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8-6955의 등록된 링크

 508-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4건입니다.

JUNE 20첫9 |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웸블리, 런던 콘서트 양첫 후기| BTS SPEAK YOURSELF WORLD TOUR(WEMBLEY, LONDON) [내부링크]

*본 게시물은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데이 일 > 드디어 쓰는 #방탄소년단 #ウェン블리월드투어 #후기!! 이날은 내가... 티켓팅 하는 순간부터 얼마나 기뻐서 기다렸던가ことか 런..

[공연] 광주 MBC 문화콘서트 '난장 in 서울' 다녀왔어요^0^ : 다섯 406호프로젝트 우리같은사람들 맥거핀 로니추 109 덴 몽니 로맨틱펀치 디에이드 윤딴딴 안녕바다 [내부링크]

안녕! 나는 어제 홍대 웨스트브리지 라이브홀에서 열린 광주 mbc가 주관하는 숨은 보석을 찾아라! 난장in서울 난장콘서트에 다녀왔습니다.이 공연을 마지막으로 치열한 티켓팅을 뚫고 단 한 명이기는 했지만, 가는..

하과인님의교회가 알려주는 하과인님을 믿어야 하는 이유 - 하나 - 행성크기비교 [내부링크]

하과인님의 교회가 알려주는 하과인님을 믿어야 하는 이유 그 첫 번째 말~ > 이 지구가 나의 처음 태어난 곳이라고 소견하지만 우리가 원래 태어나 처음 태어난 진짜 고향은 천국입니다!이 지구는 많은 사람들이..

‘미드소마’ 디렉터스컷, 종교가 된 그들만의 이단 [내부링크]

> 이 7월 개봉, 만 67개 두명의 관객을 동원한 미스터리 공포'미드 소마'(아리아 스타 감독)이 하나 70분의 디렉터스 컷으로 하나 0월 31세캉도란된다. 세계 3대 영화제에서 상을 주거, 본인 평론가들이 극찬한 영..

VMD : 기초와 자격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램 선생님이다. 오늘은 VMD: 기초와 자격증 포스팅합니다. > (Visual Merchandiser)의 약자입니다. 관리하는 브랜드의 컨셉을 파악한다.sound 그 컨셉에 맞춰 판매하는 제품을 전시하고 > 매장을 개..

4차산업혁명과종교,인공지능로봇,반려로봇,가장부유한 작은강아지재산,작은강아지상속,테크노종교,미디어융합연구소 봅시다 [내부링크]

4차 산업 혁명과 종교 로봇과 함께 살아야 하는 세상에서 종교는 어떻게 해야 할까?박 송후와은 박사 4차 산업 혁명이 어떤 인지? 에 대해 핵심을 다시 한번 간단히 정리하면 나중과 같다. 4차 산업 혁명의 가장..

방탄소년단 커피 BTS 콜드브루 7인세트 후기 정보 [내부링크]

> 방탄 소년단의 팬이라면 너무 부러워하는 한국 야쿠르트 방탄 소년단 커피 BTS, 콜드 브루 7명 세트가 소로의 집에 도착했어요. 한국야쿠르트와방탄소년단의콜라보로탄생한방탄콜드브루셋은정말이러한풍요와는확..

[영화 리뷰] 미드소마 줄거리, 감독판, 결스토리, 해석 봐봐요 [내부링크]

> > 플로렌스 퓨, 잭 레이덱가 주연, 앨리 에스터 감독연출 미드소마: 감독판 내용이 더 궁금하다면!

펭수도 번아웃? 번아웃 증후군 직장인들 주의요망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팬하! 안녕하세요. 포포다. 다섯항의 시도 EBS의 아이돌 펜스의 컨텐츠를 준비하였습니다~!(펜스 팬으로서 기이 3번 복습했습니다.!) 이번에 65이야기의 제목은<세계에 그와잉풍의 펭귄은 없다>이었어요 최근 Yo..

방탄소년단 정국Kenh14. 트위터 Duhㆍ오바마 대통령, 아리아본인 그란데 이어 3위 확인 [내부링크]

đăngclipsươngsươngtrênTwitter, emútvàngBTSlậpluônkỷlụcmọithờiđạichỉsautổngthốngObamavàAriana http://me2.do/G6ZifJqV > > > > #정국 #방탄소년단정국 #Jungkook #유포리아 #Euphori..

Holiday Land Festival 20일9 - 홀리데이랜드페스티벌 27일 후기 볼까요 [내부링크]

분명 태풍 경보가 있었습니다만, 낮에는 무서워하지 않고 쨍쨍하고 있었습니다.오히려 습한 것보다 무더운 날씨에 입장부터 벌써 헬파티... ㅎㅏ 나는 직통 공항 버스를 타고 터미널 1에서 내리고 터미널 1 14번..

첫뽄 여자 아나운서의 남자 유혹법.gif 대박 [내부링크]

> 1일본 여자 아봉잉 운서의 남자 유혹 법.gif

Between vs Among "-중에", "-사이에" 뭘 써야할까? ?? [내부링크]

"Ethan과 Julie에서 Ethan이 키가 크다""저 건물 안으로 은행은 녹색 건물이다.""Julie는 대한민국의 배우 중에 송중기를 제1 좋아.""BMW와 Porsche중에 어떤 것을 사면 좋을까?영어로 에, 에, 에, 에, 에 등의 표..

[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 추천 ] 시크릿 옵세션 : 스토커와 결혼 생 활을 ?! 봐봐요 [내부링크]

> 좋겠네요~오항상 그랬던 것처럼 소개하는 영화는 넷플릭스 스릴러 시크릿 오프세션(Secret Obsession, 20하나 9) 간단한 넷토후릿크스스리라ー 영화·시ー크렛토오프세션의 줄거리는 여주인공이 스토..

소리주운전 교통사건 면책금으로 보험처리 가능?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덴트투레입니다.오가의 나날 포스팅 주제는 음주 운전의 교통 문재 보험 처리입니다.윤창호법이 시행되고 많은 분들이 소음주 운전을... 뉴스, Sns, 기타 등 많은 언론에서 소음, 음주운전을 집중적..

[시사투데이] 송가인-풍금, 성인 가요계 쌍끌이 2020년에도 트로트 붐 이끈다 ?? [내부링크]

> [시사 투데이의 김정훈 기자]의 실력파 가수 오르간이 영화인과 함께 2020년에도 트로트의 붐을 이끌고 갈 기대주로 주목 받고 있다.송 카인은 20하나 9년'미스트 로트'을 통해서 대중의 마소움을 사로잡은 최고..

군인소리주운전 처벌이 무겁기 때문에! ?? [내부링크]

기온이 오전 중에는 겨울철에 특히 걸리기 쉬운 질병이 있습니다. 그중 하본인가, 바로 '심장질환'입니다. 실제로 추워질수록 심정지 본인 심부전, 뇌졸중 등 심장 관련 질환의 위험률이 높아진다는 보고도 있습니..

sound주운전 반성문 탄원서 쓰는 법 (E&F행정사사무소) 짱이네 [내부링크]

> 음주운전 반성문, 탄원서 쓰는 법, 반성문, 탄원서, 진정서 등 민원서류 작성 전문 E&F행정사사무소 > 안녕하세요. 행정서류 작성 전문 E&F 행정사 사무실입니다. 김 1포스팅 주제는 sound주은 전반 성문 탄원서..

방탄소년단•진 | Jin's Malta bag makes an adorable comeback in his latest airport fashion 정보 [내부링크]

BTS Member Kim Seok Jin definitely looks recharged and more handsome after their vacation in his latest photos! BTS was spotted at Incheon Airport today한 6th of September 20하나 9 together with t..

안드로이드 구글 아이드센스 앱 좋네요 [내부링크]

> 네이버 블로그를 꾸준히 운영하고 있지만 이전에는 티스토리를 사용했습니다.거기에 있는 콘텐츠도 꽤 있어요. 매체마다 장단점이 있지만 가장 좋았던 것은 구글의 어린이 이드센스 마케팅 수익을 얻을 수 있다..

방탄소년단(BTS) 2019.12.25 'SBS 가요대전' #JIMIN#지민#박지민#고척스카이돔 좋네요 [내부링크]

사진출처c사진속로고(Photographic source: cThe Logo in the picture) (사용시 사진속 출처표시!) *문제가 있을 경우 본인의 수정이 필요한 부분을 기입해주세요. 20하나 9. 하나 2.25'BTS 20하나 9 SBS가..

삼국지게이다 천하를탐하다, 정명훈 페이스북에 올라온 김대희 긴급회의 좋은정보 [내부링크]

> 개그맨 정명훈 페이스북에 올라온 흔한 회사 긴급회의 영상. 천하를 탐하는 선전영상이지만 자연스러운 흐름이 두드러져 영상을 기획하신 분들은 유튜브 영상을 즐겨보는 사용자로 판단됩니다. ㅋ > 병풍 역할이..

넷플릭스 신작 × 살색의 감독 무라니시 < 全裸監督 > 리뷰 - NETFLIX The Naked Director (2019) 짱이네 [내부링크]

넷플릭스 오리지널 신작<더 네이키드 디렉터>1퐁오팡<전라 감독>한국어 타이틀(피부의 감독·무라 니시)레뷰ー임시쥬은 1은 8부작으로 발매 되었습니다 > 야마다 타카유키 주연의 넷플릭스코미디 드라마이지만 소..

음주운전 No! 음주운전 시 받는 자동차 보험 불이익 7가지 봅시다 [내부링크]

> 최근 프로 야구 모 프로팀에 20일 9년 신인으로 입단한 A선수가 지난 20일 7년 5월에 음주 운전으로 적발된 사실이 뒤(뒤) 늦게 드러났 슴니다. > A선수는 지난해 5월 311낮 11시 40분경 서울 금천구..

부산교통공사, sound주운전 피해자 유식구에 460만원 기부 확인 [내부링크]

> 부산 교통 공사 소음 주운 전 피해자 연대 가족에 460만원 기부의 2019도시 철도 문화 캠페인"NO의 소음 주운 전 YES도시 철도"한정판 교통 카드 판매 수익금 부산 교통 공사(사장 이종국)이 25한가지 moning..

[붕어싸만코 X 펭수]펭수,슈퍼콘 댄스 챌린지 낙방의 한을 풀다!펭수&빙그레 어린이스크림 '붕어싸만코'콜라보 선전! 확인 [내부링크]

> 펜스, 빙그레 아이스크림과 드디어 콜라보! 슈퍼 컨댄스 챌린지에서 떨어진 펜스가 드디어 빙그레 아이스크림의 대표 제품 '붕어맨코'와 '빵 또한어' 모델로 발탁됐습니다.시 나포 콘 댄스 도전 하나 37위로..

펭수 정체 김동준? 추대엽? 드디어 밝혀지자신 대박이네 [내부링크]

> > 올해 전국을 강타한 사람이 있어 펜스였다 최신의 카카오 톡의 그림 문자로 등장하고 하루에 몇번이나 펜스를 맞고 있다.게다가 MBC 연예대상에서는 펜스가 시상자로 등장했습니다.그런데 과연 펜스의 정체는..

프로듀서 DJ Swivel 트윗.. 헤이 Army! 내 파트당신 캔디스 소사와 함께 한 소우주(Mikrokosmos)가 곧 찾아옵니다. !! [내부링크]

> > Hey Army! Mikrokosmos coming your way bts.bighitofficial https://www.instagram.com/p/BwAoId_hKua/?utm_source=ig_twitter_share&igshid=g9kmoman한개 8eb. 헤이, 아미!bts의 Mikrokosmos가 곧 다가옵..

2019 KBS 가요대축제 포토월 Streaming 공지 이야~~ [내부링크]

https://twitter.com/StudioK_twit/status/하나에 2064744하나하나 408하나 628하나 7?s=하나 9 > #방탄 소년단#BTS#2019KBS가요 대축제#포토월 Streaming

행정소송변호사 엄호중변호사 음주운전문제로 해임처분을 받은 공무원의 소청심사청구 감경사례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정소송 변호사, 엄호중 변호사입니다. > 오가의 매일 행정소송 변호사인 엄호중 변호사와 함께 음주운전 문제로 징계를 받은 공무원이 소청심사청구를 통해 구제된 사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

영화 미드웨이를 보기 전에 공부한 태평양 전쟁 와~~ [내부링크]

Airraid on Pearl Harbor, This is not drill. 실제 형세.진주만이 공습되었다. 이건 훈련이 아니다.영화 미드웨이 사전지식 참고 진주만 공습, 마셜 길버트 공습, 둘리틀 특공대, 미드웨이 해전을 배경으로 한다...

[방탄소년단] 투어에서 사용한 서명된 7개의 마이크, 세계최고의 설렙경매소에 올라... ~~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김 조남준#김석진#민윤기#쵸은호속#박민지#김태형#전 쵸은국#BTS#RM.Jin#Suga#Jhope#Jimin#Taehyung#Jungkook#마이크 7개#세계 최고의 셀 로프의 경매#주 네엔 경매#2020년 일월 24일#경매 의도#수익..

통풍에 안좋은 sound식 – 통풍을 가라앉혀주는 sound식 드셔보세요 ?? [내부링크]

> 우리 나쁘지 않아. 다들 치킨 진짜 나쁘진 않을 것 같아 주위를 둘러보면 통닭집이 편의점보다 더 많은 것 같기도 한데요. 특히 이 짠 닭튀김에 시원한 맥주 한 잔을 싫어하는 사람은 아마 없을 거야.근데 여러..

미드 일드 넷플릭스로 마sound껏 즐겨요 ~~ [내부링크]

세계 최대 유료 동영상 서비스인 넥플릭스를 들으셨나요?전 세계의 유료 가입자가 무려 5700만명에 이르는 세계 최대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평소 주로 케이블 방송을 보지만 또 시간이 있을 때마다 영화..

넷플릭스 오리지널 어린이니메이션 어그레시브 레츠코 굿즈 샀어요 이야~~ [내부링크]

약 한달 전 자의반 타의 반으로 AGF 20하나 9에 다녀왔어요 애니메이션 게임 축제~그곳에서 산리오 부스를 발견!그것도 메인은 공격 레츠코!!! > 저는 사실 넷플릭스 오리지널만 보다가 최근 국내 방송에서도..

똥꿈해몽 과 변기에똥꿈 알아봅시다 봐봐요 [내부링크]

저는 꿈을 많이 꾸는 편입니다. 하지만 많은 분들이 그렇듯이 정스토리의 특정한 꿈스토리는 잘 기억이 안 나잖아요. 당일은 조금 더러워졌지만, 똥 해석과 변기의 똥 해석을 조사해 보려고 합니다. 지저분하지만..

축농증 치료법 이것 저것 살펴보기 !! [내부링크]

> 축농증을 앓고 있는 사람은 증상을 방치할수록 콧물, 코막힘이 심해져 평생 고생하게 되므로 적절한 축농증 치료법을 통해 증상을 완화시켜야 합니다. > 축농증 증상에 맞는 다양한 한약을 사용한 코의 조파에..

베트남 공영방송 VTV6 출연 / 닌빈 여행 봅시다 [내부링크]

#탄롱 대학을 통해서 섭외 전화를 받게 된 하오 틴!!베트남 공영 방송 채널 VTV6에서 '여행 가이드의 하루'를 주제로 외국인 출연자를 모집하는 것이라는 얘기에 여행 온 동상에 남편까지 데리고 출연의 판정. >..

MG수술비보험으로 백내 확인 [내부링크]

MG수술비 보험으로 백내장, 생식기질환 보장을 받고 있습니다.메카리치의 방주 1팀장 이다니다.이런걸 특판상품이라고 하는 거죠. 수술비 보험으로 백내장, 녹내장, 생식기 질환 보장을 받으세요.백문이 굳건함 1..

펭수 달력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피! 나쁘지 않아요.나쁘지 않아요. 20하나 9년 최고의 라이징 스타는 펜스가 없을까입니다 얼마 전 지인으로부터 펜스 달력을 선물 받았습니다. > 노란색이 마음에 드는..

ROS 기반의 자율주행플랫폼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리고 싶은 내용은 자율주행 플랫폼 Mounting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자율주행 플랫폼에는 다양한 센서와 외부 배터리 등이 사용됩니다. 이에 따른 Mounting을 간략하게 보여..

[미국 샌디에이고 여행] USS 미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기차역에서 트롤리를 기다리고 있어요.청명한 낮, 늘 그랬듯이 야자수가 미국 서부의 감정을 잘 전달할 것입니다. > > 역에서 내려 구글 맵을 보면서 미드웨이 항모를 찾아갑니다.일 0분 정도 걸면 웅장한 항모의..

[HMG 저널] 앱티브 자율주행 로보택시 볼까요 [내부링크]

> 지난해 9월#현대 현대 자동차 그룹은#자율 주행 분야에서 세계 톱 투어 수준의 기술력을 보유한#앱(APTIV와 합작 법인을 설립하면 밝히고 세계를 놀라게 했다. 앱티브는 인지시스템, 소프트웨어 알고리즘, 컴퓨..

송가인과 조국 9 - 영화 알아봐요 [내부링크]

조국 법무부 장관의 삶을 보면 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을 떠올리게 한다. 조국이 영화 속 대저택의 주인인 동시에 정확히 기생충 역에 충실하다. 영화 기생충은 못 가진 자(have-nots) 간의 쟁탈전을 그렸다...

베르니케 코르사코프 증후군( 알아봐요 [내부링크]

> 베르니케 뇌병과 코르사코프 증후군이 결합된 것으로 wet brain, Korsakoff's psychosis, alcoholic encephalopathy 등으로 불리는 질환이다. 신경 결합으로 활성 전위가 전달되는 과정과 여러 효소 활성에 보조..

세계기네스북기록 3관왕 부산 짱이네 [내부링크]

> 제3회 세계 칭찬 박수의 날 기념 행사 1. 장소, 필사적인지 보사 강당(10층)2. 하나시 2019년 11월 1개 금요일 하나 2시 3. 시민 누구나(무료)초청하는 것입니다.4. 중요 프로그램 쇠 먹는 인간 불가사리의..

여자가면장치료 이 대박이네 [내부링크]

> 탈장은 주로 남성에게만 생기는 병이라고 알려져 있지만, 여성에게는 처음부터 과인타과가 아닌 것은 아닙니다.남성 디스크 환자의 하나/한개 0수준에 여자, 탈장이 환자가 발생한다고 하고 있습니다.여성의 탈..

가족여행왔는데 열본인요 / 세균성편 ~~ [내부링크]

#여름 방학#소 가족 여행#소 가족의 여름 방학인데 열이 저요...숙소에 도착한 것에 이런 뷰가 좋은데도 감상은 고사하고 으슬으슬 춥고, 열은 38.7을 향해서 아무것도 못한 채 자고만 있었습니다... > 바로 옆 워..

반1 느낌과 대한민국에서 정보 [내부링크]

이번 작품의 경우 제작자가 제작자인 만큼 각종 특수효과나 전투장면 같은 시간적 요소가 관심을 끌 만하다.사실상 로맨스 영화였던 진주만과는 달리 이 영화는 전쟁 묘사에 중점을 뒀다. > 한국에서 대박을 터뜨..

1산 백석동 수제버거 가수 제 와~~ [내부링크]

> > 화정에서 카잔에 가는 도중, 시라이시 역에 가기 전에 좌회전하셔서 곧장 가면 오른쪽에 있는 브라운 스톤 1층에 위치하고 있는 곳입니다.예쁜 외관에 멋있어 보이는 간판이 눈에 잘 띄는 곳입니다.화산을 넘..

축농증에 좋은 소리식 좋네요 [내부링크]

축농증에 좋은 sound식으로 축농증 증상을 막자! > 많은 사람들이 감기와 축농증을 혼동해요. 그런데 두 사람은 큰 차이가 있습니다. 가장 장기 감기는 상기도(코에서 후두까지 공기가 통하는 길)에 염증을 일으키..

퍼스널 트레이그대, 헬스 트레이그대 필수 국제 !! [내부링크]

> > 시험은 1년 중(주례 이에키그와 공휴 1을 제외), 서울과 대구에서 실시합니다. NSCA국제 시험 성적표에 허가 점수가 100점의 환산 점수에서 70점으로 공시하고 있습니다.그러나 이 70점은 전체 문항 수에서 맞..

고 혈압에 좋은 식단 봅시다 [내부링크]

> 당뇨라는 병 자체는 두렵지 않지만, 동시에 일어날 수 있는 다양한 합병증으로 인해 항상 주의해야 하잖아요. 생명에도 위험한 상황이 발생하기 때문에 균등한 관리와 신경을 써야 합니다. 저도 이번에 아는 회..

서강대역다소리석증 대박이네 [내부링크]

> 살면서 한번쯤은 배가 아플거야.실제로 응급실 내원 환자의 하나 0퍼센트 가량이 복통 환자라 하겠다.다음 낭, 다음 관, 췌장에 사고가 있는 경우가 가장 많고 단순히 소화기계 증상만 있는 경우도 흔하다고 할..

송파역안경 송파피카소안경 녹내장으로 눈의 충혈이 심하시고 백내장 수 ?? [내부링크]

녹내장으로 매월 안과를 지나 매 한가지 안약을 점안하고 있는 백내장 수술까지 받은 60대 여성 고객이 방문하 쇼쯔움니다 , 기존에 변색 렌즈를 사용하고 있는데, 눈부심이 완전히 해소가 안 됩니다째의 충혈이..

당신무 쉬운 이스타 (ESTA) 비자 신청 + 확 봐봐요 [내부링크]

당일은 미국 입국을 앞두고 반드시 있어야 할 ESTA 비자(이스터, 에스타)를 신청하는 비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컴퓨터를 못하시는분도 당신은 쉽게 할수 있으니까 천천히 저를 믿고 따라오세요. 제가 편..

[건강] 백내장에서 근시까지 ~~ [내부링크]

> [건강]백내장에서 근시까지...나이별째의 건강 가이드 기사 입력 2018-01-08 06:23 2018년 새해가 밝았다. 매년 새해가 되면 운동이 자신의 체중관리 등 건강관리를 결심하는 사람이 많아지지만 정작 눈 건강에..

가수 이지연 !! [내부링크]

요즘 반가운 얼굴이 보이네요.80년대 후반, 청순한 볼소지로 활약한 하이티ー은스타ー이 소정을 기억합니까?이지영은 70년 대생으로 49살입니다. 근데 아직 청순함을 잃지 않았네요. > 그 이유는 나에게 아픔이였..

필리핀 화산 폭발 소식.. ~~ [내부링크]

오항 것 같은데 하루 종일 시르테 때에는 우로 검색어 1위를 달리는 것은 필리핀 화산 네용네요.최근 자연재해 소식을 특히 많이 듣는 것 같은데, 오세아니아의 호주에서는 화재 발생으로 인해 불길이 약해져 많은..

오라클(Oracle)자격증 ~~ [내부링크]

IT마법세계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 안녕하세요. 저는 IT에 대해 알고 싶거나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취업, 진로, 교육에 대해 어려운 사람들을 돕는 IT마법 컨설턴트 정욱 선생님입니다.오늘은 마법사의 도서관이..

난폭·보복운전, 소리주운전 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경찰청 블로그 구독자 여러분~9월 9일부터 난폭, 보복 운전, 소음 주운 앞 등 교통 안전에 심각한 위협이 되는 운전 행위를 단속하고 있습니다.오늘은 그 중간 결과와 깜빡이 점등의 중요성에 대..

오십견 (frozen shou 대박이네 [내부링크]

오십견(frozen shoulder) 김진률 송도국제가을본인요법 > 추자신요법을 받아 팔이 오르는 상태 전의 모습. > 팔의 각도 뒷모습 > 옆 얼굴 > 옆으로 팔을 올리는 모습 계속 팔의 각도는 올라가고 있는 중이십견 김..

Love, Death & 봅시다 [내부링크]

> 넷플릭스가 아니면 볼 수 없는 놀라운 단편 애니메이션들이런걸 누가 개봉해한번 보면 정주행 피곤해서 아직 4개 정도 도루브와쯔 소리 선정적이고 잔인하지만 그런 것은 별로 신경 안 썰 상황임.창의력이 무..

허리 질환 통증을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소노레이터 입니다.:) 오늘도 요통증상을 완화하는 수면자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리 주변에는 소견보다 디스크를 가진 환자가 많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디스크가 아니더라도 잠을 잘못..

중앙도서관 6월 인문학 열두 마당 김민 볼까요 [내부링크]

> > 6월 일 2일 중앙 도서관 한층 시청각실에서 안산 시민 한 00명을 대상으로 인문학 열두마당이 열렸다. 매달 다른 강사를 맞아 열리고 이번 6월의 강연에는 김민식 PD가 초청됐다. > > 5월 2이루 날부터 중앙..

영화 "미드소마 봅시다 [내부링크]

영화 "미드소마" 예고편 포스터- "미드소마 줄거리"- 댁의 감각을 마비시키는 공포 축제가 끝나지 않을 때까지는 헤어나올 수 없다.90년에 한번 9최초로 열리는 미드 소마에 초대된 6명의 직접 신문들 선택된 자만..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 정보 [내부링크]

넷플릭스의 <킹덤>을 감상했습니다. 세계적인 스트리밍 서비스 기업인 넷플릭스가 거소음으로 등장하는 "korea 드라마"로 제작 단계부터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킨 <킹덤> 사인>, <유령>, <쓰리데이즈>, <시그널>..

강남백내장안과 검사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현재 중년과 과거 중년은 인상이 매우 다릅니다. 과거의 중년은 현재의 노년과 같은 인상이었지만, 현재는 중년도 젊어 보이는 분들이 많아 그만큼 변이가 많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기대수명이 항상 본인..

고혈압학회, 국민건강보험공단과 ~처럼 [내부링크]

Myeong-Chan Cho 고혈압은 매우 매우 흔한 만성 질환에 성인 3명 중 한 사람이 고혈압 환자의 국밍뵤은입니다. 국민을 위한 제대로 된 관리정책을 수립하기 위해서는 근거 복판의 보편타당한 논리가 필요한데,..

강아지 녹내장 한쪽눈실명, 대박 [내부링크]

> 집 근처에 있는 하나방 동물병원에서는 "더 이상 할 수 있는 치료는 없다"며 "큰 병원으로 가"는 소견이 지난주 본인이었다.대학 병원 이본의 큰 병원에 가서 안과 정밀 검사를 해야 합니다, 의사 선생님의 추천..

전여친 꿈 해몽풀이 알아봐요 [내부링크]

어젯밤 꿈을 꿨어..즉석 전 여자친구?! 다 잊은 줄 알았는데 갑자기 나 스스로 당황하셨죠? > 예를 들어, バ배드의 스토리が가 생생하게 느껴지나요전 전 여자친구와 꿈에서 어떤 일을 했는지 모르지 않나요?스토..

(12.12.오전 9시 추가) 최악의 미세먼지! 대륙성 찬바람에 씻겨! 12일 날씨 대박이네 [내부링크]

오항상 하나 2월 일일이 하나(수)아침 하나 0시! 개포동역과 대치동사거리 모습이다.완전회색의 밤여름항상로시계가 어둡습니다. 가면을 병적으로 싫어하는 저도 오항상은 회색 야하항상에 질려 황사가면을 쓰고..

대한민국민간교육협회에서 노인감 좋네요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자격증은 노인심상 듀사하나급 자격증이다. >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회원등록을 하면 교육비가 전액 무료입니다. 그래서 자격증을 발급받는 대학은 자격증 발급 비용만 들기 때문에 쉽고 빠르게 저렴하..

고지혈증 예방에 볼께요 [내부링크]

고지혈증 예방에 특효의 소리식 첫 5개의 고지혈증다는 필요 이상으로 지나치게 지방 성분이 혈액 내에 끼면서 혈관 벽에 쌓이고 염증을 한 저와 키코 그 결과 심혈관 질환을 하나 우키는 상태를 이이에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