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plustraveler의 등록된 링크

 50plustravele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건입니다.

[건강하고 안전한 여행 9] 비오는 포르투 풍경 보실래요? [내부링크]

건강하고 안전한 포르투칼 여행 '비 오는 포르투 풍경' 정말이지 여행은 날씨가 반이라고 하는 말이 있듯이 제가 여행했던 올해 2월 초 포르투는 비가 왔었습니다. 그래도 도시가 작아 도보로 이동하기 편하나 다..

[건강하고 안전한 여행 8] 포르투 와이너리투어 후기 [내부링크]

건강하고 안전하게 포르투 와이너리 투어 리뷰 포르투 2일 차 오후에 와이너리 투어를 해보기로 했습니다. 포르투에서는 와이너리 투어를 진행하는 곳은 세 군데가 있습니다. 1. 테일러스 와이너리 투어 : 한국어..

[건강하고 안전한 여행 7]포르투 숙소에서 요리하기 [내부링크]

건강하고 안전한 여행 포르투 숙소에서 요리하기 포르투에서 첫날밤을 보내고 2일 차 아침을 맞이했습니다. 호텔에서 숙박하면 아침 조식 먹는 재미도 있는데 이상하게 포르투에서는 에어비앤비에서 아침 또는 저..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제주도 간식 먹을거리, 선물용으로 좋은것 [내부링크]

2박 3일간의 제주도 여행을 다니면서 간식 또는 선물하기 좋은 것들을 추려보았습니다. 1. 우도 땅콩아이스크림 우도에 도착 후 검멀레 해변에서 땅콩아이스크림을 먹었고 서빈백사 해변에서도 땅콩아이스크림을..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제주도 여행 3일차 관광코스 및 맛집 [내부링크]

아침에 일어나 보니 안개가 자욱하고 날이 흐립니다. 어제 우도 잘 다녀왔다고 생각되는 날씨였습니다. 오늘은 오후에 공항을 가야되서 숙소근처에 있는 서우봉 둘레길과 이호테우등대를 가보기로 했습니다. 관광..

[건강하고 안전한 여행 5] 포르투에서 저녁식사 및 파두공연보기 [내부링크]

숙소에 입실 후 남편과 나는 숙소에 만족을 했답니다. 일단 리스본 숙소보다 넓직한 침실, 거실, 부엌, 각종 기구, 전자렌지 등... 간단히 짐 정리를 하고 포르투에서 파두 공연 예약 -- 저녁식사 -- 파두 공연보..

[건강하고 안전한 여행4] 포르투 숙소 [내부링크]

포르투에서 3박 숙소를 정할 때 고민이 많았다. 1. 교통이냐? 전망이냐? 남편은 무조건 교통이 편리한 곳을, 나는 포르투의 전망 좋은 곳을 희망하였다. 결국... 남편과 나의 건강문제로 교통이 편리한 곳으로 정..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제주도 여행 2일차 관광코스 및 맛집 [내부링크]

제주도 날씨예보에는 비올 확률이 80%라 서우봉 산책을 해보려고 늦게 일어났는데 날씨가 좋아져 햇살이 비치었습니다. 맑은 날씨여서 우리 가족은 급 계획을 바꾸어서 우도를 가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의 관..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제주도 여행 1일차 관광코스 및 맛집 [내부링크]

5월의 연휴에 2박 3일의 일정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마스크, 손소독제 및 방역지침을 숙지하고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여행코스는 제주 동부지역과 우도를 여행하였습니다. 여행..

[건강하고 안전한 여행 6]포르투 미식투어 참가 후기 [내부링크]

건강하고 안전한 여행 포르투 미식투어 후기 포르투의 야경 + 미식투어 예약 : 마이리얼트립(https://www.myrealtrip.com/offers/53193) #제나랑야식 : 포르투 야경+미식투어 [코로나19로 잠정중단] (포르투갈/포..

[포르투칼 2월 여행시]날씨와 옷차림 및 유용한 잇템들 [내부링크]

포르투갈 여행을 2020.01.29~02.05 항공권을 확정 지은 후 먼저 날씨를 체크해보았습니다. 그런데... 유럽은 겨울이 우기라고 합니다. 날씨예보 확인해보니 역시 비, 비, 뇌우, 비........ㅜㅜ 이런 이런 남편이랑..

[건강하고 안전한 여행 3]리스본에서 포르투로 이동 [내부링크]

2020. 1. 30. 날씨 : 흐림 오늘의 일정은 1. 어제 밤늦게 둘러본 코메르시우광장, 산타 후 스타 엘리베이터 둘러보기 2. 산타아폴리니아역->포르투 상 벤투 역 가기 1. 코메르시우광장, 산타 후 스타 엘리베이터..

[유용한 앱] 포르투칼 자유여행시 사용하였던 앱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영어 1도 못해도 자유 여행하는 50대 여행자입니다. 오늘은 포르투칼 자유여행 시 제가 사용하였던 유용한 앱을 소개합니다. 1. 구글맵(https://www.google.co.kr/maps/@37.053745,125.6553969,5z?hl..

항공권 구입 시 유용한 사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50대 자유여행자입니다. 여행... 특히 자유여행 시 첫걸음은 바로 '항공권 구입'이죠~ 저는 아주 프로페셔널 여행자는 아니지만.. 제가 해외여행 갈 때 참고하였던 사이트 공유합니다(이미 다들 아시..

[건강하고 안전한 여행]리스본_포르투칼 숙소 1 [내부링크]

숙소 선정기준 첫 번째는 무조건 '평지' 여행 가기 전 남편의 허리디스크가 재발하였고, 나 또한 허리와 무릎관절이 안 좋은 상태였다. 그래서 여행 짐을 꾸릴 때 약(허리 안 좋을 때 먹는 약, 관절약, 감기약,..

[건강하고 안전한 여행]리스본_포르투칼 여행 day 1 [내부링크]

남편의 직장생활 35년 차, 결혼 30주년 기념으로 포르투갈 여행을 다녀왔다. 기간 : 2020년 1월 29일 ~2020년 2월 5일(한국시간 2월 6일 도착) 이때는 우리나라에 코로나바이러스가 조금씩 발생(확진자 20~30명대..

나의 여행 스타일의 변화 [내부링크]

20대 중순 결혼... 첫 아이 출산 8개월 이후부터 국내여행 시작 국내여행의 경우 1. 바닷가 캠핑형 이용 지역 : 충남 태안반도, 강원도 해안가 2. 휴양림형 이용 휴양림 : 국립 자연휴양림(경기/ 강원 지역)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