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87의 등록된 링크

 508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건입니다.

손흥민 영국 프리미어리그 득점왕 골든부츠 수상 [내부링크]

손흥민이 아시아 선수 최초로 영국 프리미어리그 득점왕에 올랐다. 이는 한국을 넘어 아시아의 역사적인 순간이다. 그동안 축구는 흑인과 백인의 전유물이라는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아시아 선수도 할 수 있다는..

차와 티 블랜딩, 특징과 장점 [내부링크]

티블렌딩에서는 어떤 종류의 아름다움을 목표로 추구해야하는가? •시각적 아름다움     •후각적 아름다움    •미각적 아름다움 •문화적 아름다움     •영적 아름다움        •감상적..

The most impressive experience [내부링크]

Today I`d like to talk about impressive experience. The most impressive experience for me was my working experience as an intern in the United States for a year. When I was a junior in the universi..

꽃과 차와 색 - 색채의 신체적, 정신적 기능 [내부링크]

빨간색(Red) (1)신체적 기능: 혈액과 순환계와 관련되어 있어 동맹경화, 심장마비, 뇌졸증, 빈혈 등의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거나 혈액공급이 고르지 않은 경우 이상이 생기게 된다. (2)정신적 기능: 빨간색은 기..

성공한 부자들의 특징 및 습관 [내부링크]

최근 많은 자수성가하신 분들의 책, 영상을 보면서 대부분 그들이 가지고 있는 특징이나 습관, 그리고 어떤 마인드를 가지고 계신지에 대해서 공부해보았다. 성공한 부자들의 특징 및 습관은 다음과 같다. - 현재..

당아욱꽃차의 효능 [내부링크]

1. 대변과 소변을 잘나게 하고 젖 분비량을 증가시킨다. 그래서 변비나 소변곤란, 유즙 불통에 사용한다. 2. 염증, 이뇨, 거담, 설사, 벌린 물린 상처에 좋다. 3. 열을 내리고 습기를 제거하며 기를 통하게 하여..

팬지꽃차의 효능 [내부링크]

1. 해독, 소염, 소종, 근육통, 관절염, 신경통, 이뇨, 황달, 간염, 수종에 좋다 2. 항산화 성분인 프리페놀과 플라보노이드가 채소와 과일의 10배 이상이라 몸에서 노화를 일으키고 피로물질을 쌓이게 하는 활성..

메리골드 꽃차의 효능 [내부링크]

1. 꽃을 이용한 습포제는 화상. 탕상. 불똥이 튀어 번진 곳에 뛰어난 응급 처치가 된다. 2. 냉침출액은 결막염의 세안수로 유효하며, 항진균성도 있어 칸디다증치료의 보조약으로 사용한다. 3. 내복하면 위염, 위..

금계국 꽃차의 효능 [내부링크]

1. 강심, 이뇨의 효능 심장쇠약, 부종, 이뇨의 효능에 주로 쓰인다. 2. 청열 해독기능 열을 내리고 독을 없애며 상처의 붓기 내리고 종기를 제거하거나 외상을 치료한다.

맨드라미 꽃차의 효능 [내부링크]

첫번째는 안구 건강이다. 특히 맨드라미의 씨앗은 눈을 밝게 해주는 효과로 야맹증 치료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또한 눈의 붓기도 빼 줄 수 있고 눈앞이 흐리거나 눈이 충혈이 될 때 섭취를 해주시면 도움이 될 수..

비단향꽃무차의 효능 [내부링크]

1. 비단향꽃무의 씨앗은 서양에서 오랫동안 약용으로 사용되어 왔으며, 자양강장의 효과가 있어서 건위제나 최음제, 해 독제로 사용도 되어 왔다고 한다. 2. 꽃을 이용해서 파란색과 보라색을 얻는 염로로 사용되..

버터프라이피 꽃차의 효능 [내부링크]

1. 안토시아닌이라는 성분이 블루베리보다 4.2배 정도 많이 들어있어 눈 건강에 좋다. 2. 트리터페노이드는 우리 몸의 활성산소를 제거하여 암유발물질들을 낮추던데 도움을 주는데 이렇게 활성산소를 제거해 주..

돈과 행복의 상관관계 [내부링크]

행복이란 자신이 원하는 욕구와 욕망이 충족되어 만족하거나 즐거움과 여유로움을 느끼는 상태, 불안감을 느끼지 않고 안심해 하는 것을 의미한다. 돈이 많다면 과연 행복할까? 평생을 돈을 많이 벌기 위해, 부자..

월급만 모으면 가난해진다? [내부링크]

지금 우리나라는 저금리 시대에 있다. 일시적으로 금리를 올리고는 있지만 우리나라의 구조상 고금리로 갈 수가 없다. 지금의 20 30 MZ세대가 부자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라는 고민을 많이 하게 된다. 나도 20..

2021 League of Legend MSI [내부링크]

2021 리그오브레전드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 (MSI) 조편성 및 일정이 공개되었다. 이번 MSI는 2021년 5월 6일부터 5월 23일까지 펼쳐진다. MSI는 각 국가에서 1부리그 정기시즌에 우승한 한 팀만 출전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