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7507의 등록된 링크

 50750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11건입니다.

쯔위 기부 5천만원이나? [내부링크]

<쯔위 기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는 가운데, 트와이스 쯔위가 29일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5000만원을 기부했다고 합니다. 정말 대단하다고 밖에 말할 수가 없습니다...

차이나 게이트 총정리 [내부링크]

<차이나 게이트 총정리> 최근 중국발 조직적 여론조작이 드러났다는 일명 '차이나 게이트'가 세간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이에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8일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

마스크 공적판매처 공급 [내부링크]

<마스크 공적판매처 공급> 전국에서 품귀 현상을 빚고 있는 마스크 공급 부족을 해결하기 위해 정부가 공적 판매처를 활용해 마스크 448만 개를 공급했다고 밝혔습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오늘 충북 오송 질병..

신천지 조사현황 [내부링크]

<신천지 조사현황> 정부가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전체 신도의 88.1%인 17만1682명에 대해 조사를 끝내 이 중 증상이 있는 3381명을 파악했다고 합니다. 또한 신천지 측이 제공한 신도 정보의 왜곡 사례를 살..

하노이 착륙불허 [내부링크]

<하노이 착륙불허> 베트남 정부가 29일 한국발 여객기의 하노이 공항 착륙을 임시로 불허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어떻게 된 일인지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예방과 관련이..

코로나19 눈물전염 가능성 [내부링크]

<코로나19 눈물전염> 중국 연구진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환자 1명의 눈물 등에서 코로나19 바이러스가 나왔다면서, 눈 부위를 통한 전염 가능성에 대해 경고했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리..

손흥민 자가격리 [내부링크]

<손흥민 자가격리> 한국에서 부러진 오른팔 요골 접합 수술을 받은 손흥민(토트넘)이 영국 정부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대응 정책에 따라 토트넘에 복귀하면 2주 동안 자가 격리가 불가피해졌다고 합니다...

쑨양 자격정지 8년 사실상 은퇴 [내부링크]

<쑨양 자격정지> 도핑검사 불응 의혹을 샀던 중국 수영의 간판스타 쑨양이 결국 자격정지 8년의 징계를 받았다고 합니다. 쑨양은 2020 도쿄 올림픽 출전 불발은 물론이고 선수생명이 끝난 것과 다름없는 처지에 놓..

쌈디 기부 [내부링크]

<쌈디 기부> 래퍼 쌈디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해 5000만 원을 기부했다고 합니다. 정말 연예인들의 선행이 아주 많군요. 이렇게 기부행렬이 이어지는데 꼭 이겨내길 바랍니다. 쌈디는 28일..

장우영 전역 [내부링크]

<장우영 전역> 2PM 우영이 오늘 자신을 기다려준 팬들에게 애틋한 전역 소감을 전했다고 합니다. 장우영도 전역을 하는군요. 우영은 지난 2018년 9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강원도 양구군에 위치한 21사단에서 성..

이지혜 둘째임신 [내부링크]

<이지혜 둘째임신> 이지혜가 둘째 임신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정말 축하드릴 일인 것 같습니다. 샵 출신 방송인 이지혜는 28일 자신이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둘째 임신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이날..

슈돌 공식입장 대본 아니야 [내부링크]

<슈돌 공식입장> 슈퍼맨이 돌아왔다’가 갑자기 불거진 대본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고 합니다. 어떻게 된 일 일까요? 이에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측은 28일 대본은 없..

이시언 악플 기부하고도 욕먹어 [내부링크]

<이시언 악플> 배우 이시언이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기부 행렬에 동참했다가 일부 네티즌들로부터 악플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시언은 27일 오후 자신의 SNS에..

아이린 성금전달, 성룡 해명 [내부링크]

<아이린 성금전달> 그룹 레드벨벳 아이린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억 원을 기부했다고 합니다. 정말 연예인들의 기부가 엄청난것 같습니다. 28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코로나 악성이메일 해커 [내부링크]

<코로나 악성이메일> 이스트시큐리티는 북한 해커 그룹 김수키 조직의 소행으로 추정되는 ‘코로나19’ 바이러스 관련 악성 이메일 공격이 발견됐다고 27일 전했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서 자세하게 설명해주도록..

백종원 로열티감면 [내부링크]

<백종원 로열티감면> 외식 전문가 백종원 대표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창궐 속 가맹점 돕기에 나선다고 합니다. 이에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가시죠. 백 대표가 운영하는 외식 프랜..

허지웅 일침 염치좀 가지세요 [내부링크]

<허지웅 일침> 작가 겸 방송인 허지웅이 코로나19 확산에도 예배를 강행하는 대형 교회에 일침을 가했다고 합니다. 이에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허지웅은 지난 27일 자신의 SNS에 공동체에 당장..

한끼줍쇼 촬영중단 종편 직격탄 [내부링크]

<한끼줍쇼 촬영중단>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여파로 '한끼줍쇼'가 촬영을 잠정 중단했다고 합니다. 코로나 여파가 정말 오래도 지속되는 것 같습니다. 잠잠해지는가 싶더니 이렇게 일이 커져버릴줄 알았겠습니..

해쉬스완 강경대응 여자친구 악플 [내부링크]

<해쉬스완 강경대응> 래퍼 해쉬스완이 비연예인 여자친구를 공개한 가운데, 악성 댓글에 시달리자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고 합니다. 이에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쉬스완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

조니뎁 문자공개 , 비아이 음성 [내부링크]

<조니뎁 문자공개> 조니 뎁과 엠버 허드의 '폭행 논란' 상황이 또 반전되었다고 합니다. 2월 26일페이지식스는 조니 뎁이 전 부인 엠버 허드를 태워죽인다고 협박했다고 보도했다고 합니다. 보도에 따르면 조니..

박명수 해명 마스크 폭리 [내부링크]

<박명수 해명> 코로나19로 인한 마스크 폭리 현상에 일침을 가한 코미디언 박명수가 자신의 발언이 논란에 휩싸이자 이를 해명했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해쉬스완 열애 170 승무원여친 [내부링크]

<해쉬스완 열애> 해쉬스완은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자친구와의 일명 럽스타그램을 게재하고 당당히 공개 열애 중이라고 합니다. 이에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쉬스완의 여자친구는 지난해..

손예진 기부 [내부링크]

<손예진 기부> 배우 손예진이 26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인 코로나-19 관련 성금 1억 원을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고 합니다. 이번에 드라마가 끝이 났는데 정말 멋진 모습을 보여주는 것 같습..

한국발 입국제한 [내부링크]

<한굴발 입국제한> 국내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 빠르게 확산하면서 한국인에 대해 입국을 제한하는 국가가 계속 늘고 있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코로나19가 맹위..

강호동 기부 , 수지 기부 [내부링크]

<강호동 기부> 강호동이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1억 원을 기부했다고 합니다. 정말 엄청난 금액이네요. 이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은 평소 아이들을 위한 사..

닐로소속사 자료공개 [내부링크]

<닐로소속사 자료공개> 닐로, 장덕철의 소속사 리메즈엔터테인먼트가 음원 마케팅 관련 논란을 반박하는 공식 자료를 추가 공개했다. 26일 오후 리메즈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세간에서 소속 아티스트들에 대해..

김동완 소신발언 [내부링크]

<김동완 소신발언> 신화 멤버 김동완이 코로나19 사태에 상황을 부정적으로만 바라보지 말고 나 개인과 우리 가족, 우리 지역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찾아보고 적극적으로 대응하는 일이 매우 중요하다고 전했다고..

이규한 하차 MC는 누구? [내부링크]

<이규한 하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가 이규한이 하차하고 신동엽 단독MC 체제로 새롭게 시작한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오는 3월 시즌2로 돌아오..

김민희 커플링 관계 굳건 [내부링크]

<김민희 커플링> 홍상수 감독과 김민희가 베를린에서 근황을 보였다고 합니다. 거기서 홍상수감독과 커플링을 차고 있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홍상수 감독과 김민희는 영화 '도망친 여자'가 제70회 베를린국..

조장혁 해명 정부에 섭섭하다 [내부링크]

<조장혁 해명> 코로나 확산과 관련해 정부에 대한 섭섭함을 토로했던 조장혁이 악플과 논란에 대해 추가 해명했다고 합니다. 무슨 일 일까요?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조장혁은 25일 유튜브 가로세로연..

안소미 입원 신천지 아니에요 [내부링크]

<안소미 입원> 개그우먼 겸 트로트가수 안소미가 급작스러운 탈장 진단을 전했다고 합니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소미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을 올리고 근황을 전했다. 그는 먼저..

김민희 참석 , 피오 합류 [내부링크]

<김민희 참석> 홍상수 감독과 김민희가 베를린에서 근황을 공개 했다고 합니다. 어디에 참석한 것일 까요? 외신 카메라에 포착된 김민희는 화장기 없이 수수하지만 변함없는 아름다움을 간직한 모습으로 시선을..

JYP 경고 사생활 침해 자제해주라 [내부링크]

<JYP 경고> JYP엔터테인먼트가 소속 밴드 데이식스의 사생활 침해 행위에 대한 공식입장을 밝혔다고 합니다. 무슨 내용인지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5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데이식스 공식 SNS를 통..

뮤직뱅크 출입통제 [내부링크]

<뮤직뱅크 출입통제> 뮤직뱅크가 코로나19 여파로 생방송 당일 공개홀 주변의 출입 통로를 모두 폐쇄한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뮤직뱅크 측은 25일 홈페이지를 통해 코로나19..

대구봉쇄 해명 [내부링크]

<대구봉쇄 해명> 문재인 대통령이 25일 오전 당정협의회에서 나온 `최대한의 봉쇄정책`은 지역적인 봉쇄가 아니라 코로나19 전파와 확산을 최대한 차단한다는 뜻이라고 전했다고 합니다. 대구 봉쇄에 관한 청원과..

아비간 도입검토 [내부링크]

<아비간 도입검토> 정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치료 신약을 개발하고 있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자세한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의경 식품의약품안전처장은 25일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정례브리핑..

코로나 증상확인법 [내부링크]

<코로나 증상확인법> 정부가 발열, 기침, 목아픔 등 코로나19 증상이 나타난 사람은 등교와 출근을 자제해달라고 권고했다. 특히 대구 지역사회 감염의 중심으로 꼽히는 신천지대구교회 집회 참석자들을 향해 철저..

아이콘택트 박기량 , 물어보살 서장훈 [내부링크]

<아이콘택트 박기량> 채널A의 신개념 침묵 예능 아이콘택트에 출연한 응원 여신 박기량이 프로 댄스 가수들도 울고 갈 혹독한 하루 일정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어떤 내용일지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3..

이하늘 공식입장 이혼 [내부링크]

<이하늘 공식입장> 이하늘의 소속사 슈퍼잼레코드는 24일 공식입장을 내 래퍼 이하늘이 이혼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소속사는 두 사람은 신중한 고민 끝에 결혼 생활을 마무리 하기로 결정했다며 원만한 합의를 거..

문희준 하차 , 씨잼 일침 [내부링크]

<문희준 하차> 가수 문희준이 4년 9개월 동안 진행을 맡은 ‘뮤직쇼’에서 하차한다고 합니다. 왜 일까요?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문희준의 뮤직쇼관계자는 24일 문희준이 이번 주 방송을 끝으로 라디..

송혜교 투샷 , 태연 타투 [내부링크]

<송혜교 투샷> 모델 신현지가 배우 송혜교와 훈훈한 케미를 자랑했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현지는 지난 23일 자신의 SNS에 언제까지 아름다울 거예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이말년 휴방 코로나 검사받는다 [내부링크]

<이말년 휴방> 만화가 이말년이 '코로나19' 검사를 받아서 휴방을 한다는 공지를 올렸다고 하는데요.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23일 이말년은 자신이 운영하는 카페에 이번주 방송 일정을 공지했다..

노홍철 영업중단 [내부링크]

<노홍철 영업중단> 방송인 노홍철이 자신이 운영하는 빵집 영업을 무기한 중단하겠다는 입장을 전했다고 합니다. 이에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노홍철은 24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조심스럽..

미스터트롯 녹화취소 [내부링크]

<미스터트롯 녹화취소>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TV조선 ‘미스터트롯’ 결승전 녹화가 취소됐다고 합니다. 코로나19 여파로 정말 많은 콘서트와 행사가 취소되고 있는데요. 잠잠해지고 있는 와중에 갑자기 다시 번지..

김민아 병원 미열? [내부링크]

<김민아 병원>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경기 중계 중 미열로 중도 퇴근한 김민아 아나운서가 SNS를 통해 자신의 건강 상태를 밝혔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 알아보도록 합시다. 23일 김민..

변정수 해명 손소독제 판매논란 [내부링크]

<변정수 해명> 배우 변정수가 손소독제 판매 논란이 일자 기부는 기부대로 할 것이라고 전했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변정수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해하지 마시라. 기..

KBS 비상방송체제 코로나19 [내부링크]

<KBS 비상방송체제> KBS는 코로나19 확산 대응에 총력을 기울이기 위해 '비상방송체제'로 전환을 결정했다고 합니다. 이에대해서 자세하세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부터 따라오시죠. 23일 KBS는 이날 오후 2..

이스라엘 입국금지 [내부링크]

<이스라엘 입국금지> 이스라엘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우려로 한국인들의 입국을 갑작스럽게 금지하자 정부가 유감을 표명했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3일 외교부에 따르면 이스..

신천지 주소공개 [내부링크]

<신천지 주소공개> 신천지예수교회가 지난 22일 전국 교회 및 부속기관 1100곳의 주소를 공개한 가운데, 이재명 경기지사는 경기도에서 확보한 자료와 일부 차이가 있다고 의문을 제기했다고 합니다. 신천지는 홈..

권은비 불참 잠시휴식한다 [내부링크]

<권은비 불참> 아이즈원 권은비가 스케줄에 불참한다고 합니다. 어떻게 된 일일까요? 아이즈원의 소속사 오프더레코드엔터테인먼는 지난 22일 오후 아이즈원의 공식 팬카페에 권은비가 컨디션 난조로 모든 스케줄..

원희룡 사과 [내부링크]

<원희룡 사과> 원희룡 제주도지사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를 이유로 대구-제주 간 항공편 노선 일시 중단을 추진하겠다던 방침을 사실상 철회했다고 합니다 어떻게 된일 일까요? 그럼에도 이미 발빠른 일부 항..

강하늘 스카이다이빙 , 방탄 판매량 [내부링크]

<강하늘 스카이다이빙> 하늘과 안재홍이 스카이다이빙을 놓고 서로 서프라이즈를 준비해 웃음을 자아냈다고 합니다. 22일 오후 JTBC '트래블러-아르헨티나'에서는 강하늘, 안재홍, 옹성우의 두번째 여행기가 보여..

우한간부 징계 , 코로나표기 사과 [내부링크]

<우한간부 징계> 코로나19 사태의 진원지인 중국 우한시의 간부들이 무더기로 징계를 받았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사태로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의 지도력이 크게 도전받고..

기성용 마요르카 이적 [내부링크]

<기성용 마요르카 이적> 스페인 프로축구 프리메라리가 입성을 앞둔 기성용(31)의 새로운 둥지가 RCD 마요르카로 결정됐다는 스페인 매체의 보도가 나왔다고 합니다. 드디어 결정이 난것 같군요! 스페인 마요르카..

장성규 복귀 , 박광덕 근황 [내부링크]

<장성규 복귀> 방송인 장성규가 입술부상 4일 만에 라디오에 복귀, 완전히 회복된 상태는 아니었지만 특유의 텐션을 발산하며 투혼을 하였다고 합니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장성규는 22일 방송된 MB..

이상미 응원문자 [내부링크]

<이상미 응원문자> 이상미가 대구에 거주하고 있는 가운데 걱정하는 지인들에게 인사를 전했다고 합니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 곡 '잘 부탁드립니다'를 불렀던 그룹 EX 출신 이상미는 21일 자신..

가짜 의협 권고안 , 대구노선 중단건의 [내부링크]

<가짜 의협 권고안> 뜨거운 물을 자주 마시고 해를 쬐면 예방이 된다. 콧물이나 객담이 있는 감기나 폐렴은 코로나바이러스가 아니다. 바이러스 크기가 큰 편이라 보통 마스크로 걸러진다. 최근 소셜미디어를 통..

한선화 경고 , 웬디 근황 [내부링크]

<한선화 경고> 배우 한선화가 악플러에게 경고를 하였다. 무슨내용일까?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합시다. 한선화는 21일 자신의 SNS에 누구세요 도대체 내용까지 올릴까요. 누구신지 다시 디엠주시면. 넘어갈게요...

배송거부 해명 쿠팡 , 포스트 봉준호법 [내부링크]

<배송거부 해명> 쿠팡이 전일 불거진 '대구 지역 배송 거부'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고 합니다. 어떻게 된 일일까요?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가시죠. 21일 쿠팡은 일부 언론과 온라인 커뮤니티에 '..

주지훈 극찬 , 오지호 피자 [내부링크]

<주지훈 극찬> 하이에나' 김혜수가 배우 주지훈에 대해 극찬했다고 합니다. 무슨일일까요?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1일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SBS 새 금토드라마 '하이에나' 제작발표회에서 김혜수는..

이영애 성금 , 기생충배급사 일침 [내부링크]

<이영애 성금> 대구·경북을 중심으로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확진자가 늘고 있는 가운데 성금과 물품 기탁이 이어지고 있는 와중에 배우 이영애도 5천만원 상당을 기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신한은행은..

김지우 호소 제발 그만해주세요 [내부링크]

<김지우 호소> 배우 김지우가 고통을 호소했다고 합니다 .무슨 일일까요?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1일 김지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미간을 찌푸리게 만들었던 인터뷰 내용이 기..

김산호 득녀 [내부링크]

<김산호 득녀> 김산호는 21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로가 건강하게 태어났다라며 득녀 소식을 알렸다. 정말 처음 느껴보는 감정이다. 보고 있어도 보고싶다는 말을 실감하는 중이다라며 기쁜 감정을 드러냈..

한상헌 계정폐쇄 [내부링크]

<한상헌 계정폐쇄> 상헌 KBS 아나운서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폐쇄했다고 합니다. 20일 한상헌 아나운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없앴다. 전날까지는 계정이 비공개였으나 현재 해당 계정에는 ‘사용자..

기성용 입단 레알 베티스 어디? [내부링크]

<기성용 입단> 기성용의 새로운 보금자리가 결정됐다.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레알 베티스다. 20일 이적 시장에 능통한 관계자는 기성용이 레알 베티스에 입단한다. 계약기간은 2022년 6월까지라고 전했다고 합니다..

장성규 심경 [내부링크]

<장성규 심경> 방송인 장성규가 부상 후 심경을 전했다고 합니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장성규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신을 대신해 MBC 라디오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를 진행하고 있는 송..

안재욱 사과 열심히 하겠다 [내부링크]

<안재욱 사과> 배우 안재욱이 음주 운전 자숙 후 뮤지컬 무대 복귀 소감을 전하면서 사과도 전했다고 합니다. 20일 오후 서울 강남구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뮤지컬 ‘셜록 홈즈: 사라진 아이들’ 프레스콜이..

SM 입장전문 엑소 변동없다 [내부링크]

<SM 입장전문> 결혼과 혼전임신을 발표했던 그룹 엑소 첸이 심경글을 전한 가운데, 팬들 사이에서는 여전히 탈퇴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고 합니다. 이에 관련해서 SM에서 공식입장을 발표했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

사쿠라 DJ컴백 눈물 [내부링크]

<사쿠라 DJ컴백> 그룹 아이즈원의 사쿠라가 DJ에 다시 컴백했다는 소식입니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본 매체 보도에 따르면 사쿠라는 이날 방송된 일본 라디오 '오늘 밤 사쿠라 나무 아래서' DJ로..

이신영 공식입장 고소진행 [내부링크]

<이신영 공식입장> 사랑의 불시착에서 박광범 역으로 시청자의 눈도장을 받은 배우 이신영이 악성루머 유포자를 고발했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일 이신영 소속사 포레스트엔터테인먼..

첸 심경글 [내부링크]

<첸 심경글> 그룹 엑소 멤버 첸이 팬들에게 심경글을 남겼다고 합니다. 어떤 내용일까요?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첸은 19일 오후 엑소 공식 팬클럽 커뮤니티에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고 합니다. 앞서 깜..

대구 콘서트 연기 코로나 여파 [내부링크]

<대구 콘서트 연기> 오는 3월 8일 대구 스타디움 주경기장에서 열릴 예정이었던 SBS 인기가요 슈퍼콘서트 인 대구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의 여파로 연기 되었다고 합니다. 대구 확진자 발..

이시언 후원 국가유공자 기억하겠습니다 [내부링크]

<이시언 후원> 배우 이시언이 국가유공자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는 프로젝트를 후원했다고 합니다. 정말 뜻깊은 일인데요. 이에 대해서 더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시언은 19일 인스타그램에 기억하겠..

31번째환자 동선공개 완벽정리 [내부링크]

<31번째환자 동선공개> 국내 코로나19 31번째 확진 환자(61·한국인 여성)가 지난 9일과 16일 대구 남구 대명동의 신천지 대구 교회를 찾아 예배를 본 사실이 확인된 가운데, 서울 강남까지 다녀간 사실이 알려지..

하정우 문자공개 불법투약 없었다 [내부링크]

<하정우 문자공개> 프로포폴 불법 투약 의혹을 받고 있는 배우 하정우와 영화배우 원장과 나눈 문자 메시지 내용이 공개됐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정우 측근이 밝힌 문자메..

제나드완 약혼 제나드완 (키,나이) [내부링크]

<제나드완 약혼> 미국 배우 제나 드완이 스티브 카지와 약혼했다고 합니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9일 스티브 카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네가 아침에 일어나면 미소를 지으며 네 얼굴에 키스할 거..

김민주 입장전문 , 황보라 불참 [내부링크]

<김민주 입장전문> 아이즈원 김민주 등이 소속된 얼반웍스이엔티 측이 허위사실 유포 등, 악성 댓글 등에 선처 없는 강경 대응을 예고 했다고 합니다. 무슨일일까요? 소속사 얼반웍스이엔티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미스트롯 일정연기 , 샘해밍턴 아내문자 [내부링크]

<미스트롯 일정연기> '미스트롯' 콘서트가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일정을 연기한다고 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영향이 잠잠해지는가 했더니 다시 이래버리네요. 19일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시즌2 청춘 측은..

이광수 교통사고 런닝맨 촬영불참 [내부링크]

<이광수 교통사고> 배우 이광수가 교통사고를 당했다고 합니다. 어떻게 된 일일까요?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8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5일 오후 개인 일정으로 이동 중이던 이광수가 신..

육성재 하차 , 유빈 기획사설립 [내부링크]

<육성재 하차> SBS '집사부일체' 원년 멤버중에 두사람 이상윤과 육성재가 동반 하차한다고 합니다. 어떻게 된 일일까요?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BS '집사부일체' 관계자는 18일 오늘 마지막 녹화를..

기생충 공식입장 , 잔나비 입대 [내부링크]

<기생충 공식입장> 인도 영화 민사라 칸나의 제작자가 영화 기생충이 자신들의 영화를 표절했다는 표절 의혹을 제기한 가운데, '기생충' 측은 이들로부터 별도의 연락을 받지 않았다고 전했다고 합니다. 무슨일..

아이유 법적대응 , 홍진영 이상형 [내부링크]

<아이유 법적대응> 가수 아이유 측이 악플러 법적대응 상황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유의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측은 17일 소속사 공식 SNS에 2019년 10월 18일..

조진웅 아내출산 , 박시은 산전검사 [내부링크]

<조진웅 아내출산> 배우 조진웅이 아빠가 됐다고 합니다. 바로 결혼 7년 만에 첫 딸을 얻었다는 소식입니다. 17일 오후 조진웅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는조진웅의 아내가 오늘 오후 건강하게 출산하였다고 전했..

강형욱 실패위기 , 아이즈원 컴백소감 [내부링크]

<강형욱 실패위기> 개는 훌륭하다 개통령 강형욱이 훈련 실패의 위기를 맞이한다고 한다. 도대체 무슨 일일까? 자세하게 한번 알아보도록하자. ‘개는 훌륭하다’에서는 사상 최초로 보호자가 훈련 중단을 요청하..

이상아 고백 , 옥주현 합류 [내부링크]

<이상아 고백> 이상아가 이혼에 대해 솔직한 심정을 전했다고 합니다. 무슨 심경인지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에서는 원조 책받침 여신 이상아가 출연해 이혼에 대해 털어놓..

로켓펀치 공식입장 , 엘튼존 폐렴 [내부링크]

<로켓펀치 공식입장> 그룹 로켓펀치 윤경이 ‘외상성 활막염’ 진단을 받아 활동을 최소로 줄인다고 하는 소식입니다. 정확한 사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7일 로켓펀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공..

방탄 시아 피처링 누구? [내부링크]

<방탄 시아>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정규 4집 '맵 오브 더 솔 : 7'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고 하는데요. 시아는 무엇일까요?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방탄소년단은 17..

정형돈 타박상, 개코 헤이즈 [내부링크]

<정형돈 타박상> 뭉쳐야 찬다' 정형돈이 갑작스러운 사고를 당했다고 합니다. 무슨 일인지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6일 방송된 JTBC '뭉쳐야 찬다'에서는 사이판에서 지옥 훈련에 돌입한 어쩌다FC 멤버..

전소민 양세찬 로맨스 개리언급? [내부링크]

<전소민 양세찬> 런닝맨' 김종국이 전소민과 양세찬의 로맨스를 응원하던 송지효에게 그의 러브라인 상대 개리를 간접 언급했다고 합니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합시다. 16일 다운 레이스를 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김희철 출연이유 , 김종민 고소공포증 [내부링크]

<김희철 출연이유> 복면가왕’ 브라키오사우루스에 패한 X세대의 정체는 슈퍼주니어 김희철이었다. 16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브라키오사우루스와 대결에서 패한 X세대가 복면을 벗..

연정훈 절교선언 , 김남길 배드민턴 [내부링크]

<연정훈 절교선언> 1박2일 시즌4 초특급 역사 문제와 함께하는 대환장 퀴즈 미션이 펼쳐진다고 합니다. 여기서 연정훈 절교선언은 무슨소리 일까요?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남 완도에서 펼쳐질 6번째..

송지효 아무노래 , 장성규 참회 [내부링크]

<송지효 아무노래> 탤런트 송지효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래퍼 '지코'의 '아무노래'를 몰라 당황해했다고 합니다. 무슨 일일까요? 자세하게 알아도보록 하겠습니다. 최근 진행된 SBS TV 예능물 '런닝맨' 녹화에..

한국인 코로나확진자 추가 [내부링크]

<한국인 코로나확진자 추가> 지난 10일 이후 잠잠했던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진자가 추가로 발생했다. 28번째 확진자가 나온 이후 엿새 만이라고 합니다. 잠잠해 지는가 싶더니 다시 발병환자가..

하정우 파병사연 , 김남길 출연료기부 [내부링크]

<하정우 파병사연> 15일 방송된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는 2020 화려한 귀환편이 진행되었다. 이날 방송에서 육각수의 조성환은 스케줄이 너무 많아 입대를 결심했다며 군대에서 홍보지원단으로 활동했다고..

아이유 메시지 , 뷔 월드프리미어 [내부링크]

<아이유 메시지> 아이유는 15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인스타그램에 들어오지 않았는데 모르는 계정이 팔로우 돼있었다며 지난번에도 그랬다. 비밀번호 해킹 시도 문자도 많이 온다고 전했습니다. 해킹..

기생충와인 역풍 , WHO 도쿄올림픽 [내부링크]

<기생충와인 역풍> 칠레의 한 와인업체가 영화 '기생충'에 자사 제품이 등장했다는 것을 자랑스럽게 내세우다 네티즌들로부터 무리한 '숟가락 얹기'라는 조롱을 받았다고합니다. 이게 어떻게 된 일일까요? 자세하..

장도연 주차 , 이정현 임신토크 [내부링크]

<장도연 주차> 나혼자산다에 출연한 장도연이 주차 똥손의 면모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록 하겠습니다. 15일 오전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4일 방송된 MBC 나 혼자..

갑연 중국집 , 노유민 식당생활 [내부링크]

<갑연 중국집> 뮤지컬배우이자 중국집 사장님 갑연이 '워크맨'에서 기상캐스터 김민아와 꿀케미를 선보였다고 합니다. 워크맨 방송에 나온것인데요. 한번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4일 공개된 유튜브 채..

아이즈원 복귀 , 엠넷 입장 [내부링크]

<아이즈원 복귀> 그룹 아이즈원이 ‘뮤직뱅크’를 통해 컴백한다고 합니다. 드디어 아이즈원이 복귀 한다고 하니 정말 신나는 일입니다. 14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는 아이즈원이 21일 방송을 통해 컴백..

추신수 실망 , 마미손 범키 [내부링크]

<추신수 실망> 메이저리그 추신수가 휴스턴 애스트로스의 사인 훔치기 파문에 입을 열었다. 휴스턴에 실망을 드러냈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 알아보시죠. 추신수는 휴스턴은 그런 방식으로 이겼다. 이는 나머지..

성훈 열애설 부인 , 아이유 사랑의불시착 [내부링크]

<성훈 열애설 부인> 배우 성훈이 열애설에 대해 해명했다. 과연 무슨 열애설이길래 해명까지 한것일까요?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4일 성훈 측 관계자는 최근 불거진 성훈의 열애설에 대해 성훈은 현재..

김지우 고충 , 틸타스윈튼 기생충 [내부링크]

<김지우 고충> 배우 김지우가 쳐진 눈꺼풀로 인한 고충을 토로했다고 합니다. 무슨일 일까요?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지우는 14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 시간이 되면 눈이 이렇게 더 심..

기생충 누적수익 , 알라딘 속편제작 [내부링크]

<기생충 누적수익> 봉준호 감독 영화 기생충이 미국 박스오피스에서 사흘째 4위를 유지하며 흥행을 유지했다고 합니다. 미국 박스오피스 집계 사이트 모조에 따르면 '기생충'은 12일 47만5천991달러의 매출을 추..

남궁민 불참 , 유병재 수리만점 [내부링크]

<남궁민 불참> 배우 남궁민이 드라마 스토브리그 포상 휴가에 불참한다고 합니다. 왜일까요? 자세한 내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4일 동아닷컴에 남궁민이 ‘스토브리그’ 포..

백종원 밤죽 , 김구라 탄광 [내부링크]

<백종원 밤죽> ‘맛남의 광장’ 백종원 딸 세은이 밤죽의 첫 시식을 했다고 합니다. 자세하게 알아보시죠. 13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맛남의 광장’에는 ‘공주의 맛남을 찾아서’가 보여졌다. 이날..

카피추 로고송 , 문재인 봉준호 [내부링크]

<카피추 로고송> 카피추가 '문제적 남자' 로고송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과연 어떤 노래일까요? 한번 자세하게 알아보로고 하겠습니다. 13일 오후 방송된 tvN 문제적 남자 : 브레인 유랑단에서는 청소년들의 장래..

마스크 411만개 사재기 적발 [내부링크]

<마스크 411만개 사재기 적발> 식품의약품안전처 위해사범중앙조사단은 코로나19로 인한 보건용 마스크 품귀현상에 편승해 마스크 411만개를 사재기한 A 업체(경기도 광주시 소재)를 적발했다고 13일 전했습니다...

남태현 사과 , 송은이 공연취소 [내부링크]

<남태현 사과> 그룹 사우스클럽 남태현이 눈물을 흘리며 방송을 한 뒤 팬들에게 사과했다고 합니다. 무슨일 일까요?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남태현은 지난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며칠 동안 걱정하..

서지혜 송승헌 , 런닝맨 필리핀판 [내부링크]

<서지혜 송승헌> MBC 새 월화미니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 여자 주인공에 배우 서지혜가 확정됐다고 합니다. 이로써 서지혜와 송승헌이 주인공이 되었는데요. MBC ‘저녁 같이 드실래요?’ 는 이별의 상처와..

코로나 장기화 전망 걱정이네요 [내부링크]

코로나 장기화 전망 보건당국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의 지역사회 전파가 장기화할 것으로 전망하고 이에 맞춘 새로운 일상을 준비해야 한다고 전했다고 합니다. 정말 큰일이네요. 방역수칙 준수를 상당기간..

브라이언메이 비판 / 건후 근황 [내부링크]

브라이언메이 비판 영국의 전설적인 록 밴드 퀸 멤버 브라이언 메이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확산에 따른 정부의 70세 이상 자가격리 조치에 불만을 표했다. 그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국 미러지..

이광수 복귀 / 신동 다이어트 [내부링크]

이광수 복귀 이광수가 SBS ‘런닝맨’에 복귀한다고 합니다. 15일 방송된 ‘런닝맨’ 예고 영상에는 멤버 이광수의 복귀가 예고됐다. 지난달 15일 교통사고를 당한 이후 치료와 회복에 전념하기 위해 잠시 ‘런..

박보검 특별출연 / 유재필 출연소감 [내부링크]

박보검 특별출연 박보검이 ‘이태원 클라쓰’ 최종회에 카메오로 등장한다고 합니다. 16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박보검은 오는 21일 방송되는 JTBC 금토극 ‘이태원 클라쓰’ 최종회에 특별 출연한다고 합니다...

하트시그널 공식입장 / 육성재 하차소감 [내부링크]

하트시그널 공식입장 하트시그널 시즌3 제작진이 출연자들의 학교폭력 논란과 사생활 문제가 일각의 주장들과 다르다고 전했스빈다. '하트시그널' 제작진은 16일 제작진은 일반인 출연자 이슈와 관련해 지난 며..

가인 해킹피해 / 송가인 사진게재 [내부링크]

가인 해킹피해 브라운아이드걸스 멤버 가인이 SNS 해킹 피해를 당했다. 16일 가인은 자신의 SNS에 헐 누가 제 인스타그램을 해킹했나 봐요. 이럴 땐 어떻게 해야 할까요?라는 글을 올려 해킹 피해 사실을 고백..

코로나검사 정확도 논란 [내부링크]

코로나검사 정확도 국내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진단검사 결과가 뒤집히는 사례가 잇따르고 미국에서도 한국의 진단키트를 신뢰할 수 없다는 취지의 발언이 나온 것으로 알려지면서 진단검사의 정확도가..

호날두 호텔병원 내호텔을 병원으로 [내부링크]

호날두 호텔병원 크리아티아누 호날두가 자신이 소유한 호텔을 당분간 병원으로 운영하기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유럽에서 확산 중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대응하기 위해서라고 합니다. 유..

메시 자가격리 / 손나은 셀카 [내부링크]

메시 자가격리 리오넬 메시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사태에 대한 메시지를 전했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19가 유럽 전역에 퍼지고 있다. 이탈리아 세리에A를 시..

씨엔블루 완전체 / 설현 등산 [내부링크]

씨엔블루 완전체 밴드 씨엔블루 이정신이 멤버들과 함께한 일상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이정신은 15일 자신의 SNS에 무단용집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고 합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정신은 정용..

이재성 자가격리 왜? [내부링크]

이재성 자가격리 독일 프로축구 2부리그 홀슈타인 킬에서 활약하는 이재성(28)과 서영재(25)가 팀 동료인 슈테판 테스커(28)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양성 반응으로 2주 동안 자가 격리에 들어갔..

확진자 사생활보호 방침 [내부링크]

확진자 사생활보호 보건당국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진자의 동선 공개에 대한 새로운 가이드라인을 전국 지자체에 배포했다고 하네요. 최근 각 지자체가 환자 이동 경로를 자세히 공개하는 과정에서 과도..

뷔 1위 / 이강인 부상 [내부링크]

[뷔 1위] 그룹 방탄소년단의 멤버 뷔가 OST로도 전 세계 차트를 점령했다고 합니다. 뷔는 지난 13일 오후 6시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한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OST 'Sweet Night'을 공개했습니다. 이 곡..

스타쉽 공식입장 / 산다라박 참여소감 [내부링크]

스타쉽 공식입장 전 멤버 원호가 혐의에 대해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서 스타쉽 공식입장이 나왔다고 하는데요. 이에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4일 공식..

대도서관 고소 / 아이유 화산송이 [내부링크]

대도서관 고소 인기 게임 유튜버 대도서관이 자신과 가족을 모욕한 악플러를 고소했다고 합니다. 대도서관은 13일 유튜브에 올린 영상을 통해 게임 내 모욕 행위를 한 이들을 상대로 고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혜림 공개연애 / 태연 생일사진 [내부링크]

혜림 공개연애 공개 연애를 선언한 원더걸스 혜림과 태권도 선수 신민철이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에 출연한다. 7년 차 커플임을 밝히며 로맨틱한 화이트데이를 장식한 두 사람이 방송을 통해 어떤 러브스토리를 보..

장현승 전역 / 아유미 출연소감 [내부링크]

장현승 전역 장현승이 만기 전역 인증샷을 공개했다. 13일 장현승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18.07.24-2020.03.13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고 합니다. 공개된 사진 속 장현승은 군복..

코로나 임상시험 / 마스크 명의도용 [내부링크]

코로나 임상시험 전 세계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치료와 예방을 위해 총 56건의 약물 중재 임상시험이 진행 중인 것으로 파악됐다고 합닌다. 국가임상시험지원재단은 미국 국립보건원(NIH..

코로나 첫 발병일 / 마스크 사기유형 [내부링크]

코로나 첫 발병일 중국에서 첫번째 코로나19 환자가 발생한 시점이 지금까지 알려진 지난해 12월 초보다 앞선 11월 17임을 시사하는 자료가 존재한다고 홍콩 언론이 보도했다고 합니다.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

노을 1위 / 박재범 용서 [내부링크]

노을 1위 가수 노을의 새 싱글 ‘문득’이 주요 음원차트 1위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이 곡은 13일 오전 8시 기준 벅스를 비롯한 지니뮤직,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음원차트 1위를 달성했다. 멜론 4위 등 주요 음..

자가격리 완치자 / 공유 근황 [내부링크]

자가격리 완치자 경북도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진으로 자가격리된 이들 중에서 처음으로 완치자가 나왔다고 전해졌다고 합니다. 도에 따르면 지난달 29일 경산에서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A(43·..

KF80 생산유도 / 공무원 교대재택근무 [내부링크]

KF80 생산유도 정부가 마스크 생산량을 늘리기 위해 필터가 상대적으로 많이 들어가는 KF94 대신 KF80 생산을 유도했다고 합니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 양진영 차장은 12일 마스크..

유산슬 CF촬영 / 조장혁 강경대응 [내부링크]

유산슬 CF촬영 트로트가수 유산슬의 첫 CF 촬영 날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12일 MBC '놀면 뭐하니?' 공식 SNS에는 슈스만 찍는다는 아이스크림 CF를 산슬이가?! 소속사 직원들의 애정 듬뿍 담긴 첫 CF 기념..

기안84 임대료 / 박나래 미국초청 [내부링크]

기안84 임대료 웹툰작가 기안84가 '착한 임대인 운동'에 동참했다고 합니다. 따뜻한 소식이네요. 12일 부산일보의 보도에 따르면 기안84는 최근 서울 송파구 석촌동 소재 건물 임차인들에게 코로나19 여파로 3..

양치승 용서 / NBA 시즌중단 [내부링크]

양치승 용서 갑질 및 임금 체불 논란으로 이슈가 된 방송인 겸 헬스 트레이너 양치승이 해당 직원과 유포자와 만나 유쾌하게 해결했다고 합니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죠. 12일 양치승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톰행크스 확진판정 / 이시영 고충 [내부링크]

톰행크스 확진판정 미국 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진자가 1300명에 육박한 가운데 할리우드의 유명 배우 톰 행크스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할리우드에서 확진 사례가 나온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

유승호 심경 / 위너 컴백예고 [내부링크]

유승호 심경 배우 유승호가 외모 악플에 심경을 토로했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승호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경찰 역할이라 일부러 살 많이 찌웠다. 나도 안다...

미스터트롯 입장 / 노지훈 출연소감 [내부링크]

미스터트롯 입장 미스터트롯’ 측이 갑질 논란에 해명했다고 합니다 .자세하게 알아보시죠. ‘미스터트롯’ 측은 11일 여타 오디션 프로그램과 유사한 출연계약이며, 사전에 법률 자문을 받아본 결과 특별히 불..

김우빈 복귀 / 이상민 이사 [내부링크]

김우빈 복귀 비인두암 투병'으로 뜻하지 않은 공백기를 가진 김우빈이 드디어 본업인 배우로 돌아온다. 오는 3월 말, 최동훈 감독의 신작 첫 촬영 날짜가 잡히면서 현장에 복귀한다고 합니다. 배우 김우빈은 오..

김호중 사과 / 해수부 출근정지 [내부링크]

김호중 사과 미스터트롯’ 김호중이 우승상금 기부 공약에 대해 신중하지 못했다며 사과했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호중은 11일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우승 공약 글을 게재..

이효리 임대료면제 / 쯔위 자가격리 [내부링크]

이효리 임대료면제 가수 이효리가 소유 건물의 한 달 월세를 받지 않는 통 큰 선행으로 훈훈함을 더한 가운데 해당 건물 임차인이 고마운 마음을 밝혔습니다. 11일 이효리가 소유한 서울 용산구 한남동 한 건물..

이혜성 징계 / 공유 출연검토 [내부링크]

이혜성 징계 이혜성 KBS 아나운서가 연차수당 부당수령으로 징계를 받았다고 합니다. KBS 관계자는 11일 이혜성 아나운서는 견책, 한상헌 아나운서는 감봉 징계를 받았다고 전했습니다. 이혜성 아나운서의 징계..

라비 미담 , 아린 주연 [내부링크]

라비 미담 가수 라비가 훈훈한 미담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무슨 일인지 바로 알아보도록 합시다. 1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라비 인성 고발합니다’라는 제목으로 장문의 글이 게재됐다. 해당 글을 작..

빅뱅 재계약 , 엄태구 재계약 [내부링크]

빅뱅 재계약 빅뱅과 YG엔터테인먼트가 두터운 신뢰를 또다시 확인하며 오랜 세월 변치않는 끈끈한 인연을 이어간다고 합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1일 빅뱅 멤버인 지드래곤(G-DRAGON), 태양, 탑(T.O.P), 대성과..

RM 심경 , 뷔 OST참여 [내부링크]

RM 심경 방탄소년단 RM이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콘서트가 취소된 심경을 밝혔습니다. 10일 RM은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최근 방탄소년단의 4월 서울 공연이 취소된 것에 대해 언급하며 활동 끝나니까 하는 말이..

박서준 1위 , 미스터트롯 해명 [내부링크]

박서준 1위 이태원 클라쓰’가 화제성 차트를 휩쓸며 차원이 다른 클래스를 증명했다고 합니다. JTBC 금토극 ‘이태원 클라쓰’의 열풍이 좀처럼 식을 줄 모르고 있다. TV 화제성 분석기관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

노홍철 출연확정 , 황정음 캐스팅 [내부링크]

노홍철 출연확정 Mnet 신규 예능 프로그램 ‘퀴즈와 음악 사이’에 노홍철, 신지, 김나영, 이국주, 설하윤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합니다. Mnet ‘퀴즈와 음악 사이’는 1990~2000년대 추억의 노래를 듣고, 그..

콜센터 집단감염 , 기생충 일본매출 [내부링크]

콜센터 집단감염 서울 구로구 신도림동 코리아빌딩 11층에 있는 콜센터에서 발생한 코로나19 집단 감염으로 직원·교육생과 그 가족 중 최소 34명이 확진됐음이 전해졌습니다. 검사 결과가 나오지 않았거나 아직..

이탈리아 국가봉쇄 , 장혁 임대료감면 [내부링크]

이탈리아 국가봉쇄 이탈리아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진자 수가 1만명에 육박하자 이탈리아 정부가 급기야 전국에 이동제한 명령을 내렸다고 합니다. 주세페 콘테 이탈리아 총리는 10일 기자회견을..

양치승 공식입장 , 정찬성 경고 [내부링크]

양치승 공식입장 방송인 겸 스포츠트레이너 양치승이 욕설과 협박, 임금 체불 등 온갖 갑질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이번 사건에 대한 정확한 진실을 밝혔다고 합니다. 9일 오후 양치승은 개인 SNS에 불미스러운..

카일리제너 재결합 , 성화봉송 방사선량 [내부링크]

카일리제너 재결합 모델 카일리 제너와 래퍼 트래비스 스콧이 재결합했다고 합니다. 2017년 결혼했던 두 사람은 지난해까지 별거했었는데요. 8일 복수의 소식통에 따르면 카일리 제너와 트래비스 스콧이 다시..

태연 일정연기 , 성주 입대 [내부링크]

태연 일정연기 가수 태연이 오늘 부친상을 당했다고합니다. 정말 안타깝네요. 일정연기에 대해서 도 알아도록 하겠습니다. 태연의 소속사 에스엠엔터테인먼트는 9일 태연이 9일 부친상을 당하는 안타까운 일이..

김사랑 기부, 전소미 생일파티 [내부링크]

김사랑 기부 배우 김사랑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해 손소독제를 기부하며 따뜻한 마음을 보냈다고 합니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 측은 9일 배우 김사랑이 코로나19 감염 예방과..

진 생일턱, NCT127 휴스턴 [내부링크]

진 생일턱 방탄소년단의 맏형 진이 슈가의 생일을 기념해 밥을 샀다고 합니다. 9일 방탄소년단의 공식 트위터에는 "#윤기 생일 축하 #슈가 생일 축하 #윤기 형은 귀여우니까 2살"이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이..

박재범 공식입장, 승리 입대 [내부링크]

박재범 공식입장 박재범 측이 이종격투기 선수 브라이언 오르테가로부터 뺨을 맞았다는 주장에 대해 입장을 정리했다고 합니다. 한번 알아보시죠. 미국 매체 ESPN 아리엘 헬와니 기자는 8일 트위터에 정찬성의..

호나우지뉴 구속, 박서준 촬영현장 [내부링크]

호나우지뉴 구속 위조 여권 사용 혐의로 체포된 브라질 축구영웅 호나우지뉴가 결국 구속됐다. 형사처벌도 피할 수 없어 보인다고 합니다. 자세하게 알아보시죠. 로이터통신 등 주요 외신은 7일 파라과이 경찰..

코로나 직장갑질, 이덴트 생산재개 [내부링크]

코로나 직장갑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회사 경영이 나빠졌다며 근무시간을 줄이고 기본급 일부는 회사에 기부하라고 합니다. 동의하지 않으면 권고사직 처리한다고 합니다. 병원에서 일하는데 부서..

오반 호소, 공효진 반려견 [내부링크]

오반 호소 가수 오반이 또 다시 '사재기 의혹'을 부인하며, 고통을 호소했다고 합니다. 8일 오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도둑이 아닌 저는 도둑이 아니라는 걸 증명하지 못했다는 이유로 내 가족, 내 신앙,..

김소리 심경, 손나은 모델발탁 [내부링크]

김소리 심경 ‘썸바디2’ 김소리가 송재엽과의 결별 심경을 전했다고 합니다. 김소리는 8일 오전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최근 며칠 간 일어났던 상황들에 대하여 저 자신도 생각할 시간이 필요하였고 저 혼..

홍석천 호소, 총리 대국민담화 [내부링크]

홍석천 호소 방송인 홍석천이 코로나19 사태 속 예배 취소 결정을 내리지 못하고 있는 교회들에 예배 당분간 쉬세요 제발이라고 호소했다고 합니다. 홍석천은 지난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대형 교회들, 주..

신천지 집단거주지 , 대구 치료현장 [내부링크]

신천지 집단거주지 입구에 '출입 전면 통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유입 및 확산 방지를 위해 청사 출입을 전면 금합니다'라고 빨간색으로 적힌 안내문만 아파트 안에서 심상치 않은 일이 벌어지고 있다는 것을 알..

이현이 남편사진공개 , 채영 사진게재 [내부링크]

이현이 남편사진 모델 이현이가 넘치는 남편 사랑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바로 보시죠. 이현이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 친구라는 메시지와 함께 사진 2장을 올렸다. 사진에서 그는 펴안한 차림으로 남편과..

보건복지부직원 확진 , 이탈리아 라이 오보 [내부링크]

보건복지부직원 확진 정부세종청사에서 근무하는 보건복지부 소속 직원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방역 당국이 역학 조사에 나섰다.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는 7일 출입 기자단에..

한혜진 핸드메이드 , 첫 임산부 감염 [내부링크]

한혜진 핸드메이드 박나래가 한혜진과의 투샷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바로 한혜진이 핸드메이드로 만든 옷을 입고 올렸는데요. 바로 보시죠. 방송인 박나래는 7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은 #놀라운토..

원빈 임대료감면 , 신지 심경 [내부링크]

원빈 임대료감면 원빈·이나영 부부가 착한 건물주로 등극했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동아닷컴 취재 결과, 원빈·이나영 부부는 자신들이 보유한 건물 임대료를 3~4월 두 달..

이지연 인종차별 , 김소리 결별 [내부링크]

이지연 인종차별 '바람아 멈추어다오' 등의 히트곡을 낸 뒤 미국으로 건너간 가수 이지연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에 따른 인종차별에 항의했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심은경 여우주연상 , 노홍철 기부 [내부링크]

심은경 여우주연상 배우 심은경 씨가 일본 아카데미에서 최우수 여우주연상을 받았다고 합니다. 정말 축하드립니다. 한국 배우가 이 상을 받은 것은 1978년 일본 아카데미상 제정 이래 처음이라고 합니다. 심은..

성유리 럽스타그램 , 김희철 감사인사 [내부링크]

성유리 럽스타그램 핑클 출신 배우 성유리가 남편인 프로골퍼 출신 안성현 코치를 위해 달달함 가득한 선물을 준비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럽스타그램으로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

오나미 열애설 해명 , 모아이석상 파손 [내부링크]

오나미 열애설 해명 오나미가 이상준과의 열애설을 해명했다고 합니다. 자세하게 알아보시죠. 3월 6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 개그우먼 오나미는 이상준은 편한 오빠다고 전했습니다. 이날..

박명수 소신 , 김수찬 탈락소감 [내부링크]

박명수 소신 박명수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예방을 위한 기부와 관련해 소신을 전했다고 합니다. 6일 오전 방송된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 박명수는 빅데이터 전문가 전민기 팀장과 함께 '검색N차트'..

송가인 출연제안 , 박지성 기부 [내부링크]

송가인 출연제안 가수 송가인이 ‘개그콘서트’ 출연 제안에 긍정적인 사인을 보냈다고 합니다 .이에대해서 자세하세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그콘서트에서는 김대희와 안소미의 황금인맥이 공개된다. 김대희..

옥택연 기부 , 토익시험 취소 [내부링크]

옥택연 기부 옥택연이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한 국민들을 위해 기부 행렬에 동참했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시죠. 6일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에 따르면 배우 옥택연은 이날 5000..

코로나 반려견 , 영국 코로나 사망자 [내부링크]

코로나 반려견 홍콩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의 반려견도 코로나19에 감염된 것으로 나타났다. 홍콩 농수산보호부는 코로나19 진단 검사에서 양성 반응을 보인 포메라니안종 반려견이..

김민아 MC발탁 [내부링크]

이십세기 힛트쏭’은 대한민국의 음악 콘텐츠를 기반으로 올드 케이팝을 소환하고 재해석해 대중이 원하는 뉴트로 감성의 갈증을 해소하는 ‘신개념 뉴트로’ 음악예능이라고 합니다. 이 예능에 김민아 가 mc로 나..

강예빈 강경대응 [내부링크]

배우 강예빈이 최근 불거진 신천지 루머에 대한 강경대응 입장을 밝혔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예빈이 소속된 투이컴퍼니는 6일 이른바 ‘신천지 연예인 지라시’와 관련, 악..

신지 해명 반말 반박 [내부링크]

미스터트롯 마스터로 출연 중인 코요태 신지가 장민호를 향한 반말 논란에 직접 해명에 나섰다고 합니다. 이에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지는 6일 자신의 SNS에 방송 내내 '미스터트롯' 게시판..

오반 해명 사재기 논란 [내부링크]

가수 오반이 사재기 의혹을 해명했다고 합니다. 가수들의 사재기 논란이 여전히 대두되고 있네요. 오반은 6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상처 받고 싶지 않아요. 미워하고 싶지도 않아요. 거짓이..

이상곤 결혼식 연기 [내부링크]

이상곤 결혼식 연기 그룹 노을 이상곤과 배우 연송하가 3월 올리려던 결혼식을 연기했다고 합니다. 바로 코로나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이에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5일 노을 소속사 씨제스엔터테..

LA 비상사태 코로나 [내부링크]

미국에서 인구가 두 번째로 많은 대도시인 로스앤젤레스(LA)가 4일 코로나19 확산에 대응해 공중보건 비상사태를 선포했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LA 보건당국은 비상사태 선포에..

SBS 재택근무 출입통제 [내부링크]

SBS가 재택근무를 시행한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BS는 5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코로나19의 급속한 확산에 따라 SBS 역시 재택근무를 시행하게 됐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마스크회사 사과 맨손포장 [내부링크]

보건용 마스크 제조업체 웰킵스는 5일 자사 아르바이트생이 마스크를 맨손으로 포장하고, 볼에 비비는 비위생적인 행동을 하는 사진이 SNS에서 퍼진 것과 관련, 당시 생산한 마스크 1만장을 폐기할 예정이라고 전..

코로나 환경전염 욕실에도 남는다 [내부링크]

코로나 환경전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가 개인 주거 공간인 침실, 욕실과 화장실까지 광범위하게 오염시킨다는 새 연구 보고서가 싱가포르에서 나왔다고 AFP통신이 4일 보도했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

기성용 기부 한혜진과 함께 [내부링크]

기성용 기부 기성용·한혜진 부부가 코로나19 피해 극복과 확산을 막기 위해 1억 원을 기부했다고 합니다. 정말 대단합니다. 이렇게 해외에서도 기부를 하는게 정말 멋진 선택인 것 같습니다. 기성용·한혜진..

타이거JK 전액기부 대단합니다 [내부링크]

타이거JK 전액기부 타이거JK가 싱글 모험가의 수익금을 전액 기부한다고 합니다. 정말 대단 한것 같습니다. 5일 소속사 필굿뮤직에 따르면 타이거JK는 지난 28일 싱글 모험가를 발매했으며 해당 음원의 수익금을..

자가격리앱 개발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관련 자가격리자들을 관리하기 위한 전용 애플리케이션이 오는 7일부터 현장에서 활용된다고 합니다. 이에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행정안전부는 지방자치단체에서 수..

유재석 강경대응 신천지 루머 [내부링크]

유재석 강경대응 신천지 루머 FNC엔터테인먼트가 소속 아티스트의 신천지 루머에 대해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FNC는 4일 오전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및..

일본 검은비 원인불명 [내부링크]

일본 검은비 원인불명 일본 사이타마현에서 원인 불명의 검은색 비가 내려 주민들이 불안에 떠는 소동이 빚어졌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후지뉴스네트워크등 일본 현지 매체..

SM 법적조치 신천지 루머 [내부링크]

SM 법적조치 SM엔터테인먼트가 소속 연예인에 대한 신천지 관련 루머에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고 합니다. SM은 4일 공식 입장을 통해 현재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 상에 특정 종교와 관련해 당사 아티스트가 언..

이시언 심경고백 [내부링크]

이시언 심경고백 배우 이시언이 '기부 논란' 이후 처음으로 근황과 심경을 전했다고 합니다. 지금바로 알아보시죠. 이시언은 지난 3일 유세윤이 남긴 슈가걸이라는 새 글에 댓글로 안부를 물었다. 이날 유세윤은..

아이유 추가기부 총금액 이렇게 많이? [내부링크]

아이유 추가기부 아이유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자신의 가족이 사는 양평군에 2천만 원을 기부했다고 합니다. 정말 대단한것 같습니다. 4일 양평군은 아이유가 코로나19 감염 확산를 방지하는 목적으로 사..

김단비 결혼 국가대표출신 [내부링크]

김단비 결혼 여자프로농구 인천 신한은행의 국가대표 포워드 김단비가 4월 결혼한다고 합니다. 김단비는 3일 밤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4월 18일 결혼합니다. 아쉽게도 저를 놓친 많은 남성분들 축하드립니다며..

이탈리아 사망자수 코로나19 [내부링크]

이탈리아 사망자수 코로나19 유럽 내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의 거점인 이탈리아 내 바이러스 감염 사망자가 급속히 늘고 있다고 합니다. 전세계적 문제가 되고 있는 코로나 19 간결하게 설명하도록 하겠..

서장훈 임대료 악플? [내부링크]

서장훈 임대료 농구선수 출신 방송인 서장훈이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을 위해 임대료 인하 운동에 동참했다. 하지만 일부 누리꾼들이 악플을 달아 눈살을 찌푸리게 하고 있다고 합니다. 사실 이..

이하이 계약논의 [내부링크]

이하이 계약논의 YG엔터테인먼트와 결별한 가수 이하이가 거취를 두고 논의 중이라고 합니다. 거처를 정해야 하는 상황인데요. 과연 이하이는 AOMG로 들어갈까요? 3일 이하이가 AOMG와 전속계약을 맺는다는 소..

이동욱 강경대응 [내부링크]

이동욱 강경대응 배우 이동욱 측이 신천지 관련 허위사실 유포에 강경대응한다고 합니다. 최근 신천지관련 논란이 많은데 그중 신천지 연예인이라는 목록을 만들어 허위사실을 유포하는 상황이 생긴 것 같습니다...

아이비 해명 가짜가 판치는 세상 [내부링크]

아이비 해명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아이비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관련 가짜 뉴스에 해명했다고 합니다. 무슨 가짜 뉴스일까요? 이에 대해서 간결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일 아이비는 자신의 인스..

청하 해명 억울하고 속상하다 [내부링크]

청하 해명 청하는 2일 데뷔 1000일을 기념해 팬들과 V라이브를 진행했다. 청하는 스태프 2명이 확진을 받았다고 기사에 나왔다며 저는 자가격리를 하고 있었고 안전하게 있었다고 말했다. 청하는 사실 지금 자가..

조현식 결혼 [내부링크]

조현식 결혼 배우 조현식이 결혼한다는 소식입니다. 축하드립니다. 조현식은 오는 21일 서울 모처에서 비연예인 예비신부와 결혼식을 치른다고 합니다. 비연예인인 예비신부를 고려해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

김미연 임신 소식 [내부링크]

김미연 임신 소식 개그우먼 김미연이 임신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미연은 3일 자신의 SNS에 My son. 기적과 축복의 심장 소리와 심하고 유별난 입덧으로 일상생..

공무원시험 연기 [내부링크]

공무원 시험 연기 서울시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우려로 인해 이달 21일에 치를 예정이던 2020년 제1회 공개경쟁·경력경쟁 필기시험을 4월로 연기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가 금방 잠잠해 질..

이만희 검사결과 [내부링크]

이만희 검사결과 이만희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총회장이 코로나19 검사에서 음성 판정이 나왔다고 합니다. 3일 경기도에 따르면 이 총회장은 전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검사에서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정샘물 해명 [내부링크]

정샘물 해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이 가수 청하의 이탈리아 밀라노 출장에 동행한 자신의 스태프는 코로나19 음성 판정을 받았고 또한 자신 역시 걸리지 않았다며 직접 일명 가짜뉴스를 해명했다고 합니다. 이..

나대한 징계 일본 여자친구? [내부링크]

나대한 징계 일본 여자친구 국립발레단이 자가격리 조치를 어긴 발레리노 나대한을 상대로 엄중하게 조치를 취한다고 합니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대한은 지난 2월 14일, 2월 15일 양일간 대구 오..

자가격리중 해외여행 논란 [내부링크]

자가격리중 해외여행 논란 국립발레단 단원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관련 자가격리 지침을 어기고 일본 여행을 다녀온 것으로 드러났다. 국립발레단은 2일 징계 방침을 밝히는 한편 3월 예정됐던 ‘백조의..

코로나 억제캠페인 [내부링크]

코로나 억제캠페인 박원순 서울시장이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코로나를 멈추기 위해 우리도 잠시 멈춰요’라는 슬로건으로 ‘잠시 멈춤’ 시민운동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코로나 캠페인이라 어떤 것..

한예슬 공식입장 코로나19 [내부링크]

배우 한예슬이 코로나19 감염 의심과 관련 공식입장을 밝혔다고 합니다. 무슨일 일까요?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일 한예슬 소속사 파트너즈파크 관계자는 해외 일정 후 현재 한예슬을 비롯한 스태프..

차태현 복귀 [내부링크]

차태현 복귀 차태현이 다시 복귀한다고 합니다. 어디서 복귀하는 것 일까요? 이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차태현과 유연석이 영화 '멍뭉이'로 호흡을 맞춘다네요. 2일 영화계에 따르면 차..

기안84 1위 패션테러리스트 순위 [내부링크]

패션 테러리스트 순위 1위 기안84 기안84가 네티즌 선정 항상 코디가 붙어있었으면 하는 패션 테러리스트 스타 1이에 뽑혔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

앤마리 사과 , 박효신 기부 [내부링크]

<앤마리 사과> 영국 가수 앤 마리가 욱일기 띠를 머리에 두른 영국 TV 프로그램 호스트와 사진을 찍은 데 대해 사과했다. 앤 마리가 왜 사랑받는지를 알수 있을것 같네요. 역시 대처하는 모습만 봐도 정말 대단하..

방탄 빌보드 1위 4연속 [내부링크]

방탄 빌보드 1위 룹 방탄소년단이 새 앨범 '맵 오브 더 솔 : 7으로 미국 빌보드에서 네 번째 1위에 올랐다고 합니다. 정말 대단하다고 밖에 말할수가 없는데요. 빌보드는 방탄소년단 정규 4집 맵 오브 더 솔 : 7..

김보성 무료나눔 대단하네요! [내부링크]

김보성 무료나눔 배우 김보성이 대구에서 마스크를 무료 나눔했다고 합니다. 정말 대단한것 같습니다. 사실 이렇게 몸소 가서 나눠준다는 행동자체가 얼마나 의리 있는 행동인지 다들 잘 아실겁니다. 의리 사나이..

코로나 지침변경 [내부링크]

코로나 지침변경 정부가 코로나19 대응지침을 새롭게 변경했다고 합니다. 자세하게 알아보시죠. 입원중심 코로나19 치료체계를 중증도에 맞는 치료체계로 변환한다. 시·도별 환자관리반이 중증도를 4단계로 분석..

비축마스크 수거 [내부링크]

비축마스크 수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으로 마스크 대란이 벌어진 가운데, 정부가 전국 초·중·고교가 비축한 마스크 1270만개 중 580만개를 수거해 일반 시민에 보급한다고 합니다. 교육부는 1일 중..

황민현 음성 판정 받다 [내부링크]

황민현 음성 판정 그룹 뉴이스트 민현이 코로나19 감염 루머에 대해 부인했다고 합니다. 바로 음성이 나왔다는 것인데요. 이에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뉴이스트의 소속사 플레디스 측 관계자는 1..

청하 1위 , 하바마 활영취소 [내부링크]

청하 1위 가수 청하가 발라드 신곡으로 음원차트 1위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청하는 역시 만능인것 같습니다. 지난달 29일 발매된 뮤직 프로젝트 New.wav 두 번째 싱글 솔직히 지친다는 1일 오전 9시 기준 지니,..

tvN 방송사고 , 김하영 스페셜MC [내부링크]

<tvN 방송사고> tvN은 1일 오전 0시 5분께 '더블캐스팅' 송출이 갑자기 끊기는 사고를 일어났다고 합니다. 이에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더블캐스팅' 참가자 임규형의 무대가 방송되던 중 갑자기..

재소자 확진판정 [내부링크]

<재소자 확진판정> 경북 김천의 교도소에서 60대 재소자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진 판정을 받았다. 교도소 재소자 중에선 첫 감염 사례라고 합니다. 29일 경북도와 김천시에 따르면 이날 경북 김천시 지..

중국 봉인딱지 사실상 강금 [내부링크]

<중국 봉인딱지> 한국발 비행기 승객을 통째로 자가격리시키는 일부 지방정부의 조치에 대한 한국의 비판이 제기되자 중국언론이 자신들의 검역 움직임에 대한 이해를 촉구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인민일보 자매..

천명훈 추모곡 공개 , 김민주 졸업 [내부링크]

<천명훈 추모곡 공개> NRG 출신 가수 천명훈이 故김환성 추모곡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자세하게 알아봅시다. 천명훈은 13일 자신의 SNS를 통해 김환성을 추모하는 곡인 ‘그리다 그립다 보고파 가고파’의 일부를..

양준일 영상삭제 , 소이현 조언 [내부링크]

<양준일 영상삭제> 가수 양준일이 유튜브에 영상을 올렸다가 내린 뒤, 관련 사진 및 영상 삭제를 요청했다고 합니다. 무슨일일까요? 한번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양준일은 12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Yo..

PD수첩 사과 , 김용민 하차 [내부링크]

<PD수첩 사과> PD수첩’은 지난 11일 ‘2020 집값에 대하여’ 3부 방송에서 서울 용산구에 전세로 거주하는 20대 여성 A 씨와 인터뷰를 하며 이 집을 샀으면 1억2000만 원이 올랐을 텐데라는 말을 내보냈다고 합니..

이본 합류 , 송대관 보톡스 [내부링크]

<이본 합류> 배우 이본의 소속사 측은 12일 이본이 TV 조선에서 3월 방송 예정인 '어쩌다 가족'에 항공사 승무팀장인 이본 역에 캐스팅됐다고 전했다고 합니다. '어쩌다 가족'은 공항 근처에서 하숙집을 운영하는..

KBS 녹화취소 , 엘렌쇼 발언논란 [내부링크]

<KBS 녹화취소> 신종 코로나 여파로 kbs 녹화가 대부분 취소됬다는 소식입니다. 어떤 프로그램들이 취소됬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그콘서트', '유희열의 스케치북', '스탠드업' 등은 예정됐던 녹화..

조세호 음주경고 , 이제훈 카메오 [내부링크]

<조세호 음주경고> 해피투게더4' 조세호가 알코올 중독 위험을 경고받았다고합니다. 무슨일 일까요? 해피투게더4에서는 '아무튼, 한 달'의 첫 번째 실험 '건강한 바디 디자인'의 정준하 전현무 조세호 홍현희가..

미나 건강상태 , 금비 회사설립 [내부링크]

<미나 건강상태> 트와이스 멤버 미나가 일본 콘서트 무대에 참여한 가운데, 소속사 측이 미나의 건강 상태에 대해 많이 안정됐다고 밝혔습니다. 정말 다행이네요. 트와이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2일..

신종코로나 한글명칭 , 백종원 인터뷰 [내부링크]

<신종코로나 한글명칭> 정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의 공식 한글 명칭을 '코로나19'로 정했다. 세계보건기구(WHO)가 이 감염병의 정식 명칭을 영문 'COVID-19'로 결정한 것 때문이라고 전해진다. 김강립 중..

장문복 심경 , 박재범 설전 [내부링크]

<장문복 심경> 리미트리스 장문복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하는 누리꾼 폭로 글이 논란인 가운데 장문복이 심경을 전했다고 합니다. 도대체 어떻게 된 일일까요? 장문복은 SNS 계정을 통해 짧은 기간 참 많이도 싸웠..

김혜수 노개런티 , 함소원 마스크기부 [내부링크]

<김혜수 노개런티> 김혜수가 노개런티로 영화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무슨 영화이길래 출연하는 것일까요? 자세하게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가시죠! 영화계의 한 관계자는 2월11일 김혜수가 개봉을 앞둔..

박나래 고민상담 , 이재진 그림가격 [내부링크]

<박나래 고민상담> 오늘 밤 11시에 방송되는 코미디 쇼 스탠드업에서는 성인들의 고민을 속 시원하게 들어주는 박나래의 치어업 상담소에 사연이 도착 화끈한 재미가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이번 치어업 상담소에..

슬리피 피해호소 사칭하지마세요! [내부링크]

<슬리피 피해호소> 슬리피가 사칭 피해에 대해서 말했다고 합니다. 11일 슬리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칭과 거짓말은 하지 말아달라고 전했다고 합니다. 도대체 무슨 일일까요? 슬리피는 요즘 이런 글이 떠도..

쑤징허 별세 , 이수지 남편공개 [내부링크]

<쑤징허 별세> 일본강점기 때 중국에서 한국 광복군의 지하공작원으로 활동했었던 중국인 독립운동 유공자 쑤징허 선생이 별세했다고 합니다. 향년 나이 102세였다고 합니다. 유족에 따르면 쑤 선생은 지난 9일..

현진영 후회 , 율희 쌍둥이 득녀 [내부링크]

<현진영 후회> 가수 현진영이 ’스탠드업‘에서 화려했던 전성기와 지난 잘못에 대한 후회를 털어놨다고 합니다. 무슨 후회를 털어놨을까요? 11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코미디 쇼 ‘스탠드업’에서는 가수 현진영..

권나라 병원이송 , 강형욱 해명 [내부링크]

<권나라 병원이송> 배우 권나라양이 이태원클라쓰 촬영중 어지럼증을 호소해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자세하게 알아보시죠. 권나라가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촬영장에서 어지럼증을 느껴..

이무송 미국의대 , 이광기 전액기부 [내부링크]

<이무송 미국의대>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이무송이 미국 의대 출신 이력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이무송이 미국 의대출신이라는 사실을 여러분들은 알고계셨나요? 저는 이번에 처음 알게되었는데 정말 엄청난..

강다니엘 방송복귀 , 최우식 인증샷 [내부링크]

<강다니엘 방송복귀> 강다니엘 방송 복귀 SBS F!L ‘안녕, 다니엘’ 미국 촬영 중이라고 합니다. 좋은 소식이네요. 다시 방송에 참여한다니요. 가수 강다니엘이 방송을 통해 복귀한다. 11일 SBS F!L 관계자는 강..

유인나 연애경험 , 봉준호 차기작 [내부링크]

<유인나 연애경험> 배우 유인나가 연애 토크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고 합니다. 유인나는 얼마나 연애를 많이 해봤을까요?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합시다. 10일 밤 첫 방송된 JTBC 새 예능프로그램 '77억의 사랑'..

강호동 초콜릿 못받을거같은 연예인 1위 [내부링크]

<강호동 초콜릿>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강호동에 관련된 화제소식입니다. 방송인 강호동이 15년 전 밸런타인 데이 관련 설문조사에서 '1위'를 차지한 사실이 드러났다고 합니다. 채널A '아이콘택트'는 이상민, 하..

태진아 통장선물 이렇게나 많은돈을? [내부링크]

<태진아 통장선물>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태진아가 아내에게 선물한 1억 통장에 대한 진실을 알려준다고 합니다. 어마무시한 돈이아닐수가 없어서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일억이라니요. 10일 월요일 저녁 8..

김우빈 전속계약 , 송일국 녹색학부모 [내부링크]

<김우빈 전속계약> 김우빈이 연인 신민아와 같은 소속사로 전속계약을 했다는 소식입니다. 배우 김우빈은 2008년 모델로 데뷔, 2011년 KBS 드라마 스페셜 '화이트 크리스마스'로 연기활동을 시 지난해 11월 2년..

김나희 호소 , 유나 주의당부 [내부링크]

<김나희 호소> 김나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혼자 가서 혼자 갔다 했는데 왜 그걸 의심하죠? 혼자 하는 여행 브이로그 찍으러 갔으니까 예쁘게 편집되면 나중에 영상으로 확인해주세요라며 그냥 큰 애정과..

선예 심경 , 김지원 전속계약 [내부링크]

<선예 심경> 걸그룹 '원더걸스' 출신 선예가 원더걸스 13주년을 맞아 팬들에게 글을 남겼다고 합니다. 무슨 내용일까요? 선예는 오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원더걸스 13주년을 축하해주시는 여러분께라는 제목의..

정엽 결혼 , 전도연 전화출연 [내부링크]

<정엽 결혼> 정엽 소속사 롱플레이뮤직 측은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리더이자 맏형인 정엽이 드디어 결혼을 하게 되었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정엽의 결혼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시죠. 정엽 씨는 그동안 가수 활..

전현무 취업비결 이렇게 하면 된다 [내부링크]

<전현무 취업비결> 오늘 소개해볼 내용은 바로 전현무 취업 비결입니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합시다. 전현무는 KBS 아나운서 출신이다. 전현무는 MBC에서 두번이나 떨어졌지만 자신이 어떻게 아나운서에 됬는지..

전소민 도시락 , 신성록 롤모델 [내부링크]

<전소민 도시락> SBS '런닝맨'에서는 본격적인 레이스에 앞서 멤버에게 줄 물건을 준비한 런닝맨들이 보여졌다고 합니다. 그중에서 전소민의 도시락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왜일까요 한번 알아보시죠. 이날 방송..

유재석 선물 , 박술녀 리모델링 [내부링크]

<유재석 선물> 런닝맨 녹화에서 멤버들은 각자 선물하고 싶은 물건 버리고 싶은 물건을 하나씩 준비해왔다고 합니다. 멤버들이 가지고 온 선물과 버리고 싶은 물건이 하나씩 공개될 때마다 극과 극의 반응이 오가..

송해 복귀연기 , 봉준호 개런티 [내부링크]

<송해 복귀연기> 음악 프로그램 '전국노래자랑'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예방을 위해 잠정 연기됐다. 이로 인해 MC 송해의 해당 프로그램 복귀도 연기됐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청하 기부 , 인도갑부 파산 [내부링크]

<청하 기부> 가수 청하가 2월 9일 생일을 맞이해 저소득가정 아동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달했다고 합니다. 자세하게 알아보시죠. 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따르면 청하는 올해 생일을 기념하여 어..

김국진 고백스토리 , 강남 트라우마 [내부링크]

<김국진 고백스토리> 자연스럽게’의 스튜디오 MC로 새롭게 투입된 강수지&김국진 부부가 추운 겨울 섬진강도 막지 못한 직진 고백 스토리를 공개했다고 합니다 어떻게 고백했을까요? 한번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합..

최지우 특별출연 , 한혜진 동안비결 [내부링크]

<최지우 특별출연> 최지우가 '사랑의 불시착'에 특별 출연을 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자세하게 알아보시죠. 사랑의 불시착13회에서는 평생의 꿈이었던 최지우를 만나게 된 김주먹 장면이 나왔다. 북한에 있을..

김연아 깜짝등장 , 이효리 지코 [내부링크]

<김연아 깜짝등장> 한국 피겨스케이팅 여자 싱글의 간판 유영이 김연아에 이어 11년 만에 4대륙 대회서 메달권에 진입했다고 합니다 그와중에 시상자로 김연아가 깜짝등장해서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유영은..

조윤우 전역 , 진주 인터뷰 [내부링크]

<조윤우 전역> 배우 조윤우가 오늘 전역했다고 합니다 함께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8일 오후 조윤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역 소감을 전했다고 합니다. 조윤우는 2018년 6월 19일에 입대하여..

이규형감독 별세 , 성훈 이사 [내부링크]

<이규형감독 별세> 1980년대 청춘영화를 연출했던 이규형 감독이 7일 지병으로 별세했다고 합니다.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한 이규형 감독은 1986년 천호진, 조민수, 허준호, 독고영재가 주연을 맡은 <청..

손 소독제 매점매석 신고 벌금 5천만원? [내부링크]

손소독제 매점매석에 대한 처벌도 이제 이뤄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홍남기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마스크와 손 소독제 수급 불안 해소를 위해, 다음주부터 긴급 수급조..

유재석 식사패턴 , 이특 번호유출 [내부링크]

<유재석 식사패턴> 유재석의 식사패턴이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도대체 어떤 식사패턴이길래 모두들 궁금해 하는지 지금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7일 방송된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MBC '놀면뭐하니'의..

박나래 슈가맨제보 , 빅뱅 탑 심경 [내부링크]

<박나래 슈가맨제보> '슈가맨3'에 조이디가 소환됐다고 한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자. 7일 오후 방송된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3'에서는 재석팀의 슈가맨이 공개됐다고 합니다. 유재석은 99년도에 발표된 댄..

양준일 취소결정 , 더콰이엇 도끼 [내부링크]

<양준일 취소결정> 양준일이 북콘서트를 취소했다고 합니다. 무슨일 일까요? 한번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양준일은 7일 자신의 SNS에 '나는 나의 여왕들과 왕들이 원하지 않는 일을 하고 싶지 않다. 실..

김수현 출연료 , 손승락 은퇴 [내부링크]

<김수현 출연료> 배우 김수현이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로 안방극장에 복귀할 예정인 가운데 회당 출연료가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합시다. 김수현은 군 제대 후 복귀작으로 결정한..

정형돈 변기수 , 송혜교 안내서후원 [내부링크]

<정현돈 변기수> 개그맨 변기수가 정형돈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러내며 훈훈한 우정을 자랑했다고 합니다 무슨 일일까요? 한번 알아보도록하죠. 한 청취자는 여행 갔다가 변기수를 본 적 있다는 사연을 보냈고, 이..

마스크 매점매석금지 , 서장훈 혼잣말 [내부링크]

<마스크 매점매석금지> 정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불안에 따른 마스크 매점매석·밀수출에 대응하기 위해 다음 주부터 마스크 긴급 수급조정 조처를 시행한다고 합니다. 마스크 제조업자는 생산·수출량을,..

중국 SNS검열 , 홈쇼핑 생방송중단 [내부링크]

<중국 SNS검열> 중국 전역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 급속히 확산하자 중국 정부에 대한 여론 역시 급속도로 악화되고 있다. 이에 중국 정부가 SNS 검열 강화에 나섰다.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에..

이용진 공식입장 , 김용민 자진하차 [내부링크]

<이용진 공식입장> 개그맨 이용진이 문재인 대통령을 가리켜 문재인 씨라고 부른 것이 뒤늦게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일각에서는 속된 말로 ‘나랏님이 없을 때는 욕도 할 수 있다’며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

1번확진자 편지 , 효민 팬미팅 연기 [내부링크]

<1번확진자 편지> 국내에서 첫 번째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진을 받았다가 완치된 중국인 환자가 의료진에 감사 편지를 전달했다고 합니다. 무슨내용일까요? 1번 확진자인 35살 A 씨는 인천의료원 의료..

최유정 합류 , 탕웨이 박찬욱 [내부링크]

<최유정 합류> 그룹 위키미키가 완전체로 컴백한다고 합니다. 최유정이 다시 돌아온다는 소리인데요. 자세하게 알아보시죠. 위키미키는 이달 말 컴백을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 지난해 10월 잠시 활동을 중단했던..

양희은 청원언급 , 허준호 불참 [내부링크]

<양희은 청원언급> 거리의 만찬 시즌1의 진행을 맡았던 가수 양희은이 MC 교체에 대해 언급했다고 한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자. 양희은은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거리의만찬 우리 여자 셋은 MC 자리에서 물..

백종원 포기 , 노홍철 매출 [내부링크]

<백종원 포기>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팥칼국수 사장님의 완강한 고집에 백종원 대표가 컨설팅을 포기했다고 한다 무슨 일일까? 자세하게 한번 알아보도록 하자.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홍제동 문화촌의 팥칼..

강형욱 입당거절 , JYP 당부 [내부링크]

<강형욱 입당거절> 강형욱이 자유한국당 입당 제안을 거절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게 어떻게 된 일일까요? 한번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유한국당이 4·15 총선을 앞두고 당 정책자..

오종혁 결혼발표 , 박봄 성격 [내부링크]

<오종혁 결혼발표> 클릭비 멤버 오종혁이 결혼을 발표했다. 오종혁 소속사측은 5일 오종혁이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오는 5월 결혼한다고 전했다고 합니다. 앞서 오종혁은 지난해 11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장영란 해명 , 한혜진 MC발탁 [내부링크]

<장영란 해명> 방송인 장영란이 해명을 하였다고 하는데요? 무슨일일까요?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방송인 장영란이 성형 의혹을 직접 해명했다고 합니다. 장영란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실..

이재훈 결혼고백 , 손은서 결별 [내부링크]

<이재훈 결혼고백> 이재훈이 지난 2009년 결혼을 하고 2010년 득녀, 2013년 득남한 사실이 공개됐다고 합니다. 이재훈은 자신의 팬카페에 저는 대중의 사랑을 받고 사는 가수이기 이전에, 어디서나 당당하고 멋스..

산다라박 눈물 , 한혜진 분노 [내부링크]

<산다라박 눈물> 2NE1 출신 산다라박이 2NE1으로 활동하던 시절을 떠올리며 눈물을 흘렸다고 합니다. 왜일까요? 한번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산다라박은 4일 오후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

박동빈 결혼 , 미스터트롯 강경대응 [내부링크]

<박동빈 결혼> 한 쌍의 배우 커플이 탄생한다. 배우 박동빈과 이상이가 그 주인공. 연기자 선후배로 만나 2년여 교제 끝에 이달 말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고 합니다 정말 축하할 일입니다. 배우 박동빈과 이상..

호날두 노쇼 판결 인당 37만원 배상해라! [내부링크]

<호날두 노쇼 판결> 지난해 7월에 유벤투스 내한 친선경기에서 크리스티아노 호날두가 출전하지 않아 불거진 ‘호날두 노쇼’ 논란과 관련, 첫 민사소송에서 "주최사가 팬들에게 배상해야 한다"는 판결이 나왔다고..

이신영 공식입장 학폭가해자? [내부링크]

<이신영 공식입장> 배우 이신영 측이 ‘학폭 논란’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고 합니다 함께 알아보시죠. 이번 4일 이신영 소속사 포레스트엔터테인먼트 측은 익명커뮤니티에서 떠도는 내용과 관련된 일에는 가담한..

송은이 성형고백 , JYP 1년식비 [내부링크]

<송은이 성형고백> 개그우먼 송은이가 쌍꺼풀 수술 사실을 고백했다고 합니다 어떻게 된 일일까요? 한번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3일에 방송되었던 KBS2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신과함께 애니메이션 출시예정 [내부링크]

<신과함께 애니메이션> 신과함께가 애니메이션으로 나온다는 소식입니다. 한번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할까요? 영화 <신과함께> 시리즈의 투자제작사인 덱스터스튜디오는, 최근 중국의 파트너사인 QC Media와 <신과..

서동주 심정 , 규현 김준호 [내부링크]

<서동주 심정>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에서는 화려한 이슈 뒤에 감춰졌던 서동주의 진솔한 이야기가 밝혀졌다고 합니다. 자세하게 알아보시죠. 미국에서는 변호사로, 한국에서는 방송인으로 활동 중인 서동..

이상민 조언 , 성준 복무전환 [내부링크]

<이상민 조언> 가수 이상민이 부부관계에 대한 생각을 말하며 조언했다고 한다 무슨 내용인지 자세하게 알아보자. '아이콘택트'에는 대화 단절 끝에 이혼 위기에 빠진 24세의 젊은 부부가 출연한다. 앞서 예고편..

홍석천 소신발언 , 리사 출국취소 [내부링크]

<홍석천 소신발언> 홍석천이 신종 코로나 정책과 관련해 소신 발언을 밝혔다고 합니다. 자세하게 알아보시죠. 홍석천은 3일 오전 사진의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려 반발 앞선 결정이 최고의 예방이다. 우리나라는..

이하정 퇴사 , 김태우 잠정연기 [내부링크]

<이하정 퇴사> 이하정 아나운서가 TV조선에서 퇴사한다고 한다 자세하게 알아보자. 이하정은 3일 자신의 SNS에 개국 때부터 함께했던 TV조선을 떠나게 됐다고 전했다고 합니다. 2005년 MBC 아나운서국 입사를 시..

황광희 시술고백 , 정준하 유튜브개설 [내부링크]

<황광희 시술고백> 2일 방송된 MBC ‘끼리끼리’에선 성향검증을 위한 행동력 테스트가 진행됬었는데 뜻밖에 황광희가 시술을 고백했다고 한다. 자세하게 알아보자. 테스트에 앞서 벌칙을 받을 것 같다며 걱정하..

김희철 입수 , 박하나 겨땀댄스 [내부링크]

<김희철 입수> 미우새' 김희철이 얼음물 입수 공약을 실행했다고 한다 자세하게 알아보자.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희철의 일상이 보였는데 김희철은 입수를 했다고 한다. 이날 김희철은 이수근 신동과 함께 식..

후베이성 입국금지 , 개리부자 첫등장 [내부링크]

<후베이성 입국금지> 정부는 오는 4일 0시부터 중국 후베이성을 14일 이내 방문하거나 체류한 적이 있는 모든 외국인의 한국 입국을 전면 금지하겠다고 2일 전했다고 합니다. 자세하게 알아보시죠. 정세균 국무총..

송은이 매출액 , 극한직업 CF거절 [내부링크]

<송은이 매출액> 송은이 매출액이 굉장한 화제가 되고있는데요 한번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합시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송은이가 자신이 운영 중인 회사 매출액을 언급했다고 합니다. 2일 오후 방송된 KBS2..

유아인 우한 위로글 , 박선영 박정민 [내부링크]

<유아인 우한 위로글> 배우 유아인이 최근 우한폐렴 관련해서 우한시 시민을 위로해서 화제가 되고있다고 합니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합시다. 배우 유아인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이 시작한 중국의 우한시..

루나 SNS , 이효리 출연예고 [내부링크]

<루나 SNS> 루나가 SNS를 통해 속상한 마음을 밝혔다고 한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자. 걸그룹 에프엑스 루나는 지난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소문이 진짜가 아닐 수도 있잖아? 다른 사람의 말만 듣고 남 욕하..

진서연 육아고충 , 신봉선 웨딩드레스 [내부링크]

<진서연 육아고충> 아는 형님' 진서연이 남편과의 결혼스토리와 아이에 대해서 언급했다고 한다 자세하게 알아보자. 1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는 최수영, 진서연이 전학생으로 등장했다. 두 사람은 OCN 드..

메뚜기떼 비상사태 , 현철 눈물 [내부링크]

<메뚜기떼 비상상태> 파키스탄 정부가 31일 농작물을 닥치는 대로 먹어치우는 대규모 메뚜기 떼에 대응하기 위해 비상사태를 선포했다고 보도했다고 합니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합시다. 이집트 땅 메뚜기는 이집..

수호 규현 놀라운토요일 웃음파티 [내부링크]

<수호 규현> 수호와 규현이 놀라운토요일 도레미 마켓에 출연했다고 하는데요 이번에 정말 재미와 비주얼을 모두 가져간 수호 규현 한번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합시다. 오늘 방송하는 tvN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빅히트 설명회 취소 이유 왜? [내부링크]

<빅히트 설명회 취소>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영향으로 다음 주 잡혀있던 주요 가요 행사가 줄줄이 취소되고 있습니다. 이와중에 빅히트도 설명회를 연기 취소한다고 밝혔습니다 자세하게 알아보시죠. 방탄소년..

성훈 회식비결제 박나래 대상축하해서? [내부링크]

<성훈 회식비결제> 성훈이 박나래 대상 축하 회식비를 결제한 것이 전해졌느데 이유가 내 마음이다고 전해서 화제가 되고있다고 합니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합시다. 1월 31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배..

박나래 현수막 , 이유리 집공개 [내부링크]

<박나래 현수막> 박나래가 대상기념 현수막을 확인하러 고향땅으로 내려간다고 한다. 거기서 일어나는 스토리 조금이나마 알아보겠습니다. MBC 연예 대상을 탄 박나래가 행복한 고향 나들이에 나선다고 합니다...

박명수 일침 , 케이 먹방 [내부링크]

<박명수 일침> 개그맨 박명수가 이번에 마스크 폭리에 대해서 일침을 했다고 하는데요? 어떤 내용인지 한번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합시다. 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 박명수는 방송인 조우종, 빅데이터 전..

맹승지 고소장 제출 그동안 많이 참았다 [내부링크]

<맹승지 고소장 제출> 개그맨 맹승지가 악플러를 고소했다고 한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자. 31일 맹승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회를 구성하는 한 사람으로서, 이런 일이 반복되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리사 녹화취소 이유는 왜? [내부링크]

<리사 녹화취소> 블랙핑크의 리사가 녹화취소를 했다고 전해지는데요 왜일까요? 한번 제대로 알아보도록하죠. 우한 폐렴 사태 여파로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 리사가 출연 중이던 중국 오디션 프로그램 녹화가 취..

이국종 사직서 결국 제출하다 이유 [내부링크]

<이국종 사직서> 이국종 아주대병원 외상외과 교수가 29일 경기남부권역외상센터장 자리에서 물러나겠다며 병원에 사직서를 낸 것으로 30일 확인 됬다고 합니다. 이 교수가 18일 본보와의 인터뷰에서 센터장직을..

전현무 자부심 , 김준현 1일1식 [내부링크]

<전현무 자부심> 방송인 전현무와 크리에이터 도티가 출신 학교인 연세대학교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고 한다 무슨 사연인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자. 30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에는 ‘문제적 남자-브레인 유..

황교익 박쥐 발언 한국도 원래먹었어 [내부링크]

황교익 박쥐 발언이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중국 후베이성 우한에서 시작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원인으로 ‘박쥐’가 지목되면서 중국인들의 ‘박쥐 요리’가 비난을 받고 있..

신은경 복귀 , 미나 완전무장 [내부링크]

<신은경 복귀> 배우 신은경이 6년 만에 스크린에 복귀한다. 배우 신은경, 전 에이젝스 멤버 김도우 주연의 멜로 영화 '시호'가 오는 2월 국내 개봉을 확정지었다고 한다 자세하게 알아보자. '시호'는 죽은 아버지..

애쉬튼커처 BTS , 뷔 손승연 [내부링크]

<애쉬튼커처 BTS> 미국 배우 애쉬튼 커처(Ashton Kutcher)가 세계적인 케이팝 그룹 방탄소년단과 함께 촬영을 마친 소감을 밝혔다고 한다 자세하게 알아보자. 애쉬튼 커처는 28일(현지시간) 방송된 미국 CBS 채널..

백종원 갈비치킨 폭팔적인 반응? 레시피 [내부링크]

<백종원 갈비치킨> 요리사 하면 누가 생각나시나요? 요즘 백종원을 모르시는 분들은 거의 없겠죠? 백종원은 그정도로 영양력있는 요리사인데 이번에 갈비치킨이은 어떨까요? 종원이 레트로 치킨집에 레시피를 선물..

강경준 돈관리 , 정우영 임대 [내부링크]

<강경준 돈관리> 배우 강경준이 돈이 없다고 털어놔 폭소를 자아냈다. 강경준 돈관리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29일 오후 방송된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 강경준은 아내 장신영이 모든 돈 관리를 한다고..

손승연 해명 , 방탄 최초공개 [내부링크]

<손승연 해명> ‘라디오스타’ 손승연 성형설 심경고백하고, 에릭남과 열애설도 해명했다고 한다. 자세하게 알아보자. 29일 방송 예정인 ‘라디오스타’에는 ‘내 속엔 내가 너무도 많아’ 특집으로 뮤지컬 ‘보..

김경록 아내임신 , 율희 조산위험 [내부링크]

<김경록 아내임신> V.O.S 멤버 김경록이 올 여름 아빠가 된다고 한다 자세하게 알아보자. 김경록은 29일 자신의 SNS에 2019년 11월 6일 우리집에 새로운 가족이 찾아왔어요~ 2차 검사결과까지 듣고나니 벌써 17주..

휘인 a형 독감 서가대 불참까지? [내부링크]

<휘인 A형 독감> 마마무의 휘인이 A형 독감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죠. 마마무 휘인 소속사 RBW 소속사측은 29일 마마무 공식 팬카페를 통해 휘인은 전일 감기 몸살 증상으로 병원에 방문해..

아내의맛 자막 우한폐렴 의식 중국 시부모님 [내부링크]

<아내의맛 자막> 아내의맛에서 자막이 화제가 되고있는데요. 무슨 자막이길래 논란이 되고 있는 걸까요? 우한폐렴 확산에 대한 우려가 커지는 가운데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에 함소원 부부의..

김희철 심경 , 강성훈 팬미팅연기 [내부링크]

<김희철 심경> 김희철과 모모의 열애중에 이번에 김희철이 자신의 입장을 밝혔다고 하는데 자세히 보겠습니다.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트와이스 모모와의 열애를 공개한 이후 심경을 전했다고 한다. 28일 '펫셔니스..

에이핑크 강경대응 , 길 여론반응 [내부링크]

<에이핑크 강경대응> 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이 소속 아티스트 에이핑크 악플러에 강력한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고 한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플레이엠 측은 27일 공식 SNS 및 팬카페에다가 소속 아티..

이상화 눈물 , 전인화 슬럼프 [내부링크]

<이상화 눈물>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사촌 조카와 함께 인천 월미도의 놀이공원 체험에 나선 강남, 이상화 부부의 모습이 보여졌다고 한다. 조카는 공포 체험을 원했고, 이상화는 입구에서 실랑이를 벌이..

인순이 이사장 , 이상민 이상형 [내부링크]

<인순이 이사장> 인순이가 과거의 상처를 딛고 다문화 가정 자녀를 위한 대안학교를 세운 이유를 밝혔다고 한다. 자세하게 알아보자. 김한길 최명길 부부를 만난 인순이는 한국서 혼혈로 태어나 고충이 많았다고..

우한입국자 전수조사 , 송가인 국악홍보 [내부링크]

<우한입국자 전수조사> 문재인 대통령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에 대해 우한에서 입국한 사람들의 경우 전수조사를 추진하라고 지시했다고 한다 자세하게 알아보자. 청와대 국민소통수석은 27일 춘추관에서..

돈스파이크 몸무게 , 이상민 사유리 [내부링크]

<돈스파이크 몸무게> 작곡가 돈스파이크가 다이어트를 성공한 근황을 알렸다고 한다. 자세하게 알아보자. 돈스파이크는 지난 26일 자신의 SNS에 드디어99키로!!!!! 두자리진입이라는 글과 사진들을 게재했다고 한..

다낭호텔 중국인거부 , 폐렴 4번째 확진 [내부링크]

<다낭호텔 중국인거부> 베트남 유명 관광지인 다낭의 한 호텔이 우한 폐렴 확산을 우려해 중국 관광객을 받지 않겠다고 밝혀 찬반 논란이 일고 있다고 현지 언론이 전했다고 한다 자세하게 알아보자. 27일 일간..

손예진 촬영복귀 , 이수만 빌보드 [내부링크]

<손예진 촬영복귀> 배우 손예진이 피로 누적으로 인해 병원을 찾았다가 촬영에 복귀했다고 한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자. 27일 손예진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손예진이 피로 누적으로 인해 병원..

방탄 그래미공연 , 공유 1위 [내부링크]

<방탄 그래미공연> 방탄소년단이 한국 가수 최초로 제62회 그래미 어워즈(Grammy Awards) 무대에 오른다고 한다 자세하게 알아보자. 미국 현지시간으로 26일 오후( 방탄소년단은 미국 로스앤젤레스 스테이플스 센..

건나블리 하차 , 슈돌 개리 [내부링크]

<건나블리 하차> 26일 방송된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박주호의 생일을 생친 건나블리의 모습이 보여졌다. 이번에 건나블리는 하차한다고 한다 자세하게 알아보자. 박주호와 나은, 건후 남매는 지난 1년 5개월..

장성규 폭탄발언 , 하하 고충 [내부링크]

<장성규 폭탄발언> 장성규가 MBC '신입사원'에서 탈락했던 당시를 떠올리며 폭탄발언을 했다고 한다 자세하게 알아보자. 처음 방송된 MBC '끼리끼리'에서는 박명수 이용진 성규 정혁 은지원 인교진 하승진 이수혁..

채영 번호유출 , 조민아 공개구혼 [내부링크]

<채영 번호유출> 채영은 자신의 SNS에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고 합니다 자세하게 알아보죠. 채영은 아무 말 없이 물러 서주기를 바라며 때를 기다리기엔이젠 한계인 것 같습니다라고 하며 아무 의미 없을수 도 있..

방시혁 빌보드 , 장충동 화재 [내부링크]

<방시혁 빌보드> 방탄소년단이 포함된 빅히트엔터테인먼트 방시혁 대표가 빌보드가 선정한 '2020 빌보드 파워 리스트'에 포함됐다고 한다 자세하게 알아보자. 빌보드는 지난 23일 공식 홈페이지에 세계 음악 시장..

국내 우한폐렴확진자 , 설현 단발 [내부링크]

<국내 우한폐렴확진자> 국내 우한 폐렴의 3번째 확진자가 나왔다고 한다 자세하게 알아보자. 국내 우한 폐렴의 3번째 확진자는 54세 한국인 남성으로, 중국 우한시에 거주하다 일시 귀국한 사이 확진 판정을 받았..

우한 철수권고 , 홍현희 다이어트 [내부링크]

<우한 철수권고> 외교부는 25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발원지인 중국 우한시를 포함한 후베이성 전역에 대한 여행경보를 2단계(여행자제)에서 3단계(철수권고)로 상향 조정했다고 전했다고합니다 자세하게..

유재석 속마음 , 베이징 버스중단 [내부링크]

<유재석 속마음>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유산슬로 활동하며 느꼈던 속마음을 솔직하게 고백했다 합니다 자세하게 알아보시죠. 25일 오후 방송된 MBC ‘설에 놀면 뭐하니?-산슬이어라’에서는 유산슬의 1집 굿바..

피오 불참 , 유이 요리실력 [내부링크]

<피오 불참> 블락비 멤버 피오가 A형 독감에 걸려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에 불참했다고 한다 자세하게 알아보자. 1월 25일 방송되었던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에서는 설 특집에 맞게 한복을 착용한..

유산슬 철가방 , ATEEZ 씨름 [내부링크]

<유산슬 철가방> 유산슬이 유산슬 1집 굿바이 콘서트-인연 무대와 철가방 등장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고 한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자. 설에 놀면 뭐하니?-산슬이어라에서는 지난 12월 방영됐던 유산슬 1집..

권상우 브랜드평판 , 미나미노 열애 [내부링크]

<권상우 브랜드평판> 영화배우 브랜드평판 2020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권상우 2위 안재홍 3위 한석규 순으로 전해졌다고 한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12월 27일부터 2020년 1월 24일까지 대한민국..

하늘 사과문 , 쇼리 부상 [내부링크]

<하늘 사과문> 쇼핑몰 대표이자 유튜버 하늘이 학교 폭력 의혹을 인정했고 사과했다. 하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필 사과문을 올렸다. 하늘은 어렸을 때 철없이 행동했던 과거가 부끄러워진다며 상처 받았던..

씨잼 삭제당부 , BTS 좌석공개 [내부링크]

<씨잼 삭제당부> 래퍼 씨잼이 여자친구와 자신의 사생활이 담긴 영상을 모두 삭제해줄 것을 당부했다고 한다 자세하게 알아보자. 24일 래퍼 씨잼은 자신의 SNS에서 휴머니즘 살아있지? 명절이잖아.라면서 메모 캡..

차은우 신민아 , 오나미 수입 [내부링크]

<차은우 신민아> '핸섬 타이거즈' 멤버들이 이상형을 공개했다고 한다 그중에 차은우의 이상형이 화제가 되었다. 24일 방송된 '핸섬 타이거즈'에서는 미공개 촬영분이 보여졌다고 한다. 차은우와 문수인은 함께..

문재인 깜짝등장 , 2PM 역주행 [내부링크]

<문재인 깜짝등장> 문재인 대통령이 라디오에 깜짝 등장했다고 한다 자세하게 알아보자. 문 대통령은 24일 오전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파워FM 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입니다 DJ 김창완과 직접 전화 연결을 했다..

도끼 소송합의불발 , 김종민 멘사시험 [내부링크]

<도끼 소송합의불발> 물품 대금 미납 소송으로 공방을 벌이고 있는 일리네어레코즈 수장 도끼와 주얼리 업체 A사가 조정기일에서도 합의에 도출하지 못했다고 전했다. 서울남부지방법원 민사조정31단독은 지난 2..

정준하 해명 , 현빈 1위 [내부링크]

<정준하 해명> 방송된해피투게더4는 바보 캐릭터로 대한민국에 즐거움을 선사한 스타들이 함께하는 '노브레인' 특집으로 꾸며졌다. 여기서 정준하는 오랜만에 모습을 보였다. 정준하는 4년 만에 해피투게더에 출..

강하늘 안재홍 , 차은우 축의금 [내부링크]

<강하늘 안재홍> 강하늘, 안재홍, 옹성우의 본격적인 여행기가 티저로 공개됬다고 한다 자세하게 알아보자. 대자연의 황홀한 절경이 담긴 JTBC 트래블러-아르헨티나의 1차 티저가 큰 관심을 모은 가운데, 23일날..

강은비 해명 , 부산 9중추돌 사고 [내부링크]

<강은비 해명> 강은비는 23일 자신의 SNS에 양악이든 턱이든 모든 성형 안했다고. 어차피 이렇게 생긴거 이렇게 살 거라고. 답답하다으다아으다! 살뺀 거라고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고 한다 자세하게 알아..

김일중 수술고백 , 기안84 사무실공개 [내부링크]

<김일중 수술고백> 김일중 전 아나운서가 성형 수술 사실을 깜짝 고백했다고 한다 자세하게 알아보자. 26일 방송되는 채널A 이제 만나러 갑니다에서는 2020년 북한의 성형 트렌드를 소개하는 모습이 보여진다고..

류시원 공식입장 , 카피추 금지어 [내부링크]

<류시원 공식입장> 일본에서 활동 중인 배우 류시원(48)이 결혼 소식을 전해 주목 받고 있다고 한다. 류시원은 2월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한다고 알렸다. 류시원 소속사 알스컴퍼니는 지난 22일 공식입장을 내고..

아이즈원 활동재개 , 최현석 심경 [내부링크]

<아이즈원 활동재개> 아이즈원이 활동을 재개한다고 한다. 자세하게 알아보자. 23일 Mnet은 엠넷과 아이즈원 멤버들 소속사는 활동 정상화를 원하는 멤버들과 팬 여러분들의 의견을 존중, 활동을 재개하기로 결..

이동욱 유전자검사 , 홍윤화 아이큐 [내부링크]

<이동욱 유전자검사> 매회 각 분야 최고의 셀러브리티들을 초대, 토크를 나눠온 호스트 이동욱은 '그것이 알고 싶다' 출연으로 대중에게도 익숙한 유성호 교수를 만나 '법의학' 과 '죽음'에 대해 심도 깊은 이야기..

이하이 긍정논의 , 박연수 해명 [내부링크]

<이하이 긍정논의> 가수 이하이가 메이크어스와 전속계약을 논의 중이라고 한다. 메이크어스 측 관계자는 동아닷컴에 이하이와 전속계약을 두고 긍정적으로 논의 중이라고 말을 아꼈다. 2011년 K팝스타 시즌1..

RM 정회원승격 , 심은경 4관왕 [내부링크]

<RM 정회원승격> 방탄소년단 RM과 제이홉이 한국음악저작권협회 정회원으로 승격했다고 한다 자세하게 알아보자. 한음저협이 22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 25명의 정회원 승격 명단에 RM과 제이홉을 비롯 가수 폴..

길 방송복귀 , 샤를리즈테론 댓글 [내부링크]

<길 방송복귀> 방송인 길이 3년 만에 방송에 복귀한다고 한다 자세하게 알아보자. 길은 설 연휴 마지막 날인 27일 방송되는 채널A 아이콘택트에 출연한다고 한다. 강호동 이상민 하하가 MC를 맡고 있는 '아이콘택..

브루노 신체나이 , 함소원 부부싸움 [내부링크]

<브루노 신체나이> 친한 예능에서 신체 나이를 측정했는데 브루노가 멤버 중 신체 나이가 가장 어렸다고 한다 자세하게 알아보자. 친한 예능에서는 새해를 맞아 멤버들의 신체 나이 테스트가 진행됐다. 브루노가..

이승준 열애고백 , 딘딘 송중기 [내부링크]

<이승준 열애고백> 농구 선수 이승준이 비디오스타에서 여자친구를 최초 공개한다고 한다. 이날 방송에서 김숙이 결혼한 이대훈 선수 말고, 나머지 분들 중에 사랑하고 계신 분이 있냐?라고 질문하자 이승준이 망..

혁오 공식입장 , 떡볶이박물관 환불 [내부링크]

<혁오 공식입장> 밴드 혁오 드러머 이인우가 활동을 일시 중단한다고한다 자세하게 알아보자. 두루두루 아티스트 컴퍼니는 2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혁오 드러머 이인우가 심리적 불안증세로 인한 치료와 회복..

아이콘 6인조 컴백 , 사쿠라 입국 [내부링크]

<아이콘 6인조> 6인조로 개편된 그룹 아이콘이 2월 6일 컴백한다고 한다. 강렬하고 진중한 메시지가 담긴 이들의 새 앨범 영상 티저가 깜짝 공개되며 역대급 '임팩트'를 예고했다고 한다. YG엔터테인먼트는 21일..

이동진 심경 , 류준열 후원금 [내부링크]

<이동진 심경> 영화 평론가 이동진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영화 기생충의 아카데미 수상 가능성을 언급한다고 한다. 이와 함께 그는 자신만의 평론 철칙을 털어놨다고 하는데 무엇인지 궁금하게 만든다고 한다. 2..

진태현 고백 , 알베르토 영업종료 [내부링크]

<진태현 고백> 진태현과 박시은의 사랑이야기 그리고 고백에 관한 이야기가 동상이동 2에서 전해졌다고 한다. 자세하게 알아보자. 진태현은 박시은과의 첫 인연이 2002년 드라마 선물이었다고 전했다. 그러나 진..

첸 다듀 , WHO 긴급소집 [내부링크]

<첸 다듀> 엑소 멤버 첸이 결혼 발표 후 첫 신곡으로 힙합 듀오 다이나믹 듀오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한다고 한다. 아메바컬쳐는 20일 SNS를 통해 다이나믹 듀오와 엑소 첸의 새 컬래버레이션 싱글 혼자의 뮤직비디..

박항서 무한신뢰 , 손나은 사진공개 [내부링크]

<박항서 무한신뢰> 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 23세 축구 대표팀이 태국에서 개최되는 아시아축구연맹 챔피언십의 조별리그에서 탈락했지만, 베트남 국영 언론은 박 감독이 대체불가라는 무한 신뢰를 보냈다...

서현철 결혼사연 , 고아라 특별출연 [내부링크]

<서현철 결혼사연> 서현철이 아내를 위해 전 재산을 다 쓴 사연을 고백한다고 한다 자세하게 알아보자. 1월 20일 월요일 저녁 8시 55분에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김용만, 송은이, 김숙, 정..

기안84 건물매입 , 선미 축가 [내부링크]

<기안84 건물매입> 웹툰작가 기안84가 건물주가 됐다는 소식이다. 부동산업계에 따르면 기안84는 지난해 11월 서울 송파구 석촌동 소재 상가 건물을 46억원에 매입했다. 이 건물은 지하 1층, 지상 4층 규모로 현..

박경 입대연기 , 하하 돌직구 [내부링크]

<박경 입대연기> 가수 박경 군 입대 날짜가 연기됐다고 한다 자세하게 알아보자. 한 가요 관계자는 20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박경의 군 입대가 연기됐다라고 귀띔했다. 다만 연기된 입대 날짜는 확정되지 않은..

이국종 사의 표명 , 윤하 빌보드 [내부링크]

<이국종 사의 표명> 이국종 교수는 20일 언론 인터뷰를 통해 조만간 센터장 자리에서 물러나고 센터 운영에도 관여하지 않겠다는 입장을 밝혔다고 한다. 이국종교수는 사임 의사를 구체적으로 밝히지는 않았지만..

김종국 강한나 , 유나 승협 [내부링크]

<김종국 강한나> 런닝맨 반고정' 강한나가 약 두 달만에 '런닝맨'을 다시 찾아와 녹슬지 않은 예능감으로 재미를 안겼다. 김종국이 배우 강한나의 이름으로 애교 삼행시를 선보여 설렘을 자아냈다고 한다. 19일..

기생충 수상불발 , 최지우 깜짝출연 [내부링크]

<기생충 수상불발> 영화 1917이 미국 제작가조합상에서 작품상의 영예를 안았다. 함께 후보에 오른 영화 기생충은 아쉽게 수상하지 못했다고 한다. 하지만 아직 아쉬워 하기 이르다. 올해 제작가조합상에는 기생..

맥그리거 TKO승 , 이병헌 출연예고 [내부링크]

<맥그리거 TKO승> UFC의 스타 코너 맥그리거가 화려하게 복귀했다고 한다 자세하게 알아보자. 맥그리거는 19일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의 T-모바일 아레나에서 열린 UFC 246 웰터급 메인이벤트에서 도널드 세..

첸 퇴출요구 집회 , 최현석 통편집 [내부링크]

<첸 퇴출요구 집회> EXO의 유료 팬들로 구성된 EXO-L 에이스 연합이 19일 오후에 강남구 삼성동 SM TOWN 코엑스 아티움 앞에서 멤버 첸의 탈퇴를 요구하는 집회를 연 가운데 참가자들이 손팻말을 들고 있다고 한다..

페이스북 사과 , 송강호 분노사연 [내부링크]

<페이스북 사과> 미얀마를 방문했던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페이스북 자동번역 결과 똥구덩이로 표현돼 회사가 공식으로 사과했다고 한다 자세하게 알아보자. 페이스북은 18일 자사의 버마어 서비스에서 시 주석..

김구라 열애고백 , 하니 훈남 동생 [내부링크]

<김구라 열애고백> 방송인 김구라가 핑크빛 연애 중이라는 소식이다! 18일 방송된 놀면 뭐하니?-인생라면에서 김구라는 라면집 사장님으로 변신한 유재석의 라면가게를 찾았다. 가게에는 김구라와 박명수와 조세..

박명수 깜짝등장 , 전소미 다이빙 [내부링크]

<박명수 깜짝등장> 박명수와 유재석이 깜짝만남으로 시청자들이 굉장한 기대감을 보이고있습니다. 18일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인생 라면에는 유재석이 라면집 사장님으로 변신해 절찬 오픈한 ‘인생 라면’ 집에..

최현석 해명 , 장윤정 불참 [내부링크]

<최현석 해명> 최현석이 논란을 해명하고 사과했다고 한다 자세하게 알아보자. 최현석은 18일 소속사 위플이앤디를 통해 이슈된 내용으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된 점 사죄의 말씀 올리며 신중하게 입장..

이영하 결혼식 , 은지원 외계생명체 [내부링크]

<이영하 결혼식> 두산 베어스 이영하가 결혼한다고 한다. 이정후, 강백호, 박치국 등 절친 야구 선수들과 함께한 훈훈한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고 한다. 이영하는 서울 삼성동 그랜드힐에서 승무원 여자친구와 결..

수지 만삭분장 , 이시언 금단증상 [내부링크]

<수지 만삭분장> 영화 '백두산'의 800만 관객 돌파를 기념해 수지가 임신부 사진을 공개했다고 한다. 보도록 하자. 17일 자신의 SNS에 백두산 800만 돌파 기념 지영이 사진 투척 #꼬물이 안녕이라는 글과 함께 여..

뷔 희귀혈액팬 , 기안84 깜짝출연 [내부링크]

<뷔 희귀혈액팬> 뷔 희귀혈액팬이게 무슨일일까요? 자세하게 알아보죠. 작년에 시작된 공식 BTS 팬 커뮤니티인 WEVERSE의 한 이용자는 최근 혈액 기증자를 필사적으로 검색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에 글을 게시했다..

다니엘헤니 사칭 , 심은경 여우주연상 [내부링크]

<다니엘헤니 사칭> 다니엘 헤니측이 사칭 사기 피해를 알리며 주의를 당부했다고 합니다 무슨일일까요? 에코글로벌그룹은 최근 온라인 상에서 다니엘 헤니 및 소속사 관계자로 사칭해 금품을 요구하는 피해 사례..

태양 기부경매 , 마동석 손석구 [내부링크]

<태양 기부경매> 태양의 기부경매 소식이다. 태양은 이번에 직접 기획한 행사 화답: 태양과 친구들이 함께하는 기부 플리마켓&경매'다. 전역 후 어떤 식으로 팬들을 처음 만날까 고민을 많이 했다며 "군에 있을..

이광수 출연논의 , 최유정 DM공개 [내부링크]

<이광수 출연논의> 범바너!’ 원년멤버 이광수, 시즌3 합류 긍정 논의 중이라고 한다. 배우 이광수가 넷플릭스 예능 범인은 바로 너!에 돌아올까? 모두들 궁금해하고있다. 17일 한 매체는 이광수가 범인은 바로..

양준일 늦둥이아들 , 방탄 선공개 [내부링크]

<양준일 늦둥이아들> JTBC에서는 특집 슈가맨, 양준일 91. 19이 방송되며 양준일의 인생 이야기가 보여졌다. 방송에서 양준일은 운동하는 것은 없고 쉬는 날이면 아이와 함께 산책을 즐긴다라며 아이가 25세가 되..

박주호 아내출산 , 김희철 설거지 [내부링크]

<박주호 아내출산> 축구선수 박주호 아내가 셋째를 출산했다는 기쁜 소식이다! 박주호 아내 안나는 16일 자신의 SNS에 2020년 1월13일. 안녕 베이비 박. 그리고 생일 축하해 박주호(13.01.2020 Hello there baby..

크리스탈 장동윤 , 레드벨벳 불참 [내부링크]

<크리스탈 장동윤> 에프엑스 멤버 크리스탈이 OCN 새 드라마 써치로 복귀한다고 한다. SM 측은 톱스타뉴스에 크리스탈이 OCN '써치'에 출연을 확정했다고 전했다는 소식이다. 드라마 '써치'는 괴생명체 크리처와..

마마무 공식입장 , 고은아 부당대우 [내부링크]

<마마무 공식입장> 마마무 측이 악플과 허위사실 유포 등을 하는 악플러를 향해 또 한 번 법적대응을 예고했다고 한다 자세하게 알아보자. 16일 마마무 소속사는 마마무 공식 팬카페를 통해 소속 아티스트 마마무..

진 이이경 , 박세리 최초수상 [내부링크]

<진 이이경> 이이경이 그룹 BTS 멤버 진과의 인연을 밝혔다고 한다. 이이경은 15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 석진이(진) 팬들은 아시는데, 제가 군대 전역하고 23살에 연기학원을 다녔었..

박현선 다이아반지 , 전현무 신년운세 [내부링크]

<박현선 다이아반지> 배우에서 사업가로 변신한 이필립이 2년째 교제 중인 연인 박현선에게 화려한 프로포즈를 한 사실이 전해져서 화제가 되고있다 그것도 다이아반지로! 발레 무용가로 현재는 쇼핑몰을 운영하..

정성일 조여정 , 최민환 차 구입 [내부링크]

<정성일 조여정> 99억의 여자에서는 레온(임태경)의 계략으로 위기를 맞은 윤희주(오나라), 레온의 생존을 확신하게 된 강태우(김강우), 홀로 레온을 쫓는 홍인표(정웅인) 등 레온의 생존을 알게 된 인물들이 레온..

이영하 군면제 , 에반 2세계획 [내부링크]

<이영하 군면제>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 선발투수 이영하(23)가 군면제 판정을 받았다고 한다 아직 어린나이인데 어떻게 된 일일까 알아보자! 두산 관계자는 15일 이영하 선수가 사회복무요원 `장기 대기 면제` 판..

크리샤츄 해명 , 박보검 뮤비출연 [내부링크]

<크리샤츄 해명> 웹드라마 '귀신과 산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크리샤 츄가 때아닌 성형과 시술 의혹에 휩싸이자 곧바로 해명했다고 한다. 크리샤 츄 소속사 얼반윅스이엔티 관계자는 성형과 시술 의혹에 대해 크..

BTS 현대미술 , 보니하니 방송재개 [내부링크]

<BTS 현대미술> 14일 영국 런던 유명 미술관 서펜타인갤러리에 구름 인파가 모였다는데 무슨 이유일까? '다양성 존중'이라는 방탄소년단의 음악적 철학과 맞닿은 현대미술 작품을 전 세계 5개 도시에서 전시하는..

JYP 법적대응 2PM 강경대응 , 고경표 소감 [내부링크]

<2PM 강경대응, JYP 법적대응> 2PM 측이 아티스트에 대한 사생활 침해와 협박에 강경 대응할 것이라고 경고했다고 한다 자세하게 알아보자. JYP엔터테인먼트는 14일 2PM 공식 커뮤니티에 “지난해 7월 아티스트..

신소율 오열 , 고경표 전역 [내부링크]

<신소율 오열> 아내의 맛에서 신소율,김지철 부부가 스몰 웨딩을 준비하고 결혼식을 올리는 과정이 보여졌다. 결혼식 1시간 전 대관한 파티룸에 도착한 신소율-김지철 부부. 대관료 30만원, 꽃장식 30만원, 웨딩..

현빈 공식입장 , 허경환 집공개 [내부링크]

<현빈 공식입장>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는 14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당사는 소속 배우들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각종 허위사실과 악성 루머 관련 자료들을 수집 중이라며 그러면서 팬 여러분에게 소속 배우와..

개코 기부 , 주이 괴력 [내부링크]

<개코 기부> 다이나믹 듀오 개코가 청각장애 아동에게 인공달팽이관 수술과 언어재활치료비 지원을 위해 사랑의달팽이에 1000만원을 기부했다는 소식이다. 청각장애인을 지원하는 사단법인 사랑의달팽이측은 14..

펭수 가수 협의 , 유민상 열애설 언급 [내부링크]

<펭수 가수 협의> 자이언트 펭TV의 EBS 연습생 펭수가 가수 데뷔에 도전하면서 가요계까지 사로 잡는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는데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자. 펭수는 다양한 가요 관계자들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첸 해명 , 케이시 강경대응 [내부링크]

<첸 해명> 첸은 자필편지를 통해 직접 팬들에게 결혼 소식을 전했는데 루머가 돌고있어서 화제였다. 첸은 이날 공식 팬 커뮤니티에 직접 쓴 편지를 올리며 "제게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여자친구가 있다며 그러던..

지호 활동중단 , 폴킴 청하 [내부링크]

<지호 활동중단> 그룹 오마이걸 지호가 활동을 잠정 중단한다고 합니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죠. 오마이걸의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13일 오마이걸의 멤버 지호는 지난해 하반기부터 잦은 건강악화와 심리적..

찬열 빌딩매입 , 강호동 일침 [내부링크]

<찬열 빌딩매입> 엑소 찬열 이대 앞 꼬마빌딩 건물주라는 소식이다. 방송에서 건물주라고 직접 밝힌 찬열은 지난해 8월 서울 이대역 초역세권 지하 1층, 지상 5층짜리 꼬마빌딩을 22억 7000만원에 매입한 것으로..

유재석 기부 , 거북선 실제모습 [내부링크]

<유재석 기부> 유재석이 기부를 했다는 소식인데요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놀면 뭐하니? 제작진이 유플래쉬 공식 음원 수익금 2억원을 밀알복지재단에 기부했다고 한다. 지난해 12월 26일 서울 수서동..

송해 퇴원 6.25 , 당근비 호주 [내부링크]

<송해 퇴원 6.25> MBC 역사 탐사 예능 선을 넘는 녀석들은 민족저항시인 이육사의 친딸과 6.25전쟁을 경험한 송해가 등장, 그들이 직접 듣고 겪은 역사 이야기를 들려줬다고 한다. 1.4후퇴 당시 1023일 동안 대한..

음문석 합류 , 체리블렛 필리핀 [내부링크]

<음문석 합류> 배우 음문석이 미우새 새 아들로 합류한다는 소식이다. 지난 12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말미에는 새로운 아들로 합류하게 된 음문석의 일상이 보여졌다. 음문석은 등장 초반부터 심..

트럼프 압박 , 김요한 재합류 [내부링크]

<트럼프 압박>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한미 방위금 분담 협상을 앞두고 대폭 인상을 기정사실화하며 공개적으로 압박했다고 합니다. 대한민국을부유한 나라'로 거론하며 "분담금을 훨씬 더 많이 내게 될 것"이라고..

슈화 해명 , 설현 윙크 [내부링크]

<슈화 해명> 아이들의 슈화가 지난 11일 방송된 아는형님에 대해 언급했다고 한다 자세하게 알아보자. 12일 슈화는 아이들 공식 인스타그램에 어제 아는형님 재밌게 봤어요? 재밌게 봤으면 좋겠어요!!저랑 멤버언..

호아킨피닉스 체포 , 지민 1위 [내부링크]

<호아킨피닉스 체포> 배우 호아킨 피닉스가 불법 시위 혐의로 체포됐다고 한다 자세하게 알아보자. 호아킨 피닉스는 지난 10일 기후변화를 막기 위한 환경단체 시위자들과 함께 체포된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주고..

최민정 금메달 , 이란대통령사과 [내부링크]

<최민정 금메달> 올 시즌 부상과 체력 저하로 부진했던 최민정은 제1회 국제빙상경기연맹(ISU) 쇼트트랙 4대륙 선수권대회 첫날 예전의 모습으로 2개 종목 금메달을 싹쓸이했다. 최민정은 12일 캐나다 몬트리올에..

유산슬 도움요청 , 배종옥 강박증 [내부링크]

<유산슬 도움요청> 놀면 뭐하니 유산슬이 김신영을 만나 기뻐했다고 한다. 왜인지 알아보자. MBC 놀면 뭐하니 뽕포유에서는 유산슬이 MBC 구내식당에서 라면을 끓이는 장면이 보여졌다. 유산슬이 손이 미끄러져서..

유산슬 수익공개 , 로운 허세 [내부링크]

<유산슬 수익공개> 유재석이 유산슬로 활동하며 벌어들인 수익이 공개되었다. 놀면뭐하니뽕포유에서는 유산슬이 소속사 대표 김태호와 수익금을 정산하는 모습이 보였다. 최근 1집 활동을 마무리한 유산슬은 지난..

엑소 여권사진유출 , 이란 격추인정 [내부링크]

<엑소 여권사진유출> 베트남의 공항 직원이 한국 아이돌그룹 엑소 멤버 찬열과 세훈의 여권 사진을 유출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엑소멤버들은 10일 밤 베트남 하노이 노이바이 공항으로 입국했었습니다. 하노이..

오만국왕 별세 , 신봉선 휴대폰선물 [내부링크]

<오만국왕 별세> 오만의 국왕 카보스 빈 사이드 알 사이드가 별세했다한다. 향년 79세라고 한다. 외신에 따르면 국영 오만통신은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카보스 빈 사이드 술탄이 세상을 떠났다고 알렸다. 이에..

노엘 불구속 기소 , 박나래 커플룩 [내부링크]

<노엘 불구속 기소> 음주운전 사고를 내고 운전자를 바꿔치기 했다는 혐의를 받고있는 장용준(노엘)이 불구속 기소됐다. 서울서부지검 형사3부(부장검사 이재승)는 특가법상 위험운전 치상, 도로교통법 위반(음주..

이상준 열애설부인, 성훈 베이비시터 [내부링크]

<이상준 열애설부인> 개그맨 이상준이 개그우먼 오나미와 불거진 열애설을 부인했다한다. 이상준은 10일 개그우먼 김민경과 함께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했다. 김민경은 오나미와 이상준이 연락을 정말 많이 한..

박보검 박소담, 태양 삭발 [내부링크]

<박보검 박소담> 박보검과박소담과변우석이 tvN 드라마 '청춘기록' 주인공으로 나선다. 이들은 지난 8일 첫 만남을 가졌다고 전했다. '청춘기록'은 한남동을 배경으로 남녀주인공이 배우가 되고 스타가 되어가는..

장성규 이사 새예능, JK김동욱 해명 삼식이 [내부링크]

<장성규 이사 새예능> 장성규가 이사와 새예능프로그램 소식을 전했다고 한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하자. 1월 10일 방송된 MBC FM4U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에서 방송인 장성규는 아들에게 방을 따로 줄 만큼의..

유해진 눈물 트로피헌터, 윤시윤 연기호평 [내부링크]

<유해진 눈물 트로피헌터> MBC 창사특집 다큐멘터리 휴머니멀 2부-트로피 헌터에서는 배우 유해진, 류승룡과 함께 아프리카 등지에서 자행되고 있는 트로피 헌팅의 실상을 본다. 유해진은 벌목, 트래킹 관광, 코..

조이 화병, 백예린 걱정 [내부링크]

<조이 화병> 해피투게더4에서 레드벨벳 조이가 화병 진단을 받았다고 전했다. 함께 알아보도록하자.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레드벨벳 조이는 어느새 7년 차에 접어든 소감을 밝혔다. 큰 변화로 숙소에서 1인 1실..

조이 차은우, 허위광고 적발 [내부링크]

<조이 차은우> 조이 차은우가 서장훈이 농구감독으로 나서는 핸섬타이거즈에 출연한다고 한다. 자세하게 알아보자. 유명스타들이 농구팀을 이뤄 농구코트에서 있을만한 진정성있는 이야기로 찾아온다고 한다...

김요한 해체심경, 저스틴비버 투병 [내부링크]

<저스틴비버 투병> 저스틴비버가 라임병이라는 질병을 앓고있는것을 밝혔다고 한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하자. 저스틴 비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라임병 투병 중이라는 기사를 캡처해 많은 사람이 저스틴비버..

진종오 잠정휴식, 나스닥 사상 최고치 [내부링크]

<진종오 잠정휴식> 사격 금메달리스트' 진종오가 어쩌다FC 활동 휴식기를 갖는다고 한다. 뭉쳐야 찬다측은진종오 선수가 오는 2020 도쿄 올림픽 준비에 충실하기 위해 잠시 어쩌다FC 활동 휴식기를 갖는다고 전했..

백종원 극찬, 고은아 고백 [내부링크]

<백종원 극찬> 백종원이 이번에 돈까스집 사장님을 극찬하는 모습이 나왔다고 한다. 어떤 일인지 알아보도록 하자. 본격적인 장사시작 전에 사장님은 제주도 흑돼지, 주문제작한 빵가루, 특별 배합 기름까지 업..

율희 딸 쌍둥이, 이특 리아 [내부링크]

<율희 딸 쌍둥이> 율희씨가 임신한 아이들이 딸 쌍둥이라는 소식입니다! 이날 오랜만에 최민환과 율희의 집을 찾은 장인은 딸 율희에게는 세상 달달한 아빠의 모습을 보인 반면, 사위인 민환에게는 폭풍 잔소리를..

모모랜드 반박, 상추 수술 [내부링크]

<모모랜드 반박> 모모랜드 측이 KBS를 통해 보도된 전 멤버 데이지의 주장에 대해 반박했다고 한다 자세히 알아보자. 모모랜드 소속사는 8일 오후 공식입장을 제출하고 지난 7일 KBS 뉴스9 측이 보도한 데이지의..

함소원 분노, 이혜성 합류 [내부링크]

<함소원 분노> 이번 방송에서는 함소원의 분노와 혼돈의 시댁 방문기가 나왔다. 시아버지의 환갑잔치를 위해 중국 칭저우를 찾은 함소원-진화 부부의 모습이 보여졌다. 이날 함진 부부는 결혼 1년 만에 시댁 가족..

백종원 고백, 칠레 회색하늘 [내부링크]

<백종원 고백> 백종원의 골목식당' 제주도 돈가스집 대망의 첫 오픈 현장이 공개된다고 한다. 한번 알아보자! 8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되는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겨울특집 마지막 편으로 제주도 돈가스집 오픈..

창모 분노, 김우석 해체심경 [내부링크]

<창모 분노> 창모가 사재기와 관련된 일부 의혹에 분노했다고한다 왜인지 알아보자. 창모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말씀 하나 드릴게요. 전 1등하면 축하 받을 줄 알았습니다. 근데 오해를 받고 있네요. 수 많..

데이지 내부고발, 개리 슈돌합류 [내부링크]

<데이지 내부고발> 순위 조작 및 향응 제공 등 최근 각종 오디션 프로그램의 추악한 비리들이 밝혀지면서 파장을 일으킨 가운데 모모랜드를 찾아서에 대해서도 의혹이 제기됐다는 소식이다. 2016년 방송된 프로그..

백종원 유튜브비결 , 이상윤 부상투혼 [내부링크]

<백종원 유튜브비결> 백종원 대표님의 유튜브 비결 궁금하시지 않으신가요? 이번에 백종원 대표님께서 직접 유튜브 비결에 대해서 설명했다고 하는데요 한번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죠. 유튜버로 변신한 백종원 더..

해리왕자 지원중단 , 지코 빌보드 [내부링크]

<해리왕자 지원중단> 영국 왕실에서 독립을 선언한 해리 왕자와 매건 마클 왕자비가 이번 봄부터 왕실 직책에서 공식적으로 물러나고 공무 수행에 따르는 재정 지원도 받지 않기로 했다는 소식이다. 18일 BBC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