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9-6955의 등록된 링크

 509-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3건입니다.

부산녹내장유명한곳 더 이상 걱거짓없이아요. [내부링크]

> > 녹내장의 원인은 대부분 안압 때문으로 알려져 있으며, 환자 수는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그렇다면 안압은 왜 높아지므로 눈에 어떤 영향을 미칠 것 1인가요?과도한 피로나 스트레스, 불규칙한 생활습관 등은..

[으뜸50안경 대학로점] 녹내장 발병률이 높아진 2030, 어떻게 해야 할까? [내부링크]

라식 수술 때문에 안과에 가서'이 병'이 발견되고 놀라20대, 30대가 많다는 것입니다.이 병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녹내장은 눈으로부터 받았을 때 정보를 뇌로 전달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시신경 및 신경..

신장에 좋은 차 콩팥 보호에는 레드비트 [내부링크]

> 우리의 몸에 2개 있는 장기로 대표적인 신장을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만, 눈에 띄지 않다고 쓸데없는 장기는 아닙니다.충분히필요에따라서어떤장기라고할수있습니다. 간단하게 스토리화 함으로써 소모품이라고 칭..

씻는꿈 해몽, 목욕이과인 세수, 샤워하는꿈 [내부링크]

씻는 꿈, 목욕하는 꿈, 세 사람은 꿈, 샤워하는 꿈의 의미는? > 안녕하세요 여러분 편하게 전날 밤에 주무셨어요? 아마 음험한 꿈을 꾸신 분도 계실 거예요. 예를들면, 여성본인의 해우소에서 샤워꿈의 해몽같은것..

방탄소년단 진 | 191020 #TokopediaxJin, Saya Jin, #방탄소년단진 and #방탄진 Trended on Twitter [내부링크]

Following the release of Tokopedia x BTS Jin's video, #Tokopedia x Jin and Saya Jin (I'm Jin) trended in Indonesia Twitter > > This morning, #방탄소년단진 and #방탄진 were also trending in Korea ..

갑상선암환자 보험 제한 없이 병원비 보장 [내부링크]

> 갑상선암 환자보험-제한없이 병원비 보장받으세요 갑상선암은 여성에게 가장 많이 발발하는데, 갑상선암 진단과 수술 후에도 경과가 좋으면 실비보험을 비롯한 다양한 보험을 준비할 수 있는데요.지난번에 <..

이정희 당신의견 당신여 바야야 가사 듣기 [내부링크]

이정희 군의 소견 군어 파야야 가사를 듣기 가수의 이정희는 첫 979년 TBC동양 방송이 주최한 내 쵸쯔후에 전국의 대학 가요 경연 대회에서 너의 소견에서 대상을 수상하면서 단숨에 인기 가수가 되겠습니다. 이·..

녹내장 자가진단에 대해 알아봤어요! [내부링크]

녹내장 자가진단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안녕하세요:) 수연세안과입니다.녹내장이라고 들어보셨나요?백내장과 함께 대표적인 노안질환이기도 합니다.백내장은 치료가 가능한 반면, 녹내장의 경우 한 번 발발하면 완..

[부산 이룸여성의원 시험관 9] 과배란증후군 [내부링크]

> 4월 하나 01(화)42개의 난자 채취 후 복수의 수 있다며 하나 41(토)오늘 병원에 다녀왔고 슴니다(웃음) > 그리고 오한 씨도 떡과 주스가 있네요.우선 피 검사 후 결과과가 올 때까지 1시간 정도 기다렸다가 진료..

'지원이 성희롱' 가수 현진우, '미투' 인지하고도 노골적 [이슈&톡] [내부링크]

> 가수 효은징우(45)이 가수의 지원이(39)을 위한 '성희롱'에서 화제가 된 가운데 성적 폭력 저항 스포츠'미투'(Me Too, 나도 당했다)을 인지하고도 이런 발언을 계속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논란이 예상된다. 효..

펭수 Peng-Soo / 펭秀 이야… [내부링크]

> https://namu.wiki/w/PercentEDPercent8EPercentADPercentECPercent88Percent98 #마스코트, #유튜브, #유행 캐릭터,

방송 평-작품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 '위쳐' 알아봐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오리지널 컨텐츠에서 시즌 1은 8화로 구성되어 있다.사실 이 드라마의 세계관은 폴란드 작가 안제이 사프코프스키의 소설 더 위처 시리즈를 배경으로 만들어졌다.1993년 폴란드에서 조 썰매 타기..

191209 Airport Arrival - 방탄소년단 지민③ 확인 [내부링크]

사랑하는 그대여@myloverjiminhttps://twitter.com/myloverjimin > > > >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지민 #박지민 #JIMIN #bts

롤 시즌첫0 판테온 룬,템트리(정글,미드,탑) 완벽정리 !! [내부링크]

> > > 이번 리그 오브 레전드 포스팅은 롤 시즌인 0팡테온 룬, 템토우리을 공략하고 보겟슴니다. 판테온은 AD 캐스터 챔프다. 장점은 강력한 라인 앞에 있습니다. 패시브 필멸자의 의지로 스택(스택)을 쌓고..

sound주운전 반성문 탄원서 내용 대리 작성 대필! 양식과 예시 예문 샘플과 직접 쓰는 방법 알아도 혼자 쓰기 어려우신 분들께 대신 써드려요. 좋구만 [내부링크]

> 음주운전 반성문과 탄원서 작성은 필요합니까? 예문을 찾아보고 양식과 샘플을 참고해서 작성하려고 해도 잘 안될 수 있습니다.직접 쓰려고해도 잘 안잡히고 쓰기 힘드신 분들을 위해 반성문 탄원서 대필합니다...

비지상파 최고시청률 기록의 SKY캐슬 (김서형 염정아 주연 jtbc 드라마) 알아봐요 [내부링크]

> jtbc금 흙 드라마 SKY캐슬(하나 8. 하나하나~하나 9.2) SKY캐슬을 보게 된 것은 먼저 방송에 하나 3)하나 4번 정도 하는 때였다.해도 뻔한 스토리일거라고 생각했지만...높아지는 유행에 각종기사에 주변사람..

GTA5 인생전체 (이터널RP서버) 하는법 ~~ [내부링크]

일명 인생 다고 말하고 GTA5베이스에 FiveM을 사용하고 뛰는 Role Play Game입니다 RP는?배역의 대사를 기재한 두루마리에서 배역, 역할입니다.팀과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roleplay는 ~의 역할을 한다. 라는..

넷플릭스 영화, 드라마 추천!!(Feat. 코로과인 때문에 강제 집순이, 집돌이가 된 사람들 위한) !! [내부링크]

안녕 모두들 고로록 나쁘지 않으니까 조심하고 있겠지?기본적인 탈착용, 손씻기가 가장 중요한 코에 나쁘지 않은 예방비결입니다! 요즘 코로 과가 더 심해져서 강제집순이 된 저는... 집에서 술라에요.공부, 운동..

자율주행 자동차 시대, 해킹에 취약한 교통 시스템 강화가 제일 먼저! 대박 [내부링크]

> 이는 영화 다이 하드 4.0(2007)의 한 장면에서 대규모 해킹 조직이 사회 갈등을 조장하기 위한 하나 이다니다. 그러나 그때까지 대부분의 사람들이 3G폰을 쓰고 가끔 PDA을 사용하는 얼리 어댑터가 도드라지..

LoL E운동) 20하나9년 리그오브레전드 마지막 대회 2020년 '케스파컵 대진표' 유출(개막전은 아프리카 vs 락헤드 / APK vs 브리온) !! [내부링크]

> 드디어 올해 리그 오브 레전드 대회를 장식하며 2020년은 어떤 강팀이 있는지 미리 확인할 수 있는 '상위 고 인물이 많다''가 스파 컵'이 마침내'팀 대결의 조합'이 유출되 옷슴니다.1번째의 개막전을 장식..

[넷플릭스 영화추천] 톨걸 : 남자보다 키가 커도 나쁘지않아 전형적인 하이틴 소견 한 바가지에 색다른 맛 한 스푼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여러분 모도리입니다언제나 그랬듯이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영화를 하과인 추천하려고 합니다.저는 하이틴의 영화가 너무 좋아서 시간 하이틴의 추천 영화를 찾아보기도 합니다.넷플릭스는 뭔가..

[넷플릭스]활용법.주야기 드라마몰아보기. 영드.블렛츨리서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언제 어디서나 내가 원하는 영화. 드라마 볼래. 넷플릭스!!! 요즘 넷플릭스에서 정말 신나는 구글여왕이에요. 저같은 영화, 드라마 오타쿠를 위해서 전부 좋은 플랫폼 서비스 입니다. 유료 서비스입니다. 매달 1만..

[드라마] 넷플릭스의 드라큘라 (+잡다?) !! [내부링크]

앞의 출처는 전부 적으면서 Googleing;*편안하게 적습니다. 길고 잡후하며 의식의 흐름대로 사용.주화의 팔로그 저장해 놓고 망설임마저 써낸다. 요즘들어 문장이 좀 빈번해졌지?본인? 근데 뭐든 쓰고 싶은 sound..

[국제행사/미인대회MC]20일9미스베트남비즈니스한국 MC김연진아자신운서 짱이네 [내부링크]

베트남의 정 민 그룹이 주최하는 20첫 9미스 베트남 비즈니스 대한민국 미인 대회는 국제적 행사에 김 영진아, 난 은서가 사회로 함께 하였습니다.믿고 연락해주신 박감독님과 초대해주신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립니..

미래형 자동차 (전기차, 자율주행차) 정보 [내부링크]

> 미래형 자동차는 내연기관과 자율주행 두 부문에서 기술혁신이 이뤄지고 있다.제1은, 을이 자신의 화학에서 당신을 기계적으로 당신 땅으로 바꾸어 내연 장치의 연료와 엔진의 관계였다 자동차 선진국들은 기존..

영양제 추천 ⑪ 효소 효능 - 소화장아이, 만성피로, 영양흡수 볼께요 [내부링크]

※효소는 자리에 특히 만성적인 문제가 있지 않은 이상 먹을 필요가 없다는 판단을 하고 매 1식사 준비를 하지 않을 방침이다. 과식 등의 경우는 소화제 대용으로 사용되고 있었다.이번 게시물 다음 번에는 당분간..

영화 배심원들 명대사 이천시 인터넷가입 이천 창전동 KT 사은품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항 날은 일 0월 20일 일요일, 일요일 마지막 자정이 되기 전을 붙잡고 영화, 배심원들 이내용 한번 하고 싶어요. 저번에 개봉한 영화인데 별로 못 본 것 같아요.물론 빠르고 멋진 액션이 있는 영화가..

구글 크롬캐스트3세대 미러링으로 넷플릭스보기 알아봐요 [내부링크]

> , 구글 크롬 캐스트 3세대 온 박 신 하려구요.자취생에게 필수 아이템인 구글 크롬캐스트! 넷플릭스와 왓쳐플레이, 유튜브를 자주 보는 저는 스마트폰으로 보는 것에 만족하지 않기 때문에 구글 크롬cas..

개그맨 박성호가 요즘 방송가에서 시청자들의 흥미이 떨어진 코미디의 현실에 과인부터 열훨씬 하겠다고 했읍니다. 좋네요 [내부링크]

> #코미디언 #박성호가 #최근 #방송가에서 #시청자의 #관심이 #떨어진 #코미디의 #현실에 #과인에게서 #열더 #한다고했습니다. 박성호는 81낮 서울 마포구 상암동의 스탠포드 대학의 호텔에서 열린 제7회'부산..

[미스트롯] 이변 없이 송가인 우승/ 정미애기 善/ 홍자 美/ 정다경 4위/ 김본인희 5위 짱이네 [내부링크]

내가 sound 악 장르 중에 괜찮지 않은 장르가 '트로트'다.올드하다고 해도. 오히려 70~80년대의 포크송들을 더 좋아.호이다니다. 게다가, 텔레비전 조선은 내가, 어지간한 채널이다.이렇게 굳이 내가라고 강조한..

해외선물업체 하는법 잘 알고 시작하면 다르다 봅시다 [내부링크]

재테크의 종류는 사람들이 말하는 것 이상으로 종류가 다양합니다. 그중에서 상품에 관한 이야기를 하고자 하는데 그 중에서도 해외 기프트 업체의 방식에 대해 알고 싶은 것이 있을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국..

BTS(방탄소년단) New Game Official Concept Art Teaser ?? [내부링크]

https://youtu.be/9UoYX39PSDE (캡처 사진) > > > > > > > > > > #방탄소년단 #bts #bighit #빅히트 #게이다 #세계관 #티저 #컨셉트

웹사이트 쉽게 제작하는 방법 배우기/제작/HTML/CSS/웹템블릿/강남컴퓨터학원 ~~ [내부링크]

> IT강국 대한민국에서 살아남기 위해 인프라 구축에 있어 다양한 분야의 종사자, 기업에서 많은 투자를 합니다.인프라 구축 시작/웹사이트 제작 웹 제작, 웹사이트 제작 비결을 SBS아카데미 컴퓨터학원에서 진행..

[방탄소년단 BTS] 트위터 업데이트 - 정국, 슈가, RM 이야~~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 BTS]트위터 업데이트 200하나 하나 하나~0하나하나 3 > > 정국 > > 슈거 > > > RMBTS #CONNECT_BTS 방탄소년단 / 진 / RM / 슈가 / 제이홉 / 지민 / 뷔 / 정국 / BTS

미드웨이. 알아봐요 [내부링크]

> 12월 311에 사라진 CGV RVIP무료 쿠폰이 딱 두장 남았다. 별로 볼 영화가 없었는데( 있어도 귀찮고)꼭 311개봉되는 미드웨이. 무료라니까 신랑도 본다고 한다. 이렇게 2장은 버리지 말고 쓴 웃음. 무료라서 별로..

자동차 문제나쁘지않아는꿈 역시는 자동차 전복 꿈 에관한 자동차문제꿈해몽 봅시다 [내부링크]

자동차 사건에 자신감을 가지는 꿈... 역시 자동차 전복의 꿈에 관한 자동차 사건... > 얼마 전 신랑이 출근해서 집 앞에서 가벼운 접촉사고가 났는데 옆 아파트 지하주차장에서 서로 확인을 못하고 순식간에 쿵쾅..

미드소마(Midsommar, 20일9): 아리 에스터의 광기 속으로 봐봐요 [내부링크]

> 미드 소마(Midsommar), 20하나 9감독:아리에스 티 출연:플로렌스 퓨, 잭 레이 책임자로 별표: 장르:드라마, 공포, 미스테리 > 우울증을 앓던 동상으로 가족을 모두 잃은 대니는 남성 친국 크리..

하고초효능 제대로 알고드세요.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힐릭약초 농부입니다! 오늘도 정예기 무더위가 연속이네요.이웃들의 더위에 지지 않도록 모두 조심하세요.이런 날씨에는 정예기 우산이라도 들고 다니고 싶네요.오늘 포스팅하려는 것은 이웃 분들에게..

필리핀 화산 폭발 차후 지진 피해 발발 마닐라 국제 공항 중단 봅시다 [내부링크]

> > 필리핀 화산 폭발, 처음 일어났어요. #, 필리핀 수도 마닐라에서 남쪽으로 65km돌 아저씬 섬에서 첫 2첫 화산 활동이 높아지면서 주민과 관광 객六 천 여명이 대피했다고 할까 이리하여 화산재 때문에 마닐라..

송가인 원피스 혼자 콘서트 화보 속 패션 구카! ~~ [내부링크]

> 실수 트로트로 단숨에 트로트를 여신으로 유명해진 마음의 금선을 울리목소소움'송가이다' 나도 실수 트로트 보며 송가는 부른 무명 배우, 영동 블루 스에 눈물을 훔치기도(?) 했는..

2020년 국제펭귄수영대 볼까요 [내부링크]

> 2020년 제20회 국제 펭귄 수영 대회가 성황리에 마쳤습니다.과거는 1월 하루의 새해를 알리는 축제하는데 중문 색들 해수욕장에서 열렸는데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이 회장을 찾았는데요.뉴스 기사..

편도가 부었을때 짱이네 [내부링크]

> 추운 겨울이 되면 몸의 면역력이 저하되어 다양한 질병에 노출되기 쉽습니다. 특히 편도염에 주의해야 합니다. 건조한 대기 때문에 호흡기 점막이 약해지면서 바이러스과 세균이 편도에 침입해 편도염을 일으키..

방탄소년단 [BTS:L 볼까요 [내부링크]

> 트윗에 올라온 짧은 글만 보고 못 올 줄 알았는데.천사 지민^ > > > > > > > > > 이날 밤의 제작 과정을 가르치는데 정말 가볍지 않은 석진의 수고와 주변 사람의 도움으로 만들어진 아름다운 곡이었다는 걸 알..

[현대자동차] CES 아시아 2018, 미래 볼까요 [내부링크]

> 현대 자동차가 중국에 에쵸무 진출한 것은 과거 2002년이었습니다. 중국 베이징 기차와 합작해 베이징 현대를 설립해 중국 시장에 진출했죠. 중국 진출은 성공적이었습니다. 현대자동차가 글로벌 자동차 회사로..

임산부 편도염에 걸렸을 ~처럼 [내부링크]

이다산부 편도염에 걸렸을 때 이렇게 해보세요! 하나교차가 큰 환절기에는 감기 본인의 환절기 질환을 조심해야 합니다.목구멍이 따끔거리는 편도선염은 이 다산모에게도 흔한 질병 중 첫 번째입니다.편도선염은..

갑상선 기능항진증 물체가 두 개로 보 확인 [내부링크]

갑상선기능항진증으로 물체가 두 개로 보이는 복시증상이 나타날 경우 안경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안 뇨은하세^대전시 태평동 일찌감치 연못 안경이 다니 갑상선 기능 항진증으로 물체가 둘로 보인다는 것을..

[방탄소년단 BTS 정국]깔끔한 울 정국 알아봐요 [내부링크]

나 어째서 아직 봄보를 못봤구나? ᄒᄒ 정국이 세차하는 모습 앞에 유리창은 원래 와이퍼로 하는거 아냐??? 너무 열심히 닦네~ > 키가 길고 아주 깨끗이 닦고 있어. > 머리 묶은 거 진짜 너네 너무 귀여워.정국이..

CCM과 학교와 볼께요 [내부링크]

> 최근 많은 사람들이 종교를 가지고 활동을 하고 있고, 종교가 없는 사람들을 인도하기 위한 선도활동도 많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러한선도활동과자신의신앙심을호소하고공감하기위해서있는게종교소가라고할..

서현진 (Hyunjin S 정보 [내부링크]

서현진(Hyunjin Seo)아쟈싱 운서, 미스 코리아 출생 한 980년 하나 2월 하나 3개, 부산 광역시 학력 캘리포니아 대학 버클리 대학원 언론 데뷔 200한년 제45회 미스 코리아 선발 대회 선 하이트 총리 2007년 MBC방..

간편암보험 총정리 자궁근종,섬유 대박이네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당신이 궁금했던 보험이 말씀의 최팀장입니다!! 요즘불테기하나에요?계속변동이많아서그런지의욕도많이떨어지고의기소침하다. 그래도 거의 매일 같은 장소에서 여러가지 정보를 알려주..

보니하니 폭행 논란 최영수,박 !! [내부링크]

> 보니허니 폭행과 성추행 논란으로 ebs펜스도 피해가 났다. 13일 ebs에 따르면 어린이 프로그램·하니로 폭행, 성희롱 발언으로 물의를 일으킨 개그맨 최 연수와 박 동궁은 '자이온 투 펜 tv'출연 영상에서 삭제..

넷플릭스 3개월 무료혜택 와~~ [내부링크]

> 아이들 방학동안 정말 많이 돌아다닌 것 같아요.바다에서부터 계곡, 아기가 볼거리까지.서울은 물론 근처 지면까지 다녔지만, 그래도 매번 한 명 한 명 가지 못해 집에서 책을 읽고 TV를 보고 하나 씨에서는 아..

<20첫9.08.0첫> 리버풀 프 대박이네 [내부링크]

> 커뮤니티 실드에 앞서 열리는 리버풀 프리시즌 마지막 경기인 리옹과의 친선경기가 한국시간으로 오늘 열렸습니다. 스위스 스타드 제네바 경기장에서 열린 이 경기에서 리버풀이 리옹을 3-하나에서 내리옷슴니다..

잇몸치료에 대해서 설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추석이 지나면 이제 날씨가 추워지고 있네요. 밝은 매일도 너희들이 예뻐서 요즘 기분이 조금 상쾌해지려고 해요. 당분간 잇몸 치료를 주제로 글을 쓰겠습니다. 주로 중장년층에게 많이 발생하는 질환..

역류성 후두염, 호흡기 이야~~ [내부링크]

현대인에게 만성적인 고통을 주는 역류질환. 그중에서도 목을 직업적으로 쓰는 환자들에게는 역류성 후두염이 가장 큰 사건이다. 후두개 안쪽에는 성대가 있어 역류성 후두염으로 인한 불쾌감이 생기면 가장 먼저..

미스트롯 ?? [내부링크]

미스트로트 해피투게더 > 트로트를 좌우하는 여신방해 피투게더 출현재미~~ > 송~가인~미스트 로트 대표하는 인물인 것처럼 2019년은 정말 눈 깜짝할 사이 지자나 버렸다. > 정미애살도 많이 빠져서 웃을때 이야..

서혜부 탈장수술 재 이야~~ [내부링크]

성공적인 탈 장 수술이 되려면 1재발이 없어 2후유증이 있어서는 안 됩니다. 상처의 크기가 어때, 어떤 마취야, 입원 기간이 어떻다는 것은 사실 부차적인 요소뿐이에요.  물론 최고의 만족스러운 가면장 수술을..

미스터트롯, 시청률 화제성 전체 이야… [내부링크]

> 여러분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도우미 철미 넙치 이 1월 2일 TV조선의 신규 방송 미스터 트로트가 첫 방송되었습니다. 2019년 5월 18.1%라는 종합 편성 방송 역사상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고 몸의 국가 트로트 시..

청주 녹내장 조기 짱이네 [내부링크]

> 눈 건강을 생각하는 청주서울다봄안과입니다.성인 실명의 주요 원인으로 안타깝게도 완치될 확률이 거의 없으며 조기발견 및 증상악화를 막는 유지치료가 중요한 안질환.침묵의 암살자라는 청주 녹내장을 아..

보육교사2급자격증 새 이야~~ [내부링크]

> > 직장에 처음부터 들어갈 때 정예기인 경우의 수가 너무 많아요. 오랫동안 제가 정말 원했기 때문에 준비도 많이 했고 결국 순서대로 하고 싶었던 하나를 하는 아주 혜택 받은 경우도 있지만 전혀 예상도 못한..

닌텐도 스위치 포켓몬스터 확인 [내부링크]

> 포켓몬스터 실드입니다. 소드와 실드에 대해 많은 고민 끝에 그 차이를 보고 운동관 관장님께서 쉴드를 선택하게 되었지만 둘 다 차이가 너무 미미하여 어느 쪽을 구입해도 즐기는데 큰 지장은 없었습니다. 일 0..

영화미드웨이 - 1본의 흥망 시작도 미국 종 알아봐요 [내부링크]

이 영화도 재미 있게 봤지만 이번에 관람한 미드웨이는 진주만보다 2배 정도 더 재미 있게 봤다.영화 백두산이 내 시동에 비하면 미드웨이에게 주어진 점수를 더 높게 하고 싶다. > > 압도적인 스케일의 초특급 전..

2020년 보험료 인상 좋은정보 [내부링크]

2020년 보험료 인상.싸게 가입하려면? > 이번에 메이저 손보사들이 지난달을 기준으로 자동차 보험 손해율을 발표했습니다. 거의 하나 00%를 넘는 가운데 유 1처럼 메리츠 화재만으로는 99퍼센트를 유지했습니다...

드라마,영화,예능 스트리밍 사이트 비교와 봅시다 [내부링크]

그와잉눙지프승이+드라마 영화 쵸도루이어서 하루에 평균 3-4개의 드라마나 영화를 접합니다.그러므로 과인에게 넷플릭스, 와처, 티빙과 같은 스트리밍 사이트는 없어서는 안될 존재이다.현재 넷플릭스와 왓챠ー..

부산어깨통증한의원 오십 봐봐요 [내부링크]

> 처음뵙겠습니다. 부산어깨통증의원, '경악의원'입니다. 어깨 통증은 근골격계 전체 질환 중 4위를 차지할 정도로 많은 분들이 한의원에 내원하는 이유 중의 하쟈싱입니다. 이 통증은 회전 근개 손상, 회전 근..

우아한가 재방송 다시보기 첫회부터 무 대박이네 [내부링크]

MBN, 드라맥스 수목드라마 "우아한 노래"는 재벌가의 숨겨진 비밀과 이를 둘러싼 오그델리스크팀의 이스토리를 다루는 미스터리 멜로 드라마다.이다수향은 MC그룹의 외동딸 모석희 역을 맡았고, 할리우드 여배우도..

급성 편도염(인두편도염 좋구만 [내부링크]

Reference 2017, 성인의 급성 상기도 감염의 항생제 사용 지침의 권고안 스토리이오료프고 본인 길다면 아래 요약 정리문을 제일 제일 먼저 보세요!Q. 급성 인두 편도염을 시사하는 증상과 징후가 있을 때 항생..

20하나9년하나2월 연말맞이 넷플 ?? [내부링크]

순서는 전혀 제 마음속의 순위와 관계없이, 남겨둔 과자, 생각와인, 넷플에 찜해둔 리스트를 보면서 의식의 흐름에 따라 순서가 흘러갑니다.때때로, 아직 제가 보지 못한 것도 있고, 개취가 아닌 것도 있지만, 넷..

【지쿱ㆍGCOOPㆍ제당신럴밸 좋구만 [내부링크]

> > > > > 게임의 노히롤벨라스오메가 3] 제 노히롤바랑스오메가 3 1. 상품명:제 노히롤바랑스오메가 32. 다시 이야기:캡슐 용량 변경, BV의 변경 3. 용량-현재:1,050mg× 90캅셀(94.5g)변경:600mg× 12..

[전문가의 세계 - 이명현의 별별 천문학](35) 대박 [내부링크]

망원경이 보여주는 것 > 천문학 연구용 망원경의 건설은 족히 20여년이 걸릴 정도로 오래 테테로울 필요로 한다. 그래서 차세대 망원경은 천문학 연구의 흐름과 전망을 가늠하는 계기가 된다. 한국이 총 공사비..

넷플릭스 <위쳐(The Witc 와~~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 드디어 하나를 냈네요. 게요/소설 원작으로 한 미드<위처>시즌 하나이 스트리밍 되었습니다. 간단한 후기만 미리 스토리 하자면, 왕좌의 게입니다. 이후로 재밌게 봤네요 이번 넷플릭스 <위처(The Wi..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좋구만 [내부링크]

> FIND YOUR TALENT 강동대학교입니다. 요즘 핫한 대세가 되고 있는 넷플릭스 다들 아시죠~? 한번 시청하면 완결까지 보게 되는 마성 넷플릭스들의 드라마를 개인적으로 선정해서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리고자 합..

백내장수술 방 좋은정보 [내부링크]

백내장 수술 노하우부터 세세하게 > 백내장은 맑고 투명했던 수정체가 혼탁해져, 발생한다는 안구질환으로 인해 주어진 이유는 노화가 있었습니다.하지만, 그밖에도 임신중 잘못된 약물의 복용은 나쁘지 않아요.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