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0-6955의 등록된 링크

 510-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8건입니다.

편도결석수술잘하는곳 궁금하다면 CHECK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목동 하나이비인후과 의원입니다. 생활을하다보면상대방의이미지를결정하는요소가많이있습니다. 특히, 상대에 대한 정보가 전혀 없을 때, 우리는 그 사람이 가진 외모 등에 따라서 그 사람의 한 사람..

강윤식 원장 무인공망 가면장수술 인기 이유? [내부링크]

#강윤식 원장 #무인망 탈장수술 반갑습니다! 탈장도 드물고, 무인망도 드물죠?국내 탈장수술 명의로 알려진 강윤식 원장은 무인망 수술로 환자들에게 유행가가 높다. 지금부터제가직접경험한무인공망서옹부탈장수..

2027년 전국 주요 도로의 완전자율주행(레벨4) 세계 최초 상용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간투게더 인사드리겠습니다.어제부로 화성시의 현대자동차 남양연구소에서 미래차 행정 비전 선포식이 개최되었습니다. > 미래 자동차 산업 발전 전략 환경 차 기술력과 국내 보급 가속화를 통해..

넷플릭스 가격 요금제, 한 달 무료 사용 가입 해지 방법 [내부링크]

넷플릭스 / 넷플릭스 > 영화나 TV 프로그램을 무제한으로 넷플릭스 넷플릭스! 요즘 넷플릭스를 보시는 분 많죠?저는 한걸음 늦게 시작했어요. 관심은 그러나 많이 보려고 생각하고 가입하지 않고 있다가 30일개월..

갑상선암 수술 후 면역력 관리는 재발방지에 도움이 됩니다. [내부링크]

>   영국의 종교인이자 역사학자 토머스 풀러의 명언입니다.다들 아는 얘기지만 실제로 제 몸이 아파서 뭔가 감정대로 안 되거나 환경에 안 맞으면 치료를 소견하지 않는 게 인간의 심리가 아닐까 싶어요.소람한..

카메라 사진 꿈 해몽 [내부링크]

> 오늘의 주제는 '카메라, 사진에 관한 꿈의 해몽'을 준비했습니다. 카메라는 현재 실적을 기록하는 도구라면 사진은 옛날 기록물을 볼 수 있습니다. 꿈에서는 어떻게 설명될 수 있을지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필름..

갑상선기능항진증 원인과 증세는 어느? [내부링크]

갑상선 기능 항진증의 원인과 증상은 어떠한 것?갑상선 기능항진증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 아름다운 꿈을 함께 하는 천안미우외과 입니다.갑상선은 목의 중앙에 위치하고 있는 본인 코 모양의 한 기관입니다.크기..

판타지한 위쳐가 있는 넷플릭스 한달동안 무료로 이용 후 해지하기 [내부링크]

작년에 미스터 션샤인 실전을 놓쳐서 공짜로 이용하고 싶어서 잠시 넷플릭스를 이용했는데요. 이용하면서 남긴 글이 만들어진 지 오래돼 앱을 새로 내려받아 이용하고 해지하는 방법에 대해 다시 한번 포스팅을 하..

실수를 했을때 작성하는 경위서 쓰는법 [내부링크]

> 직장생활을 하다 보면 작은 실수부터 큰 실수까지 크고 작은 실수를 할 수 있습니다.정말 작은 실수이고 회사에 피해가 없다면 작성하지 않을 수도 있겠지만 회사에 피해까지 오는 실수라면 경위서를 작성하는..

[미드 영어공부] 뉴스룸 (the newsroom)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오핸시에서 다시 Mide로 영어공부를 시작해야겠어요.귀가 너무 막힐 것 같다.물론 입도 JTBC 뉴스룸에서 의견과 인지만 보면서 영어공부하자! 영어공부하기좋은미드라는거야.. > > 제가 사용하는 비결은 1. 우선..

[소식] 브라질 시상식 후보에 오른 방탄소년단..."MTV Miaw Brasil 2018" Best Fandom과 Kpop Explosion 각각 후보로 노미네이트..BTS ~처럼 [내부링크]

> > > > #THOSFansBTS2A의 방 모닝 > 신상투표 배달입니다 > MTV Miaw Brasil 2018에서 Best Fandom과 Kpop Explosion, 각각 후보로 선정되 옷슴니다. > 방식-홈페이지/해시 태그-무제한의 투표·일 tweet or것 RT..

김나쁘지않아정 아나쁘지않아운서 82년생 김지영 감상평 나쁘지않아이 학교 맥미콘 에스엔에스 정보 [내부링크]

김 봉잉쵸은아봉잉 운서가 82년생 김지영 관람 후 페미니즘에 대해서 같은 여자의 입장이지만 이해할 수 없다고 예기하고 관심이 모인 것 같군요.김봉인천아봉인운서는어떤인지좀알아봤습니다.하나 992년생 올해 2..

[ 영화 후기 ] 미드소마 (Midsommar, 20하나9) 좋구만 [내부링크]

개인적인 의견으로 스포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 1. 소마(2019) 줄거리)90년에 한번 9일 동안 열리는 미드 소마에 초대된 6명의 친구들 선택된 자만이 즐길 수 있는 충격과 공포의 축제가 다시 시작..

[해외 반응_ BTS] 랩몬스터 청각장애기 기부 해외 팬 반응 알아봐요 [내부링크]

> 우리는 남준이를 위해 무엇을 했습니까?그는 놀라운 사람이 이 아이들에게 소음악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준 namjoon에게 감사합니다.빅히트라는 모토는 "소음악과 예술가의 치유를 위해서" 그들에게는 매우 특..

마을환섭외 김완배섭외 비용문의 톡톡튀는 재치 개그맨 섭외 진행하고 있어요. 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연예인의 각종 섭외를 비난받고 있는 에이전시 리얼캐스팅이다.요즘은 워낙 하나만 잘해서는 성공할 수 없기 때문에 다양한 재능을 가진 사람들에게 더 주목을 받을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개그..

삼성 갤럭시S20 울트라 및 클램셸 폴더블폰 출시1 대박 [내부링크]

> 2020년 신년이 밝아지면서 신제품 출시에 기대를 많이 모으고 있습니다... 그 가운데 삼성 전자에서 국내 이동 3사와 내년 2월 쿠르 렘 셰일 폴더블 폰을 국내 출시하는 것을 목표로 협의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하나하나유투브]안석주 | 유혹하는 한국미술가 안석주_그리고 영상제작뒷말 좋은정보 [내부링크]

*https://youtu.be/bCIrwamr3PM > https://m.blog.naver.com/kjh260315/221261457438 지금은 아내 소음처럼 영상을 찍을 때 동공이 흔들리는 일은 없을 것 같지만 아직 사람이 아닌 카메라만 보고 예상하기는 너무..

영화 <미드웨이> 후기, 역사상 가장 치열했던 그날의 이야기 볼까요 [내부링크]

> <인디펜던스 데이>시리즈, 와<투모로우>등의 재난 영화와 함께<화이트 하우스의 다운> 같은 액션 영화 등을 연출한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이 이번에는 전쟁 영화에 돌아갔다.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이 지금까지 연..

자율주행차가 미국의 주차 사고를 해결하는데 어떻게 도움이 될까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미쿡에는 많은 주차 공간이 있어요. 예를 들면, 로스 앤젤레스(Los Angeles)에는 차량별로 9개의 주차 공간이 있습니다. 전국적으로 2억 5000만명의 성인이 7억대 이상의 주차 공간을 이용할 수 있어요. 미쿡은..

넷플릭스 위쳐 시즌하나 꿀잼, 시즌2 언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 재미있는 드라마를 찾았다. 월요일마다 게재되는 블랙 리스트 시즌 7만큼 쿠르 젬인 드라마이다. 소설 및 게로 유명한 작품이라 이제 아는 사람은 다 아는 위치! 남자주인공 너희도 섹시하고 매우 아..

오디션 접수에 필요한 배우프로필 ppt 인쇄작업 진행 하셨습니다. 볼까요 [내부링크]

> 많은 배우들이 이용하는 본인 따라 인쇄!! 배우활동을 하시는 분이라면 수하 본인 프로필 작업은 필수예요.배우 프로필은 오디션의 접수 본인의 미팅, 프로필 투어 등 캐스팅을 위한 작업을 하는데 꼭 필요한 작..

HISTORY OF BTS 피아노 & 가사 : 방탄소년단 피아노연주곡집 볼까요 [내부링크]

HISTORY OF BTS피아노&가사:방탄 소년단 피아노 연주 음반[부록:BTS포토 2장, BTS의 가사 집] > BTS방탄 소년단의 빅 셀러 20곡을 피아노와 가사로 만났어! 방탄 소년단의 , ,<화양 연화>시리즈 중 가장 사랑 받..

프랑스 'GuillaumeRadio' 라디오 RT 요청... RT 10k 달성하면 BTS music를 방송할 거예요........ 방탄소년단 좋네요 [내부링크]

> > Si j'ai 10k RT Je vous rentre le nouveau@BTS_twt lundi en prog dans l'émission! > If i have하나 0k Rt on this tweet i'll play the BTS song monday on#guillaumeradio on@NRJhit음악 onlyMy boss pro..

방탄소년단 ( BTS ) 멤버들의 친필 사인 ?? [내부링크]

카페 시더씨가 아주 귀중한 선물을 받았다. 최근 우리 과인라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핫한 아티스트인 방탄소년단의 친필 사인, 그것도 멤버 전체가 한 장의 사진에 사인한 것을 받은 것이었다.멤버 한 명의 사인도..

sound주운전구제 sound주운전벌금 감경 사회봉사신청 분납 행정심판 면허취소구제 정보제공 카페 ~처럼 [내부링크]

카페 접속 h > > 소음 스웅쵸은 수치 0.17합의금 지금 남편 경찰 연구되고 있나요. 실형이라니..? [공유]20대 외아들, 맞아 고향으로 돌아간 길 소음 주운 전 차량에 참사 경각심-2019년 새해부터 힘이 드네요......

TODAY'S BTS "20하나9.0하나.05#오항상그랬듯의방탄#골든디스크#GlobalVlive#수트소년단 좋네요 [내부링크]

> #오항 것 같지만, 방탄" 제33회 골든 디스크 어워즈에서 우리 TOP BEST아미의 덕분에 디지털 sound원의 본상과 글로벌 부표 라이브 상을 받았습니다 2019년에는 더 좋은 sound악으로 돌아옵니..

분유 알레르기 아기 ha분유 거부 한 달 만에 수유 성공 !! [내부링크]

> 둘째라고 간단하지, 자신 없는 육아의 세계, 왜 주위에서 자기 때와 둘째는 차이가 큰 자신감이라고 하는지, 마음에 와닿는 요즘제일오의, 등하원 때 둘째 데리고 자기가 가는 게 하나고, 자기 몸이 아파서 병원..

마켓컬리 회원가입시 적립금 받기 + 마켓컬리 이용후기 봅시다 [내부링크]

요즘 매일 둘러보는 두 사이트. 넷플릭스와 마켓커리를 빠져서 본인 못와.Netflix는 "무엇을 보며 무엇을 보며 무엇을 보며 무엇을 사게 계속 본다"것에(다 살수는 없다)*1월에 회원 등록 이벤트 중국이다. > ..

SNL 코리아가 또한 구설수에 올랐슴니다. (SNL 정이랑, 엄앵란 비하 논 란에 관하여.) ~처럼 [내부링크]

> 포스트 타이틀과 마찬가지로 SNL코리아 시즌8의 굴전과 (개명전명옥)가 엄앵란 비하 논란으로 물의를 빚었습니다.그룹 마마무가 호스트로 출연해 불후의 명곡 코덱을 통해 정이란과의 노래 대결이 전파를 탔지만..

넷플릭스에서 볼만한 한국영화추천, 내 감정대로 순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예전의 체터가 보고 싶었던 것, 드디어 넷플릭스에서 내가 원했던 것이 있었다. 시인의 사랑~제주도에서 태어난 40세의 시인, 시를 잘 쓰고 싶지만 재능도 주지 않고 저고리 양이 달라는 아내에게 혼..

편도결석 제거비용 대박이네 [내부링크]

한쪽결석제거비용 안녕하세요, 저는 목동하과 이비인후과 우덕터입니다.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시는 분들에게 가장 트렌드 있는 진료 스토리는 '편도 결석'입니다. 얼마나 많이 힘들어하고 힘들어하시는지 알 수 있..

<의료칼럼> 감기·독감·비염 유사하지만 다른 호흡기 질환 봐봐요 [내부링크]

감기, 독감 비염과 비슷하지만 다른 호흡기 질환 최근 평택이 평택대 벚꽃 축제, 평택 하나가 나쁘지 않는 축제는 등 봄을 맞아 즐기는 다채로운 행사가 열리고 PM2.5도 서서히 잘 되는 외부 활동을 즐기는 시민이..

[MBC 라디오 FM 95.9MHz 건강한 아침 김연진 원장] 피부질환 관리법 확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푸딩입니다. MBC라디오 FM 95.9MHz<건강한 오전 팬 선숙이다>에 매주 화요일 오전 5시에 김 영진 원장이 출연하고 라디오를 통해서 피부의 지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많은 조사를 부탁 드립니..

펭수 다이어리 언박싱과 리뷰 (구매처, 가격, 총평) 짱이네 [내부링크]

3개월간 카톡프사 두면, friend들이 탄생 1개와 선물로 펜스의 각종 물품을 주었습니다.기쁘고 행복한 마소움으로 선물을 받고 여러분에 펜스 다이어리를 소개합니다. > 펜스 다이어리의 구입처와 가격 가장 빨리..

예능 시청률 순위 볼께요 [내부링크]

> 여러분 안녕하세요 지금즈입니다저희는 다같이 오랜만에 예능 시청률 순위가 어떻게 구성되어 있고, 요즘 유행하는 예능 프로그램이 무엇인지에 대해 알아보는 시점을 좀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한단, 연..

세종 컴퓨터활용능력 체계적인 세 이야~~ [내부링크]

> 쉽게 도전하지 못했던 컴퓨터 자격증 '세종 컴퓨터 학원'을 배워보겠습니다. > 저의 세종 컴퓨터 학원에서는 내년 4월의 지방 기능 경기 대회를 준비하고 있지만 한가지 연간 준비 기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지원..

강아지 백내장 증상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영등포에 위치한 3651 24시 수동 무루 병원이다.소견은 사람과 마찬가지로 시간이 지나면 노화를 하게 됩니다.그리고 고령 1수록, 각종 질병에 시달리며 소견 백내장은 노령견의 대표적인 질환 중..

비염&축농증, 코막힘으로 잠들기 봐봐요 [내부링크]

> 며칠 동안 비가 많이 내리고 있어요. 장마가 끝나서 나쁘진 않을 것 같기도 합니다. 원래 저는 비염이 있어서 환절기만 되면 비염으로 고생했지만 여름에는 나쁘지 않으니 마셔도 됩니다. 그런데 예상외로 방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마블 퍼니셔 짱이네 [내부링크]

> 교루이에키콤에서 접속 넷플릭스 입문자 분들은 본 인 르 코스/데어 데블/ 기묘한 이야기/하나에 922의 추천 도우리오오릴 때 아버지 곁에서 황제의 딸 보던 내공으로#옹정 황제의 여자 보고 싶은데, 저 애랑 자..

몸에 좋은 짱이네 [내부링크]

대항 시일은 높은 혈압에 도움이 되는 약초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고 싶습니다.1. 줄풀 줄쿨): 줄풀 소초)는 다른 줄거리로 촌초라고 한다. 주로 중북부 이남의 연목이 본인인 강변, 강변에 자라는 여러해살이..

펭수달력 앓이 드디어 일날 예약했던 실 대박 [내부링크]

> 2020년의 가장 유명한 달력이라고 하면 펜스 달력이 BEST?! 새해 1월 하루 달력의 한매를 펜 스로 넘기라고 했기 때문에 2020년에 달력을 넘기지 못한 사람 2019년 주문한 달력 1월 9일 마침내 배송 지연된 펜스..

한끼줍쇼에 출연한 좋구만 [내부링크]

어제 우연히 보게된 [한끼줍쇼]!! 요즘 매 1 바쁜 TV를 못 봤는데..너무 가까운 매장에서 보게 된 '한끼 쿠와바라'에서도 지난 171방송된 jtbc'한끼 쿠와바라'에서 강남과 이・교은규치ー무은 서울 강남구 자곡동..

넷플릭스 한영 통합 볼까요 [내부링크]

요즘 정예기 세상, 당신이 좋아진 것 같아요.예전에는 영어공부가 정확하지 않았지만, 넷플릭스로 공부할 수 있다는 것을 이제야 알았습니다.넷플릭스에 가입한지도 얼마 전입니다.저는 어떻게든 다운로드 받아 보..

오컬트영화 끝판왕. 볼께요 [내부링크]

> 진짜 말인데 보고 싶었어...영화입니다. 요즘 삶의 낙이 육아를 하면서 아기를 재운다던가... 아니야.(신랑에게 아기 재우라고 맡기고) 나는 방에서 오컬트 영화 자신의 공포영화를 보는 것이 그게 그렇..

불편한 언급, 이상미 과거 혼인 정보 [내부링크]

교은남메 1-20하나 9-하나하나-23하나하나:하나 3 > > 가수 이상미의 결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1부 언론의 상식적이지 않은 보도에 비판이 잇따르고 있다.231이상미가 예비 신랑과 백년 가약을 맺다.이상미의 예..

수목드라마 시청률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벌써 수요일이네요.시간 참 빠르네요..요즘 수목드라마가 재밌다고 주변에서 난리에요.수요일 목요일마다 송중기 송혜교 비 이민정 나쁘지 않다고 난리에요.^^ > 저는 다 좋은배우라서 어떤드라마를 봐야할지 불안..

금나나전 !! [내부링크]

김본인 전 남자친구만 본인입니다. > > > '택시'금잔 자신 하나 9금 고백"하버드 기숙사 룸 메이트가 방에서 전 남자 친구와.." > > 택시 김과인에게 대중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6개 방송된 tvN'택시'에서는 미..

백내장초기증상 !! [내부링크]

최근 PM2.5때문에 맑은 날을 찾기가 힘들겠군요.얼보이다 PM2.5때문에 답답한 강 상사를 보면 마귀 소리까지 힘들어 집니다. 솔료은시의 미세 먼지가 없는 1상생활에 시야 전체가 안개 낀처럼 탁하고 가까운 거..

로드FC 053 상금 백만불토너희먼트 스포 봅시다 [내부링크]

로드 FC그오은아솔 VS의 만수르 바르면 신위 스포티비 중계 즉시 가 로드 FC 053백만달러를 당싱멩토스포ー티비 중계 그오은아솔의 만수르 바르면 신위 경기 가끔 > 5월 8일 로드 FC 053백만달러 토노..

[판결] ‘소리주운전 좋은정보 [내부링크]

시보임용 기간 중 SUnd 운전 중에 문제를 일으켜 직권면직 처분을 취소해 달라고 소송을 냈지만 패소했습니다. 정규직 공무원이 되기 전에 업무에 부적합한 사람을 조기에 배제하는 시보제도의 목적을 고려할 때..

몸이 천냥이면 눈은 구백냥 L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LED 조명의 명가, 명가 LED다. 당신의 900량의 눈의 건강, 봤어요. 우리 나라 신라 사람의 늙고는 걱정되는 것 중 랭킹 1위'시력'이라고 합니다.점점 눈 건강에 대해 신경을 쓰지 않게 되면? 시력이..

진통제 (타이레놀 이야… [내부링크]

치과 등에 가면 가장 자주 처방하는 약의 복판 하나도 예쁘지 않다가 진통제 타이레놀이다. 또 약국에서 쉽게 구해 먹는 진통제도 타이레놀이다. 편의점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 타이레놀은 건강한 사람이라면..

축농증 코세척 제대로 하 대박이네 [내부링크]

부비강염(축농증)은 코 내부의 점막에 염증이 생겨 사고가 되는 것을 이야기한다. 만성이 되면 꽤 본인이 괴롭죠. 감기 비염 등 특정 질환을 관리하지 않고 방치하면 이런 증상이 생길 수 있다. 이때 제대로 비세..

마녀체력/서평5-손미나( !! [내부링크]

프랑크푸르트 도서전에 출장갔을 때 자신은 파리에 머물고 있던 손미정을 찾았다. 나에게 주어진 때에는 단 하루 동안 파리는 생전에 거처하는 것이었다. 우리는 에펠 탑 공원을 하루 같이 뛰면서 보냈다.마녀체력..

'한밤' 장동윤 "강도 잡은 대학생 봅시다 [내부링크]

"[한밤] 장동윤 #장동윤 #장동윤도 잡은 대학생 #장동윤 데뷔 #배우장동윤 #장동윤 +"장동윤" 장동윤 > "내 인생의 창조주를 만났다" 8일 방송한 '한밤중'에서는 2020년 더욱 기대되는 라이징 스타ー코덱에서..

녹내장 . 백내장 등 안구질환에 와~~ [내부링크]

> 고등학교 때부터 안경을 쓰기 시작했고, 요즘은 안경 없이 생활하기가 힘듭니다.^^; 고도근시에 난시까지 까아가씨 때는 안경 없이 생활하는 것이 진정한 화원이었지만, 지금은 안경을 쓰고도 세상을 볼..

선천성 백내장 어린나이에 ?? [내부링크]

> 처음뵙겠습니다. 가을여름철 매일같이 맑고 투명한 시야를 위한 예밝은 안과의원입니다.어린 나이에도 백내장이 생성되는데요?소위 "선천성 백내장"이라고 불리는 이 질환에 대해 거의 생소한 분들이 많은 것 같..

입안에 덩어리, 이야… [내부링크]

입안에 덩어리, 편도결석 제거 방법 입안에 덩어리, 편도결석 제거 방법 > 안녕하세요 이지슴 이비인후과입니다:) 편도결석이란 편도 본인의 편도선에 있는 작은 구멍에 sound 식물쓰레기 또는 세균이 뭉쳐 쌀알..

수줍고 소심한 사람들을 위 !! [내부링크]

수줍고 남을 상대하는 것을 꺼리는 사람들을 위한 고액 연봉 직업은 없을까? 내성적인 사람들은 가끔 고압적인 상사의 표적이 된다. 사무실에서 희망이 없는 자리에 앉을 수도 있다. 자신의 능력과 재능에 관계없..

강동구 오십견 한의원 와~~ [내부링크]

강동구 오십견 한의원 만성 어깨관절 통증 > 대부분의 분들이 오십견은 50대 이하의 질병으로 알고 있슴니다.참 제 모든 관절 질병은 저와 관계 없이 많이 사용 부위에 그와잉타 나 때문에 반드시 50대 이하..

고혈압 증상 과 도 볼까요 [내부링크]

혈관 속으로 흐르는 혈액이 혈관 벽에 미치는 압력을 혈압이라고 합니다. 이런 혈압이 일시 주변 환경 때문에 1시적으로 상승하는 것이 아니라 평소 안정적인 상태에서 만상적으로 정상 혈압보다 높은 경우가 있습..

음악추천 : 린(Ly 볼께요 [내부링크]

#2018년. 10.21안녕하세요 쇼루이이 니 단*.*!!다섯항 때 음악 추천할게요 일!!오항시 쑐이 추천하는 음악은 정말 유명한 명곡을 추천하려고 합니다.소음..일단, 오항시 추천음악으로 말해버리자면~ 화제의 MBC 수..

여수 다낭성난소증후군 확인 [내부링크]

> > 다낭성 난소 증후군은(PCOS)만성 배란과 고 남성 호르몬증을 특징으로 하는 우리이봉잉라 여성의 6~10%가 다낭성 난소 증후군을 앓고 있을 정도로 여성들에 비교적 일반적으로 본인이 탄 인은 질환으로 매년..

크리스마스와 연얘기 몰아보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덕순아빠입니다 크리스마스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나는 처갓집에 있는 딸을 데리러 왔고 사무실에서 포스팅을 하고 돌아오려고 왔네요. 12월 201방영 중인 넷토후릿크스우이쵸 소개하고 싶습니다에..

갑상선 수술 흉터 와~~ [내부링크]

> 손상의 종류와 중증도에 따라 스스로 잘 나아서 이전에 없던 것처럼 없어지는 상처가 있는 반면 장기간, 어쩌면 평생을 변함없이 단단하게 꾸미고 있는 흉터는 적지 않은 상념이 들뜨게 합니다. 고치려고 해..

호흡기 질환에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람커럼 입니다~!!:)김 1은 호흡기 질환에 좋은 소리식이 있는 사람 있는지 몇가지 알렸으면 하는데.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배 무 생강이다. > 배와 같은 경우에는 배즙으로 만들어 드시면 대단히..

마스크장수술 할때 이야~~ [내부링크]

#가면 수술시 사용되는 #인공막 후유증, 부작용! 아무리 알리고 강조해도 지본인이 되지 않습니다!영국 BBC 뉴스채널인 캐본인더CTV에서도 인공막가면 수술 피해를 방송하고 금지할 정도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편도 부었을때 증 ?? [내부링크]

편도부종증상과 관리비결은? > > "몇일전부터 목이 따끔거렸나 했더니, 오늘 낮에는 일본어 와인보다 목이 꽉 찬 것처럼 침을 삼키기도 어렵고 너도 아팠어요. 사실 제가 전부터 감기기운이 걸리면 일단 목부터 아..