 음악으로 화제와 흥미를 받고 있습니다.최근 유행하는 펜 수의 정체는 아닐까 하는 의심을 받고 있..

거북이 꿈해몽 뜻 알아봤어요 [내부링크]

거북이의 꿈 해몽의 의미를 알아봤습니다. > 안녕하세요 왠지 꿈에서 거북이가 과잉으로 오면 좋은 의미가 있을 것 같아요 거북이의 꿈의 해석은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 꿈에서 거북이 등을 타고 걷는 꿈 어..

목 짧고, 어깨넓고, 흉통 넓은 사람들 보완 코디! [내부링크]

정말 대단한 조합이었어.목도 짧고 어깨도 넓고 가슴통증은 넓다.그런데 남몰래 이런 체형을 가진 여자들이 많다.정말 최악의 조합이지만 그래도 보완할 수 있는 비결은 많다, 바로 단점은 드러내지 말고 다른 장..

펭수얼굴, 펭수정체 없다면서 갑자기 얼굴유출? [내부링크]

> 팽하!! 친숙한 인사법이죠? 최신 트렌드가 있는 캐릭터 펜스가 인사하는 인사인데, 가장 트렌드 있는 인사라고 할 수 있다.위에 보이는 사진 캐릭터가 누르고 있는 최신을 줄이는 내용이잖아요. 이 캐릭터를 모..

연예기정산 하는법 - 연예기정산 간소화 서비스 ; 첫/첫5일부터 [내부링크]

#연예 기정의 산하는 법#국세청 홈 택스#연예 기정의 산간 소화 서비스 *연예기 정산 간소화 서비스 시작 한개/한개에 5개~모 바하나 서비스/편리한 연예기의 계산은 하나/한개 8개~ > 회..

문파 LIVE AID 현장-3 [내부링크]

> 슈퍼문 유세단 > 슈퍼문 유세단 공연 모습 > > > > > > > > > > > > 문파 팟캐스트 출연진 인사말 > 피날레를 장식하며 파란 종이비행기를 날리는 모습 > 축하 케이크 >

후발백내장 원인부터 치료까지 한번에 확인해보기 [내부링크]

> 하루하루 괜찮은 치열로, 몸도 점점 기능 저하를 느끼게 됩니다. 특히 나쁘지 않고 이가 40대 이상이면 눈의 기능이 예전과 달리 매일 나쁘지 않고 빠지는 것을 느끼는 편이 많지만입니다. 신체 부위 중 가..

미래에 초점 맞춘 자율주행 전기차, BMW 비전 iNEXT [내부링크]

> BMW가 차세대 전기 자율주행차를 위한 콘셉트카 '비전 iNEXT'를 유출했습니다. 비전iNEXT는 자율주행차 시대의 도래를 예상하고 BMW가 디자인한 차세대 SUV 콘셉트카다. BMW그룹은 지난해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

광주보라안과 라식후기 라식비용 수술후관리 등등 라식 41차 후기 [내부링크]

> 광주 보라안과에서 라식수술을 받은 연거올리비아입니다. 단 하나로서 4개 다음 오전이 밝았습니다. 너무 너무 너무 눈이 보이기 쉬운 건 이물감도 거짓 없이 거의 없습니다 인공 눈물이 자주 필요하지만..

가수 진성 본인이 와이프 닮은 배우 데뷔 아내 자녀 노래 ?? [내부링크]

[진성과 죽음이족, 고향을 닮은 배우 부인 데뷔] > 트로트 가수 진성의 최근 근황은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아이'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뛰어난 음악실력으로 요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미우새에서는 아..

2020년1월15일 밀워키 벅스 뉴욕 닉스 / 멤피스 그리즐리스 휴스턴 로케츠 분석과 중계 다같이보기 ~~ [내부링크]

NBA 경기분석 무료 보러가기 [클릭] NBA 경기 분석 무료 보러가기 [클릭] > 2020년 하나우오루 하나 5개, 밀워키 벅스 뉴욕 닉스의 경기가 열리는 그러나 한가지 더 필요한지 그는 놀라운 재능을 지닌 분야를..

설특집: 송가인 콘서트=> 2020 가수 대축제 알아봐요 [내부링크]

지명파 3사:설날 온 가족이 함께 보기 좋은 프로그램 설 연휴를 맞아 각 채널에서 특집방송을 준비했다. 재편집된 인기 예능부터 남녀노소 모두 보기 좋은 트로트 콘서트까지. 연휴를 가득 채워줄 설 특집이 소개..

글로벌 #1020세대 인싸되는 법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모파랑 구독자 여러분:)Friends of MOFA 15기, 강 지수입니다.여러분은 틱톡에 대해 들으셨나요?아마 사용한 적은 없어도 이름은 한 번 정도 들어본 적이 있을 텐데요.전세계 소셜미디어 시장에 혜성..

구글 크롬캐스트3 국내최저가 해외무료배송 !! [내부링크]

구글 크롬 캐스트 3국내 최저가 해외, 무료 배송 > 안녕하세요, 여러분~! 리즈입니다. 모두 점심은 맛있게 드셨나요?주요 스토리부터 갑자기 추워져서 도시락보다 따뜻한 국물이 올랐습니다.찬 공기가 뺨에 닿..

[방탄소년단 BTS 제이홉] 악세사리 설명하는 호비 손 예쁘기도 하지 ?? [내부링크]

반지등.. 악세사리를 하고 있는 홉이를 보면.. 어지러워 미치광이가 너희들 이뻐... 손목도 항상 움직이는 ᅲᅲᅲᅲᅲᅲᅲHOPE 팔찌, 꽃 반지, 스마일 반지 개인 취향 저격 ️ > 방탄 소년단/BTS/ 된/RM/수학/..

LG V50 유플레이어스 체험단 활동기 #1 U+5G 게임 당당초 및 개봉기 짱이네 [내부링크]

> 시반은 때에 로이 좀 지났지만 5월 쵸쯔쵸쯔 1토요일 1낮에 갑자기 온 유풀레이오스 V50체험단 주변 기기 4월 첫 31신청한 U+유풀레이오스 신청하고 4월 첫 71선정됐다는 반가운 메일을 받았지만 V50발매의..

롤토체스 시즌2 애템조합 그리하여 시너희지 조합, rush 8 운영법. 알아봐요 [내부링크]

> 기쁩니다. 롤토, 체스를 사랑하는 한 명인 돈 츄루이다니다. 오거의 매일은 시즌 2의 전반적인 메타, 그리고 에키템, 시너 흰색이 조합을 찾아볼 것입니다.현재 롤토치에스에는 다양한 쵸하프덱도우루이 있지만..

넷플릭스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확인 [내부링크]

2020.2.21. 돈입니다 첫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2To all the boys I loved before.P.S. I still love you. > > > 금요일에 오랜만에 넷플릭스 영화를 봤다. '원래 이 영화 1편에 대해서 대강의 줄거리..

<미드 추천> 매니악 좋네요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 ERI야 .다들 좋은 밤 보내고 계신가요?저는 퇴근 후 바로 자서 그런지 기운이 넘칩니다.하지만 다시 잘 수 있을지는 모르겠어요.또 늦게 자면 내 내용물이 힘들텐데 걱정이에요.수면 패턴이 어긋났을 때 여러..

작은 아씨들 (Little Women, 2019) 정보 [내부링크]

어린 시절 괜찮은 책들 중 아이오엘오엘오엘오엘에코트의 어린 아가씨들이 개봉된다는 점에서 영화보기에 이미 원작을 다시 읽고 있다. 4자매의 어린 시절 이야기는 시대의 차이에도 불구하고 매우 흥미롭고 다시..

12월 마지막주/깨비서 1기, 크리스마스 파티, 녤팬클럽키트, 펭수 캘린더 등 확인 [내부링크]

바로 3월인데 아직 20일 9년도 일기를 쓰는 사람 자신아 쟈싱 ㅠㅠㅠㅠ 허위가 아니고 한일 월의 내용에서 사람의 인생, 이래도 좋다고 생각할 정도로 멘붕의 연속.펩시 콘서트 때도 앞으로 힘들어서 죽을 것..

가수 길 소음주운전 삼진아웃 다음 일 예능 용서는 어렵다 알아봐요 [내부링크]

가수 길(본명 김성준)이 오랜만에 방송에 나왔어요. > 20하나 7년 7월 세번째 음주 운전으로 적발되고 검찰은 징역 8월을 구형했는데 그 해 하나 0월 하나 61, 징역 6월에 집행 유예 2년을 선고 받고 해안 만 3..

하나902하나7 BTS Live : HOPE Day countdown - 방탄소년단 지민④ 좋구만 [내부링크]

ㅋㅋㅋ https://twitter.com/favjm_p/status/1097150655028809728 > >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지민 #박지민 #JIMIN #bts

영화 '미드웨이' 짱이네 [내부링크]

영화 진주만과 많이 닮았다고 생각했다. 한편으론 <진주만>의 후속편 같은 생각? > Japan의 진주만 기습에 이은 미국의 한 라디오 방송에서는 이강 같은 말이 흘러나온다. > "일 94한년 2월 7일은 치욕의 날로 기..

대학로 연극 로맨틱 코미디 대작 연극<완전한 사랑> 66퍼센트! 할인 소식 30,000원 -> 10,000원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할 내용은 연극과 공연에 관한 내용입니다! (대학로 연극 추천, 대학로 연극 할인) 좋은 연극이자 블로그 이벤트이므로 공연에 관한 정보, 추천! 그리고 할인 뉴스에 대해서 포스팅하고..

[넷플릭스 추천] 김씨네 편의점 시즌2 후기/ 캐드추천/ 미드추천/ kim's convience/ 시트콤 !! [내부링크]

> 이번 시즌을 정주행하면서 제가 왜 김 씨의 편의점을 다른 사람에게 추천하려고 결심했는지 간결하게 정리해 보지 않겠다고 소견했습니다. 지난 시간에는 왜 김씨의 편의점에 가게 되었는지, 간단한 정보, 왜 좋..

자율주행자동차, 정부 주력산업 미래를 책임지는 4차 산업혁명의 핵심 축 짱이네 [내부링크]

최근 자동차와 ICT 산업의 경계가 점차 사라지고 있습니다.자율 주행 자동차가 4차 산업 혁명 시대의 다양한 미래 지향 기술의 한축으로 부상하고 자동차 길이, 정 그냐은싱 처음으로 단체 교섭 도리 인프라 등이..

바이오 시장의 핵심기술 미생물과 마이크로바이옴_한국의과학연구원 미생물분석센터 이야~~ [내부링크]

순수한 미생물 관련 분야의 세계 시장 규모는 연간 약 한 0조원으로 추정되고 있고 미생물이 생산하는 항생제 등 의약품을 합치면 미생물은 세계의 바이오 시장의 30Percent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미생물은..

소음주운전 3진아웃 늘어가는 사망률 대박이네 [내부링크]

> 사회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는 문제 중 단연 1위는 바로 음주 운전으로 인한 사고입니다. 차량 사고는 대체로 피해자에게 사망이 자신 중상해를 유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단순한 과실에 의해서도 불합리한 결과..

곽지영의 잉글리시 올인원 Unit 하나29 Set up 봅시다 [내부링크]

그와크지용의 잉글리시 올인원 Unit 129 Set up > 모든 저작권은 EBSe의 sound를 알려드립니다.http://home.ebse.co.kr/하나 0mins_jiyoung_k/replay/3/list?courseId=하나 02005개 4&stepId=2000하나 040&lectId=..

개인취향저격, 펭수굿즈 개봉기 ep.2(feat.펭수 캘린더x 펭수 다이어리) ~~ [내부링크]

#펜스 공식 상품#ebs공식 상품#남극 펜 즈#펜스 달력#펜스 달력#펜스 달력#펜스 달력#펜스 달력#펜스 달력#펜스 달력 펜스 달력의 페이지 마켓에서 샀는데...교보 문고에 오프라인으로 설치되어 지 오래 지나도 안..

[ 방탄소년단 진 ] 20첫6BTS WINGS CONCEPT 2 !! [내부링크]

BTS WINGS CONCEPT BOOK PHOTO2 20하나 6 > > > > > Love you so much #방탄소년단진 #진 #방탄진 #석진 #김석진 #JIN #SEOKJIN #BTSJIN

고혈압실손보험 주계약 스토리 및 특약 체크하기 와~~ [내부링크]

고혈압 실손보험의 주계약 내용 및 특약을 체크한다. > 실손 보험은 한 번 정도 들어 본 적이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만. 제가 아프지 않고, 부상을 당했을 때 가장 먼저 방문하는 곳이 병원이네요. 1,2번은 괜찮..

# 5.우리 몸 알고,행복하기-건강 도서 제 5권 -송숙자 박사의 자연치유 식이요법(237쪽) 이야… [내부링크]

#5. 우리 몸에 알고 행복하고-건강 도서 제5권-송슥자 박사의 자연 치유 식이 요법(237쪽) *송슥 그럼 송슥자 박사의 자연 치유 식이 요법, 오불리지에, 20하나하나 -블로그 이웃뿐만 아니라 주변 사람들이..

녹내장증상 증세가 더 악화되지 않게 막아요 ?? [내부링크]

> 요즈음 본인이 들은 것을 스스로 느끼고 불편을 느끼고 있습니다.정예기여서 본인이 있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억울한데, 젊었을 때보다 약해진 본인의 모습을 보면 심정적으로 박탈감도 느껴집니다. 제가 요즘 나..

톨로사 헌트 증후군 (Tolosa Hunt Syndrome) 알아봐요 [내부링크]

영상 재생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는, 아래의 링크를 참조해 주세요.https://youtu.be/urB0-pbqe24 > 트로사넌트 증후군은 난치병 속의 본인입니다. > 해면 정맥동과 상안와열공에 염증이 발생하여 다양한 안구 주변..

동맥경화에 좋은 마싯는음식, 막힌 혈관 무시하면 '큰일' 와~~ [내부링크]

> 현대인의 만성질환으로 불리는 동맥경화는 혈관 내 콜레스테롤이 나쁘지 않아 중성지방이 축적돼 동맥이 좁아지거나 막혀 생기는 질환을 뜻한다. 쉽게 줄거리화하고 혈관에 기름이 튀어 딱딱해지는 병이었다. 이..

SK하이닉스 신입사원교육, 발칙한 상상 어린이디어 스피크업, 창의력 향상과정 강의 (강사 : 유경철) 확인 [내부링크]

SK하이닉스 신입사원 교육을 시켰다.이번 과정은 그루 컨설팅과 함께 진행한 과정으로 신입사원이 많아 여러 강사가 함께 강의를 한 과정이었다.신입사원들의 새롭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20하나9 넷플릭스 과인만의 ~~ [내부링크]

보는 것만큼 열심히 쓰지는 않았지만 올해도 진지하게 봤다. CSI시리즈에서 미드에 입문한 10년이 넘는 지금까지 해외 드라마에 없이 확 빠져서 보낸 것 같다. 미드, 영드가 지긋지긋하면 유럽, 하나도로 눈을 돌..

[채용공고] 여수MBC 프 확인 [내부링크]

> 채용 분야:아쟈싱 운서(프리) 채용 인원:두(여성)의 접수 기간:2019.2.15.(돈)~2019.2.20.(물)18시까지 의 접수 노하우:이메일 접수로 한다.([email protected])061-650-3340 채용 일정 – 서류 전..

갑상선암반절 이야… [내부링크]

> 옆 탐방에 가서 글을 읽을 때 가장 유혹될 때 맛집을 탐방할 때 사진은 역시 아무리 함부로 찍거나 탐 소리도 하고 톰보암치아쯔크도 하고 이 전 이 전 우리 옆에서는 톰쵸루묘은을 사둔 것을 먹고 싶다. 부글부..

2020년 일간 사주운세, 기 경 신 좋은정보 [내부링크]

운명다고 다른 만기 1간(나 볕 말리기)경찰 1간(경 햇볕에 말림)신 1간(신 일간)임 1간(임 햇볕에 말림), 계 1간(양 일간)을 12운성과 > 그 의미를 살펴보면요. > 기일은 어떨까? 정서적으로 스트레스 문제나 시비..

편도결석 생기는 이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치마:) 어느 날 갑자기 입에서 노란 알갱이가 튀어 나와 본 적이 있습니까?저는 초등학교 때 처음 경험했는데, 이게 도대체 무엇인지에 대한 생각을 많이 했던 기억이 자신감입니다.오늘은 편도 결..

자율주행차 미래, 미리 내 좋은정보 [내부링크]

> 자율주행차 분야 선제적 규제폐지 로드맵 발표 > 이낙연 총리는 11월 8일(목)낮 국가 세종 청사에서 제56차례 국정 현안의 조사 조정 회의를 주재하고, 국무 조정실의 중앙에 마련된 "자율 주행 자동차 분야에..

[대전재가요양] 가을에 잘 생기는 변비 짱이네 [내부링크]

가을은 다른 계절에 비해 변비로 고민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건조한 대기 때문에 체내의 수분이 부족하게 되어 변이 딱딱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대한 대장 한 문학 회의 연구에 따르면 변비 환자들은 변비를 스스..

[KBS다큐인사이트]새로운 첫0년, 가상 화폐의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가상 화폐의 밤 12시를 이끌리버스 전문 거래소 후랏타엑스치에은지입니다. BL의 상장이 있었다 밤 지난 암호 화폐, 가상 화폐 세상에 대한 인사이트를 전하고 준 프로그램이 있고 여러분과 공유..

트로트 여가수 요즘 정보 [내부링크]

요즘에는 트로트밸러스댄스 정말 다양한 가수들이 있습니다. 여러 가수 중에서 많은 분들에게 유행을 얻고 있는 것이 트로트가 아닐까 하는 견해가 있습니다. 요즘은 여성 트로트 여가수분들의 전성시대라고 할 수..

부산소음주운전변호사 무 봅시다 [내부링크]

부산 음주운전 변호사 안녕하세요, 부산 음주운전 변호사 허동진입니다.윤창호법 개정 이후 음주운전 사건에 대한 문의가 많아지고 있어 처벌이 강화된 것에 대해 두려움을 느끼는 분들도 많습니다.김 1은 음주 운..

장은숙5분먹방? 봅시다 [내부링크]

고르곤졸라 피자와 카프리제 샌드위치 먹방~ 이걸 남현주 씨가 직접 만드셨다고 하니까 진짜 전문 셰프로 인정받습니다.그밖에 탄야안 메뉴도 많이 있었습니다.소고기 음식 맛도 끝내줬다.~문을 연 하나도 안 되서..

[돌아가신 어머니] , 꿈에 돌아가신 어 ?? [내부링크]

> 돌아가신 어머니의 꿈, 꿈에서 돌아가신 어머니, 어머니의 꿈의 내용을 적어드릴게요.꿈에서 어머니가 본인에게 나타났다. 엄마...엄마... > 꿈에 엄마가 자신감이 나타났어요. 돌아가신 어머니, 돌아가신 모몽..

코피가 잦을 때는 와~~ [내부링크]

> 코피가 자주 과잉하면 피곤한지, 어떤 병인데 방치하고 있지는 않은지, 걱정이 될 것입니다. 코피는 하나의 증상으로 여러 가지 질환에서 과민해질 수 있는데 출혈이 코에만 보이고 다른 부위에서는 보이지 않으..

백내장수술잘하는곳 확인 봅시다 [내부링크]

> 장마철이라 그런지 고온 다습한 날씨가 계속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날씨가 나빠서 축축해서 야외활동을 하기가 정말 힘들지 않나요?이런 날씨가 계속되기보다는 확 더웠으면 좋겠어요.어제는 눈부시게 햇빛이 강..

축농증치료비결 안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축농증 치료방법 안전확신! -하본인이 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의 환자별 맞춤진료- > 만나서 반갑습니다하본인이 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입니다. 사람의 코 주위의 얼굴 뼈 속에는 부비강이라고 하는 빈 곳이 있..

교통문제합의서 작성 대박 [내부링크]

> > 자동차 등록 대수가 2천 만을 초월한 현재 우리는 살아 보고 어쩔 수 없이 크고 작은 교통뭉지에을 경험하게 됩니다.아프지 않고 물적 피해만 입은 경우 수리비 합의만으로도 문제는 쉽게 해결될 수 있습니다...

화장하는 꿈 화장품 봐봐요 [내부링크]

당하고도 화장을 하고 출근했어요.화장을 하면 더 예뻐보이고, 생생하게 보이기 때문입니다.메이크업은 어떨 때는 거의 변신에 가까울 정도로 변신할 수 있고..외견적인 단점을 보완하는 역할도 합니다.화장은 또,..

울산점집 전화운세상그 다음 " ~~ [내부링크]

울산점점 전화운세상담, 백천신당기도보살인사드립니다.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경자년 신점과 역술로 보는 점, 세살풀이에 대해 글을 써보겠습니다.올해는 어떤 나이보다 11세를 살고 둘 늘중요한 일년인 2020..

[인천 호흡기내과] 환절기 목 ~~ [내부링크]

> 화교차가 큰 환절기에 편도염 환자가 집중적으로 발생한다. 편도선에는 크리프톤다는 다수의 골이 있고 여러가지 세균이 살고 있는데 환절기에는 면역력이 약해지면 이들 세균이 바로 침투 칠로 염증을 1개시키..

인공위성에도 스마트폰 짱이네 [내부링크]

축구 중계를 보다보면 옆에서 "워" 하는 소sound가 들리는데, 제 핸드폰에서는 아직 골이 들어가는 모습도 보이지 않을 때 있죠? 통신 속도 차이 때문인데요. 5G스마트 폰라면 이런 일은 삐삐 시대에 나쁘지 않던..

넷플릭스 미드 스캔들 봅시다 [내부링크]

> 시즌 4후반에 향해서 달리고 있지만 할 말은 덱무 많지만.. 써보면...졸레졸레올리비아의 아버지가 판을 짜는데 신이라는 건 알지만 등장할 때마다 "댁무 짜증" 사이코 같아서 "리비에게 비아냥거리+소리지르면..

무서운 녹내장을 예방하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천안서울안과입니다 눈에 대해 조금이나마 관심있는 분은 "안압"이라는 말을 들어보셨을 겁니다.너로 안구 내부의 압력을 의의합니다만. 자칫 녹내장의 원인이 될 수 있고 눈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는..

갑상선 기능 항진증, 방사 와~~ [내부링크]

갑상선 기능 항진증, 방사성 동위원소 치료는 무엇입니까?방사성 옥소의 약재를 복용하면 갑상선에 흡수됩니다.*식체기관 중 갑상샘에서만 요오드를 이용! 이렇게 갑상샘에 모아진 방사성 에너지가 세포를 파괴하..

3월8일 방송 좋구만 [내부링크]

3월 8개 방송별 시청률 순위 안녕하세요 용 선생님입니다오늘도 소원이 가득 차 있어요 오조케도 매우 배웅할 것이 많이 불어서 추웠어(눈물) 봄이 오기 전에 겨울이 가고 있는 동안 시기가 자신소 일시적 추위를..

GTA5 인생모두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저는 LUNA서버 관리자 이자 골드문 조장을 하고 있는 두달입니다! 금 하나도 여전히 남자친구 인생 모두 우리 LUNA서버 직업편! 이번에 대규모 패치가 있었는데 그 중에서 추가된 신규 직업..

편도결석, 고 대박 [내부링크]

편도 결석, 고주파 제거 수술이라는 고주파 수술로 편도 결석 깨끗하게 제거해 주세요. > 안녕하세요 이지슴 이비인후과입니다어느날 갑자기 목이 답답하고 기침을 했는데 작은 알갱이가 튀어 과에 왔다면 편도..

넷플릭스영화추천 지금는 파일이 !! [내부링크]

> 한동안 열심히 보던 넷플릭스 영화 추천틀이 많이 리스트를 한번에 못보고..왠지 돈이 아깝더라구요. 이번에 파하나이즈 사이트에서 넷플릭스 영화 추천도 하면서 예능과 한국영화 등 free에서 볼 수 있어서 추..

갑상선암 수술 정보 [내부링크]

#갑상선 암의 진단, 지난해 4월 건강 검진에서 만난 갑상샘암의 초소 리파로써 세포의 모양이 안 예쁘어 조직 검사를 당했다고 밝혔다.생활의 불편함을 느낄 정도로 아픈 증상이 있었던 것은 아니다.단지 피..

30대에 찾아오 와~~ [내부링크]

30대에 찾아 오십견 주의보 > 30대에 찾아 오십견 주의보 최근 오십견을 호소하는 삼십대가 거의 매일고 있다. 장시간 앉아서 일하는 시간이 거의 매일 이어진 일차적인 이유 이외에도 피로 누적, 면역력 저하, 그..

메가박스, 실화 뒤은 넷플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지, 1리]메가박스가 넷플릭스의 최근 영화<두 교황>을 111공개된다. > <두 교황>는 메가박스에서 개봉했던 넷플릭스의 네번째 극장 상영 작품에서 자신의 사퇴로 바티칸을 다소리 흔들었다 교황'베네딕토 일 6세'..

갑자기 목이 따갑고 부은 소견이 좋은정보 [내부링크]

갑자기 목이 아프고 부은 감정이 들어요! 편도염을 알아봅시다. > 이제 moning에는 꽤 따뜻한 공기가 감도는 봄이 되었습니다. 꽃구경이나 소풍에 많이 들뜬 분위기인데 이럴 때일수록 감기, 편도염, 인후두염 등..

[#박지훈] [꽃파당 메이킹] 조선멜로남(?) 마훈에게 ~처럼 [내부링크]

http://naver.me/5Uj3erUw > > > > > > > > > > > > > > > > #박지훈#지훈#ParkJihoon#Jihoon#박지 훈#박지훈 조선 혼다 소우 무소 꽃 파벌#조선 혼다 소우 무소#꽃 파벌#고영수#꽃파 당 박지훈#고영수 박지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