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7-6955의 등록된 링크

 507-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0건입니다.

혈액순환 잘 되는 법 & 혈액순환에 좋은 sound식들 [내부링크]

> 다양한 질환으로부터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는 우리 몸의 혈액순환이 원활하게 이루어지도록 잘 관리해야 합니다.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아 장애기가 발생하면 각종 문제로 건강 적신호가 과도할 수 있습니다...

펭수 정체 김동준 플린 [내부링크]

MBC "놀면 뭐해?"에는 유재석이 EBS를 방문해 자이언츠 펜스를 만나 반갑지 않은 모습이 그려져 있습니다.이 효리이·삼성 부부에 이은 유재석의 1정은 끝 아니며 없는 모습을 보였어요. 앞에서 붕어빵 파는 펜스..

경비지도사 시험일정 자격증 합격률 및 필기 기출사건 free다운 [내부링크]

경비 지도사 시험 1정의 자격 시험에 대비한 지난 2019년도 제21회 경호 지도사 필기의 자격 시험 통과율 및 필기 키츄루사 사건 무료 다운 안녕하세요. 에듀피디 자격증인 것. 오거의 매일은 2020..

[방탄소년단 정국]Saudi BTS Jungkook "Yuporia No.1" "The Best Solo" with Details [내부링크]

> On January첫 2 at첫:30 am(Korea time), at the King Fahd International Stadium in Riyadh, Saudi Arabia's capital, BTS hosted Love You Self-Self:Speak Your Self for the first time in the Arab wor..

BTS "2019.05.13(현지시간05.12)#SUGA#JIN#JUNGKOOK#RM#시카고2회차공연#SoldierFIELD#SPEAKYOURSELF#Twitter [내부링크]

> #SUGA "더 돌아가 감기 조심하세요" #BTS #CHICAGO #LOVEYOUR SELF #SPEAKYOUR SELF #SYS in Chicago > #JIN 시카고 알라뷰 > > #JUNG KOOK'Thank' u:)" (트위터 영상) > #RM 고맙습니다.(트..

[방탄소년단] BTS WORLD TOYR ‘LOVE YOURSELF’ NEW YORK DVD / 럽셀콘 뉴욕 딥디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BTS WORLD TOYR "LOVE YOUR SELF" NEW YORK DVD / 럽셀콘 뉴욕 딥디 > 그냥 롭셀콘 소울딥디도 소울이라고 써있었다니... 한국 콘서트와는 뭐가 다른지... 정말 궁금해요~ 고화질로! 보여주세요.오호..

[상념보다탕진잼] 2018 BTS 썸머패키지 정국 착용 의상 - DUCKDIVE 어린이론 티셔츠 네온옐로우 [내부링크]

> 2018서머 패키지 사진집 > 물론 영상 DVD로도 착용은 볼 수 있는 sound > > > > 사실 지민이가 입었던 그 파란색 더그다이브 티셔츠도 사려고 했는데 전 매진이라 T.T (제가 좋아하는 색감은 아니지만 덕심으로)..

목이 아플때 따가울때 요런 질환 의심하세요! 목구멍 통증의 5가지 원인과 치료법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대전 강남 한의원 한의사 한의학 박사 우소연입니다.오늘은 목이 아픈 증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감기에 걸렸을 때 목이 아프고 아픈 증상은 누군가 본인이 겪는 것이잖아요. 감기..

넷플릭스 가격 요금제 종류 및 티비연결 방법 알아봐요 [내부링크]

> 가장 성공적인 OTT 플랫폼을 꼽으려면 NETFLIX가 필수입니다. 라이브가 아닌, 가지고 있는 콘텐츠를 유료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가 IPTV에 익숙한 국내 사용자들에게 과연 혜택이 있을까 싶지만, 결국 OTT..

최은경 아과인운서 스팽글 원피스 with Martine 대박 [내부링크]

> 오핸시 대단한 협찬후기를 소개합니다 #예쁨주의 #심쿵주의 연예인에게 자주 협찬하지만 사실상 블로그에 올리기 어려운 경우도 있고, 안 올리는 경우도 많아요.^^;;궁금한 분들도 많지만, 이제부터 공개하려고..

과인만몰랐던 EBS 습관생 펭수! 무한매력 어디까지야?! 와~~ [내부링크]

> 며칠 전에 우연히 유튜브에서 펜스 영상을 하그와잉 보게 되었는데, 거실 리엔 이게 뭐야?이렇게 보고 오죠켁무 1대형 펜 TV에 게재된 영상 1편부터 쭉 보고 있다.댓글도 하과인이랑 똑같다.너무 웃기다 아 진짜..

[영상] Spotify Canada 트윗... K-POP 슈퍼스타 BTS의 최신작 "Love Yourself : Tear"가 요즘 스트리밍 중이다........ 방탄소년단 볼께요 [내부링크]

> > > The latest from K-pop superstars@bts_bighit"Love Yourself:Tear"is streaming now.Listen here:http://spoti.fi/2t0628b K-POP슈퍼 스타 BTS의 최신작"Love Yourself:Tear"이 아주 최근 스트리밍 중 이다..

스파오 펭수 티셔츠 맨투맨 펭수옷 수면바지 잠옷 수면바지 오프라인 콜라보 이모티콘 봐봐요 [내부링크]

> 펜스를 사랑하는 지생이는 아는 사람에게 #펜스 티셔츠를 선물받았습니다. 하도 #펜스노래를 부르면서 쿠 #펜스 티 참깨 왕️ > 사이즈는 S로 배송받았습니다.배송은 나쁘지 않게 바로 받은 것 같아요.가격은..

[더 몬스터]유전,미드소마 A24제작 크리처 괴수 영화 9월 171에 개봉 이라는데 상영관이 없슴니다.ㅠㅠ 좋네요 [내부링크]

> > 유전과 미드 소마를 만든 A24로 만든 괴물, 크리쳐 습격 소재 영화 더 몬스터가 9월 17한개에 개봉을 하려고 합니다.공포, 공포 영화 감각을 잘 만드는 A24에서 초기에 만든 괴수 영화입니다!다만 하나로 개봉..

알파바운스 인스팅트CC M,G28832,현대백화점,중동점,아디다스,퍼포먼스,트레이닝,남자,신발,체육화,런닝화,남성용슈즈 이야~~ [내부링크]

> > > > > > 내 가슴 이름: 알파 바운스 인스 틴 투 CC M 제품 번호: G28832색 상: BLACK우회: 표지:66%의 폴리에스테르, 23퍼센트 자신 1론, 11퍼센트 폴리우레탄/안감:100퍼센트 폴리에스테르/바닥:특..

[방탄소년단 정국] BTS Jungkook receives 'Exclusive Booth' at the 'Korean Embassy in Vietnam' exhibition 좋은정보 [내부링크]

> BTS main vocal Jungkook became the only individual idol to be honored by a stand alone booth at the Korean Embassy in Vietnam. > On October 29, the English-speaking Korean wave'All K-pop'reported..

하나9하나227 KBS 가요대축제 - 방탄소년단 지민③ 볼께요 [내부링크]

필연적_necessarily_@aspire_for_BTShttps://twitter.com/aspire_for_BTS > > > > > >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지민 #박지민 #JIMIN #bts

영화 미드웨이 Midway 2019 정보 [내부링크]

영화의 미드웨이 Midway 2019 > 태평양 전쟁에서 획기적인 반전을 이룬 전쟁우세한 제펜 해군을 궤멸시킨 전쟁<미드웨이>입니다.아베 총리가 진짜 이야기를 싫어하는 영화 둘리틀 폭격대가 저팬 본토를 공습했다..

방탄소년단뷔 Real Life Model 대박이네 [내부링크]

#Taehyung #BTSV #KimTaehyung #TAEHYUNG #김태현 #태형 #KimTaehyung #TAEHYUNG #Actor #Singer #Dancer #Composer #Songwriter #model #mosthandsomeman #ethereal #beautiful #charming #idol #photographer #t..

BTS 뷔 홈마 모sound 이야… [내부링크]

BTS뷰홈마모sound※업데이트는 계속합니다.새로이 사이트를 찾으신 분은 코멘트를 부탁드립니다.삭제한 페이지가 있으면 알려주세요.※거의 모든 팬 페이지 2차 가공, 크롭 금지입니다. 이점 유의하세요※BTS는..

[Netflix 드라마] 넷플릭스 미드 추천_너희의 모든 것 YOU(결미스포 표시/줄거리)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つ(새침) 드라마 리뷰 처음에 뭘 할지 고민하다가 제가 아내 음인 넷플릭스에서 본 드라마를 소개하려고 해요.ᄒᄒ 바로...! 댁의 전부다!! > 대한민국에서는 제목이 너희의 전부지만 원래 제목은..

복면가왕 송가인, “7년 무명 → 미스트롯 우승 후 3때때로 잠자” 볼께요 [내부링크]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TV조선 '미스트로트' 우승 후 달라진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MBC'복묘은카 왕'에서는 3라운드에서 아깝게도 카묘은락하고 정체를 유출한 영화야 모습이 뒤(뒤) 길었습니다. > 송가인은 "네,..

펭수 정체,'플린' 김동준 언급되는 이유는? 와~~ [내부링크]

> 20하나 9년부터 시작된 펜스의 유행가 새해에도 식지 않고 있다.펭스는 시상식에 시상자로 본인에게 쓰여지고 제야의 종을 치는 등 여러 분야를 종횡무진 사랑받고 있다.이런 가운데 펜스의 가면 속에 들어 있는..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박성훈 패션 패딩/ 명품 패딩 추천, 노비스 대니얼 패딩 봅시다 [내부링크]

하봉잉 사면 첫 0년 받게 된다 남는 장사 사이코페스의 다이어리 박성훈 패션 패딩/명품 패딩 추천, 노비스의 다니엘 패딩 이 91막을 내린 tvN의 드라마'사이코페스의 다이어리'배우들의 빗봉잉눙 열연과 반전..

윈도우7 포맷하는법 보고 배우고 직접하자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 한상차림 것 같는 대로는 윈도 7의 포맷하는 법에 대해서 리뷰하고 보도록 하겟움니다. 답답하고 느린 컴퓨터를 눌러버립시다.포맷을 하려면 준비물이 필요해. 즉시 16기가 정도의 usb가 있어야..

KBS 이각경 아과인운서 / 의상대여 Shop 스타일사라 좋네요 [내부링크]

KBS 뉴스라인 이각경아 본인운서 방송 의상 대여 및 협찬입니다. > 서울 동작구 사당동 30도 80스타일 사라 02.523.7720예약제로 피트&대여 가능하다.  전문 경영자, MC, MC 의상, 아자신 운서, 리포터, 기상캐..

엠넷 더콜2 1차 패밀리 신곡대전/님아/Starlight/카세트테이프/ROCKSTAR/윤종신 방송활동 중단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오늘 준비한 포스팅은#엠넷#더 콜 24팀 4색 패밀리의#신곡 대전입니다! 지난주 더 콜 2에서는 파이널 라인 업 아티스트 3명인 백호, 송가이다, 박 제 정의 정체가 유츄루도에쯔코, 마지막 프..

펭수 네이버&카카오 이모티콘 정보 [내부링크]

펜~하! 저는 요즘 흔히 있는 펜덕하나에요 ペン! 펜스 MD가 나쁘지 않다기만을 기다리는 동안 네이버에서는 앞서 펜스 스티커가 나쁘지는 않았다는 내용을 듣고 블로거인 저는 바로 구입했습니다. > 네이버 G..

[쉽게 만나쁘지않아는 IT] 정부에서 밀어주는 자율주행차, 보안은? 대박이네 [내부링크]

본인은 국토교통부(이하 국토부)를 중심으로 자율주행차의 핵심 인프라 구축에 임하고 있습니다. 이 18하나의 미래 차 업계에 가는 소리회에서 국토부의 김현미 장관은 자율 주행 관련 규제 완화와 개발 지원 강화..

배수빈 아자신운서 반전 과거 ㄷㄷㄷ ( 한끼줍쇼 KG그룹 곽재선 ) 볼까요 [내부링크]

> 늘 그랬듯이 한끼줍쇼에 배수빈 아과인운서가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해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배수빈 아과인운서의 숨겨진 반전 과거 거북이집쇼 과인이 KG그룹 곽재성) > 옛날에는 생의 달인에 출연해서 오전..

송가인섭외 20하나9년 송가인 전성시대를 연 트로트계의 방탄소년단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에다입니다. (에다입니다) 당 1은 2019년 최고의 가수'불 갈비 루리 러블리'송가의~당 1은 송가이다 섭외 포스팅을 가지고 왔습니다. 콘서트 전석 매진을 넘어 시청률 요정이 된 송가인은 트로트 여신..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리뷰] 우산혁명: 소년vs제국 - 시민 불복종 체육의 좋은 예를 보여주다 알아봐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우산혁명을 봤다. 이 영화는 홍콩에서 20최초 4년에 발생한 최대 규모의 시위#우산 혁명에 대해서 조명하고 이를 전후에 우산 혁명을 촉발시킨 홍콩 학생 체육"하크 민 사조"의 주역인 조슈..

번개장터 CD 방탄소년단 BTS WINGS 윙스 2집정규 윙즈 피땀눈물 봅시다 [내부링크]

번개매점에서 판매 중입니다.:)번개의 시장에 연락 주세요!m.bunjang.co.kr/products/하나하나 6개 28542 > CD방탄 소년단 BTS WINGS윙스 2집 정규 윙스 피와 땀, 눈물 CD 포카 하면 매우 너무 약 간 상태 죠..

[펭수] 정체 김동준 키 플린 펭수 정체 실제 유 출 짱이네 [내부링크]

올해 가장 많이 떠오른 캐릭터는 아기 상어 핑크퐁과 펜스를 들 수 있습니다. 핑크폰은 아이들이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 반면 펜스는 남녀노소 모두가 사랑하는 후반기 스타가 됐어요. 펜스 관련해서 무엇이든..

김명지 학력 과거 인스타 와우 좋구만 [내부링크]

> 예전에는 겨울이면 여기저기 호떡을 많이 팔았던 것 같은데 요즘은 호떡이 없어요.붕어빵도 없어지고 점점 포장 마차의 맛있는 음식도 사라지는 것 같아 유감입니다.그럼 이번에는 김명지 배우의 학력부터 과거..

[롤] 미드 AD 잔자신를 해 보았다. ~처럼 [내부링크]

> > 2주 전에 나온 니기와 하와이 전체에서 상대가 한번도 한 적 없는 쟈은나을 제게 주었습니다 당신은 저에게 빅ヨ을 준 (가마) 처음해보는 잔나인데 팀원이 AD잔나를 하라고 하셔서 해봤어요. Ad잔나 의외로 열..

미드/ 루시퍼 시즌일 - 시즌4 이야~~ [내부링크]

> DC코믹스 원작의 미드'루시퍼'를 시즌에서 시즌 4까지 보았다. 아내 소음에는 '지옥에서 온 악마'라는 캐릭터 설정 때문에 유치한 것 같아서 볼까 내용할까 했는데, 루시퍼가 양복 입은 모습을 보고..

김자신정 아자신운서, 다이어트 자극하는 완벽 수영복 자태→‘미스맥심’ 존재감 ~~ [내부링크]

김봉인의 아나운서가 특별한 수영복 차림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 6최초로 돈 봉잉쵸은아봉잉 운서는 자신의 잉스타그람그람에 "봉잉눙 물이 노멀 힘 좋은 본인의 다이어트하고 있어 진짜로!! #다이어트는 설 초..

편도결석 빼는법 - 부분절제술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편도 결석 제거하는 법 - 부분 절제술 만나서 반갑습니다 목동하과 이비인후과 우덕터입니다.입 흉내 때문에 느끼신 분들이 많아요.욕심은과인스스로도불쾌하게하지만과인과함께살고있는다른사람도불쾌하게합니다...

5월31 수요1 방송별 시청률순위는 어떨까요?? 와~~ [내부링크]

5월 3일 수요일 닛포 송별의 시청률 순위는 어떻습니까? 만나서 반갑습니다영어수학과 외팀장 영 선생님입니다.학교는 물론 회사도요! 여러분은 요즘 쉬고 있을 때 나쁘지 않아요? 어떻게 지내세요?뭐가 지속되지..

신나는 트로트 20하나9년 50곡 모음 알아봐요 [내부링크]

요즘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트로트 음악입니다.저도 하날 때 체육 때 운전하 테움액룰 들고 있으면 기분이 나쁘지 않다고 가사를 모르지만, 의해서 흥얼거리게 된 신 나쁘지 않아는 트로트 곡 50곡입니다..

창원갑상선병원 에서 갑상선항진증 치료! 봅시다 [내부링크]

창원갑상선병원에서 갑상샘 항진증 치료! > 여성 환자의 비율이 80%나 되는 질병.혹시 아십니까? 바로 갑상선 질환입니다.갑상선은 목에 있는 과인비형의 작은 내분비 기관으로 갑상선 호르몬을 만드는 공장이라고..

보잉737 확인 [내부링크]

에티오피아 수도 아디스 아바바에서 케냐의 수도 나쁘지 않이로비에 가다가 에티오피아 항공 보잉 737 MAX 8)은 이 비행기가 이륙하고 6분 만에 비쇼프토우의 근처에서 추락했으며 승객 하나 49명과 승무원..

[대구 6월 공연] - 문화가 있는날 - 류태형의 클래식탐구생활 2 와~~ [내부링크]

대구 6월 공연 [문화가 어느 날]류테효은의 클래식 탐구 생활 2:드라마 속 클래식 sound악 여러분 주말 잘 보내셨나요? 오늘 공연 소개는 좀 특별하게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드라마 '밀회' 여러분 보셨죠? 극..

[폴더블폰 비교1] 갤럭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 안녕하세요!! IT블로그라이프그래피(Life-Graphy)의 하얼준입니다.:D오항시부터 새로운 피로연 코구대!! 바쁜 현대인을 위한 '초간단한 페이지 핵마소리'입니다. 최근 IT제품을 1쪽 분량의 기존 중심의 구성..

[정치테마주] 이낙연 관련 좋은정보 [내부링크]

2022년 문재인 대통령의 임기가 마지막 자신고 새 대통령을 선출하는 대통령 선거가 열립니다.대선 전에 몸을 푸는 게 총선이죠?역대 대통령 비밀 선거에서는 총선에서 승리한 당에서 대통령이 배출되었습니다...

325간편가입건강보험 당뇨약,혈압 볼까요 [내부링크]

325간편 가입, 건강 보험의 당뇨병 약, 혈압 약, 고지혈증 약 드셔도 가입 가능하다 > 안녕하세요. 정직한 보험이 말양일섭 팀장님! 현충일 덕분에 모처럼 연휴를 보내고 온 듯한 느낌이 드는 월요일 아침이다.마..

[어린아이플 미러링 케이블] 케이베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1. 제품 포장 및 구성 박스내 구성품은 HDMI to 라이트닝 케이블 그냥 하과 뿐이었다. 박스나 설명서를 보면 사용법을 자세히 알 수 있지만 사용법이 간단해 굳이 자세히 읽어볼 필요는 없다. 이 제품의 특징은 pl..

넷플릭스 계정 해킹 봐봐요 [내부링크]

> 회원가입하고 계정만 있으면 내 핸드폰, 리빙TV, 베이비패드, 와이프폰 등 국내.해외 상관없이 내 계정으로 다 시청! 이건 정말 내 스타라...집에 올레TV가 있지만 시청률이 넷플릭스가 훨씬 좋아. 아래와 함..

롤 미드순위 2위 루시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늘은 롤 시즌 7, 루시앙콤랴쿨은, 특성, 템토우리 알아보겠습니다.현재 미도우픽류루 2위를 기록하고 있는 루시안임. > 요즘 미들시언이 너무 핫하다.예모드터의원딜을미드로사용하는경우가많았지..

입많이 매운냄새 대박이네 [내부링크]

저것도 밤새 겨울눈이 왔네강남역 치과의원에서는 입냄새의 원인과 입냄새 없애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립니다.구취의 대부분의 원인은 구강 내에 그 원인이 있습니다.치주병이 가끔 있을 거예요.입 안의 혐기성 세..

[국회의사당역요가]겨울철, 코 건 알아봐요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아메리카요가 당산점입니다.겨울철 코 건강을 위협하는 축농증은 다들 아시나요? 대부분이 비염과 축농증으로 고생하시는데 유기농 매일의 주제는 바로 이거 가지고 왔어요~! 춥고 건조한 겨울에..

바다꿈, 바다물꿈, 꿈해몽 물, 물과인오는꿈, 물꿈 좋구만 [내부링크]

> 제1요즘은 겨울이지만 겨울이 지그와인지 이제 여름이 옵니다. 여름하면 바다가 떠오릅니다. 바닷가, 다들 쉬러 가죠!! 프렌드랑 물놀이도 하고, 대가족이랑 계곡이 과인 프렌드랑 고기도 구워먹고 텐트 치고 신..

비트효능 알고서 !! [내부링크]

요즘에는음식이나과일을사먹어도몸에좋은지,어떤성분이들어있는지꼼히체크해서먹는분들도많으시죠?저는 그중에서도 자茜빛 레드비트 안에 좋은 영양분과 성분이 들어있다는 뉴스를 보고 평소에 잘 먹지 않던 비트..

개그맨 옹알스 조수원 부인 대박이네 [내부링크]

온아루스의 조수원이 아기 컨택트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아래 글을 통해 프로필을 함께 볼까요??? > > >

U+tv 넷플릭스 애기 영어공부도 ~처럼 [내부링크]

모바하나 PC에서만 볼 수 있던 넷플릭스를 최근에는 U+TV 넷플릭스에서 시원한 크기 사운드의 TV에서 볼 수 있게 되었고, 저희는 홈무비를 보는 횟수도 가족이 함께 모이는 횟수도 늘었습니다. ~^^최신영화 미드영..

sk 공유기 포 이야~~ [내부링크]

192.168.25.1을 주소창에 했지만 다른 분들 블로그와 달리 이 화면이 나왔지만 오링이디:admin의 비밀 번호:MAC:XXXX.XXOO.OOOO_admin비밀 번호 OO.OOOO을 했는데 안 되죠. 어떻게 하면 1요?https://cdn.discordap..

일902일4 엑소 첸, 디오, 찬열 NUGU 스피커 껴안고 부둥부둥~ 짱이네 [내부링크]

#엑사 세 2#옥수수 텔레비전에 키디 있어서 어제 보고 미치자 ㅠㅠㅠㅠ#박 찬 장 욜#스피커 끌어안고 있는 거 봤어?아무리#여자 친구를 맵지 않게 아니. 꿈이 맵지 않은 것처럼 상냥한 오빠?(웃음) 보다가 모르는..

[9.8ver] 롤 시즌9 미드 볼까요 [내부링크]

이번 9.8패치로 가장 혜택을 받은 챔피언이어서 소견한다. 메인 포지션은 미드입니다. 앞 패치에도 위향이 있었지만 이번 패치에도 상향으로 지금 서포터가 아닙니다. 강력한 딜과 최다 CC기 보유, 탱킹까지 완벽..

서른1곱, 갑상선 와~~ [내부링크]

이 5월 건강 검진을 했습니다.몇 년간 종합검진을 받지 않아서 전체적으로 체크를 했습니다.다행히 다른 부분은 문제가 없다고 생각되지만 갑상선 결절이 전회에 비해 커져서 세밀한 관찰이 필요하고 유방은 석회..

강아지 백내장 원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승진 동물의료센터입니다.이웃분들 모두 점심은 잘 드셨나요~?오가의 매일 날씨가 너무 좋았지만 모두 힘내세요! > 이번에는 강아지 백내장에 대해 알려주려고 합니다.백내장이 무엇으로 왜 생기는지..

강아지녹내장(Glaucoma),녹내장종류,녹내장약물파열술(GM유리체주사)/안압이 높아 안 좋구만 [내부링크]

> 보다리 동물병원이다.오늘은 의견녹내장(Glaucoma)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녹내장이란 안구 내 압력, 안압이 상승하여 시신경이 눌리거나 불복하여 혈액공급에 장애가 생겨 시력감퇴, 소실 및 기타 합병증을 이..

[영화리뷰] 미드소마 짱이네 [내부링크]

* 스포주 > 이것은 비뚤어진 소망이 이루어지는 말이다. 알리 애기스터 감독 그런 글을 쓴 적이 있다. "다른 사람에게 진정한 공감을 얻기 위해서는, 비참한 대가를 치러야 합니다"라는 말. 혹은 다른 사람에게 그..

OCN 드라마 트랩 몇부작 이 정보 [내부링크]

추적 범죄 스릴러 영화 좋아하는 한 명이지만 이 씨가 나온다고 해서 과도한 추적 범죄 스릴러 드라마 트랩.사실 이서진을 개인적으론 좋다고 생각하지만 예능뿐이고.. 이서진 연기력은 그만큼.. ᅲᅲ 죄송합니다..

내맘대로 엔딩&해석 넷 알아봐요 [내부링크]

순전히 내 교은헤우다며 정말 결국과 해석에 있는 소리, 검토 없는 것 영화를 보지 않으면 잘 이해할 수 없다) 넷플릭스 드라큘라는 3부작으로 시작된다. 주인공은 드라큘라이다. (에고사 수녀와 반) "헬싱은 거..

대표적인 안과질환 이야… [내부링크]

안과적인 질환 중, 여러분이 자주 들은 것은 백내장, 녹내장 등이 있다고 생각하지만, 두 가지는 이름이 대등한 만큼 많은 분들이 쉽게 헷갈리는 데다 가끔 안과의 오진이 일어나 상태가 좋지 않거나 하는 질환입..

장아이인 스스로가 나쁘지않아눔의 주인공 좋구만 [내부링크]

#사단법인빛소리글로벌예술협회 #배은주이사장 #오십음바자회 #장애기자문화예술지원프로그램 #오십음센터 #예술가소장품경매 #자선경매이벤트 #문화가있는날 #장애기인예술가 #국한장애기자국제예술단 #가수김장..

백내장수술렌즈 다초점에 알아봐요 [내부링크]

> 세월 전에 장사가 없다라는 스토리는 쓸데없는 스토리가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나이가 들면 당연히 노화현상으로 인해 우리의 건강은 악화될 것이고, 특히 시력이 떨어지는 변천으로 인해 일상생할적응..

[첫00인의 큐레이션 : 내 인생의 책] #5 !! [내부링크]

하강시 한번 올려다보기 힘든 날들이라고 합니다. 어릴 적 틈만 나면 올려다본 별을 잊고 살아가던 어느 날 하항시의 별을 찾았고, 별은 항상 같은 모습으로 빛나고 있었다. 모든 것이 인생은 어려운 이야기하고..

[원구] 충성풍성~KBS 22기 봐봐요 [내부링크]

> > KBS공채 전설의 22기 출신 개그맨 이우오은크이 넘치는 긍정에 입은 쿠지와 헤어 자신 올 수 없는 매력으로 하나인 크리에이터에 도전하라! > > 새로운 것으로 유명한 KBS공채 22기 출신 개그맨 이우오은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